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보이프렌드 동현 ll조회 60531l 1
 
서현주  스타쉽 총괄이사
비싸죠 손바닥 만 한건데
퀄리티 + 분위기 포함한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소비자가 원하는 걸 소비하는거니까요
모바일
8개월 전  15:00 l 스크랩  신고   답글
2222222222 ... 모바일
8개월 전  17:44
설렐 때만 사랑이니까  주현슬기승완수영예림
33
8개월 전  9:22
경아 안녕?  널 사랑해 많이.
너무너무 비싸다 모바일
8개월 전  15:02 l 스크랩  신고   답글
뻑갈 만한 비주얼이긴 한데 창렬 모바일
8개월 전  15:08 l 스크랩  신고   답글
반짝반짝빛나던  너의눈동자처럼
서울인가요? 서울이라면 월세가 비싸니깐 이해가는데...관광같은거 하면서 특별한날 먹거나 할것같아요 평소에는 안갈것같아요 가격이... 모바일
8개월 전  15:09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쌈 그래서 안 먹음
8개월 전  15: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케이크를 먹기 위해서 간다기 보다 분위기 때문에 가는 거 같네요 장소 대관비 같은 느낌? 저도 가끔 카페에서 쉬려고 커피를 살 때도 있거든요 모바일
8개월 전  15: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걸 2만3천원 주고 사먹는다는건 분위기가 엄청 좋나보네요.. 아무리 맛있어도 저 가격에 줄서서 먹을정도로 인기많으려면 다른 요소가 있어야되니까
8개월 전  15:17 l 스크랩  신고   답글
분위기내고 싶을 때만 갈 것 같아요 모바일
8개월 전  15:17 l 스크랩  신고   답글
Buddybuddy  띠리리링 띠리링
난 안먹지만 먹고싶은사람은 그만큼 가치가있다생각해서 먹겠죠 ㅇㅅㅇ 먹는사람매음이지 비싸다하면 안먹으면 그만이고 남이 저걸왜 먹냐 창렬이다 뭐다 할 거리는 아닌듯ㅋㅋ
8개월 전  15:18 l 스크랩  신고   답글
222 비싼건맞지만 자기돈으로 자기가 사먹는다는데 뭐라할건 아닌듯해요 모바일
8개월 전  15:38
970218  울고싶지않아!!
333 모바일
8개월 전  16:01
44 모바일
8개월 전  16:03
55 비싸다고 생각해도 한번 먹어보는 사람도 있을꺼고 자기 돈으로 소비하는건데 뭐0라 하는건 아닌듯 모바일
8개월 전  16:11
푸른그린나래  사랑 아니예요
666 모바일
8개월 전  16:22
PEACEPLUSONE  빅뱅꽃길오후6시
77 모바일
8개월 전  7:04
888
8개월 전  7:55
변백현 (920506)  ?엑소파워5일컴백
9... 모바일
8개월 전  8:11
king god general EXO  시우민시우민코코밥
10 딱 제가 하고싶던말.. 모바일
8개월 전  8:12
즴니  지민이가 이렇게나 예쁜데?
11
8개월 전  9:42
남똥  내꺼♡
1212
8개월 전  10:55
1313
8개월 전  0:34
 
전 너무 비싸다고 생각해서 안가고 안먹어요 모바일
8개월 전  15:19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냥 분위기에 한 번 가보긴 할듯
8개월 전  15: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기 다녀왔던 곳인데 돈이 아깝지두 않았구 원래 카페는 메뉴와 분위기를 소비한다는 마인드여서... 모바일
8개월 전  15: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비자가 자기 돈주고 소비생활하는건데 뭔 사치여
알아서 하겠죠

8개월 전  15:21 l 스크랩  신고   답글
개개인마다 값어치를 한다고 생각하면 소비하는거고 아니다 싶으면 안하는건데 뭘 그리 비판하는지
8개월 전  15: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중요한것 맛이 별로....
아무리 비싸고 웨이팅 길어도 맛있으면 이해하는데 그냥 딸기 올린 계란찜맛.....
굳이 긴 시간 줄서서 비싼 돈 주고 먹을 가치는 전혀 없다고 생각했어요.

8개월 전  15: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주귀걸이를 한 소녀  재화나오래보자
비싸긴 하지만 인스타에 사진올리는 것에 중요한 가치를 두는 사람이라면 안비싸다고 생각할 듯
8개월 전  15:26 l 스크랩  신고   답글
권순영(23)  세븐틴
맛있겠다..
8개월 전  15:26 l 스크랩  신고   답글
권순영(23)  세븐틴
아 맛이없군요
8개월 전  15:26
비쌈... 분위기 내려고 간다해도 비쌈 얼마전에 팬케이크 너무 먹고싶어서 알아봤는데 가격보고 마음 딱 접음ㅠㅠㅠ
8개월 전  15: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어제 방송 봤는데 생각보다 많이 비싸네요...
8개월 전  15:29 l 스크랩  신고   답글
가성비가 좋아보이진 않네요
8개월 전  15: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맛이없으면 창렬이죠 맛만있으면 비싸도가는데..
8개월 전  15: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얼마나 맛있길래..
8개월 전  15: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프지마  위너사룽
비싼데 저래도 팔리는거보면 소비자가 분위기를 소비하고 싶어하는 거 아닐까요...? 분위기를 소비하는것도 일종의 소비니까요
8개월 전  15:35 l 스크랩  신고   답글
sns용인가 넘비쌈
8개월 전  15:35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래도 계속 가는 사람들이 있으니까 안 망하는 거겠죵 모바일
8개월 전  15:35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싼데 한 번 정도는 가볼 만한 것 같아요
8개월 전  15: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기 가는 사람들도 다 자기가 돈벌어서 가격을 지불할 수 있으니까 가는건데 왜 그거갖다가 사치다뭐다 평가하지..
8개월 전  15: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차학 연  별빛의 사랑이자 자부심
돈 있으면 노상관 모바일
8개월 전  15: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열매달과 마름달  그리고 열이틀
먹는 사람에게 그만한 가치를 한다면 된거겠죠. 그러니까 돈을 지불하는걸테고. 남의 소비까지 신경쓸 일은 아닌것 같아서. 모바일
8개월 전  15: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왤케 비싸여....
8개월 전  15:40 l 스크랩  신고   답글
Yoho  웅냥웅냥
비싸긴한데 내돈 아니니까 .. 가든말든 상관은 없어요
8개월 전  15: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완전 비쌈 에바다 진짜 몬가 카페에서 일해서 그런가 모바일
8개월 전  15: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음식만 놓고 보면 비싸다고 생각하지만, 분위기나 즐거운 시간을 함께 사는 사람들도 있으니까요ㅎ 모바일
8개월 전  15: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진짜 진짜 비싸네요... 팬케이크에 커피 2잔이면 제 대표사진에 있는 치킨 3마리를 배민 할인 받아서 시킬 수 있겠군요...
8개월 전  15: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창렬 중의 창렬.. 물론 가고 말고는 개인의 자유라서 남이 뭐라할 문제는 아닌것같아욤
8개월 전  15:47 l 스크랩  신고   답글
嵐にしやがれ  아라시 쇼담
너무비쌈
8개월 전  15: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창렬(o)
사치XXXXXXXXXXXX
자기 돈 내서 먹는다는데 그게 왜 사치입니까!!!!!! 지나가던 사람 기절시키고 지갑훔쳐서 먹는거 아닌 이상 우리가 사치다 뭐다 말할수 없어여!!!!
모바일
8개월 전  15:48 l 스크랩  신고   답글
22222 저거 먹는다고 집안 주저앉지 않아요! 모바일
8개월 전  8:38
토도데쿠  토도로키 x 데쿠
어휴 남의돈뜯어 사먹겠다는것도아닌데 비싸던말던 소비자기만하고 사기치고 그런것만 아니면 된다고봐요 그리고 많은사람들이 너무 요리가격을 원가로만 따지는 경향이 있는데 레시피개발비용도 있는거니까 가격이 높은건 셰프마음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바일
8개월 전  15:51 l 스크랩  신고   답글
호석이한테 인생배팅  호석만의꽃길이될게?
솔직히 넘 비쌈.. 모바일
8개월 전  15:53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싸다 모바일
8개월 전  15:53 l 스크랩  신고   답글
?? 오잉 비싸도 수요가 있으니까 공급이 있겠죵 카페 가는 게 스트레스 푸는 방법인 분들도 있는뎅 근데 넘 예쁘네요 찻잔도 예쁘고 분위기도 좋을 듯 가 보고 싶다 모바일
8개월 전  15:54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종대결혼할과  내가뭘하고있는거지
물질적인 가치만 따지면 많이 비싸지요!
그치만 그 때의 만족스러운 기분과 감성을 살 수 있다면 전 가치 있는 소비라고 생각해요.
일종의...감정의 사치랄까ㅎㅎ

8개월 전  15:58 l 스크랩  신고   답글
뭉게뭉게구르미  여름의시작과겨울의끝
창렬은 맞는거같은데 본인이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느끼고 경제적으로 문제가 없으면 사치는 아니죠 모바일
8개월 전  15:58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무너무너무너무 비싸다ㅠㅠ 모바일
8개월 전  16:00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어어어어무 비싸다 모바일
8개월 전  16:01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싸요...ㅠ 집에서 만들어먹는게 훨씬 쌉니다... 모바일
8개월 전  16:01 l 스크랩  신고   답글
970218  울고싶지않아!!
가기싫으면 안가면됨 집에선 저런 분위기 낼 수 없으니 사먹는거죠 가끔은 갈 수 있는거죠! 모바일
8개월 전  16:02 l 스크랩  신고   답글
크리스마스데이  십이일의기적
본인이 본인돈 주고 사먹겠다는데 왜 남이 사치라하지? 2만원주고 사먹고싶을수도있져... 모바일
8개월 전  16: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옹뇽뇽  냠냠
이잉?나 갓을때 한 20000원 내외였는대 팬케이크 큰거 두개주고 맛있어서 좋은 경험이엿는뎅..물론 한번가기가 좋은듯 모바일
8개월 전  16:04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비싸긴하다ㅠ 모바일
8개월 전  16: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전 진짜 맛있었어요!
저 집은 아니지만 만오천원인가에 먹었는데 잊을 수 없음 ㅠㅠ 또 가고 싶어요
모바일
8개월 전  16: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피치  APEACH
진짜 비싸다 모바일
8개월 전  16:09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싸다
8개월 전  16:11 l 스크랩  신고   답글
국가픽  국가가 선택한 EXO
헐 진짜 비싸다... 모바일
8개월 전  16:15 l 스크랩  신고   답글
가고 싶다ㅜㅠ
8개월 전  16:17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무너무 비싸지만 나를 위한 선물로는 괜찮은듯
8개월 전  16:18 l 스크랩  신고   답글
먹는 거에 큰 의미를 두지 않아서 비싸게 느껴지기는 하지만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저걸 먹는다고 해서 사치부리네 생각하진 않을거 같아여 모바일
8개월 전  16:20 l 스크랩  신고   답글
140619  ★별이 빛나는 밤★ 3월7일
움... 대중식당 같은 경우엔 음식을 맛있게 먹기 위해서 가지만 디저트를 먹으러 갈 때는 맛도 중요하지만 내가 힐링하고 싶은 그런 공간을 찾아가기도 하기 때문에 괜찮다고 봄다 모바일
8개월 전  16:21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싼 카페에서 알바해봤는데 케바케겠지만 재료나 이런 부분에서 그 값을 하는 것 같더라구요 커피 같은 경우에도 원두 맛이 다른 걸 커알못인 저도 느꼈습니당
8개월 전  16:22 l 스크랩  신고   답글
다 인테리어나 찻잣 등 카페분위기에 맞는 서비스비용이져 그냥 파라솔 포차에 플라스틱접시이 내놓으면 욕먹을듯^^ 모바일
8개월 전  16:23 l 스크랩  신고   답글
권현빈  <-내꼬얌
어마무시하게 비싸긴하죠...
8개월 전  16: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창렬도 사치도 아님 호텔뷔페를 창렬이다 사치다 하지 않는것처럼 분위기던 재료던 뭐던 그만한 값을 하니까 저 가격일거고
생각보다 돈 많은 사람은 많고 그사람들은 저가격은 껌이라고 느끼는 사람도 있을거고
물론 나라면 친구가 사준데도 다른데 가자고 하겠지만ㅋㅎ

8개월 전  16:33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싸다.. 모바일
8개월 전  16:34 l 스크랩  신고   답글
본인이 가겠다면야 말리진 않겠지만 저는 안갈것 같네요 너무 비싸요..
8개월 전  16: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앙냥냥  냥냥이는냥냥해
비싸긴 하네요... 웬만한 가격 그렇구나 하는 입장이긴한데 매일 가진 않을듯해요 딱 SNS, 프사용. 그릇만 있다면 나도 만들 수 있다 하는 비주얼...? 근데 뭐 인테리어가 엄청 예쁜가보네요 원가정말정말 얼마안할꺼같은데 그가격에 사람 많이 온다는거보면욤 그릇도 비싸보이는데 얼마짜릴까요 그릇 진짜이쁘네요 사고싶어요!
8개월 전  16:41 l 스크랩  신고   답글
Hog  ༼;´༎ຶ ۝ ༎ຶ༽
저 정도 가격대 하는 곳 많지 않나요
8개월 전  16:56 l 스크랩  신고   답글
만오천원정도면 먹는데 2만삼천원은 잘모르겠.. 모바일
8개월 전  17:00 l 스크랩  신고   답글
핵핵비쌈비쌈 한번 먹으러가서 다음번엔 그냥 내가 해먹을듯 모바일
8개월 전  17: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살지 안살지는 본인의 몫
8개월 전  17:37 l 스크랩  신고   답글
뭐...음식만이 아니라 분위기 사진값 포함인거죠
암튼 중요한건 사먹는사람 맘이라는거...

8개월 전  18: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엄청엄청 비싼듯 음료도 케익도 모바일
8개월 전  18:26 l 스크랩  신고   답글
갠적으로 너무심하게 비싼듯요ㅠ
8개월 전  18:53 l 스크랩  신고   답글
가성비를 제일 중요하게 생각해서 못갈것같네요 ㅠㅠ 모바일
8개월 전  18:58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무 비싸다 모바일
8개월 전  19:10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싸지만 소비자가 있으니 상관없다고 생각함
8개월 전  19: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는 안가겠지만 (비쌈 ㅠ) 시각적인거,분위기 이런것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으니깐요.
8개월 전  20:01 l 스크랩  신고   답글
북끅토끼  토끼는토끼토끼
비싸긴한데 가는사람이 정하는거겠져
8개월 전  20:34 l 스크랩  신고   답글
HWISPER  독특한 음색은 대휘
와우.....ㅠㅠㅠㅠ지짜비싸다
8개월 전  21: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코코몽  소세지 코코몽!
비싸긴한데 하루 날 잡고 분위기 내고싶은 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8개월 전  21:22 l 스크랩  신고   답글
VIXX(VIX)  이 또한 지나가리라
진짜 비싸다 초기 자본 좀 많이 들여서 가게 잘 꾸미고 조명 이쁘게 달고 식기 이쁜 걸로 준비하고 플레이팅 좀 그럴듯하게 하면 가격 막 올려서 팔아도 잘 팔리는 듯 모바일
8개월 전  21:38 l 스크랩  신고   답글
많이 비싼 건 아니지 않나? 모바일
8개월 전  22: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실 좀 실망했음 맛은 ㅠ..
8개월 전  22:10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주얼 대박인데.. 넘 비싸다 모바일
8개월 전  22: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는 안가요
8개월 전  23:01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가 돈많아서 비싼거 먹겠다는데 남이 거기에 궁시렁궁시렁 할필요 없을듯해욤!
8개월 전  23: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거 다 일인데... 안 해 본 사람은 모르는 정성들... 모바일
8개월 전  23: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좀 비싼감은 있지만 여튼 팔리니가 장사 하는 거겠죠... 모바일
8개월 전  23:18
9천원정도가 적당해보이는데.....2만3천이면 수제딸기생크림케익도 한판살수있어욤... 모바일
8개월 전  23:34 l 스크랩  신고   답글
근데 찻잔이 넘이뻐서 가고싶다... 갑자기 생각도없던 월급보너스받으면 갈거같음 모바일
8개월 전  23:36
추구하는 가치가 다른 거죠. 전 밥 먹는거 너무 귀찮고 걍 입에 들어가면 다 똑같은 음식1 이라서 차라리 눈호강 분위기 호강하는 카페 가욤. 밥 싫음. 모바일
8개월 전  23: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시인과 새벽과 우주고래  다들제대표사진봐줘요
와 근데 맛있어보인다... 모바일
8개월 전  23:38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무 예쁘지만 터무니없이 비싼... 누가 사준대도 별로 안 먹고싶네요ㅠㅠ 사지말라고 말린다음에 더 양많고 맛있는걸 먹겠어요! 모바일
8개월 전  0: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심창  동방신기JYJ
비싼데 한번쯤은 먹어보고싶다
근데 왠지 한번 먹으면 계속 먹거나 딱 한번만 먹을 듯한

8개월 전  1: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얼마나 작을까 했는데..전 예쁨보단 양이여서..!!ㅋㅋㅋㅋ
8개월 전  1: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제 먹은 거다 히히 엄청 맛있어요 여러분!!!!!!!! 모바일
8개월 전  3:26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꼬를데려와  모든불행을멈추고
너무 비싸다ㅠㅠ
8개월 전  6: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진값, 분위기값, 자리값 다 포함하면 가능하죠 ㅇㅇ 그렇다고 제가 가고싶지는 않지만요
8개월 전  6: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겁나비쌈.... 모바일
8개월 전  6: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위너아이콘.  남태현편 진짜많아♡
인스타용으로 가져~~~~ 인스타에 올릴려고 돈씀 모바일
8개월 전  6:44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우진 오빠  풀네임
비싸긴하다ㅠㅠㅠ 모바일
8개월 전  6:46 l 스크랩  신고   답글
HI5HLI5HT (하이라이트)  라이뚜나이뚜
비싸다ㅠㅠ 모바일
8개월 전  6:46 l 스크랩  신고   답글
본인이 평소에 버는 수입이나 씀씀이에 따라 비싸고 안 비싸고가 정해지는 거 아닐까요🤔 제 기준에서는 너무 비싸지만 지인이 저 가게에 가서 먹는다고해서 비싼 돈 주고 왜 먹냐고 뭐라고 하고 싶지는 않아요.. 가고 싶으면 가는 거고 가기 싫으면 안 가는 거지..
8개월 전  6:50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싸죠! 근데 저런 분위기를 만드는 데에도 만만치 않는 비용이 드니까요 저곳에 저 금액을 지불하고 가시는 분들은 다 가치를 느껴서 가시는 거겠죠! 모바일
8개월 전  7:02 l 스크랩  신고   답글
δvδ  Crazy 4 U
어쨌든 저는 안먹을래요 모바일
8개월 전  7:06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싸다ㅠㅜ 모바일
8개월 전  7:07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무너무 비싸고 생각보다 맛도 그저그랬어요 가격 모르고 친구가 얘기해서 가봤는데 보기에만 예쁨..커피가 맛있었어요ㅋㅋㅋ 모바일
8개월 전  7:07 l 스크랩  신고   답글
한번 쯤은 사치 부릴겸 가보는것도 좋을듯 싶네요. 모바일
8개월 전  7:28 l 스크랩  신고   답글
fromis_9 이새롬  롬쌔랑 겨론
개창렬 ,,,,,,
8개월 전  7:33 l 스크랩  신고   답글
TROYE SIVAN.  Youth
제 기준은 담배라서 담배(4500원)보다 조금이라도 더 쓸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면 안 아깝다고 느껴요 그래서 카페 출근도장 찍고 있습니다 허허ㅓ (담배 피시는 분 ㄲㅏ는ㄴ거 절대 아닙니다 그냥 제 기준이에여) 모바일
8개월 전  7:40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싸기는 한데 진짜 맛있어요ㅠㅠㅠ...커피도 정말 맛있고ㅠㅠㅠㅠ자주 갈 곳은 못 되지만 또 가고 싶어요 모바일
8개월 전  7:46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싸요 모바일
8개월 전  7:48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래서 저런곳은 안갑니다. 저런거 가느니 굿즈하나를 더 사겠어요(단호
8개월 전  8:00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싸다느끼지만 줄설정도로
잘 팔리니까 문제없는거 같아요

8개월 전  8: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진값 아닐까요??
8개월 전  8:05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 돈으로 먹는다는데 뭐...
8개월 전  8: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주많은 제주소년  제주도에선수박을된장에찍어먹는대
엄청 비싼거 아닌가요....? 손바닥만한 수플레 한개에 커피 두잔이면...
8개월 전  8:13 l 스크랩  신고   답글
Beyonce  Queen Bey
창렬이란말 갠적으로 넘싫... 뜬금없지만ㅋㅋㅋㅋ 사람마다 다 다른거겠죠 내 돈 많아서 가는 사람은 가는거고....
한번쯤 가볼 만한 곳인거같네요 월매출 1억 4천에 줄서서 먹는곳이고 알아서 사람들 잘 가고 잘 팔리는곳인듯

8개월 전  8: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세봉맘 윤정한  돖젲셉틴방탄
내 기준에선 비싸지만 저걸 비싸지 않게 소비하는 사람들도 있는거니까.. 모바일
8개월 전  8:15 l 스크랩  신고   답글
태연아주현아  오늘도 고마워
너무 비싼데 ... 모바일
8개월 전  8:29 l 스크랩  신고   답글
드시는분들이 그만큼의 가치를 인정하셔서 돈을 내고 드시는건거 아닌가? 기대에 못미치게됐으면 실망을 할 수 있는거고, 개개인들이 추구하는 가치가 다른거같아요. 술도그렇듯이,,, 익선동 자체가 뜨고있는 동네이기도하고. 분위기좋은곳에서 본인들이 기분좀내고 사진찍고 저정도의 가격을 지불할 생각이있다! 하면 가시는거같아요~ 호텔가서 밥먹듯이! 모바일
8개월 전  8: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치다 아니다 가리는게 무슨 의미가있죠..? 돈내줄것도 아닌데...창렬은ㅇ 사치는x 모바일
8개월 전  8: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설구  그래도 삶은 아름답다.
가격 잘못본줄.. 모바일
8개월 전  8:44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싸다... ㄷㄷ
8개월 전  8:51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싸다..
8개월 전  8:59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싸긴한데 본인이 좋다면야
8개월 전  9: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성인남자면 세입이면 가능하다고? 먹어보고 말했으면 좋겠다 ㅋㅋㅋ
나도 팬케이크맛집 가서 저렇게 생긴거 하나 다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다 못 먹고 배 터지겠어서 겨우 남김
모바일
8개월 전  9:09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싸지만 전 먹을래욤 맛있겠다 모바일
8개월 전  9:09 l 스크랩  신고   답글
Daydream:  방탄소년단
가격만으론 어떻다고 말할순 없죠... 누군가에겐 엄청 맛있는 가게고 분위기가 춰향저격이라 이 가격이 좋다고 생각할수도 있고 또 그반대일수도 있으니깐요! 소비는 개인이 결정하는거니 사치다 아니다 비싸다 싸다 말하긴 뭐한듯..
8개월 전  9: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최애승철  SVT&BLOCK
비싸네요 음식만 두고 보면..
8개월 전  9:15 l 스크랩  신고   답글
먹어보고 싶긴한데 확실히 좀 비싼감이 있어서...
8개월 전  9:17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싸.. 모바일
8개월 전  9: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호야오늘도화이팅  ᕦ(ò_óˇ)ᕤ
비싸면 안먹음되죠 모바일
8개월 전  9:25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싼건 사실이죠.
하지만 그만큼의 가치를 느끼고 본인이 좋았다면 비싸지않다 생각해요. 위 댓글들처럼 카페 분위기나 그런게 포함된 금액이라 생각하니까요. 비싸다 생각하면 저처럼 그냥 눈으로 보고 안사먹음 되죠!

8개월 전  9: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완전창렬 근데나도감ㅋㅋㅋㅋㅋㅋ 모바일
8개월 전  9:54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싸용.......
8개월 전  10: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쁘긴한데 비싸긴 하네욥
8개월 전  10:05 l 스크랩  신고   답글
뭘 사치 ㅋㅋㅋㅋㅋㅋ 먹으면 먹는 거고 비싸면 안 먹으면 되죠
8개월 전  10: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목부터 불편하네요... 그냥 개인 자유라 생각합니다 모바일
8개월 전  10:17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싼데 맛있어,,
8개월 전  10:23 l 스크랩  신고   답글
별풍선  백만개
헥 ..아무리 그래두 비싸다 생각이 드는듯 ㅠ 모바일
8개월 전  10: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안자이 유우키  데빌즈라인
가는 사람들보고 사치다 뭐라 할생각은없지만 저는 안갈것같네요 너무비싸...
8개월 전  10:33 l 스크랩  신고   답글
돈많은 사람들 가는 곳인가봐여 모바일
8개월 전  10: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전 진짜 가고싶은널 한번정도는 갈 것 같네요 모바일
8개월 전  10:49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있어보이는데.....가격이 너무 비싸네요..
8개월 전  10:52 l 스크랩  신고   답글
Grimm  찰리푸스
한번은 먹어보고싶네요! 모바일
8개월 전  10:52 l 스크랩  신고   답글
강형욱  세상에나쁜개는없다
비싸긴 한데 한번쯤 경험삼아 먹어보는것도 좋을것같네요
8개월 전  10:55 l 스크랩  신고   답글
햄찌현  인피니트/몬스타엑스/정세운
비싼데 분위기나 이것저것 한번쯤 가서 먹어보고싶어용 모바일
8개월 전  10:56 l 스크랩  신고   답글
Rㅣ리  솔로앨범원함
비쌈..
8개월 전  10:59 l 스크랩  신고   답글
헉 갔던데다 딸기수플레랑 딸기차 두개 먹었는데 3만원 넘게 나와써몽.... 비싸긴하지만 한번쯤은 가봐도 될듯...
8개월 전  10:59 l 스크랩  신고   답글
밍슈  엑소 이준기
비쌈.. 모바일
8개월 전  11:27 l 스크랩  신고   답글
누가 사준다면 먹겠습니다! 모바일
8개월 전  11:30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싸긴한데 넘 맛있어보인다........ 모바일
8개월 전  11:32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싸지만 한 번 쯤 가서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저런 분위기
8개월 전  11:33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만 사라지면..(Feat.양요섭)  이거 먹어, 준형아
애초에 남이 돈쓰는거에 사치다 아니다 왈가왈부할게... 모바일
8개월 전  11:37 l 스크랩  신고   답글
22 모바일
8개월 전  12:23
Αgust D  BTS
비싼데 나기 돈 자기가쓴다는데...하지만 저라면 다른 맛있는걸 먹겠어요 모바일
8개월 전  11:49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무 비싸요.. 그래도 한 번 먹어보고 싶긴 하네요 모바일
8개월 전  11:51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남준  ❤️
내돈 내가 쓰겠다는데 뭔 상관 모바일
8개월 전  12: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하이라이트(Highlight)
비싸다 모바일
8개월 전  12:08 l 스크랩  신고   답글
`>´  
비싸서 안갈듯.. 모바일
8개월 전  12: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 기준 비싼 거같은데 분위기는 진짜 좋은 거 같아요 모바일
8개월 전  12:10 l 스크랩  신고   답글
22 맛도 그닥..
8개월 전  12:14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친구 카페 사장님네의 2호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12: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위대한쇼맨  This is me
비싸다.... 모바일
8개월 전  12: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 기준 너무 비싸요... 모바일
8개월 전  12:33 l 스크랩  신고   답글
アカリン  which one❤
핵핵핵핵핵비싸여ㅠㅠㅠㅠ 모바일
8개월 전  12:35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싸서 못먹을 듯 모바일
8개월 전  12: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창렬도 너무나 창렬... 저 돈이면 시카고 피자에 딸기 올려서 먹을게요... 모바일
8개월 전  12:47 l 스크랩  신고   답글
모음없는자음  꿀벌4랑해요
우와...진짜비싸다.....
8개월 전  12:51 l 스크랩  신고   답글
핑크공주  야, 이 친구 이거
집에서 해먹을 게요... 모바일
8개월 전  12:52 l 스크랩  신고   답글
퍼포먼스팀 리더  몹시섹시역시호시♥
비싼건 맞는데 애초에 남이 자기 돈 사용하는 걸 사치다 뭐다 할 이유가 없는데...
8개월 전  12:53 l 스크랩  신고   답글
Wαnnα One  헤세점 워너원❣️
와 진짜 비싸다
8개월 전  13: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 비싸긴 비싸다...
8개월 전  13: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원래 디저트 자체가 손도 많이 가고 신경쓸 게 많아서... 인테리어비도 생각하면 알맞은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모바일
8개월 전  13:10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네가 있을뿐  별빛의 사랑이자 자부심
애초에 자기 돈 자기가 쓰겠다는데 왜 남이 이러쿵저러쿵 얘기하는건지...알아서 하겠죠 모바일
8개월 전  13:13 l 스크랩  신고   답글
'ㅅ'큥  큥큥큥큥큥큥큥큥큥큥
헐 징짜 비싸
8개월 전  13:16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분 날 때 한 번 정도야..! 괜찮을 거 같아요
8개월 전  13:20 l 스크랩  신고   답글
23000???????????????? 장난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13: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안먹어봤는데 비싼듯?? 모바일
8개월 전  13:53 l 스크랩  신고   답글
2.3 비싸긴한데 먹어보고 싶다 모바일
8개월 전  14: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지휸  너내꺼임
두번은 안가요 ㅋㅋ 모바일
8개월 전  14: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애수  여름의시작과겨울의끝
저에겐 비싸게 느껴지기는 한데 애초에 덕질을 하면서 더 큰 돈을 소비 하고 있기도 하고 사람들마다 돈을 소비하는 목적이나 가치가 다르니 왜 저런데 돈을 쓰냐 왈가왈부 하고 싶은 마음은 없어요! 그리고 저런 엔티크 식기 좋은거 쓰면 식기값만해도 장난 아니고 안에 엔티크하게 꾸며져 있다 하니 엔티크 물품 생각하면 금액이 조금은 이해는 가네요~.~ 모바일
8개월 전  14:21 l 스크랩  신고   답글
회계원리  값치지마
맛있어보인다
8개월 전  14:22 l 스크랩  신고   답글
2222...차라리 치킨을 먹을래요 모바일
8개월 전  14: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는 안먹을것 같지만 친구들중에 좋아하는 애들 있더라구요 모바일
8개월 전  14: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인생은짱구처럼  다녤다녤
오사카 갔을때 저 크기 2배로 더 싸게 먹어서 안가요 ㅋㅋ
8개월 전  14:26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싼데 맛있어 보이네요 모바일
8개월 전  14:42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싸긴 한데 남이 자기 돈으로 사먹는 걸 사치라고 표현하는 건 좀...
8개월 전  14:42 l 스크랩  신고   답글
BTS지민JIMIN  매력..있나?
와 예쁘다 한번 정도 가보는 거는 괜찮을 것 같네요 모바일
8개월 전  14: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주소년  아이도루전부사랑해요
양은 창렬인데 사치는 아니죠
8개월 전  14:47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있고 예쁘면 그만큼의 노동력이 들어간거라 가격 책정은 만든 사람 몫인걸요 그걸 사먹는 사람들은 그 가치를 인정해주는 거고...
8개월 전  14:48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싸긴 한데 보통 만원 대긴 함 모바일
8개월 전  14:53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 맘!
8개월 전  16:20 l 스크랩  신고   답글
과니랑 노니  야생의 뿌랑둥이가 나타났다!
와 대박 ㅋㅋㅋㅋㅋ 내 기준 진짜 사치... 슬라임이 몇개야...
8개월 전  17:41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돈 내가 쓰는거죵ㅠㅇㅠ 모바일
8개월 전  17:53 l 스크랩  신고   답글
2만 3천원에 저 팬케이크 하나면 비싸긴 비싼데 저런 곳 좋아하는 사람이면 한 번쯤 다녀오고~ 즐거운 시간 보내는거져 머~ 모바일
8개월 전  22: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윙쥰  헤이 유 풔니??
양질 대비 제 기준에선 비싼것 같아용...ㅠㅠ
8개월 전  22:55 l 스크랩  신고   답글
....넘나 비쌈
8개월 전  23:30 l 스크랩  신고   답글
*도경수  안녕
비싸요 저는!
8개월 전  23: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의 꽃길  윤기야날밟고가ㅠㅠ🌸🌸🌸
헐 너무 비싸요..
8개월 전  1:34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싸지면 형편이 되니까 가겠죠..?
8개월 전  8: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 기준엔 비싸고 안 갈 것 같지만 가는 분을 어떻다 판단 해서는 안된다고 생각 하는 바 입니다.
8개월 전  11:49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싸다고생각하고 창렬이라고 생각해서 전 안사먹는데 그렇다고 사먹는 다른사람들을 비난할 필요는 없죠 자기돈 자기가 쓰는건데..
8개월 전  14:24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냥 디저트는 약속있을때만 먹으니까 기분전환용으로 가끔 먹으면 아깝다는 생각이 안들어요 모바일
8개월 전  20:19 l 스크랩  신고   답글
방심하지마  공진혁
헉 일단 전 안먹어요.. 모바일
8개월 전  23: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쥬나이스  따라라따라라
맛만 있다면요 그만큼의 값어치가 있고 흔하지 않은 맛이라면 괜찮죠 모바일
8개월 전  14:08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무비싸요 모바일
8개월 전  20:07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돈 내가쓴다는데 다른사람이 참견할 필요는 없죠
기분내러갈수도있지~하면 사먹는거고
비싸다고생각하면 안가면 됩니다
모바일
8개월 전  16: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전 못먹을듯ㅜㅜ
근데 사먹는 분들은 자기맘

8개월 전  18:58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싸다고 생각해욥 모바일
8개월 전  9:13 l 스크랩  신고   답글
WINK  ٩(•ω<)۶
2222 심하게 비쌈
8개월 전  17:52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완전비싸...근데 먹어보거싶다
8개월 전  21:23 l 스크랩  신고   답글
PUNCHNELLO  블락비
저기 팬케이크는 유난히 비싼 것 같아요. 모바일
8개월 전  21:24 l 스크랩  신고   답글
비싸기 때문에 분위기가 나오는 거라고 생각해요. 싼 가격에도 충분히 매장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꾸밀 수는 있지만 그런 분위기가 아니라 그걸 사 먹는 고객의 분위기가 달라지겠죠? 같은 사람이더라도 비싼 고급 디저트가게에서의 태도와 값싼 디저트가게에서의 태도가 같을 순 없어요 물론 저 가격이 별 거 아닌 사람들도 있겠지만 보통 사람들은 저런 건 특별한 날에 먹지 않나요? 기분 내고 싶을때 특별한 날에 그런 기분도 같이 소비하는 거라고 생각해요 모바일
8개월 전  13:16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이 너무 크게 말해서 내용을 까먹어 버림
8개월 전  18:44 l 스크랩  신고   답글
4만원이 그리 비싼돈도 아닌데..남의 돈으로 무슨.. 모바일
8개월 전  14: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 입장에선 솔직히 비싸긴한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가 있겠죠 방문하지도 않은 제3자가 왈가왈부할 권리는 없을듯
8개월 전  12: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렇게또한번불러봐  윤지성하고싶은거다해
비싸요 모바일
8개월 전  9:27 l 스크랩  신고   답글
당연히 사먹는 건 자기 맘이죠...! 하지만 가격만 따지자면 너무 비싸자고 봅니당 다른 사람들이 먹는다고 사치다 뭐다 생각하지 않지만 가격이 비싼건 팩트라고 봐요... 제 기준에선 사먹기엔 비싸네요ㅠㅠ 아마 먹어보고 싶어서 문앞까지 갔다가 결국 못 열고 돌아나올 듯 한 느낌 흑흑 모바일
8개월 전  8:11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트해 하트야  스며든다 김용국
자기 돈 자기가 쓰겠다는 데 남이 사치다 뭐다 할 게 있나요 모바일
8개월 전  21:21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트해 하트야  스며든다 김용국
가격만 두고 말하면 비싸네요;ㅅ; 모바일
8개월 전  21:24
음 저라면 안 사먹겠지만 사드시는 분들은 이유가 또 따로 있겠죠...
8개월 전  21:57 l 스크랩  신고   답글
BTS-지민(JIMIN)  방탄소년단,세븐틴
저거 진짜 맛있어요ㅠㅠㅠ전 돈 안아까웠어요
8개월 전  21: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 짱비싸다 모바일
8개월 전  11:36 l 스크랩  신고   답글
현실을 살자  컴퓨터좀끄고,어?
한번쯤은.. 모바일
7개월 전  21:07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2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조각같은 잘생김 소유한 탑10 남자아이돌 795 a1283219a 12.13 22:41 59934 8
무너지고있는 한국 피자시장..jpg 394 e)(o lucky on 0:30 69503 1
깨물하트 뭔가 잘못 배운 아이돌들.gif 360 박뽀영 12.13 23:52 58256 2
화사 무대에 사이다인 유튜브 댓글.jpg 399 굳이 12.13 23:36 88877 19
방송중 잠든 4살 김향기 303 향기요정님 12.13 20:45 82798 14
5904298라이온킹 실사판.gif♡김태형♡13:2610
5904297사는게힘든 당신을위한 글귀노츄캡짱13:2610
5904296한식대첩 백종원의 시식평.jpg세정언니링13:25260
5904295무대에서 땀흘리는 슬기 ㄷㄷㄷ.jpgHe13:242120
5904294남학교의 장점과 단점.jpg김규년13:231180
5904293아파트vs단독주택캐리와 장난감13:221700
5904292둘중에 죽어서 사리가 더 많이 나올 사람 누구일지.jpg최승처13:211600
5904291치즈를 통째로 튀긴 체코 요리.jpg 2원우얌 겨론13:212900
5904290인싸가 되는 개그 1참섭13:201670
5904289지하철 도촬 방지용 거울보이프렌드 민13:194400
5904288원피스 최악의 거품세대.jpg뉴큐세요13:183860
5904287이영자가 '먹고' 김태리가 '러브'했다영은수13:175740
5904286보헤미안 랩소디 관람객 성별&연령별수치한 편의 너13:171720
5904285외국인도 놀라는 한국 계란 요리.jpg 3양꼬치 떨어져13:1611631
5904284애들 장난감으로도 나온 다이슨.jpg한 편의 너13:164950
59042831996년도 인터넷 환경 재현캐리와 장난감13:151630
5904282모르는사람이 음식값 계산해줬어 3쇼콘!2313:144010
5904281현시각 삼국지 상황13:131040
590428012.14 나라 인스타.jpg멍ㅇ멍이 소리13:13110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스카이캐슬ㅋㅋㅋㅋㅋ덕성여대서울여대kpma크리스마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2/14 13:24 ~ 12/14 13:2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14 13:24 ~ 12/14 13:2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공부방 고등학생 52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동시간대에 음악방송을 하고 채널 하나만 고정해서 볼 수 있다면? l 2775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