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뉴스
워너워너워너원 ll조회 123291l 0

방탄소년단이랑 수지 모른다는 친구...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이랑 수지 모른다는 친구...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이랑 수지 모른다는 친구...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이랑 수지 모른다는 친구...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이랑 수지 모른다는 친구... | 인스티즈

수지랑 방탄소년단 모른다는 친구

컨셉이다 vs 아니다

 
1234567

뭐 컨셉이라고해도 별생각안드는듯 어차피 나랑친한무리에 있는 친구도 아니고 ㅋㅋ 모바일
4일 전  2:47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다못해 방탄은 아이돌이라 그런다 이해해도 수지를 모른다는건....그저 신기 모바일
4일 전  2:49 l 스크랩  신고   답글
근데 요즘 아이돌 문화 잘 모르고 드라마랑 뉴스만 보는 저희 할머니도 방탄이랑 수지는 아세요... 생활 바빠서 티비 볼 시간도 스마트폰 잘할 줄 모르는 저희 어머니도 방탄이랑 수지는 아는데... 신기하기는 하네요
4일 전  3: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도 입덕 전까진 아이돌 하나도 방탄도 몰랐던 지라 진짜 트렌드랑 담 쌓고 살면 모를 순 있다고 생각하는데 최소한 저 상황은 컨셉 같아요. 보통은 모르면 “아, 그래.” “난 잘 몰라서.”라고 가볍게 넘기거나 흥미 없으니까 화제를 돌리지 “난 하나도 모르는데 너네 많이 아는 구나”라는 식으로 얘기 안 하는 듯. 그리고 방탄, 수지가 누군지도 모르고 얼마나 유명한지도 모르면서 “나 진짜 잘 모르나봐”나 “방탄이랑 수지가 누군데? 나도 알려줘” 뭐 이런 평범한 반응이 아니라 “너넨 연예인 진짜 많이 아는 구나”라며 상대를 연예인에 엄청 관심 많은 사람으로 묘사하는 것만 봐도 컨셉으로 보여요.
4일 전  3:17 l 스크랩  신고   답글
2222맞아요 모바일
4일 전  5:19
하카 시구레  신야, 다녀오세요
그럴수도 있다 싶다가도 뭔가.... 저라도 기분 묘했을듯ㅋㅋㅋㅋ 모바일
4일 전  3: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첫 사진 분들은 누구세요? 모바일
4일 전  3: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안때나  권진아 오늘 뭐 했는지 말해봐
앜ㅋㅋㅋㅋㅋㅋㅋ 자연스럽게 방탄으로 본 저... 모바일
4일 전  5:23
모를 수,, 는 있는데 현대 문물을 알면서 수지 방탄을 모르는 건 좀 이해 안 간다고 생각... 모를 수가 없을 텐데 어떻게든 보이는 게 있는데 모바일
4일 전  3:43 l 스크랩  신고   답글
go wake up  진리
수지를 모른다고?.. 나도 요새 아이돌은 모르는데 유명하고 좀 된라이돌은 다 아는데 모바일
4일 전  3:53 l 스크랩  신고   답글
모를 수도 있죵 뭐... 모바일
4일 전  4: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도 솔직히 방탄소년단은 인티 오고서야 알았지만 수지 모른다는건..
4일 전  4:38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지민 요정  우리 함께라면 사막도 바다가돼
다른 소리지만 그 본문에 계신분들은 저희 방탄이 아닌거같슴다
4일 전  5: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유기현기현  4월 서울콘 X 단
엥 주변에서 그런 사람 우리 아빠밖에 없는데 20대가 그런 거면 신기하네...?
4일 전  5: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모를 수도 있는거 아닌가... 모바일
4일 전  5:54 l 스크랩  신고   답글
둘은 티비나 인터넷 뉴스조차도 안 보는 거 인증하는 거 아닌가 모바일
4일 전  6: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전 수지는아는데 방탄은 이름만알고 얼굴은 전혀몰라요 ㅋㅋㅋ ㅠ 모바일
4일 전  6:44 l 스크랩  신고   답글
단순히 모르는거면 헐 진짜 연예인 잘모르는구나 싶은데 본문에서 컨셉인거 티가 나서 묘하게 거부감드는듯
4일 전  7:16 l 스크랩  신고   답글
모른다는 것에서 비호감으로 느껴지기 보단 쓰니가 이미 비호감으로 느낀 상태에서 적어서 그런지 몰라도 말하는 투나 인스타를 하면서 모르는척하는것처럼 느껴져서 비호감..
4일 전  7:19
열아있잖아...  이짜나...내가..
에엥 그게 이렇게나 욕먹을 일인가요 모를 수 도 있는거 아닌가 뉴스도 잘 안볼수도 있고 항상 뉴스에 방탄이나 수지가 나오는 것도 아니고 남들한테 피해을 입힌것도 아닌데...
4일 전  8:33 l 스크랩  신고   답글
방탄소년단V  우린 서로의 의지
사진이 방탄이 아니넼ㅋㅋㅋㅋㅋ 수지랑 방탄은 진짜 컨셉질 아닌 이상 모르기가 쉽지 않은데.. 온갖 미디어 광고 뉴스에서 매일같이 언급되고 얼굴이 소비되는데..?
4일 전  8:41 l 스크랩  신고   답글
특이한 컨셉충이다...
4일 전  8:53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런 그런갑다 할거같은데... 모바일
4일 전  1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해안감
수지도 수지도 방탄은 뉴스에도 나오고 상도 받고 난린데
기본적으로 이슈화되는 건 알아야한다고 생각해요...말이 안됨..

그끄저께  23: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수지는 아는데 방탄은 몰라요.. 이름만 아는정도?
그끄저께  23:14 l 스크랩  신고   답글
관심이 없어서 그러는거 같은데요 아마 일상생활중에 한 두번 들었더라도 관심이 없으면 기억을 안하는? 모바일
그끄저께  1: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쿠와아앙  아가새
연예인 뭐,,모를수있다고 생각드는게 저도 덕질전에 제 인생의 아이돌은 그냥 노래부르는 이쁘고 잘생긴 사람들이였을뿐
그룹명이 뭔지 몇명이 같은 멤버인지,, 혹은 유명한노래가 어떤 가수노랜지조차 몰랐었고 티비도 잘안보고 페북이나 인스타는 가끔 하면서도
연예인들이 나오던 말던 저한테 크게 와닿는사람이 아니여서,,? 그러니까 제 주변 사람이 아니여서 그랬는지 몰라도
몇번을 보고 들어도 계속 처음본거같이 느껴지기도했었어서, 모를수도있다고 생각하는데,, 저렇게 까지는 말을 하나,,?
굳이,, 뭔가.. 난 몰라 너네는 알아? 우와 신기하다! 보다는 얘기에 못끼게되니까 멋쩍게 난 잘모르는데 헣ㅎ,,, 그 사람이 그렇게 유명해? 누군데? 이러면서
오히려 검색해보고 어디선가 본거같다고 하면서 어울리려고 했던 기억은 있어도ㅋㅋㅋㅋㅋㅋㅋㅋ 허헣,, 모를수는 있다고 생각해요!

그끄저께  18:02 l 스크랩  신고   답글
1234567
번호
  2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조두순 재범가능성 높아” 판정 …미성년자에 강한 성적 욕망 확인 519 WANNERBLE 13:22 83644 11
승리 변호인 "승리 '잘 주는 애들' 카카오톡은 '조는 애들' 잘못 쓴 것" 509 안녕하떼요 루 16:16 57182 2
현재 프로듀스x101 연습생 중에 제일 반응 좋은 연습생 413 프로듀스 X 1 1:01 85240 8
유세윤 이영자 선넘은 능욕논란....jpg 240 세훈이를업어 9:55 69104 0
현재 욕 먹고 있는 에어팟 2세대 요약.jpg 229 효리님 0:01 70956 0
6051562정체성 혼란 찾아온 연예인.jpgqksxks ghtjr22:52520
6051561자해공갈단인줄 알았네훈둥이.22:5260
6051560모르는 사람에게 카톡을 받은 여친NCT 지 성22:51900
6051559[스레딕괴담] 몇가지의 강령술을 소개해본다빅뱅 사랑한22:50880
6051558트위터 CEO가 1박 2일 간의 한국 방문 중 만나는 인물김씨22:482810
6051557놔라 인간주제에!!김낑깡22:481920
6051556아 공부하기싫다.jpg키리시마나츠22:471310
6051555트와이스 모모 인스타그램색지22:462810
6051554다소곳하게 기도하는 나경원과 황교안.jpg노츄캡짱22:46790
6051553실시간 KBS2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시청률 ㄷㄷ.jpg 1천재인22:453140
6051552본업은 의대생 취미로 모델하는 일본인 근황Side to Side22:459780
6051551[MD-세르지솔레&페르난도폴로] 데 리흐트는 돈보다 우선은 바르사에서 ..djekxn22:4590
6051550마마무 화사가 사랑한 삼촌.jpgif 15크로킷22:4357114
60515492015년의 트와이스 → 2019년의 트와이스더보이즈 상22:423281
6051548쇳덩어리로 만든 비누가 있다던대??? 6봄처녀제오시22:4012110
6051547성관계 하기 싫은 남자 BEST10 8용시대박22:3941530
6051546한국의 한 학원 특수반서로가 서로에22:395110
6051545본인이 스키장에서 타는 것은? 1 vs 2 vs 3 .jpg뉴'이스트 W22:39840
6051544여자에게 첫사랑이란? 1색지22:38242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조별과제프듀엑스아미피디ㅋㅋㅋㅋㅋ프리즈너오프라인짜증난다춤로듀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3/21 22:50 ~ 3/21 22:5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3/21 22:50 ~ 3/21 22:5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평생 한 나이로 살 수 있다면 머무르고 싶은 나이는? l 5988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