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뉴스
배진영(a.k.a발챙이) ll조회 21975l 4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l 나도 스크랩하기

연예 시작하기전 팁 | 인스티즈



 
멀씨
정말...뼈때리네요
•••답글  
Moon Byul  문별이는 나의 Moon
다 인정이요
•••답글  
곤란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하성운인생베팅
마지막은 ㄹㅇㄹㅇㄹㅇ인정이여
•••답글  
방탄전용날개  
ㅇㄱㄹㅇ
•••답글  
순환선  이제 CPR 그만하세요.
마지막이 ㄹㅇ 띵언..
•••답글  
코코링  고먐미세계최고
뼈를 때리다못해 가루로 만드는 글이네요
•••답글  
BILL STAX
다 알고 있지만 사람 맘이 맘처럼 되나요,,,ㅠ
•••답글  
이지금_
순살화
•••답글  
ㅋㅋㅋㅋㅋㅋ순살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행돼  행복한 돼지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𐨛
•••
토끼나라 왕자강아지  형아 나 정구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라부라부리
뼈 아파요.....ㅠ
•••답글  
윤 종 신  팩트입니까
팩폭..
•••답글  
할 닉이없다  그댄 나의 자랑이죠
와...하나도 반박할 수 있는게 없다..ㄸㄹ..
•••답글  
웅앵쓰
짜증나
•••답글  
연예인 말하는 줄
•••답글  
梁 耀 燮  양 요 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슈가의시선  푹 REST 중!
와 팩트 ㅇㅈ
•••답글  
짝사랑이 힘든이유
•••답글  
짠내투어
화난다 ..
•••답글  
푸른 곰팧이  삼색 고얗이
없어요 그냥
•••답글  
있었는데?
•••
푸른 곰팧이  삼색 고얗이
아니 없어요 그냥..!
•••
이주영  인류의 영원한 테마
연예래서 무슨 데뷔하는 꿀팁인줄
•••답글  
이그조사랑한다아악  한여름 밤의 코코밥
마지막 ㄹㅇ 격공... 나를 외롭게 만드는 사람이랑 만나고 싶지도 않고 그 사람때문에 감정소모하기도 싫어요
•••답글  
김건국
마지막은 정말 맞는 말 같아요
•••답글  
kang거루
정말 뼈때리는 말만 골라하군요 힝
•••답글  
어흑흑 뼈가 미세먼지수준으루...
•••답글  
바르트로메오
ㅋㅋㅋㅋㅋㅋㅋㅋ하 너무나도 다 제 상황들인데.. 그래서 상대방이 저한테 관심이 없다는걸 어느정도 예상하면서도 계속 더 좋고 보고싶고 연락하고 싶은 제 자신이 너무 싫어요... 몇번이고 생각해도 저한테는 또는 여자한테는 관심조차 없는 짝남오빠 바라보면서 제맘이 생각처럼 쉽게 포기가 안되서 더 힘들어요ㅠㅠ
•••답글  
끄덕이아버지  우현이 내게 오나봐
허허헝 제 얘기 써놓으신 줄 알았어요ㅠㅠㅠㅠ정리할까 생각하다가도 같이 있으면 좋고 재밌고 자꾸 뭐 챙겨주고 싶고 놓을 수가 없어요ㅠㅠ
•••
진짜 같이 있고 연락하면 좋다가도 한번씩 아 나한테는 관심이 1도없구나 뼈저리게 느끼고 혼자 힘든데 또 좋아서 아직도 못 놓구 있어요ㅠㅠㅠ
•••
유앵다
와,,,뼈를 마디마디마다 맞은것같아요ㅠ
•••답글  
qnl
연애입니다
•••답글  
앙물어봄
와..ㅎ 전부인정이에요...
•••답글  
bjfjdqwe
이런 글에 휘들리지마세요 .. 보편적인 경험적 바탕이라는 전제에선 어느정도 맞을진 모르나 경우의 수가 너무 많습니다 ..

이 글 뿐만아니라 ~이렇다 ~이것이다 등등 자신들의 주관적 개념을 객관적 개념으로 정리해 사람들한테 설파하는데 당사자들은 모르겠지만
교주주의자에 해당되며 그런 글을 보고 고개를 끄덕인다면 주체는 주관이 없는 맹목적인 사람인겁니다..

전에 초록글에 사람 거르는법 이라고 있었는데 그런 글을 보고 스크랩이라면서 꿀팁이라고 한 사람들
선택과 판단은 본인들 몫인데 왜 그것을 보고 찬성하는지 이해가 안되더군요

•••답글  
류제홍
ㅋㅋㅋㅋㅋㅋㅋㅋ맞는말
•••답글  
어 음 마지막은 저는 아닌 거 같아요... 물론 제가 좋아하는 사람은 제가 좋아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사귈 수 없는 사람인 걸 알아서 그냥 친구처럼 대하고 욕도 엄청하고... 그럽니다... 물론 상대방은 ㅋ쟤 나 좋아하네 알 수도 있지만요

•••답글  
소미  워너원 꽃길 걷자
22 저두요. 반년 째 짝사랑 중이지만 사귈 수 없는 사람이라서 욕도 하고 이성 얘기도 하면서 진짜 친구같이 대해요...
•••
됴됴뿅뿅
아프네요..
•••답글  
먀먀먀먀
6번 너무나도 공감되는군요.. 저의마음 .. ㅋㅋ
•••답글  
%%아 제발 이것좀 참고하고 나한테 연락좀 하지말아줘..
•••답글  
김준수(32개월)  응애응애
ㅠㅠㅠ
•••답글  
마내가강아지다
아.. 뼈아파... 골다공증..
•••답글  
방귀쟁이삼형제
참고9에서 오늘도 눈물을 흘리네요,,,,,,,,,,,,,,
•••답글  
309 329  ╰(*´︶`*)╯♡
ㄹㅇ...
•••답글  
줴이케이  넌내꺼
그와중에 제목 연~예~이
•••답글  
새벽꽃시장
6너무다..
•••답글  
웅앙닝양
참고6에서 뼈 맞았어요..
•••답글  
Summer Haze
연애에요 연예가 아니구 ㅠㅠㅠ
•••답글  
구구빈
연예요?
•••답글  
隻愛獨樂  척애독락 : 짝사랑
뼈맞았네융..
•••답글  
참고 7 겪어봐소 아는데 진짜 빡치고 상처고 ... 순진했던 그 시절이여 ...
•••답글  
박우진?
진짜 다맞는말이네..
•••답글  
정윤오 (97)
내용의 대부분이 보편적으로 맞는 말이긴 한데, 저는 오히려 마지막 말이 제일 아니라고 보는 편이에요. 사람마다 사랑을 표현하는 방식이 참 많이 다르거든요.
•••답글  
아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
우연히 홉  우연히 내게 오나봐
오 다 인정... 진짜 다 맞는 말
•••답글  
우유ㅜㅠ
마음 없으면서 저거 반대로 행동한다 = 어장
•••답글  
샤이니월드
연예-아
•••답글  
슼 ㅎㅎ
•••답글  
토끼나라 왕자강아지  형아 나 정구긴데?
뼈가... 뼈가 아파...
•••답글  
지민
제목 뭐여
•••답글  
잔나비  Jannabi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마끄리  매일 차감되는 애증의 포인트
6번...
•••답글  
KAGOSIMA
알면서도 해 보는거죠..ㅎ ㅠㅠ
•••답글  
장윤정
ㄹㅇㄹㅇㄹㅇㄹㅇ
•••답글  
Aimer
저 골절당한거 같은데요
•••답글  
준홍이
연예가 그 연예가 아니구나
•••답글  
우파
2/3/7/9 저는 왜 먼저 안봤을까요.. 내가 그렇게 호구였는데.. 진짜 첫 연애를 못했고 상대도 너무 못해줫는데 진짜 미리 봤으면 생각이라도 했을텐데 후회가 되네요
•••답글  
Genius Lab_
뼈를 때리네요..
•••답글  
전정국씨  별을 다다 줄게
4년전 딱 이맘때쯤 겪어봤었는데 그땐 진짜 힘들었는데 지금은 그냥 웃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방탄달
네...슼....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실시간 레드벨벳 쇼케이스 의상...jpg 664 나라 06.19 15:49 87295 0
조작 논란 심했던 해피투게더 314 남준이는왜이 06.19 06:37 108604 3
"까칠한 반응vs오죽하면"…하연수, 또 SNS 논란으로 구설수 325 He 06.19 12:07 74410 0
몇십만원 아끼려다 이미지 다 망친 빙그레 282 쿵쾅맨 06.19 15:45 96026 11
은근 이 과일 입에도 안 대는 사람 많음.jpg 239 김밍굴 06.19 20:10 39737 0
6168234얼굴에 기복이 없는거 같은 인피니트 엘 최근.jpgifRhdoddl1:3910
6168233일본에서 유일하게 자연인구 증가하는 지역김규년1:3910
6168232조선시대 유배썰 레전드쿵쾅맨1:351560
6168231오늘자 레드벨벳 예리 인스타그램.jpg 1언행일치1:326380
6168230앞으로 지어질거라는(?) 제주 제2공항 기본운영계획뉴큐세요1:311270
6168229유튜브 250만 구독자채널 크림히어로즈 편집자 급여 3Bring back to1:3020870
6168228아직도 손혜원만 두들겨 패버리고 있는 SBS.jpg (Feat.박지원)류준열 강다니1:281180
6168227오늘 피구한테 실망한 썰ㅠㅠ 1널 사랑해 영1:272460
6168226현재 영화 예매율.jpg양꼬치 떨어져1:263470
6168225아이즈원 사쿠라의 첫 콘서트 후기....김밍굴1:254240
6168224SNS에 올라온 사진만 보고 이혼한걸 눈치챈 김가연.jpg 6뉴'이스트 W1:1940510
6168223글은 못읽지만 힘은 셈 1청량섹시 김태1:175120
6168222미국이 사우디에 무기를 많이 팔게 된 이유.jpg널 사랑해 영1:153770
6168221에이스 가드의 필수 스킬.gif사랑을먹고자1:132340
6168220올해 전세계 영화계는 아예 잡아먹을듯한 디즈니.jpg 7남준이는왜이1:118830
6168219제1차 세계 대전의 얼굴 가면.jpg굿데이_희진1:094540
6168218사람을 감염시킨 최악의 컴퓨터 바이러스 이야기 1이진기(30)1:086160
6168217일본의 전통 타투 이레즈미.jpg 7용시대박1:0567090
6168216영화 기생충 관객 천만 돌파 가능하다 vs 어렵다전앵웅1:02383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짐살라빔레드벨벳ㅅㅍㅈㅇ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드림]롯데시네마가능할까데뷔하면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6/20 1:36 ~ 6/20 1:3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6/20 1:36 ~ 6/20 1:3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녁우 l 위에화 l 백현 l 뷔른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노라조 노래를 그대로 재현하면 보고싶은 조합은? l 5914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