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뉴스
djekxn ll조회 3506l 0




곧 애플페이가 추가적으로 지원되는 13국가들.jpg | 인스티즈


우리나라는 왜..?



 
더보이즈활
헐 아이폰은 페이가 안되는구나.. 그럼 교카도 안되나요?
•••답글
네 안돼요ㅠㅜㅠ 불편의 극치...
•••
skenekso
우리나라는 아무 것도 안 해주고 비싸게 팔아도 잘 사주니까... 다음 폰은 무조건 갈아탑니다 호갱 취급 진짜 싫어요ㅠㅠ
•••답글
운명이 별건가 싶어 우리가 운명이지  2008년 5월 25일 소년들
아이폰 우리나라 호갱 취급 증말... 다음 폰은 무조건 갤럭시다...
•••답글
김성규애인  명수는 나의 봄❤
다들 삼성페이하세셔~ 삼성페이 진짜 삶의 질을 높여줌
•••답글
캉테
이건 애플이 한국 무시하는게아니라 수수료, nfc 보안규격, 단말기 보급 분담 분할 같은 문제들이 있어서 그런건데..
•••답글
녜리는고먐미야  아냐 멈무야 코룽아
22.. 우리나라에 안들어 오는게 아니라 못들어 오는걸로 알고 있는데 아닌가요..?
•••
22..
•••
한국은 또 없군여......후🤦‍♀️🤦‍♀️
•••답글
애옹이 (3세, 다이어터)  뚱냥이 탈출
아.. 이래서 나중에 한국 돌아가면 아이폰 불편할까봐 걱정되네요.... 생각보다 한국에선 애플 제품들이 이것저것 제한이 많아서ㅠㅠ 적응못할듯 ㅠ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충격적 수준이라는 에릭남 관상 ㄷㄷㄷ.gif 1749 통통삽살 05.24 18:27 119672 16
플레디스 측 "프리스틴 해체…결경·예하나·성연 제외한 멤버 계약해지"(공식입장) 688 유나 있지 05.24 17:14 107019 0
[익친] 나 영양사인데 너네 음료수 커피 주스 무조건 줄여라 597 He 05.24 22:09 110129 5
잔나비의 누구와는 다르게 따돌림을 당해본 방탄소년단 뷔 256 김밍굴 05.24 23:23 80288 1
​[단독] 잔나비 학폭 멤버는 '유영현'… 책임지고 자진 탈퇴 240 천재인 05.24 19:27 76328 6
6135608​청주 공원주차장 승용차서 남녀 4명 숨진 채 발견천재인16:53120
6135607최두호랑 맞짱떠서 이길수 있다 vs 없다임팩트FBI16:5310
6135606유재석 빌드업 수준 ㄷㄷsweetly16:5310
6135605빠구리 뜻을 검색해본 박보영.jpg세정언니링16:52730
6135604​"팬들이, 떼창 응원"…잔나비, 최정훈·유영현 논란에 결국 행사 中 눈물천재인16:502060
6135603중국 드라마 애정씬 수위ㄷㄷㄷㄷ.gif김성규내꺼`ワ16:502610
6135602초보아싸 vs 프로아싸.manhwa따온16:484160
6135601여러분이 베스킨라빈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맛 두가지만 고른다면?Jeddd16:471150
6135600전나 맛있는 각종 전 레시피뉴'이스트 W16:435560
6135599말빨로는 이길 수 없는 분.jpg 1맠맠잉16:416500
6135598​잔나비 최정훈 母? 호소글 "분노의 펜 놓아주길..진실 보여주겠다"천재인16:402910
6135597로스트아크는 올바른 과금 모델이다김성규내꺼`ワ16:402720
6135596삼탈워 공짜로 즐기는법...jpg패딩조끼16:381460
6135595​잔나비, 25일 '한수원 아트 페스티벌' 출연…유영현 탈퇴 후 첫무대[공식]..천재인16:372380
6135594왕쥬부부 사기당한 시청자까지 챙겨주네... 3네가 꽃이 되었16:3723650
6135593오마이걸 정리퀸&가장 정리를 못하는 멤버.jpgif 1WANNERBLE16:372680
6135592[itzy] 맴버들이 남자였다면?.jpg 1양꼬치 떨어져16:353690
6135591나도 당해버린 신용카드사의 꼼수들 1이진기(30)16:3331690
6135590수원에서 제일 유명한 고기집....jpg우물밖 여고16:33485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인간박수러블리즈입실렌티아마스빈에이비식스ㅠㅠㅠㅠㅠ방탄소년단ㅋㅋㅋㅋㅋ조별과제스밍인증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5/25 16:50 ~ 5/25 16:5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25 16:50 ~ 5/25 16:5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ㄱ) 쩨렌 l (ㄱ) 년짼 l 에이틴 l CIX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내가 본 것 중에 최고의 드라마는요?((2탄 l 3590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