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뉴스
민가루 ll조회 131496l 1

방금 뜬 비아이 인스타.jpg | 인스티즈

탈퇴,,
 
12345

WM샤이니방탄빅스  울림레드벨벳청하선미아이유
누구랑 비슷한 루트인데 혹시 또 꼬리자르기??
•••답글  
박지민군  안녕롤렉스찬슴살고딩
요즘은 탈퇴가 유행인가..?ㅎㅎ
•••답글  
김덜렁
난리 났네요
•••답글  
조사나 받으세요
•••답글  
김원필씨  DAY6🌙 BTS
탈퇴...? 믹스앤매치 본 사람으로써...되게 충격이네요...
•••답글  
WOOZOO
너의 노력이 반드시 널 날게 해줄 거라는 걸,
그 누구보다 빛날 보석이 될거라는 걸
팬들은 다 알고 있었는데 너만 몰랐나보다.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해하던 우리인데 너는 그것마저 뺏어가는 구나.
잘못한 그 순간의 네가 너무 미운데 지나온 시간까지 부정하고 싶진 않다.

너의 모든 순간을 진심으로 아꼈어.
나의 안부가 너에겐 아무것도 아니겠지만 너의 안부가 나에겐 아주아주 소중했어.

한 때 날 살게해줬던 너니까 그냥 이 마음 이대로 내려놓고 갈게.

네가 남겨두고간 모든 이들이 아픔없이 아주아주 행복했으면 좋겠다.
두고간 네가 후회하도록, 너가 없는 그들의 꿈이 더더욱 빛났으면 좋겠다.

•••답글  
앞 세 줄 그리고 마지막 문단 너무 공감해요..
•••
ㅠㅠㅠㅜㅜㅜㅜ너무 슬프네요ㅠㅠㅜ진짜ㅠㅠ
•••
梁 耀 燮  양 요 섭
너무 슬퍼요..
•••
응원했었는데 ㅜㅜ
•••
몽쉘레오
아 저는 나머지 아이콘 멤버들 진짜 걱정되요 얼마나 마음이 안좋을까
•••답글  
인터뷰  시작된건가요 인터뷰
참 책임감없다 한 그룹의 리더였던 사람인데..
•••답글  
친구 k
은퇴가 아니라 탈퇴네요. 나중에 솔로 데뷔할건가
•••답글  
손동표_  데뷔하자!
아몰랑하고 도망가는 건가요
•••답글  
박참새박우진  ♥️
WIN 때부터 보고 믹스앤매치도 봤는데 진짜 응원 많이했는데 너무 실망스러워요
•••답글  
지구별
근데 비아이라서 더 충격적인듯..ㅜㅜ 전 팬아닌데도 몇시간째 멍하네요
•••답글  
와우
•••답글  
평소에 성실한 이미지여서 너무 충격적ㅋㅋㅋㅋㅋ고등학생때 진짜 좋아했었는데
•••답글  
원점
왜 그랬냐............정말....
•••답글  
가오나시.  Aㅏ......
왜그랬어.......
•••답글  
WHIPLASH  not my tempo
에엥...??? 탈퇴????? 아니 탈퇴는 너무간거아닌가 너 리더잖아.. 갑자기 그렇게 나가면 어떡해..아니..말이안나오네
•••답글  
WHIPLASH  not my tempo
저건 반성이 아니라 토끼는거지. 너 나중에 솔로한다고 또 나올거잖아; 이렇게 순간만 피하면 뭐가됨?
•••
향돌
사랑을 했다도 지워야겠다...
•••답글  
이리이리
와 오바다 비아이 팀 리더아니예요..??
•••답글  
190304  TXT
에휴
•••답글  
경찰조사부터 성실히 받으세요.
•••답글  
타카다_켄타  지지않을 별 JBJ
와.... 진짜 요즘 다 왜이러나요ㅠㅠ
•••답글  
이미 같이 해봤다면서요..
•••답글  
티비에 안나와도 이름바꾸고 곡 팔아서 돈 벌것같다
•••
쉬룸버거
윈때 클라이막스?무대로 처음 비아이를 알게 되어서 그런지 몰라도 충격이 커요...
•••답글  
장구름
팀 리더인데,
•••답글  
위키드
신이 내게 물었지 너 후회않겠냐고
•••답글  
알감자.
저기 게시물 댓글보면 더 어이없어요..ㅋㅋㅋㅋㅋ
•••답글  
얼굴은 비추고 가세요....탈퇴 세상 편해졌음
•••답글  
조규현(32)
아니 왜 탈퇴한다고 말하는거지 네티즌들이 방송계에서 보기 싫으니 은퇴한다고 했으면
•••답글  
오냐 법의 심판도 받길
•••답글  
내왼쪽엔요섭이손♥ 내오른쪽은윤기손♥  🌙달빛가득품은요정가루를줄게✨
비아이님...
•••답글  
i(luv)u  ❤️김태연 이지은 강다니엘❤️
이미 지인이랑 같이 해봤다면서요...... 탈퇴 말고 은퇴요ㅜㅜ 그리고 꼭 정당한 법의 심판 받으셨음 좋겠어요
•••답글  
치비세라문
ㅋㅋㅋㅋㅋ..
•••답글  
댕댕이진
하지 않았다고 하는 건지...
•••답글  
day6 김원필(25)  피리부는사나이
저러고 잠잠해지면 다시 나올거같네요
•••답글  
평생있는다
어떻게 '너랑은 해봤으니까'라는 카톡이공개 됐는데도 하진않았다고 하지ㅋㅋㅋㅋㅋㅋ진짜 뻔뻔하네ㅋㅋㅋㅋ
•••답글  
sololololoro
자진탈퇴가 아닌 퇴출인데 자진탈퇴로 말하라고 양이 말했을수도있죠 충분히 그러고도 남을사람인데. 전 한빈이 믿어요.
•••답글  
自作曲  FT아일랜드
으휴..
•••답글  
comely my s
경찰 조사 받으세요
•••답글  
은퇴는 안하나요? 경찰조사는요?
•••답글  
클라이막스 들으면서 울었던게 엊그제같은데,,
•••답글  
박룔릭  황민현강다니엘박유리
본인 주장대로 안했다면 굳이 탈퇴까지야...
뭔가 했을 것 같은데

•••답글  
김선바넴  선바님 제발 채팅창 좀 봐줘요
윈, 믹스앤매치 봤을 때 비아이 정말 간절해보였고, 열심히 해서 응원했었는데... 학창시절 다 받쳐가며 힘들게 얻은 팀을 나가는 건 참 한 순간이네요...
•••답글  
왜 자꾸 탈퇴를 한다고들하지 거의 그냥 퇴출이세요 왜들 그러실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KOO JUNE
끝이 이러려고 학창 시절, 잠, 그 나이 때 누릴 수 있었던 모든 걸 다 포기 하면서까지 연습실에 박혀서 연습만 했니..?
•••답글  
하지도 않았다면서 왜 탈퇴하냥.. 아이콘 비아이 탈퇴하면... 어떡함
•••답글  
Love you on christmas  그의 바다
네 탈퇴는 무슨 생각인지도 모르겠고 가세요 조사 받으러~
•••답글  
이 재진  FTIsland
근데 같이했다면서 안했다는건 뭐고 안했다면서 탈퇴는 왜하는거죠..
•••답글  
김 요한
했으면 죄송하다. 조사 받겠다
안했으면 결백하다. 입증하겠다
이건 봤어도 안했지만 탈퇴합니다??
힙하네

•••답글  
dbgusllll
비아이 비와이 다른사람...?
•••답글  
워너원 배지냥  별이되어 영원하도록
윈이랑 믹매보고 멋있어서 열심히 사는 모습 닮고싶었는데 와....
•••답글  
한빈아 진짜 실망이 너무 크다 새벽에 클라이맥스 무대를 보고 울었고 그때부터 너를 많이 아끼기 시작했는데 이렇게 아껴주는 사람들에 대한 답이 이거라니 충격받았고 실망스럽고 믿고 싶지가 않다 너에게 더한 애정을 갖고 있는 팬들은 얼마나 마음이 찢어지겠어 너는 그들한테 다시는 지워지지 못할 상처를 안겨준 거야 그 죄 달게 받기를 바랄게 그것밖에 바라는 게 없다
•••답글  
WYD  우리천천히오래가자
참 바르게 보여서, 참 올 곧아 보여서 내 인생의 모토였던 네가. 스스로 너를 나락에 빠뜨리는구나. 데뷔전에 간절했고, 항상 목표를 향해 가던 네 모습이 참 멋있었는데, 이제는 네가 자초해서 너를 끌어내리는 구나. 결국 이렇게 허무하게 끝내려고 데뷔하기까지 그렇게 힘들게 죽을듯이 노력을 쏟은거였니. 가지는 것보다 지키는데 더 힘들다는 사실을 너도 알고 있을거 아냐. 그럼 무언가를 더 가지려는것보단 최소한 본인이 가지고 있는건 지켰어야 하는 거잖아. 이번 일로 인해 네가 무척 반성하고 네가 잘못한 만큼 아팠으면 좋겠어 충분히.
•••답글  
EXO 말곤 그 문을 닫아  엑소 아이유
탈퇴가 아니라 퇴출이네요
•••답글  
내일보다
와... 결국...
•••답글  
마마무휘인
헤엑 무슨 일이래..
•••답글  
12345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배송오류로 6백만원어치 물건받고 난 상황..ㄷㄷ..jpg 1491 아이오아이 김 20:40 35268 0
임시완 후임이 올린 인스타 .jpg 233 성우야♡ 06.17 22:59 109680 32
자기 보다 어린 연예인 좋아할때 상황.jpg 216 알케이 9:37 59412 2
유노윤호가 청각장애를 가진 카페직원을 만나고나서 한 일 200 언행일치 15:59 47892 10
오늘 화장 옅게 한 아이린.jpg 163 백챠 16:21 58067 1
6166718리오 퍼디난드 근황.jpgSide to Side22:36410
6166698엠비션 뮤직 새로운 멤버 1펄스22:171920
6166697새벽 늦게까지 '기말고사' 공부하다 기숙사에서 잠든 뒤 숨진채 발견된 여대생태 리22:169410
6166693'아내의맛' 송가인 "미스트롯 12명 MT 식비만 78만원 나왔다”천재인22:114140
6166690드라마 '호텔 델루나' 장만월 아이유 스틸컷.jpg 7아야나미22:087740
6166687아 새로운 담임쌤 어케함;;성우야♡22:075850
6166686'골목식당', '라디오스타'에 맞설 KBS 새 예능.jpg 4제이코22:075510
6166677요즘 가면라이더 근황더보이즈 영22:002470
6166675ㅈ의 칭호를 받을뻔했으나 안타깝게 탈락한 후보들218023_return21:583090
6166674다리에 깁스까지 하고 연습했지만 언급조차 없었던 연습생 (feat.프듀) 3기본적으로화21:5754434
61666712인자 였던 네이버를 1위로 올려놓은 사람.jpg 41218023_return21:55125700
6166664오늘자 미친외모 03년생 프로미스나인 꿀깅이.gif더보이즈 김영21:522960
616666398년 2월 잡지에 실렸던 핑클 데뷔 예고 광고 1똔가나지21:514280
6166662부먹 찍먹 논란 종결Tony Stark21:511930
6166660중국의 아파트 단지 근황 1이진기(30)21:4913070
6166656목포시"보안자료”는 없다 1천러러러21:481220
6166655아프리카TV, 인기 댄스BJ들로 아이돌 그룹 만든다 2천재인21:456480
6166653걸그룹 다이아 출신 조승희, '쌉니다 천리마 마트' 캐스팅천재인21:435570
61666518월에 개봉 예정인 영화 '봉오동전투' 포스터218023_return21:40269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에이비식스비디오스타성장서사해리포터[드림]ㅠㅠㅠㅠㅠ래쉬가드포스트잇2020ㅋㅋㅋㅋㅋㅋ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6/18 22:34 ~ 6/18 22:3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6/18 22:32 ~ 6/18 22:3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녁우 l 위에화 l 백현 l 뷔른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도전!!이 중 하나만 1년간 먹고 살면 돈을 준다?! 무엇을 드시겠어요? l 1559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