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이슈 l 유머 l 정보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윤정한 아내 ll조회 89799l 3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반열의 해탈
조각상 같아요
•••답글
134340130613
아름다워...
•••답글
진짜 예술이다
•••답글
올흐낼힘  Olnl 이제원
언니도 그렇게 열심히 운동하시는데.......... 나는 뭐하지
•••답글
KT Rolster PraY
나의재민  NCT 💚
예술이다....
•••답글
빅스 더love
망개잎  •᷄ ɞ •᷅
와 대박이다... 존경스러워요 예능으로도 성공하시고 몸매 관리 소홀해질 법도 한데 ㅠ
•••답글
윙냥이
아 진짜 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
•••답글
일산  Come to ma city
와 진짜 만들어진거같다
•••답글
RedRed
와 진짜 아름다워요 와
•••답글
한 혜 진  나혼자산다
후 진짜로 미쳐따ㅜㅠㅜㅠㅜㅠㅠ
•••답글
말랑말랑곰
와... 진짜 아름답다
•••답글
난나나나난난  잡덕
와 마네킹인줄 ㄷㄷ
•••답글
떵구라미
와 진짜 예술작품같아요........ 조각같아요....ㄷㄷ
•••답글
애기치즈
와 멋있어요 진짜..
•••답글
우너자이저  012101💙🖤
와 진짜 예술이다 몸관리 하면 몸매가 저렇구나 되게 멋지다
•••답글
호비꾸꾸
채선  숮 데식
와 진짜 멋있다
•••답글
와 진짜 예술 그자체에요ㅠㅠ
•••답글
TAEYEON_  소녀시대 방탄소년단
진짜 조각같다...멋있어요
•••답글
진짜 멋있다
•••답글
배용준
와 진짜 예술
•••답글
향긋슈민석  너는내가걷는모든이유
리스비비  ReeceBibby
흥앵애애앵
박수 짝짝..
•••답글
뜌루률루루  나뜌루? 뚜루루루루
와... 진짜 멋져요 ....
•••답글
희망찬란
와 나는 오늘 작년에 입던 바지 안 들어가서 그냥 추리닝 입고 나왔는데...
•••답글
배쿨
진짜 멋있다....
•••답글
세오리
우와..
마지막사진은 갈기휘날리는 한마리 멋진 흑마같아요ㄷㄷ

•••답글
찜찜잉  줴민쒸~
와오..완전 검은색으로 몸에 칠한건가..?? 지우는것도 힘들었겠다
•••답글
너와_함께_은하수를  보러가고싶은걸
와...진짜.....와...
•••답글
이찬혁
루브르 박물관 조각상이 왜 여기에 있어... 그저 멋있다
•••답글
왕증'토끼  하이라이트
진짜 너무 멋있어요 진짜..... 대박이에요ㅠㅠ
•••답글
캬.. 다음생에 또 모델 할 만 하네요
•••답글
쿠킼
박주영  🇰🇷 빅스
와... 이 화보는 진짜 찐으로 박물관에서 같이 도둑질하다가 혼자만 조각상인 척 해서 나만 잡혀갔다는 말이 납득 되는 화보다...
•••답글
벼랑 위의 포뇨(Ponyo On The Cliff)  메리크리스마스
헐..누드인거예요...?대박..
•••답글
Long way home  5SOS
누가 빚어놓은거지???!!
•••답글
윤박  방탄소년단
대단한 용기...
•••답글
expecto patrorum
박지민이랑결혼하고싶다  종이랑3년째연애중
조인
사랑빛  lovy
진짜 천상 모델
•••답글
K.D  🍑추운겨울에찾아온내봄🍑
와 인스타 갔다가 입벌리고 봤어요 멋있습니다!
•••답글
황민현(5)  민현이의 유년시절
와 진짜 군살제로..
•••
이 상엽  배우
헐... 진짜 조각상 그자체...
•••답글
나쁜바다야
토끼🐰
와 대박...
•••답글
멋있어요...
•••답글
간헐적단식 18:6  DICK PUNKS
와 진짜 멋지다...헐...
•••답글
이 성 열  인피니트
코카콜ㄹㅏ
검은 야생마같아요 멋져요
•••답글
SUGAR
하고불렀다  닳고 닳은 말
와 진짜 조각 같다
•••답글
To.  💜💜💜💜💜
와 조각상이다
•••답글
근육 진짜 멋지다
•••답글
반했음  💘
대박 멋있어...
•••답글
애기 어피치
와 진짜 멋ㅈ다..
•••답글
Zㅣ호ya  BBC
언니 너무 멋있어요 ㅠㅠ
•••답글
BAP_DAEHYUN  사랑과 존경
나 혼자 산다 본 이후로 얼마나 노력하고 힘들어하는지 알아서 더 대단해요..
•••답글
현명한사람
언니 완전 가벼운 옷차림으로 촬영했구먼
•••답글
찜블리
골든 차일드  니생각은틀렸어임마!
와 진짜 대박이다
거울 앞에 나체로 서면 만족하냐고, 인생에서 의지로 바꿀 수 있는게 몸밖에 없다고 하더니

•••답글
강우진욱
ㄹㅇ예술
•••답글
규림
조각 같아요ㅠㅠㅠㅠㅠㅠ아름다움
•••답글
반혜야
이 세상 간지가 아니다...
•••답글
팟치민
Roxie  과제
대박이다 언니 너무 멋져요😭😭
•••답글
호두엄마
와...조각같아요
•••답글
와..........
•••답글
와 진짜 탑모델
•••답글
undefine
와 진심 걍 타고난 거 같다... 천상 모델
•••답글
와 찰나인 건가 저렇게 포즈를 취한 건가 진짜 너무 멋있다
•••답글
와... 멋있다
•••답글
물꼬기자리
진짜 멋있다.....
•••답글
손흠민
WANNA-ONE 하성운  행복하자(섹시하자)
와... 진짜 멋있어요...
•••답글
궁금한 게 처음부터 분장 하고 촬영한 걸까요, 아님 나중에 컴퓨터 작업으로 색을 입힌 걸까요?
•••답글
951013JIMIN  💜💜
알못이지만 처음부터 분장하고 컴퓨터작업 둘다 하지않았을까요! 요즘 컴퓨터작업 빠질수가없고 명암이런거 더 넣지않았을..까.. ((진짜알못이에요))
•••
와 진짜 조각이네
•••답글
이재곤  ლ(◕ᗜ◕ლ)
와 진짜 예술 그 자체네요....
•••답글
와진짜 너무멋있어요😭😭😭😭
•••답글
하아꼬
와 대박...
•••답글
Happy little kid  방탄 보라해💜
와.. 진짜 멋있다 대박
•••답글
오버워치 아나  넌 강해졌다 돌격해
진짜 멋있다 와..
•••답글
Moon Byul  문별이는 나의 Moon
언니.... 당신 대체...🤦🏻‍♀️🤦🏻‍♀️
•••답글
형원이
와 분장하느라 엄청 고생하셨겠어요..너무멋있다
•••답글
슈슈탄이
와 멋있어
•••답글
FS
신 입니다... 너무 멋있어요..
•••답글
심장이슴덕슴덕  슴덕
와 첫짤 뭔가 보석의나라? 거기 나오는것같다,,,
•••답글
SUGA_BTS  민슈가~!!!!!!
애니 말씀하시는거죠? 저도 그생각했어요!! 흑요석같은 보석이요
•••
가기시루  슈가야 가야 돼
순영이 앞니  순영이 너무 좋아✨
와 아마 저 화보 준비 하시느라 엄청 또 고생 많으셨을텐데 결과물이 정말정말 멋있어요
•••답글
ZEROBBO
진짜 조각상 같다 너무 멋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My_universe
예술작품이다 정말...
•••답글
와 언니 마네킹 그 자체....가끔 까만 마네킹 있는 거 그거 같아요...진짜 멋있다...
•••답글
김태형님
진짜 너무 멋진것같아여
•••답글
Happy믕  Singtoryteller🎶
조각상아니에요....? 세상에....
•••답글
Pyper America Smith  Lucky 누나
와... 예술..
•••답글
김국진
와 최강 멋있다 와........
•••답글
넌 내게 시작이자 결말 자체니까  니가 날 끝내주라
경이롭다
•••답글
미나세 이노리  츠시마 요시코💘
저거 분장하고 지우느라 힘들었게따...
•••답글
유시아_WM
와 진짜 감탄만 나와요..
•••답글
낚지볶음밥
.신민아
우오ㅏ.....진짜감탄
•••답글
아 진짜 대박..소름돋게 멋있어요ㅠㅠ
•••답글
동우가진리지열  너밖에안보여
대박.... 아름답다...
•••답글
변멍뭉  ʕ(ᵔᴥᵔ)ʔ
와............ 나도 운동해야..지........
•••답글
남우현(28)
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지쳤어
언니 몸 진짜 와아 최고예요
•••답글
저도 모델하고싶어요 ㅠㅠㅠ 다시태어나면 탑모델 한번 해보고싶어요
•••답글
할 수 있어 너  김재환
아름다워요..
•••답글
퀸즈ㅑ  9월가장빛나는새벽별
진짜 넘 멋있음..ㅜㅜㅜ
•••답글
찡청천  신흥무관학교
와 군살 진짜 없다....
•••답글
논융.
너무 멋있지만 자꾸 블랙소르베가 생각나요... 방금 먹어서 그래요...
•••답글
주주
너무ㅁ멋져
•••답글
하로
진짜 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귀염둥이 모임 대장님  ❤️~❤️
와 진짜 멋있어요.....ㅠㅠㅠㅠ
•••답글
날름  조용히 태형이 워더
와 진짜 멋있다......
•••답글
앙글뽀쨕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하이라이트(Highlight)
안녕요미  오래보자하이라이트♡
아 진짜 대박이다....사람 몸이 어떻게 저렇게 이쁘지....ㅠㅠ
•••답글
말이야방구야  LOVE SHOT
멋지다 2D같음
•••답글
울림 권은비  인피니트 골차 호원
팟찌밍요정  지민이는 요정이지?
안효섭♥
나랏말싸미  듕귁에 달아
와,,, 진짜 언니 너무 멋져요 ㅜ
•••답글
에그시  에그머니나
와 그냥 조각상이라해도 믿을것같아요
•••답글
국어교육과  세종대왕도 인정한 휘옵
진짜 예술이다
•••답글
2xxx!
와 cg 아니에요??
•••답글
해군여장관
와... 진짜 멋있어요
•••답글
진짜 예술작품이네요
•••답글
Ciel bleu  두준요섭기광동운할랕
와....너무멋있어....
•••답글
돼지가되지
와.............. 흑백의 조화라 몸에 군살 조금이라도 있으면 눈에 확 띌텐데...... 그저 아름다움..... 진짜 멋잇네요 ㄷㄷ
•••답글
초코모찌이
진짜 너무 멋있어요ㅠㅠㅠ
•••답글
현생와라랄
와 진짜 멋있어요....
•••답글
5월의 빛, 백현  봄의 연가.
대작이다
•••답글
진짜 조각같아요ㅠㅠㅠㅠㅠㅠ
•••답글
309 329  ╰(*´︶`*)╯♡
와... 진짜 멋있어요
•••답글
둠피스트  그 영웅
뻘하게 히데오 코지마 게임 생각나서 웃기긴 한데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있어요...
•••답글
주유  뚜이부치
진짜 조각상 같아요 너무 멋져
•••답글
애기 치즈
와 진짜 조걱같다
•••답글
이게 그림이 아니라니....
•••답글
코난 용의자?
•••답글
190304  TXT
와 포토샵 아니고 직접 검은색으로 다 칠하고 찍은 거라구요...? 와...
•••답글
천러러
와 진짜 멋있다....
•••답글
공니'-'
와 진짜 마네킹이 사람으로 현신한 것 같아요...아름답다....
•••답글
박지민,  방탄소년단
대박이다...
•••답글
마음이가
와.. 진짜 너무 멋있습니다
•••답글
박씨수집가  金泰亨
독특한 화보같은거 멋진 거 잘 몰랐는데
이건 진짜 멋있네요ㅠㅠㅠㅠㅠ

•••답글
유슬기
윤기나는 겁내 섹시한 검은말?? 흑마? 같아요..멋져
•••답글
지구름
과자 괴물
아름다우십니다bb
•••답글
쥐며느리
BTS JIMlN  BTS
와 진짜 멋있다..
•••답글
할라잇하트해  오래보자
와.. 멋있다..
•••답글
하꼬를데려와  모든불행을멈추고
니농
와 대박... 너무 멋있어요....
•••답글
피부미인
와.. 몸을 빚어놓은거 같다..
•••답글
Ann099
와 진짜 멋있다.....
•••답글
엑소주
와 진짜 멋있다...
•••답글
인생은  정세운
한혜진이 당신의 벗은 몸에 만족하냐고 했던거 생각난다
•••답글
피치핸드크림  슈퍼주니어사랑해
아 진짜 멋있다
•••답글
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ㅜㅜ
•••답글
지미니는 에인젤  💜방탄소년단💜
진짜 멋있어요... 와
•••답글
김태형(26)
진짜 너무 멋있다
•••답글
바바빠빠
와 진짜 cg같다...
•••답글
엑소 종대  종따이
와 진짜....멋져요ㅜㅜㅜㅜㅜ
•••답글
오 진짜 대박...
•••답글
제노폐하
몸매 대박 와 진짜 멋있어요
•••답글
렛미비더원
멋있쟈여 언니ㅠㅠㅠㅠㅠ
•••답글
막내 아더
와... 진짜 멋지다
•••답글
2018.3.17
미쥬
와 진짜 멋있다...언니 짱이에요...
•••답글
King Taeyeon_ss  해피버스데이태주씨
우와,,, 진짜 그냥 너무 멋있다,,,🙊
•••답글
ryuanagod  류제홍게임길만걸어❤
헐 진짜 마네킹 같다....
•••답글
억지  평화
와...너무 멋있으시다..
•••답글
캡틴체리
세경씨도내가우스워보여?  정보석바
첫번째 사진....... 너무 멋있어서 스크롤 내렸다가 다시 올려서 봤습니다 ㅜㅜ
•••답글
와 진짜 군살이 하나도 없네
•••답글
야바이강대성  빅뱅의 허리
와 너무 멋있어ㅠㅠㅠㅠㅠ
•••답글
와 진짜 멋있다.....
•••답글
Fruit-tella  하이라이트 옹성우
와 진짜 무슨 청동조각상 이런느낌이에요 대단하시다
•••답글
와.... 요즘 모델 서바이벌 같은거 예전 영상보고 있는데 진짜 왜 탑인지 알겠어요... 진짜 멋있네요
•••답글
LAIKUANLIN_  010923
🤭🤭와우 언니.....멋져요
•••답글
또다른 진심  웃기지 마라~ 제발 좀 가라
우와 달심이 달심했네
•••답글
pH-
최고 멋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라따뜌이
다다다니
와.. 약간 철로만든 모형물같다...
•••답글
와 진짜 멋있다
•••답글
a priori
진짜 멋있어요..ㅠㅠ
•••답글
dtizsli
사스가 갓혜진...
•••답글
이은상♥
넘 멋있어요ㅠㅠ
•••답글
김석진의 아내  반박 안 받아요
몸에 뭐 칠하신거에요...? 포토샵인가.......?
•••답글
날찐민현  워너원 뉴이스트 투바투 방탄
와 저게 예술이다
•••답글
꿀버리
너무 멋지고 ... 아름답고... ㅠㅠㅠㅠ
•••답글
Jamais v  조금 위험해도 나 참 달잖아
comely my s
오덕
진짜 최고...
•••답글
내온
김연희
와 진짜 넘 멋있고 아름다워요
•••답글
그야말로 노력으로 빚어낸 조각상...
•••답글
리더즈
인간의 몸매라니.. 얼마나 노력을 했을지가 보여서 멋있다
•••답글
귀에꽂아줘요  빅쮸 효신햇님
언니 사랑해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회색 민트다vs흰색 핑크다329 how deep is y 08.08 23:29 27236 0
외국 (서양) 수위주의) 현재 미국에서 대박나고 있는 카디비 신곡.jpg207 휴닝카이 08.08 21:11 78881 21
이슈·소식 권민아 인스타에 새로 올라온 글.jpg161 휴닝카이 08.08 22:09 85958 63
유머·감동 사람들이 잘 모르는 버터의 비밀150 세븐틴 비니 08.08 23:25 43918 15
유머·감동 와이프한테 평생 상처주는 말실수 한 아재137 호롤로롤롤 08.08 20:56 52131 3
6770218 "합의 성관계 하고 돈 뜯어"..강간 피해자 모욕한 20대 천재인 12:25 100 0
6770214 [단독] 논란의 홍대앞 '평양술집' 폐업.."'조국 사태' 끝나니 코.. 천재인 12:18 332 0
6770212 [단독] "화장 안하면 마스크 벗긴다" 인천 피부과 병원의 갑질 천재인 12:15 886 0
6770208 [속보] 트위터-틱톡, 합병 가능성 놓고 예비협상 착수1 서문이정 12:07 263 0
6770176 죽은 후 놀이터를 떠도는 헬창유령.gif 마도서 알마 9:39 1660 1
6770170 5호 태풍 '장미' 발생…내일 낮 경남에 상륙 skarkfud79 9:21 1306 0
6770132 중부지방 모레까지 최고 500mm…5호 태풍 '장미' 북상 skarkfud79 5:39 746 0
6770131 [속보] 기상청, "제5호 태풍 '장미' 북상중…내일 한반도에 영향”..47 skarkfud79 5:36 15964 6
6770105 류호정 "오늘도 '원피스' 질문만…착잡하다” 천재인 3:44 4555 0
6770103 [속보] 전북 장수 산사태로 매몰된 부부 숨진 채 발견4 천재인 3:40 1394 0
6770102 '장르만 코미디' 유세윤 임현주, '하트시그널3'김강열X박지현 패러.. 천재인 3:39 3924 0
6770098 "법에 무지했다"…BJ임다, 의료 뒷광고 고백→유튜브 영상 모두 삭제..13 천재인 3:32 10423 2
6770091 [오피셜] 유벤투스, 사리 감독 경질..."9연패 기여에 감사하다” 천재인 3:04 445 0
6770068 '베트남 여자 같다' 비웃은 공무원26 나는요 1:10 13392 4
6770035 권민아 측 "자택 인근 병원 응급실에 입원..생명에 지장 없어" [공..94 휴닝카이 08.08 23:28 52323 12
6770015 권민아 인스타에 새로 올라온 글.jpg162 휴닝카이 08.08 22:09 86648 63
6769999 피자몰 신메뉴.........jpg11 녹차말차킬러 08.08 21:04 9023 1
6769998 제주도 요거프레소 과일스무디.......jpg24 녹차말차킬러 08.08 21:03 19752 3
6769989 방탄소년단 진, 오늘(8일) 친형 결혼식 사회..차세대 MC33 천재인 08.08 20:34 1922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8/9 12:24 ~ 8/9 12: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9 12:26 ~ 8/9 12: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