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뉴스
ll조회 66906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어제 달의연인 정주행했는데 시간 순삭..
•••답글
헐 저도 달의연인 정주행해써요
•••
도네이션  1,000원 쾌척!
기묘한이야기도 꿀잼이에용
•••답글
끄덕이아부지  춤추고노래하는
222 기묘한이야기 시즌쓰리 나오자마자 밤새서 다봤어요..... 꿀잼
•••
333 이틀만에 다봤어요ㅠㅠㅠㅠ
•••
그거 무쪄운거 아녜용? ㅠㅠ
•••
아녜유 약간 외계인스러운? 정도이기 때문에 전혀 무서운거 없어여!!! ㅎㅎ 꼭 보세여 진짜루 애기들 넘나 다 귀엽고 재미도 있습니다!
•••
아 진짜유?! 감사해요ㅎㅎㅎㅎ 한번 볼게요!!!❤️
•••
아이돌 박애주의  박애주의잔데..방탄정착각...
44444444 ㅠㅠㅠㅠㅠ 시즌3 하루만어ㅏ 다봄ㅜㅜ
•••
이정신  박지훈 ♥
55 지금 시즌3 아껴보는중임니다ㅜㅜ
•••
66 너무재밋..이미다봤...너무슬프퍼어요...
•••
77 시즌4 얼른 보고싶다 ㅠ
•••
구삐구삐  YoumakemeVigin💜
88 진짜 최고ㅠㅠ넘재밌어서 왠만하면다좋아할듯 호불호 적을것같아요
•••
 
AB6IX.  COM
전가요... 다 10분씩 봐져있어요...ㅋㅋㅋㅋㅋㅋ 이어보기는 싫구... 계속 다른거 보다보나...
•••답글
222 ㅋㅋㅋ쿠ㅜㅜㅜㅜ
•••
ㅊㅋㄹㅇ
저네요ㅠㅠㅠㅠ
•••답글
카니발
내 얘긴가 ㅋㅋㅋㅋ큐ㅠㅠㅠㅠ
•••답글
No.38 김대한  두산 베어스
전 이러다가 결국 해지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답글
귀염둥이 대장
김KEY
제 이야기,,,0
•••답글
김희성  비원에이포오마이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얘기....끝까지 안본게 점점 쌓여가고...
•••답글
ONE FEEL  김원필
저만 이런게 아니엇군요....
•••답글
로로다다
haandoo
마자요 ㅋㅋㅋㅋ 저 그래서 넷플릭스 몇 달 사용하면서 5편은 봤나ㅋㅋㅋㅋㅋ
•••답글
코코삼촌
사람 사는건 다 똑같군요,,,
•••답글
빅톤_20161109
아 인정이요 ㅠㅜ 하필또 방학이라서 할것도없는데 볼것도없어요,,,
•••답글
PMC 에이헵
저요ㅠㅠㅠㅠㅠ
•••답글
EXO SVT NCT  쓰리본진맞습니다..
저도요ㅠㅠ̑̈ 근데 이번에 청춘시대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답글
KINGJIHO  지호번째계절
지정생존자 진짜 재밌어요...꼭 봐주세요
•••답글
헐 저두요!!!!! 지정생존자 진짜 다들 봐주세여ㅜㅜ
•••
오렌지이즈더뉴블랙, 미스트, 그림형제도 재밌는데
•••답글
원피스 루피
순둥이대형견
중국 사극 좋아하시는분들은 후궁견환전(옹정황제의 여인)봐주세요ㅜㅠ
•••답글
겸륵옹
공감.... 막상 볼 게 없어서 1년째 돈만 갖다 바치는 중
•••답글
밤별빛  탱구❤
너의 모든것은 하루 안에 정주행하게 되더군여
•••답글
강호림
ㄹㅇ이제 볼게 없어요,,
•••답글
들꽃  부드러운 미풍을 타고서
언니 옆에서 기묘한 이야기 흘끔흘끔 보다가 줄거리 강의 듣고 시즌 2 앉아서 같이 봤어욬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배우 임수정  내 욕망은 내가 만들어
ㅋㅋㅋㅋ바로 저예요
•••답글
ㅋㅌㅌㅋㅋㅋㅋ진짜루... 뭐 봐야지..! 하고 틀면 갑자기 지루해짐,,
•••답글
김남준 영부인
그렇담 오티스의 비밀상담소 봐주세요ㅠ 진짜 재밌어요ㅠ
•••답글
너무심심하다
고민만 30분하다가 결국 안봄ㅋㅋㅋㅋㅋ
•••답글
둥근 해가 떴습니다  자리에서 일어나서
시리즈 하나 다 보면 그 분위기에 빠져서 다른 테마는 못보겠어용.. 그림형제 최고짱짱맨뿜뿜 시즌 100까지 해주지 ㅠㅠ
•••답글
흥섭아  흥섭아 언제와
추천 해주세요ㅠㅠㅠㅠㅠ로맨스
•••답글
치아문단순적소미호 진짜 강추입니다ㅠㅠㅠㅠ 너무 순수하고 연애세포가 몽글몽글ㅠㅠ
•••
흥섭아  흥섭아 언제와
그건 이미 마스터....했죠ㅠㅠㅠㅠㅠㅠㅠ
•••
WannaOne재환  ❣순얼❣
넷플 재밌는게 없어요ㅠㅠ
•••답글
3월21일  SS501♡BTOB
하루종일 메뉴만 보는거 ㅇㅈ ㅋㅋㅋㅋㅋ
•••답글
빛나는 나를  방탄방탄방방탄
왓챠도 그래요ㅋㅋㅋㅋㅋㅋ 영화 뭐볼지 고민만 하다가 결국 안봐요ㅠㅠㅠㅠ
•••답글
토르 오딘손
저는 뭐 하나 보기 시작하면 그자리에서 한 시즌 다 끝내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日中逃影
결제 전 > A보고.. B보고.... ㅋㅋㅋㅇ다봐야지!!!
결제 후 > A 보다 포기 B 보다 포기... 잘 안들어감;

•••답글
강찬희애기야  부를ㄹ르를ㄹ따따ㅏ레몬에이드
기묘한 이야기 최고👍🏻👍🏻👍🏻
•••답글
지정생존자 13시간째 보는중 개재밌어!!!!!
•••답글
나의 천사 나의 세상 박지민  BTS NCT
저네욬ㅋㅋ큐ㅠㅠ 빨간 재생바 끝까지 가 있는 게 없는,,,
•••답글
방탄 소년단
헉 나네 끝까지 본 게 기묘한 이야기랑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밖에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아이폰충전기
팟찌밍요정  지민이는 요정이지?
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ㅋㅋㅋㅋ뭔가 이건 지금말고 다음에..!하면서 계속 미뤄욬ㅋㅋㅋㅋㅋㅋ
•••답글
걱정한숨
다행이다 저만 이런게 아니었어요
•••답글
뜌뀨
시험기간엔 안저러는데 막상 종강해서 여유생기면 꼭 저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끄뭉
기묘한이야기 정말 꿀잼이라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sssssssssso
시청중인 컨텐츠 넘쳐나요 넘쳐나
•••답글
ㅇㅈ요 근데 기묘한 이야기는 진짜 재밌어욬ㅋㅋㅋㄱㄲㄱ구ㅠ하루만에 시즌2개 봤어요ㅠ
•••답글
갑각류킬러
진짴ㅋㅋㅋ나만 그런게 아니구나
•••답글
785174896
엄브렐러 아카데미 재밌어요!
•••답글
우지호우주의보  꺼이꺼잏
헐 저도 이거 추천!
•••
우지호우주의보  꺼이꺼잏
굿플레이스도 재밌어요!
•••
유상어
오뉴블 진짜 잼있어요ㅜㅜㅜ
•••답글
저네요ㅋㅋㅋㅋ맨날 오분보다 딴거 보고 십분보다 끄고ㅋㅋㅋㅋ
•••답글
부승관의 제주감귤  뿌뿌뿌뿌
리버데일보세오ㅠㅠㅠㅠ
•••답글
어라운드_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트라팔가 로  무기와라야
헐 이 글 덕분에 미뤄놨던 3개월 무료 사용하는중이에요 뭐보지
•••답글
이정신  박지훈 ♥
ㅋㅋㅋㅋㅋㅋㅋㅋ마즘
•••답글
순얼방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추천작품 찾아보다가 결국 몇달 또 방치...
•••답글
순얼방음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보세여ㅠㅠㅠㅠ 짱잼꿀잼
•••
엔젤릭버스터  전장의 아이돌 ★
와 제가 이래서 넷플릭스 끊었어요
티빙 좋아!!!

•••답글
빵미니  a.k.a제로단대장
ㅇㅈㅋㅋㅋㅋㅋㅋ재밌겠다!! 해놓고 막상 보려고하면 의욕이 뚝 떨어져욬ㅋ
•••답글
Love song  세니야 같이놀아❤️
인정인정
•••답글
꾸꾸키  ㅠㅁㅠ
보고 싶은거 생겨도 엄두가 안나서 볼까말까 하다가 나중에보자 하는거 넘 많아요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답글
Spurs
한니발 굿플레이스 보세여..
•••답글
앙머리띠  ^_^
보려고하면 의욕떨어지는거 ㄹㅇ공감

1.오렌지이즈뉴블랙
2.너의모든것
3.굿걸스
4.인터넷으로마약을파는법
5.아파야사는남자
6.기묘한이야기

고민중이면 믿고보세용~!

•••답글
오호 감사합누디ㅏ
•••
헉 감사해여
•••
굿걸스 진짜 보세요 리오 너무 섹시합니다
•••
여러분 한니발 보세요
•••답글
Blake Edward Richardson  NHC
여러분 브로드처치 보세요~~~~~
•••답글
홉잉
얼마전에 지정생존자 유일하게 끝까지 다 봤어욬ㅋㅋㅋㅋㅋ
•••답글
All Mine
프렌즈 보세요 꼭꼭꼭꼭꼭이요!!!!!!!!
•••답글
南優賢 (29)  울림의 노예
오 제모습이네요ㅜ 넷플릭스 재미있는거 추천해주세요ㅜㅜ
•••답글
행오버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치아문단순적소미호

•••
강추입니다ㅜㅠ
•••
南優賢 (29)  울림의 노예
서번째 네번째는 봤는데 첫번째 두번째 한번 볼게용!! 감사합니당
•••
키싱부스
굿플레이스
가십걸
꼭 보세오ㅠㅠ

•••
南優賢 (29)  울림의 노예
하뚜하뜨하트에게
진짜 감사해요ㅜㅜ 넷플 결제하고 볼거 못찾고 있었는데ㅜㅜ
•••
우이이잉뿌뿌
ㄹㅇ... 근데 이러다가 뭐하나 보면 그날 시리즈 다 끝내는...
•••답글
Dazai Osamu   人間失格
마드리드 모던걸 보세요 여러분ㅠㅠ
•••답글
제형아
저만 그런게 아니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Mylove윙깅  워너원 하이라이트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ㅠㅠㅠㅠㅠ
•••답글
Luv Luv
여러분 사브리나의 오싹한모험 진짜 재밌어요!!
진짜 추천 강추!!

•••답글
강영케이
인정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웽웽거리기  얘들아 사랑해
다들!!!!!!! 셜록!!!!!!보세여!!!!!!!
•••답글
왕좌의게임(왓챠) : 좀 내공쌓고 보면 인생미드입니다 제 최애중 최애입니다(시즌8빼고)ㅠ 오프닝음악만 들으면 가슴이 두근거린다능..
프리즌 브레이크 : 유명한 석호필! 잘생기고천재인석호필이 억울하게 감옥간 형 빼내오는 이야기
로스트 : 시즌이 많이나온이유가 있죠 bb 비행기가 무인도에 떨어지는데..
로스트룸 : 짧아서 보기 쉬움 한번 보면 중간에 끊을수가 없어요 그냥 보세요!
테라노바 : 인기없어서 시즌2가 안만들어졌는데 최근 유명한 알라딘의 쟈스민역 나오미스콧이나와용 전 잼께봄 ㅠㅠ 공룡이랑 사는얘기
워킹데드 : 시즌1이 젤 잼써용
오펀블랙 : 제인생 미드2 진짜 최고잼써요 제발 봐주세요.. 퇴폐미 + 자극적인거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봐주세용.. 캐릭터 매력이 쩔어요 ㅠ
*본거중 재밌는거만 골라봤어요 참고로 저는 캐릭터매력으로 보는게 많아요

•••답글
세훈ooh  날 바라보는 눈 속 밀키웨이
넷플은 아니지만 저도 저래요..
•••답글
ㅋㅋㅋㅋㅋㅋㅋ저네옅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방금도ㅠㅠㅠㅠㅠ
•••답글
떡국콘
오뉴블 다음시즌 중입니당
•••답글
김종대부인
누가 내 얘기를...
•••답글
러블리더블리
그래섴ㅋㅋ저는 블랙 미러봅니닿ㅎㅎㅎ길긴하지만 연결안돼서 암거나 봐도 노상관 희희
•••답글
삐약세혼이
기묘한 이야기 진짜 재밌어요...ㅠ 굿플레이스랑 지정생존자 등등!!!
•••답글
자바칩 프라페
왓챠보는데 ㅇㅈ...볼게 없어요
•••답글
Vaseline
완전 제 이야기..
•••답글
쿤 아게로 아그니스.  신의 탑
여미맘스 보세요,,, 카다시안 리얼리티같은 느낌인데 시간 순삭이에요ㅋㅋ
•••답글
준면김
ㅇㅁㅇ!! 저예유!! 추천하는것도 일화 막상보면 팍식
•••답글
수빈(TXT)  마크리 최수빈
저도... 마음에 드는 드라마 새 시즌이 안 나와서 ㅋㅋㅋㅋㅋ 요새는 엘리트들 보네요
•••답글
EXOKAI  카이는 신이다
시험 끝나면 나도 넷플 달려야징
•••답글
BTS_YOLO  BTS 보라해💜
와 저네요ㅋㅋㅋㅋㅋ그래서 해지했어요...
•••답글
초코퍼지  엔초 쌍쌍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ㄱㄹㅇ 뭐 볼지 고르는게 세상에서 젤 재밌어요
•••답글
언브레이커블 키미 웅앵웅 미루다가 넷플 끝남
•••답글
배우 김영대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진짜 꿀잼이에요ㅠㅠㅠ다음 시즌 소취합니다ㅠㅠㅠ
•••답글
Taek Woon  빅스대박나는향안나요
1. 굿플레이스 (시즌3까지)
2. 삼생삼세십리도화
3.미미일소흔경성

마블시리즈.....

•••답글
96.12.10 강다니엘  신인가수 강!다니엘
어엌ㅋㅋㅋ 나잖아ㅋㅋㅋㅋㅋ
진짜 뭐보지? 막 찾다가 기운빠져요ㅋㅋㅋㅋ

•••답글
나의이유  아이유
제발 루시퍼 보세요
•••답글
큐트보이  김우석 송유빈
헐 저만 그러는 줄ㅋㄲㅋㅋㅋㅋ그러다 해지했죱...
•••답글
카이도 카오루  죽고 싶냐 후슈ㅣ
오뉴블 굿플레이스 오티스 잼잼잼
•••답글
아ㅋㅋㅋㅋㅋㅋㅋㅇㅈ
•••답글
현망진창  嵐 GOT7 DAY6
별나도 괜찮아
•••답글
규림
최근에 유성화원 정주행 끝냈습니다ㅠㅠㅜ 디디 최고ㅠㅠㅠㅠㅠ
•••답글
NCT127 TAEIL  이리횽 멋져
마자여...ㅠㅠㅠ뭐 추천 받아서 보려고 키면 노잼이라서 꺼요 아무래도 영화 드라마 애니는 안맞나봐요 저ㅠㅠㅠㅠ해지각..
•••답글
900
아 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낙 틀면 보기가 싫어서 이것저것 눌러 봄
•••답글
IU 이지은  놀라운건 이 지금부터야
ㅇㅈ요 ㅜㅜ 결국 한달 무료동안 오티스만보고 끝났어요...
•••답글
ICE BEAR  위베어베어스 막내
다이내스티 강추요!!!빅토리어스 보신분들~리즈가 정말 예쁘게 나와요❤
•••답글
수졍
넷플릭스 3년 째... ❤️ 어쩔 땐 한 달에 한 번도 안 보는 경우도 잇지만 그냥 정기결제 중 ㅠㅠ 넷플릭스 못 잃어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
•••답글
NU’EST 김종현
엄브렐러 아카데미 보세요!
•••답글
네?
아 저 진짜 끊어놓고 1화넘게본게 없어요ㅠㅠㅠ 외국드라마랑 안맞나ㅠㅠㅠ
•••답글
LUXURY MUSE  🌟로맨티시즘🌟
......나네요...?ㅋㅋㅋㅋ
•••답글
제주감귤  너의행복🐯
전 푹이랑 티빙쓰는데 넥플도 드라마 다 볼수 있나요????
한국드라마 주로보고 예능 한 2,3개 봐요

•••답글
ㅎㅎ.  영원히 함께 내사람들과 고마워
그러면 푹이랑 티빙 쓰시는게 좋아요! 저도 두 개 쓰는 중인데 한국드라마나 예능을 주로 보거든요 전에 넷플릭스 무료 한달 써봤다가 볼만한게 하나도 없어서 거의 안썼어요ㅠㅠㅠ한국 드라마는 옛날거 조금 있어요ㅠㅠ
•••
제주감귤  너의행복🐯
왜 한번에 볼수있는곳은 없을까요 ㅠㅠㅠ 그냥 전 푹이랑 티빙 봐야겠어요
넥플 아직 무료체험 안해봤으니 재밌는거 뜨면 도전해봐야겠어요☺
답변 감사해용~

•••
해우
오뉴블 기묘한이야기 킹스스피치 재밌어용
•••답글
이웃집오리  옹뇽뇽뇽
기묘한이야기 꿀잼..ㅠㅠㅠ 이런거 또 없나요 ㅠㅠㅠㅠ
•••답글
비가
사이버펑크 좋아하시는 분 얼터드 카본 백 번 추천합니다 시즌 2 기다리는 중
•••답글
SBS  내일을 봅니다
블랙미러 인생작입니다
•••답글
서은광정택운손현우  언젠가 다시 만나 우리...
브룩클린 나인나인 추천합니다! 시즌6까지 나와있어서 맘 놓고 볼 수 있어요ㅎㅎ
•••답글
Lust For Life
제 이야기군요.. 보려고 한 거는 많은데 넷플 들어가기만 하면 보기 귀찮아져요..
•••답글
문선모  안남시부패경찰
나르코스 제발 봐주세요 이거 실화바탕입니다 ㅈㅂ
•••답글
빅뱅이름값
아스달연대기 보좌관 요즘에 하는거 재밋어요 ㅠ
•••답글
우리의 청춘, 시대는 엑소라 부른다  ♡남도현 데뷔해♡
굿걸스 재밌어요!!!
•••답글
다들 굿플레이스,오티스 하세요
•••답글
인준합니다  신의 아이돌 엔시티 드림☆
저랑 취향 함께하시는군요,,, 둘다 쫀잼입니다 여러분 ㅠㅠㅠ
•••
190304  TXT
ㄹㅇ 한 번 보면 빠져서 순식간에 보는데 시작을 못 해요,,,
•••답글
김태형깜찍해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볼거 다 봐서 벌게 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원주  스물넷,스물둘 시작
킹덤2만 기다립니다ㅜ....요즘 한국드라마에 푹 빠졌는데 뷰티인사이드,비밀의숲,제3의매력 다 보고나니 볼 게 없어요ㅜ
•••답글
봄밤 봐주세오ㅠㅜㅠㅠ
•••
생크림&바게트  ONLY JJ
헐! 완전 전데요ㅋㅋㅋ
•••답글
저는 오랜만에 더테러라이브 보고있어요 진짜 긴박감 ㅠㅠ꿀잼 ㅠㅠㅠ
•••답글
euph0ria
요즘 루머의 루머의 루머 보는데 재밌어용
•••답글
공감이요 개인적으로 일드나 로맨스로맨스한거 좋아하는데 제가 원하는 로맨스가 많진않더라구요... 액션이나 판타지를 싫어해서..더 볼게없어요
•••답글
종혀이  나의 자랑
난줄...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
•••답글
목제래노  NU'E5T
아이좀비 재밌는데 아무도 안보는것 같아서 속상해요ㅠㅠㅠㅠ
•••답글
변백현 전정국 이지은  💜 EXO BTS IU 💜
정말 공감ㅎㅎ
•••답글
isakyaki
뭐볼지 계속 뒤지다가 결국엔 또 모팸 정주행중이에요 ㅋㅋㅋㅋㅋ
•••답글
본노노
빌어먹을 세상따위 봐주세요ㅜㅜㅜ여주남주 비주얼이 다해먹었어요..ㅜㅜㅜㅠ
•••답글
박종훈  국가대표 핵잠수함
공감ㅎ예전에 1개월 무료체험 했을 때 결국 스카이캐슬이랑 영화 몇 편 보고 끝났어요
•••답글
늉눙
어 저네요~^^
•••답글
박수영내여자  배고프당
나야나~!!~!
•••답글
션덕션덕  그뉵매앤~
헐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로맨스 추천해주세요ㅜㅜ
•••답글
NA JAEMIN  잼잼이 나잼
인정ㅋㅋㅋㅋ쿠ㅜㅜㅜㅜ
•••답글
이재환, 사랑해  별님들이 별빛들에게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딸바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빌어먹을 세상 따위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아이 좀비
킹덤

다 너무 재밌어요ㅠㅠ 시간 많으시면 꼭 보시길

•••답글
춘배티콘  내주세요 제발ㅠ
그렇다면 다들 일단 굿플레이스를 봅시다
•••답글
김쁘ㄸㅣ  = 김종현❤
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원래 그랬어서 무료체험 하고 그냥 결제 안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한번 꽂히면 쭉 보는데 중간에 끊기거나 식으면 진짜 하나도 안 궁금해서 중간에 ㄷ하차한 드라마 엄청 많음... 그리고 외국드라마는 맞는 취향 찾기가 좀 힘들더라고요ㅠㅠ
•••답글
요즘은 프렌즈 정주행 합니다..모니카 패션 내 취향 ㅠㅠ
•••답글
응상  이은상
완전 인정
•••답글
미드 지정생존자 꿀잼!!!!끊을수가 없어서 하루만에 12화까지 본 드라마ㅠㅠ
•••답글
CUBE 유선호  012101💙🖤
블랙미러 보세요 열어분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섀도우헌터스 재미있어요!!! 제ㅠㅠ발ㅠㅠㅠ봐ㅠㅠㅠㅠ줘ㅠㅠ요ㅠㅠ
•••답글
우리팀에 지훈이 있다  세 븐 틴
그거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구독은 안끊고 정기구독 중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그림자  💫
오.. 아직도 고민중..
•••답글
지호랑나랑
대박 맨날 보다가 끊고 보다가 끊은거 엄청 많아요 ㅠ
•••답글
송하윤  배우덕후
나야나! 나야나!
고르다가 그냥 시간 다 가있어서 아무것도 못본게 며칠째예요ㅠㅠ
막상 고르고 보려고 하면 흥미를 잃어요ㅠ

•••답글
섹씨백
크레이지엑스걸프렌드 봐주세요!!!ㅠㅠ진짜 짱잼
•••답글
Eggsy  내 친구 JB
하나 찾으면 진짜 시간 빨리가는데.... 찾기까지 시간이 오래걸림 ㅠㅠ
개인적으로 센세이트(센스8) 수위가 조금 높지만, 정말 시나리오 잘썻다고 생각함 ....

•••답글
구삐구삐  YoumakemeVigin💜
기묘한이야기 3기다렸다가 나오자마자봤는데 진짜 너무 재밌어요ㅠㅠ저도 보는것만 보고 다른건 안보고.. 지금은 오렌지이즈더뉴블랙 다음시즌 기다리는중
•••답글
BТS 전정국  Almighty
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채두익  와칸다 포에버
wood
방금 그랬어요... 뭘봐야 합니까아아!!!!
•••답글
차카야  BTOB
아 완전 공감이욬ㅋㅋㅋㅋㅋ 뭔가 재밌어 보이는데?! 하면서 찜하다가 끄는....
•••답글
엔시티 태일  대표님
뭘 봐야할지 항상 고민ㅠㅠ
•••답글
이 정신
넷플릭스로 원펀맨만 봤네여,,,,, 우리말 더빙이 있길래
•••답글
Roger Taylor
근데 하나 딱 보기 시작하면 재밌어서 쭉 보는데 장벽 뚫기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글리 들어왔는데 글리 보세요 옛날 감성으로....
•••답글
초내 대신
여러분 김씨네편의점 이에요!!!!
•••답글
아 저에요
•••답글
Shining Heart  보여줄게 많으니까❤
끊어놓구 진짜 잘 이용안하는 사람 나..
•••답글
bersert
넷플릭스엠 다미드만잇나료??
•••답글
세븐틴고맙다
이거 한달 지나기전에 문자오면 해지하기 쉬워요? 체험 해볼려는데!
•••답글
Peter tingle  피터 찌리릿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딱 저네요
•••답글
Thornas Brodie Sangster  💓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ㅌ
•••답글
헌카먼카  세븐틴사랑해!!
티빙도 그래요....삼생삼세 십리도화 보고 싶어서 결재했는데 다 보고 나니 볼 게 없어서 메뉴만 주구장창...
•••답글
병 찬
헐; 진짜 나다 갑자기 의욕저하 되는 거 ㄹㅇ
•••답글
난니가  조아♡
알럅넷플♡♡♡
•••답글
연어회덮밥  항상배고픈다이어터
나닼ㅋㅋㅋㅋㅌㅌㅌ
•••답글
우장훈  대한민국 검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결국왓챠도결제했습니다^^
•••답글
그래서 걍 해지함..^^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함소원 18살 연하 남편 진화 최신 근황..ㄷㄷㄷㄷ.jpg 660 hwikaii 07.15 16:26 124019 0
호불호 논란중인 생일상 474 옹뇸뇸뇸 07.15 20:16 85542 2
2주만에 구독자 50만명 가까이 떡상한 유튜버 264 無地태 07.15 15:37 108682 1
연예인의 인터뷰 태도 차이 223 He 07.15 13:30 120285 1
지금까지 반응와서 꼴렸던 19금 영화 모음 210 Jeddd 07.15 20:44 87631 5
6202327[단독] 공무원 "비정규직, 얼마나 혜택 받는데..그냥 잘라요" 인권위 "인권..제이코10:5610
6202326이 문제를 찍었을 때 맞출 수 있는 확률은?비비의주인10:5620
6202325[LOL] 다음번에 나왔으면 하는 프로젝트 스킨 챔피언은?봄처녀제오시10:54170
6202324델루나 아이유 비녀씬.gif하니형10:531710
6202323불면증, 피부탄력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 보세요!!!!!시보레10:521220
6202322벌써 프듀x101 마지막회가 다가와서 '프듀48' 짤 몇 개.jpgif오이카와 토비10:521190
6202321기숙사 시설확충 기념식.gif 1따온10:51880
6202320게임간담회 사상 역대급 카메라 워크.gif아야나미10:472520
6202319[단독] '동상이몽2' PD "강경준&정안, ♥장신영에 선물 뭉클..재출연 논..hwikaii10:422660
6202318[단독] '동상이몽2' PD "강경준&정안, ♥장신영에 선물 뭉클..재출연 논..양세종의 개10:403250
6202317입던 팬티 파는 채수빈.gif 3아야나미10:3728910
6202316NC백화점 애슐리 화장실 후기.jpg 6하니형10:3642070
6202315놀이기구 타고 살아남으면 10억 지급 한다vs안한다 4더보이즈 영10:354050
62023142014년 여름 이후 가장 많은 돈을 쓴 클럽 TOP10양세종의 개10:332820
6202313스리랑카 청년들이 한국의 산업현장에 취업하기 위한 훈련옹뇸뇸뇸10:305510
6202312평소에 선크림 바른다vs 안바른다 3내 마음속에10:274170
6202311출연진 조합만으로 재미 보장된 tvN 새 예능 1910:2663771
6202310조세호의 토크 본능 1초코틴틴세븐10:252780
6202309세월호 막말에 웃던 나경원"발언 자세히 못 들었다"박뚱시10:19346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데이식스인증예매[속보]상시모집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7/16 10:54 ~ 7/16 10:5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16 10:54 ~ 7/16 10:5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인티포털 이슈·소식 16
신설 메뉴 l 슈퍼밴드 l 에일리 l 토니 l 김국헌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돈 쓰는 재미 vs 돈 모으는 재미 l 9723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