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송희진 ll조회 11692l 1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elle
금액얼마이상 사용시 조건이 빠졌네요
•••답글
안동찜딱
전월실적 안내 없고 틀린 부분도 있고..
•••답글
이태민(23)  샤이니탬ㅁ민
네이버페이가 없네요.. 그게 제일 꿀인데. 그리고 보통 할인 캐시백도 실적 필요해서 딱히..
•••답글
앵정상  아라시둘째사쿠라이쇼
해봄카드 대박이에여... 인천공항 라운지 가능해여... 1년에2회 이만한 혜자는 없다고 봐요
•••답글
bon.  ❤️🧡💛💚💙
와 9월에 공항가는데 감사합니다!!!!!!
•••
진짜로여...완전 조은거같아욬ㅋㅋㅋㅋㅋ
•••
한세계  뷰티인사이드❤️
헉 만들고 거의 안쓰던 카드였는데 정보감사해요
•••
아넝  행복한 하루였길
근데 저는 전월실적 다 채우는데 저런 혜택이랑 페이백 못 받는 걸까요??? ㅠㅠ 한번도 청구 할인 된 적 없는 거 같은데....
•••답글
존슨파괴  블락비비씨!!!
이번에 노리카드만들엇습니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올해 2019년 mbc 연예대상의 최대변수 ㄷㄷㄷ 550 Bring back to 12.08 11:25 99198 0
유머·감동 잉어빵으로 보는 한국인들의 신뢰도 364 555 12.08 15:09 169836 2
유머·감동 양성평등에 앞장서는 투썸 플레이스 448 WANNA ONE 하 12.08 14:28 101980 2
이슈·소식 요즘 젊은 여성들이 많이 겪는다는 증상.......jpg 229 녹차말차킬러 12.08 11:15 226325 0
유머·감동 남친이랑 여행갈려고 부모님께 뻥쳤는데.. 241 서로가 서로에 12.08 13:39 76902 4
6512998 레퍼 Juice Wrld 공항에서 발작후 사망 향년 21세 (속보) Different 2:51 1 0
6512997 재수생과 여고생.jpg (고전띵작) 밤에만움직여 2:50 8 0
6512995 우리 손자들 해군되는 상상함ㅋㅋㅋㅋㅋ 원 + 원 2:46 145 0
6512994 자기가 범인인거 티내면 안되는데 너무 티내서 걸림 사랑을먹고자 2:45 218 0
6512991 국내에 가장 많은 외국인이 살고 있는 지역 Top10 2 펄스 2:37 531 0
6512989 영화 장화홍련에서 친자매로 나왔던 임수정과 문근영 2 용시대박 2:32 1174 0
6512988 호주 시드니 한인타운 스트라스필드의 풍경.jpg 제이코 2:31 235 0
6512987 클템이 경기 끝나고 빡종한 이유 김상연 2:30 75 0
6512986 청하 롤러코스터 시절,gif 비비의주인 2:28 1992 0
6512985 춤도 참 잘 추면서 허스키보이스인 이서연.jpgif 싯떼루네`ワ 2:26 195 0
6512984 [원피스] 의외로 존칭쓰는 인물 색지 2:24 207 0
6512983 애옹이 확대범.gif 2 윤세원 2:23 255 0
6512982 빨리 도망가!!.gif 유기현 (25) 2:21 114 0
6512981 케잌 사들고 퇴근하는 조국 장관님....ㅠㅠㅠㅠ 1 김성규내꺼`ワ 2:20 450 0
6512979 일본 가코 공주.jpg Bring back to 2:18 526 0
6512978 천주교 사제의 글 옹성우박우진 2:17 246 0
6512977 곽철용의 찰진 대사를 만약 박읍읍 번역가가 번역했다면??? ♡김태형♡ 2:16 253 0
6512976 [환공포증주의] 환공포증 심하신 분들은 클릭하지마세요 1 토끼네 2:14 363 0
6512975 둔한 걸로 연예계 원탑 2 뉴'이스트 W 2:12 187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9 2:48 ~ 12/9 2: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9 2:48 ~ 12/9 2: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