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김성규내꺼`ワ′ ll조회 20019l 0
 
kyuza_choi  UX/UI_designer
내사랑ㅠ
•••답글
배우 하정우  내 꿈 김성훈이랑 결혼하기💞
내 사랑을 죄수한테? 안 돼요 제 입에 털어주세요
•••답글
송태경  Love or Hate
약간 징그럽게 생기긴 했어요,,, 삼엽충? 생각나는 비주얼 맛은 있지만
•••답글
포항시  경상북도
솔직히 가재나 새우 다 약간 벌레가 생각나긴 해요ㅠ
하지만.... 포기 못 합니다ㅠ

•••답글
석우  ㄴㅇㅅㅌ
가끔 벌레 생각 나긴하는데..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은우동민
저 진짜 저래서 갑각류 다 안먹어요 징그럽게 생김 ㅠㅠㅠ
•••답글
대놓고 보니까 징그럽게 생겼넹
•••답글
전정국(방탄/23)  전정국에 인생배팅
너무 징그러워서 얼른 제가 다 먹어치워야겠네요.. 저희 집에 있는 새우도 다들 징그러워해서 제가 얼른 제 뱃속으로 치워버럈습니다.
•••답글
너무 징그러워서 얼른 가위로 갈라서 허버허버 먹어야할듯;
•••답글
치미(CHIMMY)
제가 그래서 못먹어요.....새우도 그렇고 너무 벌레 같이 징그러워요.........
•••답글
呂珍九  여진구
어우 저렇게 보니까 확실히 벌레같긴 하네요
•••답글
너만 괜찮다면  INFINITE
와 진짜 징그러워서 놀랐어요ㅠㅠ 새우도 징그러워서 못 까는 저한테는 너무 징그러움..
•••답글
맑은 새벽
저 죄수예요 아 아무튼 죄수예요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스치면 친등  맞등해주쎄요ღ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기대  세븐틴
완전 맛있게 생겼어여
•••답글
이영쟈
맛없어영
•••답글
Spookn
진짜 익혀서 빨강 되니까 그나마 괜찮지 익기 전 까만 비주얼이면 안 먹었을듯 ㅜㅋㅋㅋ
•••답글
벌레같긴 하다
•••답글
크킼키  깔깔깔
전 갯가재가 진짜 갑각류중 징그러움 킹왕짱이라고 생각해요
•••답글
방토
없어서 못먹어ㅠ
•••답글
poetic beauty
징그러워서 한번도 안먹어봄
•••답글
다들안녕
맞아요 볼때마다 바선생 생각나요..
•••답글
가 락  비투비원걸서인국
이미 맛을 알고 보니까 저렇게 생겨있어서 전 좋아요,, 넘 맛있게 생겼어
•••답글
BT21 TATA
생물 저렇게 찍어놓은 거 보니까 징그럽긴 하네요... 그래도 너무 맛있는 걸요ㅠㅠㅠ
•••답글
정희망  I'm your hope💜
맛있겠다
•••답글
동우가진리지열  너밖에안보여
없어서 못먹는건데ㅠㅠㅠ
•••답글
박지민이랑결혼하고싶다  종이랑3년째연애중
저한테도 던져주세요..
•••답글
인피니트∞  사랑해요♡
가끔 징그럽게 느껴지지만 맛있오
•••답글
솔희
약간 바퀴벌레 큰거 먹는 느낌이였을라나..
•••답글
정택운
삶아 먹으면 맛없는데 삶아서 줘서 그랬을 걸요
•••답글
산 채로 줘도 회 떠먹고 익혀서 줘도 싹싹 발라 먹을거에요 일단 누가 좀 줬으면...
•••답글
큥배켠  'ㅅ'큥큥큥큥큥큥큥
근데 징짜 징그럽긴 하다
•••답글
세계 최초 드럼치는 강아지  드럼은 윤토리🐶
생긴건 저래도 맛은 정말 ㅠㅠㅠ
•••답글
태연하게_  세훈하게오
우리ㅠ귀여운 랍스터ㅠㅠㅠㅠㅠ
•••답글
환청남  세븐틴틴틴
저 죄수예요ㅠㅠ 랍스타 주세요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사랑해"보다 훨씬 더 잘먹히는 애정표현464 無地태 09.22 15:35 78673 10
유머·감동 3호선 민폐녀가 1호선에 탔었다면?311 WANNA ONE 하 09.22 16:37 71979 26
유머·감동 나혼자산다 성훈 유튜브 댓글 근황...297 308679_return 09.22 14:02 89921 5
유머·감동 박경 사재기 의혹제기 벌금선고 후 송하예 SNS257 djekxn 09.22 18:40 50491 13
유머·감동 결국 넷플릭스 세계 랭킹 1위 찍어버린 한국 영화.......JPG251 배진영(a.k.a발 09.22 17:28 68913 9
6807132 이쯤에서 다시보는 용팔이 레전드 녤피치 2:50 84 0
6807131 프로듀스101 시즌5에 철구랑 같이 나온 씨맥이 아이즈원으로 데뷔해 .. S.COUPS. 2:49 87 0
6807130 웹툰 연애혁명-양민지 vs오아람 308679_return 2:48 150 0
6807129 남편 자전거를 팔아버린 아내...JPG 널 사랑해 영 2:44 244 0
6807128 코가 버튼같은 사모예드1 Different 2:41 265 0
6807127 3평 피씨방 빅뱅 사랑한 2:39 368 0
6807126 3번 보면 죽는 무서운 사진3 김규년 2:37 504 0
6807125 하겐다즈 본사 침입한 광희.jpg Tony Stark 2:34 257 0
6807124 세상 어색한 최양락과 큰 딸 .jpg 노츄캡짱 2:33 1215 0
6807123 싱글벙글 헬붕이 세훈이를업어 2:29 213 0
6807122 우주의 모든 기운이 몰리고 있다는 게임 jpg2 초코틴틴세븐 2:28 1052 0
6807121 성덕으로 알려진 일본출신 메이져리거 멍ㅇ멍이 소리 2:26 261 0
6807120 에타에 나타난 출발 새끼 몹시섹시 2:21 487 0
6807119 카트라이더 민폐10 세븐틴 원 + 2:15 1620 0
6807118 편의점 만취존.jpg 원 + 원 2:10 915 0
6807117 그곳을 애무하려는 남친때문에 고민입니다16 .서로가 서로 2:08 5021 2
6807116 종종 "수지 립스틱 덜 바른거야?"라는 소리를 듣는 수지 입술10 JOSHUA95 2:07 3315 0
6807115 딘딘 : 저는 3시 30분이 제일 싫어요!!6 김규년 2:06 3931 0
6807114 [ESPN] A매치 100호골 달성한 호날두 30살 이전, 이후 기록.. 오이카와 토비 2:05 20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3 2:50 ~ 9/23 2: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23 2:52 ~ 9/23 2: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