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오이카와 토비오 ll조회 56006l 0
 
이재환, 사랑해  별님들이 별빛들에게
헐 추억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월드 와이드 핸섬  BTS 💜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93IU  좋은날
달마시안이였나..???? 그 남자는 안돼요~~
•••답글
New Beautiful  인피니트 비투비
노래 좋았는데ㅋㅋㅋㅋㅋㅋ
•••답글
그 남자는 안돼~~ 그 남자는 안돼요~~ 내게로 와요~~
•••답글
수호는왜이렇게잘생겼어?  (진지)
헉 진짜에요???
•••답글
박찬열*  변백현
존슨파괴  블락비비씨!!!
노랰ㅋㅋㅋ가 감미로워 ㅋㅋㅋㅋ
•••답글
ejvp
오 제 기억으론 이 빠지신 건줄 알았는데 피만났군요ㅠㅠ
진짜 프로이신듯 노래 진짜 좋았는데!

•••답글
달마시안ㅜㅜㅜㅜ노래진짜좋았는뎈
•••답글
디자인  을 하고 있습니다.
꽁트인가요....?헉
•••답글
원래 안무인데 그냥 주먹 날리는 척만 하는데 저 때는 실수로 진짜 맞아서 그래요!
•••
@Pyovely_  사랑받는아이_표지훈
달마시안 이 노래 진짜 좋았는데 ㅜㅜㅜㅜㅜ
•••답글
부쨩  승관아앙아아아아아악
그 남자는 안돼 ~~
•••답글
골든차일드 Y (최성윤)  IFNT LVLZ GNCD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전갈
애옹맠  약간
와 노래도 진짜 추억이다
•••답글
꿀빵형준  𝙊𝙣𝙡𝙮 𝙅𝙪𝙣
그... 대마해서....
•••답글
쩡모
실시간으로 봄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Ravenclaw
노래 진짜 좋은데
•••답글
시카고피자  시카고피자먹고싶다
달마시안 really really 이건가 이거 진짜 한번 들으면 지금도 계속 들을만큼 명곡인데
•••답글
헐 저 지금도 들어여 그 곡ㅜㅜㅜㅜ
•••
남도킹  남도현
배우신분..
•••
탱귤  생귤탱큘감귤
엇 이노래 생각하면서 내려왔는데 릴리릘리 ㄹㅇ 띵띵띵곡 ㅜ
•••
진심 진짜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남자는 반대랑 릴리릴리 띵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동혁굴려  데굴데굴
헐 인정이요 ㅠㅠㅠㅠ
•••
real eyes 도 좋아요ㅠㅠㅠㅠㅠ
•••
이 글 보고 듣는데 너무 좋아요..👍
•••
헐 이노래를 아는 사람이있다니ㅠㅠㅠㅠㅠㅠ정말 좋은데 이거
•••
 
Sakaguchi_
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투ㅜㅠㅠㅠㅠ어떡햌ㅋㅋㅌ튜ㅠㅠ
•••답글
울림 주창욱
달마시안 노래 짱 좋은데 다들 들어주세요ㅠㅠㅠㅠ
그남자는 반대도 좋고 Really Really랑 Real Eyes 진짜 핵띵곡이니까 제발 들어주세요...

•••답글
뷰리뽀
프로다ㅠㅠㅠㅠㅠㅠ 달마시안 노래 자주 들었는데
•••답글
할라파크파머시  HI5HLI5HT
헐ㅠㅠ 프로ㅠㅠ
•••답글
정재용  불꽃남자
But he is...
•••답글
엑스원 승연  프로듀스 x 101
이진우1호팬  이진우가 미래다!
넌 내가 선택한 우주  안아줄래 Would you?
무슨 일 있었나요???
•••
마약했었어요 ㅠㅠ
•••
정재용  불꽃남자
마약 알선으로 징역 받은 걸로 알아요
•••
세븐틴 버논
저거 본방으로 봤었는데 ㅋㅋㅋㅋㅋ 추억이다
•••답글
970901  BTS
헐 어떡해 ㅠ ㅋㅋㅋㅋㅋ 착시인 줄 알았는데
•••답글
어도
헐 어떡해.....
•••답글
전정국완벽해  S2꾹태짐홉슥른몬♡YNWAS2
실수로 진짜 맞다니ㅠㅠㅠㅠㅠㅠ
•••답글
엑스원(X1)_송형준  ♡스따시 송형준 연쯔쨍 데뷔♡
노래 정말 좋았는데 하필이면.....ㅜㅜㅜㅜㅜㅜ
•••답글
트둥  나정모사지미다채쯔
헐.. 괜찮으신거죠 ? ㅠㅠㅠㅠ 바로 하시는거 프로같아요
•••답글
양요섬
노래는 진짜 좋았는데 저 피나는 분 때문에 거의 팀 붕괴했죠,,
•••답글
30660_return
달마시안이다ㅠㅜㅜ 노래 진짜 좋아했는데ㅠㅠㅠㅠ
•••답글
#006069
safty zone인가 띵곡인데...
•••답글
스치면 친등  맞등해주쎄요ღ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쁘띠타임  윤성오빠나22살이야
딱 이거 생각하고 왔어ㅡ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선미  매력만점 원더걸스
그 남자는 반대~~~~~
•••답글
륵옹이
아 추억이다
•••답글
°^°
달마시안 노래 중에 기다릴게 아윌비백~~~~하는 노래 짱 좋았는데 ㅜㅠㅜㅠㅠㅠ
•••답글
찾아보니까 아윌비데얼이군요..,,
•••
Zendaya Coleman  960901
라운드원 최애곡 ㅜㅜㅜ
•••답글
난쟁이가 쏘아 올린 작은  공인인증서
한때 팬이었지^^...추억이구먼
•••답글
Visual Studio 2017  벌레벌레벌레벌레
그남자는반대, 세이프존? 명곡이에요
•••답글
리쓴마마베베  꾸기는 아기지🐰
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와타나베 미유키  밀키♥
하지만 맞고 피나신분 마약했져...
•••답글
박인서  위너 워너원
그 남자는 반대~~~그 남자는 안돼요~~
•••답글
but he is............ 하지만 노래는 참.....
•••답글
인간미
헐럴 ㅠㅠㅠㅠㅠ
•••답글
죠또마셍
달마시안 저때 노래 진짜 좋았어요ㅠㅠㅠ라운드 원 그 남자는 반대 등등 ㅠㅠㅠㅠ
•••답글
南優賢 (29)  울림의 노예
DMTN노래 아직도 들어요ㅜㅜ ER이랑 safety zone 넘 좋아요ㅜㅜ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제 기억에 저 분 대마초 흡입은 안하고 지인한테 소개해줘서 걸렸었죠... 첫눈 그리고 첫키스 좋아했는데...ㅠ
•••답글
단2  하이라이트 드림캐쳐 조승연
헐 저도 첫눈그리고첫키스 진짜 좋아했었어요!ㅜㅜ
•••
국내최초 부씨연예인  부승관(21, 세븐틴)
애쉬블루
기억난다 ㅜㅜㅋㅋ
•••답글
백현나의봄
더 로즈 이재형  The Rose🌹
달마시안 노래 다 좋았는뎁.... 하지만 저 분은....
•••답글
홈런공장  담쟈앙 밖으로
와 추억,,,,,,
•••답글
JAYD  𓇼𓆡𓆉𓇼𓆡
1월 26일
얘네 노래 진짜 너무 좋은데 ㅇㅆㅁ 병역비리 터지면서 같이 못 나오다가 다시 좋은 노래 들고 나왔는데 여기 멤버가 마약해서 다시 못 나오고 있는 걸로 알고 있음..
•••답글
김파인
저분 마약 하신게 아니라 파신거 아닌가요? 그랬던 것 같은데
•••답글
그립달
뚠딴똔딴  뚠딴똔딴?
달마시안 진짜 좋아했었는데ㅠㅠㅠ
•••답글
이진우1호팬  이진우가 미래다!
저 분 전본진이랑 듀엣했어서 참 좋아했는데... but he is...
•••답글
이게뭐람?
그남자는반대 리믹스버전까지 두곡 폰에 있는거 같아요 ㅋㅋㅋ 그남자는안~돼~요~
•••답글
아 맞아 ㅋㅋㅋㅋㅋㅋ
•••답글
Daiz
웃음지.뢰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훌라
앜ㅋㅋㅋㅋㅋㅋㅋ큐큨큐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백현 (BaekHyun)_EXO  누구 때문에 행복한
그남자는 반대 좋은뎈ㅋㅋㅋㅋㅋ
•••답글
밍속만두
진짜 그남자는 반대였네....
•••답글
윤윤이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은숭아
아 헐ㅋㅋㅌ튜ㅠㅜㅜ쿠ㅜㅜㅜㅜㅜ
•••답글
치킨은뿌링클  핫뿌링클도 마시쏘
달마시안 그 남자는 반대 엄청 많이 들었눈데..
•••답글
산성갑  Homebod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므ㅔ친ㅋㅋㅋㅋ
•••답글
플립
앜ㅋㅋㅋㅋㅋ저도 이거 실시간으로 봤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이규형  배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대우주
푸린
저때 파워에이드머리 하신분 관심있게 봤는데ㅋㅋㅋ
•••답글
치즈1  도경수x이지은
기억난다 ㅋㅋㅋ
•••답글
MUSTER  방탄소년단
아 이거 본방으로 보다가ㅠㅜㅜㅠㅠ 허억함 ㅜㅜㅜ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예지록상승큐큐ㅠㅠㅠㅠㅠㅠ다니엘ㅋㅋ큐ㅠ
•••답글
라 이 관린
Lost in love도 좋은데ㅠ ㅠ
•••답글
Bill Evans
중학교때 제 본진이였죠...하핫
•••답글
도완  🧡
달마시안 추억이네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학생... 글 내려...^^525 내 마음속에 09.23 09:53 88549 16
유머·감동 스마트폰에서 처음 없앨 때 반발 심했던 세가지296 Bring back to 09.23 16:28 51378 7
유머·감동 헤어쌤의 중요성(주어. 임영웅)270 신짱구, 09.23 15:29 55264 30
유머·감동 감전 사고로 전신 화상 입은 중학생.jpg263 옹뇸뇸뇸 09.23 15:37 52634 8
유머·감동 아이돌 브이앱 도중 스탭 얼굴 나옴ㅋㅋㅋㅋ212 엠케이의 다락 09.23 13:08 47933 31
6807832 총각 시절 준하형 갈구는 명수옹의 공격력 수준.jpg hwikaii 0:37 3 0
6807831 운동을 도와주는 친구 맠맠잉 0:36 75 0
6807830 "장애인 대신 항의하러 갔다가"…70대 요양사 참변 훈둥이. 0:33 147 0
6807829 트와이스, 레드벨벳, 블랙핑크 각각 최애멤버는 누구입니까?.jpg hwikaii 0:30 165 0
6807828 조선시대 릴리아 유기현 (25) 0:29 139 0
6807827 김치에 중독된 고양이1 성우야♡ 0:27 310 0
6807826 아빠 화상으로 일하는거 모르고 거실 나갔다가.jpg e)(o lucky on 0:24 406 0
6807825 둘중 죄질이 더 안좋은 사람은 누구인가?6 950107 0:23 269 0
6807824 이시영 수상소감2 최승처 0:22 193 2
6807823 경찰이 풀어준 살인 협박범 40분만에 2명살해 WANNA ONE 하 0:19 308 0
6807821 아름답기로 유명한 폴란드의 도시 널 사랑해 영 0:17 345 1
6807820 팬들에게 궁금한 점이 있냐는 질문에 한 아이돌의 답변1 호이호떡 0:16 399 0
6807819 롯데리아 치킨버거 3개 5,000원 (9.21[월] ~ 9.25[금]..1 펄스 0:15 388 0
6807818 용산 망하게 생겼습니다 ㅠ10 임팩트FBI 0:13 1858 0
6807817 "공 무서우면 공으로 맞아"…초등생에 가혹 훈련 야구 감독 영장 멍ㅇ멍이 소리 0:12 153 0
6807816 "이렇게 하는 거 맞아요?" 상황극에 중독된 CLC | 몰빵라이브 비.. 4차원삘남 0:11 137 0
6807815 [릴레이댄스] 프로미스나인 (fromis_9) - Feel Good .. 4차원삘남 0:11 151 0
6807814 기생충 이상으로 자국민들에게 국뽕을 퍼준 영화1 양세종의 개 0:11 639 1
6807813 이중주차 세기말 0:10 15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4 0:34 ~ 9/24 0: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24 0:36 ~ 9/24 0: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