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더보이즈 김영훈 ll조회 17136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모모지리부  복숭아먹고죽은귀신이때깔도곱더라
진짜 예술이네요
•••답글
하또앤도히뽀
케이크 하나하나 다 잘라보고싶다 먹어 보고 싶지는 않고
•••답글
나재민(나나)
유화맛 날것 같아요..
•••답글
먹어보셧...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
aran
우와.....!
•••답글
쀼ㅠ류류ㅠ류
뜬금없지만 제과랑 제빵은 다른건데 왜 제과사도 제빵사라고 부르는걸까요?
•••답글
되게 당황스럽네?  내가 증말?
차이점을 별로 느끼지 못해서 아닐까요..? 일반인인 저로써는 얼핏 들었을 때 차이점을 잘 모르겠어요!
•••
날당근  고마웠어 나의 첫, 끝 사랑
아무래도 제과제빵 < 이렇게 같이 불리니까 비슷한 걸로 아는 것 같아요..! 저도 댓글 보고 다른 걸 알았어요...
•••
전공자가 아닌 일반인들은 제과 와 제빵을 구분짓는 경우가 별로 없더라구요! 거기서 거기로 보기때문에 비슷하다고 생각하는 것 같아요
•••
송태경  Love or Hate
반짝반짝한 케이크들 슈의 케이크가게 게임에 나오는 케이크 같아요
•••답글
태연하게_  세훈하게오
오오 너무 예쁜데 먹고싶지는 않당
•••답글
Dhdsjsksk
예쁜데 뭔가 먹기 싫은 느낌...
•••답글
FOREVERU
이미 눈으로 한번 먹었어요
•••답글
LΔCTΣΔ
그림을 케이크 위에 옮겨놓은 듯한 느낌도 들어요!
•••답글
우스비  애옹
반으로 갈라보고싶다
•••답글
민윤기(24)  민윤기부인입니다.
왁 손바닥으로 찰푸닥 해보고싶다
•••답글
맛있는 호빵맨  호호~
와 경이롭다 진짜
•••답글
don't worry my life
한 입 먹으면 입 안에 우주가 퍼지는 느낌이 들 것같이 신기해요
•••답글
작품같네요
•••답글
링구
오... 예쁘다 무슨 맛일까
•••답글
호시기 호시기해  🍀🐿🍀
와 예술이다
•••답글
꽃이 죽어가는 것도 모른 채  하늘연달 스물아흐레
마음이 편해진다...
•••답글
김점례  (~˘▾˘)~♫•*¨*•.¸¸
예쁘긴 한데 맛은 기대가...
•••답글
꾸랑단
이분 인스타도 있어요!
olganoskovaa

•••답글
lofi  
예셍  하성운빨머사랑단
냠냠욤뇸뇸하고싶다
•••답글
하루의빛
마지막에서 두번째 넘 예쁘네요 ㅜㅜㅜㅜ
•••답글
욤뇸뇸
먹어보고 싶어요 궁금하다
•••답글
토끼🐰
제니.지수
엄청비쌀거같당...스크롤내릴수록 왜 기분이 좋아지죠??
•••답글
KT Smeb
먹고싶다기보다 보고싶어지는 케잌이네요 예술작품같음
•••답글
불타는식빵
맛 없을 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답글
망충아가여우  아가여우 황민현
와.. 너무 예뻐요
•••답글
X1_HYEONGJUN
케익이 아니라 그림같다
•••답글
민윤기를고소합니다절아프게했으니까요  윤기야 사랑해
그 옛날에 슈게임에서 만든 케이크가 생각나는 건 왜일까요..?
•••답글
엇 어쩐지 뭔가 생각난다했더니 이거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헐 진짜요
•••
체이스
비싸보인다....ㅠㅠ
•••답글
김석진짜귀여워더  돈좀그만쓰자
불어펜같당
•••답글
정혁
우주같다 우주
•••답글
세균맨  BTS
무슨 맛일지 궁금하당
•••답글
뉴이스트 (NU'EST)  플디뿌셔
마음의 평화와 안정...
•••답글
사무친당  9월의너는이뻐이뻐요
하나하나 너무 이뻐요ㅠㅠㅠㅠ 한번 갈라서 속도ㅠ보고 먹어보고 싶네여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현재 논란중인 비아이 생일축하 인스타 올린 아이콘 멤버들.jpg 312 나라 0:26 109115 5
유머·감동 기차에서 임산부 도와준 군인 그 후...jpg 252 원 + 원 5:37 71639 26
유머·감동 여친이 차에 두고 내린 폰을보고 충격받은 남자..JPG 248 더보이즈 주 13:08 76070 1
유머·감동 엄청 피곤하면 나타나는 의외의 증상 188 하니형 10.22 21:51 120458 1
유머·감동 철지난 유행어 써서 사과문 씀.twt 188 더보이즈 이주 10:42 56960 0
6449819 라면에 계란 넣는 스타일은? 전앵웅 21:42 4 0
6449818 실종자가 찍은 마지막 영상 참섭 21:42 26 0
6449817 파병 떠나는 청해부대원들 950107 21:42 1 0
6449816 특이점이 온 한국 화장실 오이카와 토비 21:41 23 0
6449815 외국인의 시선에서 바라본 유니클로 광고 용시대박 21:41 9 0
6449814 트와이스의 숨은 에이스 유정연 장미장미 21:41 1 0
6449813 난감) 귀지제거.gif 5 조이야 이쁘 21:40 266 0
6449812 여자들 자취방 현실...jpg 5 세상에 잘생긴 21:39 544 0
6449811 [유퀴즈] 나영석 PD가 요즘 하고 있는 고민 녤피치 21:38 233 0
6449810 세계 각국 팬들, 응원봉 흔들고 노래 따라불러.gif WANNERBLE 21:37 151 0
6449809 한 장으로 보는 뉴욕 야경..jpg 218023_return 21:35 380 0
6449808 1년간의 빌드업 레전드 e)(o lucky on 21:35 151 0
6449807 퍼킹 코리안 김치 가이즈 1 조이야 이쁘 21:35 126 0
6449806 "혼인 중 출산 땐 유전자 달라도 친자식"대법 판결 3 네가 꽃이 되었 21:34 203 1
6449805 일본이 인정한 조국(2) MANSAE 21:32 247 0
6449804 프로그래머 설명 1 봄처녀제오시 21:32 222 0
6449803 후반 35분 이강인의 중원 플레이...gif 큐랑둥이 21:32 121 0
6449802 [슈돌] 예능'신'예은과 윌벤져스의 만남 無地태 21:31 167 0
6449801 사진으로 보는 1990년대 대한민국.jpg 사랑을먹고자 21:30 23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82년생뉴이스트시험기간아이폰11겨울왕국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3 21:41 ~ 10/23 21:43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23 21:40 ~ 10/23 21:4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이얼굴로 살아보고 싶다!!_2탄 l 11519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