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송희진 ll조회 24891l 1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南到賢  남도현
조용히 올라가는 스크랩 수..
•••답글
승멍이
지금 피곤하니까 나중에 따라할게요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저인눌알앗어요
•••
키말고도 저런자세로 벽에 몸과의 공간이 허리뒤랑 목뒤 말고는 없게 몸전체, 다리,팔전체,머리까지 다 붙게 20분정도서있으면 체형교정돼요 물론 매우힘듦..
•••답글
빛바랜 추억
3년동안 했는데 키 큰 건 모르겠고 자세교정에는 확실히 효과 좋아욤 일주일에 한두번정도 했는데
•••답글
Elio Perlman  엘리오싸라해
필라테스에서 골반 넓이로 서서 검지 발가락 정면으로 세우고 갈비뼈 옆뒤로 여는 호흡으로 배를 억지로 집어 넣고 갈비뼈는 오므리고 쇄골 넓게 하면서 위로 키커지는 호흡법이랑 같은 맥락이네요
•••답글
lIIl
확실히 크긴하는데 꾸준히 하기가 진짜 힘듬ㅠ
•••답글
TXT연준  TXT내일도함께하자
일단 스꾸랩,,,
•••답글
SEVENTEEN_DINO  세븐틴의소중한막내❤
슼...(해놓고 안 보겠죠...)
•••답글
레드카드
완전 발레 기본 자세네요. 근데 취미로 한 발레인데두 2년지나니까 목 길어지고 어깨랑 쇄골 이뻐져요!!
•••답글
미뉸기형뚜
이거 어깨 피는 자세교정법으로 알고 있었는데 키도 크나봐요...! 작심삼일 했지만 또 해볼까ㅠㅠ
•••답글
10대 후반...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해볼게요..
•••답글
이번엔 꼭 꾸준히 해야지
•••답글
일단 슼했지만 또 이렇게 스크랩만 하고 절대 안볼걸안다...
•••답글
SoS
오 꾸준히 하면 오다리 교정도 되려나... 어차피 안할건데 효과는 궁금해욬ㅋ
•••답글
꼬기꼬  수학의 공식
저는 저거 오다리 교정자세로 배워서 종종 했었어요!! 키 크는 자세인줄 알았더라면 이렇게 안 했을.... (울먹)
•••
NAMMANGMANG
상체만 길어지는 거 아니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SGI
처음부터 무릎이 붙으면 더 안커지나요..?
•••답글
로제❤  블핑못잃어엉엉
우와 나짧뚱인데 저도 하면 키크나요?
•••답글
李永欽  ❣️공주 사랑해❣️
키가 커진다는 느낌보다는 상체 균형 맞추는 느낌이랄까 상체 교정되는 건 확실히 맞는 것 같아용 거북목이랑 라운드 숄더 교정에 좋을 것 같아용 턱을 안으로 넣는 게 제일 중요한 것 같군용
•••답글
룽디
장재열
진짜 이거 교양수업에 모델워킹 수업있어서 들었는데 10분하면 땀 좔좔나여ㅠ 살려줘
•••답글
소에리디봉
저 이거 1년동안 거의 매일 했는데 1.5센치정도 키컸어요!!!
•••답글
따스랑이
일반 사람들이 이거 보고 제대로 하기는 진짜 힘들어요.. 전 척추 교정 때부터 이 운동 들어간 피티 받았는뎅 ㅜㅜ 발가락에 뭐 끼우고 해써여ㅜㅜㅜ 흉통 줄어들게 숨 쉬는 것두 은근 헴들어써야 아예 운동 안 했던 몸이라
•••답글
참고롱 필테도 다녔는데 이거 비슷한 운동 했었어용 ~~
•••
스크랩합니다 언제볼디는 모르겠지만,,ㅎㅎㅎ
•••답글
Gong Cha
X자 다리도 저런 자세 좀 하면서 교정하면 교정되려나...
•••답글
윤아롭다
O다리 교정하러 다닐 때 했던 거네용ㅎㅎ
•••답글
잠깐만여 통역하지마thㅔ여!!!!  다조용히해XXX린다
앗 저 이거 예전부타 아무생각 없이 했던건데 와 자주해야겠네요
•••답글
맑은 새벽
살쪄서 그런가요 그냥 붙이면 붙는데... ㅠㅠ
•••답글
신묘한이
조용히..쓱..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팬싸에서 팬이 넘어오지 않을 때 아이돌들이 하는 행동ㅋㅋㅋㅋㅋ 313 속이려고하면 11.18 14:32 78457 2
정보·기타 제발 구독취소 해달라는 유튜버 273 에펙 11.18 14:37 209047 4
이슈·소식 방금 뜬 플레디스 엔터 공지 (세븐틴 에스쿱스 활동 중단) 241 나라 11.18 20:10 63948 1
유머·감동 KFC에서 노인분 주문하는거 보고 속터지더라 202 태 리 11.18 17:15 78063 0
유머·감동 데뷔 이후 처음 머리 바꾼 아이돌.jpg 177 류준열 강다니 11.18 12:52 132806 0
6485910 윤후한테 극딜 맞는 정웅인 용시대박 6:51 1 0
6485909 RPG게임 레전드 스샷 중 하나 싯떼루네`ワ 6:50 14 0
6485908 이의민의 유일한 경쟁자- 두경승 멍ㅇ멍이 소리 6:48 27 0
6485907 내 이름은 김삼순 시절 려원 NUEST-W 6:47 64 0
6485906 3시34분자 링링 모습.jpg 뉴'이스트 W 6:43 69 0
6485905 임창정 인생 업적 어니부깅 6:42 67 0
6485904 35년의 경찰 생활을 끝내는 미국 경찰관의 마지막 무전.jpg 장미장미 6:41 101 0
6485903 야심한 시각 머슬퀸.jpgif 임팩트FBI 6:40 157 0
6485902 네이버 가끔은 들어가야하는이유 사랑을먹고자 6:37 155 0
6485901 여전히 승소해도 ㅈㄹ하는곳 사랑을먹고자 6:33 221 0
6485900 ??? : 만수르 좆밥새끼 ㅋ 218023_return 6:26 139 0
6485899 남자 길이 이 정도면 상위 5%.jpg 3 패딩조끼 6:21 819 1
6485898 원피스에서 정체가 궁금한 인물들.jpg 알케이 6:20 156 0
6485897 트와이스 대장 토끼 나연이~ feat. 190811 롯팸콘 What .. JOSHUA95 6:19 104 0
6485896 텅장러를 위한 서울 공짜 데이트코스 송희진 6:11 906 0
6485895 U-20 대표팀 비주얼 센터 김규년 6:09 102 0
6485894 심해공포 체험하기....gif 천러러러 6:06 304 0
6485893 미키타리안 로마 임대이적 He 6:04 44 0
6485892 경기도 여주 육회빙수 2 큐랑둥이 6:03 16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9 6:50 ~ 11/19 6: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19 6:48 ~ 11/19 6: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리버풀 l 규부 l 펭수 l 희나피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