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더보이즈 주연 ll조회 30816l 8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곰과 여우  슬기공쥬 대댕큐
아 너무 귀여우세요....ㅠㅜㅜㅠㅠㅠ 할머니 할아버지 너무 귀여우세요....... ㅠㅠㅜㅜ
•••답글
꾸꾸야꾸꾸  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히 할아부지는 언니 쌍수 하고오니까 왜 이제 했냐면서 박수 치셨어요... 인물 훤해졌따곸ㅋㅋㅋㅋ..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너무 웃겨요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굔쥬님  199207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RISMATIC  +ELASTIN=PRISTIN
ㅇㄴㅋㅋㅋ너무 귀여우세요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태태어  건강맨날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흥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사랑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ChickenNoodleSoup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우시다
•••답글
으캬컁컁
앜ㅋㅋㄱㅋ너무귀여우시닼ㅋㄱㅋㅋㅋ
•••답글
엔젤릭버스터  전장의 아이돌 ★
아 어떡해 저 할머니 팬할게요ㅕ
•••답글
오물오물냠냠  프린세스 스타의 모험일기
할머니 우시는 거 넘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JAYD  𓇼𓆡𓆉𓇼𓆡
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우시다 저희 할머니 생각나기도 하고 보고싶기도 하네요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새벽두시감성
헐 너무 따숩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엔시티 윤오
할무니 귀여우세요ㅠㅠㅜㅜ 나도 울할머니 보고싶다
•••답글
원피스 루피
할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답글
#990923  I-DLE•ITZ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우셔
•••답글
SeongjinCho
아 웃긴데 왜 눈물나지...ㅠㅠㅠㅠ
•••답글
물만두만두  林潤妸
22 눈물나요ㅜㅜ
•••
FITS  피츠가다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분 다 넘 기여우시닼ㅋㅋㅋ
•••답글
moody
진짜 세 분 다 넘 귀여우셔요
•••답글
작은시  오맘맘마(ᵔᗜᵔ*)
으엉 ㅠㅠㅠㅠㅠㅠ 귀여우셔요 ㅠㅠㅠㅠㅠ
•••답글
세성길드직원  퇴근이 하고싶드아!
ㅋㅋㅋㅋㅋㅋ아니 가족들 넘 따수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셔 ㅠㅜ
•••답글
코코핸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
•••답글
대럼지녀깅  이진혁은깅입니다🐿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머님 여리시네요 두분 다 귀여우셔요 ㅠㅠㅠㅠㅠㅠㅠ 건강하세요 할머님 할아버님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은당
너무 귀여우세요.... 진짜 ㅠㅠㅠㅠㅠ
•••답글
뽀롤롤로  뽀롤롤로롤로
귀여우셔요ㅠㅠㅠㅠㅠ
•••답글
아 너무 기여운 가족이다
•••답글
앙글이모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답글
RagDoll
아 귀엽고 따숩고ㅠㅠㅠㅠㅠ
•••답글
아리엘리사
너무 귀여우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harley_quinn
귀여우셔요!ㅠㅠㅠ
•••답글
푸핡
귀여우셔ㅠㅠㅠㅠㅠ
•••답글
내리가즘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자라신게 느껴지네요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능 그냥 몰래 했는데 모르시네옇ㅎㅎㅎㅎ 큐...
•••답글
현재진행형더쿠  ?울롱생일이지롱?
저분 영상중에 할머니 할아버지 한테 강아지
키우고 싶다고 그랬다가 할아버지가
강아지 모양 인형? 베개 사주신것도 대박이에요ㅠㅠㅠㅠ

•••답글
호두엄마
귀여우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及川 徹 :  재능은꽃피우는것센스는갈고닦는것
ㅋㅋㅋㅋㅋㅋ
•••답글
아... 보는데 행복해져서 눈물나와요.... 😭
•••답글
호쨔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할머니 할아버지 너무 귀여우셔욬ㅋㅋ저번에 그 문신깜짝카메라에서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세일러문준휘
이라경 이 분 꽤 웃기심 노래자랑 때 엄청 웃었음 ㅋㅋㅋ
•••답글
깅김  다들 주무세요.
아 이 분 가짜 혀 깜짝카메라 영상도 진짜 웃겨욬ㅋㅋㄱㄱㅋㅋㅋㄱㄱㅋㄱㅋ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
•••답글
진짴ㅋㅋㅋㅋㅋ할아부지 반응 넘 귀여우셨어욬ㅋㅋㅋㅋㅋㅋ
•••
수박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배용준
너무 귀엽고 웃기다가 중간에 할머니우시면서 너를 얼마나 사랑하는데에서 울컥ㅠ
•••답글
울 할머닌.. 자기때도 성형외과가서 할 수 있었다면 자긴 코를 했을거라고.. 96세심 ㅋㅋㅋㅋㅋ
•••답글
이시안  💖🧡💙💚💜
저희 할머니는 쌍수하라고 돈 주시겠다구...
•••답글
COS
우리 할머니 7년째 볼 때마다 잘했다고 칭찬해주시는데 ,,
•••답글
JBJ95KENTA
할머니ㅜ할아버지 두 분 다 너무 귀여우셔요ㅠㅠ
•••답글
백현a  백현아
아구ㅠㅠㅠㅠㅜㅠㅠ너무 귀여우시고 웃긴데 괜히 울컥ㅠㅠ
•••답글
PVC
이 분 몰카 영상 너무웃기고 따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
•••답글
崔 勝澈  최 승철
넘 보기 좋은 집안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답글
SUGA의seesun  방탄방탄방방타아아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이은채  BTS
이 분ㅋㅋㅋㅋㅋㅋ본인도 너무 재밌으신데 할머니 할아버지 케미가 너무 좋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넘 귀여우심ㅠㅠ
•••답글
김섬ㄴ바  선바는 술을 잘 마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짠하면서도 웃음이 막 나오네요
•••답글
별해
아 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셬ㅋ큐ㅠㅠㅠ
•••답글
홍이삭  브금찾아서 오에오오
제 친구 코 하고 몇달만에 할아버댁 갔는데 사촌 고모들 다 모르는데 할아버지가 보자마자 너 코했니? 했다곸ㅋㅋㅋㅋ
•••답글
zgzg
ㅇㄴ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귀여우셔요 다들
•••답글
대우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뭌ㅋㅋㅋ 귀요우셔ㅠㅠㅜ
•••답글
뉴톤   아르테미스 피도 스캐맨더
할머니 삐치셨는데 양옆에섴ㅋㅋㅋㅋ 앙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니로니로
ㅠㅠㅠㅠㅠ너무 귀여우시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모구.  .
영상에서 할머니께서 할아버지 입냄새 난다고 하시는거 진짜 넘 웃기고 기야우세뇨퓨ㅠㅠㅠ
•••답글
영상으로 보세요 배꼽빠져요 ㅋㅋㅋ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시츄
헉 상상도 못한 반응이에여 할모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우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앜ㅋㅋ미치겠다
•••답글
少年
ㅋㅋㅋㅋㅋ아악 어떡해 반응 너무 귀여우시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어라라랏
ㅋㅋㅋㅋㅋㅋ넘귀여우셬ㅋㅋㅋㅋ
•••답글
JYP entertainment
아 너무 귀여우셔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스치면 친등  맞등해주쎄요ღ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BTOB 서은광
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웃긴데 유튜버분 앉아있는 모습 너무 굽은 등에 거북목이라ㅜㅜ 펴드리고 싶어요.....
•••답글
한수지
너무 행복해보여요. 할머니 할아버지가 너무 보고싶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정말 보기좋다 행복해보이네여
•••답글
방탄소년단JIN  JINZARA
아귀여우시다ㅜ우유우ㅜㅜ투ㅜㅜ
•••답글
BangTanSonyeondan  BTS방탄소년단
할머니 보고싶네요..
•••답글
화룽
할머니 ㅠㅠㅠㅜ 머리채 잡히는 거에서 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
•••답글
미유  훨훨 날아🍑
헐 구독잔데 라경님 글 인포에서 보는 날이 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아이돌 박애주의  박애주의잔데..방탄정착각...
너무 귀여워요... 할머니 보고싶다
•••답글
냥냥천사
저희 할머니는 이미 쌍수를 한 저보고 쌍수를 하라고 하셨네요..ㅋㅋㅋㅋ 이미 한건데....
•••답글
앜ㅋㅋㅋㅋㅋㅋ넘나 귀여우세옄ㅋㄲㅋ
•••답글
바다동원  꿀벌이에용 웽웽
저희 할머니는 제가 세상에서 제일 예쁘다고 말해서 쌍수한다고 했을 때 엄청 반대하실 줄 알았는데 손잡고 진지하게 잘 하고 오라고 하셨음,,,,^^,,
•••답글
LITA
저분 할머니 할아버지 나오시는 영상 다 잼난디 넘따스워서 눈물날뻔한적 많아요 ㅠㅠ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단독] 방탄소년단 한남더힐 전세계약 해지…단체생활 끝나나? 305 나라 12.10 19:08 87803 0
유머·감동 민식이법은 통과되면 안되는 법입니다 373 S.COUPS. 12.10 14:50 90166 13
이슈·소식 오늘 출시된 명랑핫도그 미친 신상 241 더보이즈 영 12.10 16:15 96257 0
외국 (서양) 160kg여고생이 훈남 사귀는 미드 234 유기현 핑크머 12.10 08:33 92343 0
이슈·소식 [단독] 이동욱, 남자 구미호 된다.. tvN '구미호뎐' 주인공 217 양꼬치 떨어져 12.10 09:24 68988 1
6515703 흔한 중국부자의 밥먹는 스케일 sweetly 8:35 1 0
6515702 야야 저거저 거 야 이개떼꺄 저검마 저거 주라고 얌마 이시키얌마 송희진 8:34 9 0
6515701 미야와키 사쿠라 랜덤짤 3 無地태 8:32 55 0
6515700 오킹 : 옆에 지렁이 있다고?? 거짓말치지 마세요 태 리 8:31 34 0
6515699 체르노빌 폭발 3초 전.gif 션국이네 메르 8:27 331 0
6515698 서양 란제리 모델 따온 8:25 223 0
6515697 키스타임 레전드 더보이즈 상 8:24 260 0
6515695 평택에서 손꼽히는 수제햄버거...jpg 2 사랑을먹고자 8:19 361 0
6515691 대대장 앞에서 섹드립치는 후임 ''' 8:17 309 0
6515690 중세시대 부부싸움 2 STARBUCKS® 8:13 456 0
6515689 잭 블랙 - 은퇴 고려중...영화 1편만 더 하고 싶어 보이프렌드 민 8:13 165 0
6515688 건널까? 말까? 건널까? 1 서로가 서로에 8:12 150 0
6515687 고양이에게 극세사 이불을 덮어줬더니.jpg 7 토끼네 8:10 2179 0
6515685 실감나는 화산 관광 이진기(30) 8:07 314 0
6515684 스케이트보드 사고 無地태 8:04 297 0
6515677 홍보글 올렸다가 형들에게 극딜당하는 이강인.insta 똔가나지 7:56 302 0
6515676 새벽 화성 G70 과속 사고 4 오이카와 토비 7:54 494 0
6515675 프로미스나인 다시올라온 ASMR장인 지선이의 내가방속엔 뭐가들었을까 김밍굴 7:51 133 0
6515674 레포트 쓰는데 계획 대로 잘 안써져서 에이핑크 정은지.jpg 세정언니링 7:50 21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1 8:32 ~ 12/11 8: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11 8:32 ~ 12/11 8: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