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토끼네 ll조회 20885l 0
 
로또1등
진심... 뭘 빌려달래 우리 집 애 키울 건데 며칠만 애 좀 빌려주세요랑 똑같은데ᄏᄏ
•••답글
그 집에 들어올 멍멍이가 너무 불쌍한데... 이미 물건 취급인데 ㄷㄷ
•••답글
앙끄
진짜.. 결혼할지말지 고민중인데 남편분이랑 아이 빌려달라고... 깨끗이 쓰겠다고^^ 해야될판..
•••답글
J.Fla  🎶제이플라
아이고... 진짜 대한민국...
이러지말자.... 저런사람들은 왜때문에
저런생각을 하 는거지

•••답글
초코찐빵V  MUSE BTS BoA
진짜 반려동물 자격증 도입이 시급해요 아니면 조건을 깐깐하게 하거나. 저런 사람들은 키울 자격 없어요
•••답글
제 지인이 우리집 고양이 일주일만 빌려달라한게 기억나네요.
•••답글
새우덮밥
임신 계획 짜려고 하는데 댁네 아이 일주일만 빌려달라 하면 안빌려주실 거면서 ㅜ
•••답글
2222 맞아요 반려동물도 하나의 가족구성원인데 빌려달라니요....
•••
 
반려동물도 가족이에요 제가 사는 아파트 이웃들은 다들 착하셔서 저런 분은 없지만 있다고 생각만 해도 화가 나네요 가족을 물건 취급하면서 빌려달라고 하는데 당연히 거절하죠 열 살 더 먹은 게 무슨 큰일이라고 ... 열 살 더 먹었으면 제발 예의 좀 지키고 사셨으면 좋겠네요 생각이 짧아도 너무 짧네요
•••답글
손셔누
아진짜 상식밖의 일들이 왜이렇게 많은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하....
•••답글
TXT 최연준  빅히트 전설의 연습생
진심 물건도 아니고 빌려 달라고라니... 우리 애기 키울 준비할 건데 댁 애기 빌려 줘요 키워 보게 하면 노발대발 할 거면서 뭐가 다른지
•••답글
20120408  씽보싶?
진짜 저런 집은 동물 안 키웠으면 좋겠어요. 생명을 장난감 취급하면서.... 아이한테 정서를 가르치기 전에, 생명의 소중함부터 가르치세요. 남한테 피해 안 주는 법이랑
진짜 저런 소리 들었으면 저는 욕하고 저희 아버지 나오셔서 싸움날 소리를 하시네요 진짜...

•••답글
swrw
잉.. 34살이나 먹었음.. 애도 낳았음 개념은 있으셔야하는거아닌가 왜저러지. 그리고 행여라도 동물은 키우지말길.. 남의 개한테도 물건취급하면서 무슨..
•••답글
애수  혐생의끝에서널그리다
대화하다 불리하면 나이타령 지겨움 어른으로 대접 받고 싶으면 나잇값을 하심 됩니다~ 그리고 생명을 물건취급하는거 진짜 하찮네요. 본문글쓰니 어머님이 예의없다고 하셨는데 딱 잘 설명하신듯. 그리고 애가 순해서 아기가 건드려도 참는거지 성깔 있는 애였음 가만 안 있었어요ㅎ 남의 집 애 건들때 제발 함부로 건드리지 마세요~ 제발요! 견 가족 입장에서도 기분 나빠요~ 상대가 글쓰니한테 나이 따졌으니 어머님이 왜 노려보냐고 우리 딸한테 나이 가지고 따졌다던데 그쪽은 몇 살이기에 딱 봐도 나이 더 많아 보이는 나한테 그렇게 경우없이 행동하냐고 한소리 해주셨음 좋겠네요
•••답글
끙깡
저같음 그냥 무시해요 째려보든 말든 강아지를 빌려달라는 사람이 어딨어요
•••답글
육아체험하게 댁네 애기 한달만 빌려주세요
•••답글
다크홉스
저라면 들으라는 듯이 앞에서 얘기할듯... 아니 강아지가 물건도 아니고 빌려달라잖아.. 말이 되는 소리를 해야지... 강아지를 키우고 싶은 사람이 저런 마인드를 가지고 어떻게 키우겠다는거야 개가 불쌍하다 진짜
•••답글
저는 지나가는 사람들이 막 만지구 그래서 아예 얘 물어요 조심하세요^^ 해요... 그러면 안만지더라구요 참...ㅋㅋㅋ
•••
lm_____ltm  공계
남의 가족인데 뭘 빌려달라는 건지....
•••답글
지혜
열 살이나 많으면서 왜그렇게 생각이 짧고 철이 없으세요??
•••답글
마시멜로  폭신폭신
으 대체 왜 저러는 거죠...
•••답글
정국이냠냠  냠냠
와ㅋㅋ 할말이 없네요
•••답글
와,
애 낳을까 말까 고민중인데 애 빌려주세요 하면 애 빌려줄건가ㅋㅋ 물건처럼 볼거면 강아지 키우지 말아주세요 아들래미 딸래미랑 ㄷ똑같이 해줄거아니면
•••답글
주작인 것 같은데..진짜면 찐 뇌 우동사리....
•••답글
몽구몽팔
무슨 소리를 하는건지 참나 강아지 키우는 입장에서 빌려달라하면 쌍욕할 듯
•••답글
강아지를 저런식으로 생각하는사람한테 개를 어떻게 맡겨요. 자기보고 저희가 애기를 엄청 좋아하는데 며칠만 빌려주세요~하면 좋다고 맡길거냐고요ㅋㅋ 별 정신나간 소릴 다하고있어
•••답글
치맥
애 좀 빌려주세요^^
•••답글
HarryPotter  Hogwarts
키울 자격도 없네요^^
•••답글
지금기분박우진  AB6IX
당신 자식을 우리집에 빌려주세요 하고 반려동물 절때 무족건 키울생각하지마라고 경고할것같아요
•••답글
암어전시걸
반려동물을 물건으로 생각하는 사람이 어디서 강아지를 키우려고 나댑니까,,;
•••답글
강아지를 물건 취급하는 저런 사람들이 동물을 키울까봐 걱정이예요...동물을 키울 수 있는 자격같은걸 따로 부여할 수 있었으면...ㅠ
•••답글
줌줌
숨만 붙어있으면 공짜로 먹는게 나이인데 그게 뭐 대수라고 유세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ontheroad_js
그집애 며칠만 빌려달라고 하세요. 나중에 결혼해서 애 나을지 안나을지 결정하게... 어이가 없네 진짜..... 제발 그집 강아지 키우지 말길.
•••답글
깅우석  ◡̈ ෆ ෆ
반려동물은 물건이 아닌걸 알려줘야하는데..
과연 아이의 정서에 정말 좋을지 ?
산책만 나가봐도 공격을하려는 아이를 막아서서 그러면 강아지도 무섭겠다? 하면서 알려주는 부모님들도 많이 계신데 저런식으로 교육하면 아이에게도 안좋을거예요.

•••답글
IDAF
욕 나오게 만드네 .. 미친 거 아닌가
•••답글
뭐야이거
34살이면 뭐 많응ㄴ것도 아니구만 할게없어서 나이갖고 위세야...
나이 갖고 위세떨거먄 더 어른인 쓰니 엄마한테 그러면 안되지

•••답글
창균아  IAmWhatI.M
저 아줌마는 강아지 안키웠으면 좋겠다 제발
•••답글
우지석
째려보다가 가자미눈됐으면,, 에휴
•••답글
우진영
ㅋㅋㅋㅋ절대 키우지 마세요 그 정도 가벼운 마음으로 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VIXX 혁
뭘 반려견을 빌려줘요,,, 말도 안되는
•••답글
기미유
우리집 강아지 정서에 애가 잇으면 좋다는데 며칠만 빌려달라는 소리랑 뭐가 다르짘ㅋㅋㅋㅋㅋ
•••답글
운동을하자
ㅋㅋㅋㅋ진짜 감정적인 말만 나올듯하네요
•••답글
Cheshire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어린게 어른한테 말을
어디서 말대꾸 말대답
어디 어른한테 눈을
이 말 쓰는 사람들은 하나같이 다 만만한 젊은사람한테 화풀이 아니면 무식하게 우기기ㅜㅜㅜ

•••답글
wooon
빌리긴 뭘 빌려 조만간 결혼할건데 남편 좀 빌려주세요 하면 빌려주려나
•••답글
호두엄마
정신병인가..진짜 왜저러는거지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올해 2019년 mbc 연예대상의 최대변수 ㄷㄷㄷ 519 Bring back to 12.08 11:25 89173 0
유머·감동 잉어빵으로 보는 한국인들의 신뢰도 333 555 12.08 15:09 144003 2
유머·감동 양성평등에 앞장서는 투썸 플레이스 392 WANNA ONE 하 12.08 14:28 88863 2
이슈·소식 요즘 젊은 여성들이 많이 겪는다는 증상.......jpg 213 녹차말차킬러 12.08 11:15 201544 0
유머·감동 남친이랑 여행갈려고 부모님께 뻥쳤는데.. 225 서로가 서로에 12.08 13:39 65584 4
6512882 최근 개그우먼 박지선이 실물 극찬해서 화제인 아이돌 ㄷㄷ 예쁜거좋아 0:08 1 0
6512881 오늘자 생일인 itzy 멤버 WANNA ONE 하 0:08 1 0
6512880 10월3일날 자한당이 하는이유 NCT 지 성 0:07 1 0
6512879 우리나라에 싱글세 도입한다하면 찬성한다vs반대한다 뉴'이스트 W 0:05 21 0
6512878 박서준이 아침을 안먹었을때 염정아의 반응...GIF Side to Side 0:04 246 0
6512877 애기들 숨바꼭질 특징 1 조이야 이쁘 0:04 144 0
6512876 난 아일랜드에 가기로 했단 말이야! 왤케 이뻐 조 0:03 88 0
6512875 지난 1년간 그래픽 카드 판매 동향.jpg 유기현 (25) 0:03 61 0
6512874 어떤 프로 1군 5년차.jpg 션국이네 메르 0:02 46 0
6512873 마약파티 현장.gif 최승처 0:01 305 0
6512872 동료를 만난 마스코트.gif 몹시섹시 0:01 38 0
6512871 틴트 함부로사지 마세요(판) 남준이는왜이 0:01 238 0
6512870 일본산 화장품 7월 ~ 9월 매출 증감률.jpg 아이오아이 김 12.08 23:59 228 0
6512869 오하영 음악중심 솔로 무대.jpg 워너워너워너 12.08 23:57 214 0
6512868 지하철 타면 의자에 안앉는 이유 3 Bring back to 12.08 23:54 1391 0
6512867 수지 과거 운동신경.gif 뚜은 12.08 23:50 2474 0
6512866 [토이스토리4] 오스카 캠페인 포스터 널 사랑해 영 12.08 23:50 218 0
6512865 돈 벌고 기뻐하는 스파이더맨 1 마카롱꿀떡 12.08 23:48 434 0
6512864 나이키 vs 아디다스 더보이즈 이주 12.08 23:47 36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9 0:05 ~ 12/9 0:0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9 0:04 ~ 12/9 0: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빅톤 5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