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아야나미 ll조회 65449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메이나
초창기에는 엄청 자주 바꿨네요
•••답글
로코코
헐 10기 기억나요
•••답글
정 진 영
헐 저 손가락하트 1973..년 때부터 유행했었네요
•••답글
nanami  서로가 본 서로의 빛🍒
옷만 착용하고 사진은 요즘 찍은 것 같아요!
•••
헐 너무 귀여워요ㅜㅠ
•••
울엄마왈 손가락 하트 예전부터 있었던 거래요!
•••
뜻밖의 기쁨
10기가 응팔에서 덕선이가 입은 유니폼이네용
•••답글
우와 정말 그러네요!!!
•••
蒲公英
11기 블라우스 입어봤는데 몸에 딱 맞게 제작돼서 생각보다 불편하더라고요,, ㅜㅜㅜ 근데 엄청 촤르르라고 재질도 좋았어요
•••답글
Dumbsoonee
2,3,8,10기 이뻐요.... ㅠ 저런 어두운색이 예쁜거같아요 뭔가
•••답글
가장 최근 것이 제일 별로 같음 개인적으루
•••답글
로제❤  블핑못잃어엉엉
갈수록 예쁜것같네용
•••답글
민교수
역시 11기가 제일 이쁨,,
•••답글
디스코
정착 잘했다
•••답글
ross butler
전 11기가 젤 예쁜 거 가타욤 누가봐도 하늘을 나는 사람의 복장
•••답글
볶음볶음  TXT
지금이 제~일 이쁘네용
•••답글
진또배기
지금이 젤 이쁘네요
•••답글
처음부터 내 통장은 너의 것  빅스 6주년 축하해 오래보자❤
1기도 예쁜거같아요
•••답글
망고요구르트  얄루~~~~
지금꺼진짜 너무예뻐요
•••답글
호야동우
지금이 정말정말 이쁜거같아요 ^^
•••답글
みるるん  💗미루룽💗
왜 내 기억 속의 대한항공 이미지는 4기 유니폼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역시 지금거가 젤 예뿜
•••답글
종현에게사랑만
뭔가 대한항공에서 빨간 유니폼을 입으니까 어색하네요 ㅋㅋㅋㅋㅋ
•••답글
미유  훨훨 날아🍑
10기 이쁘당
•••답글
하늘보리차
진짜 보통 예전것도 예쁜데 .. 제눈엔 최근거랑 비교할만한게없는거같아요 너무 이뻐요 ㅠㅠ
•••답글
SVT MINGYU
저는 11기때 비행기를 타서 그런가 11기만 기억이 나요.. ㅎㅎ..
•••답글
리틀 어 피치
11기 색상이너무이쁨
•••답글
지미니 크리켓
최근 꺼가 제일 예쁜 듯
•••답글
근데 1기도 너무 예쁨ㅠ
•••
벼리하
외국디자이너꺼가 제일 별로...
•••답글
하성운과 늘 함께  [HA:NEUL]
11기가 젤 예뿌네요
•••답글
새벽두시감성
지금이 가장 이쁘다
•••답글
개굴개굴개굴
오옹 예쁘다
•••답글
97-45  구칠사오
10기 왜이렇게 익숙한가했더니 덕선이가 입었던거구나
•••답글
p u r p l e
예쁜데 하의는 바지로 바꿔줬으면 좋겠다... 불편할 텐데
•••답글
Journeys of Inspiration  KLM 네덜란드 항공
대한항공 유니폼 바지도 있어요! 치마랑 바지 둘 중에 선택 가능합니다
•••
구해줘
바지 바꿔줬으면 좋겠던데 ㅜㅜㅜ
•••답글
Journeys of Inspiration  KLM 네덜란드 항공
대한항공 유니폼 바지도 있습니당 치마랑 바지 둘 중에 선택 가능해요!
•••
YG보석함
10기도 예쁘네요 11기도 예쁘고
•••답글
뭔가 10기부터 승무원은 젊고 마르고 예쁜 사람의 직업이 된것같네여
•••답글
본오본오  주원&원빈
지금꺼가 최고ㅠㅠ 색감최고
•••답글
•᷄ɞ•᷅
지금꺼 예쁜데 비상하는 느낌의 스카프 넘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껏 솟아올랐어
•••답글
스엠덕후  슴돌글에 나타납니당
1기 진짜 편하고 예뻐 보이네욤 갠적으로 11기 셔츠가 너무 불편해보여요ㅜㅜ
•••답글
우잠마
헐...각 기수때마다 그때근무하셨던분들이 옷 입고 촬영하신거같은데 넘 의미있고 좋아보여욘
•••답글
크리스폴
김은오
10기너무예뻐
•••답글
택르망 질로  리옹 출신
10기 진짜 예쁘다...
•••답글
이진기 (89.12.14)
현재거 자켓 베이지랑 하늘색 무슨 차이인지 아시는 분 계시나여? 국내선 국제선 차이인가
•••답글
하늘색이 사무장부터 입을 수 있는 걸로 알고있어용
•••
감사합니다!
•••
천재견
11이제일 이뻐요
•••답글
지민뀻뀽  이모든건 우연이아냐
10기랑 지금게 제일예쁘네용
•••답글
oyuyo
10기 응답하라 1988 덕선이 유니폼 같네용!
•••답글
Your my sunshine
지금이 젤예뿌네요!!!
•••답글
태연하게_  하하하lol
11기 너무 예뻐요ㅠㅠ 누가봐도 대한항공느낌
•••답글
주차장  우기우기♡
11기가 제일 이쁘네요ㅠㅠㅠ
•••답글
부사수
비녀 같은 저거 꼽은까 진짜 넘 예쁨
•••답글
확실히 10기 11기가 세련되고 예쁘네요
•••답글
덕선이가 댄공 승무원이었구나
•••답글
아기제니고양이
지금이 제일이쁘네요 대한항공비행기탈때마다도느끼지만 항공사중에 대한항공이제일이쁜거같아요
•••답글
본진이 네개  방탄아이유레벨이채연
예쁜데 너무 불편해보임...
•••답글
지금 유니폼이 제일 예뻐요
•••답글
화룽
10기 때 유니폼 진짜 이뻤던 기억이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EXO Is Universe  배쿠아잉유
11기 진짜 예뻐용 ㅜㅜ 공항에 지나가다보면 유니폼 너무 예뻐서 계속 쳐다보게돼요ㅜㅜㅠㅠㅠ
근데 혹시 하늘색이랑 하얀색 입으신분들은 무슨 차이가 있는건가용?

•••답글
구 찬성
9기때 무슨일이
•••답글
I wish I could love myself  별이 보낸 편지
10기 유니폼이 진짜 예뻤어용 어릴 때 공항에서 보면서 우와 예쁘다 했던 기억이 있음
•••답글
10기가 너무 이쁜듯
•••답글
꽃나비
개인적으로 10기 이쁨 ㅠㅠ
•••답글
Paulo Bruno Dybala  유벤투스 FW.10
11기가 색깔이 예쁘긴 진짜 예쁨 ㅜㅜ
•••답글
adf
지금이 제일 에뻐요
•••답글
hoohoohoo_
10기 예쁘다
•••답글
잉국잉국이
역시 대한항공하면 지금 유니폼
•••답글
5Seconds Of Summer
지금이 제일 찰떡인느낌이다
•••답글
RagDoll
갑자기 9기 무엇...? 한국의 전통미...?
•••답글
글리이이이
승무원 옷 입으신분들 혹시 그 복장 입던 시절에 일하시던 분들인가요??
•••답글
ggobugi_eunsoo
전에 유니폼 입으신 분들은 저 유니폼 입으신 당시에 일하시던 승무원분들이세요!(이벤트형식으로 진행)
또 지금 유니폼 자켓 색은 부사무장분들이 하늘색입으십니다.
(블라우스와 스카프는 자유입니다)
또 현재는 승무원분들이 국제선, 국내선 나눠져 있지않고 다 타세요

•••답글
샤이니는 사랑입니다  내사랑들 사랑만줄게
지금 복장 너무 이쁘다...색깔도 엄청 예뻐요💕💕
•••답글
Kakao friends 무지  MUZI는 무지 귀엽지
전 지금이 제일 예쁜 것 같아용
•••답글
조승욘
지금 거 너무 예뻐요 색이 영롱
•••답글
에렌디라  🍓딸기여왕님🍓
지금이 제일 예쁘지만 4기도 이쁜거 같아욥!
•••답글
전정국어사전정국  뉸뉴냔냐
9기 디자인 무슨일이야......해외 디자이너인데...역시 이해할 수 없는 패션의 세계
•••답글
호크아이
9기 진짜 별로다
•••답글
앙글이모찌
10기 11기가 젤 예쁘네욤
•••답글
大の 智  
10 11기 넘 예뿌다
•••답글
너밖에없어  너밖에안보여
개인적으로 10기가 제일 예쁘네여
•••답글
치키키킨  빛나는것들은많아
바지해주세요 바지~~
•••답글
내멍뭉이
9기빼고 다 예쁨.....근데 9기 디자인은 별로지만 원피스라 편할것 같음
•••답글
기훈
5년 안에 꼭 유니폼 입고싶네요ㅠㅠ
취준생들 파이팅

•••답글
11기가 제일 예쁘네요
•••답글
Xiao Zhan.  진정령
지금 유니폼 너무 이뻐요ㅠㅠㅠㅠ 색이 너무 이쁨...
•••답글
SUGA (閔玧其)
근데 뭔가 줏대 없이 바뀌네요... 뭐라고 해야 하지 일정한 색이나 느낌이 없는 느낌...
•••답글
쏘왓?
11기 이쁘네욤
•••답글
션덕션덕  그뉵매앤~
11기가 젤예쁘네용
•••답글
서도재
역시 사람 생각 다 똑같구나
9기 보고 충격받고 10기 보고 이거지 했다가 11기 보고 박수갈채

•••답글
라잌유
11기가 제일 제 취향이네욤
•••답글
제눈엔 10기 11기가 제일 예쁘네용..
•••답글
오우횽
11기가 젤 예쁘네용
•••답글
카시와기유키  AKB48 팀B
10기 기억난다 헐
근데 10기가 제일이뻐보1dg인다

•••답글
코엑스  COEX
예쁘긴 한데 진짜 불편해보임
•••답글
배우 조승우  노래천재 연기천재❤
예쁜거랑 별개로 최근으로 갈수록 승무원들이 어리고 말라지고 옷의 통이 줄어들고 불편해 보이네요
•••답글
Journeys of Inspiration  KLM 네덜란드 항공
진에어도 유니폼 리뉴얼 했던데 대한항공도 곧 하겠죠? 할 시기도 된 것 같고 기대되네요..
•••답글
너의 시
치마 고집하는 이유가...? 자켓 작아지는 이유가...?
•••답글
스튜어디스, 스튜어드는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직업이 아닙니다... 진짜 편한 유니폼으로 바뀌었으면 좋겠당
•••
그냥 지나가던 길이지만..! 바지랑 치마는 선택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나마 다행이에요 ㅎㅎ ㅠㅠ
•••
이한결(X1)  💛한결💛
3기 10기 너무 예쁘네요옹
•••답글
10기 11기가 젤이쁘긴한데 불편할거같긴하네요
•••답글
점점 젊어지는 것 같은데 그것도 연출한 건가요...??
•••답글
아 당시 유니폼 착용하셨던 분들이구나
•••
난네삼색냥이
10기 제 취향이네용..
•••답글
핱나요정  워다름여운
저는 10가 제일 이뻐보야유
•••답글
AUGUST_D  우정은 ?
2기 되게 힙하네요
•••답글
찰떡처럼말해도개떡처럼듣는  새럼입니다...답답해하지말아요
1973~76년에도 손꾸락하트가 있었네요...뭔가 신기
•••답글
최근에 이벤트 형식으로 당시에 근무했던 승무원들이 그때 유니폼 입고 촬영했대요!
•••
찰떡처럼말해도개떡처럼듣는  새럼입니다...답답해하지말아요
아 진짜요??그렇군요 감사합니다!ㅎㅎ
•••
dlgksruf
벙거지 모자 겁나 예쁘다
•••답글
10기 유니폼 너무 예버요
•••답글
9기 무슨일..ㅋㅋㅋㅋㄱ너무 북한스톼일...
•••답글
WOO SEOK  김우석의 짤랑단
오 10기 기억난당
•••답글
투바투리더최수빈  🐰🥕
지금 너무 예뻐용ㅠㅠ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2만7천명이 대립중인 이삭토스트 이슈 605 최민호(26) 01.25 14:43 90715 0
유머·감동 일본이랑 이거 바꾸자고 하면 바꾼다. 안바꾼다 547 보이프렌드 동 01.25 12:11 78657 0
유머·감동 난리난 명절 논란 레전드.jpg 348 귤말랭이 01.25 21:17 91038 0
유머·감동 할아버지가 생전에 피자를 참 좋아하셨어요 255 원 + 원 01.25 10:32 76495 0
정보·기타 엄청 공감한다는 반응 많았던 유튜브 인기동영상 거르는 이유 209 훈남 01.25 23:38 61571 10
6577542 이 시대의 진정한 슈퍼맨.gif 김낑깡 9:39 1 0
6577539 새로 변경된 폭스(20세기 스튜디오) 로고 영은수 9:24 727 0
6577537 우한시 및 주변 도시 봉쇄 상황.jpg 1 ㄷH학수학능력 9:18 1464 0
6577536 바실리스크 도마뱀.gif 풀썬이동혁 9:16 531 0
6577535 펨코 고백 레전드 sweetly 9:15 409 0
6577533 명절 레전드 1 윤윤제 9:12 353 0
6577532 아이를 낳고나니 정말 많이 달라지네요.jpg 변BH 9:12 1018 0
6577528 영화 미스터주 평점 네가 꽃이 되었 9:05 378 0
6577527 을의 연애를 했던 남자 2 천러러러 9:04 1922 1
6577526 로또 당첨금 얼마면 일을 그만둔다? 1 패딩조끼 9:03 289 0
6577525 727번째 하루 한번 여자친구 소원 영은수 9:01 167 0
6577524 스파이더맨의 정체가 드러났을때의 반응들 4 초코틴틴세븐 8:59 2030 0
6577523 다음 중 더 자주 쓰이는 단어는? 2 더보이즈 영 8:58 204 0
6577522 도서 산간 지역은 추가 배송비를 받는 이유.gif 5 최승처 8:55 3534 0
6577521 서울과는 확연히 다른 남극의 계절 김밍굴 8:54 461 0
6577520 역대급 근육낭비 태 리 8:53 413 0
6577518 방사선 잡는 '슈퍼 박테리아'로 원전폐기물 제거 임팩트FBI 8:47 374 0
6577517 고급 스키점프 묘기.gif 1 세기말 8:46 311 0
6577516 아이유 3차 시도 vs 8차 시도 無地태 8:45 361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6 9:36 ~ 1/26 9: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6 9:36 ~ 1/26 9: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