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네가 꽃이 되었으면 해 ll조회 62828l 0
 
5242002a
한국에서 먹는건데도 비행기타고 날아온 미국소가 더 맛있는거면 단순 패배가아니라 그냥 발린거네
•••답글
한국소는 등급이 올라갈수록 지방이 많아서 느끼해서 그런거 아닐까요??
•••답글
샤이니는 사랑입니다  내사랑들 사랑만줄게
한우...맛있는데....히잉...8ㅅ8
•••답글
SAMSUNG GALAXY NOTE  저는 아이폰 써요
오... 저는 소 잡으면 바로 연락해주시는 지인분이 계셔서 그 분 고기만 먹어요... 한우고 미국산이고 원래 소고기 맛은 갓잡은 고기가 최고예요... 그래서 한우가 맛있다고 하는 거죠. 신선도에서 월등하니...
•••답글
아이스 베어
저는 한우가 더 맛있어용
•••답글
화라  안아나도 순정이있다
개인적으로 솔직히 미국산이 훨씬 맛있어,
•••답글
시바 포  조연들은 다 모였나
호주산이 갑입니다. 그리고 한우는 기본적으로 근육 사이 지방끼기 힘든 종이라...
•••답글
로로밍
전 미국산 소고기 못먹어요 입에 너무 안맞아서.. 저에겐 한우가 최고에요.. 특히 고기잡내에 예민해서 냉장 한우 먹어야 좀 낫더라고요ㅠㅠ
•••답글
한우든 미국산이든 소고기 좀 먹고싶네요.....
•••답글
저두요....또륵..
•••
33음식은 맛보단 끼니 때우기용ㅠㅠㅜㅜ
•••
챠라  🌈
@_imyour_joy  ❤️이지은 김태연 박수영❤️
555...
•••
공쮸
저는 한우가 입에서 녹는거 한번 느낀 뒤로는 클라스가 다름을 느꼈습니다..닥한우
•••답글
고래고래고래
한우가 한우라는 그 이름 때문에 그거 먹을 때 맛있는가지 사실 소고기는 품질만 좋으면 한우보다 맛있는게 많은건 사실...
•••답글
한우 안창살 먹으면 못잊음 그 맛
•••답글
아라비안나잇
미국산은 질기던데 ㅠ
•••답글
TEENTOP 리키
저는 미국산은 마트에서 파는것만 먹어봤는데 고기에서 누린내 나던데....ㅠ
•••답글
Nore
전 미국산 냄세때문에 안먹는데 좋은 등급 소고긴 또 다를수도 있겠죠
•••답글
큐컴버멜론
미국산 소고기를 한국에서 먹으면 맛이 뭔가 달라지는 걸까요..? 뭔가 숙성이 된다거나 그런 게 있나? 전 미국 사는데 미국 소고기 너무 질기고 맛 없던데-ㅁ- 한국 가서 한우 한 번 먹을 때마다 눈물이 나는데요ㅠㅠ
•••답글
딸기몽
여러분 한우가 한국 소 우 해서 한국산 소고기인가요? 그럼 미국산 소고기는 미우,,,?,,,,???띠용
•••답글
나라한 아닐까요...
•••
한우는 소 품종 이름이예요..! 우리나라 고유의 소 품종입니당
•••
정세세
고기별로 맛 다른거 크게 못느껴서 사서 구워먹을때는 그냥 호주산이나 미국산 가성비 좋은거 사먹어용 이미 소고기이기때문에 질보다는 양...!
•••답글
Kakao friends 무지  MUZI는 무지 귀엽지
박스카이  김태형Vv
333 고기는 양!!
•••
Don’t be lonely  My Lovers
Morgan H. Stark  I love you 3000
개인적으로 한우가 더 맛있어요! 미국산은 뭔가 특유의 단맛...?이 있는 것 같아서 별로예요 그리고 다른 분들도 말씀하셨지만 경험상 누린내 나는 비율이 비행기 타고 와서 그런지 미국산이 더 높은 것 같아요
•••답글
프랭키와 친구들  삐로삐로~맛있어
미국산 소고기, 한우 둘다 각자의 매력이 있는거지요~
뭐 사람마다 입맛이 다를 수 있는거지 한우를 고르지 않았다고 해서 욕하는 사람들은 대체 이해 할 수 없네요.
저는 둘 다 맛있던데요ㅜ
한우는 뭔가 고소한 냄새가 나고 사르르 녹는데
미국산이나 호주산은 조금 질기지만 씹을수록 느껴지는 육즙이 좋아요ㅎㅎ

•••답글
전정국2
호주살면서 소고기 진짜 많이 먹는데 확실히 한우 뭔가 느끼한맛이 있어요ㅠㅠ
•••답글
위성  내 우주는 전부 너야
저는 그냥 소고기 좋아해요 다 저 주세요!
•••답글
사실 고기는 어디 산이냐보다는... 품질이랑 조리법 차이인듯해요 근데 우리나라는 소를 좀 더 세밀하게 정육하기 때문에 특수부위까지 맛볼수있는건 장점인 것 같아요ㅋㅋㅋ
•••답글
Monterlude  RM 믹스테잎
개인적으로 저는 미국산 소고기는 하도 믿음이 안가서... 진짜 모르고 먹을때 빼곤 돈주고 절대 안먹어요.
•••답글
왕대륙
마국산 질기지 않아요..? 한우가 훨 비싸서 항상 더 부드럽고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가격에따른 플라시보효과 같은거였나..
•••답글
세미콜론
제 남친도 요식업인데 미국산이 훨씬 맛있대요.. 왤까
전 막입이라 다맛있어요ㅋㅋㅋ

•••답글
TaeHyung Kim  일곱빛깔 보물들
저는 한우가 맛있어서...
근데 뭐라고 해야하지 요리방식에 따라 맛있는 고기가 다르더라고요. 집에서 구워먹고 그러는 건 닥한우가 맛있었고

•••답글
곱창고
마트에서 수입산 샀었는데 너무 맛없었어요 너무 싼걸 샀나,,,
•••답글
쥬앙
어우 전 소고기 자체 냄새가 역해서 못 먹는데 신기쓰
•••답글
릴리피치
미국소 누린내나던데.....
•••답글
♥♥♥
홀 저는 한우 미국산은 냄새도 더 나고 육질도 덜 부드러워서.. 갈비찜 할때도 같은 냄비에 한우랑 미국산 섞어서 한적 있는데 한우가 훨씬 맛있더라고요
•••답글
내게와강민  유강민사랑해
미국소 호주소가 싸서 비교적 자주 먹는데 저는 너무 질기더라구요...ㅠ 왜 한우가 비싼지 한몸에 느꼈었는뎀....
•••답글
흐규흐규
진짜 미국산이 맛있음.. 한우는 그냥 더 신선하다뿐이지 가격에 비해 다른 소들과 큰 메리트가 없음
•••답글
일하는꿀벌
전 호주산 자주 머거용
•••답글
에이요~~
등급이높으면 어디산따지는게 무의미하지않나요? 품질좋은건 그냥 다 맛있죠 ㅋㅋ
•••답글
아라비노
저런 구이용은 어디가 더 맛있다 이런거 잘 모르겠는데 스테이크용으로 조금 저렴한편인 미국산이나 호주산 고기는 고기 잡내 심해서 한우보다 별로이지 않나요?
스테이크해먹으려고 정육점가서 한우 2~3 cm두께로 잘라달라해서 먹으면 요리고자인 제가 구워도 대강 미디움~미디움 레어사이로 구워도 잡내도 안나고 엄청 맛있는데 홈플러스에서 스테이크용으로 값좀 싸지만 두께 어는정도 있는 호주산이나 미국산 사먹으면 잡내가 너무 나서 맛이 없던데요...
혹시나 하고 쿠팡에서 순위 높은 미국산 스테이크용사봤는데도 잡내가 너무 심해서 별로였어요

•••답글
젠희  BLACKPINK
전 한우가 훨씬 부드럽고 맛있던데...
•••
콩알민기  최민기 사랑해❤
전 한우가 좋던데ㅠㅠ 제일 깔끔하지않아요? 냄새안나구
•••답글
vk
전 한우가 더 부드럽고 고소하던뎅,,, 더 특히 맛있다 싶으면 다 국내산 소고기였어용
•••답글
븝붭봅  브이브이븝붠봅💚
전 한우..
•••답글
짱즈슈  1500원
네.. 전 한우 먹을게요
•••답글
정뽀시  롴펀은비채원💖
사실 전... 뭐든 좋아요 소고기라면......😇💗
•••답글
강우남친
우리나라에 파는 수입 소고기는 냄새 나서 못먹겠어요ㅠㅠ
•••답글
이시카와 카이토(1993.10.13)  ♡인피니트♡ ♡ 아라시♡
전 한우,,, 근데 한우도 어디서 사고 등급(?)에 따라 진짜 다르더라구요...
•••답글
우유ㅜㅠ
앞으론 미국산 먹어야지
•••답글
qwer409
한우가 맛있어요... ㅎ
•••답글
연보라
한우는 마블링이 많아서 느끼해요 ㅜㅜ
•••답글
The Last Man Standing
광양불고기 먹는데 진짜 호주산은 입에서 막 녹음.. 한우는 맛 없었어요ㅠ̑̈ㅠ̑̈
•••답글
라떼는 말이야  Latte is Horse
소고기 먹고싶다
•••답글
안녕양념
둘 다 맛있는데 고기는 관리랑 조리법에 따라 맛이 바뀌는 거 같아요!!
•••답글
복쯍아망개
저도 그런 줄 알았는데요.. 진짜 고급한우 먹어본 후로 한우찬양론자 입니다
•••답글
날름  조용히 정국이 워더
미국에서 공부 중인데 저는 미국소 프라임 등급 먹어도 한우나 와규가 더 맛있더라구요..ㅜㅜ
•••답글
미래의 남준부인  울트라샤이니변신💎
미국이나 호주산 너무 질기고 냄새나요 ㅠㅠㅠㅠㅠ 흑흑 그치만 한우는 비싸 ㅠㅠㅠㅠㅠ
•••답글
이혁재(04.04)  사랑에사랑을더해
오 저는 무조건 한우요...
•••답글
박성훈  다시올거지? 올리버
주식이 소고기인 자로써 솔직히 와규가 제일 맛있긴 한데.. 가성비로는 그냥 호주산이 괜찮은거 같아요
•••답글
이 재진  FTIsland
저도 집에서 비교해봤는데 한우가 훨씬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답글
민윤기(24)  민윤기부인입니다.
한우 진짜 뭐 질긴것도 있고 좀 맛있을려치면 너무 비싸고 어떤건 느끼하고...
•••답글
엑소 플래닛  광활한 우주에서
저희 집은 미국산 소고기는 절대 안 먹어요... 호주산을 먹으면 먹었지.....
•••답글
마츠모토 준 (松本潤)  A.RA.SHI
한우 진짜 좋은 고기 쓰는데 가면 입에서 녹아요 진짜 맛있는데 ㅠㅠㅠㅠ
•••답글
그냥 마트 한우는.. 그럴수도 있겠지만 다들 대도식당 가서 먹어보세요ㅠㅠ 완전 단골인데 이거시 바로 한우다!!!! 글구 미국산이나 호주산은 약간 풀맛이랄까? 하여튼 수입산 소고기 특유의 맛이 좀 거북해서 잘 안먹어요...
•••답글
호주산 스테이크 신라호텔에서 먹어봤는데도 그 냄새랑 특유의 맛이 나서 별로였음,,,ㅠㅠㅜ
•••
메로나냠
미국산은 안먹어봤어요 물론 밖에서 조리된 음식에 들어간 고기중에 미국산이 있을수도 있긴한데.. 호주산은 한번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는 별로였어욤 미국산도 먹어보고 싶당
•••답글
샤0ㅣ니  샤이니가 제남자라죠
저는 그냥 호주 살아서 호주산 소고기 먹습니당! 수입한게 아니라 잡내가 안나나봐여!! 한우도 근데 전 맛있던데 ㅠㅠㅠㅠ
•••답글
비운개
냉장은 모르겠고 차돌같은 냉동은 한우가 압도적이던데요 물론 제 입맛에요
•••답글
에렌디라  🍓딸기여왕님🍓
전 와규가 맛있어욥..
•••답글
<기모더워더
하 한우사랑해...걍 맛있어요..제가 저걸안먹어서모르겠지만 제가여태먹어온 외국산 소고기는 좋지않은기억들이..
•••답글
벳챠
전 한우가 제일 맛있었어용
•••답글
KKKEN
전 미국소든 호주소든 잡내 같은거 못 느껴서 젤 싼 거 먹습니당
•••답글
위기롭다,  김요한
22 ㅎㅎㅎ
•••
전 미국 호주는 잡내 때문에 한우가 제일 좋아요
•••답글
택운이
제 입맛에는 한우가 더 부드럽고 맛있어서 공감이 안되네요
•••답글
나뭇가지
한우 오래되었고 저렴한거말고 좋은거먹으면 정말 아무것도 못따라가는맛이에요..
•••답글
Nico_nico_Sou
대도식당....한우 찬양하게 만들어주는곳...
•••답글
holyhaein
한우가 진짜 훨씬 맛있던데...
•••답글
qqppaa
한우는 기본적으로 가격대도 있고 품질이 다 좋은 거라 평타는 치는데 미국산은 엄청 싼 고기가 많아서... 같은 가격대의 고기로 비교해가며 먹으면 미국이 나은가봐요
•••답글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한우가 훨씬 맛있던데.. 진짜 사르르녹아 사라져요ㅠㅠ
•••답글
Ashley
저는 미국산이 더 씹는 맛도 좋고 담백하다고 느껴서 더 좋아해요
•••답글
한우도 환장하지만 한우만 계속 먹으면 좀 느끼하고 물리는 느낌
•••
지방이 뚀르륵
한우 사랑해❤ 부드러워서 좋아요
•••답글
낮에 뜨는
이런거 잘 몰라서 차이를 못느끼겠... 맛있으면 됐죠ㅎ
•••답글
박지훈(529)
품질 좋은 한우 먹으면 또 맛이 달라짐.....진짜.... 최고..
•••답글
이이있음
냄새때문에 미국산은 절대 안 먹어요ㅠㅠ 한우나 호주만 먹어요ㅠㅠ
•••답글
뎐뎡꾹  뉴욕치즈케익이랑 민트초코 좋아
한우가 확실히 비싼값 하는거같아요
미국산은 잘 안먹어서 모르지만 호주와서 소고기 먹었는데 죄다 질겨서ㅠㅠㅠ
이 질긴 소고기때문에 got a beef with~ 이 불만있다는 뜻으로 쓰이죠 (근거없음)

•••답글
뺭뿅  방탄 엑스원
한우 진짜 맛있어요 .. 미친듯이 먹었던 기억이 ..
•••답글
존눈
미국소는 그냥 소고기네 하고 먹고 한우는 명절에 집가서 먹으면 맛이 틀려요 살살 녹음.. 저런 영상들 많아져서 한우 인기 떨어져서 가격 싸졌으면..
•••답글
헐 좋아요ㅠㅠㅠㅠㅠ한우 저렴해지면 오십인분도 가능해요
•••
VENESHAA  Neo CiTy
예전에 먹을때 한우라고 기대했는데 기대에 충족하는 맛은 아니더라구요..
•••답글
강아지 이름인 줄 알았던 해피  권지용은지용지용해
진짜진짜 좋은 한우는 걍 맛이 달라요...저도 소고기보단돼지고기 닭고기 더 좋아하고 미국산 호주산 한우 차이 못느끼고 먹던 사람인데 좋은 한우 한 번 먹고 생각 확 바뀌었어요.. 괜히 한우 한우 거리는게 아님..입에서 녹는다는 말이 뭔지 이해됐음... 벌써 이년 전인데 아직도 기억나요 그 맛ㅠㅠ
•••답글
알뿡카  알파카 뿡뿡
난 한우를 먹고 황홀해 는데...
•••답글
움파룸파야
저는 무조건 한우요!!!!!
뱅기타고 날라오는 외국산 소고기들 보다 신선도에서 압승이라 넘 맛있어요ㅠㅠ 또 먹고 싶다...

•••답글
째니배고파요  째니감조와해
전 한우가 더 맛있어요 ㅠㅠㅠㅠㅠㅠ한우최고...
•••답글
라앤타  라이프앤타임
소면 뭐든 먹습니다
•••답글
bjfjdqwe
미국에서 파는 소는 젊은소 까지만 팔아서 나이 늙으면 못먹는 고기로 취급하는 반면 한국은 늙은 소도 질만 나쁘지 않으면 s급이라고 팔아서 그렇습니다 이것저것 따지고 보면 사실상 미국소가 제일 맛있습니당 !
•••답글
failll
근데 제가 저번에 코스트코에서 한우랑 수입산 사서 먹었을땐 한우가 훨씬 맛있었는데 신기하네영
•••답글
지민쒜!
며칠전에 금뿌려진 한우 45만원짜리 먹었눈데 신세계였어요 ㄷㄷ
•••답글
시보레
그냥좋으니까누가좀즈ㅟ
•••답글
PeterParker  김토미
저는 한우가 좋아요 더 고소해요 미국산은 뭔가 좀 싱거운 느낌..
•••답글
BTS  방탄소년단
소는 잘 모르겠고 돼지는 한돈이 갑 소고기 별로 안 좋아해서...
•••답글
귀튀  혁오 1월 컴백
한우 완전 맛난데ㅜ 사실 팩트는 미국산이나 한우나 소고기는 언제나 옳습니다.
•••답글
사도 제키엘  회개하라, 배교자들아.
난 리얼 한우가 오조오억만베 맛잇던데...
•••답글
닉네임짓는게제일어려워  씽크빅 좀 할껄
대게는 국산보다 러시아산 잘만먹으면서 한우하면 애국심이 솟구쳐 오르나
•••답글
???갑자기 애국심이요??
•••
몸므
여기서 애국심이 왜 나오는거징...ㅎㅎㅎ 미국산 소고기도 먹어보고싶네요
•••답글
냥냥냥냐
저도 미국산이 훨씬 맛있더라구요 .... ㅎ
•••답글
오니부기
전 미국소는 특유의 누린내때문에 ㅠㅠ 호주산이 더 맛있능거같아여 가장 맛있는건 한우! ㅠ
•••답글
냠냠오리
미국에 살아서 미국산 소만 먹었는데 한국가면 한우 먹어보고싶어욤
•••답글
명석한너구리
저는 그냥 한우 아니면 호주산 먹어요.. 다른 지역은 소를 못 믿어서ㅠㅠ
•••답글
석진센빠이
그냥 구워먹는건 냄새가나서 한우로 먹고 스테이크처럼 소스에 먹거나 양념에 먹는건 수입산!!!
•••답글
홉온더스트릿  쩨이호오오오오오오옵
정육점에서 싱싱한 소고기 사서 초장집 가서 구워먹는 게 제일 맛있던데 ㅎㅎ
•••답글
곰돌이푸에횩  ST★RLIGHT
한우기준으로 1등급 아래고기는 수입이 더 나은거 같아요. 원쁠이랑 투쁠과 수입 비교하는 건 아닌듯...
•••답글
내 병명은 수면부족  두밧두
저는 호주산이 제일 냄새 안 나고 맛있더라고여 맨날 먹고 싶음
•••답글
김태태태태형사랑해  사후에도 방탄
동급의 신선육으로 비교하면 미국산 또는 호주산이 압승이에여ㅋㅋㅋ(요식업출신) 신선하게 보통 못오니까 문제지...
굳이 따지자면 레벨류 제일 높은건 와규...

•••답글
focus
아마 대부분 들어오는 미국산 소고기들이 기름기가 적은 등급들이 들어오기 때문에 좀 질기다고 느끼실수도 있는데 특수부위먹으면 또 살살녹아요..
•••답글
Xiao Zhan.  진정령
전 와규가 제일 맛있어요....
•••답글
코스트코에서 소고기 사서 먹는데 진짜 맛있어요... ㅠㅠ
•••답글
Yellow minion
한우가 맛있음 내 기준 넘사벽
•••답글
noona
부모님이 한우만 드셔서 대학가서 처음 수입산 먹어봤는데 한우만큼 맛있진 않더라구요.
•••답글
난 한우가 더 좋던뎅 ...
•••답글
비싸서 수입산 멱음..
•••
삼색강냥이
제 기준 한우>호주산>미국산 스테이크로도 그렇고 그냥 구이로 먹어도 그렇고 미국산은 질기거나 잡내가 많이 나요ㅠㅠ
•••답글
2222 저도요 ㅠㅠㅠㅠㅠ
•••
kitten  ♡̷̷̷♡̷̷̷♡̷̷̷
쵸코자이  BTSXARMY
한우 양념갈비 구워서 입에 넣는순간 솜사탕됨
한우 육사시미 입에 넣음과 동시에 청량함ㅠㅠ
한우 스테이크류 고기들 부드러움의 극치

미국 교환학생 중 먹은 수많은 부위의 고기들=맛있음
근데 한우랑 미국산이랑 우열을 가릴 수 없음

결론은 그냥 소고기는 다 맛있는데 한우가 더 신선함

•••답글
늘푸른보검
저는 한우 압승... 걍 녹아요....
•••답글
조에반우즈승연  승연아 고마워
한우도 한우 나름이어서 한우 특산물 고장 농수산물 직판 매장에서 투쁠 사면 진짜 어나더 레벨로 맛있습니다,,
•••답글
조에반우즈승연  승연아 고마워
가격은 인당(2~300g 기준) 4~5만원?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그 돈 주고도 몇 번을 사먹을만큼 맛있어요 ㅠㅠ
•••
수니언니  @wowwh제꺼라죠
한우최고.... 근데 가격땜에 부담되시면 숙성한우드셔보세요ㅠㅠㅠㅠ 가격도 저렴한데 부드러운건 더 부드러움..!!
•••답글
저렇게 딱 두개 놓고 먹어본적 없어서 그런지 그냥 소고기는 다 마시쒀요,, 미국에서도 유럽에서도 한국에서도 다 맛낙 먹음,,,
•••답글
iksnkosis
가성비 빼고 맛만 놓고 따져도 미국소가 더 맛있어요 왜 스테이크 조리법이 발달했는지도 알겠더라구요 그렇게 덩어리로 구워도 맛있으니.. 사실 한국은 소가 귀했고 식용소라는 것 자체가 없었잖아요 농촌에서 노동 다 시키고 늙은소를 주로 먹었죠 소가 거의 주식이었던 서양과는 차이날 수밖에 없긴 해요 더 맛있게 더 부드럽게 키우는게 목표였을 테니까요 대신 한국은 채소 요리법이 발달했죠
•••답글
다만 한국에서 한우가 맛있는 이유는 신선도의 차이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서양인들 유전자는 고기잡내를 잘 못느끼기 때문에 잡내 없애는 보관법이나 조리법이 크게 발달하지 않았어요 한국인들은 양념이든 향신료든 넣어서 잡내 잡는 위주로 요리하구요 소들도 냄새가 잘 안나죠 그래서 잡내 잘 느끼는 분들은 서양소가 맛없게 느껴질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
부쨩  승관아앙아아아아아악
호주나 미국산이 맛있다고는 하던데 저어느 ㄴ냄새때매 한우
•••답글
와,
마트에서 사는건 호주 소고기가 더 맛있는것 같은뎅 그 한우취급하는 고기집? 고기구워먹는식ㄷㅏㅇ... 이름머지... 어쨌든 식당에서 먹을때는 비싼 한우가 더 맛있더라구요
•••답글
웬디 (Red Velvet)
저희 집앞 대형마트에서 파는 호주,미국산은 냄새 많이 나서ㅜㅜ... 돈 잇으면 무조건 한우ㅠ..
•••답글
NU’E5T_LOVE  🐢🐶🐯🦊🐰
미국가서 먹은 미국소가 제일 맛있었아요ㅡ.... ..
•••답글
김_뷔
그래도 최고급 한우는 따라올수가 없던데
•••답글
제주소년  잘생긴거최고야짜릿해
헉 전 한우 처음 먹고 깜짝 놀랐는데,, 너무 맛있어서,, 진짜 녹아내림 꽃등심 사랑해!!ㅠㅠ
•••답글
방탄소년단.
그냥 있는대로 먹었어서 구분이 안 가요...
•••답글
POCKETDOLZ 이한결  이한결 사랑해
한우 맛있어용 8ㅅ8 미국산 질겨 글고 냄새나 8ㅅ8
•••답글
방탄 RM
저는 한우... 한우가 최고 맛있습니다
•••답글
순둡
비교불가 한우 압승.. 미국산은 느끼하던덴
•••답글
MKIT RAIN
개취로 호주산은 누린내때문에 진짜 별로고 ㅜㅜ 미국산은 한우랑 비등비등한거같어요 미국산 채끝 짱..
•••답글
슈가의시선  푹 REST 중!
저는 미국산 소 냄새 싫어여 ㅠㅠ
•••답글
슈가의시선  푹 REST 중!
한우나 호주산이 맛있습니당
•••
토5끼
그냥 둘다 느끼해용 기름많아소 개인적으로 미국꺼는 진짜 기름좔좔
•••답글
이치가야 아리사  쵸마마
전 호주산이 맛있더라고요. 맨날 한우랑 호주산이랑 맛이 다르다는데 솔직히 뭐가 다른 지 모르겠음..
•••답글
롤라후롤랄랄라
한우도 잘난 한우가 있어요... 진짜 미국 최고의 스테이크라고 하는 거 먹어본 적 있는데 걍 퍽퍽하다 싶었어요 그냥 언양 숯불고기가 훨씬 육즙 많고 좋았어요
•••답글
건들면 무는 개  물어버릴겨
한우 넘사벽...직판장 같은데 가서 먹으면 입에서 녹음
•••답글
뀨귝
제 입맛에는 한우가 제일 맛있는듯. 맛있음ㅜㅜㅜㅜㅜㅜ
•••답글
전 그냥 소고기가 좋습니다
•••답글
첫사랑이었다
한우 비싼 거 먹으면 돼요.
진짜 직판장 가서 먹거나 아니면 당일 잡아서 떼오는 곳에 가서 먹거나. 한우는 신선도가 중요한것 같아요.

•••답글
kanetv8
원래 미국 호주산이 더 맛있지...
•••답글
준이가 너무좋아  둥실두둥실둥실거려요
제 입에는 호주산이 젤 맛있었어용 한국 건 잡내가 없는데 조금 더 느끼한 느낌이라 잘 안 먹히더라구요 개인차니까요!
•••답글
숲비
저는 외국 소는 잡내때문에 못 먹겠더라고요... 한우도 제대로 된 한우 먹으면 그 돈이 아깝지 않아요
•••답글
루키>.<
한우랑 호주산은 맛있는데 미국산은 먹어보고 너무 놀램 질기고 맛없어서..
•••답글
커리불닭볶음면  555kcal
오잉 저는 미국사는데도 한우요..! 국뽕이 가득차서 그런가..
•••답글
2013.03~  늘그자리에항상있어.
한우 넘사벽
•••답글
Isak Valtersen.
어디산이든 소고기는 넘 느끼기해서 많이 못 먹겠음,,,
•••답글
빰빰
전에 제가 좋아했던 외국인 멤버는 유학도 많이 다녀온 친구였는데 한국에서 제일 맛있었던 음식에 한우! 라구 대답했었는데..!!
•••답글
김태형(26)
마블링이 다 기름아닌가여...
•••답글
DALLBONGE
저는 한우나 와규
•••답글
ios  요정 베도숲속마을
저는 와규.. 진짜 맛있어여..
•••답글
날동스
사실 마블링이 없는게 좋은 고기라고 하더라구욤.. 우리나라만 마블링 따진다고
•••답글
울랄리얄라셩
저는 소 별로 안 좋아하고 돼지고기 좋아합니다 소고기 뭐가 맛있는지 모르겠....
•••답글
봄은 온다
그냥 다 그때그때 다른 것 같아요 ㅎㅎ
•••답글
찹쌀이
맛보다는 한우가 더 건강에 좋을 것 같은 인식?이 있어서 한우를 선택해요
•••답글
부기부기즈
전 한우가 제일 맛있었어요
•••답글
Z2N5
전 고기는 다 좋아요
•••답글
이창섭좋아
한우 먹고 왜 한우한우 하는지 알겠던데..ㅜ
소고기 못 먹던 저에게 진정한 고기의 맛을
알게 해준 ...
그냥 괴기였던 소고기를 소고기님이라고
부르게 해준 한우님 사...사.. .라...좋아합니다!!

•••답글
양현석 부인  이은주 사모님
나도 미국소 먹어보고 싶다,,
•••답글
야알못
한우가 개인적으로 좀 더 신선한 느낌
•••답글
망규
일단 고기부터 주시면 제가 잘 비교해보겠습니다
•••답글
마인아이유
비싼 1++등급 한우 업진살 드셔보세요. 마트에서 파는 고기 아니고 직판장에서 파는 1++ 사야됩니다. 그것 빼고는 맛 없어서 못 먹는 매직이 일어납니다.. 덕분에 돼지고기 다른 부위 소고기 이하 등급 소고기 끊었고 진짜 맛 없어서 못 먹어요..
•••답글
그리고 굽는 것도 되게 중요한데 화로에서 구워야 하고 약간 핏기 남았을 때 먹는게 최고에요 엉엉ㅇ 먹고 싶다.. 사람들이 저보고 고기 안 먹으니까 채식하냐고 맨날 물어봐요!!!! 둘러대는 것도 지겹습니다!!!
•••
담금
호주산 많이먹어용
•••답글
문크리스탈파워  샤이니
한우 1등급 먹은적 있는데 진짜 그동안 소고기보단 돼지고기를 외쳤는데 한우먹고 아 왜 한우가 최고라고 하는지 알겠다..했는데
•••답글
UNINE  李振宁 리전닝
전 질긴 거 싫어하고 마블링 좋아해서... 무조건 한우... 근데 한우는 비싸서 사실상 보통 호주산 먹어요 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아이즈원 사쿠라가 광복절🇰🇷에 올린 글 647 야두라 0:55 89427 188
유머·감동 배달기사가 못 빼먹게 단단히 포장해주세요 380 청량섹시 김태 14:49 57898 0
유머·감동 식물인간 됐던 딸이 4년 만에 깨어나 가족에게 한 말 251 아이오아이 김 02.20 22:53 85255 46
이슈·소식 "신천지, 성관계 통해 포교” 199 S.COUPS. 14:37 69703 5
유머·감동 워크맨 유튜브 댓글에 신천지 삼행시 168 널 사랑해 영 1:05 53066 7
6618276 FNC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1 뉴큐세요 21:18 18 0
6618274 한국음식 처음 먹어보는 르완다 친구들.jpg 無地태 21:16 107 0
6618271 아이유를 대하는 트와이스 친구들.jpgif 보이프렌드 동 21:15 181 0
6618270 제주도의 한 유명 해녀집 꾸쭈꾸쭈 21:15 79 0
6618269 흔한 오픈마켓의 최저가 장난질 언행일치 21:15 53 0
6618268 DWG vs IG 한 장 요약 김용국 아내 21:14 34 0
6618266 코로나 관련 현빈 편지 1 한 편의 너 21:13 405 0
6618259 외국 여성들의 평범한 속옷,,, 2 마카롱꿀떡 21:11 1032 0
6618251 장훈고 문선민에 대한 평가.jpg 세훈이를업어 21:07 60 0
6618249 짱귀탱인 진돗개+말라뮤트 믹스견.gif 7 초코틴틴세븐 21:06 909 0
6618248 표창장도 받았던 신천지 1 내 마음속에 21:05 281 0
6618247 풍생고 황의조에 대한 평가.jpg He 21:04 113 0
6618244 금메달보다 더 반가웠던 심석희의 미소.gisa 김낑깡 21:02 340 0
6618242 추억돋는 디지몬 '디아크' 디지바이스.jpg 1 세븐틴 원 + 21:01 159 0
6618240 아들 학원숙제 풀어주다가 빡친 아빠 2 hwikaii 20:59 443 0
6618238 인천공항 사람 쓰러짐 12 영은수 20:58 5863 1
6618237 경희대 큰우영에 대한 평가.jpg 세븐틴 원 + 20:57 117 0
6618234 뭔가 엄청나 보이는 50,60년대 청소년 범죄 기사들.jpg 까까까 20:56 313 0
6618233 '70년만에 받은 졸업장'.. 80대 할머니들 가슴 속 '한' 풀다 알케이 20:55 13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1 21:17 ~ 2/21 21:1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21 21:16 ~ 2/21 21: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