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나리나리개나리 ll조회 24763l 1
 
TWICE나연  에이핑크❤️
귀여워 ㅠㅠㅠ
•••답글
우지호구
워째 똑같누 우리 동구ㅠㅠ
•••답글
及川 徹 :  재능은꽃피우는것센스는갈고닦는것
ㅋㅋㅋㅋㅋ
•••답글
  아스트로 sf9
동구야아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주토피아
동구 더 어른스러워졌네요,,
•••답글
창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인ㅍㅣ니트
더 잘생겨진것같아요ㅜㅜㅜㅜㅜㅜㅜ너무잘생겨서 바보인척하는데도 잘생겼어
•••답글
코야아빠
솔라시도  (๑•̀ᴗ-)
마지막 지코닮아보인다
•••답글
우리 김수현배우 차기작 '사이코지만괜찮아' 기대 많이 해주세요❤️❤️
•••답글
진짜 카메오 나올때마다 뒤집어 놓는 김수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학 차기작 소식 떴나요?!?!?!!?!???!?!
•••
네!! 촬영기간은 3-8월인걸 보니 6월쯤이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티비엔 드라마구요! 여주인공은 서예지님이에용
•••
대애애애애애박 저 이현우 배우님 김수현 배우님 차기작만 목 빠져라 기다리던 일개 덕후인데 김수현 배우님은 전역 하시고도 계속 카메오로만 출연하셔서 대체 차기작은 언제 하시나ㅠㅠㅠㅠㅠㅠ 기다리던 중이었어요 세상에 너무 반갑네요!!!!!! 여주인공이 서예진 배우님인것도 너무... 너무좋스비다 ㅠㅠㅜㅜㅜ
•••
ㅠㅠ같이기다려요ㅠㅠㅠㅠ 저도 목빠져라 기다리는중... 군대전부터 지금까지 흐어엉 ㅠㅠ sns도 거의 안해서 이번에 델루나 사불 없었으면 진짜 말라죽었을거예요..
•••
그룹사운드잔나비에게
엄마야 혹시 서예진님 아니구 서예지님인가요...???? 제가지금 만취상테라 약간 검색능략이 떨어지는데 인터넷에 서예진님 검색하면 미스코리아사진만 뜨는걸요
•••
0f옹이에게
네네 서예지!! 오타신줄 알앗어욬ㅋㅋㅋㅋㅋ
•••
그룹사운드잔나비에게
아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ㅈ송해요 제가 서예지님 절말 좋아해서 얼굴도 다알고 감자별도 맨날보는데 구글에도안뜨고 네이버에도 안뜨고 제 아이폰이 이상해진줄 알았지아료 감사힙니다❤️❤️❤️❤️
•••
Pirate Lulu
은위 때만 해도
저 차림으로 진지한 모습 보여도
동구가 겹쳐보였는데
이번 카메오에선
동구의 모습으로도
인물이 묻어나오는 느낌이예요.
그나저나 카메오 장인...
수상한 그녀, 호텔 델루나, 사랑의 불시착까지...!

•••답글
비원아포  ROLLIN
흐엉 잘생기고 귀여움ㅜㅜㅜㅜㅜㅜㅜ
•••답글
전정국(방탄/24)  전정국에 인생배팅
동구ㅠㅠㅠㅠ
•••답글
181338 땡
인님
김수현 당신 왜 안 늙어ㅠㅠㅠㅠ
•••답글
백현a  백현아
끄아아아악 사랑의 불시착 어디까지 봤더라 ㅠㅠ
•••답글
마음이가
허규ㅠㅜㅜㅠ 더 잘생겨졌어요ㅜㅜ
•••답글
Vㅔ리 good  지금처럼만있어줘♥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YG보석함
헐 몬가 허영생님이랑 비슷하네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이렇게 입고 한달 생활하면 천억.jpg 804 도라어몽 02.20 19:33 144615 2
유머·감동 아이즈원 사쿠라가 광복절🇰🇷에 올린 글 542 야두라 0:55 62462 172
이슈·소식 현재 갤럭시 쓰는 사람 패닉에 빠트린 단 하나의 알림 389 ♡김태형♡ 02.20 15:28 87918 0
이슈·소식 방금 뜬 엑소 첸-멤버 변동 관련 SM 공식입장.jpg 410 나라 02.20 17:23 92362 2
유머·감동 여자한테 하면 100% 먹히는 계획 349 e)(o lucky on 02.20 13:46 69481 0
6617475 첫경험을 한 여자 유기현 핑크머 12:55 1 0
6617474 여사친 가슴을 빤히 쳐다보는 만화.jpg 녤피치 12:54 20 0
6617473 이경규도 인정한 갓세정 입담 원 + 원 12:54 20 0
6617472 슈돌 윌벤져스가 예의바른 이유.jpg 하문수 12:53 103 0
6617471 [반도] 연상호 감독 - [부산행] 속편 아니다, 같은 유니버스 존재.. 1 뭐야 너 12:52 74 0
6617470 한국도로공사 박혜미 선수 알케이 12:52 49 0
6617469 지금까지 국내 확진자 전염 한 눈에 보는 움짤.gif 2 Gun, Glory, S 12:50 517 0
6617468 여자 연예인들 주량.jpg 워너워너워너 12:48 662 0
6617467 한국 확진자 100명 돌파 소식 전하는 일본 2 더보이즈 상 12:47 1163 0
6617466 아래 신천지 우한 교회 설립 까까까 12:47 487 0
6617465 키우던 햄스터가 집을 나갔다.jpg 1 뭐야 너 12:45 860 0
6617464 문열어 ㅅㅂㄴ아 (소음주의) 1 전앵웅 12:45 437 0
6617463 31번 확진자 근황.jpg ♡김태형♡ 12:44 590 0
6617462 영화 감기 리메이크 포스터 원우얌 겨론 12:44 357 0
6617461 [속보] '확진' 공군중위 동선 공개…계룡대 인근식당 다녔다 2 패딩조끼 12:42 292 0
6617460 CCTV에 잡힌 코요태와 오소리.gif 1 보이프렌드 동 12:42 300 0
6617459 실시간 최상단에 위치한 신천지 오픈채팅방 양꼬치 떨어져 12:41 759 0
6617458 옛날 스팸 까는법.gif 2 이진기(30) 12:41 570 0
6617457 대구의 또다른 갓물주.jpg 한 편의 너 12:40 86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1 12:53 ~ 2/21 12:5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21 12:52 ~ 2/21 12: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