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뉴'이스트 W ll조회 60855l 1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TV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dnwjdsldk
어떤 상황인거죠???ㅠㅠㅠㅠ이해가...
•••답글
절해야하는줄알고 절하려다가 기독교인거 보고 기도로 바꾸는 모습이에요 ㅋㅋㅋ
•••
불교는 절을 올리지만 기독교나 천주교는 기도을 드립니당
•••
천주교는 집마다 달라요 절하기도 합니다
•••
아항 감사합니당 제 주변은 다 기도드리길래 원래 그런 줄 아랏오용 감사합니당 ~~~~
•••
천주교도 절해요
•••
몰랐네용!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ㅎㅎㅎ
•••
스포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박지민이랑결혼하고싶다  종이랑3년째연애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BTS  방탄소년단
청춘시대죠? ㅋㅋㅋㅋㅋㅋ 아 귀엽다
•••답글
shown
쏭ㅋㅋㄲㅋ 이거일줄알았어요 ㅋㅋㅋㅋ
•••답글
상윤쓰  쩌에욖~!
ㅋㅋㅋㅋㅋㅋㅋ저도 저럴거같아요 ㅋㅋㅋㅋ
•••답글
탄포포  예예 우린 해냈어
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답글
어디든갈수있어
아 청시ㅠㅜㅠㅜㅠㅜㅠㅜㅠ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닭다리잡고삐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金藝琳  💜김예림💜
청춘시대ㅠㅠㅠㅠㅠㅠㅠㅠ 벨에포크 그리워요ㅠㅠ
•••답글
인간CHANEL Jennie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일우:정  # 배우 정일우
잌ㅋㅋㅋㅋㅋ귀여우ㅕ여
•••답글
나무아미..아...미...아멘
•••답글
상쾌환  김재환 주세요
ㅋㅋㅋㅋㅋ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반올림
아터져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EDAM  지은사랑해mopxy
청춘시대1 너무 재밌는 드라마ㅠㅠㅠㅠ
•••답글
앜ㄱㅋㄱㅋㄱ얼마전 청춘시대 다 봤어얔ㄱㅋㄱㅋㄱㅋ재밌더라구요
•••답글
한규진  업텐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우웅?
이거 1편이에요??? 왜 처음 보는 장면이지 ㅠ
•••답글
1편이요! 강선배 동생 죽었을때요!
•••
왜 못 봤지 ㅠㅠ 고마워요!!!
•••
윤선배인 거죠??
•••
아! 윤선배욬ㅋㅋㄱㅋ
•••
무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ad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HarryPotter  Hogwarts
청춘시대ㅠㅠㅠㅠㅠ 저의 힐링드라마..
•••답글
은숭아
앜 요즘 청시 정주행중인데 이 장면은 아직 못봤어욬ㅋㅋ 꿀잼ㅠㅠ
•••답글
tto005
내 인생드라마ㅠㅠㅠ
•••답글
청춘시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맏내석진  넌 내게 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jilung
진짜 시즌3이 바라ㅜ.ㅜ
•••답글
지리지리
아진짜 ㅋㅋㅋㅋ 빵터져요 ㅎㅎ
•••답글
먐미먐미  나만 고먐미 없오ㅠㅠ
청시 사랑해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인피니트 HOYA  인피니트내남자들워더
청춘시대ㅠㅠㅠ제발 시즌 3....
•••답글
민윤기에 빠지면 답이 없다  그건 바로 나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궁예 성공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전에 정주행해서 그런가ㅋㅋㅋㅋㅋㅋ
•••답글
yellowie
청시 시즌3나온다면 배우 2명만 빼고 제작해주세요,,🙏🏻
•••답글
WOOZI (25)  세븐틴 그리고 보보
배우 두 명 누구요?'-'
•••
앗,,제가 생각한 배우는 ㅅㅅㅇ, ㄹㅎㅇ 이요,,
•••
ㅅㅅㅇ는 누구인가요...??
•••
음주운전 뺑소니 한 배우요!
•••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ㄴ은 뭐에요?
•••
LOONA 손혜주  ♥여보비아혜나랑결혼혜♥
니나노난실에게
필터링 된 것 같아요
•••
WOOZI (25)  세븐틴 그리고 보보
아아ㅎㅎㅎ
•••
줴뭰씨  매력..있나?
하 쏭성민 진짜 엄청 기다렸는데 하필...
•••
さくら
저 씬 너무 귀엽고 애틋했어요 ㅜㅜㅋㅋㅋㅋㅋ
•••답글
귤햄콜꿀졍
박은빈 한승연 배우 너무 귀여웟는데 시즌3나오길 ㅜㅠㅠ
•••답글
Nav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BDC 윤정환  기억되고싶어
청시 ㅠㅠㅠㅠ사랑해 ㅠㅠㅠㅠㅜ
•••답글
앙글이모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답글
181338 땡
아잠만 웃음 참는게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제시카알바  섹시해
조여정씨생각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OSW  ng eong u
성민이 교체해서 나와주세요...아 쏭 너무 ㄱㅇㅇ
•••답글
토실토실한엉덩이  💛Pooh💛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울세주야
이장면 진짜웃겼는데..ㅠㅠㅠㅋㅋㅋㅋㅋ이젠 볼수없게돼버린...
•••답글
yaho
어 저거 김용만씨 실화네욬ㅋㅋㅋㅋㅋㅋ
•••답글
서다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곰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뚜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간Zi왈
제 친구도 ㅋㅋㅋㅋㅋㅋㅋ흔히 벌어지는거같아욬ㅋ
•••답글
김선우(21)
쏭 너무 구이ㅕㅇ우어여ㅠㅠㅠ
•••답글
마크는 애옹  애옹
아 진짜 청춘시대 너무 좋아 ㅠㅠㅠㅠ은빈언니 최고 귀여움
•••답글
reni
사실 저두 대학때 교수님 어머님돌아가셨을 때 친구들이랑 저랬어서 넘 공감해요ㅋㅋㅋㅋㅋ
•••답글
눈치없는사람  chu~
절하면 안되나요 그럼?
•••답글
ROLLI  feat.WYATT
각자 종교에 따라 해주시면 돼요! 그러니까 본인이 어떤 종교를 믿느냐에 따라 예를 표해주시면 돼요 무교면 절 많이 하죵
•••
BOBBY(iKON)  아이콘의 래퍼 바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박소월  낮에 뜬 달
난 또 상가집 처음가본(옷을 모름)+여대생들(편견/상가집에 화려하게 꾸밀거란 착각)인줄 알고 쫄았는데 다행히 아니었군요
인스티즈 깔—끔

•••답글
뷔와이프  봐이프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커피빛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로켓펀치  인피니트 골차 호원
청시 ㅠㅠㅠㅠ
•••답글
소망  윤아야 좋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별똥밭
청시 3 원합니다ㅠㅠ
•••답글
귀여어ㅋㅋㅋ
•••답글
lovejjean
재밌었지이드라마
•••답글
대럼지녀깅  이진혁은깅입니다🐿
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렛이
귀여우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마롱카롱마카롱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귀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답글
MUSTER  방탄소년단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청시 재밌어요 보세요ㅠㅜㅜㅠ 인생드라마예요
•••답글
한요한
앜ㅋㅋㅋㅋㅋㅋㅋ미치겟댴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콘노 마코토  시간을 달리는 소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지민쒜!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kanetv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귀엽 ㅋㅋㅋㅋㅋ
•••답글
시계는 영어로  WATCH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기먼필
이장면 진짜 웃겼는데ㅜㅜㅜㅜ 은재야ㅠ
•••답글
인절미구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답이없다
저였으면 상주여도 못 참고 박장대소 했을 거 같아요ㅋㅋㅋㅋㅋ
•••답글
닉네임머하지
아 청춘시대 시즌3 제발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하문수
청시 못 잃어요 진짜 ㅠㅠㅠㅠㅠ
•••답글
표ㅈI  표혀니
청시3 나왔으면 좋겠어요ㅠㅠㅠ
•••답글
우익 + 주작 + 접대부 대동  인생바꿔치기당한피해자보상부터~
청시3 원츄
•••답글
권순영과 해방 뛰어  세븐틴 엑소 투바투
청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제 인생 드라마예요ㅠㅠㅠㅜㅜㅜ은재 너무 저 같아서 초반에 공감돼서 많이 울었어요ㅠㅠㅠ
•••답글
뎨식  하루가 짧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국내최초 부씨연예인  부승관(23, 세븐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히나타 쇼요 :)  쇼요하고싶은거다해♡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악 청시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무서운똥
청시 1 진짜 레전드ㅠㅠㅠ
•••답글
하트미뿜뿜
헐 이런 장면이 있었나?? 기억이 안 나ㅠㅠ
•••답글
심창  동방신기JYJ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청춘시댘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랜만에 재탕해야하낰ㅋㅋㅋㅋ
•••답글
Cat & Do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저도 절부터 할 거 같아요
•••
VIINIBUNNY
어.. 각자의 종교에 따라서 재배를 하셔도 되고 그냥 묵념을 하셔도돼요 상관없어요
•••답글
17_도겸
쏭언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은재 오랜만에보니까 청시1 정주행하고싶어졌어요ㅠㅠ 은재야!!!!!!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마텔소년단  MTS란 누구인가
헐 기독교는 절 안 하고 기도하구나... 전 다 절하는 줄 알았는데...!
•••답글
저도 모태신앙에 부모님께서 기독교신데 제사고 장례식이고 항상 절 하셔서 다들 절 하는 줄 알았어요..!
•••
Don't worry  Be happy
단체로 절하려다 말고 묵념하는거 넘 귀엽네요. 저도 교인이라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몰라서 우왕좌왕 했었었는데 *ㅋ~ㅋ*
•••답글
쥐며느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김니노
기독교식이라해도 절 해도 상관은 없대용
고인 가시는길에 잘 가시라고 절하는거라 그렇게 예민하게 생각은 안한다고 하네염 하지만 집안에 따라 다르겠쥬...!?

•••답글
김태형님
귀엽닼ㅋㅋㅋㅋ
•••답글
큥배켠  'ㅅ'큥큥큥큥큥큥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포오뇨
얼마전에 이거보고 계속 돌려봤어요 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킨ㄷㅓ
ㅋㅋㅋㅋㅋㅋ1이 재밌었는데ㅋㅋㅋㅋ
•••답글
아흥흥흥흥  아,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이산돌  가까이서보지마세요
근데 저도 헷갈리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 집마다 달라섴ㅋㅋㅋㅋㅋ
•••답글
토5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아 아닠ㅋㅋㅋㅋㅋㅋ
•••답글
타카다_켄타  지지않을 별 JBJ
아이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남남수수학학원
청춘시대 ㅜㅜㅜ 시즌2는 실망이었지만 1은 정말정말 웃고 울면서 본 인생드라마 ㅜㅜㅜㅜ
•••답글
민수
시즌3 나오자ㅜㅜㅜ
•••답글
줴뭰씨  매력..있나?
쏭 귀여워ㅜㅜㅜㅜ청시 시즌3 내주세요ㅜㅜㅜ내 인생드라마ㅜㅜ
•••답글
핱나요정  워다름여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Coolkidsneverdie.
아 청춘시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봐야겠다
•••답글
sjakgo
아 이거진짜웃기고 좋아서 눈물남
•••답글
다들 엎드려서 웃는 장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
蓮巳 敬人
ㅋㄱㅌㅌㅅㅌㄱㅋㄱㅋㅋㅋㄱㅌㄱㅌㅋㄱㅋㄱㅋㅋㅋ
•••답글
애옹쟝  보라해
귀여워ㅜㅜㅜㅜㅜ다시 벨에포크로ㅜㅜㅜㅜ
•••답글
웬디 (Red Velvet)   💙
쏭 사랑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두종대왕  오래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냥펀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소가 놀라면  음메~이징
청춘시대1 안 보신 분들 제발 봐주세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사람마다 엄청 갈린다는 소녀시대 시그니처곡.jpg 636 ''' 02.27 12:23 53515 1
이슈·소식 [단독] 대학, 코로나19 확산에 개강 4주 일제 연기 검토..대교협.. 420 +ordin 02.27 13:30 80616 2
유머·감동 대구공항 직원 신천지 숨기고 일하다 확진.. 검색대 거쳐간 인원 2... 385 WANNERBLE 02.27 20:15 58985 6
유머·감동 아이패드 사달라는 조카 (카톡있음) 314 無地태 02.27 20:22 53630 0
유머·감동 또 지랄난 미국 꿀팁.gif 251 세상에 잘생긴 02.27 19:30 49874 3
6629611 백현, 지효, 김재환, 유주, 김진환, 정국의 공통점 믿지있지좋지 11:24 118 0
6629610 정봉주 '열린민주당 창당 선언' 알케이 11:24 76 0
6629609 장덕천 부천시장 ”이중효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어니부깅 11:24 30 0
6629595 '드라이브 스루' 선별 진료소 탄생 뒷얘기(이재명 아이디어 X) 양세종의 개 11:20 144 0
6629587 코로나 격리생활 브이로그 비비의주인 11:19 408 0
6629586 '신천지 파이터 13년' 변상욱 기자가 말하는 신천지와 코로나 사태... 서로가 서로에 11:19 76 0
6629585 중국기자 : 한국과 미국 입국제한을 해야한다 뉴큐세요 11:18 129 0
6629578 몽골군이 공략 실패한 지역.jpg 노츄캡짱 11:17 88 0
6629575 미통당지지자 사람취급하기 어려운 이유 Bring back to 11:16 66 0
6629574 신천지 파이터가 말하는 감염 확산 원인 WANNERBLE 11:16 466 0
6629573 같은 용량 병맥이 캔맥보다 싼 이유 WANNERBLE 11:15 456 0
6629553 인천 서구 신현동 확진자 발생 관련..서구청서 밝힌 확진자 동선 ♡김태형♡ 11:12 45 0
6629551 [LOL] LCK 역사에 남을 대기록을 앞두고 있는 선수 송희진 11:11 53 0
6629544 쯔양이 쏘맥 타먹는 방법.jpg 1 e)(o lucky on 11:10 302 0
6629535 dongtaiwang을 아시나요?.manga 류준열 강다니 11:08 76 1
6629534 속 시원한 방탄소년단 슈가의 악플 대처법.jpg 1 오마이걸 최효 11:06 794 0
6629524 ???: 300만명 정도 전염돼야 비상사태다 까까까 11:05 215 0
6629521 오해를 부르는 사진들 1 전앵웅 11:02 349 0
6629519 [어서와] 지하철 보고 놀란 르완다 청년들 멍ㅇ멍이 소리 11:00 161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8 11:24 ~ 2/28 11: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28 11:24 ~ 2/28 11: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