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따온 ll조회 10608l 0
 
세븐틴 원우
백퍼 엄청 산다
•••답글
복순
줄설거 같아요..
•••답글
고기가좋아
줄설거같네요
•••답글
아기 상어  뚜루루뚜루
돈있는사람은 무조건 사겠네요 그런데 남아선호사상 심한 나라에서는 성비가 극단적으로 바뀔 것 같아서 무섭네요
•••답글
めい  😻
일단 저는 안 삼
•••답글
개귤이
돈있는 사람은 분명 살 거 같아요
•••답글
황인쥰  NCT
줄설거 같음 ㅋㅋㅋ 아직도 남아선호사상 남아있더라구여....
•••답글
난나다  💙❤️💚💛💜
저는 안살래요
•••답글
니얼굴오리사
어차피 개발 안되니까 논할 가치도 없음
•••답글
될 수도 있어요! 모든 일은 가능성이 있는걸요
•••
이미 기술 자체는 가능하지만 인간의 존엄성을 위해 제한하고있는 기술 이라고 알구 있어요! 아마 그래서 윗분은 절대 안된다고 하신거 같아용
•••
꼬마어요~~
•••
Hugh Laurie  Dr. House♥
혹시 근거 자료가 있나요?? 궁금해서ㅠㅠ 정자가 전부 하나의 염색체로 바뀌거나 골라서 죽이는 것인가.. 정말 가능한가요
•••
PENTATONlX  뢥땐스노래로상대방의기썬을제압해
유전체 추적을 이용하는게 아닐까 싶네욤
•••
토끼피치
아들하나 딸하나 낳고 싶을때는 필요하겠네요 잘팔릴듯..?
•••답글
Don’t be lonely  My Lovers
전 안 살래요
•••답글
뉴둥  뉴이스트
살사람은 많겠지만 저는 안살듯
•••답글
니코내코
수요 분명 있을 것 같아요!
•••답글
민용  거칠지만부드러운남자
사람들 많이 살 거 같은데 전 안 살 듯 ㅜ 아이가 축복이 아니라 여러 가지 고려해서 선택한 물건이 되는 느낌이에요 ㅜㅜ
•••답글
우주인 알린
전 안사요... 정해진대로 낳을래용
•••답글
홍련
돈만 있다면야
•••답글
미케지마마다라  MaM
부작용 없이 2천이면 싼편 아닌가요 재고 없어서 거덜날듯
•••답글
__SEHUN__  위아원, 엑소 사랑하자!
전 애 안 낳을래요,, ㅎㅎ
•••답글
아이콘 (iKON)  I BOBBY U
제시카알바  섹시해
딸하나 아들하나 낳고싶어서 첫째때는 안먹고 둘째때는 먹을듯
•••답글
hydrangea
비싸어 못사겠져..? 전 살고임 ㅜㅜ
•••답글
전 필요 x
•••답글
1004486
전 걱정걸이라 괜히 부작용있을까봐 돈있고 검증돼ㅛ다해도 찝찝해서 안먹을거같아요 ㅠㅠ
•••답글
럭ㅋi키
ph1boyyyy
사람들 백퍼 줄섬ㅋㅋㅋㅋㅋ
•••답글
행복해
전 안 사겠지만 사려는 사람 엄청 많을듯해요.,,
•••답글
멋쨍이(42) / 등산매니아  등산 다녀옴
줄 설 것 같네요 전 안사겠지만
•••답글
예쁘지훈  LOVELY WOOZI
없어서 못 팔 것 같은데요
•••답글
캡틴체리
마술 코끼리
백퍼 줄서서 살듯요 하지만 전 못살듯 돈이 없어성...8ㅅ8
•••답글
매애애앤
많은 분들이 사실거 같아요 저는 어차피 비출산이지만 만약 출산예정을 하고 성별을 결정할 수 있다면 할거 같네요
•••답글
윈드  김재환 공식 팬클럽
안먹어요.... 한 명만 낳을 생각인데 성별은 알아서
•••답글
kyuhyun다시만나는날  2019.05.07
저라면 첫째 때는 안사고 둘째 때 사거나
첫째 때 사면 둘째 때는 사지 않거나...?

•••답글
대이싟스
전 세명 낳고 싶어서 둘째까지 낳아보고 생각할 것 같아요..
•••답글
소망  윤아야 좋아해❤️
당연 엄청 사죠 ㅋㅋㅋ
•••답글
사는사람 있을것 같아요
•••답글
백퍼 줄섭니다
•••답글
탱창력
옛날분들은 줄 설수도 있겠네요
저는 굳이 필요하나 싶어요

•••답글
900
굳이..? 여자 아일까 남자 아일까 기대하는 맛이 있지 않아? ㅠㅠ
•••답글
남자 아기든, 여자 아기든 똑같은 축복인데 굳이 이런 약으로 성별을 정하는건..윤리적인 방면으로 생각하면 안좋아보여요 ㅠㅠ
•••답글
유전병을 없애는 약 이런 거면 줄 설 거 같은데 성별을 정하는 약이면 굳이 안 살 거 같아요
•••답글
大の 智  
전 안 살래용
•••답글
2013.03~  늘그자리에항상있어.
도 복 순
줄 설 것 같아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중국 인터넷에서 퍼지고 있는 한국관련 괴소문 755 우물밖 여고 02.25 13:54 89119 3
유머·감동 200원에 표정굳는 내친구 525 똔가나지 02.25 11:45 87296 0
유머·감동 피오 이거 컨셉이다 vs 레알이다 311 사랑을먹고자 02.25 13:51 98018 0
유머·감동 공론화되자 사과글 올린 배달의민족 지코바 사장 286 한 편의 너 02.25 14:54 81520 5
유머·감동 동물의 숲 신작출시...팬들 반응.gif 262 비가오는날엔 02.25 20:48 37733 1
6625790 브라질에서 첫 확진자 발생 1 ㄷH학수학능력 10:03 41 0
6625778 자발적으로 대구에 모이는 낭만닥터들 1 He 10:02 118 0
6625770 장예원 순발력.gif qksxks ghtjr 9:59 212 0
6625767 드라마 덕후인 여돌.jpg 1 ㄷH학수학능력 9:55 658 1
6625765 정답률71프로인 문제 2 내 마음속에 9:51 453 0
6625764 토끼를 처음 본 고양이 3 한 편의 너 9:49 428 1
6625759 손안대고 머리자르기 1 용시대박 9:43 330 0
6625758 [러블리즈] 승부 예측이란게 참 쉽지않아서 지수 세기말 9:42 126 0
6625756 안비킬거임 그럼 1 아야나미 9:40 263 0
6625748 유명인들의 명언 쿵쾅맨 9:29 398 0
6625747 로또1등 확률체감 next 9:27 1449 0
6625746 페이커 포옹..온도차...gif 4 최승처 9:25 2372 1
6625743 냉혹한 호랑이 사냥의 세계(feat. 불곰국) 김규년 9:23 409 0
6625740 세계 25개국 한국인 입국 금지 또는 제한 Twenty_Four 9:20 634 0
6625739 한국과 일본의 검역능력을 비교하는 일본방송 4 패딩조끼 9:19 1823 0
6625731 여자는 때리는거 아니다 봄처녀제오시 9:10 967 0
6625726 네이버 웹툰 갓 오브 스쿨 애니 키 비주얼ㄷㄷㄷㄷ 윤정한 아내 9:05 825 0
6625723 무도멤버들이 정준하 집들이 가서 놀란 이유 3 서로가 서로에 9:03 6903 0
6625721 대구·경북 72% '정부 코로나19 대응 잘못'..89% '감염 걱정돼.. 2 쿵쾅맨 9:02 164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6 10:02 ~ 2/26 10: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26 10:04 ~ 2/26 10: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