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보이프렌드 동현 ll조회 40934l 0
 
encore_2020
이건 얼마일까용,,,
•••답글
뀨링  🐨🐹🐱🐿🐥🐯🐰
삼성은 머하는건지..어서 오픈형 무선 이어폰을 만들라!
•••답글
마요네즈
프로에 라이트가 붙다니요ㅋㅋㅋ 진짜 모순... 차라리 에어팟3 라고 이름붙이는게 좋을듯
•••답글
222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333ㅋㅋㅋ프로 라이트 라니ㅋㅋㅋ
•••
4444글 보고 그생각중이였는데 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우잠마
저렴이면... 20만원대 하려나
•••답글
밀키뽀
노이즈캔슬링 있을까요..?
•••답글
건국섹시김남준  남준 쏘 스윗
포함 될 전망이라고 쓰여있어여!!!!까호!!
•••
툠홀랜드
프로의 라이트 버전..,, 하지만 노캔 기능있다면 또 기다려봐야쥬...
•••답글
프린세스 버블검  부들부들부들부들부들
아니 에어팟2산지 얼마안됐는데요...ㅠㅠㅠ
•••답글
니니닌
디자인도 같고 노이즈캔슬링 기능도 들어가면 프로 산사람은 뭐가 되나요... 프로 나온지 얼마나 됐다고 ㅠㅠ
•••답글
222 그러니까요ㅠㅠ
•••
도영아_  하다가 멈춘 얘기는
33333...
•••
박병호  영웅우승도전
444 ㅠㅠ 알고도 또 속습니다 ㅠㅠ
•••
555후회중 진짜 몇주안됐는데ㅜ
•••
순영아 호랑해  세븐틴으로물들고있어
77... 괜히 비싸게 주고 산 느낌
좀만 더 기다릴걸 그랬나요 ㅠㅠ

•••
EXO-K 준면  꿈을 꾸는 걸음
88 그니까요 ㅠㅠ
•••
10....
•••
11 호구 됐네요...
•••
12 진짜울고싶네요....ㅠㅠ
•••
12 프로면 프로고 에어팟이면 에어팟이지 프로 라이트 뭔가요ㅠ 호구된 느낌,,,
•••
1313 그저께 샀는데ㅠ
•••
14..저번주에 샀는디....
•••
  🐾
굿몬잉  첸 방탄 남도현
그러니까요.. 산지 두달밖에 안지났는데....
•••
16...ㅎ.....
•••
17 뭥ㅁ ㅜㅋ
•••
18 그럼 프로랑 다른게 뭐죠...?
•••
 
루비 길리스  Romantic Girl
갤럭시버즈 차음이랑 통화 ㄱㅊ나요?
에어팟 쓰는데 차음 라서 갈아탈까 생각중이에요

•••답글
폰이 삼성이라면 버즈 플러스 구매하시면 좋을거같아요. 쓰고있는데 통화품질 개선돼서 괜춘하더라구요.
•••
루비 길리스  Romantic Girl
아앗 아이폰이라서ㅠㅠ다음에 갤럭시로 바꾸면 버즈 플러스 쓰겠습니다!!!
•••
차음은 잘되는데 통화는 별로에요
•••
유투브에 상황별로 통화음질 있으니까 들어보시고 결정하시면 될 것 같아요!
차음은 원래 커널형이라 오픈형보다는 기본적으로 잘 되는 것 같더라고요

•••
SNUH
저렴이면 20만원대려나..? 기존 에어팟이 20만원이니 그거보단 비싸겠죠....?
•••답글
양양이양
AB6IX 전웅
엥? 저 방금 프로 사서 첫 개시했는데요
•••답글
?!?!?!? 애플 이눔들아...... ㅜ.ㅜ
•••
신계영  월선헌십육경가
아싸 에어팟1 버티다가 사야지
•••답글
방방곰
오호 사야징
•••답글
동군영
프로 사려고 엄청 보고 있었는데 좀 더 기다려야겠네요
•••답글
벚꽃길  Y와 걷는
얼마전에 프로 샀는데...
•••답글
VIXX_N 차에네넨  별빛 고마워. ‪☻
프로 라이트...ㅋㅋㅋ
•••답글
croon
와... 버티기는 승리한다...
•••답글
날안내해줘
오오 지금 1쓰고 있는데 만약 나온다면 저걸로 바꿔야겠네요
•••답글
EXO-K 준면  꿈을 꾸는 걸음
넹..? 이럴 거면 더 기다릴걸 그랬네요 ㅠㅠ
•••답글
코쓱모쓰..
20일에 프로 배송 와서 쓰고 있는데,,,
•••답글
뎡구래미뎡국
프로 산 사람만 호9인거같은 이 기분은 뭘까요...
•••답글
인간CHANEL Jennie
와 프로 출시된지얼마안돼서샀는데 그새또나온다니☺️
•••답글
기다려, 봄
애플이 그냥 라이트 버전을 내준다는게 안믿겨요 출시되고 성능 비교해보면 또 다를거같아요
•••답글
프로 라이트는 또 뭐여 플래그십 + 보급느낌
•••답글
안녕, 낯선사람
에어팟 프로 라이트...? 아니 뭐 소리없는 아우성도 아니고 이게 무슨 모순적인 네이밍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에어팟3라고 나오는 게 나을 듯 ㅋㅋㅋㅋㅋ
•••답글
WαyV
프로인데 라이트는 뭐야ㅋㅋㅋ
•••답글
도겸'
ㅋㅋㅋㅋ에어팟 프로 라이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에어팟은 머짘ㅋㅋㅋㅋㅋ
•••답글
망개지민이
오 사려고 했는데 좀 더 기다려야겠다...
•••답글
여름엔
에어팟4 기다리고 있었는데 저거 사야되나
•••답글
기ㅁ유ㅃ
1에서 성공햤다ㅜㅜ
•••답글
김원식은  라비다
에어팟 살까 고민중이였는뎅 기다려야겠죠?ㅜ
•••답글
민기밍기  월드와이드핸썸탄생일
ㅈㅂ색상좀 늘려줬으면
•••답글
나훼
아아,,,,커널형좋아하는데 프로 너무비싸서 얼마전에 2세대샀는데ㅠㅠ;&;
•••답글
eodlafl
아싸 2 쓰고 있는데 기다렸다 사야겠다
•••답글
너의하루  는 어때?
아 프로 저번주에 왔는데,,,
•••답글
돈 없어서 강제로 하던게 이렇게..ㅎㅠ
•••답글
포항시  경상북도
는 승리한다ㅠㅠㅠ
•••답글
펭클love
헐 사야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잘생겼지훈  박지훈360컴백🖤
에휴 걍 쓰던 프로나 써야지,,,
•••답글
마젠타 시안 옐로  BTS-sea
프로 라이트.. 고급 저렴이같은 느낌인가요
•••답글
서이태  밥 먹고 갈래요?
아이패드 6세대 맨 처음 나올 때 생각나네욬ㅋㅋㅋ애플펜슬 땜에 프로 샀는데 아깝다는말 엄청 많았었는데
•••답글
도겸과 결혼할 사람입니다  여보
2세대 사고 며칠뒤에 프로 공지떳을때의 내기분이 나아진다.... 사야지
•••답글
묘한이
같은 디자인에 노캔이라.. 프로산 제 입장에선 너무 당황스럽네요 ㅠㅠㅠ
•••답글
앙글앙글배쿠  배쿠 볼 말랑말랑
ㅋㅋㅋ프로 샀는데..살짝 눈물나네요..
•••답글
미연
이럴 줄 알았다
•••답글
끄덕끄덕어어어
노캔기능 있으면 굳이 프로 살필요없을듯
•••답글
천사라눙
커널형이면 바로지릅니다..프로는 넘비싸서 못샀는디
•••답글
이호석  ❤️가자 더 높이❤
방금 프로 샀는데요..........
•••답글
ㄹㅔ게노  제발니들인생에훈수해
그래봤자 5~6만원 차이일 거 같은데 이미 샀으니...........
•••답글
firetruck
의하~
잡채볶음밥  제일 맛있다.
적당한 가격으로 내놔라..
•••답글
930309()
예스 1계속 쓰다가 갈아타야지
•••답글
에어팟 1세대 버티기는 승리했읍니다....
•••답글
이럴 거면 그냥 버틸걸,,
•••답글
설리반  뀪뀪
ㅠㅜㅜㅜㅠㅜ 산지 올마나됐댜규 이게 먼일인가여
•••답글
어떻게보면 돈 버는 방법은 진짜 잘 아는 것 같아요. 결국 기업의 목적은 이윤이니까요...기존 에어팟 성능이 아쉬워서 못 산 사람은 보완되어 나온 에어팟 3, 가격대 있어도 살 사람은 다 샀겠죠. 비싸서 안 산 사람들 있을텐데 가격이 저렴해지면 이 사람들이 살거고...결국 성능은 비슷하나 가격만 다른 이 호구같은 장사는 성공할 것 같은..?
•••답글
그리? 어 하다~  그려
일주일 뒤에 프로 배송오는데......
•••답글
UNINE  李振宁 리전닝
와 에어팟2 산지 세달만에 프로 나와서 광광 울었는데ㅠㅠㅠㅠㅠㅠ
•••답글
행복한꿀돼지
한 25만원~30만원할거같은데ㅜ
•••답글
프로랑 뭐가 달라지는데요......? 프로 최대 장점이 노캔인데 기능 같으면..
•••답글
슨페
ㅋㅋㅋㅋ 나중엔 에어팟 프로 라이트 플러스 나올듯
•••답글
이동해로이동해  변화하지만 변함없었던 4년
후후 좀만 더 버티자
•••답글
세종대왕님  김원필미역국
프로 샀는데요...?
•••답글
줄게 내 갤럭C  엘지폰사용합니다
아 세상에........
•••답글
한 미모
애플 적당히 하슈... 무선이어폰이 휴대폰도 아니고 나올 때마다 이것저것 할인받으며 교체하는 것도 아닌데 무슨 시리즈를 냅니까 ㅠㅠ 에어팟 배터리 수명마냥 출시 주기가 짧네요
•••답글
애플은 너무 돈줄로 봐 ㅠㅠㅠ
•••답글
젼젼극
프로 라이트가 대체 무슨 말이에요...
•••답글
먼콩
헉 제발 더 저렴하게 ..
•••답글
JI HANSOL  UNB
아니 프로 할부 안끝났는데 이게 무슨일
•••답글
배옥
에어팟 프로 라이트라뇨.. 기다릴건데 약간 열림교회 닫힘같아요
•••답글
사과찹스틱  사주라능
프로 배송 기다리는 중인데 취소각인가요..?
•••답글
머야... 프로 나오자마자 샀는데 아직 할부도 안 끝난 사람인데........... 호구된 기분 'ㅅ'........
•••답글
이럴 거면 라이트 샀찌 ㅠ ㅡ머야 진짜루
•••
갱생레바
BUNGEE
안사고 기다리길 잘한건가
•••답글
LEVl
프로 라이트는 또 뭐여.....프로가 노캔 기능도 있고 좋아서 30만원 한 거 아닌가? 근데 프로 라이트로 저렴ㅇ 버전을 굳이 낼 필요가 있나
•••답글
<기모더워더
프로 망가지면 사야징 그때까진 프로쭉 쓸거니까 ㄱㅊ아여
•••답글
닉네임1415548015
종버합니다
•••답글
Pinterest  우리가! 남이가~!
프로인데 라이틐ㅋㅋㅋㅋㅋㅋ
•••답글
션덕션덕  그뉵매앤~
프로라이트? 음ㅋㅋㅋㅋㅋㅋ 모순덩어맄ㅋㅋㅋ
•••답글
윤기야여기봐아
기다려야겠다ㅜㅠㅠ
•••답글
그것이알고싶다
어제 프로 샀는데 나쁜 애플
•••답글
고양이 수인
에?? 비싸게 샀는데 무슨 ㅋㅋㅋ
•••답글
치 덕 피 덕
그래도 하반기 출시 전망이니까 최근에 구매하신 분들은 상반기 알차게 쓰면 될둡
•••답글
한지효  플레이엠걸즈❤
오케이 에어팟 1년쯤 쓰면 못쓰겠더라구용 하반기면 그때 1년 되니까 바로 사야징
•••답글
우승단  한승우 인생응원
프로 새로 산지 얼마 안되서 살짝 슬퍼지려했는데 제가 또 금방 잃어버릴 것 같아서 괜찮아요 ,,
•••답글
쩨알이는갱얼쥐야  곰돌이아니고갱얼쥐야
일단 돈을 모아본다..
•••답글
비원 에이포  네게노래는늘행복이길
두근두근
•••답글
뚜찌빠찌?
에어팟2 가격 뚝뚝 떨어지는 소리 들린다~~~
•••답글
900
젭알 조금만 싸게해줘... 나도 프로 사고싶어... 근데 너무 비싸ㅜ
•••답글
BTS JM
에어팟은 걍 안사고 버티다가 젤 나중에 사야겠다
•••답글
선미  매력만점 원더걸스
노캔 안들어간다는 썰도 있던데
•••답글
손흠민
라이트..?
•••답글
이 정신  별이 쏟아지는 너
빨리 나와라,,,술마시고 에어팟 한쪽 잃어버렸는데 아직도 한짝없이사는중
•••답글
어라라랏
프로유저분들 노캔이 기대만큼좋나요? 저는 프로산거후회함 ㅠㅠ
•••답글
고바순  짱맛탱
우왕 쩐다.. 그래도 비싸겠지
•••답글
쪼렙
프로 라이트...? 거의 버즈로 치면 버즈 플러스 마이너스 아닌교
•••답글
hope
프로면 프로고 라이트면 라이트지 프로라이트는 또 뭐죠 ㅋㅋ ㅋㅋ .. 애플 제품 애용하고있지만 요즘 점점 애정이 식어가는 느낌 ..
•••답글
Sunflower, Vol. 6  Harry Styles
와 슬슬 에어팟 오래 쓰다보니까 배터리 빨리 달아서 프로 사야하나 2세대 사야하나 했는데 새 모델 나오기 전까지는 꼭 기다려야겠네요,,,
•••답글
jiboe
프로라이트면 그냥 에어팟아닌가 모순이ㅋㅋㅋㅋ
•••답글
프로 사려고 햤는디 걍 버터야겠다
•••답글
민뷔
첨부터 싸게 팔지 그랫서요 •••
•••답글
jaaane
실화? 지금 배송중인데
•••답글
하부
아조씨들 그런거말고 핸드폰이나 새로 제대로 개발해주세여..ㅠ
•••답글
이예승
애플 공식 발표도 아니구 루머인듯 지금 에어팟프로 엄청 잘 팔리는데 굳이 애플이?
•••답글
김스치면인연  ^ㅁ^
산지 얼마 안 됐는데... 애플도 프로 가격 너무 비싸게 냈나 생각이 든 건가요...
•••답글
BTS&ARMY
살려고만 하면 계속계속 새로 나오네요ㅠㅠ
•••답글
BTS황금막내
그래서 선생님들 아이폰 12는 언제쯤...............제가 요즘 갤럭시한테 자꾸 마음이 기울어요 제발 ㅠㅠ
•••답글
대만
폰 바꾸고 2세대 받았는데,,, 살말,,,
•••답글
프로 라이트용...? 오반데
•••답글
칼퇴기원  ☆퇴사기원☆
프로에 라이트라뇨...? 말이 안어울리네
•••답글
몰라 매트리스가뭔데??  언니가 베이스라면 베이스겠지
이것도 커널형이겠지ㅠ 오픈형도 계속 만들어주세요ㅠㅠ
•••답글
오후
기다려야지
•••답글
TAE
프로인데 라이트?...
•••답글
최병찬(崔秉燦)  🐶
에어팟 새로 살려고했는데 기다려야겠다....
•••답글
권혁우(Loco)
기존 에어팟보딘 비싸고 프로보단 쌀 것 같은데 그럼 20만원 중반정도 하려나요? 그럴바엔 그냥 프로 사는게 나을 것 같은데
•••답글
프로 지금 되게 잘 팔리고 공홈에서 사면 거의 한달 기다려야 하는데 애플에 굳이 라이트 버전을 내야할 이유도 없는 것 같은데,,
•••
쭈쭈꾸미
오픈형밖에 못쓰는데... ㅠㅠ 오픈형이라 에어팟 샀단 말예요 ㅠㅠㅠㅠ
•••답글
無所有  최애가 아빠됨😂
일단 함 기능보고 사야지 희희
•••답글
깅요한  = ⠀🐰🐥🐶
프로 한달 기다려서 어제 받았는데 ㅋㅋㅋㅋㅋㅋ 어이없네
•••답글
포도젤리
저거 사야지
•••답글
김 준규  데이식스
진짜 나온다면 사야지
•••답글
골든 차일드
프로 산지 한달 지났는데^^.....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수능 망했다니까 아빠한테 손절문자 왔다 178 내 마음속에 저 03.29 12:56 57735 0
이슈·소식 요즘 오글거림의 극치 라고 혹평받는 주간아 오또케송 반응 좋은 아이돌.. 188 랄랄랄랄라 03.29 22:41 23584 4
유머·감동 대구 가성비 원탑 길거리 음식...jpg 177 유기현 (25) 03.29 17:22 38235 0
유머·감동 신입이 문자로 관둔다해서 빡침 175 無地태 03.29 08:07 55163 1
유머·감동 파쿠르 유투버의 성지가 된 한국 161 몹시호시 03.29 17:54 43447 0
6680120 방탄소년단 정국이 슈스케3 오디션 보고 받은 7개 회사 명함 더보이즈 상 6:31 1 0
6680119 아이폰 갤럭시로 불타는 사람들에게 날리는 일침 wjjdkkdkrk 6:30 2 0
6680118 남산의부장들-박평식 평점.jpg S.COUPS. 6:28 14 0
6680117 러시아의 기술력.gif 참섭 6:26 29 0
6680116 섹스보다 자위가 좋은점 데이비드썸원 6:14 336 0
6680115 [단독] 제이미주병원 "종사자 4명 코호트 격리 중 추가 확진".. .. ㄷH학수학능력 6:10 122 0
6680114 운동 빡쎄게 하는 사람들 사이에선 정설인 것.jpg 녤피치 6:13 325 0
6680113 갓냥이 동체시력 수준 ㄷㄷㄷ 전앵웅 6:12 85 0
6680112 친누나와 가짜누나.jpg 양꼬치 떨어져 6:11 377 0
6680111 솔방울을 키우고 있는 유병재 ㅋㅋ 훈둥이. 6:08 493 0
6680110 인간미가 느껴지는 커피 따라 주는 기계.gif She 6:07 154 0
6680109 춘천 예비신부 살해범 무기징역 NCT 지 성 6:06 108 0
6680108 [단독] '다사다난' 홍수현, FN엔터테인먼트로 거취 결정 용시대박 6:02 60 0
6680107 김대중 전대통령의 마지막 말씀 양꼬치 떨어져 6:03 156 0
6680106 [단독] 부산 해운대~벡스코 일원 '국제회의복합지구' 지정 어니부깅 5:58 41 0
6680105 중국사 명장 역대 BEST 11 네가 꽃이 되었 6:01 77 0
6680104 지름길로 가는 SM7 전앵웅 6:00 72 0
6680103 상여자 유투버 사과문 훈둥이. 5:57 306 0
6680102 여동생이나 누나있는 사람 공감 4 She 5:56 65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3/30 6:27 ~ 3/30 6:2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3/30 6:28 ~ 3/30 6: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