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보이프렌드 민우 ll조회 119177l 5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yaho
ㅠㅠ,,,, 감염경로는 이용원 손님 인가요? 아니면 아직 안 밝혀졌나요?
•••답글
퀸벨.. 31번이요
•••
아 호텔에서 또 31번이군요,,ㅠㅜ하 감사합니다
•••
캠브릿지  엄브릿지
와 또31번이에요?????? 진짜 심한욕나오네요 ㅎ^^..
•••
대구가 아닐까요...?
•••
윗댓분 말씀 들으니 대구퀸벨호텔이 맞나봐요ㅠㅠ 감사합니다
•••
아이쿠눈부셔
왜 눈물 날 것 같죠... 뭔가 마음이 아프네요 괜히...ㅠㅠㅠㅠ
•••답글
내겐 너란 낭만이 가득해  ♪ Yes I Am
아 할아버지.. 빨리 나으시면 좋겠어요 건강하세요 ㅠㅠㅠ
•••답글
냥집사강다녤
금산 밭이 충남 금산인가요...?
•••답글
양산이여!
•••
감사합니다!
•••
여름별🌟
아들분이 쓰신 글도 진짜 마음아파요ㅠㅠ 빨리 나으셨으면 좋겠어요!
•••답글
혹시 그 글 어디서 보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
양산 맘카페에서 확인했어요!
•••
뉴블
하... 빠른 쾌유를 빕니다..꼭...
•••답글
코코 로샤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답글
이은상귀여워  엑스원(X1)이은상
건강하게 퇴원하세요ㅠㅠㅠ할아버지ㅠㅠㅠ
•••답글
한빛소프트
어르신들은 면역력이 약하셔서 너무 걱정됩니다.. 마음이 너무 아파요 건강하세요 쾌유를 빌게요..!
•••답글
대만
ㅠㅠㅠ 쾌차하셨으면 좋겠어요
•••답글
Fullsun햇챤
ㅠㅜ 퀸벨호텔도 그날 따른 결혼식 참석하신건데 신천지행사 날짜랑 겹쳐서 그런거예요?ㅜㅜㅠ
•••답글
수능특강  수험생 모두 화이팅
그날 31번 확진자가 퀸벨호텔 식사하러 간건데 그러다 코로나가 옮은 것 같아요ㅠㅠ
•••
31 번 환자가 거기 갔을 걸요
•••
JESY NELSON
ㅠㅠ연세가 많으신 분이라 걱정되네요,,,, 꼭 완치되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답글
인생의경수
제발 쾌유하시길...
•••답글
풀문갓용신  20190522 체리블렛 컴백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ㅜㅜ
•••답글
방탄소년단 V
도대체 31번 한 명 때문에 몇 명이 피해보는지... 빨리 쾌차하시길 바라요ㅠㅠ
•••답글
유행어밀자
하 정말...ㅠㅠ 무사히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underthesea
아프지마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나도동물이야
제발부디꼭쾌차하시길바랍니다
•••답글
해남
왜 이렇게 먹먹하지 31번 진짜 화나네요 부디 쾌차하세요 응원하고 있을게요
•••답글
Tom.Holland  엑소 옹녤
눈물난다 진짜ㅜㅜㅠ 아프지마세요 꼭 쾌차하셔서 계속 일 하실수 있을시길
•••답글
아 마음이 너무아파요ㅜㅠㅠ 꼭 건강하게 퇴원하셨으면좋겠어요..
•••답글
수능특강  수험생 모두 화이팅
얼른 쾌유 하셨으면ㅠㅠ 괜히 저희 할아버지 생각나서 더 먹먹 해지네요
•••답글
송태경  Love or Hate
너무 속상하네요 꼭 쾌차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답글
떡볶쓰
헐 진짜 마음 아프다ㅠㅠㅠㅠㅠㅠ 꼭 쾌차하세요 어르신
•••답글
930929 이홍빈  💙빅스와별빛함께걷고있다🌟
얼른 쾌차하시길 바라요ㅠㅜㅜㅜ
•••답글
저희 동네.. 첨에 동선 보고 계속 같은 곳만 반복돼서 오류인 줄 알았다고..
•••답글
쾌유하시길 바랍니다..ㅠㅠ
•••
어르신 꼭 쾌차하시길 바랍니다ㅠㅠㅠ
잘 이겨내셔서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 오래오래 누리셨으면 좋겠어요ㅠㅠ

•••답글
아들분께서도 할아버님 할머님 집에만 계시라고 했고, 갑갑해하시니 보건소로 바로 데리고 가셔서 검사를 했더라구요.
사실 양산이 신도시들이 모여있어서 영유아들이 많은 도시인데 대처를 너무 잘해주셔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ㅠㅠ 얼른 쾌유하시길..!

•••답글
팬치차일드
하 진짜 31번... 쾌차하세요 어르신
•••답글
독서실 책상 1  정당한비판축복의사랑
얼른 쾌차하세요 열심히 살아오신만큼 분명 이번에도 잘 이겨내실거라 믿어요 !!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답글
기본을지키자
별탈없이 쾌차하셨으면 좋겠다
•••답글
김남준_건국해_  BTS
얼른 쾌유하셔서 다시 일상생활로 돌아오셨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쾌차한 이후에도 피해가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답글
사랑합시다  사랑합니다
얼른 쾌차하셨으면 좋겠어요 속상하네요ㅠ..
•••답글
희희히희
얼른 쾌차하시고 이용원에도 지장 없었으면 좋겠네요ㅠㅠ
•••답글
김정우 여친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ejdejd
배쿠 'ㅅ'
마음 아프네요 ㅠㅠㅠ 얼른 쾌차하시길 바라요
•••답글
뚜웁닝❣️
무사히 쾌차하세요 ㅠㅠ
•••답글
데이식쓰예뻤어
아ㅜㅜ너무안타까워요.. 얼른 쾌차하시길 ㅜㅜ
•••답글
끌림♡
꼭 쾌차하시길 바랍니다ㅠㅠㅠㅠㅠㅠ
•••답글
171204  ღ 쯩 빈 ღ
할아버님 쾌차하셔요 ㅠㅡㅠ 마음이 너무 아파요..
•••답글
Hamzzi  천재햄스터 도짜르트
ㅠㅠ 쾌차하시길...
•••답글
생요
꼭 쾌차하세요 어르신...
•••답글
이민형  ɴᴄᴛ
안타깝다... 쾌유를 바랍니다...
•••답글
LUBIE__♡
아쒸 맘아파..........ㅠ
•••답글
영포  꿈 희망 전진 전진
쾌차 한 후에 이용원 장사에 무리가 없어야 할탠데....
•••답글
Ao.Oui
제발 더이상 그 누구도 아프지않았으면 좋겠어요 .. 사망자도 더이상 늘지 않았으면.. ㅠㅠ
•••답글
OPEN
꼭 쾌차하실거예요ㅠㅠㅠㅠ
•••답글
으앙앙아
진짜 마음 아프네요 ㅠㅠㅠ 꼭 쾌차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답글
안내문진다가위바위보  앗 졌당>.<
하 진짜 31번..... 민폐ㅜㅜㅜ
•••답글
오셰훈
ㅠㅜㅜㅠㅠㅠ 빠른 쾌유를 빌어요..
•••답글
마늘쫑
아 눈물난다 진짜...💧 회복 후에도 건강에 문제 1프로도 없어면 좋겠어요ㅜㅜㅜ
•••답글
31번 진짜...
•••답글
하말랭  정세운 하현상
아고,,, 같은 동네라 걱정이 많았는데 정말 괜히 감사해지네요 ㅜㅜ 코로나야 얼른 저리 가라 ㅠㅠㅠㅠㅠ 얼른 쾌차하세요 ㅠㅠㅠㅠㅠ
•••답글
박지민951013
????뭔가 이름이 익숙해서 검색해보니까 저기 이용원 바로 뒤 아파트가 친할머니댁이신데.... 꼭 쾌차하세요ㅜㅜ
•••답글
Paulo Bruno Dybala  유벤투스 FW.10
하 꼭 완치하셔서 건강하게 다시 이용원 운영하실 수 있기만을 빌겠습니다 ㅜㅜ
신천지 저 벌레만도 못한 족속들 때문에 고생하시네요 ㅜㅜㅜㅜㅜㅜㅜ

•••답글
류준열 손목
아 진짜 마음아프네요...꼭 쾌차하세요
•••답글
김 도형
꼭 완쾌하셨으면 좋겠어요..
•••답글
쁘띠쁘띠쁘띠  
ㅠㅠ꼭 쾌차하셔서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답글
o_o
쾌차하시고 앞으로 정말 건강히 지내시길 ㅠㅠ
•••답글
이름이
아 눈물나ㅠㅠ꼭 쾌차하세요ㅠ
•••답글
2020년유학생
얼른 나으실 거에요ㅠㅠ
•••답글
king gnu
아....ㅠㅜㅜ꼭꼭 쾌차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진짜 신천지는 혐오의 대상이 확실하다......
•••답글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꼭 쾌차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
•••
썬더울트라슈퍼짱짱랄라릿요  정세운
아이고 어르신ㅠㅠㅠ 꼭 쾌차하세요
•••답글
집에올때메로나
할아버지 빨리 나으시길 빌어요ㅜㅜ
•••답글
지은짱짱맨
31아 진짜
•••답글
러브 체리 모션
꼭 쾌차하셔서 행복만 누리셨으면 좋겠어요 정말요 ,, 하 너무 마음이 아프고 찡해요
•••답글
31 진짜 혐오스럽다
•••답글
걩다니엘  💙012101🖤
해피햅뻬
코로나 진짜... 마음아프네요 꼭 쾌유하시길...
•••답글
안녕 성우야?  오늘도 사랑해.
꼭 쾌차하셔서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ㅠㅠ마음이 너무 아파요ㅠㅠㅠ
•••답글
헤이즈 (Heize)  만추
꼭 쾌차하시길 바랍니다ㅠㅠㅠㅠ
•••답글
쾌차하시길 바랍니다ㅠㅜㅠㅠㅠ,,,,,
•••답글
칠오  💜 방탄조이 💚
꼭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데 이 식 스 강 영 현  하하쏘풔니
마음이 너무 아파요.... 꼭 쾌차하셨으면 좋겠어요ㅜㅜ 열심히 사시는 분인데 안타깝네요..ㅠㅠㅠㅠㅠ
•••답글
데 이 식 스 강 영 현  하하쏘풔니
가족분들도 잘 대처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할아버지 빨리 나으시길 바라요ㅠㅠㅠㅠㅜㅜ
•••
왕대륙
아진짜 민폐좀 적당히 끼쳐요 제발 이런분들은 쾌차하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답글
문테일 디테일
꼬박꼬박 가게 여신거 너무 안쓰러워요ㅠㅜㅜ 쾌차하시길 바라요ㅠㅠ
•••답글
96.05.27
쾌차하시길 기도할게요 ㅠㅠ 부디 잘 이겨내셨으면..
•••답글
방탄김석진아내  맞아요 저 양심 없어요^_^
쾌차하시길 바라요 ㅠㅠ
•••답글
11월1일
마음 아프다 우리 할아버지 생각 나요.. 별 탈 없이 무사히 꼭꼭 쾌차하시고 아프지 마세요ㅠㅠ...
•••답글
요망한 위무선  남잠! 빨리 나봐봐
아이고 ㅠㅠㅠㅠㅠ
•••답글
한마리 외로운 고래  💜보라해 💜
진짜 신천지 때문에 이게 무슨ㅜㅜㅠㅠ꼭 쾌차하세요..
•••답글
TSUKI
진짜 쾌차하시길 바랍니다ㅠㅠㅠㅠ
•••답글
J0Y
왜 울컥하지 ㅠㅠㅠㅠ 쾌차하세요 꼭 ㅠㅠ
•••답글
wavyday  하루가 짧다 !
아 ㅠㅠㅠㅠ 제발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진심으로요 .. ㅠㅠㅠㅠ
•••답글
펭클love
제발 쾌차하시길..ㅜㅜㅜ
•••답글
Don’t be lonely  My Lovers
아 너무 속상...
빠른 쾌차 하시길...

•••답글
최애 도경수
이정도면 진짜 또31이네요.. 할아버님 빨리 나으셨으면 좋겠어요ㅠㅠ
•••답글
31번한테 배상청구 가능하면 좋겠어요 가뜩이나 연세도 많으신데,,,
•••답글
홉꿍홉꿍
할아버지 꼭 쾌차하세요ㅜㅜ
그리고 31번은 꼭 재판장에 넘겨지길바랍니다

•••답글
넌내게목욕값을줬어  💙🖤012101💙🖤
할아버지 제발 쾌차하세요....
•••답글
꼭 쾌차하실거예요
•••답글
비오브유김국헌  (23.톢이)
쾌차하시기를 빌어요
•••답글
에렌디라  🍓딸기여왕님🍓
제발 쾌차 하시길 ㅠㅠ
•••답글
제주감귤  너의행복🐯
제발 아무일 없길..... 괜찮을거예요🙏🙏🙏
•••답글
괴도_키드
빨리 쾌차하시길🙏🏻🙏🏻🙏🏻🙏🏻
•••답글
Pinterest  우리가! 남이가~!
연세가 많으셔서 걱정돼요 ... 꼭 완쾌하세요 제발요 ㅠㅠ
•••답글
천밀파도
대체31번 분은 뷔페를 어찌 드시고 어찌 돌아다녔길래...
•••답글
아이가릿
꼭 쾌차하세요ㅠㅠ 진짜 열심히 사시는 분들이 왜 피해를
봐야되는지..

•••답글
빵콩떡
성실하신 분 같은데..꼭 완쾌 하셨으면 좋겠어요😷🙏🏻
•••답글
RLTL
제발 쾌차하시길ㅠㅠㅠ연세많은 분이셔서 더 걱정돼요ㅠ 우리 할아버지 생각도 나구
•••답글
보ㄹr해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ㅠㅠ
•••답글
< 내고양 킈킈
꼭 이겨내세요 할아버지 ㅜㅜ
•••답글
침침치미
맘아프네요.. 빨리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도라엥몽
아진짜 마음이 넘 아프다 ... 빨리 건강해지시기를 ㅠㅜ
•••답글
몸 상하지않고 쾌차하셨으면좋겠어요ㅠㅠㅜㅠ 걱정이네요 정말ㅠㅜㅜ
•••답글
손흠민
헐..맘아프다
•••답글
나와주겠니?
같은지역이라 솔직히 걱정했는데 보건소 검사안해도 된다는거 어렵게 검사하셨다고 하시던데ㅠㅠ꼭 빨리 쾌차하셨으면 좋겠어요
•••답글
넌 아름다워
꼭 쾌차하세요...
•••답글
쌈자를몰라  버즈
내가 다 속상.....쾌차하시고 오래오래 건강하셨으면 좋겠다
•••답글
^V^
꼭 쾌차하시길 ㅠㅠㅠ
•••답글
161225
아휴.. 세상 참 ㅜ 꼭 쾌차하세요ㅜㅜ
•••답글
김몌림  이 일류다
아 진짜 너무 속상해요 저희 할아버지도 70대라 더 감정이입되네요 이번에 70 80대 어르신 분들 많으신데 꼭 쾌차하실거라고 믿어요 응원할게요 ‼️
•••답글
비오브유 (B.O.Y)
완쾌하시길 바랍니다!!ㅠㅠ
•••답글
왕대럼지 진혁  💙아이유 방탄💜
ㅠㅠ속상해ㅜㅜㅜ꼭 제발 완쾌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답글
라이너스  I love blanket !
아휴...꼭 완치되셨으면 좋겠어요ㅠㅠ
•••답글
김제휘
신천지 진짜 싫다ㅠㅜ
•••답글
방탄소년  
완쾌 되시길 빕니다... ㅠㅠㅠㅠ
•••답글
리어
꼭 쾌차하세요 ..
•••답글
우즈깅
꼭 쾌차하실거에요...
•••답글
최수빈 (20)
꼭 쾌차하시길 바라요...
•••답글
지방이머겅
진짜 왜 눈물이 날것같죠..ㅠㅠ
•••답글
민윤기 여친  BTS
아 마음이 너무 아파요... 정말 꼬박꼬박 가게 운영하며 성실히 살아오신 분 같은데, 꼭 완쾌하시길 진심으로 바라고 또 바랄게요...
•••답글
지민아!  너희의 영원한 관객이 될게
꼭 쾌차하시길 바랄게요...
•••답글
호앙
규칙적이게 생활하신 만큼 더 건강하실거라 생각하고 금방 완쾌할거라 믿어요ㅠㅠㅠㅠㅠ할아버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배주현(91.03.29)
진짜 너무 속상해요 너무 울컥하네요 할아버지 꼭 쾌차하실 수 있을 겁니다...
•••답글
박지민 천사
31번 진짜... 하 욕나온다... 꼭 꽤차하세요ㅠㅠㅠㅠ
•••답글
팟찌밍부리
부디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정말로요ㅠㅠㅠㅠ
•••답글
방탄소년단팬
저 분은 명백히 31번 확진자의 잘못으로 인해 확진되신 것 같네요 애초에 31번이 나이롱 환자만 아이었더라도ㅂㄷㅂㄷ그냥 사고 후 병원에 쭉 입원해 있기만 했었더라도 저런 피해자는 없었을 거예요
•••답글
두근세큰
양산익인데 처음에 양산 확진자 떳을때 원망스럽구 무서웠는데.. 진짜 31번 때문에ㅜ....빨리 쾌차하셨으면 좋겠네요
•••답글
Morgan H. Stark  I love you 3000
너무 안타까워요...
•••답글
펭CLUB  7엑소 아이유
나이가 있으셔서 걱정되네요.. 쾌차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답글
Love poem  나의 천사
꼭 나으시길 기도할게요
•••답글
910926
쾌차하세요 어르신,,,ㅠㅠ
•••답글
꼬맹스
꼭 쾌차하셔서 앞으로는 건강하고 행복한 일만 있으셨으면 좋겠어요..🙏
•••답글
똥이나먹어SM
어르신 쾌차하셔요...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눈물 나요...
•••답글
드밍
나이가 있으셔서 걱정되네요ㅠㅠㅠ 꼭 쾌차하시길,,
•••답글
Elizabeth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EDAM  지은사랑해mopxy
꼭 쾌차하세요ㅠ 앞으로 쭉 건강만 하세요ㅠㅠ
•••답글
찐구리  태리 여신님 내꼬
진심으로 쾌차하셨으면 좋겠어요..
•••답글
케이팝 신도시
쾌차하세요ㅠㅠㅠ엉엉..
•••답글
꼭 쾌차하세요...ㅜㅜㅜㅜㅠ
•••답글
나이가 있으시네요ㅠㅠ 꼭 나으셔서 건강하시길
•••답글
황꿀
꼭 쾌차하시길 바래요ㅠㅠ
•••답글
머리  는 깨라고 있는 법
아 진짜 마음 아프다 ㅠㅠ 신천지는 다 기도로 낫고 이 분은 진짜 완쾌하시길 ㅠㅠ
•••답글
내 마음의 꽃이 다시 폈어  눈물나게 빛날거야
외할아버지 생각나서 속상하다...
꼭 쾌차하시길 바랄게요...!

•••답글
남쥬니
쾌차하세요ㅠㅠㅠㅠ
•••답글
버즈 라이트이어  무한한세계 저너머로
완쾌하시길 바래요ㅠㅠㅠㅠㅠㅠ 너무 속상하다ㅜㅜㅜㅜ
•••답글
하문수
쾌차하시길 바라요 ㅠㅠ
•••답글
재벌상속녀의 마음가짐으로  여유롭게 살자
할아버지 꼭 완쾌하실거예요. 앞으로 계속 건강하셨음해요ㅠㅠ
•••답글
쀼이
꼭 쾌차하시길 바래요ㅠㅠㅠㅠㅜ
•••답글
우파
쾌차하세요ㅠ 아프지마시구 건강하세요ㅠㅠㅠ
•••답글
또로롱롱
할아버지 꼭꼭 후유증 없이 완쾌하세요 ㅜㅜㅜㅜㅜㅜ
•••답글
꼭 쾌차하시길🙏🏻
•••답글
Luceinaltis
꼭 완쾌하시길..ㅠㅠㅠ
•••답글
인님
완쾌하세요...후 31번이 2배로 아팠으면...
•••답글
연듀  빛나다
진짜 완쾌하세요 ㅠㅠㅠ
•••답글
진영 b1a4
꼭 쾌차하세요 ㅠㅠㅠㅠㅠㅠ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세요
•••답글
ONF 이션  이창윤 센세이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TOM HOLLAND(24)
진짜 먹먹해요 ㅠ̑̈ ㅠ̑̈ 좀 더 늦은 새벽이면 울었을듯
•••답글
난나다  💙❤️💚💛💜
쾌차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귀염둥 갱얼쥐 박우진  왜 내가 이다지도 떨리는지
꼭 쾌차하시길 바랍니다ㅠㅠ
•••답글
토모토모
부디 꼭 쾌차하시길 제발...
•••답글
꼭 쾌차하시길,,,🙏🏻
•••답글
>요정<이야
진짜 속상하다.. 아무런 죄 없는 사람들이 속수무책으로 바이러스에 노출됐다는 게..
•••답글
Sonnyboy
속상하네요. 많이 아프실텐데 꼭 쾌차하셨으면 좋겠어요..
•••답글
겅부겅부
꼭 쾌차하세요🙏🙏
•••답글
박로  
꼭 쾌차 하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정말로 ㅠㅠ
•••답글
깅우석  ◡̈ ෆ ෆ
꼭 쾌차하세요...제발
•••답글
able
아ㅠ.ㅠ 쾌차하세요!
•••답글
사랑아_규현해  SS7S올콘!
제발 쾌차하셨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이런분들이 고통을 받아야하는지......
•••답글
우츠동
완쾌하시길 바래요ㅠㅠ
•••답글
정구기
꼭 쾌차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ㅠㅠㅠㅠㅠ
•••답글
채정안
꼭 나으시길 기도할게요 꼭이요 ㅠㅠ
•••답글
WOODZ(25)
너무 속상하다ㅠㅠㅠㅠㅠ꼭 쾌차하세요
•••답글
lovejjean
완쾌하세요ㅜㅜ할부지ㅜㅜ
•••답글
한 층 쪼꼬!  두층세층네층 •••
진짜 마음 아프네요.. 꼭 완쾌하시길 바랍니다ㅠㅠ제발
•••답글
데이식스 윤토리  성진제형영현원필도운
꼭 쾌차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ZXVX
ㅠㅠㅠㅠ꼭 건강하세요
•••답글
haa2156
저희 할아버지 생각나면서 눈물나요...꼭 건강하게 퇴원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쾌차하시길 빕니다🙏
•••답글
AB6IX 전웅
하루 빨리 쾌차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진심으로요
•••답글
이겨내세요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박효신나무  대장은 나의 행복
꼭 쾌차하셨으면 좋겠네요ㅠㅠㅠ
•••답글
이용원이 뭔가요?
•••답글
이발소요
•••
꼭 완쾌하세요 할아버지 ㅠㅠㅠㅠㅠ
•••답글
미나세 이노리  츠키나가 레오 💫
제발 아무일 없이 건강하셨으면 좋겠어요 쾌차하시길
•••답글
짓웅
진짜 얼른 완쾌하셨음 좋겠어요 ㅜㅜㅜ
•••답글
이지훈남
꼭 쾌차하세요ㅠㅠ 하 진짜 ..............
•••답글
휴리
쾌차하세요ㅠㅠㅠㅠ
•••답글
Tommy
꼭 쾌차하셨으면 좋겠어요 ㅠㅠㅠ 진짜 성실하시네요 오늘 하루 헛되이 보낸 제가 민망할 정도로ㅠㅠ
•••답글
이 나은
건강하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답글
송편빈대떡
쾌차하시길 바랍니다ㅠㅠㅠㅠ
•••답글
저 연세에도 저렇게 착실하게 사시는데.. 꼭 완쾌하시고 건강하게 오래 사셨으면 좋겠네요
•••답글
교촌치킨  마며든다
꼭 쾌차하세요🙏
•••답글
우익 + 조작 + 접대부 대동  ☁️뒤☁️ 조작피해자 보상부터
쾌차하시길ㅠㅠㅠㅠㅠ 건강하세요ㅠㅠㅠㅠㅠ
•••답글
백현'
쾌차하세요ㅠㅠㅠ
•••답글
앓다죽을 BAP
꼭 쾌차 하셨으면 좋겠습니다ㅠㅠ!
•••답글
꼭 쾌차하셔요 할아버지 ㅠㅠ
•••답글
쮸로쮸로
쾌차하세요🙏🏻
•••답글
로즈베리
꼭 쾌차하시길바래요 ㅠ
•••답글
잠깐만
쾌차하실길
•••답글
쾌차하세요 꼭!!
•••답글
갓경수
꼭 쾌차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미남은영어로JK
부디 쾌차하시길 바랄게요!
•••답글
북극곰0425
아.... 진짜 그 31번..하.... 제발 쾌차하시길ㅠㅠ
•••답글
건강맨날해
할아버지는 분명 쾌차하실거예요 그렇게 생각할래요 부디 건강하세요ㅠㅠ
•••답글
양갱이부인
꼭 쾌차하세요!ㅠㅠㅠㅠ
•••답글
미연
분명히 꼭 나으실 거에요 제발 🙏
•••답글
INFP  인프피인간
쾌차하세요.....
•••답글
하솜  우끼행 🌈🦄💖
꼭 쾌차하세요 🙏🏻
•••답글
BOBBY(iKON)  아이콘의 래퍼 바비
쾌차하세요...!
•••답글
우현나라  인피니트인생
쾌차하시길 빌겠습니다🙏🏻
•••답글
뭘꺠럐보세렌
쾌차하세요 !!!
•••답글
자존감요정
쾌차하세요..
•••답글
정구가키킥
꼭 쾌차하시길 바라요..!!
•••답글
Ruby Rose :)
쾌차하세요 건강하세요
•••답글
난쟁이의소원
꼭 쾌차하세요 제발🙏
•••답글
쾌차하세요🙏
•••답글
10000%
아진짜 너무 안타깝다ㅠㅠㅠㅠ 이런분들이 걸리시면 안되는데
•••답글
스네이프 교수
와 진짜 31번이 몇 명을... 쾌차하십쇼 어르신
•••답글
그 조그만 손톱도  너희들의 시대야.
부디 쾌차하세요..... 너무 안타까워요
•••답글
토끼나라 왕자강아지  형아 나 정구긴데?
아 ㅠㅠㅠㅠ 꼭 쾌차하세요
•••답글
매애애앤
어르신들한테는 더 힘든 병이라는데 꼭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010221
꼭 쾌차하시길... 저도 기도할게요
•••답글
zoa_
쾌차하세요
•••답글
전1국
ㅠㅠㅠ 저희 지역이에요 꼭 나으시길 ㅠㅠㅠㅜㅠㅠㅠㅠㅜㅜ
•••답글
잉똔데여
어디서 걸리신거지요..?
•••답글
퀸벨호텔인 것 같아요
31번 확진자가 들린 곳

•••
국산완두콩
아ㅠㅠㅠㅠ할아버지 꼭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ISLAND  Always
꼭 쾌차하세요ㅠㅠ
•••답글
쾌차하세요 부디 오래오래 건강하시길🙏
•••답글
쾌차하시고 오래 건강하게 기쁘게 사세요
•••답글
양양이양
하... 많이 아프지 않고 금방 나으셨으면
•••답글
조낭만  조승연,한여름의낭만
꼭 쾌차하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답글
여상  에이티즈
진짜 너무 마음아파요.. 꼭 쾌차하실거예요
•••답글
먼콩
꼭 쾌차하세요 .... 꼭 ㅜㅜ
•••답글
꼭 쾌차 하셨으면 좋겠어요ㅠㅠ
•••답글
HA SUNG WOON
꼭 쾌차하시길 ㅠㅠ
•••답글
줴멘쎼  ♡샤이니방탄소년단♡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꼭 이겨내세요!
•••답글
Don't worry  Be happy
부디 쾌차하셨으면 좋겠어요. 퀸벨호텔 보니 예상은 가는데
왜 무고하신 분이 피해를 입으셔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답글
민덩방아_
쾌차하세요 ㅠㅠㅠ
•••답글
쾌차하세요!😢😢
•••답글
빛봄  어려운 달 검은 별
진심으로 쾌차를 바라고 있어요
•••답글
박재볌
진심으로 쾌차하기를 바라요🙏🏻😥
•••답글
woodzdnwm
쾌차하시길...🙏
•••답글
쾌차하십시오
•••답글
Lucy
꼭 빨리 나으시고 오래오래 건강하게 사세요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답글
외롭다외로워
어르신 분명히 쾌차하실수 있으실 거예요!!기도하겠습니다!!
•••답글
고바순  짱맛탱
꼭..! 꼭 빨리쾌차하세요!
•••답글
겸둥잉
제발 쾌차하시길...다 나으셔서 건강하셔야해요 꼭 ㅠㅠㅠㅠ!!!!!!!!
•••답글
한승준  당신을 꽤 좋아했어
쾌차하세요 ㅜㅜㅜ
•••답글
We Are Bulletproof: The Eternal  야채튀김소년단조와요
쾌차하시길바랍니다 ㅠㅠ🙏🙏
•••답글
배꼬질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ㅠㅠ
•••답글
리버피닉스
꼭 나으실 거에요 ㅠㅠ
•••답글
가을이 오면  🌳✨💛
꼭 쾌차하세요
•••답글
코코호도
에구 ㅠ 쾌차하세요
•••답글
알아? 필연인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쾌차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속상하다 진짜
•••답글
꼭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숲속의미노공주
꼭 쾌차하시길
바래요ㅠㅠ

•••답글
지미니5959
ㅠㅠ쾌차하세요
•••답글
국내최초 부씨연예인  부승관(23, 세븐틴)
쾌차하세요ㅠ
•••답글
  Quasimodo
아,, 할아버지 꼭 쾌차하실거에요ㅠㅠㅜㅜ
•••답글
One Summer’s Day  Snow
꼭 쾌차하시길 바래요
•••답글
전정국 와이프  전정국은 내 남편
아침부터 눈물나네 할아버지 쾌차하세요
•••답글
XY, XX and XI
31번 고소하세요 ㅜㅠ쾌유하시길
•••답글
벤틀리 해밍턴
힝 ㅠㅠ 진짜ㅜ멈가슬픔
•••답글
응 아니야~~
이마트 가신줄 알았는데.. 거짓뉴스임건가요?ㅠㅠ 빨리 쾌차하세요!
북부시장-이마트-더미션은 누구 동선인건가요ㅠ

•••답글
욜로라이프
앙고 ㅠㅠ 진짜 ㅠㅠ 하늘도 무심하시지요...
•••답글
kakaobank
헉 쾌차하시길ㅠㅠㅠㅜ
•••답글
동네치킨  양념은 페리카나
쾌차하세요ㅠㅠㅠ
•••답글
인피니트 HOYA  인피니트내남자들워더
부디 쾌차하시길 바랍니다!!!!ㅠㅠㅠㅠ
•••답글
주환
완치하시길
•••답글
해조류콥샐러드  도 나쁘지 않아
꼭 쾌차하세요 어르신!
•••답글
해조류콥샐러드  도 나쁘지 않아
31번은 진짜 꼭 처벌 좀...
•••
쾌차하세요ㅠㅠ
•••답글
꼭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도경ㅅ수
꼭 쾌차하세요!!
•••답글
북끅토끼  토끼는토끼토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은지원
아이고ㅠ 쾌차하세요
•••답글
째니는몬모
꼭 쾌차하세요!!
•••답글
더블만
쾌차하세요~!
•••답글
핑크공주  이야~ 정말 재밌다아~! 힠힠
쾌차하시길!!
•••답글
유연정(@uyj_s)  님의 insta
쾌유를 빕니다...
•••답글
민PD
분명 다 나으실 겁니다 쾌차 기원해요
•••답글
사랑아원식해  빅스 사랑해❤️
쾌차하세요
•••답글
모피와 친구들의 모피  정세운과 샤이니
쾌차하세요 꼭 제발
•••답글
아 진짜 쾌차하세요 꼭....ㅜㅜㅜㅜㅜ 31번은 처벌 좀
•••답글
콘노 마코토  시간을 달리는 소녀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 맘아파
•••답글
View
하....괜히 죄없는 분들이 한명때문에^^...부디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X1_차준호
꼭 쾌차하세요ㅠㅠ 아프지 마시고 항상 건강하세요ㅠㅠ
•••답글
VIXX(VIX)  이 또한 지나가리라
꼭 빠른 쾌차하시고 건강하세요
•••답글
뚱경수
쾌차하시길 기도할게요 제발...
•••답글
너는할수있어  하나씩 이루어가자
아 울컥하네요 진짜ㅠㅠ 꼭 쾌차하세요
•••답글
우리백현이이리오세훈  엑소콘서트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31번진짜....아ㅣ....진짜 꼭 벌받았음좋겠어요....꼭 쾌차하세요 ㅠㅠㅠㅠ
•••답글
나굄
그러니까요 ㅠㅠ 저런분들 많더라구요ㅠㅠㅠ
•••답글
뷔민 최곤데
잉 괜히 눈물이 핑 돌았어요 어서 쾌차하세요ㅠ
•••답글
라푼첼
이게 다 신천지 때문
•••답글
축복은개뿔
아ㅜㅜㅜ제발 좋은 소식이 들리길 바랍니다ㅜㅜ
•••답글
해피니스밍블리
쾌차하세요ㅠㅠ!
•••답글
파워에이뷔  너도나도보라해
여기도 31번이...ㅜ ㅠ
•••답글
난도
아..ㅠㅠ 진짜 너무 안타까워요..
•••답글
다시 만나자
꼭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망할 31번이....
•••답글
새 소 년  하이라이트
어른신들은 면역력이 약하실텐데 더 걱정이네요..
•••답글
Sabrina Claudio  후린 기억속의 그대
하,,, 꼭 쾌차하세요ㅠㅠㅠㅠ
•••답글
민 슈가
하ㅜㅜㅜㅜ 진짜 너무 속상해요 31번 완치되도 꼭 처벌받았으면 좋겠어요ㅠㅠㅠ
•••답글
레이븐 브런웬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태태어  건강맨날하고
꼭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ainmallow  하이라이트 드림캐쳐 조승연
하... 꼭 쾌차하실길 바랍니다
•••답글
꼭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정말로
•••답글
WINNER송민호(28)
아ㅠㅠ 할아버지 쾌차하세요
•••답글
끾꺆
흐아ㅜㅠㅠㅠㅠㅠㅠ
•••답글
언어의온도
아ㅜㅜㅜ
•••답글
숨죽여 쓴 사랑 시  낮게 들리는 듯해
pillow  울 강양쓰 사랑혀
ㅠㅠㅠㅠ 꼭 나으실 거에요 힘내세요 할아부지 헝 울 할부지 생각나잖어 8ㅁ8 할아부지 꼭 완쾌 하셔야 해요 ㅠㅠㅠㅠㅠㅠ
•••답글
진짜곤란하다
꼭 쾌차하실 거예요 그래야만 해요 ㅠㅠㅠㅠㅠㅠ 진짜 31 번은... 사람들한테 돌 맞아도 할 말 없음
•••답글
스피릿베블핑거
31번은 이정도면 징역 혹은 벌금 좀 때려주세요...
•••답글
심야책빵
ㅠㅠ아 ..쾌차하세요 ㅠㅠㅠ
•••답글
노노래래
속상하네요 정말
•••답글
남도  
ㅠㅠㅠㅠ꼭 쾌차하세요
•••답글
사.계.후 (Love Still Goes On)  사랑은 꼭 계속 돼야만 해요
꼭 쾌차하시길
•••답글
Nickelback  방탄 X1 잉깅
할아버지 아프지 마세요... 얼른 무사히 다 나으셨으면 좋겠어요ㅠㅠㅠ
•••답글
Singto
건강하게 쾌차하셨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
•••답글
퍼플립
으힝 ㅠ ㅠㅠㅠ 할부지 언능 나으세여. ㅠㅠㅠㅠㅠㅠ
•••답글
joy_ppum
쾌차하세요 오래 오래 건강하시길 ..!
•••답글
JENNlE  무민단
ㅠㅠㅠㅠ 진짜 운이 안좋으셨네 쾌차하시길,,
•••답글
뺭뺭뺭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수야
할아버지 꼭 쾌차하세요 ㅜㅜ
•••답글
NCT루카스  매일 밤 동화같네요
아.. 꼭 쾌차하셨으면 좋겠어요 건강하시길 ㅠㅠ
•••답글
황도
꼭 쾌차하셨으면 좋겠네요ㅜㅜ
•••답글
르오  YOLO
쾌차하시길 바라요ㅠㅠ
•••답글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
•••답글
냥펀치
아ㅠㅠㅠ
•••답글
뉴욕 엑셀시어  정규2집좀내주세요
꼭 쾌차하시고 오래오래 건강하시길
•••답글
최강밀키
제발 쾌차해주세요.,...기도합니다ㅜ
•••답글
BTS JM
반드시 쾌차할 겁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봐요ㅠㅠㅠ
•••답글
INFINITEㅡF
아.. 우리 동넨데 양산 2번 확진자랑 너무 비교돼서 더 마음 아파요 어르신 꼭 건강되찾으세요ㅠㅜㅠ
•••답글
SHINeeeee
아ㅠㅠㅠ
•••답글
김 준규  데이식스
안타깝다ㅠㅠ
•••답글
조승욘
아프지 마세여 할아부지..쾌차하시길
•••답글
findLover
할아버지ㅠㅠㅠㅠㅠㅠㅠ쾌차하세요ㅜㅜㅜ
•••답글
구름 그림자
외사랑
부디 쾌차하시길...
•••답글
parfumdespetales
진짜 정부에서 신천지 싹다 해체시키고 신천지에서 권력? 쥐고 있는 것들 가산 몰수하고 신천지회원들한테는 벌금이나 징역살게하면 안되나요?ㅋㅋㅋㅋㅋㅋ 너무 답답하고 짜증나서
•••답글
타카다_켄타  지지않을 별 JBJ
아이고..... 꼭 다 나으셔서 건강해지셨으면 좋겠습니다!!
•••답글
블루(BLOO)  김현웅 짱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필링굿  셉 데식 엔드림 구정모
꼭 완쾌하시길 바랄게요ㅜㅜ 아..ㅜㅜ
•••답글
Bill Evans
진짜 걱정되네요...
•••답글
북극고미
빨리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드디어 가입  181001
쾌차하시길ㅠㅠㅠ
•••답글
rnrnrn
아 31번 진짜 욕 나와요... 꼭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D a h l i a
어르신 쾌차하시고 31번은 지옥가세요
•••답글
지호왕자
꼭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
•••답글
하 진짜...
•••답글
우너베더원  01+1=11
어떡해 ㅠㅠ 빨리 완캐하시길 바랄게요..🥺
•••답글
닉 네 임  야광별
아 진짜 ...꼭 쾌차하시길 빌어요ㅠㅠㅠ하...
•••답글
001030
꼭 쾌차하시길 바라요 ㅜㅜㅜㅜ...
•••답글
니기하야미 코하쿠 누시  치히로, 고마워
정말로 꼭!!!!!!! 쾌차하세요!!!!!!
•••답글
골디  youngk
꼭 쾌차하세요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답글
조승연 (엑스원)
아 31번 제발 나으시더라도 고통이란 고통은 다 느끼고 나으시길 바랄게요
•••답글
셀셀이셀
진짜 이렇게 마음아픈 동선은 처음입니다...얼른 쾌차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ㅠㅠ 다 나으시면 삼산이용원 한번 들러봐야겠어요 정말
•••답글
Lenka  렌카렌카렌카렌카렌카
ㅠㅠㅠㅠㅠ
•••답글
김원필 아내  피리미리야
쾌차하세요 할아버지 ㅠㅠ 그래야 하고 꼭 그럴 거예요
•••답글
강민희(19)  🌼민희야생일나들이가자🌼
쾌차하세요ㅠㅠㅠㅠ건강하셔야해요ㅠㅠㅠㅠ
•••답글
커피는바리스타
건강하게 쾌차하셔야해요ㅠㅠㅠㅠㅠㅠ
•••답글
농담곰.  농담곰
하 신천지 진짜
•••답글
엘림스 스마일
꼭 쾌차하셔서 건강해지셨으면 좋겠어요ㅜㅜ
•••답글
버섯쿱야
쾌차하시고 무병장수하셨으면 좋겠어용 ㅠㅠ 31번은 꼭 유병장수하고
•••답글
’ㅅ’  으왕
꼭 쾌차하세요🙏🏻🙏🏻🙏🏻
•••답글
13번  어쩌다 발견한 하루
빨리 나으시길🙏🏻🙏🏻
•••답글
김우석:  조승연,한여름의낭만
꼭 쾌차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답글
밖에 비온다
ㅠㅠㅠㅠ할아버지 얼른 나으실거예요!!힘 🙏
•••답글
CANVAS_LEO(18.07.31)
꼭 무탈히 쾌차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건강하게 오래 사시길 바립니다ㅠㅠ
•••답글
겨울곰돌💜  방탄💜손흥민💙
꼭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마지막 황제&황태자에 찰떡인 것같은 남배우들 모음.gif 332 김규년 03.31 22:08 45531 6
이슈·소식 개강 연기에 배달 알바 나선 대학생, 13세 몬 차에 치여 숨져 264 수박이_ 0:21 49894 3
유머·감동 한국인이 호텔 고를때 많이 확인 하는것.jpg 200 최민호(26) 0:06 51916 0
이슈·소식 만우절 네이버웹툰 레전드... 191 Kid Milli♥ 7:32 37929 2
유머·감동 우리나라 20대 평균 재산 168 qksxks ghtjr 14:00 22979 0
6683840 일본의 별난 사진 작가 큐랑둥이 18:30 24 0
6683839 둘 중 능력을 하나 가질 수 있다면 축복하기 VS 저주하기 이진기(30) 18:28 44 0
6683838 우한서 귀국한 일본인 2명 확진판정에 '검사 거부' 귀가 2명 찾아라.. Jeddd 18:28 38 0
6683837 [스토브리그] 드림즈 팬들이 임동규와 장진우에게 옹성우박우진 18:27 30 0
6683836 노량진 황제컵밥 션국이네 메르 18:27 53 0
6683835 카스테라 사갈까?? 세븐틴 원 + 18:27 65 0
6683834 신발 처음사본 애 민천재 (23) 18:26 152 0
6683832 청바지에 붙은 껌 제거 팁 1 김밍굴 18:25 60 0
6683831 은근히 마니아층 두터운 엠보 스타일 치킨 맠맠잉 18:25 77 0
6683830 퓨탱끼리 탑에서 만났을때.manhwa 1 Bring back to 18:25 48 0
6683829 네이트판) 조카를 데려다 키우고싶어요 영은수 18:23 216 0
6683828 퀸덤 오마이걸 게릴라.gif 뭐야 너 18:23 36 0
6683827 [MCU]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영화중 최고는? 1 청량섹시 김태 18:22 35 0
6683826 신창원의 체포가 어려웠던 이유.jpg 1 토끼네 18:21 291 0
6683825 본인기준 라라랜드 결말 호vs불호 2 노츄캡짱 18:21 87 0
6683824 X세대 탤런트 연기력도 X.jpg 1 보이프렌드 민 18:19 393 0
6683823 써니 부모님 대다나다..jpg e)(o lucky on 18:19 247 0
6683821 유재석의 돈가스 먹는 법 장미장미 18:18 513 0
6683820 초간단 신체 나이 측정법 Twenty_Four 18:18 15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1 18:27 ~ 4/1 18:2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1 18:26 ~ 4/1 18: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