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IF I DIE ll조회 66943l 2
 
국어교육과  이대휘 손동표 +a
이분들을 내가 왜 알고있더라 프듀나왔었나
•••답글
안무 연습 영상에서 거울 깨쳐서 아닐까요...?
•••
앜ㅋㅋㅋ 그분들이에요?? 되게 도구를 잘 이용하시는구나..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국어교육과  이대휘 손동표 +a
아 ㅋㅋ 이건가봐요 ㅋㅋㅋㅋ
•••
갓세븐 마크;  마크 오늘도 최고다
엥 너무빨라 300번째 보는중이에여
•••답글
두고봐  비투비
우와 어떻게 하는거지
•••답글
마술스틱? 마술도구예요
•••
민애옹은애옹  내 위로가 되어줘서 고마워
헐 뭐야 왜 무대에서 마술을 해요 뭐야 짱신박해요
•••답글
나재민(나나)
나의 청춘,
저거 마술이네,,, 초등학생 때 마술 방과후 때 배웠었지,,,,,, 안무로 보니 신기하다
•••답글
강태현오빠  우뿌즈내맘도뿌심
이분들 예전에 연습하다 거울 뿌순ㅋㅋㅋ큐ㅠㅠ 그룹 맞나여? 어딘가 익숙한 연습실...그때도 스탠딩마이크 있었던거 가튼데 소품 활용 잘하시네요 분홍색 깔맞춤 예뻐여
•••답글
히리리리호
봉골레파스타
이제 아이돌은 마술도 할 줄 알아야 하나요...?
•••답글
호순영시  세븐틴
아 이 댓글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曹承衍  조승연
???????????????????? 두 눈을 의심
•••답글
曹承衍  조승연
오 손수건이랑 막대기가 한 세튼가?????? 손수건이 막대기 끝에 연결돼있고 약간 막대기가 손 펼치면 팍 펴지는 거 같은데 그 순간에 봉 속으로 손수건이 들어가는 건가요? 머지 신기하다
•••
그거 맞아요!!
•••
DREAMS  드림 드림 드림즈 !!
요즘자주올라오네요
•••답글
음 궁금해서 여쭤보는건데 자주 올라오면 안되는 이유가 있나요? 다른 분들도 자주 올라오는데 인지도가 낮으면 자주 올라오면 안되는건가 해서요~!
•••
뷔!누가 나를 막아도  나의 갈 길을 간다고🎵
그냥 회사에서 홍보하나 싶으신거 아닐까요??
•••
널 좋아해, 너도?  민석아
호엥!! 어떻게 된거지!!
•••답글
오마이걸 유아
........???!!!!!
•••답글
디카프리오 눈빛ㅊ  뼈미남 디카프리오
마술이에요?
•••답글
김 동한
헐 신기하다
•••답글
아이럽뿌  
저거 마술도구 집에도 있슴니다ㅋㅋㅋㅋㅋ
근데 플라스틱이 탄력이 있어서 잡고있기 힘들었었는데

•••답글
김종현욜랑욜랑
드림캐쳐 유앤아이 때도 다미분이 하셨을걸요?
그 때도 신기해서 무대 계속 찾아봤었는데ㅋㅋㅋㅋ

•••답글
Maple Story  🍁
옼ㅋㅋ맞아요 한없이 차가워진 눈빛~~
•••
텔레파시  
봉으로 변하는 손수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에 에버랜드로 수학여행 갔을때 기념품 가게에서 샀던건데 추억이네요 ㅎㅎ
•••답글
왈리월리
?? 이게 모지? 내가 뭘 본거지??? 이게 어떻게 되는거예여???
아 도구가 있는거구나... 싱기하다..

•••답글
CARATLAND
헝 대박 개신기해
•••답글
베네피트 컴버배치  ❤️
이제,, 아이돌하려면,, 마술까지,,,
•••답글
이한결(22살)
이분들 보면 연습실 거울 깨고 놀란 것밖에 생각이 안나요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
•••답글
V I C T O N 허 찬  햇살이참밝아보여서
우왕 노래 좋아서 자주 들어요!!
•••답글
마도서
왕신기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거울 깼대서 보는데 안무연습 영상에 ㅋㅋㅋㅋㅋ 거울 뜯겨져있네욬ㅋㅋㅋ
•••
오징어는 마른 오징어  이에 끼면 걸리적거려요
모임 별
그 덤더럼 팔 휘적휘적일 줄 알고 들어왔는데 이것도 신기하다
•••답글
떼굴떼9
실수할까봐 무대할 때마다 떨릴 것 같아요... 대단쓰...
•••답글
@hm_son7
마술도구 모음에 있었는뎈ㅋㅋㅋㅋ
•••답글
황도
신기해옄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아이돌은 마술까지 해야하는 건가여
•••답글
김종형  데이식스💙동키즈
저거 안펴질때 진짜 웃긴뎈ㅋㅋㅋ ㅠ큐ㅠ큐
•••답글
스레
GIF
오 이거인줄...

•••답글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헐 이게 더 신기해욬ㅋㅋㅋㅋㅋ 와 들어올리는건가
•••
너무 신기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우...진짜...
•••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우허어ㅓ어ㅓㅇ엌ㅋㅋㅋ대박신기해요
•••
헐 대박신기하네요
•••
젼젼극
아이돌... 이제 마술까지 해야 하는 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극한이다
•••답글
이달의 소녀 여진  마냥 어린애처럼 가볍지도 않죠
믕지믕지야  기적 같은 이야기♡
저 마술도구 집에 있죠ㅎㅎ
•••답글
이수만  SM 엔터테이먼트
헐 진짜 신기해요ㅋㅋㅋㅋㅋㅋ
•••답글
꺄르륵르
드캐 다미도 했었어용 멋있던뎅
•••답글
너무나아름다운그대  BTS💜드림캐쳐❤
다미두 유앤아이때 요술봉 한 무대있는데 오오
•••답글
오늘은내게기대  가끔옆에도좀봐
어떻게 하는 거예요??????
•••답글
음 돌돌 말은 철판?을 손에 꼭 쥐고 있었다가 딱 놓는 순간 긴 봉으로 늘어나용 용수철 느낌으로!
•••
Matthew Goode
그 츄잉껌? 호버보드 이후로 새로운 충격 아이돌 하려면 여러가지 할줄 알아야 하는군요
•••답글
김원필˙
우왕 신기해 ㅋㅋㅋㅋ
•••답글
보라매
옼ㅋㅋㅋㅋㅋ 옛날에 봉으로 늘어나는 마술도구 갖고 놀았던 기억이 나네요
•••답글
바보미먹보미  ❤내맘은덤더러덤덤♥
되게 눈 깜짝하자마자 짠 바뀌네요 신기... 갖고싶다 뭐라고 찾으면 나올까요?
•••답글
Pot of gold
거울 깨진 거 그대로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빅톤 최병찬(24)  걷는 길에 행복만
카카시  사륜안의카피닌자 | 6대호카게
오..신기하다
•••답글
p_k_h
이젠 하다하다 마술까지... 아이돌들 참 대단해요bb
•••답글
쩨스초코
우와 짱신기
•••답글
캐럿의존재이유는세븐틴  아낀다예쁘다고맙다
헐 신기해용!!
•••답글
승연아스마일  항상 웃는 일만 가득하기를♡
이젠 호그와트 출신들이 아이돌 하는 건가요...?
•••답글
냐냐니뇨
헐 뭐지 너무 신기.......
•••답글
오키야_스바루  Okiya Subaru
연습때 거울 깨고 무대 중에 뭐 망가지고 했던 그룹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독염  오랫동안 꿈꿔왔던
슈가의 시선  BTS_SUGA
ㅁ..므. ..무.. 뭐야 어떻게 한거예요ㅡ?
•••답글
뽀야미 아빠  식섭아 그럼 못섬
우와아 싱기해요 안무 멋있다
•••답글
꺌류
이제 아이돌 마술도 배워야하는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토끼마술 기댜할게용ㅋㅋㅋㅋ 신박하긴하다.....
•••답글
이혁재(04.04)  사랑에사랑을더해
영업이라고 해도 이건 진짜 신박해서 좋네여 신기하다
•••답글
복종  •᷄ɞ•᷅
엥 어케하는
•••답글
션덕션덕  그뉵매앤~
마술도군가벼..!
•••답글
남우현워더  인피니트♡
오오 우와
•••답글
타로 버블티
우와 뭐야 어떻게 한거야
•••답글
호피폴라 아일  To My Dear
저거 봉이 펼쳐지면서 그 구멍으로 손수건이 들어가는? 거였던 것 같은데 자연스러운 걸 보니까 연습 진짜 많이 하셨나보네요..
•••답글
elio x oliver
드림캐쳐 무대했던거 생각났어욬ㅋㅋㅋㅋ
•••답글
XI 김요한  요한아 행복하자❤
우찌했누!
•••답글
늘품
J I N
할 신기하다
•••답글
Aaron  영원하자
놀줄아는 놈인가~!
•••답글
국민 첫사랑 배수지  💚
우왕 신기방기
•••답글
저거 어떵게 하는거지..
•••답글
법의진명  张若昀
우와 신기해요
•••답글
고혹
할???? 우와 신기하네여
•••답글
가브리살  항정살도 좋아 ლ(╹◡╹ლ)
우와 신기해요
•••답글
칠오  💜 방탄조이 💚
오 저거 에버랜드에서 팔았는데!!
•••답글
王甜甜
오,.,,,,,,,,,거리면서봤네
•••답글
간지용
오 신기한데!?!?!?
•••답글
타카다_켄타  사랑하는 켄타에게
김 준규  데이식스
와 진짜 신기하다
•••답글
SOPEEE
...?? 어케 한거지
•••답글
노란색볼펜
동키즈 진짜 무대 잘해요
•••답글
벼링  * ੈ✩‧₊˚* ੈ✩‧
헝헐헐헐
•••답글
우와 싕기해요
•••답글
NCT_박지성  해찬아 두시에 만나자며ಥ_ಥ
오 대박 신기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오 신기하다
•••답글
헐 맞아용 저도 안무 신디해서 맨날 무대챙겨봐요 ,,,,,그리고 문익님 럼청귀여우심
•••답글
라떼는 말이야  Latte is Horse
오 동키즈가 인포에 올라오다니 반가워라
•••답글
이거랑 똑같은 거 드림캐쳐 다미님이 했을 때 너무 신기해서 그 장면만 돌려봤었는데 ㅌㅌㅌㅋㅋ
•••답글
뎨식  하루가 짧다
할 무ㅑ야
•••답글
머리  는 깨라고 있는 법
오 신기하당!!!
•••답글
머리  는 깨라고 있는 법
근데 진짜 이 분들 왜 안 뜨는지 의문
•••
진짜진짜로
???? 다시 봉으로 돌아가기도하네????
•••답글
빛나는 대장
우와 머지 마술 컨셉 아이돌인가??
•••답글
박깡현
오 저 손수건마술봉 어릴때 자주 갖고 놀았었는데
•••답글
that Sunday vibes
??? 어케했노
•••답글
우지(智遇) : 지혜를 만나다.  세븐틴 (SVT)
우와 신기하다!
•••답글
OPEN
우와우와
•••답글
제주소년  잘생긴거최고야짜릿해
와 드디어 의문이 풀렸다 거울 깨진 부분 잘라(?)냈네요 테이프로 붙여놨을까 궁금했는데
•••답글
JIМIN  아무행알
저걸 안무로 쓸 생각을 하다니 점점 신박해진다
•••답글
JIМIN  아무행알
투피엠 같은 아이돌은 텀블링하고 막 서커스 였는데 이제는 마술까지
•••
신기하다 다음엔 비둘기 날려주세여~
•••답글
헐 저거 어렸을때 갖고놀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뿌뿌빠빠  움켜쥐고 난 널 향해 분다
마술사같음
•••답글
너는 나의 빛이자 나의 구원  석지니 나랑 결혼햄
거울 깨신 분들..! 근데 저희 학교 축제 오셨어ㅛ는데 엄청 잘생기셨었어용 문익님!! 애들 엄청 난리얐던...
•••답글
PLAYLIST_
헐 마술 ... 허얼.....
•••답글
건빵은 건빵
와 진짜 추억이다,, 저거 어렸을 때 엄청 하고 다녔었는데
•••답글
꼭 짱이 돼야지
뭐가 신기한건지 몰라서 한참 봤는데 뭐야 손수건이 왜 막대기로 변해요???뭐야 뭐지 대체 저게 무슨
•••답글
승철아 쿱랑해
아 저거 ㅋㅋㅋㅋ 놀이공원 갔을 때 많았는데...
•••답글
한식이조아
갖고싶다
•••답글
입금완료
민전하
해양심층수
이안무 괜찮았지
•••답글
LIP  SHD 이재원
느린짤 보고싶다
•••답글
동키즈
헉 동키즈다
여러분 저 스틱을 동키스틱이라고 불러여 귀엽죠? 귀엽다고 해주세요

•••답글
모동숲 애플이  큐룽-☆
헐 짱신기해
•••답글
뉴스Nee  샤이니짱
마술도궄ㅋㅋㅋ
•••답글
렛잇비  
두 번째 짤 보면 장갑에 뭐가 있는데 버튼 누르먄 쫙 펼쳐지는 건가...
•••답글
김폰카정우
어 내친구의 친구닼ㅋㅋㅋㅋㅋㅋ
•••답글
ASIANA AIRLINES
무대에서 마술을...
•••답글
심ㅂr
안무에 마술넣는건 처음보네용 신박하네욬ㅋㅋㅋ
•••답글
mint명수
저도 이거 음악방송에서 보면서 진짜 신기했어요
•••답글
허수아미  보라해
마술을하다니..!!
•••답글
아 거울 뿌순 사람들
•••답글
헐 우와 ㄹㅇ 신박
•••답글
SF9_김떼구  널 볼 수 있음에
ㅋㅋㅋㅋㅋㅋ아 거울 깬 아이돌로 기억 남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애기 치즈
우와 뭐지뭐지 너무 신기하다
•••답글
이나은(22)  ♾&데식&굥&냥&두산&울림덕후
*`A´*  서로만 믿고 가자
저거 좀 더 긴 막대로 드림캐처가 무대한 거 멋있었는데
•••답글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네가 있을뿐  I'm your light🌟
연습하느라 힘들었겠다...마술이 안무라니
•••답글
엔씨리  문태일
와 안무 그냥 다 멋있는데요
•••답글
햇자두
Baby Driver
와 유치원때 에버랜드에서 사서 엄청 가지고 놀았는뎈ㅋㅋ
•••답글
욱 (UGH!)
오오 신박해
•••답글
떡볶이먹고싶어요.  이왕이면 엽떡
어릴때 팔던거 아니에요?? ㅋㅋㅋㅋ
•••답글
june61
오 동키즈다! 동키스틱 안무 멋져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엑소 백현의 놀라운 식성.jpg 425 Ol제노 07.10 21:44 61133 31
이슈·소식 수현 OPPA 인스타 라방 말실수. jpg 236 관심법으로 보 16:41 37824 6
이슈·소식 구리색에 미쳐버린 삼성 근황.jpg 207 mint 15:06 41830 1
유머·감동 지방발령받을바엔 사표쓴다는 사람들 185 까까까 12:30 32254 0
이슈·소식 실시간 틴탑 반응 130 TEEN TOP 리 0:28 50598 7
6757604 [속보] 박원순 아들 박주신씨, 서울대병원 빈소 도착 이진기(30) 21:08 69 0
6757601 [단독] 전북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추천대교에서 투신 천재인 21:06 253 0
6757596 김완선, 숙행 특급 응원 "신곡 데뷔 앞두고 열심히 연습 중” [M+.. 밤밤파이어밤 20:57 93 0
6757593 [속보] 로또 919회, 1등 '9·14·17·18·42·44'..보너스 '3.. 1 Twenty_Four 20:52 234 0
6757584 [속보] 박원순 시장 아들 주신씨 영국서 8년만에 귀국 유기현 (25) 20:40 483 0
6757583 [속보] 박원순 아들 박주신씨, 코로나19 검사 후 빈소로 유기현 (25) 20:40 196 0
6757568 최근 해외에서 다시 유행하고 있는 레트로 캠코더...jpg 2 휴닝카이 20:09 5490 0
6757561 [속보] 故박원순 아들 박주신씨, 검사 마치고 귀국완료..빈소 향할듯.. 16 .서로가 서로 19:44 7730 0
6757534 루, 오늘(11일) '비 내리는 날'로 대중 감성 저격 예고 밤밤파이어밤 18:49 217 0
6757509 [속보] 세종서 주택 화재로 5살·7살 어린이 두 명 숨져 1 세기말 17:48 705 0
6757497 (속보) 경남서 또 해외유입 확진자 발생..우즈벡 국적 30대남 굿데이_희진 17:32 315 0
6757488 전설의 슈스케 "없어요" 근황 .jpg 31 mint 17:14 21485 0
6757476 세계관 과몰입 오지는 아는형님ㅋㅋㅋㅋㅋㅋㅋ 타지타지판타 16:55 991 0
6757468 수현 OPPA 인스타 라방 말실수. jpg 236 관심법으로 보 16:41 37969 6
6757459 아이돌 스타일링한 윤아 판도라 여름화보.jpg 64 Ol제노 16:23 30158 1
6757453 작년 관객들이 극장에서 가장 충격받은 장면 갑...gif (강강강ㅅㅍ.. 6 우우아아 15:56 7266 0
6757445 [속보] 혈장치료제 곧 임상시험..완치자 혈장으로 내주 제제 생산 용시대박 15:28 509 0
6757440 [속보] 신천지 교인 중심 혈장 500명 공여 .. "코로나 치.. 마카롱꿀떡 15:18 496 0
6757435 구리색에 미쳐버린 삼성 근황.jpg 207 mint 15:06 41937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11 21:08 ~ 7/11 21: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11 21:10 ~ 7/11 21: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