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히데 ll조회 21792l 2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브랜든
과연 자신의 나라가 했던 일은 저기에 포함돼 있을까요
•••답글
아스트로  디에한 초연 어디까지 왔니
222 사실 이 생각밖에 안 들었...
•••
333 저렇게 열심히 잘못되누내용을 공뷰하니
제대로된 사실을 받아들이기 더ㅜ어렵지

•••
나라 위 덕질은 없다  사랑해💛보고싶어
55글 내려오면서 한 생각이네요,,
•••
이생각하며 내려왔네요
•••
마르코 로이스  DORTMUND
99,,, 자기네 나라가 저질렀던 일은 제대로 배웠을지 궁금하네요,,, 그래도 저 학생이 대단하긴 대단하네요 저렇게 열심히 공부하기 쉽지 않은데
•••
DREAMS  그립습니다 백승수
1212 제대로 역사를 배웠을까 정말 궁금해요 그래도 노력은 정말 대단하네요
•••
닉네임은 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
김석진짜잘생겼진  방탄방탄방방탄💜
김카이럽  살앙햅 김종인
까망하양  샤이니♥
토벤머리 용사  쌍레 아케인풀셋
2727 저도 그 생각 했어요....ㅋㅋㅋㅋ
•••
주 학년  제주소년
2929 왜곡된 역사를 배울텐데 안타깝네유
•••
민주너무예뻐♡  예쁜게 최고야
무즈(MOODZ)  종현아 기억할게
3232 '제대로' 포함되어있는지
•••
 
사이토 소마
세계사 안 해서 다행이다........ 역사 싫었는데 저렇게 하는 분들 보면 참 대단하다는 생각 드네여
•••답글
흠험
일본인들 세계사 배우면 가타카나 겁나많이 나와서 힘들다던데..
•••답글
띠 앗  씨 씨 씨를 뿌리고
헐 눈돌아가겠네윧ㄷㄷㄷ
•••
치사뽕
저런거 보면 부러움 책이 저렇게 낡아 있으면 볼 때마다 뿌듯할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가지고 있는 책은 항상 깨끗한데
•••답글
단당류  포도당
저렇게많이 배우면서 자기네역사는 왜 모르지
•••답글
자넨A+이야  하지만 나는 C+
모든 글을 형광펜으로 칠하는 친구가 있었는데... 옛추억이 생각나네요..
•••답글
건강하좌!!  행복하좌!!
와 근데 공부 진짜 열심히 했나 보네요
•••답글
카드캡처사쿠라
마지막 장에 글이 다 형광펜 쳐져있네요? 공부가 더 잘되나?
•••답글
야바사랑해
이겨냅니다 김원필이죠?  My Finale
오... 현 세사러 고3 놀라고 갑니다
•••답글
사브레_
야 독도는 우리땅이야
•••답글
계귤
와 저렇게 공부해보고 싶네요...
•••답글
햇권  𐂂 𐂃 𐂄 𐂅
아,,, 저렇게 하는거 정말 싫어해요,,,, 덕지덕지 붙이고 아무데나 형광펜 찍찍 긋고
•••답글
붱토끼
꿈이 세계정복이신가...
•••답글
아미바라기_정국  행복한동구래미💜
종전기념일있는 나라에서 세계사 배워봤자 아닐까여
•••답글
으아아ㅏㅏㅏ
저렇게 알아보기 힘들게 해놔서 자기 나라 역사를 왜곡해서 알고 있는 건가
•••답글
데이식스 도운  세상이 도운 남자
와...국적과 별개로 대단하긴 하네요
•••답글
ㅈㅇㅇ
내려오면서 그생각밖에 안들어서 내가 너무 꼬였나 싶었는데 다들 비슷한 생각을 하셨군
•••답글
일우:정  # 배우 정일우
와대단하다...
•••답글
세상에서제일멋진동구래미  너는 나의 지구
일부 왜곡된 역사도 시험때문에 달달 암기해야하고 그걸 진실이라고 생각하시겠네요
•••답글
松月송월
저렇게 열심히 하면서 자기네 나라가 저지른 일에 대해선 일절 언급도 없겠죠 왜곡된 역사만 주구장창 열심히 하는격
•••답글
눈나난나
일본이라 그런지 저많은 글중에 사실이 몇 없을거같음.. 걍 소설책
•••답글
김쿵야
저게 제대로 된 내용일지가 궁금
•••답글
TREASURE
와 나도 저 정도로 공부 해보고 싶더...
•••답글
밤체리
그냥.... 공부를 열심히 했다 라는 이것에 초점 맞춰서 보면 안되나 일본이라서 ~~했을거야 그거 편견이고 다 궁예잖아
•••답글
명수가뚝뚝  명수가뚜기뚜기
아니... 그냥 공부 열심히 했구나 싶은 생각밖에 안 드는데 일본이니까 무조건 왜곡된 역사를 배웠겠지? 하는 댓글이 많네요....ㅠㅠ 일본에서 학교 다닌 적 있었는데 제대로 역사 알려주시는 선생님들도 꽤 계셨어요...
•••답글
22 일본에서 학교는 안다녔지만 보고 걍 열심히 했네 이생각 밖에 안들었음 ㅋㅋ
•••
윤오는 재현  태연, NCT
a lovely night
전화번호분줄..
•••답글
장수원  Sechs Kies
BTS내꼬  방탄없이 어찌 살아
첫댓에 생각은 동의하지만 몇몇 다른 댓글 비꼬기 진짜 심하네요... 저 고삼 분이 역사를 왜곡했습니까?
•••답글
RAPU
와 진짜 대단해요 저라면 포스트잇 색 맞춰야 한다고 공부 미루고 책 더러워지는거 싫다고 딴곳에 필기하다 지쳐서 관뒀을듯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여러분들 학창시절때 요거 가격은?528 어니부깅 10.24 16:22 43586 5
유머·감동 본인이 쓰는 지갑 브랜드는?.jpg415 멍ㅇ멍이 소리 10.24 19:28 35718 0
유머·감동 친정엄마를 5시간반 무궁화호에 태워 보냈네요.. (판)293 눈나난나 10.24 12:34 77394 18
유머·감동 전성기 시절 1박2일 vs 무한도전265 당근케잌 10.24 22:28 16733 0
유머·감동 아이린 공포증216 ㄷH학수학능력 10.24 19:19 78069 11
6836639 택시 공짜 vs 비행기공짜 양세종의 개 12:08 120 0
6836638 조련 당하는 이광수.gif 내 마음속에 12:07 84 0
6836637 리타 로스바이세 「로스트 로즈마리」 한 편의 너 12:06 70 0
6836636 자동차 갤러리 흑우.jpg 유기현 핑크머 12:04 363 0
6836635 식민지 근대화론 김상연 11:59 353 0
6836634 카오스와 롤의 아버지.jpg 세훈이를업어 11:58 257 0
6836633 베르세르크 명장면.....Gif 노츄캡짱 11:56 405 0
6836632 자전거 7년차 팔뚝1 노츄캡짱 11:55 577 0
6836631 보는 사람 설레는 전소민, 양세찬 러브라인 .gif 옹성우박우진 11:54 627 0
6836630 지금입니다... 남준이는왜이 11:53 215 0
6836629 다른 회사들도 엄마가 팀장에게 전화하는 헬리콥터맘 있나요?2 장미장미 11:52 1387 0
6836628 요즘 걸그룹 비주얼 탑급으로 뽑히는 두명.gif8 JOSHUA95 11:50 2499 0
6836627 강호동, 이수근 알몸 강제 노출 시킨 사건.JPG 중 천러 11:49 1552 0
6836626 주차 테트리스 원우얌 겨론 11:44 599 0
6836625 코딩하다 막혔을때.jpg2 950107 11:42 980 0
6836624 320만원짜리 버버리 명품 패딩.jpg11 She 11:41 3164 0
6836623 사이코패스와 소시오패스 차이2 JOSHUA95 11:40 2909 0
6836622 맨발로 물고기 잡는 할아버지.jpg2 ㄷH학수학능력 11:38 617 0
6836621 요새 유튜브 에서 제일 재밌는 채널 영상4 민천재 (23) 11:34 1814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5 12:10 ~ 10/25 12: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25 12:10 ~ 10/25 12: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