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NCT 지 성 ll조회 24486l 3
 
아스트로  디에한 초연 어디까지 왔니
영원히 안 왔으면
•••답글
박지민 (26)  넌 내 푸른 곰팡이
피터파커  예뻤어
럽미텐더
앙글앙글배쿠  배쿠 볼 말랑말랑
내이름 김애용
이준호 처돌이
영원히 오지 마 그냥
•••답글
안동찜딱
가조쿠까진 아니더라도 색안경끼고 보진않았는데
직직전 영상이었나 오히려 방귀뀐놈이 성낸다고 사과영상올린거에서 썽질내는거 보니
정뚝떨이더라구요

•••답글
삭제된 댓글
(2020/9/24 17:49:45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
소근커플은 무슨 영상?제품? 뒷광고 였나요??
•••
셀리턴 마스크 허위광고 과대광고입니다 관련자료입다. https://youtu.be/YXzg1848vVk찾아보니 반년전에 사건터졌는데 한달전에서야 댓글에다 해명이랍시고 뭐 달아놓긴했네요 ㅎ “광고” 라는 댓글 달리면 지우더니
•••
헐 소근커플도 뒷광고 있었러요? 요즘 결혼 관련으로 업로드 열심히하시던데
•••
네 셀리턴마스크 허위과대광고입니다 관련내용은 https://youtu.be/YXzg1848vVk%EC%B0%BE%EC%95%84%EB%B3%B4%EB%8B%88
•••
쉴드라기보단 포니님은 사과영상 올렸어요
•••
이틀전까지도 “사망여우”혹은 광고관련 댓글 달면 지워지고 영상 다 지우셨었는데 어제서야 올리셨네용..몇개월 눈막귀막 댓글 다막고 모른척하다가 사망여우가 이틀전에 포니관련해서 영상올리고 난리나니까 이제서야 올린듯
•••
k,will  짜아아아아아아아아앙
+윤쨔미
•••
윤쨔미님 관련 영상 올리셨지 않나요?
여기 링크 있어용

https://youtu.be/U6bb8oSQHaA

•••
소근커플 해명글이랑 같이 사과한다고 올리지 않았나요..?!
•••
근데 이건 뒷광고는 아니지 않나요...? 대기업에서 광고자체를 사기친건데 ㅠ 사과라기보다는 정정을 하는게 맞는거 아닐까요. 유튜버들한테만 너무 잣대를 들이대기보다는... 겟잇뷰티나 뷰티방송에도 하위광고 그대로 많이 나왔잖아요... 그 방송에는 뭐라고 안하면서 너무 유튜브한테만 그러는것 같아서요... 물로 잘못이 아니라는건 아니에요
•••
그쵸..허위과대광고고 정정을 해야맞죠..님말대루 수십만구독자에 저분들의광고로 수많은사람들이 잘못된곳에 돈낭비하게했으니 잘못된사실을 인지했으면 빨리사과하고 정정했어야하는게맞죠.. 근데 몇개월동안 나몰라라하고 끝까지모르쇠에 광고관련 댓글은 논란안될려고 다 차단시키고 피해자는 그대로 피해보게 두고 자기들손해볼까봐 몸사리고 입틀막했던게 햇던게 과연 욕먹을일이 아닌거고 과연”너무뭐라하는건가?” 싶네요 사망여우님같이 저런유투버들 부조리한거 끝까지파해치는 사람 나오고 일 커지니까 몇달단 모르쇠하더니 그제서야 해명이니하면서 한달전에 글써놧던데 전 절대 “너무우투버만 뭐라한다”라는 의견엔동의못할거같습니다 시간되면 한번 영상 봐주세요
+ 포니도 계속 구질하게 버티다가 이틀전에올린 사망여우 영상으로 난리가나니깐 그제서야 사과한답시고 어제 올렸던데ㅋ.. 버티다 어쩔수없이 사과한다고 사과한게과연 사과인지싶고 소근커플도 피해보는사람 엄청많았을텐제 그럼 유투버답게,피해자들이 잘볼수있게 영상으로 사과문 올렸어야하는게 맞다고생각합니다 근데 이슈될까봐 몇개월전의 영상에 고정댓글로 찔끔..? 사과영상을 제가 못찾은거라면 이부분에대해선 사과드립니다 ㅜ
https://youtu.be/YXzg1848vVk%EC%B0%BE%EC%95%84%EB%B3%B4%EB%8B%88

•••
회사원 님 사과 영상 올리셨어요
•••
아 7개월도 전 일을 이제서야 하셔서 제가 못봤나봅니다..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댓글달아서 이부분은 정말 죄송합니다 정정해주셔서 감사해요 (__)그런데 정말 반성하신단분니 댓글삭제 관련에대한 언급도 없으시고 나머지 답답한 부분은 올리신 사과영상의 댓글들이 정확히다 짚어주시네요..
•••
 
서 빈  사랑하는 꽃거지
전전영상에서는 남초 어쩌구 하다가 전영상에서는 여초 어쩌구ㅋㅋㅋㅋㅋ 본인 태도가 문제였던 건데 진영논리 이용하려는게 너무 뻔히 보여서 안좋아보였음
•••답글
닭똥집
그냥 오지마십쇼 분란 조장하다 들켰는데 오는 것도 웃기잖아요?
•••답글
닉네임은 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
뒷광고 유튜버들 싹 다 오지마랑~
•••답글
부Boo  HUFS
와 근데 조회수 쩐다
•••답글
꼬꼬댁꼬고꼬
걸려서 사과해도 넘어갈까 말까할 사건을 본인은 안한척 까고 상관도 없는 사이트로 여론몰이 하고 끝끝내 본인 관련 증거가 계속되자 사과하셨으니 진심도 못느끼겟고.... 계속 안나오셧으면 좋겠어요
•••답글
야곱  야채곱창 좋아하니?
추하네ㅋㅋ
•••답글
주둥밀당녀
보겸 진짜 선을 넘었어요. 사과 영상에도 무슨 아직도 자기가 잘못한것도 아닌마냥 말투 툭툭 내뱉듯이 말하고, 심지어는 여초사이트에서 자기를 몰아서 공격한다고 어그로끌면서 정치까지 하더라고요 ㅋㅋㅋㅋ 어이가없어서^ . 아니 정작 여초사이트는 보겸 관심없고 밥버거 얘기가 더 나온다던데, ㅋ 그거보고 너무 괘씸. 솔직히 내기준 양팡 웃참보다 심했다..진짜
•••답글
하루노 사쿠라
어른분들께 싹싹하고 그래서 사람 괜찮아 보였는데😢 다른 뒷광고 유튜버들도 다 없어졌으면
•••답글
Penny Wise  디자이너
근데 돌아올듯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여러분들 학창시절때 요거 가격은?589 어니부깅 10.24 16:22 50142 7
유머·감동 본인이 쓰는 지갑 브랜드는?.jpg487 멍ㅇ멍이 소리 10.24 19:28 42345 0
유머·감동 전성기 시절 1박2일 vs 무한도전340 당근케잌 10.24 22:28 22223 1
유머·감동 평생 초밥 무료 vs 평생 탕수육 무료.jpg267 950107 10:33 13557 0
유머·감동 아이린 공포증231 ㄷH학수학능력 10.24 19:19 89848 18
6836708 신과함께 웹툰이 일본에서 리메이크된 이유.jpg 멍ㅇ멍이 소리 15:07 1 0
6836707 졸면서 한 필기 특징.jpg1 양꼬치 떨어져 15:00 476 0
6836706 최악의 자살 레전드1 Different 14:54 1085 0
6836705 [나혼자산다] 별구경 간 화사.jpg 세븐틴 원 + 14:51 582 0
6836704 "엄마 나 40대 아저씨를 좋아하게 된 것 같아”3 이진기(30) 14:49 1442 0
6836703 윤딴딴 인스타그램 악플러들 일침 .jpg2 영은수 14:48 2421 0
6836702 절대로 주식하면 안되는 친구.jpg3 중 천러 14:47 1725 0
6836701 이쯤에서 다시보는 주간아이돌 아이린 자기소개서1 녤피치 14:42 1909 0
6836700 (가짜 사나이 2기 논란 관련 리뷰 (스압) (가짜 사나이 2기 논란.. 태 리 14:41 816 0
6836699 피처링 여포 송민호1 더보이즈 이주 14:35 850 1
6836698 착한 공룡 둘리 ㅋㅋ.jpg1 초코틴틴세븐 14:32 976 0
6836697 ??? : 회사에서 구구단 코딩하면 뒤에서 막 쳐다봄?5 옹뇸뇸뇸 14:29 3426 1
6836696 2021년 공휴일.JPG5 유기현 (25) 14:18 1896 0
6836695 혼돈의 지하철11 김밍굴 14:15 2052 1
6836694 트럼프 트위터 비번 털림.jpg14 e)(o lucky on 14:12 6987 0
6836693 아가씨는 모르겠죠...10 ㄷH학수학능력 14:10 5226 4
6836692 작년 펨코 성지순례1 똔가나지 14:08 1379 0
6836691 얼마전 낙지냐 쭈꾸미냐 논쟁의 전문가 의견3 더보이즈 상 14:07 3415 0
6836690 집 앞 1분거리에 이 가게들이 생긴다면, 어느그룹을 택하시겠습니까.j..125 NUEST-W 14:03 677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5 15:05 ~ 10/25 15:0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25 15:04 ~ 10/25 15: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