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맠맠잉 ll조회 16456l 3
 
(촛불)
오또카지  뎨니스
쩨루니
잔나비  Jannabi
불호입니다...
•••답글
정꾸꾸기  꾹이
지창욱 와이프  만반잘부
BTS_박지민(팟찌밍)  박라이vs박세렌vs박필터
이마큰애  NCT
너무덥다
곰누누
나 츠 메
호호호호호호호ㅎ
•••답글
ENHYPEN 박성훈
hiyo
윤기나는망개  11월 20일 방탄소년단 컴백
이효민
윤시윤.  슌님께 저당잡혔어요
오월의 빛  ❤️백현이❤️
고양이=귀여워  ❤️고양이❤️
김정우(nct127)
진짜 가끔 먹음
•••답글
이덕춘
호호 가면 이것만 먹어요
•••답글
쟌뾰
넘죠아ㅜ 7년째 이거
•••답글
페파톤스
싫어요ㅜㅜ 진짜 이것만 남아서 버렸음 줘도안먹..
•••답글
건강하좌!!  행복하좌!!
안 먹진 않지만 제 돈 주고 사 먹진 않아요..
•••답글
뿌욱
에이틴 김하민  사약길 맛집입니다
쌀갱애쥐
강경레샤해 레샤단 뭉쳐요옥!!!!!!
•••답글
지수  
김지향
SEVENTEEN 디노
극극극극극극극호
•••답글
코피니트  코에서 미끄럼틀
코피니트  코에서 미끄럼틀
민초는 사랑하지만 레샤는 용서가 안됨
•••
비원에이포’
내가 널 이끄는 쟈니  NCT
장국영(張國榮)  발 없는 새
xk
YOOGENIUS
내가 베라 다른 건 다 어느정도 먹고들어가도 레샤는 절대안댐 진짜
•••답글
Luna
완전 극호 제 최애
•••답글
턔태  BTS
_김석진
민교수
꾸끼리
최애❤️
•••답글
Colin Firth
NCT재현
메구로 렌
쬐끔 불호
너무 달아요,,

•••답글
복세편살
전정국밥  나의 사랑이자 벗
극극극극그극그극극극극호
•••답글
윤기네쿠키
민초 호👍🏻
레인보우샤베트 호👍🏻

•••답글
동허니  🐯🍯
극호! 베라 가면 무조건 담아오는 레샤🥰
•••답글
새벽두시감성
호오오오오오
•••답글
박수 영  박수영 공주지?
와 완전 호!!!!!!
•••답글
오베론  요정왕
무슨달달
21학번  21학번재수금지
남으면 먹는데 굳이 먼저 먹진않음..
•••답글
남준킴
건뺑씨
나라 한, 빛날 빈  오늘도 외칩니다 갓빈, 빈멘.
쥬냥이주연
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
•••답글
달하루
🙅‍♂️
•••답글
감자감자튀김  감자튀김줘...
싫어요... 자고로 아이스크림은 그린티나 바닐라같이 빽빽하고 단단해야지 레샤는 너무 물러ㅠㅠ 셔ㅠㅠ
•••답글
레몬버베나  이진혁 이도현
한 번도 안 먹어 봤어요ㅋ 배라는 쿠앤크가 짱이죠!
•••답글
우아해  날 망치는 크리미널
이건 진짜 취존 불가
•••답글
우아해  날 망치는 크리미널
레샤는 저와 함께 가실 수 없습니다
•••
승희  내가 사랑한 계절
We Are Bulletproof: The Eternal  야채튀김소년단조와요
불호에여 ㅠㅠ
•••답글
동원강
👎👎👎👎👎👎👎👎👎👎👎👎👎👎
•••답글
방탄소년단 V
👎👎👎👎👎👎👎👎👎👎👎👎
•••답글
Atdawn  주어진 환경에 맞춰 살아야지
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
•••답글
호호호로 완전 극호!!!!
•••답글
남금짝  빅쮸 효신햇님
와 진짜 불호
•••답글
슈숮
깨꽃
지민이  🎀
최애입니다,,,
•••답글
의기냥냥
불호 저친구 맛이 너무 세요
•••답글
무뇌엔감탄함  XO
단품으로 먹을땐 상큼하고좋은데 다른 바닐라이런거랑 섞이면 좀..안어울리는
•••답글
민슈가 쩔어
내 최애 맛인데 ㅠㅠ
•••답글
불불불호!
•••답글
파리요정  
ㅍㅈㅎ
호호호호호호
•••답글
음악의 곰돌이
우효
너무너무너무 호
•••답글
한지효  위클리 지한 💗
BTS_YOLO  7💜
꾸꾹꾸
빅히트 김남준
장동우~.~  인피니트 방탄소년단
유자
우리레샤 최고야........
•••답글
아기 박명수  써록록북아메리카5행시할끼니
진한 은하수  BTS
있으면 먹는데 굳이 사먹지 않는...
•••답글
라슬임
호호호호호호
•••답글
김잘태  둘셋
엔하이픈 정원  ENHYPEN
극호 최애임니당
•••답글
IN_BTS  💜방탄방탄방방탄💜
불호 샤베트 시러여
•••답글
밍슈  엑소 이준기
싫진않은데 좋지도 않음....
•••답글
에스쿱스
불호 신거 싫어용
•••답글
워너원_박지훈  012101💙🖤
Irresistible
레샤는 하얀 부분만 맛있어유
•••답글
떵웅
EХО-L
불호였는데 올해부터 호 됨
•••답글
SUNGJIN
좋아하는 편은 아님..근데 아빠가 좋아해서 무조건 시키는..
•••답글
황민현×강다니엘  0809×1210
싸우지들마러  아기빵🍞
레샤 좋아요 ㅜㅡㅜ
•••답글
유명한투리구슬
극호... 꼭 있어야 해여 초콜릿만 먹더보면 뭔가 입이 텁텁해서..
•••답글
Keii
주면 먹지만 내돈으론 안사먹는 맛
•••답글
마뇽
,,,?? 파인트 다 레샤 로만 채워먹는 사람으로써 이해할 수 없네유😤
•••답글
레오야 행복하면 야옹해  아기태양v
상큼 깔끔 조아 !!
•••답글
캐슈
윤기야 너만의 개가 될게 왕왕  💜BTS💜
VOID  상하이 드래곤즈
언니는 좋아하는데 저는 너무 셔요...
•••답글
옛날여보  우리끼리 행복할게
에잇
👍👍👍👍
•••답글
페퍼톤스 이장원  카이스트 문창과
Don't worry  Be happy
맛있긴한데 새콤해서 불호😯
•••답글
다시 돌아와
극호! 전 이것만 먹어요,, 레샤 최고,,,,
•••답글
송형준 귀여워
호호호호 상큼해서좋아요오옹!!!
•••답글
브라우니
아무로 토오루 :)  ♡제로♡
불호입니다ㅜㅜㅜㅠㅠㅠㅠㅠ
•••답글
테넷
김뚜띠_  뚜띠는 공주예요
후르츠링
사랑해 레샤~~~~~
•••답글
우에하라 히마리  새로운 「평소대로」가 돼
옛날에는 좋아했는데 민초에 눈뜬 지금은 그냥 그래요
아주 가끔 먹어야 맛있어요

•••답글
S1+1Nee  💎샤이니사랑해💎
극호호호호호👍👍👍👍👍👍🔥🔥🔥
•••답글
_식빵맨
극극극극극극극호요!!!!! 블랙소르베랑 레샤 사랑해요
•••답글
만남
근데, 사랑해
김^재환입니다.
짱시뤄요
•••답글
에렌 예거
있으면 먹는데 굳이 사먹지는 않는...!
•••답글
프로핏  서울 다이너스티🐯
극호호호호호!!!!!! 내 원픽!!!!!! 최애!!!!!!!!!!!!!! ❤️🧡🤍
•••답글
잠깐만여 통역하지마thㅔ여!!!!  다조용히해XXX린다
다이너  마이트
호호호로호호호
•••답글
핱나요정  워다름여운
apogato
빤나나
극호🧡🤍💕
•••답글
만수르 발가락  나 좀 그만 괴롭혀
딱히 골라먹진않는데 있으면 잘 퍼먹음😋
•••답글
UNINE  李振宁 리전닝
지미니5959
나비효과  BTS VICTON
마틴 프리먼
2013.03~  늘그자리에항상있어.
호였다가 이젠 불호
•••답글
세훈잉  버블버블한 세훈이❣
좋긴한데 사먹지는 않아요
•••답글
범봄
베라에서 유일하게 좋아하는 맛
•••답글
나의라임오렌지  나무
찬원아사랑해
조아!!!!!!!!!!
•••답글
꾹덩방아  얘들아 보라해♥
호호호호 극호
•••답글
말하는포테이토  0개 국어
호호호호호
•••답글
無所有  무소유가 답이다😅
오우 호 호 호
•••답글
빠라빰
JYP entertainment
안먹어봤어요 무슨맛인가요~~??
•••답글
BTS 민윤기  방탄 낵거😊
새콤달콤한 베리&오렌지 샤베트 맛이에요!
•••
음 설명만 들으면 맛있을것같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
도전해봐야하나.....음 ..
•••
이햇짠  동글동글 초코볼
진짜 극불호
•••답글
예삐공주  Butterfly🦋
극ㄱ그그극극ㄱ그극호!!!! 느끼한거 먹고나서 레샤로 싹 입가심 해주면 최고입니다 진짜루
•••답글
자이언트펭
됴동이  너를믿고나를믿으니까
호 호 호 호
•••답글
ccccc
오진 석
완전 불호
•••답글
뀨뀨호비호비
불호.... 너무 상큼해서 목이 칼칼해요..ㅠㅠ
•••답글
윱비니  하이라이트 오마이걸
정우야결혼하자  NCT모두사랑해💚
너무 좋아용💚
•••답글
버뷰멜
완전좋아해요ㅠㅜㅜ 내취향이라구~!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요즘 사회가 보는 20대 과소비.jpg354 뭐야 너 13:18 86798 27
유머·감동 아프리카TV 복귀한 쯔양 "솔직히 돈때문에 복귀한것도 맞다"340 WANNA ONE 하 9:16 79482 30
유머·감동 6년 동안 떡볶이 무전취식 + 근황.jpg246 비가오는날엔 16:29 53766 23
유머·감동 인스타용 침대 위 음식......jpg240 사랑을먹고자 15:36 61415 12
유머·감동 드라마 스카이캐슬 떡상 시킨 장면199 꾸쭈꾸쭈 11:40 68218 31
6862333 만원으로 입장하는 다이아몬드 공원 따온 22:17 3 0
6862332 극단적 선택을 막은 초밥집 사장님 근황.jpg 임팩트FBI 22:17 3 0
6862331 k-136다연장 로켓 구룡 실사격 훈련 캐리와 장난감 22:17 1 0
6862330 아이리쉬 억양이 매력적인 배우.gif Wannable(워너 22:16 108 0
6862329 저출산을 잡아라! 백챠 22:16 86 0
6862328 현금 300억 실물.JPG1 제이코 22:14 349 0
6862327 호날두 멀티골.gif wjjdkkdkrk 22:12 45 0
6862326 첼체원 프린스 CK 결승 슈퍼플레이.Clip 맠맠잉 22:12 31 0
6862325 NBA OKC 현재상황 청량섹시 김태 22:11 49 0
6862324 동백꽃 필무렵 명대사들 .서로가 서로 22:11 206 0
6862323 2020년 여름 다시 돌아온 디시 기갤 고문 기술자들.gif1 송희진 22:10 148 0
6862322 상속세 관련해서 올라왔다가 반박당하고 삭제됐다는 글 원우얌 겨론 22:10 272 0
6862321 북한이 중국보다 합리적이었던 순간 Jeddd 22:10 212 0
6862319 음성인식으로 카톡하기 송희진 22:08 102 0
6862318 트림을 쉽게 튼다는 김보성 민천재 (23) 22:07 93 0
6862317 서예지한테 딱밤 맞은 서장훈보고 몰려드는 참가자들 308679_return 22:07 260 0
6862316 겨울철 최고의 간식은?2 똔가나지 22:06 108 0
6862315 애기공룡둘리 밈에 대한 엉덩국 작가의 입장1 내 마음속에 저 22:06 184 0
6862314 모 대학 에타 근황1 아이오아이 김 22:02 53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6 22:13 ~ 11/26 22:1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26 22:16 ~ 11/26 22: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