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다섯 번째 계절 (SSFWL) ll조회 26899l 1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이 도 현
아이유씨가 아팠던 기억을 통해 좋은 음악이 나왔지만
그래도 힘들고 아팠던 기억이 없었으면 좋겠어요😂 일찍 데뷔해서 행복했지만 힘들었던만큼

•••답글
1개월 전
아 이 노래 진짜 좋아하는 노래예요 ㅠㅠ
•••답글
1개월 전
ASDJALK
이 노래 정말 좋아하는데 이런 사연이 있는 줄 몰랐네요 우리 징짱 사랑해ㅠㅠ 좋은 노래들도 좋지만 징짱이 행복했음 좋겠어요ㅠㅠ
•••답글
1개월 전
일편단심
이노래랑 이런엔딩 미쳤어요 진짜 좋아요
•••답글
1개월 전
Ariel🦄
가사만 봐도 아파요ㅠㅠ
•••답글
1개월 전
우원  SVT
너무 좋아요 이노래ㅠㅠㅠㅠㅠ
•••답글
저는 팔레트중에 이노래 제일 좋아했어요
•••답글
1개월 전
나나쿙
지금바로 들으러 갑니다!
•••답글
1개월 전
민PD
이 노래 진짜 좋아요 실제 이별상황에선 못 들을만큼... 들으면 찢어지게 아플 것 같아서ㅠㅠ
•••답글
1개월 전
봉골레파스타
크으...
저 이노래 너무 좋아해요...
사실 거의 전곡을 다 좋아합미다...

•••답글
1개월 전
Insane  비투비 데뷔곡 비밀
이 노래 이별했을 때 듣고 많이 울었었어요
•••답글
1개월 전
말걸지마아무도
아이유 진짜 천재... 어떻게 이런 노래 이런 가사를 쓰지 느꼈던 적이 많음 이런 엔딩 진심 인생곡
•••답글
1개월 전
Converse
저는 드라마란 노래 너무 좋아해요ㅠㅠ,,,그 곡도 꼭 좀 나와줬으면 ㅠㅠㅠ
•••답글
펭펭이와귄귄이  의 러브스토리❤️
혹시 이거 음원에 없나욤?!?
•••
왕밤빵  빵을 먹자
아 마침표 진짜...... 정말 많이 울었어요 너무 공감 가서
•••답글
1개월 전
19930516  이지은의 반딧불이
작사의 신... 전부 알 것 같아도 부터 마지막까지 유독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답글
1개월 전
불꽃냥이
듣고 공감되서 진짜 많이울었는데ㅠㅠㅜ
•••답글
1개월 전
picasso
아이유가 만드는 음악은 솔직해서 좋아요. 연애 경험도 있고 이별 경험도 있다는 거... 숨길 마음 없이 음악으로 소통하려 하는 것 같아서 좋네요.
•••답글
그리고 이 노래는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노래’ 그런 느낌으로 오래 남을 것 같아요.
•••
1개월 전
창솝이
아이유 노래는 하나같이 다 좋아...
•••답글
1개월 전
いくた とうま  내 남자♡
아이유 음악은 참 공감이 많이 가요..
•••답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비비
음원 들으면 안녕 모두 하고 마지막에 숨소리가 제일 와닿아요 너무 슬픈데 좋은 곡 ㅠㅠ
•••답글
1개월 전
유가young  안녕히계세요 여러분
이거 진짜 들으면 눈물나요...듣는 매 순간마다 다시 이별하는 것 같아서...
•••답글
와 헤어지고 많이 들었는데ㅠㅠㅠ 갓이유
•••답글
1개월 전
SHINee 김쫑현
팔레트 앨범은 진짜 너무나 명반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나도 빠뜨릴 수 없어요 다 최애곡이예요ㅠ 오늘은 마침표 어제는 이런엔딩 내일은 블랙아웃ㅠ 미칩니다 벌써 몇년이나 들었다는게 믿기지도 않을 정도로 매일 듣는 앨범
•••답글
1개월 전
쌈무요정채원  IZ*ONE나의 세상 나의 빛
노래 좋아요
•••답글
이거 가사 너무 슬퍼요 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쉨쉨버거
이 노래는 진자 명곡 ㅠㅠㅠ
•••답글
1개월 전
new future
담담하게 저런 말을 해 주는 것도 얼마나 아픔에 단련이 됐으면 저럴까 싶어서 더 지켜주고 싶고.. ㅠㅠ😂
•••답글
1개월 전
artist_eunji
첫 이별 때 이노래 들으며 펑펑 울었던 기억이 나네요..
•••답글
1개월 전
귀요미 햄스터
아이유 노래 다 좋아요.... 빨리 신곡 나왔으면 좋겠다..
•••답글
1개월 전
새벽걸음
고등학생때 딱 저런 맘이였어요.
그 아일 잊을 용기는 그때 없었는데 생각하기는 싫고, 미워하기는 그만하고 싶은데 그 애가 아프지는 않기를 하면서 그 애가 아파서 제 신경이 가지 않길 바라던 시간이 있었네요.

•••답글
1개월 전
윤기 여친
와중에 헤헤헤 너무 귀엽고...🥺 노래 진짜 좋아요 ㅠㅠ 저는 듣기만 하는데도 그때 감정이랑 느낌 다 전해지는 기분
•••답글
1개월 전
꼬뀹
팔레트 앨범 중 이름에게와 마침표는 진짜 둘 다 너무 아파서 못 놓겠따구요..
•••답글
1개월 전
데이식스 도운  세상이 도운 남자
가사가 진짜ㅜㅜ
•••답글
1개월 전
점심차려
이별한지 오래됐는데도 그때 기분이 다시 다 생각날정도로 진짜 잘 썼다 와....
•••답글
1개월 전
NCDinos  엔씨 다이노스 V1
가사보면 마음이 같이 무너져내리는것같아요...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쫄깃쫄깃
저는 아이유 노래 중 그 사람 너무 좋아합니다ㅠㅠㅠ제 최애곡ㅠㅠㅠ 아이유 그 사람 4am 같은 곡 많이 내 줬음 좋겠다!!
•••답글
1개월 전
틱탁톡
눈물이 흐르네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정보·기타 공감지수(EQ)를 측정해보자......1360 누눈나난 01.23 11:56 76925 13
유머·감동 여러분의 H 는 무엇인가요?.jpg582 녤피치 01.23 18:38 45554 8
유머·감동 만약에 너네 나혼산 출연하면 작위적인 행동 머 할 거 같음?330 최 효 정 01.23 16:29 66730 9
유머·감동 현재 방탄소년단 팬아터로 활동중인 소설 트와일라잇 일러스트레이터.jpg311 세훈이를업어 01.23 22:43 53088 110
유머·감동 점점 빨라진다는 쌍커풀 수술 시기...jpg290 최 효 정 01.23 21:15 57365 8
6908546 평생 잔소리 면제권 얻은 남편.gif 거미의해안 9:49 11 0
6908545 볼만한 문피아 신작소설 션국이네 메르 9:49 1 0
6908544 발냄새 주범으로 지목된 송지효.gif Side to Side 9:49 3 0
6908543 심은하 매력을 알게되는 영화 김낑깡 9:48 6 0
6908542 무한 돈복사 치트.jpg S.COUPS. 9:48 1 0
6908541 사도세자 다이어트 최민호(26) 9:42 355 0
6908540 거 게 촐싹대네.gif 한 편의 너 9:42 95 0
6908538 유평택툰 (군대에서 수강신청하려다 큰일 난 썰).manhwa ㄷH학수학능력 9:39 193 0
6908537 미필은 모르는 팩트 맠맠잉 9:39 148 0
6908536 너가 사수인데 신입사원이 입사 첫날에 브이로그 하면 어떨거같음?? 언행일치 9:39 485 0
6908535 대한민국의 의료보험 체감해보기 훈둥이. 9:38 141 0
6908534 존 미어샤이머 교수 - 중국의 평화로운 부상은 불가능하다! 뉴큐세요 9:38 68 0
6908533 마이클 잭슨이 퀸 멤버들을 설득해서 발매하게 만든 전설의 곡.ytb1 보이프렌드 동 9:38 280 0
6908532 취직한 지 한 달 만에 태도 변한 친구 송희진 9:35 850 0
6908531 드레이크가 친자확인을 3번이나 한 이유9 유기현 핑크머 9:11 5985 1
6908530 주기적으로 봐줘야 하는 아이유 라이브 영상1 널 사랑해 영 9:00 679 0
6908529 남자 지갑 계급도.jpg8 아야나미 9:00 3567 0
6908528 해외에서 발견한 신박한 아이템들 스압7 류준열 강다니 8:54 2969 3
6908527 의외로 한국에 있는 것들2 영은수 8:53 123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24 9:47 ~ 1/24 9:4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4 9:46 ~ 1/24 9: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