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ordin ll조회 27606l 10
 
1개월 전
멍뭉머
요즘 김밥 너무 비싸네요 흑흐긓 ㅜㅜㅜ 천원이던 시절 그리워요 ㅜㅜ
•••답글
1개월 전
김그눈
오..?맛있나요
•••답글
1개월 전
빅헤드
한 줄에 약 3300원.... 편의점 김밥이 대략 2500이니까 3천원 더 얹어주고 먹어도 괜찮을 것 같긴 하네요
•••답글
1개월 전
김지향
근데 저런 건 당일배송인가요? 택배로 보내기엔 김밥이 좀 위험하지 않나 생각이 드는데ㅠ
•••답글
배고픔빼면시체  배부름못느낌
로켓프레시로 새벽배송되는 제품같네용
•••
1개월 전
우리집 말티쥬는 정구기  꾸꾸는 말티쥬라구요~~
참치김밥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새벽배송으로 시키기 때문에 차가운데 달걀 묻혀서 구워드셔도 되고 아니 ㅁ그냥 데워드셔도 됩니당 짱맛있음요ㅠㅠ
•••답글
1개월 전
YummyYummy
시금치만 안들어있으면 안상해서 괜찮을듯? 사먹어봐야지 김밥이 맛없기 쉽지않으니까..
•••답글
1개월 전
00_0101
엌... 제가 쿠팡 일했을때 옮겼던 김밥들이네요 기억난다...
•••답글
1개월 전
수빈아  🥕
배송비 포함이면 맛만 있으면 괜찮은 것 같아요.. 근ㄷ 뭐지.. 오이가 들어간건가?
•••답글
1개월 전
ㅇ맛새우
쿠팡에서뭐라검색하면나와요?김밥쳤는데안나와요아시는분?
•••답글
보니까 지금 품절이네요! 로켓 프레쉬에 불고기김밥 치면 나와요 ㅎㅎ
•••
ㄱㅅ합니다
•••
1개월 전
하루의빛
너무 비싸요 ㅠㅠㅠ 근데 맛나겠다.. 🤤
•••답글
1개월 전
lifeonlyonce
배송비 2천원이라치면 한줄당 3천원도 안하네용 굿굿
•••답글
1개월 전
빅히트 전설의 연습생  20190304
생각보다 괜찮은 거 같아요 맛있겠다...
•••답글
1개월 전
난 달에서  넌 별에서
와 대박..김밥처돌이 울어요
•••답글
1개월 전
개다래나무
3300원주고 꽉꽉찬 김밥과 시간을 같이 구매하는것 같아요. 저는 참치김밥 먹었는데 맛있어요. 일반 편의점 김밥보다 두껍고 커요
•••답글
나쁘진 않은데 근처 김밥천국갈듯
•••답글
배송비포함이면 진짜 괜찮네요 원래 저런 배달시키는것도 당장 집앞에 김밥천국도 걸어가기 싫어서 시키는거니까
•••답글
1개월 전
갓구
요즘 편의점 김밥도 맛있는거 많은데 왜 무시하지..?
•••답글
와 비싸긴 하네,,,
•••답글
1개월 전
고혹
오... 근데 넘 비싸요 그냥 주위 분식집에서 사먹는 게 더 나을 듯
•••답글
1개월 전
니니닌
배송비 포함ㅇㅣ면 괜찮네요 저처럼 다 시켜먹는 사람한테는 ㅋㅋ
•••답글
1개월 전
조깅이
저 정도 퀄리티 김밥 3줄에 배송비 포함 만원이면 전혀 비싸단 느낌은 안드는듯.. 오히려 혜자 ㄹㅇ
•••답글
1개월 전
highlight dujun  LIGHT
고봉민이랑 가격 비슷하네요 퀄리티만 보장되면 충분히 사먹을만 한듯
•••답글
1개월 전
일따는
한 줄에 천원하던 시절 너무 그리워요
•••답글
1개월 전
히음
옹 괜찮네요 한줄에 3300원
•••답글
1개월 전
NCT재현
1개월 전
김밥집
김밥이 맛있어요
•••답글
오베론  요정왕
오... 굉장히 신뢰 가네요 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갓우솝
오 ㄱㅊ은데용
•••답글
1개월 전
오베론  요정왕
오이 빼주세요
•••답글
1개월 전
황인준 여자친구  + 박지성 여자ㅊ..죄송합니다
가격이...
•••답글
1개월 전
헤네시
요즘 분식집 김밥도 한 줄에 2500원이라 뭐... 가격면에서 전 괜찮다고 생각하는데...저..만... 그런...가요...?
•••답글
1개월 전
도공장장  세상이 도운 남자, 윤도운🐶
신기하다 김밥도 파는구나... 맛있을거같아요ㅜ
•••답글
1개월 전
송재형  재형이형
1개월 전
lRENE  🍉수박 아이린🍉
기본 김밥도 아닌데 2500원으로 보면 안 되는 거 아니에요?? 치즈 참치 숯불갈비? 암튼 맛있는 맛만 있네요🤭
•••답글
1개월 전
  강영현
무엇보다 집에서 안 나가고 김밥을 사먹을 수 있다는 게 최고 장점이네요...쿠팡 로켓 짱
•••답글
1개월 전
냥멍냥멍
배송비 생각하면 괜찮은거 아닌가여?
•••답글
1개월 전
focus
속 장난아니네요 가격도 괜찮은편인데 저정도면
•••답글
1개월 전
주쥬쥬쥬
오 마싯어보여요
•••답글
1개월 전
zaae
근데 금방 오나..?
•••답글
1개월 전
Blair Waldorf  Queen B ✨
가격 괜찮은디
•••답글
1개월 전
비오브유
가격 괜찮은건가...? 몰겟,, 별로 맛있어보이지도 아늠 ㅠ
•••답글
1개월 전
BE_filter
3줄 각 2500 이면 배달비 2500 딱 김천 김나 가격인거 같네요
•••답글
1개월 전
141792_return
헐 완전 괜찮네요.....좀 비싼가?했는데 편의점 김밥 생각하니까 대혜자.....김밥 집에서 싸먹으면 맛있고 알차고 좋긴한데 두줄 세줄만 먹고싶어도 무조건 열줄이상 싸야 재료양이 맞아서 지출이 크단말이져ㅠㅠㅠ 좋네요이거
•••답글
일단 저희집은 근처에 김천 없고 김밥 배달해주는 가게도 없어서...ㅎㅎㅎ 집에서 두시간걸려서 열다섯줄싸거나 차타고 30분나가서 사오는것보다 이거 사는게 좋을거같아요ㅎㅎㅎ
•••
28일 전
헌터X헌터  토가시 왜 일안해?
그렇게 비싼줄 모르겠어요ㅋㅋ 요새 김밥도 워낙비싸져서... 천원하던때가 그립네용
•••답글
28일 전
BTS-김태형
그냥 싸먹을래요..
•••답글
20일 전
엽덕후  세상은내가원하는대로
전 그냥 집앞 고봉민 갈래영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비와이 쿤디판다, 라디오서 '무성의 태도' 논란 655 다비나 01.16 09:32 95277 45
이슈·소식 ”남자 아이돌 아닌 유재석 앞이었다고 해도 이런 태도였을까?” KBS '데키라' 래퍼 비와이..439 자두야♡♡ 01.16 12:43 99962 66
유머·감동 불호 70%에 도전하는 케이크399 0:31 43454 4
유머·감동 학교에서 틴트 바를 때 솔직히 이러지 않음???.jpg380 Tony Stark 01.16 11:55 68759 2
유머·감동 내가 해본 알바 중 가장 최악의 알바는?302 왤케 이뻐 조 01.16 11:15 36088 2
6904809 개인적으로 만화 원피스에 차라리 없었다면 하는 설정 jpg 원우얌 겨론 8:55 123 0
6904808 무신드립 이대로 가면 더보이즈 이주 8:53 45 0
6904807 [아이콘택트] 의절한 친형앞에서 서럽게 우는 개그맨 최홍림 이진기(30) 8:49 151 0
6904806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에디션.jpg1 Tony Stark 8:49 284 0
6904805 소민이 오늘 치마 입었어 봐봐.gif Different 8:49 207 0
6904804 일본 배우 카노 유라 jpg 싯떼루네`ワ 8:47 214 0
6904803 RAW 에서 나온 파이어볼 MANSAE 8:47 47 0
6904802 펜트하우스2 스포 오이카와 토비 8:44 190 0
6904801 역시 큰일은 여자가...... 장미장미 8:42 355 0
6904800 여자는 맨몸운동하면 안됨1 김밍굴 8:40 453 0
6904799 소싯적에 던파 제너럴 좀 키워봤다는 러블리즈 지수.jpg 더보이즈 주 8:39 180 0
6904798 술취한 친구 차에 태울때 특징 천러러러 8:38 207 0
6904797 중독성 甲 쇼미 레전드 무대ㄷㄷ MANSAE 8:38 202 0
6904796 추억의 전북대 김태우 민천재 (23) 8:37 174 0
6904795 거울치료 더보이즈 김영 8:11 662 0
6904794 사회생활하면서 느끼게 되는 인생 진리들.jpg9 알케이 8:05 4287 1
6904793 얼죽아 협회의 최후4 뭐야 너 7:32 2779 0
6904792 와플 위에 피자치즈.......jpg12 봄처녀제오시 7:00 4245 0
6904791 독일어가 어려운 이유9 더보이즈 김영 7:00 3938 2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17 8:56 ~ 1/17 8: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7 8:50 ~ 1/17 8: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