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950107 ll조회 86596l 13
 
1개월 전
할모이  꼬리
1개월 전
인절미구이
아...ㅠㅜ 본인도 후회하고 있을거같아서 뭐라 말 더하긴 싫네요 그냥 안타까워요ㅜㅜ
•••답글
주작이라고 하네요...
•••
1개월 전
강 슬기
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딘딘is딘딘
으음.....뭔가.... 말을 아낍니다.....ㅠㅠ 수능 못보게 되신건 아니겠죠?ㅠㅠ 그래도 봤었음 좋겠네요ㅠ
•••답글
1개월 전
호우양꼬치
당일 여덟 시 사십 분에 올리신 거 보니까... 수능 못 보신 듯 ㅜㅜ
•••답글
1개월 전
샤샤샤샤삿
ㅠㅠ 늦으면 그냥 근처 학교 들어가면 된다는데ㅠㅠ 안타까워요
•••답글
1개월 전
김파도
세상에... 동일의 고등학교가 두개고 집이 경계쯤에 있으면 보통 기사님이 먼저 물어보지 않나요? 안쓰럽네요
•••답글
1개월 전
흰둥가리  R=VD
1개월 전
LyungE
근처 수능시험장 하는 학교라도 들어가면 되는데ㅠㅠ
•••답글
1개월 전
박원  널생각해
이게 왜 기사님 탓이죠,,,ㅠㅠ
•••답글
기사님탓도 있는거 같은데요ㅇㅇ
•••
김해에서 탔는데 부산으로 가는 게 문제죠 ㅠㅠ
•••
회한  remorse
기사님 잘못 맞죠...
•••
당연히 기사님 잘못이죠.. 두곳이 나오면 물어보는 건 기본이구요!
•••
박원  널생각해
네 알겟습니다~~잘잘못 그만 따지는게 나을것같네요답글 그만 ...
•••
하.... 진짜 이해못할수도 있는데, 부산경원고만 아는 기사님이였으면 당연히 부산 경원고라고 생각하셨을 겁니다. 김해 부산이면 택시타고 가는 사람도 있어서...
또 하필이면 경원고가 진구라서 더더욱 의심안하시고 달렸을듯

•••
박원  널생각해
네 ...기사님 학생 둘다 생각도 못했겠죠 안타깝네요...주작이길 바랍니다
•••
그러니까요ㅠㅠ 부산택시라 그런가 쓴거 보면 김해 경계에서 부산 택시를 탄 모양인데...
•••
 
다른 학교라도 가서 볼수 있으니까 보긴 봤을거에여
•••답글
1개월 전
@yeonn
아이고...
•••답글
1개월 전
황런쥔 공주다  아니지~왕자지~
아,,,,ㅠㅠ
•••답글
1개월 전
뽀뽀후(BBH)  (HHB)후뽀뽀
그래서 어떻게됐을까요ㅠㅠ
•••답글
1개월 전
병알병찬  오늘보다 더 행복한 내일이되길
저의 모교...아니 근데 김해에서 경원고 가달라고 하면 보통 다 김해경원고 가는데ㅜㅜ 넘 안타까워요
•••답글
1개월 전
닉네임2463718  
글 올린 시간 보면 응시 못하신 거 같네요... 안타까워요ㅠ
•••답글
1개월 전
BiII Skarsgard
아이고 안타까운 글에 굳이 잘잘못 따지고 싶지 않네요..
•••답글
1개월 전
프레즐티
아이고 이런... 택시탈때 목적지 잘확인받아야돼요ㅜ
•••답글
1개월 전
마롱씨
안타깝긴한데 네비찍을때 확인하지 않나요..? 경원고라고 하면 두곳나왔을테고 기사님이 물어봤을텐데 아니 그전에 본인이 확인을 해야지..
•••답글
네비안찍으셨을 것 같네욤ㅠㅠ
•••
앵 부산경원고는 강건너에 있는데 어떻게 부산으로 갈 생각을.. 진짜 안타깝네요
•••답글
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NCT재현
아ㅠㅠㅠ 어뜨케...
•••답글
1개월 전
솜몽냥  
ㅠㅠ,, 진짜 눈물나
•••답글
1개월 전
JEONGSEWOON
동명의 고등학교가 두개 있는걸 승객 알리가 있나요
네비게이션 찍을 때 두개가 떴을텐데 당연히 기사님이 확인차 묻는 게 맞지요.. 왜 기사님이 임의로 선택하셨을까..ㅠ
너무 안타깝네요ㅠ

•••답글
밥정국 밥먹어  말랑 동구램 토끼
그니까요,, 학생이 어떻게 압니까,, 안타깝ㄴㅔ요,,
•••
창원사람으로써 부산택시였으면 그랬을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긴하는데... 하 정말 답답하고 불쌍하네요.
•••
기사님들 익숙한 길이면 내비 안 찍고 가세요.
•••
내비 안찍었을수도 있잖아요!!
•••
네비안찍으셨을듯요....
•••
고속도로를 탈 정도의 거리라면 네비 찍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안찍었을 수도 있겠네요!
밑댓들 보니 주작이래요ㅠ 다행ㅠㅠ

•••
 
이게 어떻게 학생 잘못이죠... ㅜㅜ 경원고가 비슷한 거리에 두 개 있을 거라고 상상이나 하겠어요... 시내에서 택시 타고 시외로 나갈 일 있으면 기사님이 한 번 더 물으시는데 보통...
•••답글
1개월 전
어남켄  어차피 내 남편은 이재환
아ㅠㅠ 근데 보통 다시 물어보지않나요..ㅠㅠㅠ 안타깝가
•••답글
1개월 전
최강엄마스티브  스띵👨‍👧‍👦스티브해링턴
학생이 경원고가 두개있을줄 알았겠어요..ㅠ 보통 이런건 기사님이 먼저 물어봐주시던데...아이고ㅠㅠㅜㅜ안타깝다
•••답글
1개월 전
오리표가스
애초에 김해에서 탔고 김해에도 경원고가 있으면 ... 김해쪽이 당연하지않나요..ㅠㅠ? 그치만 부산택시라니까 이해는 되네요ㅠㅠㅠ 기사님은 김해에 있는 경원고를 몰랐을수도 있으니 ...
•••답글
1개월 전
한 혜 진  나혼자산다
1개월 전
헤잉
제대로 말을했어야 한다고 생각이드네용.. 딱히 기사님 잘못같지는..
•••답글
1개월 전
의기냥냥
아아...안타까워요...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트루소바
이걸 왜 학생탓을 하나요 백퍼 기사님 잘못인데.... 같은 시 안에 이름 비슷한 아파트단지여도 확인하시던데 다른시 그것도 고속도로타고 가야하는걸 묻지도않고 간다는게 말이되나요 수능날고등학교가는거면 99퍼 수험생일텐데
•••답글
1개월 전
찐찐짜라
김해부산 경계선이 집이고, 부산택시이다보니ㅠㅠㅠㅠ 택시기사님은 당연히 자기가 아는 고등학교를 갔나보네요ㅠㅠ 안타까워라
•••답글
이거인듯.... 김해에도 경원고가 있다는걸 모르셨던 부산 기사님....
•••
1개월 전
젤리민규  minggu
1개월 전
ㄱㅁㄴㅇ
김해 경원고랑 부산 경원고는 거리가 좀 있을 텐데....... 걍 기사님 실수같음 김해에 경원고등학교가 있는 줄 모르고 부산만 생각하신듯
•••답글
이거같애여 기사님이 본인 맘대로 선택한게 이니라 부산에만 있는줄 아신듯.... 저 학생 시험 봣으려나요 ㅠㅠㅠㅠ
•••
또 하필이면 경원고가 거의 사상하고 붙어있는 진구라....
•••
1개월 전
annie
1개월 전
From slow  모든 것은 천천히
주작이길...
•••답글
중천러  귀여운것에환장◠‿◠
22 ㅠㅠ 너무 안타까워서 제발 주작이길 바랄 뿐ㅠㅠㅠㅠ
•••
ㅜ왜 저렇게 가까운 지역에 이름 같은학교를 만든건지 모든게 원망스러울듯...
•••답글
1개월 전
진라면순한맛
승객 입장에서 부산 경원고가 있는지 알리가 없는데 왜 학생탓으로 몰아가는 거죠...
•••답글
1개월 전
이상혁(ФωФ)  치부(치요파파)
두개라 헷갈림 묻는 게 맞고 보통은 지역 내 고등학교로 가는 게 맞는 거 아닌가요?? 황당....
•••답글
1개월 전
rwl
부산 택시라서 아 부산에 있는 고등학교로 갈려고 탔나? 이 생각 하신건가,,
•••답글
1개월 전
아기꿩
gㅓㄹ ....
•••답글
1개월 전
노란유자
서울에서 경기까지 택시타고 다니다보니 김해에서 부산가는거 가지고 부산가는거 맞냐고 안 물어보신 기사님도 이해되고.. 부산 택시니까 김해에 그 이름의 고등학교가 있는 줄 모르고 김해 사람이라 부산에 있는 줄 몰랐던 둘 다 안타까운 상황같아요ㅠㅠ 누구 탓이 아니라..
택시기사님도 탄 곳이 김해니까 부산 경원고 맞냐 물어봐줬음 좋았을거고 학생도 길을 잘못 가다 못해 고속도로 탈 때까지 아무말 못한 것도 안타까워요ㅠㅠ

•••답글
어떻게 보면 김해부산은 경기 서울보다 지역택시 라는 개념이 약해서....
또 김해큰길에서 고속도로 가는지 잘 모를 가능성이 많아요.

•••
본가는 전남이라 순천에서 광양까지 택시타는것도 자연스러워서 김해부산도 그럴거라 생각했어여 경상도는 잘 몰라서 다를 수도 있겠네여
•••
1개월 전
배신자
부산택시니까 너무 가능한ㄱㅓ같은데..
•••답글
222 부산 택시가 김해에서 손님 태운 거면... 부산으로 밖에 못 가지 않나요? 부산택시가 김해-김해 운행하면 안될텐데...
•••
1개월 전
국카스텐하현우
헐 그래서 못 보신건가.. 그냥 그 학교에서 못치나??
•••답글
1개월 전
무쵸
저 부산 경원고에서 이번에 수능쳤는데..아이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콩 불리기
부산택시라 당연히 부산행이라고 생각하신 것 같은데요..김해부산은 잘 모르지만 택시는 보통 영업지역이 정해져있어서 타지역에선 귀로영업만 가능합니다..양측이 지역 확인만 한번씩 했으면 좋았을텐데
•••답글
기사님 잘못은 맞는데 혹시 사전 답사능 코로나때문에 안갔나요..? 갔다면 가는 길은 알고 고속도로탈 때부터 이상함을 느끼지 않았응까요ㅠㅜㅜ 주작이길
•••답글
오 다른 고사장에서도 시험 볼 수도 있구나
•••답글
1개월 전
쫑쫑하니
헐 우리학굔데
•••답글
1개월 전
쫑쫑이의앙냥냥
1개월 전
drsdrx
전 그래서 항상 목적지 말할때 00동 어디라고 말해요.. 목적지만 딱 말하면 기사님들이 헷갈리는 경욱 ㅏ있어서
•••답글
1개월 전
할라잇하트해  오래보자
1개월 전
스엠 마크
헉 헷갈리긴 할듯
•••답글
1개월 전
bbrightvc  사라왓 사랑해💙
헐 난 김해 경원고만 아는데
•••답글
bbrightvc  사라왓 사랑해💙
근데 애매하면 기사님이 원래 먼저 물어보시는데
•••
1개월 전
윤기야 너만의 개가 될게 왕왕  💜BTS💜
아이고ㅠ
•••답글
1개월 전
빠끄리
기사님은 부산에만 있는 줄 아셨고 수험생은 김해에만 있는 줄 아신거니 누구 탓도 할 수 없지 않나요...
•••답글
1개월 전
Cool world
아이고... 기사님께서 김해 경원고를 아예 모르셨나봐요.. 너무 안타깝기만 하고...
•••답글
1개월 전
우ㄹi지훈이
주작이었으면.......
•••답글
1개월 전
민소쿠소쿠
제가 네비쳐보니
부산 경원고는 경원고등학교고
김해 경원고는 김해경원고등학교네요
그럼 네비에 안나왔을 수도 ㅠㅠ

•••답글
1개월 전
히익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타지역 택시가 타지역 안에서 이동하서만 이용하는게 가능한가요??? 타지역에서 본인지역 , 본인지역에서 타지역에서만 이용 가능하다고 전에 승차 거부 당한적이 몇번 있어서...
•••답글
김해택시 - 김해 승차, 부산 하차 (합법)
김해택시 - 부산 승차 (불법)
부산택시 - 부산 승차, 김해 하차 (합법)
부산택시 - 김해 승차 (불법)
이에여

•••
그럼 부산택시가 김해승차 부산하차도 불법이 되는건가욥??
•••
이건 합법이에요
•••
션덕션덕  그뉵매앤~
이게 경상도만 그런거에요???? 그 왜 카카오택시 기능에 시외할증 안붙게 하는 거 체크하면, 예를들어 경기 의정부-서울 가는 사람한테 지금 의정부 내에 있는 서울택시가 연결되도록 하잖아용. 그거 불법인데 하고있는 거였나요???
•••
서울택시:
서울-서울 합법
서울-의정부 합법
의정부-서울 합법
의정부-의정부 불법
입니다

•••
김해택시가 부산승차가 불법인가요???부산승차해서 김해오면 괜찮은거아닌가요?,
•••
답장이 너무 늦었네요... 정확하게는 손님을 태우기 위해서 유턴을 한다던가하는 행위가 있으면 불법이고, 부산에서 김해로 복귀하기 위해 운전하는 중에 김해로 가는 손님을 우연히 만나서 태우면 합법입니다. 예를 들어 구포역 앞에서 김해택시가 김해 ㅇ만원에 갑니다 이런 식으로 호객하는 경우가 대표적인 불법영업이에요. 합법영업이 되려면 등록지역으로 복귀중+같은 진행방향에서+타지역에서 우연히 같은 지역으로 가는 손님이 택시를 잡음 이 조건이 성립해야 해요 만약 유턴을 한다든지, 진행방향에서 벗어나는 행위가 있으면 영업의사가 있었다고 판단되서 불법영업이고 과징금 있습니다..

+이유는 타시도에서 등록지로 복귀중이던 택시가 경로를 벗어나서 손님을 태우게 되면, 그 지역의 택시가 타지역으로 가는 손님을 태울 영업기회를 침해하는 걸로 본대요.. 그래서 경로를 벗어나서 손님을 태우면 불법, 가다가 우연히 갓길에 있는 (같은지역) 손님을 태우면 합법 이렇게 된다고 합니다

•••
1개월 전
X$Y 조승연  WOODZ
원글 가보니 주작이래여..
•••답글
1개월 전
ily
아 진지하게 본문 읽고 내려왔는데 주작이라니
•••답글
1개월 전
전원우, 당신만을  좋아해요
ㅋㅋ 전날 시험장 안가는 사람이 어딨어요. 백퍼 본인 과실이지..ㅋㅋ 주작이라 참 다행이네요 그런 사람이 없어서 안가보고 못찾았다 헤맸다하는 사람은 깨도 합법 당신 수능 성적표도 당신이 누군지 몰라서 못찾아요
•••답글
(2020/12/06 1:18:1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
첩보원 P  오리너구리 페리
22,,, 주작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는데 택시기사님이 네비찍으신거잖아요
•••
전원우, 당신만을  좋아해요
당연히 본인이 가본 길이 아니면 물어봐야 정상아닌가요? 가본 적이 없으니까 맞는 길인지 다른 길인지 고속도로를 들어서서야 안거죠?
•••
첩보원 P  오리너구리 페리
보통 본인이 차를 몰지는 않으니 처음 가는 길을 세세하기 알기는 어렵지 않을까요? 그래서 고속도로 타고나서 안 것 같아요
•••
전원우, 당신만을  좋아해요
당연히 본인이 가본 길이 아니면 물어봐야 정상아닌가요? 가본 적이 없으니까 맞는 길인지 다른 길인지 고속도로를 들어서서야 안거죠?
•••
??? 전날 수험장 안가보는 학생들 어어엄청 많아요. 저는 재수까지 했는데 두 번 다 위치만 확인하고 고사장 안가봤습니다. 그리고 주작이여도 어떻게 이게 학생과실 100퍼인지...? 그리고 한번 간 학교를 길을 다 기억할 수 있나요... 길이라는 게 한가지 경로만 있는 것도 아닌데.
•••
전원우, 당신만을  좋아해요
안가본게 자랑은 아니죠.. 학교에서 선생님들이 한번은 가보라고 하시잖아요. 그래도 별 일 없으셔서 다행이시네요.
•••
자랑도 흠도 아니라고 생각하는데요...ㅠ 실제로 같은 반 친구들이나 주변만 봐도 안가보는 애들이 반은 넘었구요. 안가보는 사람들을 이상한 사람 취급할 정도의 일은 아닌거 같네요~
•••
전원우, 당신만을  좋아해요
안가보고 남탓하는건 이상한 사람 취급할 일은 맞죠.
•••
전원우, 당신만을에게
일반적으로 늦잠으로 지각했다거나, 본인 잘못으로 일어난 일이라면 남탓이라 하겠지만 이 경우는 택시 기사님께서 잘못 가주신거잖아요. 그러니까 아예 기사님 잘못이 없다고 할 수는 없죠. 수능 아니고 일상에서 택시기사님이 잘못 듣고 이상한 목적지 가주신 경우도 그럼 백퍼센트 승객 잘못인가요...
(주작이지만) 안타까운 일이고, 학생의 실수가 완전히 없다고는 할 수 없을 지 모르지만 학생만의 잘못이라며 이상한 사람 취급할 일은 절대 아닌 것 같네요.

•••
김 수현  볼링왕
양측 다 과실이 있죠
•••
1개월 전
슈퍼제이
이거 비슷한 케이스를 신문 기사에서 봤는데 동일 인물 맞으면 시험 봤을거에요... 그 케이스도 같은 이름 학교 잘못 간 케이스였는데, 학교 특별시험장? 같은 곳에서 따로 시험보고 다행이 문과학생인데 시험장도 문과시험장이라 봤다더라구요
•••답글
저 글 올라온 시각이 08:42인걸보면 다른 시험장으로 잘못 도착한게 아니라 제 시간에 도착못한게 아닐까요...!
•••
1개월 전
막성스_  ♡♡
주작이라 다행이지만ㅠㅠㅠ 이래서 전날에 꼭 가보라는거... 그리고 중요한 자리를 갈 때 지도앱켜서라도 그 방향으로 가고있는지 확인하세요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이주연이 주연  더보이즈 주연
이주연이 주연  더보이즈 주연
아 주작이에요...?
•••
1개월 전
HLE CHOVY  & DEFT
주작이면 다행..
•••답글
1개월 전
홈즈  BTS
예전에 저 사람이랑 거의 비슷하게 서울에서 어디 고등학교 가 달라고 했는데 경기에 있는 같은 이름 고등학교로 가서 거기에서 시험 봤다고 그 학교 감독이었던 선생님께 직접 들었었어요 아마 여자 시험장에 남자가 갔던 걸로 기억하는데 따로 봤대요...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朴寶劍
주작을 뭐 이런 걸로 치는지...
•••답글
1개월 전
ㅎ희희
제목이 좀 그렇다
택시기사때문에;

•••답글
1개월 전
마루기획 이진우  언제나 꽃길만 걷길
근데 이거 말하면 시험 칠 수 있게 해주지않아요? 글 본거같음
•••답글
1개월 전
SHINee 이진기
안타까웠는데 주작이라니 다행이네요ㅠㅠ
•••답글
1개월 전
두비두
수능 못봤다고 인생이 망하진 않는데.. 주작이었으니 뭐 다행이네요
•••답글
1개월 전
kanetv8  얘! 뭐가 잘 안 되니?
헐................... 주작이라 다행...
•••답글
1개월 전
ASIANA AIRLINES
주작이라 다행이네요...
•••답글
1개월 전
첩보원 P  오리너구리 페리
부산택시면 그게 맞는거긴 하죠.. 아휴
•••답글
1개월 전
도 복 순
아 뭐야 주작 왜 하나요...
•••
1개월 전
너 신고  전 왜케 멋지죠?
글 읽고 경계선이어도 김해일텐데 부산택시가 김해에서 승차시면 불법이지 않나...? 했는데 주작이라 다행이네요!
•••답글
1개월 전
에스파는 나야  둘이 될 수 없어
주작이라 다행이긴 한데 굳이 왜 주작을 하는 걸까요..
•••답글
1개월 전
졍택찌  코ㅎ맙습니다 .흐흫
주작이면 다행이지만 전날 예비소집일도 있고 확실히 장소 확인하고 .. 수능날 아침에는 차막히는거 등등 여러 변수 생각해서 혹시라도 늦지않도록 엄청 넉넉하게 준비해가야한다고 생각해서.. 다른 늦는 분들도 좀만 더 일찍 준비하시지ㅜㅜ싶은 마음이 있네요 전 너무 빠르긴했지만 6시 반에 출발했어요ㅜㅜㅋㅋ
•••답글
1개월 전
패션꼬랑단원
왜 이런걸 가지고 주작을 하죠 진짜
•••답글
1개월 전
3333333
주작 짜증난다
•••답글
1개월 전
오늘하늘은
주작이라 다행이네요;
•••답글
1개월 전
남편
다행이네요
•••답글
1개월 전
오리부엉
주작같단 생각이 들었는데 역시 그렇군요
수능아침에는 대부분이 긴장해서 초조하거나 정신없을 정도인데
저렇게 나름 차분하게 인터넷에 글 올리는거 자체가 커뮤중독이라 관심 받고싶거나 수능이 본인에게 그렇게 중요하지 않거나..
넘 티나게 뻥치구있네용 ㅋㅋ

•••답글
1개월 전
밖에 비온다
아니 진짜 근데 주작은 왜 하는거지 ?? 병인가
•••답글
1개월 전
Ruler  Gen.G
제발 최저없는 수시 붙었다고 말해줘요..
•••답글
1개월 전
김지향
딱봐도 주작같았는데 주작 맞네
•••답글
1개월 전
iciddi
너무 말도 안되는데...? 기사님이 바보도 아니고
•••답글
주작이라니 진짜 다행이네요!!
•••답글
1개월 전
Oh My Sehun  내 세훈이
아 심장 철렁한다..
•••답글
Oh My Sehun  내 세훈이
아 주작이구나...다행이네
•••
1개월 전
박준식
왜 주작해요...?
•••답글
1개월 전
음악  6v6?
????? 와우 주작이라니
•••답글
주작이라서 다행이네욤..
•••답글
근데 고속도로를 타야할 정도로 옆 지역구에 수험장이 배치되기도 하나요..? 나는 그 생각 먼저 들 거 같은데 학생~ 김해 사는데 부산으로 시험 치러 가는 거예요?라고 물어봤을 듯
•••답글
1개월 전
세젤잘동호  꽁다슬기
주작인건 다행이지만 예비소집이 고사장 확인위해 전날 미리 가보는 날인데 부모님이 데려다주지 않는 이상 택시탈거면 아예 주소를 찍어주던지 미리 학생도 확실히 해야했어야 한다고 봐요 그리고 시험 당일엔 무조건 평소보다 최소 한시간 이상은 일찍 나와야 안심이 되는데 진짜 수능날 별의별 변수가 많아서ㅠㅠ
•••답글
1개월 전
무뮤무
불법인거 처음알았어요
그렇게하는경우 많아서
그럼 김해에서 부산까지 택시타면 기사님은 그냥 부산까지 다시돌아가셔야하나요??
근처 택시정류장에서 기다리다 다시 태워가시던데

•••답글
1개월 전
원카인  리라프린스 배진영
제 시간 안에 들어가면 시험 볼 수 있을 걸요 어떤 남학생이 같은 이름인 타지역 여고였나 여학생들이 보는 학교로 가서 보건실에서 시험 봤다는 기사 봤어요
•••답글
1개월 전
銀魂  은혼
주작이래여 여러분...
•••답글
1개월 전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주작이라니 편ㅡ안
•••답글
1개월 전
딘디
저도 ㄱㅁ 초성만 비슷한 학교 얘기했다가 다른학교로 간적있어요...ㅜㅜ
•••답글
ㅇㄴ.. 주작 ㅂㄷㅂㄷ
•••답글
1개월 전
배추는 대추
아이구...
•••답글
1개월 전
어휴우
왜 굳이 저런걸 지어내서 가만히 있는 택시 기사님을 욕먹게 하는거에요?? 알수가 없다 저 심리를...아오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넷플릭스 나홀로 '독주'…무릎 꿇은 토종 OTT374 아야나미 10:38 60337 2
정보·기타 아이유 스타일링 따라하는 중국인..268 누눈나난 16:44 46637 6
유머·감동 뉴욕 vs 서울 길거리 성희롱 비교실험.jpg382 남준선배 15:06 49915 21
유머·감동 세상에서 제일 부러운 인간유형242 누눈나난 01.21 21:59 91651 89
유머·감동 '한국 최고 부자' 이재용 교도소 독실 근황.jpg315 햅뿌 10:53 68709 7
6907732 당신이 치킨 다리를 뜯는 유형은? 조이야 이쁘 20:06 146 0
6907731 여친 집가서 정말 꼴리는 상황.gif 싯떼루네`ワ 20:03 368 0
6907730 관심없던 게임에서 트레일러 하나로 최고 기대작이 됐었던 게임 김밍굴 20:01 238 0
6907726 한국 남자배우 중 제일 잘생겼다고 생각하는 사람2 He 19:46 859 0
6907725 이강인과 유상철이 느낀 한국과 유럽의 유소년 시스템 차이 더보이즈 상 19:45 411 0
6907724 유튜버 변호사의 악플 읽기2 유기현 (25) 19:45 1365 0
6907723 다시 보는 임재현 프로듀서 발언ㄷㄷㄷ1 조이야 이쁘 19:44 418 0
6907722 Achoo Remix (Feat. 미란이 (Mirani), JUSTHIS) (Prod. Gr.. 태 리 19:44 181 0
6907721 영웅호걸에서 유인나가 학생들에게 한 수업1 멍ㅇ멍이 소리 19:44 440 0
6907720 폴아웃4 방탄성능 레전드... 19:44 326 0
6907719 팀 완전히 갈아 엎었던 말라가 근황 세븐틴 비니 19:44 257 0
6907718 건물 안에선 오토로 쏘면 안돼! 19:44 326 0
6907714 갑자기 우결각이 보이는 문월♥스맵 멍ㅇ멍이 소리 19:31 906 0
6907713 관중난입 따라하는 손흥민 ㅋㅋㅋ qksxks ghtjr 19:30 771 0
6907712 미국내 햄버거 브랜드 순위.jpg9 민천재 (23) 19:26 2936 0
6907711  결혼하고 부인 또는 남편이 잔소리할떄 대처법.JPG6 next 19:22 3903 1
6907710 초보아빠들을 위한 육아 필수품 윤정한 아내 19:20 968 0
6907708 일찐이였던 내 짝꿍...이세계에선 내여친!!? 뉴큐세요 19:16 729 0
6907706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요점정리.jpg29 308679_return 19:05 11179 33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2 20:04 ~ 1/22 20: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2 20:06 ~ 1/22 20: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