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벤츄리 ll조회 69635l 81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황인쥰  NCT
1개월 전
의미부여  의미고구려
헐 진짜 충격적이에요 항상 저렇게 정정보도는 소리소문없이 지나가네요. 가짜는 사실인 양 대서특필해놓고
•••답글
1개월 전
안녕 루
애엄마를 아주 쓰레기로 만들려고 작정했네
애 데리고 소주 훔친 애아빠는 말을 안 해도 잘만 포장해주면서 ㅋㅋ...

•••답글
김석진없는김석진팀  호도기호도기
그건 mbc였던걸로 기억해요 나중에 궁금한이야기보고 엄청 배신감 느꼈었죠ㅠ
•••
진짜 그러네요..
•••
고앵쮸왑  냠냠
33 울화통이 터져요 아무리 객관적으로 보려해도 그 사건이랑 부모 성별 말고 도대체 다르게 대할 이유가 뭔가요? 그 때는 소설 써가며 돕고, 이번에는 소설 써서 열심히 사는 사람 구렁텅이로 빠뜨리고. 대디충은 없어도 이라는 단어는 있는 나라답네요 정말 역겨워요
•••
그러고보니 그 사건 그런 식으로 포장하는 거 진짜 어이 없었어요
•••
자희  이 겨울의 끝에 봄이 온다면
그러니까요 넘 황당해요.,
•••
NCDinos  엔씨 다이노스 V1
이거맞죠... 도둑질한걸 온갖 좋은 프레임 다 씌워주더니 ㅋㅋㅋ
•••
 
1개월 전
Goose House  RIXTON
요즘 이런 이슈들이 엄청 보도되는 만큼 사실관계 확인이 중요한데.. 이 글 아니었으면 스브스 기사 그대로 믿었을 것 같네요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 캡짱  내남자들💜
헐... 이거 유튜브로 봤었는데
•••답글
1개월 전
koyaa
sbs뉴스... 실망이에요...
•••답글
1개월 전
201228
취재 좀 제대로 해주세요
•••답글
1개월 전
인천  빚이 4조8000억
언론 수준
•••답글
1개월 전
권태하  “딜러 씨, 애인 있어?”
헐....완전 가짜뉴스였네요...
•••답글
1개월 전
띠 앗  씨 씨 씨를 뿌리고
와 이거 가지고 엄마랑 아빠 둘ㅇㅣ 싸웠는데.. 학대다 아니다로;
•••답글
띠 앗  씨 씨 씨를 뿌리고
진심 왜저래요?
•••
1개월 전
열심히사는사람
제정신인가...아이 열심히 잘 키우시는분한테 왜...ㅠㅠ
•••답글
고소해야하는거아니에요? 언론의 역할이 뭔데 저 기자는 무슨 생각으로..
•••답글
1개월 전
우우아아
Sbs 원래 저런 방송국이잖아요~~ 뉴스에서 ㅇㅂ논란 터진거 셀수도 없었고~
•••답글
1개월 전
HarryPotter  입닥쳐 말포이
언론개혁시급...
•••답글
1개월 전
떡볶이 먹고싶다  💚Nct💚
떡볶이 먹고싶다  💚Nct💚
완전 가짜뉴스네요..!
•••
1개월 전
모카빵맛이쪄
세상에.. 빠른 보도만 중요시하지 말고 정확한 보도도 중요시했으면 좋겠습니다.
•••답글
1개월 전
같은 찌찌네요.
아니 뉴스가 이래도 돼...? 거짓말을 뉴스랍시고 방송하는게 말이 되나 자극적이면 다 오케이다 이건가? 세상에 주목받지 못해 도움받지 못하는 일들이 얼마나 많은데 주작...?뉴스에서???
•••답글
1개월 전
머구팡역시
헐 정정보도 안하나요....? 아무거나 내보내면 끝인가..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세상에... 저 일 때문에 아이와 분리되게 되신 건가요?ㅠㅠㅠ 정말 억장이 무너지실 것 같아요... 아이와 어머님께 좋은 방향으로 일이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ㅠㅠㅠ
•••
1개월 전
그게 밥이냐  음:음 악:앜!
와 뭐하세요..? 저런 것도 기자라고..
•••답글
1개월 전
Jamais Vu
sbs 믿거..
•••답글
1개월 전
NBA  G.S.W.
완전 아니야? 책임지고 정정보도하고 사과하고 손해보상하세요
•••답글
인생의경수  2021-01-25
1개월 전
강지한
개쓰레기 방송국ㅋㅋ
•••답글
1개월 전
SF9 김인성
저거 보면서 애엄마 뭐하고 있던 거냐면서 막 한 소리 했는데
너무 죄송해지네요..
진짜 방송국은 돈만 벌려고 거짓을 만들어내지말고 사실만을 보도해주시길 바래요

•••답글
1개월 전
무화과나무
도대체 얻는 게 뭐죠?
•••답글
1개월 전
noname2
이건 고소감 아닌가요...?
•••답글
1개월 전
溫流
꼭 궁금한이야기 y보세요.
•••답글
1개월 전
이지은(1993.05.16)
헐...전 이것도 모르고 첫 기사만 보고 오해할 뻔 했네요.. 정식으로 사과하고 정정보도해야하는 거 아닌가요
•••답글
와.... 요즘 아동학대로 이야기 많이 나오니까 화제거리 잡았다고 저렇게 날조해서 보도했나봐요? 저도 저 뉴스봤었는데....
•••답글
1개월 전
예원
같은 방송국 안에서 이게 무슨ㅋㅋㅋㅋㅋ교양국에서 왜 정정을 하죠ㅋㅋㅋ뉴스는 팩트체크가 가장 중요한데 뭐하시는건지? 보도국은 뭐하세요 대체...? 당장 사과 멘트든 뭐든 해야하는거 아닌가
•••답글
1개월 전
행운목
와 사람 인생 망하게할려고 작정했나.. 제대로 확인도 안된 를 뉴스를 내보내네 아동학대 문제로 요즘 떠들썩하니 뭐라고 하나 잡으려한 것 같은데 이건 아니죠..
•••답글
1개월 전
야잘잘
심지어 같은 방송국ㅋㅋㅋㅋ
•••답글
뉴스로 정정해주시죠
•••
1개월 전
수능교육방송  EBS
sbs에서 처음 저 뉴스보고 기겁했다가 다른 방송사에서 정정해준 보도 보고 깨달았어요 정치적인 부분이 아니더라도 여러 뉴스를 접해야하는걸요
•••답글
sbs 저 모녀에게 진심으로 사과하고 정정보도 내야할겁니다 사람을 한순간에 아동학대범으로 만들다니
•••
1개월 전
함께 나락까지 갈까.  ..여기가 제 나락이에요...
......? ㄹㅇ 기.레기 수준...
•••답글
1개월 전
호빵맨_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무작정 뉴스에 내보낸 건가요??? 진짜 어이가 없네요
•••답글
1개월 전
띠링띠띵띠리링
진짜 이때다 싶어서 앞뒤내용 확인도 안하는 언론을...싹다 고소했으면
•••답글
1개월 전
아익까핫.초.코가아니에요  형일단은차갑잖아요;
이거 궁금한 이야기 y로 봤어요.. 아이 어머님이 너무 안타깝더라구요...ㅜㅜ
•••답글
1개월 전
오매불떡  최애떡볶이집
와 진짜 뉴스를 무슨 소설로 만들어요 ㅋㅋ
•••답글
1개월 전
알달쏭
ㅋㅋㅋㅋㅋㅋㅋ 사실이 하나도없네 세상에
•••답글
1개월 전
죠스누  조승우사랑해!!!!
와 진짜 언론 수준,,ㅋㅋㅋ말할 가치도 없군요
•••답글
1개월 전
LovelikeDiamond  우린 서로의 의지야
이래서 보도를 100프로 믿으면 안되는거죠ㅠㅠㅠ.. 안타깝네요
•••답글
1개월 전
폭챱
이게 언론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공중파 뉴스에서 팩트체크도 안하고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찹모쌀찌
기사도 요즘 믿을거 못되는거같아요
•••답글
1개월 전
NCT 127 HAECHAN
아이 분리된 거 너무 안타까워요 아이도...
•••답글
1개월 전
이 얼굴이 나라다  크~ 살맛난다~
와 충격이네요
•••답글
1개월 전
꾸망이
저거 언제 방송된거에요? sbs 측에 고발할 수 있나요? 확인되지 않은 거짓 기사와 뉴스가 무서운 줄 알아야지 한 아이의 엄마를 학대범으로 만들려 했네요
•••답글
1개월 전
Don’t be lonely  My Lovers
미친 거 아닌가요...? 이상한 정보로 사람을 매장시키려고 하네
•••답글
1개월 전
Dn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답글
1개월 전
동북큰형님  황인준죽도록사랑해
진짜 너무하다... 온갖 나쁜 말은 다 갖다붙여놓고 정정보도도 안 내보내줘
•••답글
1개월 전
호시,  호랑해🐯
와 첫기사엔 사실인게 하나도 없네 ㅋㅋㅋㅋㅋㅋㅋ 정정안하나?
•••답글
1개월 전
와르르르
sbs도 문제고 깐깐하기 그지없는 복지제도도 문제고..
•••답글
1개월 전
곰세마리가한집에있어  나는회를즐겨먹지
아예 내팽개친거 아니고 어머니를 너무 나쁘게 매도 한건 맞지만 하루종일 아이를 혼자 내버려두는건 상상할 수도 없는 일이에요 어린이집에 어떻게든 보내셨음 좋았을텐데요
•••답글
1개월 전
보라돌이뚜비
진짜 부끄럽다...;
•••답글
진짜 소설을 써놨네...
•••답글
아무것도 모르고 뉴스만 보고 속으로 욕 했는데 죄송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개월 전
미소의 세상  빠삐뿌뻬뽀
정정보도 하세요 이게 언론이냐 부끄러운줄알아라ㅜ
•••답글
1개월 전
넨도  여어-아이보
1개월 전
백현 (BAEKHYUN)_EXO  누구 때문에 행복한
와 스브스 뭐람...
•••답글
1개월 전
  펑퍼펖ㅎ펑펑펑
드라마 피노키오 현실화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팩트는 없고 임팩트만 있는 뉴스들
•••답글
그러게요...
•••
1개월 전
조니
이래서 국내 뉴스 소비 안합니다 정말 악의적이네요
•••답글
1개월 전
뵤댜
저는 뭔가 아이가 맘에 쓰이네요...분리불안이 아닐런지.. 저도 어릴때 엄마와 분리불안으로 많이 고생해봐서.. 아이가 상처 받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퓨ㅠㅠㅠ
•••답글
1개월 전
핑크복숭아
애랑 엄마랑 유대관계가 깊다고 학대인지 아닌지는 조사해본다는 기사만 봤었는데 아예 소설도 있었네요
•••답글
1개월 전
지방입니당  절 가지세요>_<
와 너무...
•••답글
1개월 전
룸이
기사화 과정에서 오보가 있을수는 있지만 없는일을 만들어서 소설을 쓰면 안되죠 이게 무슨...
•••답글
1개월 전
레몬청청귤청
명색이 뉴스인데 이건 거의 허위사실유포 아닌지... 오보라고 정정하고 사과해야겠네요
•••답글
1개월 전
뿌룹뜝  닉넴바꾸고싶다
와 어머니는 정말 마음 찢어지실것같아요
가뜩이나 마음 안좋으실 어머니 더 죄책감 가지시겠네요 정정하고 사과했으면.

•••답글
1개월 전
한녕혼뽐갈래
진짜 너무 내용이 다르잖아요 제발 기사좀 똑바로 써주세요 욕먹은 아이엄마는 무슨 죄인가요
•••답글
1개월 전
해시태그
1개월 전
응급
1개월 전
한소히
기사 아직도 있네요ㅋㅋ.. 저 수천개의 댓글에서 엄마는 오만 욕 다 먹었고요(엄마를 욕한 댓글러들을 뭐라하기는 좀 그렇네요 애초에 아주 악의적인 오보였으니)
sbs 정정보도 똑바로 해주세요. 저정도면 아예 새로운 소설을 쓴 수준 아닙니까

•••답글
1개월 전
강징  강종주님 오늘도 아름다우십니다
SBSㅋㅋㅋ 뉴스만보고 욕많이했는데 참ㅋㅋㅋㅋ 왜 정정보도와 사과는 제대로 안하는지..
•••답글
진짜 이야깃거리 하나 잡았다하고 써재끼는 꼴 너무 역겹다
•••답글
1개월 전
요를레잇디
저도 이거 궁금한 이야기 Y보고 너무 속상했어요ㅠㅠ
제발 팩트만 기사로 써주세요

•••답글
1개월 전
종현이좋아요  Always
1개월 전
알랍
이렇게 아이 두고 돈벌러 가는거 먼이야기 같지만 주변에 진짜 많아요 그러니까 양육비 안주는 것들도 학대라고 제발 혼자 아이키울 수 있는 환경좀 만들어 달라구요..저는 저 뉴스보고 남일같지 않아서 학대라고 하는 사람들에게 사실확인 하자고 했더니 욕하시던 분들 기억나는데 아이혼자 집에있어서 학대라면서 이야기하던데 그럼 한번도 양육비 주지 않은 사람은요? 양육비도 아이의 기본 권리예요
•••답글
제발 한부모 편부편모 가정 아이들 좀 보호 해 주길 바랍니다 어린이집 보내면 학교보내면 돌봄이나 아동센터 가기 힘든게 현실이고 돈 안벌면 나라에서 지원 안해주니 자활도 나가야 하고 자활도 동네 근처면 몰라요 왕복 2시간 거리 자활보내고 애를 어린이집에 7시에등원 시키고 7시에 하원 하는거 보고 ..아직 멀었다 싶었어요
•••
1개월 전
엥엥무새
기자 수준;
•••답글
1개월 전
복종  •᷄ɞ•᷅
헐 충격적이에요...
•••답글
1개월 전
그래파이트
이제 공중파 뉴스도 믿지 못하겠네요...
언론개혁 가짜뉴스 처벌 시급

•••답글
1개월 전
오바쌈바
공중파가 저런 가짜뉴스를 퍼트리면 어쩌자는거죠...? 잘못된 정보였으면 정정보도를 냈어야죠.. 참....
•••답글
1개월 전
simple is sangyeon
아이 혼자 두고 출근해서 30분 간격으로 전화 해가며 마음 썼을 엄마한테 언론인이라는 사람들이 뭐하는 짓인지....
•••답글
1개월 전
할라잇하트해  오래보자
sbs는 이런적 한두번도 아니지않나.. 제발 확실한내용만 내보내길..
•••답글
1개월 전
토마니  고양이 꼬리
와 한번에 사람 못된사람으로 만드는거 ㄹㅇ 제정신?
•••답글
1개월 전
토모토모
자극적으로 가짜 뉴스 만들어서 한 사람 저렇게 만들면 행복하세요? ㅎㅎ 언론을 담당하는 것들이 뭘 하는건지... 진짜 잔인한건 본인들임을 자각하길ㅠㅠ
•••답글
1개월 전
조심해줘.
와 진짜 너무하네..
•••답글
1개월 전
방탄시  06시 13분
실시간 뉴스 보고 애엄마를 만난 것도 아니고 앞뒤 상황 확인한 것도 아닌데 무작정 보이는 대로 판단해서 분리한다길래 일을 왜 저렇게 하나 했는데^_^
•••답글
방탄시  06시 13분
어느 일이나 사건이나 대응과 해결을 하기 위해서는 앞뒤 상황을 보고 판단하지 않나요? 기본적인 것도 안 하고 대응한 것과 그 잘못된 판단으로 인해 피해본 부모 및 아이에게 사과도 없다니...
•••
1개월 전
럽미럽
궁금한이야기y보고 울었어요 단면만 보고 비난했었는데 모녀의 상황을 다 알고나니 너무 죄송하더라고요...ㅠㅠ 혼자서 얼마나 힘들었을지..
•••답글
1개월 전
juin
와 저 뉴스 영상 보고 완전 감동 받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쓰요
•••답글
1개월 전
필데
유튜브에 관련 사건 쳐보니 제대로 정정보도 된 건 하나도 없네요
•••답글
1개월 전
고앵쮸왑  냠냠
역겹다 진짜 우리나라
•••답글
1개월 전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어이가 없네.. 언론이 사실을 알려야지 이건 자극적이게 보이려고 열심히 사는 사람한테...
•••답글
1개월 전
괴도_키드
와 진짜 기자 수준,,,,
•••답글
1개월 전
그아탱
진짜 쓰레기 같은 수준
•••답글
1개월 전
고양이흰수염  🤍
흠 우리나라는 도대체 언제 바뀔까요 이게 2021년 이야기라니ㅋㅋㅋ 법부터 언론 경찰 등등 하나 제대로 된게 없네
•••답글
1개월 전
렉수
어이없네
•••답글
1개월 전
비오브유김국헌  (23.톢이)
ㄷㄷㄷㄷㄷ
•••답글
1개월 전
우체통
와... 너무 충격..
뉴스도 믿을게 못되네요ㅠ

•••답글
1개월 전
Black Berry
1개월 전
워너원(170617)
8시뉴스랑 궁금한이야기 y랑 같은 방송국인데.. 코미디가 따로 없네요 뉴스기사에서 어머님에 대한 부정적인 댓글이 수두룩 하던데 정정보도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답글
1개월 전
스윗게일  SVT
와 이래도 되냐 진짜
•••답글
1개월 전
전정국씨  애정 빼면 시체
어쩐지... 저번에 다른 방송사 뉴스들도 다 봤는데 보도 내용이 달라서 뭐지 싶었는데...
•••답글
1개월 전
방탄 지진정  대환장파티
이게 무슨 언론이고 기자냐...
•••답글
1개월 전
lixian  리시엔
기자가 사람 죽일 수도 있다는걸 다시한번 깨닫게 되는 사건임 쓰레기도 기자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지니까 이런 일이 생기네..사실을 얘기해줘도 지입맛대로 씀ㅋㅋㅋ
•••답글
1개월 전
SAMMY  🌹
세상에... 하
•••답글
1개월 전
ㅈ수정
스브스 저러는거 이번이 처음도 아니에요ㅋㅋ 여러번 이미 그랬어요
•••답글
1개월 전
@박지민
와 진짜 기자들 너무하네요ㅠ 저도 어릴때 부모님모두 일하러 나가고 혼자집에있다가 부모님이 늦게 들어오시면 추운겨울날 내복에 맨발로 집앞에 서성거리고 그랬어서 저 상황이 이해가 되네요ㅠㅠ 제대로된 사실확인도 안하고 저렇게 몰아간게 정말 충격적인거같아요
•••답글
1개월 전
댜니댜니
ㅋㅋㅋㅋㅋㅋㅋㅋ이야 보도할게 없어서 지어서 내네^*^ 대단
•••답글
1개월 전
와... 진짜 한 사람 쓰레기로 만들어놓고 저게 뭐하는 짓인지
•••답글
1개월 전
천성  슈퍼주니어 짱팬
이 정도면 저 기자들 전부 시말서 쓰고 어머님 앞에 무릎 꿇고 빌어야 되는 거 아닌가요? 사실만 알려야 되는 기자들이 왜 자꾸 이야기를 지어내지? 저건 진짜 다 잘려도 할 말 없을 것 같은데요.
•••답글
1개월 전
짱구구
진짜 주관적을 넘어서 소설인데요..
•••답글
진짜 궁금한 이야기 y팀 현타 왔을듯 같은 스브스에서 거기다가 보도국이 저런 보도를 했다는거에..
•••
1개월 전
57287_return
분리 기준이 뭔가요 도대체 정인이사건때는 양부모 직업이 번듯하고 좋은일한 사람들이 아이를 학대할리 없다며 세번의 학대신고도 무시하더니 이 사건은 악의적 기사로 일언지하에 열심히 살아가는 모녀가 분리당하고 진짜 세상은 요지경이네..
•••답글
엄마가 상황판단을 잘못해서 실수하신건 맞지만 진짜 방송사가 나서서 나쁜 엄마 만들기 소름끼쳐요....
•••답글
1개월 전
지연아
언론수준...
•••답글
1개월 전
새봄
이혼후 양육책임을 다하지않는 아버나 취재하세요
•••답글
1개월 전
NCDinos  엔씨 다이노스 V1
너무 안쓰럽다...
•••답글
NCDinos  엔씨 다이노스 V1
워킹맘에 대한 여론을 어떻게 조작하는지 알겠네요 ㅋㅋㅋ 진짜 더러워서 안 낳는다
•••
1개월 전
코미  별나라 요정
와 사람 한 명 바보 만드시네
•••답글
222 저도 이 말이 하고 싶었어요
•••
1개월 전
Seung_oon
3살이라기엔 애기가 너무 크다 싶었는데 이런...어쩐지..
•••답글
와 어머니 너무너무 속상하셨겠다 언론이 이래도 되나 진짜ㅋㅋㅋㅋ자극적인 것만 골라 쓰는 게 무슨 언론...
•••답글
1개월 전
꺄르륵르
와 언론이 쓰
•••답글
1개월 전
제로뽀♡'ㅅ'♡
진짜쓰레기들
•••답글
그러니까 구체적으로 따져봤어야지... 무턱대고 뉴스를 왜 내요 어머니 얼마나 상처가 크셨을까
•••답글
1개월 전
Kim Yuna
요즘 언론 진짜 왜그러는지
사실 아니여도 사실인척 .....

•••답글
1개월 전
성규조아
너무하다 진짜...
•••답글
1개월 전
아이돌 박애주의  박애주의잔데..방탄정착각...
1개월 전
푬푬  🌷
와 진짜 허위 기사로 사람 하나 바보 만들고 몰아가기 쉽네요 정정보도는 왜 안하나요? 어머니가 꼭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소설 쓴 sbs나 사실확인도 안하고 복붙한 신문사들 다 고소했으면...
•••답글
1개월 전
ㄱㅇㅇ.  무래기 하저씨 곁에 정착해
제발 무턱대고 빨리 내보내지 말고 제대로 확인된 사실을 보도하세요 어머니가 얼마나 속상하셨을지 참..
•••답글
1개월 전
순자
기사 자극적으로 쓰지 좀 맙시다...ㅠ 언론이 갈수록 제기능을 못하네요
•••답글
1개월 전
VICTON 도한세
소설 쓸거면 작가나 하시라고요 왜 언론에서 소설을 쓰고 있는지? 기획한 사람 다 벌받으세요
•••답글
1개월 전
요즘 아이들 문제로 심각하니까 어디하나 건 수 잡아서 엉망징창으로 만들어 기사화시켰네요 ㅋㅋㅋㅋ
제발 제대로 알아보고 하세요 기자라는 직업의 사명감이라곤 단 하나도 없는지요

•••답글
1개월 전
말티쥬는참지않긩  재이 강민희
울화통이 터지네요 가슴이 답답해요
•••답글
1개월 전
95승철이  세븐틴 에스쿱스
오ㅏ 진짜 이건아닌데....
•••답글
1개월 전
오이맛 참치  방탄와아앙함냐움냥
아이고.........
•••답글
1개월 전
2011년4월19일  롱뽐믕낭쥬빵
언론은 팩트가 아닌 스토리를 팔려는거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안뇸
기사가 아니라 소설을 쓰고있었네
•••답글
1개월 전
skdbwl
기자 이름이 어떻게 되죠? ㅋㅋㅋ 책임감 실화? ㅋㅎ
•••답글
1개월 전
MOONDANCE  달빛 아래 너와 나
1개월 전
37328
아 제가 다 스트레스받고 머리아파요 진짜 왜그래요 ㅋㅋ..
•••답글
1개월 전
한결같이 멋쟁이  🐯🐻🐯🐻
와 저 뉴스 보고 진짜 화났는데 이 글 보니 더 화나요
•••답글
1개월 전
명재원_  **012486~
피노키오가 생각나네요
가정폭력 프레임 돌려서 거짓기사 쓰는거 도대체 몇 년이 지나야 이런 일이 안생기는 걸까요

•••답글
1개월 전
집게리아산업스파이  닉네임꼬리기엽다
저걸 기사라고..
•••답글
1개월 전
보아넘버원
이게 공중파 뉴스라니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펭CLUB  🐱🐰🐶🐧🐻🐥
언론인 맞나요?ㅋㅋ
•••답글
1개월 전
보라색을좋아해
이게무슨일이야세상에
•••답글
1개월 전
김 도형
팩트를 내보내세요 소설쓰지말고
•••답글
1개월 전
치즈고양이
와 언론수준..
•••답글
1개월 전
Mylove윙깅  워너원 하이라이트
에휴... 대한민국 언론 수준 대단하네요...
•••답글
1개월 전
렝♡하  레이나mbn미쓰백♡
정인이 사건 얼마 안 지나고 일어난 일이라서 더욱 자극적으로 쓴 듯ㅠ
•••답글
1개월 전
ㅇ푸른빛
대박 진짜 저런 기자는 진짜 파면되야됌 어후 진짜 나도 전 기사만보고 오해할뻔했네
•••답글
진짜 돌은거 아니냐구 와 진짜 화나네
•••
1개월 전
게임오버  끝났다구요
기자라고 불릴 자격도 없는 기자분들 참 많네요ㅎㅎ으휴
•••답글
1개월 전
두눈글  팝케이 쉬림프
소설을 쓰네
•••답글
1개월 전
방귀뿡
1개월 전
뚜녕이볼따구와랄랄  세븐틴사랑해💖💙
글만 끄적이면 다 기사인가요..어디서 주워들은 확실하지도 않은 기사 끄적였다가 진실 밝혀지면 사과라도 하던지요..아님 말고 식의 언론이 말이 됩니까
•••답글
와 공중파 언론 수준.....
•••답글
1개월 전
102938
대체 왜 이런 자극적인 가짜 기사 내보내는 거임
•••답글
저 A씨가 고소해도 싸다 이건...
•••
1개월 전
도어빈  ✡️
맞는 정보가 하나도없네...
•••답글
1개월 전
개굴개굴개굴
아 미쳤다 언론 수준
•••답글
1개월 전
한숨봇
언론이 참...
•••답글
1개월 전
지쭈쭈
이제라도 밝혀져서 다행이네요.. 그때 댓글에 안좋은 소리들 많았는데 힘드셨을 거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Windy젤리
제발 정정보도 좀 해주세요..
•••답글
1개월 전
아기토끼전정국  당근 옴뇸뇸
이걸 무슨 기사라고 ㅋㅋ
•••답글
1개월 전
Darling  아름다운 밤의표정 •᷄ɞ•᷅
고소하셨으면
•••답글
1개월 전
다니엘은 멈머야  고학력멈무🐶
언론에서 사람하나 쓰레기 만드는건 참 쉽네요..
•••답글
1개월 전
위리리이
허위사실유포로 고소안됨?????
내가 다 화나네

•••답글
1개월 전
월드 와이드 핸섬  BTS 💜
소설가인가요
•••답글
1개월 전
나비효과  BTS VICTON
와...ㅋㅋㅋ 너무 충격적인데....
•••답글
저것도 기자라고 ㅋㅋ..
•••답글
1개월 전
민초1
당장 저도 5살때 동생이랑 내복차림으로 무작정 뛰쳐나가서 집앞 돌아다녔어요. 그러다가 아는 가게 아줌마 만나서 엄마 사라졌다고 배고프다고 천연덕스럽게 울고 거짓말ㅠㅜㅋㅋㅋ그 아줌마가 엄마한테 뭐라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어이없어요ㅠ 애들 생각은 종잡을 수 없어서 유심히 앞뒤사정 살펴봐야ㅠㅜㅋㅋ
•••답글
222맞아요... 저도 어릴때 이런적 있었던거같은데 저한테도 일어날수있었던 해프닝이라 생각하니 어이가....
•••
1개월 전
지나가는
그런데 아이가 어린이집 가기 싫다고 해도 타일러서 보냈어야 하지 않았을까요? 다행히 아이 사고 안나고 무사해서 너무 다행이지만...6살 혼자 집은 무서웠을거예요.. 우리나라 아이 맡길때가 너무 없죠 ㅠ ㅠ 인구수 감소 걱정되면 제발 아이들을 위한 시설좀 많이 만들어주세요
•••답글
1개월 전
Are
그냥 자극적인 기사로 돈벌고싶었던걸로밖에 안보임.. 어머님 너무 짠하네요....ㅠㅠㅠㅠㅠ너무 힘드실것 같아요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하우느
저 이 뉴스 실시간으로 봤었어요..... 엄마랑 같이 보면서 와 에바네; 하면서 봤었는데..... 저희를 다 바보 만드셨네요
•••답글
1개월 전
점심이란다
뉴스 영상보고 아이가 전혀 3살처럼 안보여서 응? 하긴 했는데... 사람들 관심 받을 생각만 하지 마시고 언론의 제 역할을 하셔야지
•••답글
1개월 전
황도
뭐 하나 사실인 게 없는 기사내용이네요,, 사람 하나 쓰레기 만드는 게 이렇게 쉽다니,,, 그러고도 언론인지,,,
•••답글
1개월 전
나비연못  ʚïɞ.•*¨*•.¸¸♬
스브스는 사실보도가 아닌 관심받기가 목적인 유사언론인가요?
•••답글
1개월 전
트루소바
이정도면 고소해야하는거아닌가
•••답글
1개월 전
겸이  이 공간은 폭발하기 10초 전
요즘 아동학대 핫하다고 막 쓰는듯
•••답글
1개월 전
뀨뀨호비호비
진짜 이게 무슨 언론이냐... 적어도 뉴스는 믿을 수 있어야지...
•••답글
자기들이 이상한 기사 써놓고, 한국인들은 아무거나 막 믿는다고 또 국민성 운운하며 욕할거지?
•••
1개월 전
초록동주민
헐 너무 충격적이에요 이글안봣으면....
•••답글
1개월 전
어라운드어스Ent.  하이라이트 오래보자
스브스가 스브스 했네요
•••답글
1개월 전
남우현마누라  Hold on me
이걸 이렇게?
•••답글
1개월 전
////
와...저 기사 나왔을때 충격이었는데 공중파 뉴스인데 사실확인도 안하고 악의적이네요ㅋㅋ
•••답글
1개월 전
제 니
스브스 완전 악질이네요... 저번에도 이런적 있었던거 같은데 워킹맘 죽이기도 아니고... 기사 접하고 어머니도 많이 놀라셨을거같아요ㅠ
•••답글
1개월 전
뽀얌 the Queen
아니 언론이 어떻게 일반 가정을 이렇게 매장 시킬 수가 있어요… 사태 파악 정도는 하고 기사를 쓰던 뉴스를 내보내던지 하셔야죠
•••답글
cctv 보는데 3살치고는 너무 커서 이상핟 싶었어요...
•••답글
이제 뭘 봐야되는건지 ㅋ..
•••답글
1개월 전
민PD
아 진짜 억장 무너진다... 어머님의 상처는 누가 보상하죠? 가족을 방치했다는 억울한 누명을 쓰고 온갖 질타를 받은 그 심정을 어떻게 치유하냐고요 아 정말 좀 제발 이러지마세요
•••답글
1개월 전
자두자두
아마 아이혼자 돌아다닌거 처음 들은 순간 머리속에 감정적으로 결론 짓고 기사쓴듯. 모든 사람들이 빠지기 쉬운 함정인데 기자도 걸려버렸네요. 감정적 편견에 휩싸이면 다른 사실은 눈에 들어오지않으니.. 안이함도 한몫했겠고요
•••답글
1개월 전
  꽃 뿌리
홀로 고군분투하는 워킹맘 한 분을 개바보 만들어놨네요 저럴거면 일 안 해도 혼자 육아할 수 있는 환경 만들어 주든가요
애는 키워야되니 일은 해야겠고 그렇다고 하루 연락 안 된 걸로 딸아이와 분리까지..ㅋㅋㅋ 새삼 절대 애 안 낳습니다

•••답글
1개월 전
초승달
사실확인도 안된 관심끌기용 기사네요
더 이상 진실을 보도하는 언론인들을 찾는건 무리일까용
정정 꼭 하시길

•••답글
1개월 전
우주공장  너를 노래해
자극적이게만 쓰고 땡. 양아치같음
•••답글
저게 작가냐 기자냐
•••답글
1개월 전
유가young  안녕히계세요 여러분
어이가 없네 기사를 이렇게 쓰다니ㅋㅋ
•••답글
1개월 전
엑소주
와 아동학대가 이슈되니까 이렇게 주작을 하네
언제까지 ㄱㄹㄱ 소리 듣고 사실건가요?

•••답글
1개월 전
_BBH
이게 대체 뭐람.. 안그래도 전남편이 양육비도 지급하지 않아서 혼자서 아이를 키워야하는 분을 건수 하나 잡았다고 주작질해서 사람을 보내는게 말이 되나요..
•••답글
1개월 전
마묠
엄마 가슴에 완전 못박았네요 직업의식도 없이 막 써도 돈버니 얼마나 좋아요
•••답글
1개월 전
Sabrina Claudio  후린 기억속의 그대
아이고 참...
•••답글
아직도 유튭 뉴스영상에 욕하신분즐 많더라고요 ㅠㅠ 오보면 다시 뉴스 올려야하는데 공론화 되면 좋겠어요 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타커뮤에서 1500플 넘어간 미역국 논란...jpg681 엥어쩌다보니 03.06 12:00 51181 5
유머·감동 대환장스러운 브레이브걸스갤러리 근황.jpg228 마도서 알마 03.06 22:00 28358 47
이슈·소식 [단독] '평창 쇼트트랙 금' 임효준, 중국 귀화…어제 중국으로 출국235 젤리피쥬 김민 03.06 14:53 41782 9
이슈·소식 태극기 가르치지말라고 화난 조선족 엄마들209 션국이네 메르 03.06 20:58 22637 15
이슈·소식 한국을 까기위해 한국을 공부한 우익209 누눈나난 03.06 10:12 40673 94
6934010 [공식입장] '평창金' 임효준, 중국 귀화 "2년간 한국서 훈련조차 못 해" 전원일기 2:51 1 0
6934009 넥슨 난감하는이유 더보이즈 영 2:51 1 0
6934008 마비노기 근황.jpg 뭐야 너 2:44 111 0
6934007 많은사람들이 집에 두고도 모르는 페트병따개 세정언니링 2:44 97 0
6934006 뒤늦게 아이돌 덕질에 빠진 어르신들.jpg 원우얌 겨론 2:42 268 0
6934005 F컵 그라비아 모델....이오리 이오.jpg 남준이는왜이 2:42 215 0
6934004 무한도전 멤버를 아이돌화 시켜보았다.JPG 참섭 2:42 107 0
6934003 새로 바뀐 고려대 학생증.jpg 장미장미 2:41 218 0
6934002 미국 F-15EX 전투기 근황.jpg 쿵쾅맨 2:41 50 0
6934001 일본에서 유행 중인 신종 성매매 이상형 2:39 554 0
6934000 브브걸 롤린 역주행에 전매니저 반응 .jpg2 윤정한 아내 2:36 608 2
6933999 귀여운 춘리.gif1 초코틴틴세븐 2:36 183 0
6933998 부산 돌아다니는 후쿠시마 수산물차량..jpg1 윤세원 2:35 390 0
6933997 일본TV에 절대 안나오는, 일본의 빈민가 세븐틴 비니 2:33 312 0
6933996 오늘자 택배견 경태 근황.jpgif2 영은수 2:32 244 1
6933995 1년에 10억넘게 버는 동네 가구점의 진실.jpg1 패딩조끼 2:32 550 0
6933994 엠팍 저녁식사좌.jpg2 옹성우박우진 2:32 109 0
6933993 브레이브걸스 롤린 멜론 실시간 1위 ㄷㄷㄷ.jpg 용시대박 2:32 99 0
6933992 배우 이영애 하면 떠오르는 작품은? 남준선배 2:29 8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3/7 2:48 ~ 3/7 2: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3/7 2:48 ~ 3/7 2: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