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유머·감동 뮤직 (국내) 정보·기타
호홀 ll조회 45898l 82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맞는 말이네요
가해자로 지목된 당사자 빼고 법무팀과 만나는 게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답글
7일 전
쿨쿨Zzz
7일 전
강형욱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언니분이 정말 똑부러지고 멋진분이신거 같아요 응원합니다
•••답글
뎨옵  뎨옵
22 정말루요..
•••
예지몽  🍓ITZY 체고🍓
7 언니분 너무 멋져요
•••
어느새봄이  Mikrokosmos
Dive into the blue  피니투라페투치아💕
사람 이름 뒤에 분 붙이는 거 아닙니당 드라마나 영화 등에서 붙이는 건 해당 배역을 연기했다는 뜻으로 다른 한자 입니당
•••
언니라는 명사에 높임을 나타내는 분 접미사를 붙인것인데 안되는 걸까요..? 제가 국어를 많이 배우진 않았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해용👍👍
•••
언니분이라는 말 문법상 틀린 말 아니에요!
윗 분이 말씀해주신 것은 '등장인물의 성격, 나이, 특징 따위에 맞게 배우를 꾸밈. 또는 그런 차림새'라는 뜻의 명사 분(扮)으로 주로 뉴스기사에서 배역이름(배우이름 분) 이런 식으로 쓰입니다~ 언니분의 '분'이랑 서로 다른 말이에요!

•••
Dive into the blue  피니투라페투치아💕
할거면 언니 되시는 분으로 해야지 더 맞는 말입니다
•••
Roseanne P.  rosieposie
제발 포기하지마셨으면 ㅠㅠㅠㅠㅠㅠ
•••
13 언니분 사례가 잘 해결되서 다른분들 문제들도 잘해되길 바래요ㅠㅠ
•••
15 응원합니다
•••
민주너무예뻐♡  예쁜게 최고야
171717
•••
 
7일 전
NCDinos  ☆ 엔씨 다이노스 V1 ☆
법무팀에서 협박해서 피해자 입막음한 사례가 몇갠데요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NCDinos  ☆ 엔씨 다이노스 V1 ☆
진짜 현명하게 대처 잘 하셨네요... 학폭 피해자분다들...힘내세요...
•••
7일 전
리아아
저건 그냥 합의하자는거지ㅋㅋㅋㅋ 어이없네요
•••답글
7일 전
귤쥬스
구구절절 맞말ㅋㅋㅋㅋ.. 사과받는 게 아니라면 소속사와 굳이 만나야 할 필요가 있나 사과나 하시길
•••답글
7일 전
솜방망이
뭐하세요 뻔하게..
•••답글
7일 전
꾸꾸래요
가해자가 나와야죠...
•••답글
저 기사 올라가야할것 같아서 추천하고 왔어요
•••
7일 전
BTS부인
7일 전
a120
아혀~~~~ 진짜
•••답글
소속사는무슨생각으로저러는거지?회사법무팀만날거면 피해자가 뭐하러나가요굳이ㅋㅋㅋ나같아도안나가지
회사뒤로숨는가해자도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7일 전
깔깔이
ㄹㅇ 저건 당사자들끼리 뭐가 맞는지 얘기해보는게 아니라 걍 합의하는 자리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7일 전
Marry to me  나의 영광은 현재이길
너무 웃겨요 가해자가 왜 빠지고~~<
•••답글
7일 전
네?머라구요
수진도 당당하다면 직접 나서서 만나야 이야기가 되지 않나요??어케 당사자 끼리 안만나고 제삼자와 피해입장측이 만나 일을 해결하죠..?ㅋㅋ
•••답글
7일 전
UNDERTONES  Paint It Black
당당하면 나와야죠 제3자만 나와서 뭐합니까
•••답글
7일 전
@highlight_dnpn  완전체=군필돌💙💛💚💜
당신들 같으면 만나겠어요?
•••답글
7일 전
진모리
폰트 너무 이쁜데 뭔가요?
피해자분 화이팅 입니다

•••답글
7일 전
행복한공주
폰트가 너무 궁금해요•••
•••답글
갤럭시 Mong이공이일 같아요! 한번 확인해보세요
•••
감사합니다!!
•••
7일 전
에흉
ㅇㄴ 가해자한테 사과를 받아야지 가해자가 회사뒤에 숨으면 되나요...
•••답글
가해자는 안나오고 피해자는 나와라? 웃기네요
•••답글
벼랑 위의 당뇨  slow and steady
그러니까요 ㅋㅋㅋㅋㅋㅋ 누가 누구더러
•••
7일 전
응진
큐브 뭐하냐
•••답글
7일 전
혠쨩
7일 전
검정분홍  🖤💖
대놓고 협박하려는거넼ㅋㅋㅋㅋㅋ
•••답글
7일 전
여우비
회사 태도 잘 봤네요. 앞으로 저한테 저 회사는 가해자 회사이고 회사에서 나오는 연예인들도 그런 이미지가 생길 것 같네요. 사람들 관심이 이목 되어 있는데 저렇게 행동하려고 했던 게 너무 실망이네요.
•••답글
피해자가 법과 도덕 뒤에 숨어야지 어디 가해자가 숨으려고 해요. 저 행동으로써 가해자인 게 확실해졌다고 느껴지는데
•••
7일 전
지마지지마
왜 당사자끼리가 아닌 법무팀이랑 만나요ㅋㅋㅋㅋ 저같아도 안 나감
•••답글
7일 전
★축 차학연 전역★  I'm your light
가해자는 나오지도 않고 법무팀이랑 피해자가 대면?ㅋㅋㅋㅋㅋ왜요 고소 운운하면서 협박이라도 하시려고?
•••답글
7일 전
김쩨알  김선호 나랑 결혼해
진짜 똑부러지신 것 같아요... 응원합니다
•••답글
7일 전
MY GYU  규현아💙
애도 아니고 당사자가 가야지 왜 소속사가 ㅋㅋㅋㅋㅋ 성인 입니다 성인 본인이 싼똥 본인이 치우셔야지
•••답글
7일 전
윙냥
탈퇴 안할것같아서 무섭다
•••답글
7일 전
동동구리둉
큐브는 뭔데 강경대응하겠다 하는거죠?ㅋㅋㅋㅋ 진짜 저 소속사는 무슨일이 있어도 걸러야겠네요
•••답글
7일 전
hievery
큐브 일처리 한결같이 못한다.
•••답글
7일 전
우리 경수  ヾ(⌒♡⌒)ノ❤️
7일 전
윽..
언니분이 참 똑부러지게 대응을 잘하시는 것 같네요. 당사자를 만나길 원하면 수진도 직접 나오는게 맞는거죠.
•••답글
7일 전
아이스 베어
누가 가해자인지 모르겠네요 법무팀 뒤에 숨어서 협박하고 합의하고ㅋㅋ 이젠 반성하고 사과하겠다해도 못믿겠어요 진짜 반성했으면 진작에 인정하고 사과했겠죠
•••답글
7일 전
윤정한사랑해  세븐틴사랑해
7일 전
Benjamin  BTS 🐰🐯
와 난 빠질테니 합의해라? 대놓고 협박하는 가해잨ㅋㅋㅋ
•••답글
7일 전
위철명
그냥 탈퇴시키지
•••답글
와우......ㅎ
•••답글
7일 전
TAEHYUNG  김요한 최고😘
가해자는 왜 안 나오는지
•••답글
7일 전
입닫빵
???: 야 나는 이게 교양이다~
•••답글
7일 전
overwhelming  💖
폰트 너무 이쁜데요 ㅋㅋ
•••답글
7일 전
Princess diana
큐브 수준
•••답글
7일 전
싱사랑
맞는 말이네요 가해자로 지목된 사람과 직접 만나야 하는게 맞네요
•••답글
7일 전
IlIllIlllIlIIIl  빌보드핫백1위가수팬
진짜 말 잘하심 응원합니다
•••답글
7일 전
데이식스 도운  세상이 도운 남자
가해자가 빠지는 것은 무슨 경우야ㅋㅋㅋㅋㅋ 아직도 정신 못 차렸네
•••답글
7일 전
SO BEAST  하이라이트 워너원
스물넷에 남 뒤에 숨어서?ㅋㅋㅋㅋㅋㅋ 사과가 아닌 합의가 목적인 거 너무 투명하고요ㅋㅋㅋ 얼마 주시려구요?ㅋㅋㅋㅋㅋㅋ 여태까지 번 거 다 줘도 모자라요 얼마나 대단히 많이 버셨는진 모르겠지만 돈으로도 해결 못 하는 일이 있는 법이지요 와중에 안고 가려는 큐브^-^... 예... 뭐.... 소비한 적 없지만 앞으로도 소비할 일 없겠네요 빠잉~!
•••답글
7일 전
주피터
근데 당당하고 억울하면 만나면 되는 거 아닌가요 언니분이 되게 현명하게 대처 잘하시는 듯
•••답글
7일 전
냐하함
회사 대응이 참 멍청하네요^^ 할많돈없으니 이만
•••답글
7일 전
RSK
하는짓보니까 계속 안고가려는것같네...
•••답글
7일 전
레오리오
진짜 미안한 마음이라도 있으면 직접 만나서 사과라도 하던가 에휴
반성의 기미가 1도 없구나 저런 사람을 지금까지 좋아했던 내가 실망스럽네

•••답글
7일 전
군감자
소속사에서 합의하려는 상황인가 ㅋㅋ 추해요...
•••답글
7일 전
마블마블
가해자 없는데 왜 만나죠..ㅋㅋㅋㅋ
•••답글
저 가수도 소속사도 뻔뻔하네요
사과 하나 없이 발뺌에 법무팀까지...
보니깐 팬들도 디엠으로 협박하던데
기억안난다 난 그럴일 없다 이럴시간에 사과부터 하세요

•••답글
7일 전
chichitty
큐브 서수진 둘다 뭐함..
•••답글
7일 전
vnfddjkpqwoeizls
엔터회사가 다 저렇더라고요. 학폭 피해자가 폭로하면 사과하겠다 만나자고 해놓고 당사자 안나오고 법무법인 보내서 권력으로 찍어 누르고 20살 초반에 무서울 수 밖에 없는데 소송 해봐야 좋을 것 없다 협박하고. 언니분이 법률 대리인 구한 게 천만 다행이에요. 저렇게 무마하고 학폭 사실 없었다 기사내잖아요. 제대로 된 사과문을 먼저 내놓고 나중에 피해자가 원할 때 찾아가야죠.
•••답글
냄새난다 더러운 냄새
•••답글
7일 전
Matthew Nowicz
현명하시다
•••답글
7일 전
빛비
아니 ㅋㅋㅋ 당사자가 지금 기억 안 나 트러스트 미 이러고 있는데 법무 대리인이랑 대면해서 뭘 할 건가요? 당연히 당사자가 나와야죠 ㅋㅋㅋ 말 잘하셨다
•••답글
7일 전
김제휘
그냥 탈퇴시키면 편할 일을...
•••답글
7일 전
BTS  방탄소년단
강경 대응 좋아요 제발 깔끔하게 처리하고 얼굴 안 보였으면
•••답글
7일 전
Yoon ji sung
언니분이 현명하셔서 다행. 2차가해까지 해서 이만저만 힘드신게 아니실텐데...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답글
7일 전
자카리아 키아륵  치킨사줘요
큐브 제발 정신 차려..
•••답글
7일 전
아델라이데  도둑이 든 여름
만나봤자 합의하자고 협박만 할거예요 잘하셨어요
•••답글
뭐하냐? 진짜 깡패짓 하고있네,,
•••답글
진짜 언니분이 너무 똑부러진것같아요 저도 개인적으로 참 본받고싶네요
장기전으로 갈수록 지치고 질려서 중간에 포기하고 합의하는 경우 많은데 꼭 잘 이겨내시고 억울한 사람 억울함 풀고 당당하게, 상처받은 입은 사람이 낫길 바래요

•••답글
7일 전
김경란  지니어스1 준우승자
언니분이 현명하시네요
•••답글
7일 전
감스트  K리그홍보대사
피해자분 응원합니다
•••답글
피해자 언니분이 똑부러지셔서 다행이에요 정말!
•••답글
7일 전
남중규  짧은대본 정국냥
와우. 회사대처뭔가욬ㅋㅋㅋㅋㅋㅋ 진짜 뻔뻔하고 어이없네요. 이래서 큐브 돌들 덕질하겠습니까
•••답글
7일 전
사아람
가해자가 제일 어이없네요 대체 왜 숨어서 안나오시는지..ㅋㅋㅋ 당당하신거 아닌가요?
•••답글
7일 전
핫뚜
저런식으로 하면 피해자가 겁먹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ㅜ
•••답글
7일 전
진주강다니엘  강동원의 여자
아니 왜 퇴출 안 시키는거야
•••답글
7일 전
옴팡옴핑해
무릎 꿇고 빌어도 모자를 판에 대리인이 나와?
•••답글
7일 전
뚜녕이볼따구와랄랄  세븐틴사랑해💖💙
볼수록 언니분 진짜 현명하셔요...
•••답글
7일 전
淨漢  정한
7일 전
명화
탈퇴하세요~
•••답글
7일 전
백 켠 니
현명하시네요 저런 거 대부분 다 입막음 하려고 만나자는 게 대부분이고 ^^ 그 다음엔 이미지메이킹식으로 결국엔 마녀사냥이었다느니 뭐니 되려 상황이 달라지는 경우 엄청 많은데 대처 잘하셨네요.
•••답글
7일 전
애옹빼옹
가해자도 아니라고 잡아떼는중인데 아무것도 모르는 법무팀이 피해자 만나서 뭘하려고?ㅋㅋㅋ
•••답글
7일 전
레드벨벳 예리  💜
만나서 사과부터 해야지
•••답글
그리고 탈퇴해 서수진
•••
7일 전
진기야내통장줄께  비투비 빨간융단
큐브야 제발 다섯명 좀 생각해 줘라 더이상 멍청하짓말고 애들걱정되서 피말린다 진짜
•••답글
대응 똑바로해 진짜.. 피해자분 끝까지 응원합니다
•••답글
7일 전
주딧
근데 제가 피해자라면 가해자 얼굴 보기 싫을 거 같기도... 하지만 피해자측에서 원한다면 만나야죠
•••답글
7일 전
황희태
탈퇴해야죠...
•••답글
언니분 정말 현명하시네요
•••답글
7일 전
점심차려
본인들이 만나자 하면 당연히 나올 줄 알았나봐요 피해자 언니분쪽도 변호사 이미 컨택하셨고 그 외에도 법무법인 쪽으로 도와준다고 하는 사람이 있는데ㅋㅋ 가해자분 본인은 기억에 없어서 자기는 그러지 않았을 꺼라고 믿는다면서요 그럼 당당하게 면대면으로 하세요
•••답글
와 진짜 말씀 잘 하시는 듯 만만의 준비하신 것 같은데 직접 만나서 해결 보는 게 제일 좋은 방법일 것 같아요
•••답글
7일 전
dnjs15325
탈퇴안시키면 앞으로 여자아이들 소비안 함
•••답글
7일 전
네이마르
와 진짜 역대급 진상...끝까지 추하네요ㅋㅋㅋ뭐하자는 건지ㅎ
•••답글
7일 전
Don't worry  Be happy
언니 분은 똑똑하시고 가해자 측은 비겁하네요
저라면 동생 잘 케어할 수 있었을까 싶고 대처 멋져요😯

•••답글
7일 전
찌직
대응이 왜 저런 거죠..?
•••답글
7일 전
뽈롤롤롤로
당연하짘ㅋㅋㅋㅋㅋㅋ가해자가 직접 나오세욬ㅋㅋㅋㅋㅋㅋ
•••답글
7일 전
사쿠반
큐브 왜저렇게 양아치처럼 일처리를 하죠?
•••답글
7일 전
(여자)아이들 미연  ❤1/11 화(火花)로 컴백❤
큐브...답답한 회사인건 알았지만 이렇게까지 융통성 없을줄은 몰랐어요. 그리고 서수진은 빨리 남은 5명 위해서 짐 싸길
•••답글
7일 전
you5yo
그 배우 ㅅㅅㅇ씨가 힘을 더 실어준 것 같아요 안그랬으면 진짜 입막음 당했을 지도 ㅠ
•••답글
7일 전
NCTDREAM런쥔  💚
합의 이전에 사과가 먼저에요 큐브 ..
•••답글
7일 전
우짝좌짝
가해자없이 뭘 말하겠다는건지.. 또 피해자 말 먼저 다 들어놓고
사실무근 아니다 기억안난다
이러려고?

•••답글
7일 전
소속사 강경대응ㅋㅋㅋㅋ 아니 사과부터 해야지 대응부터 하면 어쩌자구요ㅠㅠ
•••답글
7일 전
큐이뚜
7일 전
조뜽요  woodz
와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왜 법무팀이랑 만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과도 제대로 얼굴 보고 못할정도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22222
•••
7일 전
어느새봄이  Mikrokosmos
피해자분 응원해요 진짜..ㅜㅜ
•••답글
7일 전
하!꽃게걸!  ❤0619❤
소연이한테 피해가는거 못 봐요..제발 일 좀 마무리 좀 짓자..큐브
•••답글
7일 전
변백현들튀
오ㅏ 큐브 멍싫어요 ~~
•••답글
피해자분 응원합니다 진짜 추하다 수진..
•••답글
7일 전
슈화사랑
뭐하세요...?
•••답글
7일 전
JEON JUNG KOOK  (슙) 히히힝
7일 전
고포릿
법무팀이 왜 나와요?
•••답글
협박하시나 ㅋㅋㅋㅋㅋㅋ 말도 안 되는 거죠~
•••
7일 전
윤오부인
큐브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 참,,
피해자분 응원해요 정말 ㅠㅠㅠㅠ

•••답글
7일 전
오디도디
대체 왜 법무팀이 나서는지 .... 분명 만나면 법적으로 피해볼 수 잇다 등등하먄서 겁 줄거고 글내려주고 잘 마무리됐다고 해준다면 법적조취안하겟다 이런식우로 할거같은대..
•••답글
7일 전
띠용옹
큐브정신차려왜이래진짜 ㅋㅋㅋ
•••답글
7일 전
토우야아키라  신의 한 수
넘 어이가 없어요....
•••답글
7일 전
이태민 부인  주례 이수만 선생
와,,,더 욕먹겠다,,
•••답글
7일 전
짱달소
회사 진짜 웃기네
•••답글
7일 전
디디is둔둔
회사 생각도 잘 알겠고 학폭 가해자라고 이야기듣는 분 생각도 잘 알겠네요.
중립기어는 없어도 될 것 같아요

•••답글
7일 전
비내린다
사과받으려고 만나는건데 법무팀이랑 왜만나요 웃기네
•••답글
가해자도 자기 의지만 있으면 회사한테 말해서 충분히 피해자한테 사과할 수 있었는데 기회를 발로 뻥 차셨네뇨
•••
7일 전
권태하  “딜러 씨, 애인 있어?”
맞말이네 걍 합의하고 묻으려는거지 이게 먼 사과 하려고 나오는거임
•••답글
언니분이 진짜 현명하신듯.. 짱이에요..ㅠㅠ
•••답글
7일 전
특별한날들
죄를 인정하면 될 것을.. 일 되게 못하네요
돈으로 합의하려고 하는 게 뻔히 보임

•••답글
7일 전
쑹둡
당사자끼리의 대화가 가장 중요한데 왜 안 나오시려 하는건지 이해가 안가긴 해요 대리인은 말 그대로 대리인일 뿐 그때 당시 상황에 있지도 않던 사람인데 만나 뭐하나요
•••답글
7일 전
정승제♡  사랑해여?
적진 한복판으로 가는거잖아요.. 누가갑니까..
•••답글
님아..탈퇴해주세요.. 그리고 연예인들 이제 못믿겠다ㅋㅋ이런거 보고나니 소속사가 다 처리해서 묻힌 학폭사건 어마어마할것같다
•••답글
7일 전
TXT :: 꿈모아
인정도 안 하는데 법무팀 만나고 싶지도 않겠죠...... 직접 대화를 해야지,
•••답글
큐브..여전히 일 못하는구나ㅋㅋㅋㅋ
가해자 등장해주세요

•••답글
6일 전
별림
6일 전
제 노예요
오 똑부러진다
•••답글
6일 전
엔시티 해찬
진짜 법무팀이랑 만날꺼면 왜 나가요ㅋㅋㅋㅋ언니분이 똑부러지셔서 다행이예요
가해자가 나오고 사과를 해야지 뭐하는거,,

•••답글
큐브 정신차려요ㅜ 피해자분 응원합니다
•••답글
6일 전
Natuur
뭐 협박하나요???... 가해자빼고 회사와 피해자가 만나서 무슨 얘기를 하나요..
•••답글
6일 전
냥!
6일 전
ExpectoPatronum
언제부터 연예인이 그렇게 귀하디 귀해서 얼굴도 안비춰주는 사람이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사과해라........ 진짜... 피해자분들이 사과 받고 조금이라도 괜찮아졌으면 좋겠네요 제발 사과해
•••답글
6일 전
여환웅🐯
언니분이 똑똑해서 다행이에요.
•••답글
6일 전
커튼커튼
왜 사과를 안하고 합의를 하려고 하시는 거죠? 제대로 사과하고 탈퇴시켜주세요 아이들 노래 듣고 싶어요
•••답글
6일 전
몰라 매트리스가뭔데??  언니가 베이스라면 베이스겠지
법무팀이 왜나와요
•••답글
6일 전
남주희
협박하려고...
•••답글
6일 전
  💜면
정말 여태까지 보아온 소속사 중 최악의 소속사 답다
•••답글
6일 전
김파도
당사자 없는 대면이 무슨 소용이죠 소속사나 아티스트나 이런식으로 추한 행보를 자꾸 보이니 없던 정도 더 떨어지려고 해요
•••답글
6일 전
도리
6일 전
점심이란다
가관이네요
•••답글
6일 전
tto005
와...이런 일이 있었구나... 이제 알았네
•••답글
6일 전
막걸리
법무부라니.. 그 분은 어디가시고
•••답글
6일 전
샤넬  CHANEL
법무부를 굳이 왜 만나요
•••답글
가해자 끌고 같이 오세요 ^^ 피해자는 안 만나도 손해볼 거 없는데 뭐하러 만나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속사 양아치네
•••답글
사건은 모르겠고 합의는 해야겠다 이런 심보인가요 ㅋㅋ.. 피해자측에서 가해자를 만나기 싫어하는거면 몰라도 가해자도 없이 피해자가 왜 만나요
•••답글
6일 전
오리  꽥 꽥 꽥 꽥
수하다 추진아
•••답글
언니분 진짜 현명하시다
•••답글
6일 전
진주강다니엘  강동원의 여자
추수진... 나가세오
•••답글
6일 전
따랏뚜룹
협박할려고 뭔 큐브 정신 좀 차리세요
•••답글
6일 전
명화
탈퇴안시키면 아이들 절대 소비 안해요~
•••답글
6일 전
새론
큐브는 진짜 일 못하네요..
•••답글
6일 전
마 데이식서!!!  최고의 가수아이가!
탈퇴해야지?? 양심어디 ㅋㅋ
•••답글
6일 전
晩冬
가해자 없이 뭐하려구요? 협박이라도 하려했나 아님 돈 주면서 입막음이라도 하려고했나?
아이들 노래 계속 듣고싶어요 제발 나가주세요

•••답글
진짜 협박 하려고?더 싫어지게?
•••답글
6일 전
T1 Can na  탑은 굳건하다
뭐지요? 큐브 설마 서수진 안고 가려고?
•••답글
6일 전
곰구마
피해자가 왜 법무팀이랑.......?
•••답글
6일 전
정다운  비비디바비디부
와 가해자가 안 나온다고???? 그게 무슨 말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법무팀 vs 피해자 개인으로 가는건데욬ㅋㅋㅋㅋㅋㅋㅋ이게 사실로 있는 일이에요?????????
•••답글
6일 전
봥퇀소년돤  bts 잉피💜
소연님 뒷목 잡는 소리 여기까지 들리네요 ..
•••답글
6일 전
Moominchu  호그와트 그리핀도르
으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탈퇴부터 하시는게 나을듯 가해자 out
•••답글
6일 전
밍2020
법무팀이랑 왜 만나요,,,,,?
•••답글
와 수진씨 𝙒𝙝𝙮𝙧𝙖𝙣𝙤...
•••답글
ㄷㄷ 명에훼손 협박이라도 하려고? 법무팀이랑 만나게 하나 참 해결하는 법을
•••답글
6일 전
내왼쪽엔요섭이손♥ 내오른쪽은윤기손♥  🌙달빛가득품은요정가루를줄게✨
근데 이건 가해자가 직접 만나겠다고 하면
피해자 생각은 안하냐, 피해자는 가해자를 직접 만난다는 그 사실만으로도 이미 공포와 두려움부터 생긴다
라는 반응을 본게 한두번이 아녔는데
그 반대의 상황에도 뭐라하는건 마찬가지..였군요
물론 가해자가 피해자에게 사과를 하고 용서를 구하는건 당연한거지만
직접 만난대도 뭐라하고 안만난대도 뭐라하니 음.. 어렵네요 잘 모르겠어요 어떻게 했어야 게중 최선이었을지

•••답글
? 피해자가 원하는대로 해야죠
•••
내왼쪽엔요섭이손♥ 내오른쪽은윤기손♥  🌙달빛가득품은요정가루를줄게✨
그야 당연하죠
그리고 가수쪽도 그렇게 할테구요
제 말은 처음이요, 처음에 같이 만나겠다고 나오면 피해자 생각 안하느냐 라고 하던걸 많이 봤어서요
그때도 그 다음번엔 피해자가 원하는대로 가해자를 직접 안만났었거든요
이번에도 두번째 만남을 시도할땐 피해자가 바라는대로 같이 만나게되겠죠

첫 만남을 시도할때 가해자가 동행하겠다 할때도 뭐라했었는데
이번엔 첫 만남을 시도할때 가해자가 동행하지 않겠다 하는것도 뭐라하는 그걸 말한거에요
처음때요제가 말하는게 좀.. 매끄럽지 못해서 이해하기 어려우시려나 걱정되네요

•••
상대의 의사를 확인하고 나서 결정하면 안되는건가요 제 말도 만나서 사과를 할지 말지 처음에 의사를 물어봐야된다는 뜻이었습니다
•••
내왼쪽엔요섭이손♥ 내오른쪽은윤기손♥  🌙달빛가득품은요정가루를줄게✨
말하신거에 대해선 저 또한 동의해요
피해자의 의사를 먼저 묻고 그에 맞게 조취를 취하고 이 과정에서 다른 잡음은 생기지 않는, 아마 이게 가장 이상적일거라 생각하거든요

만일 상대의 의사를 먼저 확인하고 결정하는 경우가 된다면 그리 했을테지만 이 경우는 그것과는 달랐죠 가해자가 직접 만나겠다 또는 직접 나가진 않겠다 전하기전에 피해자의 의사를 먼저 물었다면 좋았겠죠

허나 여기서 하나 간과하고 있는게 있는데
(이런 말 하면 가해자 쉴드러로 보일걸 알아서 안하려했는데..)

가해자도 피해자도, 정확하게 말하면
본인이 피해자라 주장하는 쪽과 가해자로 지목받은 쪽인 상태라는거에요
그 상황에서 가해자로 몰린측은 가해사실을 부정하고 있는 상태구요
그렇다면 가해자측이 말을 뒤집어 범죄사실을 인정하지 않는이상 피해자측에 약하게 나갈 필요는 없다, 태도를 굽히지 않아도 된다 식으로 가해자측 변호사가 말하게 되는거죠
피해자가 바라는걸 다 들어줄 필요가 아직 없거든요 자신의 잘못을 부정한다는건 피해자도 피해자가 아니라는 말이니까요

가해자와 피해자를 확실히 인지하고 있는 우리가 바라보는 상황과
범죄샤실을 부인하고 있는 쪽

이 둘은 피해자를 무엇이라 인지하는지부터가 달라요
우리는 쟤가 잘못을 했다고 생각하니까 저 태도가 틀렸다고 생각하지만
가해자는 우리처럼 생각하지 않거든요. 왜?-난 가해자가 아니니까

너무 말이 길어지기도 하고 왠지 기가 쑥쑥 빠져나가 버려서 글이 정리가 잘 안되네요 죄송해요ㅜㅜ

가해자측에서는 피해자측을 진짜 피해자로 대하지 않는 태도를 보일수밖에 없단 얘기였어요
죄를 인정하지 않으니까 본인은 가해 사실이 없다고 주장하니꺄
가해자측에겐 피해자가 피해자가 아닌거죠
그러니 피해자가 상황을 끌고 나가는데로 끌려다녀줄 필요가 없게 되버리는거고 그러니 피해자의 의사를 굳이 물어보고 그에 맞춰주지 않아도 된다 의 결론이 나오게 됩니다
그러니 피해자가 직접 대면하길 바라는지를 일일이 묻지 않고 가해자측이 바라는걸 알리는 방식밖엔 나와질 수 없고,
그러한 이유와 과정들때문에 지금처럼 안타까운 상황이 나와지게 되버리죠

이건 제가 어떻게 논란을 받아들이는지, 얼마나 피해자를 안타까워 하는지와는 전혀 상관이 없는 부분이자
이거의 주어가 다른 사람으로 바뀐다해도 달라지는게 아니기도해요

부디 제 말이 잘 전달되어 오해하는 일은 없으시기를 바랍니다ㅜㅜ

•••
핑크공주  이야~ 정말 재밌다아~! 힠힠
피해자쪽이 만나기를 원하면 그 방향으로 가야죠 피해자가 원하지 않는데 억지로 사과하겠다고 만나고 싶다는 건 비난받을 일이고
•••
내왼쪽엔요섭이손♥ 내오른쪽은윤기손♥  🌙달빛가득품은요정가루를줄게✨
예 당연하죠 그래야할거고 그렇게 될거라고 생각하고도 있습니다
다만 제가 말했던건 첫 만남시도때를 말한거였어요
가해자측에서 피해자쪽을 만나길 원할때
같이 나가도 뭐라하던걸 본게 한두번이 아녔는데
이번엔 그 반대로 했는데도 또 뭐라하길래
그걸 보고 한 말이었거든요
피해자측에서 같이 만나길 원하는지 아닌지를 밝히지 않은 상태에서 가해자가 피해자를 직접 만난대도 뭐라하고 직접 안만난대도 뭐라하던 그 부분이요

피해자측에서 직접 만나는걸 원한다는 입장이 전달됐으니 두번째 시도에선 피해자가 바라는 방향으로 하게 되겠죠

•••
김 원필.  사랑의 천사
움... 여기는.. 피해자가 직접 만나서 사과를 받고 싶어하는거니 경우가 다르지 않을까요:)
•••
내왼쪽엔요섭이손♥ 내오른쪽은윤기손♥  🌙달빛가득품은요정가루를줄게✨
제가 정확히 적어두질 않아 오해하신 모양입니다

제가 말하는건
가해자가 피해자측이랑 처음으로 만나겠다 할 때, 그때를 말한거였어요
처음 만나려할때 직접 만나겠다 밝히면 피해자 생각은 안하냐 피해자는 가해자를 직접 만나는 그 자체가 공포고 두려움이다 라며 질타하돈 경우가 한두번이 아니었는데
이번엔 그 반대의 경우인데도 질타하길래 그걸 말한거였거든요
피해자가 직접 만나길 원하는지 아닌지를 전달하지 않은 상황이요
이젠 피해자가 직접 가해자를 만나겠다 했으니 직접 만나게되겠죠 당연히 허나 전 이걸 말한게 아녔어요
다소 매끄럽지 못한 댓글인 점, 죄송합니다

•••
엔하이픈김선우  행복한 고구마
이 경우엔 피해자가 대면을 원하니까 상황이 좀 다른것 같네요
•••
내왼쪽엔요섭이손♥ 내오른쪽은윤기손♥  🌙달빛가득품은요정가루를줄게✨
가해자측에서 피해자가 어느쪽을 원하는지를 알기 이전 상황에 대해 말한거였어요
피해자가 직접 만나겠다 아니다 라는 말을 하기전에 가해자측에서 만남을 시도할 때, 가해자가 직접 만나겠다 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도 질타가 많았거든요
이젠 피해자가 어떻게 하길 원하는지 전달됐으니 피해자가 바라는대로 가해자를 직접 만나게 되겠죠 당연히 허나 전 이걸 말한게 아니었어서요

•••
  Amor tui
모든 경우에 피해자가 원하는 대로죠.
•••
 
6일 전
마이욘재
...? 직접 해야할 일을 왜 법무팀에서 대신해주나요? 연예인으로서 만나는게 아닌 ‘수진’으로서 만나는 자리니까 직접 나서야죠.... 본인의 죄를 진심으로 뉘우쳐서 사과를 하셔야죠
•••답글
다른 학폭연예인 피해자도ㅠ이렇게햇으면 ㅠㅠㅠ
•••답글
와... 저런 언니 있으면 인생사는 내내 든든하겠다
•••답글
6일 전
비싫어
저번에 그 사건 생각나네. 일터지고 피해자 협박해서 피해자는 아무것도 못하게되고 치료받으러다니셨다는 분...진짜 괘씸하다. 뭔데
•••답글
6일 전
민주너무예뻐♡  예쁜게 최고야
가해자 없이....?
•••답글
6일 전
SHD FLETA  김병선
피해자는 혼자 대응할 동안 가해자는 소속사 뒤에 숨어서 뭐하는건지?
•••답글
6일 전
알파카
이제 돌아갈 길도 없는데 사과라도 확실히 하지...
•••답글
6일 전
삼색이♡
멤버들한테 피해주지말고 피해자분들께 사과하고 탈퇴하세요 더 추해지기전에
•••답글
6일 전
변백현집사람  방탄엑소애낀다잉
에스엠도 태용 학폭 사건때 법무팀 데리고 나오더니 ㅋㅋ 얼탱이가 없네영~~
•••답글
6일 전
1000번
왜 피해자를 만나려해. 사실이 맞으면맞다 아니면 아니다 진실만 말하면 되는 거잖아?

설마 기억안나? 정말? 고작 몇년전인데 그걸 기억 안나요?

•••답글
6일 전
호뇨뇨뇨
와 진짜 이건 아닌듯하네요
•••답글
합의해야 하니까 법무팀과 함께 해결할 일은 맞지만, 왜 당사자 없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당당하면 숨지 마세요. 피해자 언니분이 행동이 똑 부러지신 듯 bb
•••답글
6일 전
황희
진짜 실망이다
•••답글
6일 전
젠츄  BLACKPINK 🦋
신기하다 왜 자꾸 나서서 이미지 망치려들지?
어차피 터질 거 터지고 사람들 다 아는 마당에 그냥 최대한 좋게 좋게 해야지 팀 생활도 이어갈텐데 그것도 아니면 탈퇴 시킬려고 그냥 멋대로 나가는 건가... 넘나 신기해요.. 탈퇴안 할 거면 그냥 빨리 만나서 사과하지 뭐 그게 어렵다고 참 콧대 높네요

•••답글
지구는 둥근데 왜 큐브죠 아직도 저러네
•••답글
6일 전
Bita
뭔ㅋㅋㅋㅋㅋㅋ 3자인 저도 어이가 없는데 당사자는 얼마나 어이없고 화가 났을지 에휴
진짜 추하다 수진, 큐브

•••답글
6일 전
스티커
똑부러지시네용
•••답글
6일 전
해차니 와떠요  37.5%
본인+법무팀 이렇게 만나도 싫을 판에 본인 없는 법무팀이요...?
•••답글
6일 전
Don’t be lonely  My Lovers
6일 전
낙루
진짜 갈수록 대응이 ㅋㅋ
•••답글
6일 전
이지금.
대응이 왜 이럴까...
•••답글
피해자 언니분이 야무지게 대처 잘 하시는 거 같아서 대단하면서도 안쓰럽고... 피해자분이랑 언니분 둘 다 심정이 어떨지 너무 안타깝고... 그러네요 ㅠㅠ
•••답글
6일 전
찡구짱구쨍구  1994.05.05
당당하시면 본인이 직접 가셔서 피해자분과 이야기 하셔야죠 회사 뒤에 숨어있는거 비겁해보이네요.
•••답글
6일 전
Waterfall  같은 곳을 바라봐
언니분 진짜 야무지고 똑부러지셨네요..
•••답글
6일 전
케이셜
사과할마음 1도업ㅅ어보이네,,, 자존심부리는거?
•••답글
5일 전
수빈아  🥕
아직 정신을 못차렸네.. 홍철없는 홍철팀도 아니고 잘못한 사람이 나와서 진정으로 사과를 해야지ㅋㅋㅋ 누가봐도 빨리 일 덮고 싶은 의도 투명하고..~
•••답글
4일 전
BBB0DC
실망이네요 진짜...
•••답글
어제
수하다 추진아 ..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사워실 몰카 설치한 한국인 유학생 얼굴이랑 신상 공개해버린 영국356 너에게난 17:09 28953 157
이슈·소식 [단독] 에이젝스 윤영 "에이프릴 왕따 옹호•이나은 열애, 모두 사실 아냐"(인터뷰)184 벤츄리 13:23 30694 3
이슈·소식 요즘 일본에서 뜨고 있는 나라.......JPEG162 세상에 잘생긴 03.01 23:56 34868 3
이슈·소식 연예인 논란 터질때마다 나오는 3대 초능력자.jpg146 그래파이트 0:12 40786 17
이슈·소식 선 넘은 써브웨이 광고 (feat.최준)144 칩중에제일은 12:01 29455 15
6931230 의외로 한국어에 반대말이 없는 용어 더보이즈 주 22:59 1 0
6931229 평생 단 한번의 시기.jpg 22:58 1 0
6931228 방역당국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1천만명분 중 75만명분 2월 마지막 주 공급 확정" 유기현 (25) 22:58 1 0
6931227 시간 약속 잘 지키는 사람들의 습관 950107 22:58 1 0
6931226 10년동안 스타벅스 공짜 vs 맥도날드 공짜 218023_return 22:58 1 0
6931225 태권도가 중국것이라는게 인 이유.EU 유기현 핑크머 22:58 1 0
6931224 [티저] GEMINI, Jay Park - Trip (Music Collab with Daz.. 닉네임135672 22:55 15 0
6931223 대만의 인기간식.GIF 따온 22:53 192 0
6931222 씨름의 희열 역대급 명승부 (박정우vs임태혁) 218023_return 22:53 41 0
6931221 히틀러 생가 앞 표지석 문구 남준선배 22:53 133 0
6931220 "기분 나쁘다” 여자화장실서 10대 머리 벽돌로 친 40대男1 세상에 잘생긴 22:52 82 0
6931219 BMW 선물 받은 뇨자 양꼬치 떨어져 22:50 159 0
6931218 이번주 기대되는 침착맨 방송1 호롤로롤롤 22:50 58 0
6931217 꾀병으로 회사를 빠졌는데, 사장이 증거사진을 보내라 해서1 참섭 22:50 166 0
6931216 야뇨증 때문에 아직 기저귀 차는 공익 큐랑둥이 22:46 226 0
6931215 어제 여배 gs 흥국 경기 끝나고 나온 명장면 Jeddd 22:44 159 0
6931214 고2 딸아이 한 달 용돈 3만원1 우지 22:39 469 0
6931213 블랙핑크 때문에 유럽서 인기인 퓨전 한복 모자.jpg2 햅뿌 22:32 1246 1
6931212 [티저] 박지훈(PARK JIHOON) - Call U Up (feat. LeeHi) (Pr.. 닉네임135672 22:31 13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3/2 22:56 ~ 3/2 22: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3/2 22:53 ~ 3/2 22:5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반전주의)여친이 난임인 걸 알고도 결혼한 남자 22
그 어려운 걸 해냅니다 엔딩
인티포털
이모부가 나한테 개야리네... 이래서 놀라서 쳐다봤더니 74
우리가 지나가는 길이 개야리였음 어이없네그리고 유진이? 이러길래 아..
인티포털
어제 AOA 삼성행사 중 대참사...gif 47
신발이...꽤 멀리날아감 ㅋㅋㅋ1절부를때 날라가서 끝날때까지 외발로..
인티포털
스님의 동물학대...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