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보이프렌드 민우 ll조회 18988l 9
 
1개월 전
HILAC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김지호사랑해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llily
1개월 전
peng_soo
엄청 높네요,,, 힘들듯 ㅜㅜ
•••답글
1개월 전
살구잼
거북목 조심 ㅠㅠㅠㅠ자세 망가질 것 같아요ㅠㅠ
•••답글
1개월 전
쮸앙유
이 영상 모예요?
•••답글
눈쟁이님이 입짧은 햇님님 세팅해주시는 영상입니당
•••
1개월 전
룸이
1개월 전
밍2020
근데 왜 테이블이 저렇게 목 바로 밑에 위치하는거에요? 영상 볼때도 너무 불편해보여요ㅠ
•••답글
띠뽀쭈따끼  민트민트트
그래야 음식 + 먹는거 잘 보여서요!
•••
앗 감사해요
•••
불편하겠다ㅠㅠㅠ
•••답글
1개월 전
BIGONE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37.5%  해찬라디오
아하? 화면이랑 다르게 뭔가 되게 먹기 불편해보여요.....
•••답글
1개월 전
시러잉
등이 너무 아플 거 같아요ㅠㅠ
•••답글
1개월 전
@Dw_day6_drummer  하루가짧다데이식스!
헉 보는 화면이랑 엄청 다르네요.. 불편하겠다
•••답글
1개월 전
사로
어후 ㅠㅠ 등이 좀 굽으신거 같다...
•••답글
1개월 전
김석진어깨가사는섬  🤍
와우 앞접시 필수겠네요 아니면 다 턱으로 먹을듯
•••답글
1개월 전
뚱경수
등 목 허리 팔 다 안좋을거같은데요 ㅠㅠ
•••답글
1개월 전
Shawn Peter Raul Mendes(98)  투탕은 인생의 낙
아.. 생각보다 되게 휑한 방에서 하시네요...
•••답글
1개월 전
콩필콩필  kimwon.pil
조명때매 눈도 힘들 것 같아요ㅠㅠ
•••답글
자세가 걱정되는데 커블이라도 쓰셨으면
•••답글
1개월 전
줌바즈 러버  고마워 아름다워줘서
제 친구 먹방하는 거 봤는데 진짜 저렇게 높게 해서 먹더라고요 어우 너무 불편해 보였어요ㅠㅠ
•••답글
1개월 전
2반뚱띠  exo
낮은의자 쓰면 안되나?? ㅠㅠ
•••답글
1개월 전
노각오이  노각노각
와 진짜 불편하게 드시네요ㅠㅠ
•••답글
1개월 전
대왕구름하성운  WANNA ONE
자세가 진짜 힘들어보여요....햇님님 필라테스 시작하신다고 들었는데 거북목 교정도 되면 좋겠어요 ㅜㅜ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호불호 갈리는 영화"코코".jpg460 오이카와 토비 04.13 18:44 151784 30
유머·감동 슈스케1 조문근 배우자 알고보니 유명인...340 신짱구, 04.13 17:34 188029 49
이슈·소식 [단독] "중국 김치 걱정돼" 옆자리 손님 대화에 "무시하냐" 시비292 서울 04.13 17:22 164987 77
이슈·소식 서예지 측 "김정현과 공개된 대화, 연인 간의 애정 싸움일 뿐” (공식입장)273 못쓰는노트북 04.13 19:47 177849 52
이슈·소식 막내가 스벅 체리블라썸 7잔 돌려서 언니들 화남...185 보이프렌드 민 04.13 18:44 162928 98
6954751 인형 놀이 중 만화를 본 아기 리트리버 댕댕이.GIF 사랑을먹고자 10:35 53 0
6954750 난데없이 싸대기 맞은 브루노 페르난데스.gif 녤피치 10:33 162 0
6954749 게임없던 시절 순수했던 학생들 .서로가 서로 10:31 185 0
6954748 여경기동대에 대한 남자경찰들의 불만 다비드빈치 10:23 854 1
6954747 中 "한류는 다시 못 일어나.. 중국 영화가 한국에서 1위 할 것"4 HANlim 10:22 852 1
6954746 단발좌 누나1 djekxn 10:19 1108 0
6954745 中매체, '한류' 다시 일어나지 않아…영화 '척살소설가' 韓서 1위 기대20 누눈나난 10:08 3010 2
6954744 싱글벙글 동물 농장제 빅뱅 사랑한 10:08 1512 0
6954743 한 게임에서 종족을 부여하는 규칙 세훈이를업어 10:08 1339 0
6954742 얘들아 진정해 서예지는...jpg22 아몬드 브리즈 10:07 6062 16
6954741 김태현조주빈문형욱…'Z세대' 강력범죄 줄이려면 슈비룹 9:58 567 1
6954740 최고의 드라마, 역대급 엔딩.jpg10 김상연 9:51 4929 4
6954739 세 나라의 공통점 옹성우박우진 9:51 1579 0
6954738 정약전의 자산어보가 지금 봐도 놀라운 이유1 JOSHUA95 9:51 2481 0
6954737 시험기간 미쳐버린 대학생들 조이야 이쁘 9:51 1291 -1
6954736 mbti별 디즈니공주12 용시대박 9:51 4848 3
6954735 그저 용팔이가 용팔이 했다.jpg 마유 9:51 1563 2
6954734 2021 한국 억만장자, 43명 토끼네 9:51 1225 0
6954733 선생님 몸무게로 주식투자 하는 아이들4 워너워너워너 9:49 3248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14 10:34 ~ 4/14 10: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14 10:34 ~ 4/14 10: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초등 고학년 담임 n년 해보고 느낀 초등 교실 생태계.txt 25
진짜 찐오브찐...ㅇㄱㄹㅇ...읽으면서 제 초등학교 인생 순식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