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까까까 ll조회 28800l 44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3개월 전
工藤新一  사랑해요
3개월 전
샤웅
3개월 전
고소남씨 위무선  魏无羡❤️l蓝忘机
너무 당황스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백장미  🥀
3개월 전
봉봉스스
하지만 반대라면...?!?!두둥
•••답글
반대면 왜요?
꼭 성별갈등 불러 일으키려고 반대인 경우를 꺼내시네요 저긴 우리나라도 아닌 타국인데... ㅋㅋㅋ 마음에 안 드시면 아르헨티나 직접 가서 따지시면 될 것 같아요
222개방적인 나라의 경우 겅별을 떠나 상대만 기분 안나빠하면 다 오케이하던데요
근데 만화가 아닌 현실에서 찐으로 볼키스로 인사는 오늘 처음봐서 신기하긴 하네요
설령 하더라도 볼에 직접 입 안 대고 쪽 소리만 내는 것만 봤는데...

소리만 내는 거 말고도 찐으로 할때도 많아요 친하거나 이성간에 플러팅이거나 할머니가 귀여운 아이한테 하거나 등등 경우가 많죠 물론 본문은 잘생겨서 그런거 맞는듯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이스러워요 ㅜㅜ 함의 극치
비쥬 모르시나요?
Juice WRLD  Lean wit me 💔
에휴..ㅋㅋ
근데 이건 성별 상관 없이 상대방이 기분 나쁘면 성희롱이죠...볼키스로 인사하는 경우는 처음보네여 남자라서 관대한 거보다 해외라서 조심스러운 거 같아요 우크라이나 문화는 모르니까
일단 남미는 비쥬가 인사가 맞아요
우크라이나 아니고 아르헨티나요. 우크라이나는 안가봐서 모르는데 그쪽은 심지어 남자 남자 끼리도 한다고 알고 있어요
우리가 만나서 반가우면 안녕 손 흔들듯이 하는 행위라서 남미에선 저걸로 성희롱이라고 여기는 경우는 없어요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남미 살아보셨어요? 경찰서 안 끌려가는데요?ㅋㅋㅋㅋㅋ 남성들도 여성들에게 베소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소리세요?
박지민 (28)  넌 내 푸른 곰팡이
말투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지문
태민(29)  곱창은소곱창 돼지고기는 막창
반대경우도 봤는데 아무일 없었습니다~
봉봉스스님 ㅎ 병*씐 티내지 맙시다~
디오오오오오오옹  도경수 사랑해
으악 유튜브 댓글에서 맨날 보던 사람이 인티에 있네ㅜㅜ 인티 탈퇴하시고 빨리 일베 가세요
창조  틴탑위고롹잇드랍잇탑잇헤이돈스탑
반대는 캣콜링이 일상인데요 ㅋㅋ
반대인 경우 어떤지 찾아 좀 보세요 만화만 보지 마시고요!
하이브_내말들어  희망 희망이
저기.. 모르시는 것 같아서 적는데 저긴 그냥 인사에요. 제가 유럽에서 자라서 저런건 그냥 아주 흔한 인사인데 혼자 의미부여 이상하게 하시는 것 같아 댓글 적어요. 남미쪽도 저렇게 인사해요.
쒸익쒸익 나는 왜 지나가는 여자한테 키스 못해!
 
3개월 전
01267
같이간사람들은 한번도 그런적이없다는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였어도 김재중한테 인사함
•••답글
3개월 전
岩田剛典  이와타 타카노리
2짤 자세히 보니까 입술이 아니라 볼뽀뽀 같은데...그냥 좀 진한 비쥬 같네요
•••답글
맞아여 볼키스고 서양식인사라고 써있네여 ㅋㅋㅋㅋ
3개월 전
Yuna kim  피겨의미학
잘생긴건 사실이니까..
•••답글
3개월 전
ICEBURG
라틴계 인사고 키스아니에요
•••답글
3개월 전
김푸른
오.. 볼뽀뽀같은데 그래도 놀라셨을듯...
•••답글
3개월 전
잊에  (왓챠) 언프레임드
ㅋㅋㅋㅋ축구님 오랜만이네용
•••답글
3개월 전
비주얼쇼크김재중  여기두통약있으신분?
역시.. 잘생겼어..
•••답글
3개월 전
KKKEN
와 저도 저기서 만나면 비쥬 할거에요 한번도 안 해봤지만^^
•••답글
3개월 전
사랑빛  lovy
3개월 전
onyourmark
와 근데 개잘생겼다
•••답글
3개월 전
주우재  내꺼임
3개월 전
모니카겔러
진짜 잘생겼다…
•••답글
3개월 전
오스트리화
3개월 전
Ouro Kronii  FLOWER
저 먼 이국땅에서도 통하는 외모 ㄷㄷ
•••답글
3개월 전
백호는어흥
울 오빠 잘생기긴 하지 ㅋㅋㅋㅋ 근데 님들~ 님들이 정상입니다! 저 현상이 비정상이라구요ㅜㅜ
•••답글
3개월 전
꼼데와가르송
재중씨는 외국에서도 통하는 외모죠...
•••답글
3개월 전
최강차앙민
그쵸 저 외모가 외국이라고 알아보지 못할리가.. 그래도 길 가다가 모르는 사람이 저러면 너무 당황스러울 것 같아요..
•••답글
3개월 전
모큐
잘 생기면 성추행 되는 건가요?
•••답글
3개월 전
Henry Golding
탱부격차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Nickelback  WeLoveBTS
우리 오빠한테 왜 그러세요... ㅠㅠㅠㅋㅋㅋㅋ 갑자기 옛날 덕질할 때 용어가 생각나네요... 비쇼 재중...
•••답글
앜ㅌㅌㅋㅋㅋㅋㅋ 비쇼 김재중 .. 여전히 이쁘네 ㅠㅠ
•••답글
3개월 전
미야자와유키노
저 예전에 영화관에서 김재중 본 적 있는데 진짜,,,화면보다 더 잘생겼어요 ㅎ 너무 잘생겨서 놀랬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답글
3개월 전
뱁새_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재중이 형... 잘생기시긴 했지...
•••답글
3개월 전
루지당지
양쪽 볼 입술자국.......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김재중ㅇ
우리 오빠 잘생겼어,,,
•••답글
3개월 전
핑크복숭아
역시 만국공통이네..
•••답글
얼굴 벌겋ㅋ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멜로  좋아
길거리 댄서신가??
•••답글
3개월 전
신성록  카톡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만두
•••답글
남미 비쥬로 인사하고 볼에 직접 뽀뽀 안하고 양쪽으로 뽀뽀하는 소리만 내더라고요!

...? 다시 보니까 진짜 하셨나본데 진짜 남미라서 그런가..? 근데 남미 국가들도 조금씩 다르다고도 하고...

•••답글
할때도 있고 소리만 낼 때도 있어요
3개월 전
분홍분홍돌고래
진짜 비쇼 그 자체 경이로운 얼굴
•••답글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이중 내가 혼자해본것 고르기761 김밍굴 05.17 17:09 128197 16
유머·감동 (혐오주의) 실시간 창동역 칼부림...331 311344_return 05.17 23:31 108238 37
유머·감동 홈마가 군대 따라 입대했냐고 오해 받은 아이돌 사진.katusa621 새우를먹으새 05.17 17:02 149140
유머·감동 르세라핌 김가람, 학폭 추가폭로…하이브"기존 입장 유지, 법적대응"261 패딩조끼 05.17 20:53 102193 26
유머·감동 넷플릭스, pc충 처단 시작286 할리뱅입니더 05.17 15:06 146810 19
생각을 어떻게 멈춰요..?2 지푸라기인생 7:33 1682 0
꾸러기수비대 12지에 고양이가 없는 이유6 djekxn 7:32 2732 0
멋있는(?) 이름을 갖고 있는 롤 프로게이머들 아야나미 7:28 1442 1
금연껌 중독된 신현준1 에자키히카루 7:28 867 0
이탈리아 고유의 문화.jpg Twenty_Four 7:24 3195 2
비비지 신비 터는 조나단.gif 뇌잘린 7:24 1110 0
[토르:러브앤썬더] 스틸샷 두 장 공개 원 + 원 7:24 717 0
오늘 AV데뷔 발표한 일본 걸그룹 출신 아이돌 멤버.jpg 311869_return 7:24 3251 1
정상결전 센고쿠 ㄹㅇ 미이네 녤피치 7:23 169 0
'경제난' 스리랑카, 국적기도 판다…총리"휘발유 하루치 남아"1 용시대박 7:23 558 0
미국 정치권"총기 난사 사건, 트위치도 공범" 션국이네 메르 7:23 82 0
성냥 1개만 움직여서 식을 완성하세요 성우야♡ 7:23 191 0
1년 된 고졸직원이 안타까운 사람5 Side to Side 7:21 3527 1
육중완의 광규형 헌정곡"대배우 김광규" Wannable(워너 7:15 90 0
일본 유명 게임사 근무 환경2 태 리 7:11 3515 0
얼마까지 입금 가능하신가요?1 어니부깅 7:04 1404 0
유튜버 말 듣고 스페이스x 로켓 설계 바꾼 일론 머스크 패딩조끼 7:04 3395 0
교복스타그램 어떻게 생각해? 최민호(26) 7:03 1804 1
기생충 예언 배진영(a.k.a발 7:03 1232 1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5/18 8:08 ~ 5/18 8: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18 8:08 ~ 5/18 8: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