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하니형 ll조회 160318l 9
 출처
 
   
가담항설  길 위의 노래
나무위키 정독...
1개월 전
저도요……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저도33333 정독!ㅋㅋ
1개월 전
444
1개월 전
55 혹여나 내가 모를 논란있나 찾아보고 잡아야됨
1개월 전
666 나무위키로 정독하고 자연스레 입덕
1개월 전
7777 저도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북치는 토끼  에오스탑 거주
8 ㅋㅋㅋㅋㅋ최근에 입덕했는데 맞네요 이거 제일 먼저 했어요
1개월 전
아 저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아 저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헐 저도욬ㅋㅋㅋㅋㅋㅋ 논란유무부터 먼저 확인하고 좋아합니다
1개월 전
엌ㅋㅋㅋㅋ 저두요... 저는 혹시 모를 논란이 있을까봐...
1개월 전
헐 저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방탄소년단이랑  하이라이트 💙💛💚💜
ㅋㅋㅋㅋ 이거 진짜 맞아요 ㅋㅋㅋㅋㅋ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용
1개월 전
맞아요 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저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ㅌ
1개월 전
헐 저도
1개월 전
혁재야아아아  슈주드림이제훈강동원
저돜 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저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와 저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유튜브 직캠 찾아보기..
1개월 전
혹시...모를... 병...크.......찾아보기.......
1개월 전
맨~~~ 처음은 인스타 사진.. 그 다음 노래.. 그다음 트위터깔고.. 그다음에 천천히 공카랑 나무위키랑 유튜브랑 천천~히. . .
1개월 전
골든차일드 영택  잉피 골차 호야
입덕한지 너무 오래 돼서 기억이 안나요,,,
1개월 전
우튭 찾아보기
1개월 전
2 유튭 직캠 예능나온거나 팬영상을 젤먼저 찾아봐여
1개월 전
5월의 빛, 백현  봄의 연가.
2 1 4 3
1개월 전
임방패균  임창균나와
사진줍줍
1개월 전
쫑쫑이의아이팟  이재환윤정한사랑
리얼리티나 공식예능보면서 관계성파악하기
1개월 전
유튭으로 영상 찾아보기!!!
1개월 전
직캠 보기!
1개월 전
저두 사진 줍기...인데 이제 플뷰 저장하면 널매우많이사랑하고있다 단계가 되는 것 같습니다
1개월 전
사진 먼저 줍는 듯...? 지금도 얼굴로 입덕해서... 노래는 사진 다 줍고 들어봤어요
1개월 전
거의 유튜브랑 커뮤니티로 입덕부정기 오지게 가지다가 컴백하면 진심이 되는거죠...
1개월 전
앨범전곡듣기 + 나무위키 정독
1개월 전
전 가수 검색해서 트위터 깔고 다음 카페 가입하고 그랬어요
1개월 전
김원식은  라비다
전곡듣고 좋은 노래 좋아요 누르고 무대영상 찾아요
1개월 전
켄마  네코마
일단 직캠보고 노래 전곡!!
1개월 전
유튜브 순회
1개월 전
직캠을 2~3개 정도 찾아보고 나면 어느 순간 저도 모르게 알고리즘을 뒤덮던데요...?
1개월 전
나온 예능 리얼리티 훑어 보기 간잽할때 그렇게 다 훑어 보고 정작 입덕하고는 미룸
1개월 전
저는 일단 누군지 검색을 해보고 유투브에 자컨 찾아봐요...
1개월 전
자컨이나 무대 직캠 보기
1개월 전
유튜브 직캠보기 -> 마음에 드는 노래 듣기
1개월 전
수지수지해  데이식스배수지워더
2 1 4 3
1개월 전
유튭 파도타기 - 자컨 보기 - 노래 전곡 듣기 - 사진 줍줍
1개월 전
ㅁㄹ 아티스트 채널-추천순으로 듣고 끌리는 곡 유튭으로 무대감상
1개월 전
저도 사진 먼저 줍고 노래 들어요
1개월 전
Wkwjw  김도영
유튜브로 무대, 예능 몰아서 보기
1개월 전
공트 사진 줍고 노래 듣기
1개월 전
자컨이나 예능 찾아보기 (멤버들 관계성 성격)
1개월 전
민PD  방탄소년단
유튭 보기
1개월 전
뮤비먼저 보고 직캠보거나 노래들으면서 사진주워요
그 다음에 자컨보면서 관계성 파악하고 나무위키는 나중에 할거없으면 그 때 봐요

1개월 전
세훈ooh  날 바라보는 눈 속 밀키웨이
유튭 돌기
1개월 전
아마 유튭 돌걸요,,,?
1개월 전
나무위키정독하고
무대 - 사진 - 공식가입
포카매입은 관심 없어서

1개월 전
군것질이  너무나 하고싶어
무대 보기..돌 좋아할 때 무조건 노래랑 무대가 취향이여야
1개월 전
저는 입덕한곡 무대, 뮤비 돌려보기 -> 나무위키 정독 -> 다른 노래 무대, 뮤비 보기 -> 틈틈히 예능 찾아보기 -> 전 앨범 전곡 스트리밍 이런 식이었네요
1개월 전
저두 노래 듣습니당
1개월 전
체루l  할랕잉피포레스텔라♡
관심가질땐 유툽-노래듣기 순인데 입덕인정하면 사진줍기-유툽-노래듣기-ㅌㅇㅌ에서 정보알기 이렇게 함
1개월 전
저는 유튭 파도타기요…
1개월 전
뮤비 자컨
1개월 전
보통 무대 먼저 보고... 그 다음에 나무위키 읽고 사진 몇 개 줍고 노래 듣고... 그런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포카 사면 진짜 입덕한 거라...
1개월 전
저는 무대 직캠찾아봐요!! 그 다음 사진줍고...노래듣고..?
1개월 전
ㅋㅋㅋ 이때가 제일 행복하죠... 전 직캠 봐요
1개월 전
유튭 영상보다가 노래 듣다가...
1개월 전
유튜브보기
1개월 전
뉘예뉘예  이거 난사만 쏴져
일단 나무위키 읽고 수록곡 쭈루룩들음
1개월 전
111111
1개월 전
관심은 유튭찾아보고 아 덕질해야겠다 싶으면 공카가입이요
1개월 전
하니해♡  감사합니당
팠던 가수들 전부 노래로 처음 알게되는 경로였어서...노래➡️음방➡️자컨 보통 요경로였던듯 사진은 자컨 보기 시작하면 자연스럽게...
1개월 전
그저 유튜브 무한굴레...
1개월 전
헬로.암.세훈  엑소!!!!!!!!
음방무대 찾아보기
1개월 전
1번 2번 동시에,.???
1개월 전
유튜브 검색.. 무대말고 예능이나 평소영상 짱들 찾아봐요
1개월 전
유튭 돌기
1개월 전
사진
1개월 전
저는 유튭부터 보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1개월 전
음방무대 보고 트위터 파고 자컨 보기
1개월 전
유튭 검색~!
1개월 전
노래 전곡 듣고 무대 찾아보기......
1개월 전
내인생을바쳐 💙 💛 💚 💜  노랠불러줘힘이되어줘위로가되어줘
일단 직캠..
1개월 전
슈퍼주니어 려욱  2018년7월10일
일단 노래 전곡 담아놓고 질릴때까지 듣고 삭제함
1개월 전
노래 전곡 들어보기
그걸로 아가새 땅땅땅 됐쥬
그땐 트위터를 몰랐던것도 있고,,

1개월 전
직캠이랑 각종영상 탐방→ 나무위키정독→ 사진 줍줍......
1개월 전
한명 관심 가지기 시작 -> 사진 줍고 직캠 보다가 주변 멤버나 노래가 눈에 들어옴 -> 노래 전곡 재생 -> 재생하면서 트위터에서 tmi나 씹덕포인트 검색해보면서 팬덤 분위기 탐색 -> 논란 없는지 검색 -> 이쯤되면 노래 색깔이 귀에 들어옴
1개월 전
HUTA-  6월 27일 허타 정규2집
유튜브투어
1개월 전
햄도리  의 모험
사진 줍기!! 그리고 유튜브 영상 찾아서 보기
1개월 전
저기서 고르면 노래 들어보기요!
1개월 전
직캠보고 버블가입
1개월 전
샤이니는 사랑입니다  0222샤이니스백☎❌
노래 먼저 듣고 프로필 봤었어요!
1개월 전
세븐틴 호시  ఇ ◝‿◜ ఇ
유툽에서 영상 찾아보기 → 프로필 및 나무위키 찾아보기
1개월 전
김준Cotton  수호 사랑,하자
유튭 영상 → 노래
1개월 전
사진부터 줍고 유튭 영상보고 노래 들어용
1개월 전
홍초  나의 빛 나의 우주
저는 노래 먼저 들어 봐요...
1개월 전
강승식와이프  아니 승식이가 먼저
유튭 직캠 or 팬튜브 영상
1개월 전
우주공장  ˚˳⌖゚.・。゚* ੈ✩‧₊˚
일단 무대를 봅니다
1개월 전
  ఇ ◝‿◜ ఇ
유튜브에 올라와있는 직캠 다 찾아보고 노래 들어요ㅎ.ㅎ
1개월 전
노래들으면서 나무위키 유투브 검색
1개월 전
트위터, 유튜브 서치
사진 줍줍

1개월 전
노래 듣기여
1개월 전
Spotify  모두를 위한 음악
2하고 1로 넘어가죠 ㅎ
1개월 전
멜론 들어가서 전곡 하트 누르기였음 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노래 전곡 재생 담고 유튜브에 이름 검색해서 직캠, 떡밥들, 팬메이드 입덕영상같은거 몰아보기
1개월 전
나무위키 정독 → 전곡 플레이 → 관심 가는 멤버 직캠
1개월 전
초록창 검색→유튭ㄱㄱ→전곡듣기→직캠 혼자 덕질
각종 sns 커뮤가입은 최소 3개월 후

1개월 전
노래듣기 자컨 출연방송보기...
1개월 전
유튜브 보기.. 직캠 자컨 등등
1개월 전
노래 듣고 직캠을 봅니다,,, 그리고 사진을 줍고
1개월 전
南優賢  ♥️잉피럽리골차♥️
유튜브...
1개월 전
사회면 등 논란이 있는지부터 확인합니다...
1개월 전
새 신을 신고  뛰어보자 팔-짝
노래 듣기, 영상보기
1개월 전
노래 듣고 나무위키 읽고 직캠 보다가 입덕이다 싶으면 공카 가입하고 포카를 삽니다... 사진은 잘 안주움
1개월 전
삼색냥  3️⃣+🐱
유튜브 연어... 공계 있으면 공계 영상 먼저 정주행... 없으면 팬계정... 그다음 무대 직캠...
1개월 전
직캠 봐요
1개월 전
유튜브 입덕영상 구경
1개월 전
영상 찾아보기
뮤비 보고 주간아 보고 무대, 예능, 콘서트, 라디오 영상 찾아서 봤었죠

1개월 전
입덕하자마자 포카매입 비율이 저렇게 높다고요..?
1개월 전
솔직히 연차가 있다면 논란부터 찾아요
그다음 나무위키 전곡 듣기
신인이라면 먼저 맘에 드는 컨셉 곡 앨범이랑 직캠부터 봐요

1개월 전
네개를 동시에하는데...
1개월 전
야, 윤두  주고받고 하냐
유튜브
1개월 전
유튜브 보기+나무위키 정독
1개월 전
라떼는 무조건 공카였는데...
1개월 전
유튜브....
1개월 전
뮤비보기
1개월 전
나무위키 정독+직캠.. 그 다음 예능 찾아보기
1개월 전
유튭에 이름 검색해서 영상 하루종일 보기요..
1개월 전
영상 찾아보기 + 나무위키 정독
1개월 전
최수달  7️⃣
1
1개월 전
유튭
1개월 전
폴더 만들어서 사진 움짤 저장하고 유튜브 편집 영상 찾아보다가 스밍 돌리면서 버블 공식 가입하고 비밀번호 바꾸기
1개월 전
김 남 준 ㄱㅣ 여 워  김남준아님알엠
유툽...?
1개월 전
김 남 준 ㄱㅣ 여 워  김남준아님알엠
나무위키 읽어 본 기억이 읍네...
1개월 전
노래 듣기
1개월 전
일단 전곡 재생 틀어놓고 데뷔때부터 차근차근 정보를 싹 모아봅니다
근데 나무위키는 안읽어봤어요

1개월 전
송하윤  배우덕후
나무위키 읽고 유튜브로 예전 영상 찾아보먄서 사진 주으면서 노래 듣고 공카가입!
포카는 새로 나오는거만 사고 예전껀 안사봤어요 ㅋㅋ

1개월 전
나무위키, 팬튜프 구독, 노래 전곡듣기
1개월 전
모브  🐰
유튜브 순회
1개월 전
나무위키, 사진 줍기
1개월 전
유튜브로 멤버들 이름 외우기...
1개월 전
보통이  좋아요예요
영상 보기
1개월 전
나무위키 정독 해요ㅋㅋㅋㅋㅋㅋ논란유무 확인하고 (논란있으면)어떤 논란인지 확인하고 판단하는편입니당
1개월 전
좀 쎄다싶으면 바로 뒤로가기 눌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논란없으면 정독하고 유튜브 보고..
1개월 전
유튜브 보고 입덕하기 때문에 유튜브 알고리즘에 계속 빠져잇습니다..
1개월 전
사진줍기 인정
1개월 전
유튜브 직캠
1개월 전
사진줍기+영상 미친듯이 시청...
1개월 전
전곡 듣기요!
1개월 전
유튜브
1개월 전
유강남  무적엘지 유강남 워어어어
유튜브 보면서 노래 듣기
1개월 전
지금까지 발매한 음원 전곡 듣기
1개월 전
유튜브
1개월 전
유튜브
1개월 전
무는역시치킨무  v인생은전쟁v
유튜브
1개월 전
나무위키 뮤비 자컨
1개월 전
나무위키+유튜브(자컨이나 예능쪽)
1개월 전
노래, 사진 -> 예능 -> 공카 -> 앨범 등 굿즈
1개월 전
나무위키>직캠>뮤비>노래전곡>유튜브 자체컨텐츠>공카>앨범
1개월 전
헐 냅다 포카매입부터 하는 사람도 꼬ㅔ 있네요
1개월 전
영균이  히미!
유튜브+나무위키
1개월 전
나무위키 정독 + 공트
1개월 전
  아앗
무조건 유튜브
1개월 전
유튜브
1개월 전
디케이지 박재찬  지켜줄게 박재찬💜
무대요
1개월 전
유튜브 알고리즘에 몸 맡기기+나무위키 정독... 그리고 간보기 끝나고는 공식유튭 자컨 쭉봤어요
1개월 전
우에하라 히마리  내 등을 믿고 따라와 줘
노래
1개월 전
ONF  보고싶다 우리요정들
유튜브>노래>나무위키 순인거 같아요 입덕인정하면 그때 독방 방문!
1개월 전
주영도  너는 나의 봄
유튜브랑 나무위키 봅니다
1개월 전
사진줍기
1개월 전
옹박김  옹성우박성훈김현아
sns 검색... 무대 보기...
1개월 전
하루종일 유튜브 모음집 보기 + 나무위키 정독, 카페가입,팔로우 > 스밍리스트 받아서 일단 돌리기
1개월 전
일단 사진 줍줍하고 유튜브 봐요
1개월 전
유튜브
1개월 전
영상찾아봄
1개월 전
시우민 요정  김민석 사랑해💙
유투브요ㅋㅋㅋㅋㅋ 무대보다가 어느새 그 그 아이돌나온 방송을 보게 되고... 그게 짧다 느끼면 직접 찾아서 풀방송보게 되고 그러다 그렇게 입덕
1개월 전
저는 유투브 가서 팬튜브 먼저 싹 둘러봐요
1개월 전
세븐틴 총괄리더  ?기쁘다준잘오셨네
노래 들어보고 취향이면 유튜브 보고 보다 정들면 사진 줍고
1개월 전
무대를 먼저 봅니다! 음악방송!
1개월 전
노래 전곡...
1개월 전
10년 전이라 기억도 잘 안 나지만 노래부터 찾아들었던 것 같아요
1개월 전
지욘  지욘너무보고싶어ㅠㅠ
무대보기 전 무대를 잘하고 춤을 잘추고 본업을 잘해야만 관심이가서 그리고 그룹노래도 좋아야해서 무대보기
1개월 전
어이어이어이어이  ☁️☁️☁️
예능나온거 몰아보기
1개월 전
사진 줍고 노래 듣다가 공카 가입하고 포카매입...
1개월 전
정우 지켜야지  나 지켜조야지
유튭보다가 관심가지고 논란있나 찾아보고... 트위터 계정 만들어요 ㅋㅋㅋ
1개월 전
시즈루  도망친 곳에 낙원은 없다
나무위키 정독
1개월 전
무대 영상 보기
1개월 전
일단 무대 영상들을 쫙 보고 무대가 제 취향이 아니면 백스텝하고 무대가 제 취향이면 수록곡들을 쫙 들어보고 노래까지 제 취향이면 팬튜브 영상들을 봐요 여기서 웃음코드까지 맞으면 공카랑 공식 가입하는거죠
1개월 전
유튜브 무대영상
1개월 전
우리미  동글동글우림이굴려랏
저는 유튜브에서 살았어요 아이돌은 아니고 포레스텔라 무대하나하나가 넘 개쩔어서 매일 4시에 자고...
1개월 전
직캠찾아보기
1개월 전
유튜브 브이앱 편집영상으로 성격 먼저 파악하는게 중요하답니다
1개월 전
NU´EST  다섯개의빛💖
유튭
1개월 전
나무위키 봄
1개월 전
음악들어보고..음반발매된거 싹다 구매
1개월 전
이산돌  가까이서보지마세요
와 근데 저도 짤줍인거 같아요.... 우선 잘생기고 예쁜 짤부터 주워놓는....
1개월 전
태연_ss  굿루킹가이
노래 듣기, 자컨이나 방송 나온거 보기
1개월 전
DTOWNSUGA  비트 위의 루나틱
노래 듣기!! <<근데 이 때까진 입덕이라고 인정 안 함..스스로 ㅎ 갤러리에 사진이 쌓인다? 그 때 ㅇㅈ합니다
1개월 전
도굥  ❤️뚜랑해❤️
노래듣기 + 유투브 영상보기
1개월 전
랜더스의원석  오또시오또퀄
트위터든 인스타그램이든 구글링을 하든 무조건 사진부터... 뇌에 안면을 각인시키는 편이에요
1개월 전
유튜브에서 무대 보기
1개월 전
영상 보다가 점점 사진 줍기로 갔던 거 같아요
1개월 전
사진줍줍 후 유튜브 영상 찾아보기
1개월 전
나무위키 커뮤검색
나무위키만 읽었었는데 논란부분 같은거 편파가 심하길래 커뮤도 읽어버릇하게됨...

1개월 전
트위터 네임드 계정 팔로
1개월 전
모르겠는데 일단 무대 엄청 보기요?
1개월 전
아이브 안유진  안강아지
사진부터 먼저 줍줍,,
1개월 전
직캠보기 + 사진줍줍
1개월 전
Bright  아름다운 찬란한 별
유튜브 영상 무한반복..
1개월 전
일단 유튜브 알고리즘에 정복당하기 때문에 팬영상 다 보게되고.. 그러다가 교차편집 영상 보면서 타이틀곡 다 외우게되고.. 플레이리스트 들으면서 수록곡도 다 알게되고.. 그렇게 찐이 되어갑니다,,,,
1개월 전
에스브이티  햄랑아도아해
노래 듣기+유튭으로 뮤비보기
1개월 전
*`A´*  서로만 믿고 가자
전 무조건 유튜브
1개월 전
말랑냥이  말랑말랑하다옹! ❥ Ξ・ω・Ξ
유튭 영상 보기
1개월 전
유튭… 죙일 보기… 나무위키도 쳐보고… 구글링도 해보고… 핀터 들어가서 사진 줍고…
1개월 전
요즘 갑자기 푹 빠져서 좋은데 괴로워요 ㅋㅋㅋㅋㅋ 흑 당신을 몰랐다면 내 맘 평온했을텐데
1개월 전
이진기, 빛이 나  그댄 빛이 나요
유튜브 계속 보고보다가 사진 줍줍
1개월 전
유튜브
1개월 전
트위터서치..?
1개월 전
나무위키 보고 유튜브
1개월 전
사진줍기
1개월 전
노래+유튭!!!!
1개월 전
1박2일시즌4  집중👁🥄👁‼️
커뮤니티 검색해보고 나무위키 정독
1개월 전
유튜브 영상 보기 -> 다른 멤버 관계성 영상 보기 -> 그룹 전체 스며들기
1개월 전
나무위키를 읽습니다 무조건 제일 먼저
1개월 전
유툽-노래-사진
1개월 전
유튜브로 영상 보고 사진 줍줍
1개월 전
무뮤  어찌 떠나려는 거야
자컨 봐요
1개월 전
DKZ JAECHAN  사랑도둑♡CUPID
22 저도욯ㅎ
1개월 전
이재현오천만명보급기원  고인물덥즈로정착
직캠 데뷔때부터 쭉 훑기
1개월 전
우누양없  0522 AB6IX
직캠 찾아보고 사진줍기
1개월 전
유투브보구 사진
1개월 전
유튭 보고 사진
1개월 전
전 나무위키 정독해요..
1개월 전
떡볶이칰  손흥민 디발라 리암페인 브래드
일단 유튭 영상(팬튜브) 보다가 제일 최근 타이틀곡 들어보고 괜찮으면 유튭뮤직 기준 인기순으로 쭈욱 들어봅니다... 노래 취향 맞으면 무대 영상 찾아보고... 관계성 영상 찾아보고... 트위터 계정을 새로 만들어요^_^
1개월 전
떡볶이칰  손흥민 디발라 리암페인 브래드
그 이후로 팬클럽 가입+포카 매입인 듯요..ㅋㅋ
1개월 전
유튜브 보기(보다가 빠진 아이돌의 노래 나오면 들어보고 다운) -> 나무위키 보기 ->예능 보기 -> 사진 줍줍♡
1개월 전
사진줍고 영상 찾아보고 노래듣기
1개월 전
샤근샤근  샤키와 근덕이
일단 사진 줍고 노래 쭉 들어봐요
1개월 전
두인베  오마이갓!
자컨보기
1개월 전
백천  "하나 묻자."
사진 줍기
1개월 전
재밌어보이는 자컨싹 훑고 무대직캠찾아보고
1개월 전
나무위키 정독 병크 있는지 없는지
1개월 전
노래듣기
30일 전
1 >>>>>> 3
24 안 함

29일 전
4세대 잇 보이  흑머덮머
트위터 홈마분들 사진부터 훑으면서 침흘려요
26일 전
유수아  첫사랑(CSR)
영상정주행부터해욤
22일 전
노래 듣기!
22일 전
무대 직캠 찾아보고 직캠 보면 뜨는 팬들이 만든 알고리즘 영상들 뜨는거 몇시간 동안 보고 나이나 기본 정보들 찾아보고 그래요.
20일 전
음 무대보고 입덕해서 기기 배경화면 싹다 최애로 바꾸고 위키백과 읽으면서 어떤 활동했었는지 탐독하고 눈물 한방울 흘리곸ㅋㅋ 입덕했네욬ㅋㅋ
18일 전
넌나만의박신양  애기야 가자
병크찾아보기 성격분석하기
보름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님들 이거 심리테스트 해봐1040 0:23 98138 38
유머·감동 일본의 결혼문화를 알고나니 한국이 왜 출산률이 낮은건지 바로 알겠더라고요.jpg476 리무루 0:17 112866 27
유머·감동 강성훈 레전드 모음(+뉴제로투)342 Vitro 08.18 17:01 155138 26
유머·감동 진짜 전국민적으로 난리났던 드라마 뭐있어?209 배진영(a.k.a발 0:18 43214 0
이슈·소식 난 그래도 일제강점기가 조선보다는 낫다고 생각함212 qwsd 8:52 20055 4
침착맨 마인드로 우는 아기를 대하면 세상이 조금 더 따뜻해질듯 최승처 10:59 1 0
요새 기후변화 보면서 느끼는 점 에자키카루 10:59 1 0
[미스터션샤인] H는 내 이미 다 배웠소 JOSHUA95 10:58 65 0
미스 춘향의 은은한 청바지핏 .jpg 김규년 10:58 53 0
'불법촬영물' 도 저작권이 있다 네가 꽃이 되었 10:58 59 0
여돌 인스타 감성 잠옷 추천 .jpg 녹차말차킬러 10:56 135 0
스토리가 있는 뮤비) 히미츠- 신장개업 10:56 2 0
영화배우 수애가 촬영중 진심으로 흔들릴뻔 했다는 영화 장면 다시한번말씀 10:56 160 0
hy(옛 한국야쿠르트) 52년만에 액상 브랜드 최초 모델4 슈팅 10:44 886 10
윤 대통령, 정책 컨트롤 타워 복원 대통령실 개편 본격화 빨간가방 10:42 356 0
'성 상납 주장' 기업 대표 "이준석, 왜 피해자인 척? 불경이나 읽어라" 송레이저 10:42 384 0
검찰, 월성 원전 의혹 대통령기록관 압수수색1 남몰래 10:25 715 0
안경 끼고도 눈이 한바가지인 뉴진스 해린 기사 사진23 누눈나난 10:12 6474 2
양향자 "이준석, 팀킬로 대한민국 미래를 망칠 작정인가” 작심 비판 송레이저 10:12 364 1
??? : 밥 한공기 뚝딱1 베데스다 10:07 972 0
한국 KF-16·공중급유기, 나토 등 10개국 항공기와 호주서 연합훈련 대연자이 10:02 252 2
류승범과 공효진 배우자 공통점5 사정있는남자 10:01 7178 6
[속보] 에이밍 인터뷰 떴다3 뇌잘린 10:01 1640 0
롤의 신 GOAT 마카롱꿀떡 10:01 582 0
전체 인기글 l 안내
8/19 10:56 ~ 8/19 10: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19 10:56 ~ 8/19 10: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