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306399_return ll조회 261134l 48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넘나편한것ㅠㅠ 예전에는 정자세 어니면 못잤는데 이제는 정자세로 누웠다가 계속 뒤척뒤척 1개월 전
마자ㅕㅣ여..골반 오래틀어져있는데 어키 고칠수있으론지ㅜ 1개월 전
저 4자 다리 스트레칭할 때 하는 자세 아니에요…? 폼롤러 돌릴 때도 저렇게 올리고 하라고 했는데…🥺 1개월 전
저렇게 고정한 상태로 자서 문제가 되는게 아닐까요....???
1개월 전
아 너무 오래 유지하고 있으면 안 좋은가 봐요! 감사합니당
1개월 전
헉 세가지 다 저네요 1개월 전
😥 1개월 전
깜짝이야.. 지금 누워서 4자다리 하면서 폰하구 있었는데....큼큼...편했는데ㅠ 1개월 전
다 편하던데 ㅠㅠ 1개월 전
헉 지금 제 자세...... 1개월 전
4자다리 지금 하고 있다가 급하게 풀렀읍니다.. 1개월 전
양반다리하고 잘 수 있는게 젤 놀라운데요 .... 1개월 전
22...
1개월 전
맨날 양반다리하고 자는데...ㅎ 1개월 전
팔올려도 안돼 다리도 못 움직여 할 수 있는게 없네 1개월 전
아 대체 안되는 자세가 왜이리 많아 세상 살기 힘드네 ㅠ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저렇게 자는 사람이 어딨어 ㅋㅋ

라 생각했는데 댓 보니까 많네요...
바른 자세로 잡시다..ㅠㅠ..
1개월 전
몸에 안 좋은 자세가 왜 더 편한 걸까여... ㅎ 1개월 전
편한 건 대부분 유료 서비스니까요 ^^..
1개월 전
ㅠ… 1개월 전
부뚜냥냥  윤두준양요섭이기광손동운
어쩐지 편하더라.. 1개월 전
뭐든적당히  수익률은 안 적당히
쿠션 없는 딱딱하고 평평한 판이나 바닥에 누우면 허리가 너무 아파서 항상 4자다리해요ㅠ 1개월 전
뜨끔 1개월 전
저는 옆으로 누워서 한쪽다리를 90도로 꺾고자요
이것도 4자다리겠죠?
1개월 전
어후 저 자세 안하면 잠을 못자는데 큰일났네요 1개월 전
모르포니카  빛날 수 있는 장소를 목표로
에...? 맨날 다리꼬고 자세 난리난 사람인데 잘때는 저게 더 불편할거같아요 1개월 전
모르포니카  빛날 수 있는 장소를 목표로
헉 편하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저도 골반이고 므ㅓ고 다 뒤틀렸을텐데 애초에 시도를 하지 말아야겠어요 괜히 해봤다가 편하면 큰일
1개월 전
헐 나다 1개월 전
저렇게 잔적 없는데도 무릎이 정상이 아니에여..ㅜ 1개월 전
난 망했다... 1개월 전
저렇게 안 자면 잠이 안 오는걸요 1개월 전
저는 더워서 한쪽 벽에 다리 기대서? 올려서? 자는데 저건 따라하질 못할거 같네요... 1개월 전
헐 골반이 너무 아파서 4로 하고 자는데 역시 문제구나..... 1개월 전
다 나네… 1개월 전
누워서 4자다리하고 이글보다가 다리 내렸어요.. 1개월 전
오..ㅎ 다편한뎅 1개월 전
아니 근데 잘때는 정자세로 잤는데 일어날때마다 다리가 4자 다리 되어있으면 어쩌죠 무의식적으로 그러는건데ㅠㅠ 1개월 전
오 이러고 게시글 들어왔는데.... 1개월 전
NCT_쇼타로  💚태일 💎종현
어우 요즘 부쩍 위 자세들 너무 편해졌어요ㅋㅋㅋㅋㅌ 1개월 전
헉 강아지가 와서 거의 양반다리 하고있는데.. 1개월 전
누워서 저 자세 하다가 바로 내렸어요... 1개월 전
누워서 아빠다리 하고 있었는데... 1개월 전
대체 똑바로 누워서 어떻게 자는 거죠? 정자세로 누우면 잠이 안와요ㅠ 1개월 전
멍국  마라해🌶🌶
전 수건으로 눈 가리고 자요ㅜ
눈 가리고 눈 계속 감고 있으면 어느 순간부터 자고 있더라구용

1개월 전
황민현정재현  지독하게얽히고싶다
골반 틀어져서 무릎 꼬고 누워있는자세 개편함 ㅠ 1개월 전
새우잠은 다행히없군요.. 1개월 전
저도 모르게 저러고 자고 있더라고요ㅠㅠㅠㅠㅠ 1개월 전
헐...편해요.. 1개월 전
전 삼계탕 자세하고 자요ㅠ 1개월 전
저도요ㅜㅜ
1개월 전
ㅠ_ㅠ 1개월 전
BlA4  네게노래는늘행복이길
다들 삼각베개하세여👍 1개월 전
4자다리 하고 자는데 골반 틀어진 쪽으로 하면 더 불편해서 고정되는줄 알고 더 했네용 1개월 전
전 대자로 자는게 제일 편한데 다행이군요.. 1개월 전
.....저 지금 무릎 세운 4자 다리 하고있었는데 1개월 전
안 그러고 싶어도 4자 다리가 돼있음.. 1개월 전
누워서 양반다리 하면 편하려나? 신기... 1개월 전
양반다리하고 자는게 이미 너무 익숙해져버힌.. 1개월 전
다람쭝  ATEEZ 캡틴⚓️
골반 틀어졌는데 저 자세는 되게 불편하네 1개월 전
헉 진짜로 저 자세 교정하기 전에는 저렇게 많이 잤는데 요새는 저렇게 자면 불편해서 똑바로 자요 신기하네요 1개월 전
누워서 양반다리 진짜 편한데...?.???
안 좋은 자세였군요 😅
1개월 전
ㅠㅠㅠ 1개월 전
난가? 1개월 전
여기서 본진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아...건강에 안 좋대...
1개월 전
나네..ㅋㅋ 1개월 전
치즈1  도경수x이지은
여태껏 그런 적이 없네여; 1개월 전
누워서 무릎 위에 종아리 올려놓는 자세 자주하는디..ㅋㅋㅋㅜ 1개월 전
이산돌  가까이서보지마세요
저 자세들 아니면 다 불편해여.....ㅠ 1개월 전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으악 내 무릎.. 1개월 전
반말하지마라  영크리에이트포에버
여기 나온 모든 자세로 잡니다ㅜ 1개월 전
4자 다리 저렇게 올리기까진 안 하는데 너무 편해요ㅠㅠ 1개월 전
으엑 저거 다 최애자세걸랑요..?!.?.!.!.??
-> 무릎허리아픈 사람의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저 허리 무릎 다 안 좋은데 셋 다 하고 자여... ㅎ 자기 전에는 정자세로 누워있는데 자고 일어나면 저러고 있음 ㅜㅜ 1개월 전
저 잘때 4자다리 필순데

...소름
1개월 전
다 하는데... 1개월 전
헉 4자 다리 맨날 하는데ㅜㅜㅜㅜㅜ 1개월 전
진짜 고치려고하면 고쳐지긴해요 다리 꼬았다는걸 인식하는 순간 다리내리고 또 올리면 또 내리고 그걸 계속 반복하다보면 습관이 좀 고쳐져서 나아지긴 하더라구요 전 지금도 다리 꼬았다가 바로 내리고 그래요 ㅎㅎ 근데 보통 이걸 잘 못참더라구요 불편하다구.. 1개월 전
고치기 진짜 넘나 쉽지 않아,,,ㅜ 1개월 전
저는 최대한 팔다리 뻗고 정자세+대자로 눕는 게 제일 몸이 편하더라고요 1개월 전
앉아있을 때 무릎 굽혀지니까 너무 아파서 잘 때라도 펴야 하는...
1개월 전
ㅋㅋㄱㄲ저 발시려워서 양반다리하고 자는데,, 1개월 전
찔린다... 1개월 전
양반다리 누워서는 안하는데 앉아있을 때 90프로가 양반다리에요ㅜㅜ 너무 편해요 1개월 전
방금 4자 다리라고 있었는데 바로 풀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양반다리....진짜 핵편한데ㅜㅜㅜㅜㅜ 1개월 전
앗 지금 누워서 다리꼬고 이 글 들어옴...ㅎ 1개월 전
어머 저기나온자세 다 편한데...😭 1개월 전
1번은 겁나 불편해보이는데 편한사람이 있군요 1개월 전
1.4 번으로 안자면 잠 못자요.. 골반이 뒤틀려있습니다.. 1개월 전
누워서 양반다리하면 진짜 편한데... 좋지 않은 자세였구나... 1개월 전
한쪽 무릎 세운 4자 다리 진짜 편한데...ㅠㅡㅠ 1개월 전
할로우룡  친등 맞등💙
저 지금 하고 있었단 말이에요ㅠㅠㅠ 1개월 전
애옹!  마크를 사랑하기
다 제가 하는거네요.... 이상한 자세로 몸을 꼬울수록 잠이 잘와요... ㅠㅠㅠㅠ 1개월 전
어.... 1개월 전
轉 : Seesaw  니가 없는 이 시소 위를 걸어
와 마지막 자세는 지인짜 편한데... 저러고 자면 잠 엄청 잘 와요... 역시 안 좋은 자세는 편하네요... 1개월 전
전부 나다 1개월 전
댓츠미 1개월 전
다 하는데...망했다...ㅎㅎ 1개월 전
오늘도 양반다리 하고 잤다가 지금 무릎 너무 아파요... 1개월 전
San-E  산선생님 랩지니어스
4자다리 1개월 전
아빠다리하고 자다가 다리를 잃을뻔했지....으.... 1개월 전
양반다리하고 깜빡 잠들었다가 다음날에 쥐난 건지 진심으로 엉엉 울면서 깼어요
꼼짝도 못하고 개아픔……..
1개월 전
킹명수  죽고 싶냐 후슈ㅣ
헤엑 나잔아….. 1개월 전
정자로 자도 어느새 저러고 있어요.. 1개월 전
음악  찡구들아
헤엑 4자다리 자세로 들어왔는데 바로 풀었네요..^^ 1개월 전
줌바즈 러버  고마워 아름다워줘서
아니 다리를 저렇게 하고 잔다고? 하고 내렸는데 그럴 수 있는 거였군요...? 1개월 전
정자세로 자는데 넘 편한데요... 1개월 전
4자 다리 상태로 글 들어왔다가 폈어요..... 1개월 전
정자세로누워서잘자는사람들신기.. 1개월 전
ㅇㄴ양반다리하고 앉아있다아 불편하면 뒤로 기대서 2,3번 자세함 그냥 죽어야지 1개월 전
뜨헉 1개월 전
뜨끔 1개월 전
양정인 여자친구  이또아승브이앱해주랑
방금 양반다리로 누워있었는데 죄송해요 1개월 전
4자다리로 있었는데 바로 풀었다... 1개월 전
저런 자세로도 자는군여.... 30일 전
헉 저렇게 자는게 편한데..ㅠ 30일 전
켁.. 방금 한쪽 다리 꼬고 있었는데 21일 전
옆으로 누워있는건 괜찮나요ㅠ? 20일 전
푸른 곰팧이  삼색 고얗이
아뇨 ㅠ 팔다리 아작나고 다른 곳에도 영향 줍니다
20일 전
헉 아예 누워자는건 아니고 정면이랑 번갈아 누워주면 좀 낫겠죠,,ㅠ
20일 전
푸른 곰팧이  삼색 고얗이
아뇨 그러지마세요 되도록 ㅜ 그거 버릇되면 정면으로 눕질 못하게 되더라구요 전 팔다리 아작나서 매일 저리고 그럽니다 ㅜ 제발 ㅜ
20일 전
최대한 정면만 볼게요 ㅠㅠㅠㅠㅠ
20일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청와대 안써서 세금 줄줄 나가는 현 상황.jpg536 벤츄리 09.26 13:01 131619
이슈·소식 靑 "문대통령 말레이서 잘못된 인사말 두 번..실무준비때 혼선"(종합)229 그루터기 09.26 15:54 89977 9
이슈·소식 [속보] 尹, 비속어 논란에 "사실과 다른 보도로 동맹 훼손, 국민 위험 빠뜨리는 ..238 바닐라코 09.26 09:08 114062 23
유머·감동 밤 관련 디저트가 잘 안나오는 이유.jpg313 맠맠잉 09.26 15:26 125259
이슈·소식 "재밌게 하려다 일 커져”…서울시 행사서 日헌병 옷 대여 논란에 업체 해명153 누눈나난 09.26 14:23 68887 5
같은 18연패 vs 18연패.jpg +ordin 1:18 1 0
세 번의 시도로 살해된 아버지 Dior. 1:13 388 0
로즈쨈 뒤조심 Different 1:12 450 0
중국인"너희는 우리의 속국이었다"1 마유 1:12 293 0
충격받은 김희철...jpg 알케이 1:10 567 1
문프 트위터에 좋아요를 누르는 범인. 드디어 색출! 네가 꽃이 되었 1:02 547 2
비카쉬 도라수 :"프랑스 3백 별로더라" Jeddd 1:02 262 0
키 차이나는 커플의 단점 션국이네 메르 1:02 1025 0
목숨걸고 사진찍는 사진작가2 백챠 1:02 837 0
일본 10월 11일부터 무비자 입국 허용 성우야♡ 1:01 251 0
여친이 바람 피우다 나한테 들킴,,,,,txt1 김용국 아내 1:00 1726 0
(여자)아이들 미연/민니 엘르코리아 K2 화보 올리비 0:59 482 0
??? : 오빠 국밥 먹을 줄 몰라? 하니형 0:55 734 0
장대 높이뛰기 널 사랑해 영 0:51 255 0
전국 편의점 알바생들 ㅈ된 상황.jpg2 에자키히카루 0:51 2062 0
지구촌 독재자 담당일진 일론머스크 패딩조끼 0:51 1019 0
중국의 신분증 위조 기술 널 사랑해 영 0:51 825 0
삼전 96층에서 1억원치 산 사람5 311328_return 0:51 3744 2
전시에 우리나라가 아무 권한 없다는건 틀렸다는 장군님 마유 0:50 777 0
전체 인기글 l 안내
9/27 1:16 ~ 9/27 1: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27 1:16 ~ 9/27 1: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