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둔둔단세 ll조회 76015l 108
 출처
스크랩 수가 높은 글이에요!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1

👏
1개월 전
😲
1개월 전
👍
1개월 전
오오
1개월 전
👍
1개월 전
👏
1개월 전
와 개인락카 프라이빗한 사용 너무 좋아요👍🏻
1개월 전
👍
1개월 전
아 우리 지역에도 생기면 좋겟다
1개월 전
👍
1개월 전
헐 개인락카 개인샤워실 진짜 좋은데요...?
헬스장 샤워실 오-픈이라 매번 집가서 씻었어요ㅜ

1개월 전
👍
1개월 전
와 다 마음에 들어요
1개월 전

1개월 전
I love you so much  널 정말 사랑해
월에 6-7만원 이면 가격도 나쁘지 않은데요...?
기대됩니다

1개월 전
우와 정말 좋네요.....
1개월 전
딱 제가 바라던 헬스장이네요
제발 빨리 들어왔으면

1개월 전
시범운영 잘 되어서 제대로 정착 했음 좋겠네요 🥺
1개월 전
강태현오빠  우뿌즈내맘도뿌심
아 첫줄 햄버거 아님 보고 뜨끔+살짝 실망했는데 읽다보니 너무 좋네요 직영점 가까운 곳에 생겼으면 좋겠다
1개월 전
개인라카 개인샤워실이면 바로등록갑니다
1개월 전
👍
1개월 전
저기는 pt가격 공개할까요? 저기가 성공해서 헬스장 pt문화가 좀 개선되었으면..ㅎ
1개월 전
와..... 좋네요
1개월 전
프라이빗 중시라니 좋네요.. 조용한 분위기면 더 좋구요 피티하시는 분들 어중떠중 대충 배운 사람말고 자격 제대로 된 전문가들만 하면 좋을듯
1개월 전
6-7만원 좋다...
1개월 전
헐 ॱଳ͘ 맨날갈것같아요
1개월 전
와 이걸로 발표했었는데 신기하네요
1개월 전
전국적으로 많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1개월 전
10만원 이내면 무조건 가고싶네요
1개월 전
헐 기대되네요
1개월 전
운동 안하면 씻고라도 올 거 같은데요?
1개월 전
서울이랑 제주에밖에 없네요
1개월 전

1개월 전
Mina Murray  그댄 내 삶의 이유
해외 자주 다니고 출장 많이가는 사람이라면 좋을거같긴 하더라구요 근데 그외에는 사실상 그다지......
1개월 전
우와 근데 저 프랜차이즈 구몬이 제가 아는 구몬인가여??
1개월 전
SUAMCHA  박서함뉴이스트덕질함
와 돈벌면 여행다니면서 헬스 편하게 해야지..
1개월 전
와 진짜 좋네요...
1개월 전
와 대박
1개월 전

1개월 전
와 우리동네 생겼으면 좋겠다ㅠ 하지만 너무 촌구석이라ㅠ
1개월 전
오앙 우리동네 생겨라 ㅠㅠ
1개월 전
와 너무 좋아요 미국에만 있는줄
1개월 전
정승제  스땀마까스띠 뽀뽀뽀
오 강연들을때 케이스스터디로 들었던 브랜드였는데!! 넘 반갑네용 잘 돼서 저희지역까지 와줬으면~~~
1개월 전
검색해보니까 이미 역삼,송파,종합운동장,제주에 있네요!
1개월 전
오 1인 락카 1인 샤워실 너무 좋네요
1개월 전
오! 여기 해외에서 살때 늘 궁금했는데 한국에 들어오는군요
1개월 전
이거 제주도에 있네요
1개월 전
아델라이데  도둑이 든 여름
ㅋㅋㅋㅋ햄버거 생각했는데 어떻게 아셨지ㅠㅠㅠ
1인 1샤워실에 락커라니 너무 좋아보이네요!ㅎㅎ

1개월 전
혹시몰라  나는눈을감아너의맘속바다
와 지점 아무데나 가도되는게 진짜 대박... 많이 생기면 좋겠네요
1개월 전
제발 들어왔으면..1인 1탈의실...샤워못하고 오는 사람..
1개월 전
우와 너무 좋은데요? 가격도 나름 합리적이고
1개월 전
바로 등록해야지!
1개월 전
우와 제발 우리 동네도 생기게 해주세요ㅠㅜ
1개월 전
오 가격 괜찮은데요?
1개월 전
생각보다 비싸요 월 89000원…. 근데 개인 샤워룸 있는건 진짜 좋았어요ㅠㅠ
1개월 전
버뷰멜  조용히 살기
우리지역도 왔으면 좋겠당
1개월 전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햄버거 생각하면서 들어옴
1개월 전
와.. 한번 해볼까
1개월 전
좋아요
1개월 전
행복한붕어빵  팥붕슈붕둘다좋아
와 개인샤워룸 ㅠㅠㅠㅠ
1개월 전
우왕
1개월 전
2년전에 이미 한국에 상륙 했어요

1개월 전
러블linus  러블리즈
다만 현재 한국 시점에서 우려스러운 점이 있다면
몰카 관련 문제
기존 헬스장 1년 회원권과 비교 했을 때의 가격 경쟁력 문제가 있을거 같아요

1개월 전
헐 기대돼요
1개월 전
이미 동네에 있었다니..!!
1개월 전
일본에서 다니는 중인데 어딜 가나 시설 좋고 깨끗해요 근데 비쌈
1개월 전
ㅇㅇ가줄게
1개월 전
서울에만 있네요ㅠㅠ
1개월 전
와 짱이다 전세계 지점을 다 갈 수 있다니 대박쓰
1개월 전
와 좋다
1개월 전
😮
1개월 전
헐ॱଳ͘ 애니타임 생겨요?!?!!? 완전 환영!.!!
1개월 전
ㅇㄴ 엊그제 피트니스월드 결제햇는데.,,
1개월 전
빼쉐  해물뚝배기파스타
와 제발
1개월 전
제발요
1개월 전
홍보 마케팅 글인가 ㅋㅋㅋㅋㅋ 여기 해지하기 어려워서 호주에서는 욕 겁나 먹는데
1개월 전
👍
1개월 전
월 89000원이요? 동네에 하나밖에 없는 낡은 헬스장이 저 정도 하던데... 생기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1개월 전
헐 대박 너무 좋다
1개월 전
궁예  지금 누가 기침소리를 내었어?
👍
1개월 전
외국 짐과 한국 짐 상황안따지고 그냥 느끼는것은
1 가격이 저렴하다 (물론 회원등급을 나누지만)
2 장비가 상대적으로 좋다 공간이 넓다 렉이 많다 꽝데드 가능
4 지점바 지점이지만 월 - 일 공휴일 24시간 이용가능
5 PT하는 사람도 최소한의 수준이 있다. 관련 대학교 전공자들
6 영업질이없다

정도 인거같네요... 호주에서는 애니타인피트니스가 고급짐인가보네요...

1개월 전
진출하면 전체적으로 헬스장 가격 많이 낮춰줄 거라 봅니다^^
1개월 전
오 너무 좋은데요
1개월 전
방용국.  11월 23일 컴백
와 너무 좋을꺼같아요
1개월 전
오징어는 마른 오징어  이에 끼면 걸리적거려요
오 좋네요
1개월 전
👍
1개월 전
요거 이미 잠실에 있어요. 근데 기구도 별로 없고 생각보다 좁아서 별로였어요ㅠㅠ 차라리 요즘 생기는 호텔식 헬스장 이런데가 더 저렴하고 좋았어용
1개월 전
오 호주살아서 저기 결제할까말까 고민했는데 호주 전국이 아니라 세계 호환이였구나... 결제해야겠네요
1개월 전
헐 너무 기대돼요
1개월 전
제발 부산도.....
1개월 전
혁재야아아아  슈주드림이제훈강동원
헐ㅜ 우리동네 생겨라ㅜㅜㅜㅜ
1개월 전
여돌러버  아이브 스테이씨
오오 정말 좋을것 같네여
1개월 전
영국에서 여기 다니다가 계약 해지 했었는데요.. 계약서 상에 “이사 등 이유로 계약 해지 가능함. 단, 반경 몇 마일 이내에 애니타임이 없을 경우” 이런식“ 조항이 있어요. 제 친구들이랑은 농담삼아 애니타임의 저주라고 했을 정도로 어디로 이사가든 계약서 상 적혀있는 거리 안에 지점이 다 있어서 해지가 불가능했어요.. 시설도 점바점 차이가 컸습니다..하하
1개월 전
대구에도 생겨주세요...ㅜㅜ
1개월 전
m91  따따라따~♡
개인샤워실도 제공되는거면 한국에서 가능할까요..?
1개월 전
여기별로에요. 걍 최신식 헬스장 다니는게 훨씬 나음
비싸고 생각보다 작고요.. 큰 메리트 없어요
이 가격으론 걍 고급헬스장 다니는게 훨씬 나아요ㅋㅋ
일단 제일 충격적이었던건 수소수 제공한다고 써붙여놨던거였네요...ㅋㅋ

1개월 전
그리고 요즘 좋은 헬스장 중엔 사우나 있거나 개인 샤워부스있는곳 흔해요..
1개월 전
1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정보·기타 느슨해진 제로음료계를 뒤흔들 큰놈등장...jpg218 익잡여신 02.04 23:40 128512
유머·감동 금쪽상담소에 나온 진짜 내 모습 찾기 심리테스트262 하니형 02.04 23:47 97051
유머·감동 면역력 때문에 고생하다가 파프리카를 꾸준히 먹은 후 정상화됐다.twt526 djekxn 02.04 23:48 84273
유머·감동 (공지라니... 추가)새로생긴 회사 복지.. 미쳐서 도저히 일을 못하겠네.. (추가..887 꾸쭈꾸쭈 5:53 95767
유머·감동 34살인데 결혼준비 과정에서 5년사귄 여자랑 헤어졌다181 참섭 8:55 78704 44
[스포]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 최종 커플 결과 알케이 17:38 76 0
한동훈, 연말정산서 부당 소득공제…모친은 쪼개기 땅 매입(2022년 기사) 하품하는햄스 17:34 296 0
한동훈 부인 위장전입"외제차 구입비 아끼려고…"(2022년 기사) 306869_return 17:33 117 0
역대급 재능러 집안.jpg1 311328_return 17:33 1588 0
???: 32세까지 아이돌을 계속 할 순 없잖아요 사랑을먹고자 17:33 421 0
"자기가 싫어진 적이 있으세요?” "많아. 아주 많아.” 까까까 17:33 1529 0
"저 결혼 시켜주면 1억원 지급" 25억男 수상한 전단지 Bring back to 17:33 300 0
조국 팩트 정리 큐랑둥이 17:33 245 0
부산대 공식문서, 조국딸은 표창장 아닌 우수한 영어성적으로 합격 안아주쎄이이 17:32 171 0
"하루만 네가 되고 싶어" 가상 캐스팅 수준인 아이돌 2명1 뇌잘린 17:32 189 0
???: 저 남자 97년생 처럼 생김 맠맠잉 17:32 277 0
카톡에 마지막으로 쓴 내용의 첫 문장이 음원 차트 1위 곡이 된다면? 위례신다도시 17:32 84 0
최애 이름을 눈감고 세번 써보자1 위례신다도시 17:31 256 0
해외여행 다닐때 수도권러와 지방러의 차이.jpg Side to Side 17:31 342 0
내가 진짜 울면서 개빠갠 익웃들 봐바 개그코드 정말 확실한듯 다시한번말씀 17:31 502 0
제 아들과 딸이 죽은거같아요.... Wannable(워너 17:31 364 0
딩고 때 수학여행 가서 첫 날 변기에 폰 빠트렸었는데 한 편의 너 17:31 271 0
포기 가능한 순서 골라보는 달글3 뇌잘린 17:19 897 0
김밥에 넣는 재료 중 싫은 것은?14 ♡김태형♡ 17:18 2068 0
전체 인기글 l 안내
2/5 17:36 ~ 2/5 17: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5 17:36 ~ 2/5 17: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