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He ll조회 20436l 27
 출처
 
   
😥
1개월 전
이건 아니지... 적어도 활동을 할 수 있는 실내온도는 보장해야죠 진짜
1개월 전
대통령실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1개월 전
캐시뽑는황금손  3천캐시 또줘라
222
1개월 전
😥
1개월 전
세상에...
1개월 전
😥
1개월 전
황민현정재현  지독하게얽히고싶다
헐 아 화난다..
1개월 전
와 1도....... 손 얼어서 타자 치겠어요? 일할 수 있는 환경 정도는 만들어 줘야지 너무하는 듯
1개월 전
너의노래가되어  0518♟태민의 Advice
😠
1개월 전
일을 하라는것지 말라는건지..
1개월 전

1개월 전
대통령실은 제외이지만 병원 학교는 17도 유지해야하는 요상한 대한민국
1개월 전
저러고 화재 위험있다고 난방제품도 못쓰게 하는거 아니에요..?
1개월 전
아낄게 따로있지 ㅠㅠ
1개월 전
진심이냐... 와.... 일하지 말라는건가..?
1개월 전
대통령실에서 모범을 보여야죠
1개월 전
건보는 아니지만 저희도 추워죽을거같아요 창문크고 넓은 공간 특성상 난방을 약하게 틀면 전 공간 17도가 안나와요...자꾸 층온도재면 17도 넘는다는데 내 자리는 춥고 ㅠㅜㅜ 패딩입고 핫팩들고 덜덜 떨면서 일해요 ㅠㅠ
1개월 전
진짜에요.. 저희도 공공기관인데 히터 아예 안 틉니다 ㅋㅋㅋㅋ
1개월 전
아낄 게 따로 있지 어떻게 2022년에 이런 생각을 할 수 있는지 이해가 안감ㅋㅋ
1개월 전
여름에 공공기관 실내 온도 28도 유지하라고 해놓고 정작 대통령 참여한 회의장 에어컨은 21도 해놨던 거 생각나네요ㅎㅎ..
1개월 전
에너지 절약 좋은데 겨울에 난방 17도로 해놓으라는 건 사람 잡는 짓 아닌지😶
1개월 전
정부경영평가에 에너지 지표가 있으니 그거 달성하려면 컴퓨터를 끄겠어요 기계를 끄겠어요 그거 끄면 일못하니 난방이라도 꺼야죠 게다가 공문으로 난방하지 말라고 떡하니 내려보내서는 애먼 에너지담당자만 직원들에게 욕먹고.. 뭐하는 짓인지 모르겠네요
1개월 전
그래놓고선 돼통령은 따뜻한곳에서 일도 안하고 놀고 있겠지
1개월 전
그렇게 난방비가 아까우면 차라리 재택으로 하세요... 애꿎은 직원분들 건강 해치지 말고요
1개월 전
진짜 개추워서 저희부서 다 목도리에 외투입고 일합니다 ^^...
1개월 전
ㅜ히터만 그런게 아이라 심지어 하루 종일 컴퓨터 보는데 실내 조명도 끄라해서 ㅠㅜㅋㅋ 진짜 어이가 없어요 ㅋㅋㅋㅋ
1개월 전
무슨 노비로 아네... 저래놓고 본인들은 따뜻한데 있겠지
1개월 전
하.. 저희사무실도 얼어죽읓거같아요 사무실에서 롱패딩입고있음 말이되나여 이게
24일 전
여름에도 땀이 비오듯 줄줄흘러요 진짜
24일 전
17도요..?여름에도 추워서 22~4로정도 맞추는디
22일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mbti쓰고 이게 호의인지 호감인지 골라보자418 안아주쎄이이 2:33 35543 12
유머·감동 산업용 가스료만 올린 文정부…가정용 동결하다 '폭탄' 키웠다308 널 사랑해 영 01.26 17:32 89963 39
유머·감동 시리얼 회사 공식피셜..시리얼 한끼 정량176 베어꾸 01.26 23:37 65349 20
유머·감동 요즘 졸지에 디저트의 도시가 되벌인 곳(수정)882 천러러러 01.26 22:17 69743
유머·감동 기본예의다 vs 꼰대다126 Bring back to 01.26 18:03 26142 10
'로라로라' 뮤즈 (여자)아이들 민니 23SPRING COLLECTION 화보.jp.. 아이들튀 11:10 1 0
명절에 9급 공무원vs간호사 배틀 붙음.jpg 더보이즈 김영 11:08 217 0
김밥천국 최고의 조합은? 218023_return 11:06 248 0
직접 굴전을 부어야 하는 가게 참섭 11:02 579 0
최준때문에 찐으로 소름 돋은 입짧은햇님.jpgif NCT 지 성 11:02 634 0
압도적인 파괴력의 성심당 딸기케이크.jpg 똥카 11:02 739 0
코브라 초콜릿 따온 11:02 330 0
삼촌! 누워있지 말고 놀아주세요! 편의점 붕어 11:01 437 0
한전 직원이 남의 집에 들어가서 사진 찍더니 700만원 위약금 내라고 해서 난리남...4 붐붐붐붐 11:00 1033 0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성분+가성비로 유명한 그릭요거트🥣1 김밍굴 11:00 836 1
제발제발 공기업 오지마 꾸쭈꾸쭈 10:59 936 0
북미에서 비혼으로 사는거 한국보다 안좋지 않아..? 왜 인정을 안하지ㅋㅋㅋㅋㅋ 311344_return 10:59 495 0
나와 남편이 이럴줄은 몰랐다 큐랑둥이 10:59 500 0
더 퍼스트 슬램덩크 4주차(28일 토~) 관람 특전(투닥투닥 스티커) 김규년 10:58 426 0
男 86% "남혐 심각” 女 86% "여혐 심각”… 서로 "내가 피해자”3 료효닝 10:51 1250 0
상견례 후 파혼한 블라인드 남자. jpg 봉쥬루 10:41 2253 0
아내를 위해 TV 수리에 도전한 남편.jpg 던던둔둔 10:40 1798 0
이번 역대급 한파날씨에 버려진 생명9 모큐 10:35 4328 5
내가 왕따시킨 애 인스타를 보게 됐어10 지수 10:28 6312 1
전체 인기글 l 안내
1/27 11:08 ~ 1/27 11: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7 11:08 ~ 1/27 11: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