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파송송송송ll조회 28592l 5
루네이트 도현

팬 아님 영업글 아님 바이럴 아님
서칭하다가 봤는데 잘생겼길래 굳이 알리고 싶어져서

얼굴에 국민 연하남이라고 써 있는 듯한 신인 남돌 | 인스티즈

얼굴에 국민 연하남이라고 써 있는 듯한 신인 남돌 | 인스티즈

얼굴에 국민 연하남이라고 써 있는 듯한 신인 남돌 | 인스티즈

얼굴에 국민 연하남이라고 써 있는 듯한 신인 남돌 | 인스티즈

얼굴에 국민 연하남이라고 써 있는 듯한 신인 남돌 | 인스티즈


이마에 내 꺼라고 써있길래 좀 찾아봤더니 

03년생 이라네 omg

얼굴에 국민 연하남이라고 써 있는 듯한 신인 남돌 | 인스티즈


추천  5

이런 글은 어떠세요?

 
   
오우예 씨몬 잘생겻다
3개월 전
뭔가 ini 타지마 쇼고 느낌
3개월 전
윤시윤.  슌님께 저당잡혔어요
오오오 진짜그렇네 큩한데 잘생겼네..
3개월 전
진짜 판타지오상..
3개월 전
온갖 귀여운 요즘 남자 아이돌 특징 다 몰빵한 얼굴이네요
3개월 전
오 뭔가 핑크머리 잘 어울릴 것 같아욤
3개월 전
나재민 보인다
3개월 전
GIF
(내용 없음)

3개월 전
잘생기긴 했지만
바이럴 너무 티나서 오히려 반감 생겨요
국민남동생 국민여동생 같은 타이틀 쓰는거 너무 구식 바이럴 아닌가요
장점을 어필해야지
냅다 수식어 붙인다고 되나여...
주입식 수식어는 언젠가 저 아이돌 이미지에 타격 올거라고 생각이 되네요..

3개월 전
bye bye  글쓴이
귀엽길래 얼굴에 국민 남동생 써 있는 것 같다고 했다가 별 소리 다 듣네요 참
3개월 전
노이즈 바이럴특
이상하게 홍보해놓고 내돌은 잘못없다함
일단 뜨기만 하면 성공임

3개월 전
분분한 낙화  설렘이지 뭐야
근데… 먼가 셀카 못 찍는다…
3개월 전
갠적으로 바이럴이 아니라고 했으면 차라리 팬이라고 밝히고 글 쓰는게 더 맥락상 맞지 않을까 싶긴 하네요
3개월 전
bye bye  글쓴이
아직 팬이 아닌데 바이럴 의심 피하겠다고 거짓말할 수는 없잖아요 그래도 호감이라 팔로우 해놓고 호시탐탐 챙겨보는 중 🥹
3개월 전
오히려 바이럴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편인데 누가 봐도 바이럴인 글에 바이럴 아니라고 명시하는 건 반감 든다..
3개월 전
bye bye  글쓴이
😮‍💨
3개월 전
바이럴 특 바이럴 아니라고함
3개월 전
bye bye  글쓴이
진짜 아닌데 😅
3개월 전
보이그룹 인기멤 몇몇 섞어둔 것처럼 생겼어요 잘생긴 총각...
3개월 전
너무잘생겻네
3개월 전
국민 남동생이라고해서 사진 보면서 민증도 안나온 응애겠군 했는데 03이래서 놀랐어요ㅋㅋㅋㅋㅋ
3개월 전
바이럴 의심 받으면 당연히 아니라고 하겠죠... 바이럴인거 다 아니까 너무 부정하진 마세요
3개월 전
03처럼 어려보이네 …
3개월 전
붕괴:스타레일 단항  동천환화, 기나긴 꿈
바이럴
3개월 전
임영웅씨 밖에 안보여요...진짜 형제같음
3개월 전
03년생이 벙써 스물한살이네 고딩인줄
3개월 전
나재민 느낌
3개월 전
루네이트 바이럴 너무많이보여요..특히 새벽,,,
2개월 전
어어 그 팔감각 나오신분 닮았는데
2개월 전
바이럴이고 뭐고 너무 귀엽게 생겼다 ...
1개월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지각한 기자를 배려해준 페이커331 게임을시작하 8:07 61092
이슈·소식 바보처럼 살려면 한글만 쓰고 살라는 20만 유튜버.jpg118 닉네임166894 9:36 51332 3
유머·감동 네이버 웹툰 하위권은 참 신기하다...twt235 마카롱꿀떡 10:30 44834 15
이슈·소식 몇 달 전 인터넷에서 억울하게 욕 많이 먹었던 글.jpg126 윤+슬 13:33 34224 22
이슈·소식 한 일본인이 생각하는 독도를 얻는 법70 비비의주인 14:52 19482 0
따끈따끈한 천왕성 사진 볼사람 Wannable(워너 18:10 85 0
2023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이 기대되는 이유 몰라요몰라 18:05 403 0
러시아 사람이 기르는 치와와.gif1 환조승연애 18:00 1313 0
일본 투어 발표하며 지도에서 독도 뺀 트레져24 윤+슬 17:40 4867 0
은근 악개 많았던 편의점 우유 브랜드.jpg5 한문철 17:40 4066 2
현 시각 헤어지고 김필 신곡 들은 사람들 반응.jpg shop abc 17:31 2129 0
풀코스 관리 받는 댕댕이5 참섭 17:18 4549 2
오늘 6만명 모인 교사 집회에서 반응 폭발적이었다는 연설28 탐크류즈 17:01 9954 34
한강에 해적 나타남.jpg10 굿데이_희진 17:00 9493 6
케이팝오타쿠들 심장 울리는 가사들 좋아함...7 디귿 17:00 3788 0
튀르키예 사람의 견과류 초콜릿 만들기10 마유 17:00 6701 2
오늘 자 두 시 탈출 컬투쇼 출연한 걸그룹.jpg1 shop abc 17:00 2932 0
태어난지 4주된 하얀 퓨마11 이진기(30) 17:00 9136 20
은근 매니아층 견고한 빵...... 언더캐이지 17:00 3224 0
구혜선 "前 남편 안재현 믿었다”… 항소 의사 밝혀20 녤피치 17:00 11470 0
전에 올린 적 있는데ㅋㅋㅋㅋ 나 초딩때 보건시험에 인간의 갈비뼈는 몇개인아? 라는 .. 캐리와 장난감 17:00 3119 0
해외여행 갈 때 가질 수 있는 초능력 한가지 고르기.jpg 윤정부 17:00 1619 0
리얼한 영화 명장면들의 비하인드 +ordin 16:59 2229 0
현재 닉네임 지은 계기 말해보는 달글3 Wannable(워너 16:56 1694 0
술을 태어나서 먹어본적이 없다는 이강인3 하품하는햄스 16:53 413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