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아이 시스 ll조회 25002l 2
옛날 글 알림 l 이 글은 6년 전에 쓰여졌습니다
 
   
방탄태형  방탄방탄방방탄
와이지라고 무조건 데뷔시작 부터 잘되기를 바라는건가
6년 전
엥 갑자기 울애들은 왜나옴 아이콘 좋은데 ..
6년 전
민황제님  그대 생일축하해요
인성도 안 좋다는 건 어떻게 아는지...?
6년 전

6년 전
와이지에서빅뱅이있고
위너가신인때부터엄청떴어서그런등
나도기대치높았고..
근데신인이니까아직모르는거라봄

6년 전
다이토 슌스케  일본판 아그대 사노 동생
2222
6년 전
공기의 흐름이  슈가슈가슈가슈가슈가
어떻게 하나도 공감이 안 될 수가 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주가가 하락하는게 왜 아이콘탓이예요!! 나쁜사람들
6년 전
김 동혁(19)  합법적오빠
저희 애들 딴건몰라도 인성으로 욕먹을 애들은 어닌데ㅠㅠ
6년 전
더덕구이참구이  메추리알깨진날
음원순위를 보나 음방순위 기록을 보나 어딜봐도 실패한 그룹이 아닌데 이게무슨주식 주가 떨어지는게 그 기업 문제 뿐만이 아니라 다른 환경적 요건이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거 모르는 사람이 없는데 이게 무슨
6년 전
에엥 진짜 공감 1도 안 됨... 아이콘 인기 되게 많은디
6년 전
bt$  WELCOMEBACK iKON
이제 겨우 데뷔했는데 음원 차트 상위권이면 성공한 거 아닌가요 ㅋㅋ...
6년 전
??망해서 차트 1위??????
6년 전
@에이스라비  빅스빅뱅나뮤레벨
아니 도대체 어딜봐서 실패했다고 그러는지....
6년 전
iΚΟΝ 김진환  메추리알깨진날
저희 활동도 이제 시작인데요
6년 전
우리애들은 왜 ......
6년 전
싸이분 강남스타일이랑 비교하면 쓰나요...
6년 전
2222 그건 신인이랑비교하는거자체갘ㅋㅋㅋ
6년 전
아이콘이랑 주가떨어진거랑 아무 관련 없을거같은데....아이콘이 실패한거면 뭐가 성공한거에요??
6년 전
아이콘은 참 적이 많네요
6년 전
부지  우리지훈이
와중에 세븐틴은왜..... 위너 아이콘 다들차트1위하고있지않나..
6년 전
KOO JUNE  메추리 알 깨진 날
헐 싸이랑 비교하면 안 되죠
6년 전
규바지절 김한빈  규칙있는바람둥이지원이절친
이제 시작인 애들한테 대체 어디까지 바라는건지...
6년 전
잉?? ㅠㅠㅠ
6년 전
B.A.P문종업  너의스무살을응원해
아이콘 노래좋던데..
6년 전
YG연습생  뱅.샨.세븐틴
갑자기 내 사랑들이 나와서 놀램...세븐틴과 아이콘과 빅뱅과 YG라니..ㅋㅋ
6년 전
아이콘 노래 너무 좋아요!!잘 듣고있어요!! 신인인데 진짜 노래도 좋고 다들 잘생기시고!!매력도 쩌는듯!
6년 전
iKON 바비  메추리알깨진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왕자천사선배  메추리알이 깨진 날
아침부터 두피 건강 안 좋아진다
6년 전
iKON동혁  메추리알깨진날
나니고레
6년 전
iKON동혁  메추리알깨진날
굉장히 당황쓰
6년 전
노래 들으면 들을수록 좋던데
6년 전
iΚΟΝ  메추리알깨진날
대체 신인한테 어디까지바라시는거에요
6년 전
iΚΟΝ  메추리알깨진날
어디가서 절대로인성으로 까일애들은 아닌네요
6년 전
iΚΟΝ  메추리알깨진날
데뷔하고 음원차트 1위한 성적이 언제부터 실패한그룹의 성적이됐죠?
6년 전
긷한빈  메추리알깨진날
예예
6년 전
이제 데뷔한 신인한테 무슨.. 노래도 좋고 춤도 좋고 다 좋은데 무슨...
6년 전
위너사랑해  위너사랑해컴백하자♡
인성은 왜...
6년 전
이번에 정규앨범 나온다던데 그거 보고 말합시다 데뷔하자마자 차트 1위하기 쉽지 않은데요...
6년 전
아이콘 사랑해!!!!!!!!(와장창)
6년 전
데뷔하자마자 음원차트 1위면 대단한거 아닌가...
6년 전
동혁김  메추리알 깨진 날
((아이콘)) 음악방송 나오자마자 1등하는게 쉽지 않은데 정말ㅜㅜ 이렇게 인성으로 뭐라고하는 분들은 어떻게 반응해야 할지를 모르겠다
6년 전
내가호우쉬  세븐틴흥하세요
세븐틴은 왜나오죠....(울뛰) 그리고 아이콘 노래도 좋고 차트일위도 한게 어디가 망한건지.. 주가떨어지는 거랑 아이콘 데뷔랑 무슨상관인가요ㅠㅡㅠ
6년 전
구 준회(19)  어색하게생일맞은준회
인성은 어디가 안좋다는거..?
6년 전
어이콘 좋은데 ㅠㅠㅠㅜ
6년 전
HIDE  17뱅뱅
세븐틴 언급 왜죠?ㅠㅠ 아이콘도 이제 갓 데뷔한 신인인데ㅠㅠ
6년 전
순딩에리  난 너 옆에 있을게
많은 걸 바라시네
6년 전
엔터주식이 원래 오르락내리락 하는거져...
6년 전
아이콘은 신인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Skins  스킨스겁나 재밌어
보통 신인나오면 주가 상승하나요?
6년 전
용콩별콩  용선이랑 별이랑
저랬는데 11월 달에 애들 엄청 뜨면 웃기겠다
6년 전
세봉이들은 왜..
6년 전
이제 갓데뷔한 신인인데 지붕킥 남돌 2위면 잘한거 아닌가요 1위도 세번이나 했고 ㅋㅋ
6년 전
아직 신인이고 이정도도 잘하고잇는거라고 생각하는데
6년 전
마음 크러쉬…★차트 1위는 어떻게 말씀하실련지…
6년 전
오늘따라  [WELCOME BACK]
와! 맞는말이 한개도 없네
6년 전
아니 내려가는 게 왜 울 애들 탓이에요.. 갓 데뷔한 애들을..
6년 전
빅뱅계약끝날때 되서 내리는건줄알았는데..
6년 전
데뷔한지 이제 한달인데..울애기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막 데뷔한 애들때문에 주가가 오르길 바라는건 무리아닌가
6년 전
김종대학교 재학생  종대야 노래해줘서 고마워
아이콘 정도면 이미 성공한것같은데요 그리고 주식은 꼭 가수때문에 떨어지고 올라가지않아요
6년 전
갓데뷔한 신인한테 도대체 뭘 더 바라는거지 1위까지 했으면 잘한거 아닌가 앞으로 더 봐야지 가능성이 있네 없네 말하기엔 아직 너무 이른거 같은데...
6년 전
왜 1위해도 저런 소리를 듣는 거지...
6년 전
우리 애들 인성문제라니요 정말 말이 안 나오네요
6년 전
아이콘 데뷔한지 며칠 됐더라 ㅋㅋㅋㅋ 아직 신인아닌가
6년 전
인성문제로 논할건 아닌거같은데...ㅠㅠㅠㅠ
6년 전
제 가수는 왜... 그리고 아이콘 분들 이제 막 데뷔했는데 성적이 이 정도면 대단한 거 아닌가요?
6년 전

6년 전
울애기들은왜ㅠㅠㅠ........
6년 전
김지원 아이콘  겟레디? 쇼타임!
ㅠㅠ...애들이 인성으로 욕을먹다니..
6년 전
아이콘 세븐틴 둘다 신인상 타세요~~~~^^~~~!!
6년 전
안타까울 따름
6년 전
신인이 1위했는데...!아직 데뷔한 한달도 안됐늨데...!
6년 전
저분들이 주주분들인가..
6년 전
힐링구역  저를 보면 ~해주세요
주가가 하락하는게 왜 아이콘탓인지..
6년 전
데뷔한지 아직 몇달 안 된 신인이니까요..!
6년 전
아직 데뷔 한 달도 안 됐고 앞으로 보여줄 것들이 더 많은 아이들입니다ㅠㅠ 아 내 새끼들 아 내 쿠크
6년 전
세 봉  방탄소년단 세븐틴
울 애들은 왜...
6년 전
빅뱅도데뷔때부터잘된거아님
두고봐야알듯

6년 전
아...
6년 전
헤에? 데뷔하자마자 1위 찍은 애들인데요?
6년 전
진짜ᆞᆞᆞᆞ
6년 전
BEAST양요섭  비스트! 세상에서 제일 사랑해
아니 데뷔한지 한달도 안됐구요. 데뷔하자마자 1위하고 취향저격으로는 지붕킥도 많이했는데 대단한거죠! 망한게 아니라
6년 전
흑덮세훈  진리지 말입니다.
망했다는 기준은 뭐고 잘 됐다는 기준이 뭐길래, 데뷔한지 한 달도 채 안 된 신인에게 망했다고 망언을 하시는 건지. 그리고 도대체 그들을 얼마나 안다고 인성 운운 하시는 건지 도통 모르겠네요. 글을 작성하신 분의 의도가 궁금합니다.
6년 전
방탄소년단 JlN  방탄소년단 JIN
아이콘 때문이 아닐 텐데... 지금 양싸 무슨 일 생겨서 그런 거 같은데 왜 아이콘 탓으로 돌리지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방탄소년단 JlN  방탄소년단 JIN
난 아이콘 시작부터 잘 풀린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ㅋㅋㅋ 음원차트 1위도 해보고 팬덤도 갓 데뷔한 신인인데 어마어마하고
6년 전
방탄소년단 JlN  방탄소년단 JIN
그리고 인성 얘기는 왜 나오는지 정말 모르겠네요
6년 전
엥 아이콘이 망했다니..신인이 이정돈데 어마어마한거 아닌가
6년 전
주가떨어진거 아이콘 때문이 아니라 이번에 싸이.. 건물문제 때문인 것 같은데... 와이지 어찌보면 주력이었던 분이 문제 생기니까..ㄷㄷㄷ 주식 잘 모르지만 영향력없다면서 아이콘 때문에 영향준다는게 말이안되는 듯
6년 전
캐캐캬컄  정진영 부인
엥..???
6년 전
노조미  럽라 아이콘
이제 데뷔한 아이들 제발 예쁜 것만 봤으면 좋겠어요 정말정말 속상해요 다른 가수 분들 처럼 열심히 노력도 했고 데뷔만 바라고 뛰어온 아이들이에요 무조건 좋은 시선만을 바라는 건 아니지만 팬으로서 속상하네요
6년 전
주식이니까 저리 민감한것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여러 영향이 있으니) 주식을 산 사람이니 그만큼 올랐다 내려갔다 하는게 주식이라는 것도 알텐데 오를 날이 있겠죠.
6년 전
하나로 판단하기는 섣부르죠. 다음 앨범 나왔을 때도 그 소리 나오시려나...
6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라고하는지 1도모르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지원김밥  참치김밥보단지원김밥
강남스타일 전에 주식이랑 비슷해보이는데요?? 그리고 설령 내려갔다해도 아이콘이아니라 지금 양싸때문에 그런거같은데
6년 전
윤기학개론  넌 젖을수록 투명해지는 꽃
양싸 무슨 일 있어요?
6년 전
무중력  ❤️ㅏ❤️ㅣ콘
건물 증축때문에 입건된거 그거아닌가용??
6년 전
왜들 그래요.. 애들 아직 신인이잖아요.. 이제 시작이잖아요
6년 전
.....? 애들 인성도 좋고 노래도 좋은데요
6년 전
윤기학개론  넌 젖을수록 투명해지는 꽃
애들 인성가지고 그럴 줄은 생각도 못 했는데... 지금 충분히 잘하고 있는데ㅜㅜ
6년 전
데뷔 전 기대만큼 빵 뜬게 아니라서 그런 것 같음
분명 신인치고 음원 성적도 좋고 기타 다른 부분도 괜찮은데 데뷔 전 모두가 기대했던만큼은 아니라서..?

6년 전
...아직 23일 된 신인한테..ㅠㅠ우래들 인성 좋아요!!!
6년 전
김 성 규  ♥♥٩(๑`▽ ´๑
위너는 서바이벌끝나고 거의 빠르게 나오지 않았나요? 아이콘은 서바이벌 끝나고도 좀 늦게 나온감이 있어서 아마 그때의 화제성이 많이 죽기는 하죠
6년 전
송MlNO  위너해진시완현우
에에..위너 10개월만에 나왔소여!
6년 전
Tiramisu  빅뱅,엑소
둘다 늦게 나왔어요ㅠ 13년 10월쯤에 윈 끝나고 14년 8월에.데뷔고요 14년 11월에믹맥 끝나서 15 10월데뷔에여!!
6년 전
이제 시작인데 벌써부터 망했다 뭐다 그러면 안되죠 ㅠㅠ
6년 전
월연  행복아 행복해야돼.
아이콘 아직 신인인데요...
6년 전
으아아아 진짜이런 말도안되는글로 나포함 코니들 쿠크에 금가는거 너.무.싫.다
6년 전
인성은 뭥미?
6년 전
퓌식ㅋ  난지금뭐하는겅
머글인데 아이콘이 이제는 불쌍할 지경...
6년 전
2NE1(만 6세)  역대 MAMA 최다 대상수상자
신인이 음원 주간 1위 음방 2주 1위 음반 주간 1위했으면 대단하거지ㅠㅠ
빅뱅이 대박나고 2ne1 위너 이하이 악뮤 다 대박나고 아이콘도 11월 정규 음반서 대박날듯

6년 전
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요ㅠㅠㅠ
6년 전
인성이 안좋다는건 어디서 나온 말이에요ㅠㅠ
6년 전
인성...?ㅋㅋㅋㅋㅋ아이콘이인성으로까이다니
6년 전
(무덤덤)
6년 전
신인상  나는 아이콘꺼
주가야 원래 와따리갓따리하지않남... 그게 왜 아이콘탓
6년 전
    
 
카테고리
초록글   HOT  시간 · 조회 · 추천 · 인기 · 스크랩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알티 타고있는 양요섭 실수 대처법757 그토록 바라왔 08.19 15:02 180641
유머·감동 삼겹살 먹을 때 갈린다는 호불호...jpg239 Real Love 08.19 15:40 127345 6
유머·감동 지금 완전 난리난 나는 솔로 논란 정리.jpg362 진사사 08.19 17:49 164403
유머·감동 밥먹으려다가 7번 거절 당하는 강아지651 청량섹시 김태 08.19 14:06 136073
유머·감동 빌리아일리시 슈퍼콘서트 논란222 천러러러 08.19 14:07 138801 49
골든차일드 '리플레이' MV 1000만 뷰 돌파 패딩조끼 1시간 전 320 0
배우 황선희.jpg 배진영(a.k.a발 1시간 전 758 0
[소리주의] 서폿과 원딜의 차이점 몹시섹시 1시간 전 172 0
우린 참 많이 닮았나봐요.. (ft.이기영, 심슨) S.COUPS. 1시간 전 377 0
면치기 훈수가 불편한 이유.jpg1 사랑을먹고자 1시간 전 4371 0
현재 댓삭이 제일 시급한 달글장 無地태 1시간 전 4062 0
저소득층 의료비 최대 5000만원 지원... 적용대상도 6대중증→모든 질환 남몰래 39분 전 375 0
년도로 알수있는 페이커 경력 길이 체감 qksxks ghtjr 33분 전 714 0
딸에게 미리 쓰는 실연에 대처하는 방식 환조승연애 33분 전 696 0
미국에서 직장다니기 무서운 이유.jpg 옹뇸뇸뇸 27분 전 1166 0
주관적 피지컬 뇌지컬 원탑겜 세훈이를업어 26분 전 794 0
또 무슨 소주 논쟁이야.jpg 나루호토 21분 전 449 0
그대 지내는 곳 가까이 조그마한 소박한 세탁소 하나를 차리고 싶다 세븐틴 비니 17분 전 459 0
내 기준 꼰대 아니다 vs 꼰대다 호롤로롤롤 16분 전 327 0
나 처음 요리할 때 찍은 사진 발견함ㅋㅋㅋㅋㅋ 이등병의설움 16분 전 845 0
아빠가 씻으러 갔는데 빨리 보고싶음ㅋㅋㅋ 보이프렌드 민 16분 전 343 0
1년 동안 똑같은 음식만 먹으면 10억 dream 307559_return 15분 전 452 0
이재용 "반도체 R&D에 20조 투자" 복권 후 첫 행보 빨간가방 15분 전 157 0
스포) 호랑이형님 최신화로 추측되는 아린, 이령, 압카 관계 하품하는햄스 11분 전 396 0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8/20 7:42 ~ 8/20 7: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20 7:42 ~ 8/20 7: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