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스포츠  l  인기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ㅋrll조회 2103l 0

국내 대학별 이색학과 | 인스티즈

국내 대학별 이색학과 | 인스티즈

국내 대학별 이색학과 | 인스티즈

국내 대학별 이색학과 | 인스티즈

국내 대학별 이색학과 | 인스티즈

국내 대학별 이색학과 | 인스티즈

국내 대학별 이색학과 | 인스티즈

국내 대학별 이색학과 | 인스티즈

국내 대학별 이색학과 | 인스티즈

국내 대학별 이색학과 | 인스티즈

국내 대학별 이색학과 | 인스티즈

국내 대학별 이색학과 | 인스티즈

국내 대학별 이색학과 | 인스티즈

국내 대학별 이색학과 | 인스티즈

국내 대학별 이색학과 | 인스티즈

국내 대학별 이색학과 | 인스티즈

 
김스치며는인연^ㅁ^!  그래서저랑언제스치신다고여?
어 우리대학 있다! 근데 저 과보다 더 특이한 과 있는뎀...
1년 전  23: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딜봐 날봐  나아아방!
영대 새마을 저기 괜찮다던데 모바일
1년 전  23:42 l 스크랩  신고   답글
멋져보이는 곳도 있네영 모바일
1년 전  23: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선문대학 사이비종교를 기반으로 한다고 들었는데... 모바일
1년 전  23:43 l 스크랩  신고   답글
병원가서 순결함을 증명하는 서류있어야 입학이 가능하다고 하던데.. 더 심한말도 있던데 루머인가...ㅜ? 모바일
1년 전  23:44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제가 알고있는게 맞는건지 모르겠지만 세계평화어쩌고 하면서 교회인척하는 사이비로 알고있어요! 하나님의 교회같은 사이비라고 들었어요.. 모바일
1년 전  23:53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워더영재  나의영재
재학생인데용 아닙니당!ㅎㅎ
채플에서두 인성교육 같은거듣는 편이구 학생 장학지원이 엄청나요! 종교적인것을 강조하거나 그러지는 않아요 이단인 것은 맞아요!
모바일
1년 전  0:01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식물나라  ㅂ5독방소취
장례지도학과는 다른 학교도 있는 걸로 들었는데... 기억조작인가... 모바일
1년 전  23:43 l 스크랩  신고   답글
뿌요(13cm)  어화동동21번째생일
케이팝 스타전공!!!우와 모바일
1년 전  23: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집 혈연이 가는 곳도 있네... 모바일
1년 전  23: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엥 우리 학교가!! 모바일
1년 전  23: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전주 기전대 애완동물관리과보다는 곤충산업과가 더 신기한데... 생긴 지 얼마 되지도 않았고 식용 곤충으로 식량 그런 거 하는 거 보니까 신기했음 모바일
1년 전  23:52 l 스크랩  신고   답글
고구려대 망고식스학과있지않나요?ㅋㅋㅋㅋㅋ 모바일
1년 전  23:53 l 스크랩  신고   답글
嵐にしやがれ  櫻井翔 の 担当です
제주대 감귤포장학과가 그래도 인지도 원탑인듯 모바일
1년 전  23:56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법무부 "임신은 성교의 결과, 여성 책임져야" 830 천재인 05.24 17:16 76948 3
남자아이돌이 인기 많아지면 나타나는 특징 397 She 05.24 17:15 92009 11
페북 ....여자들 환장...요즘 난리...따봉글 337 .서로가 서로 05.24 18:22 82845 1
sm 아이돌 최씨의 비밀ㄷㄷㄷㄷㄷ 309 참섭 05.24 14:34 37385 2
플레이팅 아이디어 수준 232 김상연 05.24 16:33 76162 1
5540913예능캐릭터때문에 억울했을 연예인 갑천러러러2:323300
5540910시댁 스트레스... 아기한테 온갖거 다 먹일때 먹이더라도 말은 바로하고 먹이셨..Jeddd2:322930
5540907여자가 성경험 있는지 없는지 겉모습만 보고 아는 방법 있나요? 24마카롱꿀떡2:3275050
5540904왠지 관상을 믿게 하는 정치인 3명패딩조끼2:322810
5540901안락사 선택한 호주 104세 과학자..'환희의 송가' 들으며 영면(종합)노츄캡짱2:302200
5540898[뮤직IS] (여자)아이들, 차트 50위권 진입…상승세 탄 '핫루키'김상연2:30691
5540895북한 고사총부대 훈련Wannable(워너2:301710
55408925월 23일 첫방송되는 드라마 훈민정음 1남준선배2:30910
5540889어떤병이 의심되서 증상찾아볼때 급안심되는 사항내 마음속에2:293580
5540886방금 드루킹 자금줄 나옴 ㅎㄷㄷ성우야♡2:291560
5540883설하윤, 행사 50개 포기하고 '더유닛' 출연?"후회 없다"양세종의 개2:291750
5540880GS25 X 마블 콜라보 핸디선풍기.jpg 20김성규내꺼`ワ2:2860750
5540877조금 충격적인 유바비 인스타 말투 (유미의 세포들) 20NUEST-W2:2895520
5540874김경수후보와 핫도그ㅋㅋ.GIF용시대박2:282330
554087112살 이상의 연상녀와 교제 할 수 있다. vs 없다 1굿데이_희진2:272870
5540868다 먹으면 공짜라는 대왕돈가스 볼 때마다 드는 생각태 리2:273540
5540865흔한 멜로드라마 속 남녀 주인공 설정.jpgtxt세훈이를업어2:262590
5540862北리선권·김창선 승진…대화국면 전환 이끈 주역에 힘실어어니부깅2:26360
5540859나 매니저된지 얼마 안 돼서펄스2:253860
 처음   @@@
처음이전131415161718192021222324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5/25 10:14 ~ 5/25 10:1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25 10:16 ~ 5/25 10:1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잡담(큰방) 1
인스티즈 트렌드 l이불밖컴백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좋아하는 감 l 3118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