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스포츠  l  인기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YOUTll조회 29523l 212
스크랩이 많은 글입니다, 이 글이 유용할지 몰라요! l 나도 스크랩하기
서버 점검으로 인해 이 글에 첨부된 이미지/음성이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빨리 복구하겠습니다

매니저가 바뀔 때 마다 운다는 한 아이돌ㅋㅋㅋㅋㅋㅋㅋ(exo) | 인스티즈

엑소 찬열 (feat.소녀감성)


2017년 1월 일본 잡지 vivi 인터뷰에서 백현이 찬열을 지목

Q. 가장 눈물이 많은 멤버는?

백현 : 찬열. 콘서트 때도 울었었고, 매니저가 바뀔 때 마다 울기 때문.


이 밖에도

매니저가 바뀔 때 마다 운다는 한 아이돌ㅋㅋㅋㅋㅋㅋㅋ(exo) | 인스티즈

매니저 담배 피지 말라고 테이프로 돌돌 감아놓기도 하고(폐 그림ㅋㅋㅋㅋㅋㅋㅋ)

매니저가 바뀔 때 마다 운다는 한 아이돌ㅋㅋㅋㅋㅋㅋㅋ(exo) | 인스티즈

저기로 가고 싶다고 말하다가 까여서

매니저가 바뀔 때 마다 운다는 한 아이돌ㅋㅋㅋㅋㅋㅋㅋ(exo) | 인스티즈

매니저가 바뀔 때 마다 운다는 한 아이돌ㅋㅋㅋㅋㅋㅋㅋ(exo) | 인스티즈

삐치기도 하는 소녀감성ㅋㅋㅋㅋㅋ

매니저가 바뀔 때 마다 운다는 한 아이돌ㅋㅋㅋㅋㅋㅋㅋ(exo) | 인스티즈


매니저가 바뀔 때 마다 운다는 한 아이돌ㅋㅋㅋㅋㅋㅋㅋ(exo) | 인스티즈

찬열의 소녀감성을 응원합니다^^




 
12345

아애기..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ㅠㅠㅠ 모바일
1년 전  4: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왕크왕귀ㅠㅠ 모바일
1년 전  4:16 l 스크랩  신고   답글
표정봐ㅠㅠ 너무 귀엽다 모바일
1년 전  10:38 l 스크랩  신고   답글
꼬집  저 방탄 팬인데요,불만있나요❓
ㅌ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ㅠㅠㅠㅠ 모바일
1년 전  15: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 본문하곤 어긋난 내용이지만 진짜 잘 생겼네요 모바일
1년 전  17:33 l 스크랩  신고   답글
3번째 사진 몇년도에요 완전 애기가타ㅜ 모바일
1년 전  18: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잌ㅋㅋㅋㅋ너무 귀엽닼ㅋㅋㅋ 모바일
1년 전  18:50 l 스크랩  신고   답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고 잘생긴거 혼자 다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19:57 l 스크랩  신고   답글
zinzin  권순영여자친구
막짤 ㅂㄷㅂㄷ,,, 차뇨 어쩜그리 기양워..
1년 전  20:32 l 스크랩  신고   답글
BOOYA  ❤엑소레드벨벳❤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왕크왕귀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년 전  20: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왕크왕귀ㅠㅠㅠㅠㅠㅠ 귀야워ㅠㅠ
1년 전  2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녀감성이네
1년 전  0:32 l 스크랩  신고   답글
닉네임을 표시하기 귀찮습니다.  꼬리도 귀찮습니다
잉잉ㅇㅜㅠㅜㅠ입삐죽나온거 너무 귀엽쟈냐요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귀여우어ㅜㅜㅜ 모바일
1년 전  14: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렇게 귀여운 찬열이가 실물은 냉미남 느낌나서 그게 더 좋음 ㅠㅠㅠㅠㅠ 모바일
1년 전  15: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아ㅏ아ㅏ ㅠㅠㅠㅠ 찬열이 세상 제일 귀여움 아아 ㅠㅠㅠ
1년 전  13:38 l 스크랩  신고   답글
괴도 수만  엑소 사랑하자
귀여워ㅜㅜㅜ아귀여워잘생겼어 혼자다해먹어ㅡㅠㅠ 모바일
1년 전  22:50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랑__  세훈이랑
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
1년 전  11: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이돌 박애주의  모든 아이돌을 좋아하는 머글
애기야ㅠㅜㅜㅠㅠㅠㅜ울 형견이ㅠㅜㅜㅜㅜㅜ 모바일
1년 전  16:46 l 스크랩  신고   답글
막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년 전  19:02 l 스크랩  신고   답글
12345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집에서 입는 옷 Type 1114 MANSAE 04.26 23:15 90683 1
오늘자 오류역 30대녀 투신 자살.jpg 613 더보이즈 주 04.26 16:44 117324 0
볼 때 마다 웃긴 착각류 4대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짝 고전).jpg 390 한 편의 너 04.26 21:52 74653 1
여초에서 화제인 예쁜여자가 대놓고 끼부릴때 ㄷㄷ.gif 264 슬랙스 04.26 22:18 96821 22
일본 정부"한반도 놀랍고 대견해” 244 윤세원 11:28 26368 1
5365776수지 콧대 수준 ㄷㄷㄷ하니형15:4610
5365773우울하고 무기력하고 슬럼프에 빠진 분들 보세요JOSHUA9515:4530
5365770 기묘한 원나잇윤정한 아내15:4530
5365767정치인 거짓말 류 甲.jpg햄볶을수없어15:441130
5365764중갤러의 통일에 대한 일침어니부깅15:44760
5365761잠자던 딸 둔기로 살해 70대 항소심서 징역 12→15년천재인15:43920
5365758다음 중 가장 갖고 싶은 게이머 능력은??멍ㅇ멍이 소리15:43660
5365755연애에 대한 홍진영의 답변 1hwikaii15:422880
5365752한국이 유럽이나 아프리카, 남미에 있었다면 실세입니다장미장미15:412040
5365749남북정상회담 기념 북한 홍보짤 만드는 원스용시대박15:403090
5365746멸종위기종 41% 생존해있는 DMZ 3용시대박15:394940
5365743[고르기] 실제로 겪는다면 가장 무서울 것 같은 상황은?.gif (혐오주의) 2sweetly15:383360
5365740평창에서 열일하는 국가보훈처왤케 이뻐 조15:373060
5365737지금까지 공개된 ime 걸그룹 연습생.jpg더보이즈 김영15:365390
5365734리듬체조선수 했어도 잘했을 것 같은 여돌.gif 1하아잇이15:354130
536573110억이 생긴다면 어떤걸 먼저? 6김성규내꺼`ワ15:352881
5365728북한 인기 길거리음식 ' 두부밥 ' 7남준선배15:3422090
5365725역대 천만관객 돌파 영화중 불호 작품은 몇개? 2'''15:332000
5365722피카부 Peek A Boo언행일치15:32368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4/27 15:44 ~ 4/27 15:4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27 15:44 ~ 4/27 15:4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예인영상 예인영상 47
인스티즈 트렌드 l슴콘잠실7월앙콘남북정상회담고척통일4층시험통일되면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좋아하는 안주는? l 5366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