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체리모토유타  T홈ll조회 14347l현재 l 25

모델 장윤주와 송경아가 진짜 대단한 이유. jpg | 인스티즈

모델 장윤주와 송경아가 진짜 대단한 이유. jpg | 인스티즈

과거 존재했던 모델계의 군기

모델 장윤주와 송경아가 진짜 대단한 이유. jpg | 인스티즈

모델 장윤주와 송경아가 진짜 대단한 이유. jpg | 인스티즈

모델 장윤주와 송경아가 진짜 대단한 이유. jpg | 인스티즈

이혜정 모델이 25세 라는 늦은 나이로 모델계를 입문했는데

17세 선배모델이 화장실로 집합시킴...

모델 장윤주와 송경아가 진짜 대단한 이유. jpg | 인스티즈

바지를 벗기고 속옷 검사를 17세 선배모델이 했다고 함

모델 장윤주와 송경아가 진짜 대단한 이유. jpg | 인스티즈

여기서 그럼 도대체 모델계 군기 문화란?

모델 장윤주와 송경아가 진짜 대단한 이유. jpg | 인스티즈


여기서 쫀티란

모델계의 똥군기를 보여주는 은어로서'선배에게 쫄아있는 티'를 뜻 한다


모델 장윤주와 송경아가 진짜 대단한 이유. jpg | 인스티즈

모델 이영진의 모델계 군기 문화 폭로

모델 장윤주와 송경아가 진짜 대단한 이유. jpg | 인스티즈

모델 장윤주와 송경아가 진짜 대단한 이유. jpg | 인스티즈

모델 장윤주와 송경아가 진짜 대단한 이유. jpg | 인스티즈

모델 장윤주와 송경아가 진짜 대단한 이유. jpg | 인스티즈

모델 장윤주와 송경아가 진짜 대단한 이유. jpg | 인스티즈

이런 빡센모델 군기를 없앤 선배 모델은 바로

모델 장윤주와 송경아가 진짜 대단한 이유. jpg | 인스티즈

장윤주와 송경아




모델 장윤주와 송경아가 진짜 대단한 이유. jpg | 인스티즈


장윤주와 송경아도 모델계 군기를 많이 겪었다고 하는데

본인들도 당하고 저런 악습을 끊어 버렸다는게 정말 대단함

모델 장윤주와 송경아가 진짜 대단한 이유. jpg | 인스티즈


첨부에도 이용 규칙 적용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이몽금  변화하지만 변함없는
멋있다ㅜㅠㅠㅠ대단함 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6:12 l 스크랩   답글
갓윤주 갓경아 모바일
1개월 전  16:15 l 스크랩   답글
Reinheit  純粋さを信じて
짱멋잇다..
1개월 전  16:16 l 스크랩   답글
제일 좋아해요 ㅠㅠㅠ 무대 밖에선 편한 언니 무대에선 걸크러쉬 뿜뿜하는 언니들 멋져요 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6:18 l 스크랩   답글
전원우(21,서가대환청남)  슈아생일인게안보이니
2222 얼굴만 봐도 쿨하고 편안한 느낌, 유쾌한 느낌인데 런웨이에서는ㅠㅠㅠbbb 모바일
1개월 전  16:45 l 스크랩   답답글
와 진짜 멋있다.... 모바일
1개월 전  16:18 l 스크랩   답글
롹롹롹돡돡돡  인피니트세븐틴
멋있다 ㅠㅠㅠㅠ
1개월 전  16:19 l 스크랩   답글
근데 아직도 몇몇 모델은 백스테이지에서 군기 잡던데.... 보면 진짜... 후배 모델이 불쌍하다는 생각밖에 안듬 모바일
1개월 전  16:19 l 스크랩   답글
왓 멋지다 진짜
1개월 전  16:20 l 스크랩   답글
저게 진짜 생각보다 훨씬 어려운 일인데 정말 대단함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6:20 l 스크랩   답글
멋지다..!! 모바일
1개월 전  16:21 l 스크랩   답글
와 진짜 발린다 핵 멋있다... 모바일
1개월 전  16:21 l 스크랩   답글
해면밥  어화동동21번째생일
멋있오요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6:23 l 스크랩   답글
포기븐  라이랑버본 섞어요♥
진짜 멋있는거임 ㅜㅜㅜ 모바일
1개월 전  16:23 l 스크랩   답글
멋있다.. 모바일
1개월 전  16:23 l 스크랩   답글
코드기어스 부활의 를르슈  3기 부활의 를르슈
와 진짜 대단해요 모바일
1개월 전  16:24 l 스크랩   답글
갓윤주 갓경아 ㅠㅠㅠㅠㅠㅠ 진짜 제일 좋아해요 모바일
1개월 전  16:24 l 스크랩   답글
짱 멋지댜 모바일
1개월 전  16:24 l 스크랩   답글
J O Y  레드벨벳흥을돋우자
하... 멋있어........... 모바일
1개월 전  16:24 l 스크랩   답글
멋있다.... 모바일
1개월 전  16:24 l 스크랩   답글
장윤주 너무 좋음 멋있어,,, 모바일
1개월 전  16:25 l 스크랩   답글
머싯...♡ 모바일
1개월 전  16:25 l 스크랩   답글
와 그 놈의 군기.. 모바일
1개월 전  16:25 l 스크랩   답글
후시딩  光♥
멋있으심ㅜㅜ
1개월 전  16:25 l 스크랩   답글
와 멋있다
1개월 전  16:25 l 스크랩   답글
속옷검사를 왜 하지 모바일
1개월 전  16:26 l 스크랩   답글
소미我的♥  워 시환 니
ㅠㅠ다행이다 모바일
1개월 전  16:26 l 스크랩   답글
멋있다ㅜㅠㅜ 모바일
1개월 전  16:27 l 스크랩   답글
쉬다 가세요  류준열
멋있다ㅠㅠㅠㅠㅠㅠ다들 저래야될텐데
1개월 전  16:27 l 스크랩   답글
빈지노 (Beenzino)  난너의어장속물고기
우와 모바일
1개월 전  16:28 l 스크랩   답글
진짜멋지고최고임 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6:28 l 스크랩   답글
완전 멋있다 ㅜㅜㅜㅜㅜㅜㅜㅜ
1개월 전  16:29 l 스크랩   답글
와 진짜 대박
1개월 전  16:29 l 스크랩   답글
크 멋있어 모바일
1개월 전  16:29 l 스크랩   답글
제주소년  아이도루전부사랑해요
멋있어ㅠㅠㅠ
1개월 전  16:30 l 스크랩   답글
멋있다 ㅠㅜㅜㅜ 모바일
1개월 전  16:30 l 스크랩   답글
L'Oreal   ✗✗✗
아 진짜 너무 멋있어ㅠㅠㅠ
1개월 전  16:31 l 스크랩   답글
멋있다진짜 모바일
1개월 전  16:33 l 스크랩   답글
멋있다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6:33 l 스크랩   답글
멋있으시다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6:33 l 스크랩   답글
갓윤주 갓경아님bb 모바일
1개월 전  16:35 l 스크랩   답글
또 한 번 반할 것 같다 모바일
1개월 전  16:35 l 스크랩   답글
금조님  세상을뒤집어놓으셨다
진짜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6:36 l 스크랩   답글
박지민(23,내남자)  박지민와이프내가할랭
보고 배운 게 그런거고 또 본인들이 윗선배들한테 당한 것도 있어서 그대로 전해내려오는 게 악습인데 진짜 없어지기도 힘들 뿐 아니라 본인이 스스로 없애기 위해 노력한다는 건 말도 안되게 힘들었을 것 같음...대단하다 진짜 역시 갓은 달라.... 모바일
1개월 전  16:36 l 스크랩   답글
달리반이나피카소처럼  변화는있어도변함은없었던3년.
와 진짜 멋있다 이런거 진짜 다 없애야되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6:36 l 스크랩   답글
진짜 멋있다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6:37 l 스크랩   답글
B124AP224  ❤SKYDIVE❤
멋있다...
1개월 전  16:38 l 스크랩   답글
와 멋있다..
1개월 전  16:40 l 스크랩   답글
정구기자차  태형아 보라해
진짜멋있다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6:40 l 스크랩   답글
와ㅜㅜㅜㅜ멋져요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6:41 l 스크랩   답글
SHINee♪  B1A4♪
대단하다 멋있어요ㅜㅜㅜ
1개월 전  16:41 l 스크랩   답글
멋있다진짜.. 모바일
1개월 전  16:42 l 스크랩   답글
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클래스가 다르다 모바일
1개월 전  16:44 l 스크랩   답글
대단해ㅠ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6:44 l 스크랩   답글
와 진짜 멋있다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6:44 l 스크랩   답글
와 멋있다 글읽으면서 저기서 버텨서 대단하다는건가 뭐지 했더니 끊어버렸다니 모바일
1개월 전  16:45 l 스크랩   답글
WONPIL  DAY6 아 왜! 대박나자♡
갓윤주 갓경아 모바일
1개월 전  16:45 l 스크랩   답글
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6:46 l 스크랩   답글
Livii  LUNA
와 멋있다 모바일
1개월 전  16:48 l 스크랩   답글
와 진짜 둘다멋지다 모바일
1개월 전  16:48 l 스크랩   답글
VICTON도한세  아무렇지 않은 척
멋있으시다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6:49 l 스크랩   답글
우와,,,진짜 대단하시다..,.
1개월 전  16:51 l 스크랩   답글
쁘띠랑 결혼  샤이니 내 남자들❤
와 멋있다ㅠ 모바일
1개월 전  16:51 l 스크랩   답글
멋이썽!!!
1개월 전  16:52 l 스크랩   답글
이창섭의안면근육  오늘도 열일중
진짜 멋있다... 모바일
1개월 전  16:52 l 스크랩   답글
멋있따...
1개월 전  16:54 l 스크랩   답글
기대가 돼  한편은 걱정이 돼
와 진짜 멋있다 모바일
1개월 전  16:54 l 스크랩   답글
아 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6:54 l 스크랩   답글
헐 멋있다 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6:55 l 스크랩   답글
멋있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6:59 l 스크랩   답글
월담  ROYKIM
저게 진짜 깨기 힘든 보이지 않는 유리일 텐데 과감히 깨버리셨네요 멋져요 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6:59 l 스크랩   답글
멋있으시다ㅠㅠ
1개월 전  16:59 l 스크랩   답글
오래 지속된 군기 없애는 게 말처럼 쉬운 게 아닐텐데...대단하다...읽으면서 소름 돋음...b 모바일
1개월 전  16:59 l 스크랩   답글
햇님달님  니나노
진짜 멋있다.... 모바일
1개월 전  17:00 l 스크랩   답글
우지(96)  SEVENTEEN
멋지다ㅠㅠㅠㅠㅠ어느곳에서나 똥군기는 없어져야해요 모바일
1개월 전  17:00 l 스크랩   답글
악습은 보복심리를 가지고 대물림되기 마련이고 깨우친 어느 누군가가 용기 있게 나서 줘야 하는데 그 용기를 가지는 일이 정말 힘든 것이라서ㅠㅠㅠ 정말 대단하신 것 같음 모바일
1개월 전  17:01 l 스크랩   답글
와 멋있따...
1개월 전  17:02 l 스크랩   답글
저런 나쁜 일에 대항할 수 있는 용기와 군기 없애는거 실천한거 너무 멋있다ㅠㅠㅠㅠ 갓경아갓윤주 모바일
1개월 전  17:05 l 스크랩   답글
좋아요 Pt2  방탄소년단
멋있다....bb 모바일
1개월 전  17:08 l 스크랩   답글
난 너의 온도를 기억해  내 별 세븐틴♥
멋있다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7:08 l 스크랩   답글
동우가진리지열  너밖에안보여
멋있다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7:10 l 스크랩   답글
대단하다 진짜.... 모바일
1개월 전  17:12 l 스크랩   답글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7:12 l 스크랩   답글
진짜 멋있다 이런 게 진짜 선배같음 모바일
1개월 전  17:13 l 스크랩   답글
진짜 멋있으시다... 군기너무싫어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7:14 l 스크랩   답글
역시 갓윤주 갓경아 모바일
1개월 전  17:21 l 스크랩   답글
갓윤주 갓경아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7:23 l 스크랩   답글
안녕 진선조  귀신이 울었던 날
멋있다ㅜㅜㅜ. 많이힘드셨을듯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7:24 l 스크랩   답글
멋있다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7:25 l 스크랩   답글
어라운드어스Ent.  요섭이생일꾸시야♥
멋지다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17:30 l 스크랩   답글
지으니  EXO 아이유
멋있다
1개월 전  18:00 l 스크랩   답글
대단하다 모바일
1개월 전  8:20 l 스크랩   답글
BB 지코  꿀벌탄
헐 대단해 ㅠㅠㅠ
1개월 전  15:07 l 스크랩   답글
방탄맘  어화둥둥 내 방탄
와 진짜 멋있다 멋있다!!! 멋밌다다닥가라라아멋있어어ㅓㅓㅓㅏ 모바일
1개월 전  5:36 l 스크랩   답글
언니들 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ㅠ 모바일
1개월 전  5:47 l 스크랩   답글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첨부에도 이용 규칙 적용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번호
  1 / 3 
닉네임날짜조회
정준하가 한 네티즌에게 보낸 쪽지가 논란인 이유 601너에게가는길02.27 21:16659820
신서유기3 서열정리 479IKON 진환02.27 22:164106222
박보검 확 뜨기전이지만 인생캐릭이라 부르는 역할(ft.싸이코패스).jpgif 454위너 민호0:574497424
완전 충격적인 다음주 날씨ㄷㄷㄷ.jpg 405정일훔02.27 23:38663001
일본마술사를 이긴 최현우 찰흙인형 마술 392배켠켱02.27 22:44321791
4426845아는 사람은 아는 매점 짱맛빵 6온유상태18:147960
4426844[한국갤럽] 대선주자 호감도 안희정 54% 1위…文 47%·李 39.. 2전정국!!!좋아18:13620
4426843최근 음원사이트 점유율.jpg 3WHOO18:133140
4426842모란시장 개고기업소 자진철거시작 ㄷㅇㅇㅇ18:121821
4426841포켓몬을 의인화 한다면? -1세대 포켓몬 일러스트 순영,권18:122780
4426840대박 잘 될거 같은 우주소녀 보나 공부법 69WJSN 은서18:11151196
4426839아버지한테 처음으로 느껴본 세대차이 3긷종읻18:113540
4426838[아따맘마] 동동이 한입거리설(동심파괴 주의).jpg 박망개 (망개18:112050
4426837방과 후 추억의 어린이 드라마.jpg 3보검아 누나18:102241
4426835중국 역사 속 유명한 동성애 일화, 애제와 동현 4빼빼빼18:099222
4426834현대판 신데렐라 하나마키 타케18:082910
442683320대 남성들이 보편적으로 들고다니는 지갑들 3거친 비바람18:076600
4426832불법 투견 도박장에서 구출된 개 1야스토모18:052872
442683112년동안 하루종일 버스에 사는 청년.jpg Happiness :)18:052831
4426830인스타그램에 쌩얼사진 올린 신아영 11B1A4찬식18:0461020
4426829잘못들은 노래 가사로 노래 이름 맞추기 3앙기모띠18:043070
4426828종종 아이유 닮았다는 말을 듣는 처자.jpg 2김남쥬18:036690
4426827기춘이가 추천하는 일본여행지! 1정예인(20)18:022370
4426826홍준표, 문재인 겨냥 "자기 대장이 뇌물먹고 자살한 사람" WINNER 민호18:01870
 처음 
처음이전131415161718192021222324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빅스 35l 익명예잡 NCT 4
인스티즈 트렌드 l태연안녕하세요더쇼규현아사랑해시간표달방홍보팔로워레벨드림
'김연아' 발음하고 들어오세요 l 87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 인스티즈 (사이트 소개) l 페이스북 l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