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지민아애정해  T홈ll조회 3786l현재 l 3

고려대를 다녔던 그 똑똑한 여자들은 졸업후 어떻게 지낼까?.jpg | 인스티즈

고려대를 다녔던 그 똑똑한 여자들은 졸업후 어떻게 지낼까?.jpg | 인스티즈

고려대를 다녔던 그 똑똑한 여자들은 졸업후 어떻게 지낼까?.jpg | 인스티즈

고려대를 다녔던 그 똑똑한 여자들은 졸업후 어떻게 지낼까?.jpg | 인스티즈

고려대를 다녔던 그 똑똑한 여자들은 졸업후 어떻게 지낼까?.jpg | 인스티즈

고려대를 다녔던 그 똑똑한 여자들은 졸업후 어떻게 지낼까?.jpg | 인스티즈

고려대를 다녔던 그 똑똑한 여자들은 졸업후 어떻게 지낼까?.jpg | 인스티즈

고려대를 다녔던 그 똑똑한 여자들은 졸업후 어떻게 지낼까?.jpg | 인스티즈

고려대를 다녔던 그 똑똑한 여자들은 졸업후 어떻게 지낼까?.jpg | 인스티즈


한국전력 kbs lg유통 신동아무역 삼성전자 제일기획
외교통상부 농협중앙회미국계 반도체 회사 등..

고려대를 다녔던 그 똑똑한 여자들은 졸업후 어떻게 지낼까?.jpg | 인스티즈

전업주부, 시간제 과외, 과외, 시간제 아르바이트, 파트타임 알바

고려대를 다녔던 그 똑똑한 여자들은 졸업후 어떻게 지낼까?.jpg | 인스티즈

고려대를 다녔던 그 똑똑한 여자들은 졸업후 어떻게 지낼까?.jpg | 인스티즈

고려대를 다녔던 그 똑똑한 여자들은 졸업후 어떻게 지낼까?.jpg | 인스티즈

고려대를 다녔던 그 똑똑한 여자들은 졸업후 어떻게 지낼까?.jpg | 인스티즈

고려대를 다녔던 그 똑똑한 여자들은 졸업후 어떻게 지낼까?.jpg | 인스티즈



모바일
규칙 위반 주의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아ㅠㅠㅠ 모바일
4개월 전  3: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래도 저출산이 애 안낳는 여자들 때문이라고 할건가요... 쓸데없는 지도 같은거 그릴 시간에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생각해주시길. 모바일
4개월 전  3:20 l 스크랩  신고   답글
3333333
4개월 전  3:2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44444 모바일
4개월 전  3:2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444444 취업도 여자라고 안시켜주고 그렇다고 애 안낳겠다하면 제일나쁜사람 취급하고.. 취업해도 남자랑 똑같이 일하는데 임금은 더 적게 받고 모바일
4개월 전  3:27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김힘찬.  ♥SKYDIVE♥
555 모바일
4개월 전  3:30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시샘달 여드레  ʚ WINGS ɞ
7777 모바일
4개월 전  3:52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Purdue university  신화,환희,VOS
하하 나두 애 안 낳을거 모바일
4개월 전  3: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도 최소 30까지는 일 할 생각입니당...;ㅅ;
4개월 전  3:24 l 스크랩  신고   답글
久保田利伸  쿠보타토시노부
저도 결혼은 하더라도 애는 안 낳을거에요. 모바일
4개월 전  3: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도 제키앨  회개하라, 배교자들아.
애 안 낳아요. 난 우리 엄마가 나랑 아빠때문에 그랬던 것처럼 내 인생 포기하기 싫음 모바일
4개월 전  3:32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래서 공기업 갈려구요... 아니 목표로 하려구욯ㅎㅎㅎ... 모바일
4개월 전  3:34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 인생에 결혼과 애는 없는걸로.. 모바일
4개월 전  3:34 l 스크랩  신고   답글
남자랑 여자 격차봐ㅋㅋㅋㅋㅋㅋ이러니까 교사,공무원 하려고 하지 모바일
4개월 전  3: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ㅜㅜㅜㅜㅜㅜ 진짜 나라면 너무 억울했을듯..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자신의 똑똑한 두뇌를 쓸 일이 사라지다니.
모바일
4개월 전  3:37 l 스크랩  신고   답글
문어공주  앞을보지않고난너의뒤만봤어
우리나라 여자들 안타까워... 모바일
4개월 전  3:37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태형(1995.12.30)  방탄 하이큐
그래서 주변에 여자애들 거의다 결혼 안한다고함ㅋㅋㅋㅋㅋㅋ 나도 엄청 마음에드는사람 아니면 안할거고..... 모바일
4개월 전  3: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주가 돕는 센터  사랑하자
결혼도 안할거고 애도 안낳을거예요 모바일
4개월 전  3: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엔씨리  문태일
결혼을 할 이유가 없잖아요.
홀로 즐기는 인생이 더 편하고 즐거운걸
모바일
4개월 전  3: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는 되도록이면 결혼도 안 하고 혼자 살고 싶고 애도 낳고 싶지가 않아요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게 인생이니까요! 모바일
4개월 전  3:58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나마 과외알바는 좋은편...ㅠㅠ 모바일
4개월 전  10:46 l 스크랩  신고   답글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규칙 위반 주의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번호
  1 / 3 
닉네임날짜조회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앓고있는 병 앨범아트병.jpg 703창섭이부인인06.23 17:201019048
[공식입장] 강동호 측 "성추행 사실무근…최초 유포자 고소장 접수" 825천재인06.23 14:549396255
현재 관계자들도 놀랐다는 역대급이된 7월가요계 컴백상황.jpg 452전원우(21,세9:51423086
실명 공개하고 SNS에서 도움 요청하는 강동호 성추행 주장 당사자 친구 630차가운 밤에06.23 22:409397113
현재 한 아이돌의 악성루머를 최초 유포한 기자, 퍼트린 사람 정체.jpg 449하조증06.23 16:5088753782
4611759잘생긴 남자의 카톡 민윤기미뉸기14:2510
4611758계사년 기근과 조선수군의 비전투 손실 나카모토유타14:2410
4611757AOA 투 타워.gif 온유상태14:23950
4611756일본방송 솔직한 이홍기.jpg 초록탱이.14:23410
4611755최근 크라임씬3 특징 3김태리(28)14:222510
4611754남자가 음식물쓰레기 버리면 안 되나요? 조르Zㅣ마14:221350
4611752삼두 코브라 .gif 꾹이하트14:21890
4611751북한군 1명 중부전선으로 또 귀순 넌 바다,난 하14:20400
4611750[스타1] 영웅토스 박정석 아프리카 시작 차인범14:19390
4611749지금 털리고 있는 여성신문 BTS_꾹14:191200
4611748대프리카 더위부심.....ㅋ 2비원에이포 동14:185160
4611747수영 초보들을 위한 핼퍼.GIF 1IKON 비아14:173020
4611746배짱잘 뉴스하던 시절 안효섭!14:161400
4611745이게 대체 왜 논란인지... 정예인(20)14:161900
4611744진화하는 밀베검문소.gif BTS_꾸기14:152890
46117436년째 학생요금이 안바뀐 도시.jpg Jeonbuk Hyund14:143080
4611742 권갑장에 나온 송영무 관련 의혹 정리 정혜셩14:14670
4611741뭐??? 김은숙 후속작 미스터 선샤인 남주가 이.병.헌 이라고????? _순영14:142210
4611740에일리언과 친구되기 vs 에일리와 결혼하기 .jpg 3박망개 (망개14:13246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워너원 78
인스티즈 트렌드 l워너원7월씽미블핑나일론마마무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문의 l 모바일 l 앱 설치
© 인스티즈
걸스피릿말고 보이스피릿에 나왔으면하는 12명 골라주세요! l 2455표 참여
투표 참여 l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