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뉴스
널 사랑해 영원히 ll조회 18954l 0

급구) 저랑 결혼하고 헤어지실분..jpg | 인스티즈






모바일
 
사랑빛  lovy
..?
2개월 전  17: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자 하고싶음 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7:38 l 스크랩  신고   답글
부기와맹고  마하켄타프펠도문
우리 부모님도 뿌린게 얼마나 되는데 하면서 결혼하라고 하셨어요..
2개월 전  17: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얼숑숑  겨울산에 핀 꽃 윤지성
저거 진심이에요?
2개월 전  17:43 l 스크랩  신고   답글
Sign  최영재 작사작곡
진심은 아니고 트위터식 농담이에요 실제로 저러진 못하겠지만 부모님이 축의금 다 뿌려놨다며 제벌 결혼하라고 하는 닥달에 대한 공감유머...? 그런거에요 모바일
2개월 전  17:52
얼숑숑  겨울산에 핀 꽃 윤지성
아 그렇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17:52
결혼생각은없고 부모님이 여태껏 축의금낸거 아깝다고 하시면서 닦달하시면 저럴수 있다고 생각드네요,,,,,
2개월 전  17:43 l 스크랩  신고   답글
결혼식 비용보다 보통 축의금이 더 많나요?? 모바일
2개월 전  17: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바사겠지만 이런경우도 많다고들었어요
결혼식 돌잔치 뭐이런것도 돈봉투들어오는거 생각하고 진행하는경우 많대용... 전에 뷔페알바해서 여러번 들어써욥..
모바일
2개월 전  17:53
녜뤼  코룽
일반 식장에서 했을 때 축의금이 더 남았어용 모바일
2개월 전  17:56
넹 친인척같은 경우 백단위로 내니까요 ㅜㅜ 모바일
2개월 전  18:09
하긴 경조사가 보통 나간만큼 들어오고 그러는건데 나가기만 하면 아깝긴 하죠 모바일
2개월 전  17: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결혼 할거면 부모님 퇴직전에 하는게 좋음 모바일
2개월 전  17:59 l 스크랩  신고   답글
꽃길같이걷자  0508 규현 전역
저런거 비슷한 유머로 국장 지원받게 대학 동안만 결혼하실 분 구합니다 이런 것도 있었는뎈ㅋㅋㅋ
2개월 전  18:02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 이건 진짜 생각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18:02
22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18:06
3333헐ㅋㅋㅋㅋㅋㅋ 남사친이랑 장난으로 야 대학 졸업할 때까지만 국장 받게 결혼할래..? 이랬다가 욕먹은거 생각나욬ㅋㅋㅋㅋㅋㅋ 모바일
2개월 전  18:11
치과의사  스켈링 연1회보험됨
실제로 악용하시는 분도 있더라구여... 모바일
2개월 전  18:11
ヨルシカ  🍑 요루시카 🍑
헐 이걸 진짜로 악용해요????? 대박이네요..
2개월 전  18:23
헐ㅋㅋㅋㅋㅋㅋ... 모바일
2개월 전  18: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내 취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2개월 전  18:00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은태  지킬앤 하이드
앗 공감이다 모바일
2개월 전  18: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목보고 이번생 생각났네요ㅋㅋㅋㅋ
2개월 전  18: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가족이나 친구 지인들 행사로 나가는 돈 액수가 적지 않아요,, 그거 모으면 몇백될듯..ㅠ
2개월 전  19:14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술자리 김장게임 근황 ㅋㅋㅋㅋ 1109 최승철(23) 03.19 17:23 95280 4
마카롱 가격 논란 422 김낑깡 03.19 13:20 70336 2
본인 기준 연애할때 이부분 본다 vs 안 본다 353 세정언니링 03.19 23:10 54817 1
아싸가 그리핀도르에서 살아남기 329 녤피치 03.19 14:34 73449 13
먹기전에 기도하는 류준열.GIF 315 She 03.19 15:12 55979 12
6049208버드 스트라이크.gif네가 꽃이 되었9:4110
6049207조보아가 예쁜 이유.jpg호롤로롤롤9:373030
6049206황교안, 좌파독재저지특위 위원장 김태흠 임명 1마카롱꿀떡9:34580
6049205'이희진 부모 피살' 피의자 영장심사 출석 (속보)김낑깡9:32600
6049204우리부모님은 내가모텔도안가보고 섹스도안해본줄암 1태 리9:327600
6049203오늘은 그냥 있는날더보이즈 영9:272510
6049202최근 전지현 화보송희진9:264770
6049201특이점이 온 편의점 알바생.pg 4김상연9:255560
6049200혀의 위치에 따라 잘생겨지는 법 5김밍굴9:2024670
6049199박가분:"남성 카르텔은 없다, 젠더담론의 '타노스화'를 경계해야" 1윤정한 아내9:161770
6049198사랑한다고 했을때 현실남매들 반응 7세훈이를업어9:157130
6049197[단독] '최백호 낭만시대' 11주년 특집..주현미·김연자 등 레전드 출격218023_return9:12980
6049196콘돔을 썼는데 여친이 생리를안함 18싯떼루네`ワ9:1262370
6049195[단독] 쇼박스 첫 드라마 '이태원클라쓰'·'대세녀', JTBC에서 본다 2김용국 아내9:103810
6049194과일 하나에 있는 충격적인 효과..ㄷㄷ..jpg 10캐리와 장난감9:1045860
6049193직장인 10명 중 8명"일 보다 사람 싫어 회사 떠난다" 1오이카와 토비9:084510
6049192방탄소년단 하면 생각나는 대표곡은?? 12색지9:014660
60491913월 19일 화요일 영화박스오피스 순위 및 금일 개봉작 안내.jpg최승처9:001980
6049190근처 독서실 고3 아들 데리러 갑니다 다른곳에 주차해 주시면 감사 20윤정한 아내8:574540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미세먼지ㅋㅋㅋㅋㅋ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3/20 9:40 ~ 3/20 9:4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3/20 9:40 ~ 3/20 9:4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잡담 사랑방-이성 O 3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한국에서 금수저로 살기 vs 원하는 나라에서 중산층으로 살기 l 4548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