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뉴스
비비의주인 ll조회 21537l 0



현시각 파리 노트르담 대성당 화재 상황+ 첨탑 넘어감 | 인스티즈




현시각 파리 노트르담 대성당 화재 상황+ 첨탑 넘어감 | 인스티즈




현시각 파리 노트르담 대성당 화재 상황+ 첨탑 넘어감 | 인스티즈





현시각 파리 노트르담 대성당 화재 상황+ 첨탑 넘어감 | 인스티즈



첨탑 보수공사 때문에 세운 비계에서 불이났다는것 같음
마크롱 대통령 대국민담화 취소됨

완전히 다 전소될까봐 걱정됨ㅠㅠㅠㅠ..


 
숭례문 잃었을때 생각나네요...ㅠㅠ 너무 속상해요ㅠㅠㅠㅠ 모바일
5일 전  3:26 l 스크랩  신고   답글
놀러 갔던 곳인데 불이 나다니 속상하네요 ㅠㅠ 모바일
5일 전  3: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이고ㅠㅠㅠㅠ 모바일
5일 전  3:30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석진의 아내  반박 안 받아요
헉 어떡해요 심각하다ㅠㅠㅠㅠㅠ
5일 전  3:31 l 스크랩  신고   답글
호엥엥엥  빅스
아 진짜 말도 안돼...ㅠㅠ 노트르담 갈 때마다 평안해져서 좋았는데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속상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5일 전  3:33 l 스크랩  신고   답글
柳善皓  팀선호 소속 서노랑
말도안돼 진짜 모바일
5일 전  3:33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저걸어째요ㅠㅠㅠㅠㅠ
5일 전  3:35 l 스크랩  신고   답글
EXO Is Universe  배쿠아잉유
아이고 어째ㅜㅜㅜㅜ 모바일
5일 전  3: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 아픔을 알아서 너무 속상하네요...어서 진압되고 옛모습 그대로 튼튼하고 멋지게 재건되길 바랍니다.
5일 전  3:48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 맘 박살내는 부승관  정세운 세븐틴
헐 안돼 어떡해 모바일
5일 전  3:49 l 스크랩  신고   답글
97-45  구칠사오
세상에....
5일 전  3: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순영이 앞니  순영이 너무 좋아✨
헤엑 ....,............
5일 전  3: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거 실화에요? 세상에
5일 전  3:52 l 스크랩  신고   답글
한 혜 진  나혼자산다
모바일
5일 전  3: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붕도 완전히 무너졌어요. 이제 프레임만 남아있고 벽도 무너질 위험이 있다고 합니다.ㅠ 사실상 전소...
수백년 역사가 한순간에 타버리니 허무하네요ㅠㅠㅠㅠ
모바일
5일 전  3:56 l 스크랩  신고   답글
ㅠㅠㅠ 맘아프네요ㅠㅠㅠㅠ 모바일
5일 전  7:59
정말 우울한 하루네요 모바일
5일 전  3:57 l 스크랩  신고   답글
혼수상태  보컬 변백현
세상에...
5일 전  4:01 l 스크랩  신고   답글
별보다 빠른 역행  별보다 느린 순행
짓는데만 200년 걸린건데ㅠㅠㅠㅠㅠㅠㅠ 무교 무신론자 외국인으로서도 안타까운데 현지인분들은 오죽할까요 모바일
5일 전  4: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숭례문 불탔을때 맘아팠던거생각하니 더 맘아프네요 밤에본거지만 여행가서봤을때도 너무 아름다웠는데ㅠㅠ 모바일
5일 전  4:24 l 스크랩  신고   답글
형, 곰이야?  데이식스 박성진🐻
이게 무슨일이에요 진짜... 너무 안타까워요 아ㅠㅠㅠㅠ
5일 전  4: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ㅠㅠㅠㅠㅠㅠ 모바일
5일 전  4: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기광(Highlight)  윤양이손♥💡
어떡해... ㅠㅠㅠㅠㅠ 안타깝고 너무 속상하네요 ㅠㅠㅠㅠㅠㅠ 모바일
5일 전  4: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5일 전  4: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성인물  요즘 먹는 물은 가야산 천년수
너무 속상해 꼭 다시 가려고 했는데 이게 무슨 일이야......노트르담은 다른 성당이랑 다르게 오래되고 중후한 느낌이 너무 좋았는데ㅠㅠ재건하면 그 느낌은 못살릴거 아냐....속상해ㅠ
5일 전  5:06 l 스크랩  신고   답글
崔秀彬  빼어나 빛나다 ✨
결국 살아 생전 직접 못보고 저렇게 보내네요...아 너무 허무하고 공허해요..
5일 전  5:07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타국민인 나도 이렇게 속상한데 자국민분들 오죽하실까. 700년의 역사가 담긴 곳이 이렇게 한순간에.. 온전할때 한 번도 방문해보지 못한게 너무 아쉽네요. 모바일
5일 전  5:18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안돼...... 여행 갔을때 너무 예쁘게 보고 왔던 곳인데... 모바일
5일 전  5: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숭례문 때 정말 맘아프고 그랬는데ㅠㅜㅠㅜㅜ 무슨 심정일지 이해가요 모바일
5일 전  5: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ㅠㅠ
5일 전  5:28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첨탑 넘어가는데 제가 다 가슴이 철렁해요ㅠㅠ 모바일
5일 전  5: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말도안돼
5일 전  6:01 l 스크랩  신고   답글
꾹덩방아  얘들아 보라해♥
짓는데는 200년이나 걸렸는데 타는데는 얼마 안 걸린다니... 모바일
5일 전  6:05 l 스크랩  신고   답글
금은동독수리 금  담당 양요섭
파리에서 지내는 동안 5번이나 보러 갔다 왔는데...아.... 모바일
5일 전  6: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코우노도리  コウノドリ
아.... 모바일
5일 전  6:14 l 스크랩  신고   답글
권동최강  우린영원할수밖에
헐 세상에... 모바일
5일 전  6:15 l 스크랩  신고   답글
메이플스토리 BGM  ASTERIA - 추억❤
첨탑 넘어가는데 제 마음도 아프네요ㅠㅠㅠㅠㅠㅠㅠ
5일 전  6:18 l 스크랩  신고   답글
메이플스토리 BGM  ASTERIA - 추억❤
아....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ㅠㅠㅠㅠ
5일 전  6:19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ㅠㅠ
5일 전  6: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세상에...
5일 전  6:36 l 스크랩  신고   답글
혜 안  여러분의 유튜버 혜안입니다 .
헐 어떡해,,
5일 전  6:47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세상에.... 어떻게 된 일이야.. ㅠㅠ 모바일
5일 전  6:52 l 스크랩  신고   답글
모바일
5일 전  6: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안돼ㅠㅠㅠㅠㅠㅠㅠ 꼭 다시 보러가고 싶었는데.. 모바일
5일 전  7:04 l 스크랩  신고   답글
相葉  
한 번도 가보지 않은 남의 나라 문화재지만 내가 다 허탈하네... 프랑스 국민들은 어떤 심정일지 감도 안 잡힌다 모바일
5일 전  7: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직 못 봤는데....ㅠ
5일 전  7: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끔찍하네요....그동안의 세월들이 죽어가는걸 목격하는것 같아요... 모바일
5일 전  7: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침치미샤릉해  내 바다는 주인이에요
숭례문 화재 생각나서 프랑스인들 지금 얼마나 마음 아플까 이해되고 ㅠㅠ 섬세하고 아름다워서 자주 갔었는데 너무 안타깝다 ㅠㅠㅠㅠㅠㅠㅠㅠ
5일 전  7: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앙투안 그리즈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FW.7
세상에 어우 진짜 어떡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어떻게 저렇게 한순간에 ,,,, 모바일
5일 전  7:17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지민 부리  방탄 나라세워
헐..
5일 전  7:17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어떡해...
5일 전  7: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진짜너무안타까워요..ㅠㅠㅠ
5일 전  7:27 l 스크랩  신고   답글
190304  TXT
아 진짜 세상에 ㅠㅠㅠㅠㅠ 모바일
5일 전  7: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니............아직 가 보지도 못 했는데ㅠㅠㅠㅠ너무 안타까워요ㅜㅜ
5일 전  7: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새링  꾸깃
아 속상해....
5일 전  7:55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맘 아프다ㅠㅠㅠㅠㅠ
5일 전  8:05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5일 전  8:27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아이폰 쓰는 사람들 90퍼는 모를 듯.jpg 2290 218023_return 16:19 49186 0
사투리 자제해달라니까 죽어도 안고치겠다는 같은과 부산애..jpg 892 이진기(30) 13:06 77826 0
7인조 아이돌 '머스트비' 교통사고…운전하던 매니저 사망 454 JOSHUA95 8:17 84289 2
스페인하숙 후일담 ..... 배정남 돌려까기 하는 나영석 PD 406 JOSHUA95 16:25 75402 0
삼성 직원 자녀들만 가는 삼성고 시설.jpg 277 더보이즈 김영 11:19 81610 0
6092431출시당시 갓겜소리듣던 로스트아크 안타까운 상황.gifqksxks ghtjr21:4610
6092430리니지를 하는 이유.jpg호롤로롤롤21:4610
6092429강철의 연금술사 정주행에 가장 방해되는 에피소드 .jpg제이코21:4510
6092428어느 여고생의 늦은 저녁밥 인증.jpg 3Side to Side21:432580
6092427여자친구 비공식 유닛더보이즈 김영21:431130
6092426미국의 흔한 푸드파이터.gif'''21:43660
6092425아이즈원) 오랜만에 냄새 맡는 강혜원언행일치21:411630
6092424스팸 공식 트위터 계정노츄캡짱21:401720
6092423음잘알 바이날둠이 추천하는 경기날 들어야 할 곡 플레이리스트뉴큐세요21:39410
6092422한국 매운 맛 음식에 빠진 일본 모델Side to Side21:394220
6092421한때 무서움을 자극시켰던 네이버 카페ㄷㄷㄷ 2김규년21:383700
6092420의외로 '갈리는 비주얼'청량섹시 김태21:381490
6092419공부잘하는사람들 토론하는짤원 + 원21:372190
6092418​귀갓길 여대생 목살해하고 핸드백 빼앗은 20대 구속 1천재인21:353990
6092417오늘자 배우 이주빈 인스타그램.jpg싯떼루네`ワ21:343780
6092416의외로 여자 혼자 여행가면 위험하다는 나라. JPEG 1내 마음속에 저21:3321860
6092415윤지오를 천하의 거짓말 쟁이로 몰고가는 연예부기레기뉴큐세요21:323720
6092414[블박] 보복운전 유발꾸쭈꾸쭈21:302150
60924132019 집순이&집돌이 레벨 49He21:302854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안무영상디오니소스이정도면벼락치기에어팟2(ㅅㅍㅈㅇ안된다고전공시험ㅋㅋㅋㅋㅋ중간고사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4/21 21:42 ~ 4/21 21:4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21 21:44 ~ 4/21 21:4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당신의 복숭아 취향은?🍑 l 9174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