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뉴스
세정언니링 ll조회 34761l 2

전날 허블레아니호 인양 중 수습된 6세 여아는 50대 한국인 여성 실종자에게 안긴 채 구조대원에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12일 정부합동신속대응팀 관계자는“직접 수습한 우리 대원이 설명하길 50대 여성이 아동 실종자를 안고 있는 모습이었다고 전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가족으로 추정되는 상황이다.

이들은 전날 오전 8시쯤 객실 계단 부근에서 함께 발견돼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이날 오전 10시쯤 우리 신속대..

https://news.v.daum.net/v/20190612175652912

 
viki0308
죽는 순간까지 껴안고 있었네요 ㅠㅠ 너무 맘이 아파요
•••답글  
탐이
마음 아프네요...
•••답글  
아..너무 안타까워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BTS 하꼬
너무 마음 아파요...
•••답글  
태태꾸꾸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난나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ㅠㅠ
•••답글  
애기사자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답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사로
아 그.. 3대가 같이 가셨다던...
•••답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굥도공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백렌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화야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도톨잉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20010129
ㅠㅠ 속상해요 얼른 집으로 돌아갑시다 그곳에서는 행복한 일만 있길 바랄게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SKZ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융 털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우연한
마음이 너무 아파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이빨강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엔젤릭버스터  전장의 아이돌 ★
조카가 태어난 이후로 아이들이 안좋은 일을 당하는 기사는 제목만 읽어도 철렁하네요
너무 안타까워요

•••답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깜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박지민이랑결혼하고싶다  종이랑3년째연애중
아...
•••답글  
리스비비  ReeceBibby
아휴
•••답글  
양양오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즈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오 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쉬룸버거
친정 부모님하고 6살 아이랑 같이 가신 분이시네요 ㅠㅠㅠㅠㅠ 부모님도 어서 소식이 전해지기를 바래요 ㅠㅠㅠㅠㅠㅠ
•••답글  
글렛이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페브리즙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반했음
진짜 ㅠㅠㅠㅠㅠ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하늘에서 편안하세요 아가도 하고싶은거 다 하길
•••답글  
하브링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꾸이ㅇㅅㅇ
아 세상에...
•••답글  
KING BOB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주차장
아 너무 안타깝다....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먼콩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민현짱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너무 마음이 아파요ㅠㅠ
•••답글  
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키위엘모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하얀별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LILY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박병은(43)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아 마음 너무 아프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좋은곳에서 평안하시길
•••답글  
이민형 (mark)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진짜 아...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밀키웨잉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루본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오세훈 (25)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별하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ㅅ’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제주감귤
아.......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아..너무 마음 아파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지라이아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belle920506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비타민E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답글  
박 수 영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플러미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윈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후쿠시 소타
진짜 너무 ...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답글  
LOVE OR HATE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Dy
아.....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부승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마라러버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꼽꼽꼽꼽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더보이즈_영훈  더보이즈 인생베팅
너무 안타까워요 ㅠㅠ
•••답글  
내가 사랑하는 모든 것들  퇴폐미
마음이 아프다.. 여성분과 아가 모두 좋은 곳에 갔으면 좋겠어요
•••답글  
월계수나무
정말 마음이 아프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pillow
아이고 ㅠㅠㅠㅠ 이제 집에 가요... 어서오세요 ㅠㅠㅠㅠ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A와 B의 관계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빵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Red Velvet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쩨알쩨알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배송오류로 6백만원어치 물건받고 난 상황..ㄷㄷ..jpg 852 아이오아이 김 20:40 18300 0
본인이 대식가인지 아닌지 판별해주는 짤.jpg 694 유기현 (25) 06.17 22:16 103487 0
경상도에서 존재하는 백화점 미신...jpg 224 Wannable(워너 06.17 21:42 82114 0
임시완 후임이 올린 인스타 .jpg 232 성우야♡ 06.17 22:59 105729 31
자기 보다 어린 연예인 좋아할때 상황.jpg 188 알케이 9:37 50481 2
6166644오피스룩 홍진영씨빅뱅 사랑한21:35820
6166643아빠가 알려주는 좋은 남자친구...jpg아이오아이 김21:351040
6166642충격적인 베네수엘라ㄷㄷㄷ훈둥이.21:34730
6166641국내 힙합레이블 들어가는 조건펄스21:34700
6166640상대방 슈팅을 몸으로 막아내는 이을용.gif남준이는왜이21:321030
6166639사투리 레전드 썰이진기(30)21:322780
6166638인천지방경찰청 마역사범 140명 적발김성규내꺼`ワ21:32850
6166637프로미스나인 채널9 시즌2 촬영은 내가할게 더빙은누가할래 채영편.gif윤정한 아내21:31780
61666363년 사귀고 결혼하기로 한 남친 일베해...jpg 2이진기(30)21:309900
6166635양현석의 꿈 "YG 신사옥 이상무" 부지 시세차익만 100억대[이슈와치]천재인21:29750
6166634중3 애기 워녕이 ㄷㄷ최승처21:292780
6166633아이즈원) 배째즈...강혜원.. 이채연.. 얘네 뭐하는건지 아시는 분?원우얌 겨론21:291400
6166632물들어올때 노젓는 대구Twenty_Four21:282470
6166631고양이랑 진심으로 싸운 침착맨(이말년)훈둥이.21:282180
6166630여자들끼리 인도여행을 하면옹뇸뇸뇸21:274330
6166629사기당할뻔한 부산 국제 록 페스티벌 회심의 3차 라인업 발표.jpg토끼네21:271670
6166628뱀주의) 여름휴가철 한국의 독사종류박뚱시21:243780
6166627여자친구가 여행후 제가 너무 예민한가요?.서로가 서로21:225470
6166626후후후후 방 책임 못져욘Different21:22305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비하인드ㅋㅋㅋㅋㅋ비디오스타방탄소년단ㅠㅠㅠㅠㅠ피디픽이ㅋㅋㅋㅋㅋㅋ사람...해리포터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6/18 21:34 ~ 6/18 21:3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6/18 21:34 ~ 6/18 21:3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녁우 l 위에화 l 백현 l 뷔른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유닛 결성 시 가장 기대되는 4인조 조합은? l 5588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