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해리포터성애자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해리포터성애자 전체글ll조회 887l 1


조앤 K. 롤링의 해리포터 속의 호그와트가 과연 허구일까요?
진실로 존재하지는 않을까요?

상위 1퍼센트, 취업률 100퍼센트, 어중간한 아이들에게 제일 만만한 학교라 불리우고 머글이 아닌 특별한 이들에겐 제 14 호그와트라 여겨지는 학교가 궁금하지는 않으신가요?
지금 그 얘기를 들려드리려 하는데






The Fourteenth Hogwart
발전해나가는 관계
[EXO/인피니트] 제 14 호그와트 ; 발전해나가는 단계 | 인스티즈
(오늘꺼랑 어울리는 브금이 없네요. 아쉽다.)
















뭐, 마법술 수업이라고 하면. 별 게 없었다.
지은은 마법술 수업이 인상깊었다고 얘기했고, 반면에 세훈은 지루하기 짝이 없다고 얘기했다.
진리야 뭐, 어느 수업이던 열심히 듣고 종인은 열심히 듣지 않았다.


진리는 지은을 도와 동물수업 장소인 온실까지 책을 들어 옮겨다주었고, 지은은 그녀를 향해 방긋 웃어보였다.
그녀들의 뒤에서 남자들을 쑤덕거렸다.
역시, 예쁜 애들은 예쁜 애들끼리 논다고.




뭐, 동물수업이라고 하면, 상당히 모범적이었다.
유니콘을 세워놓고, 만져가면서, 보충설명을 더하고.
지은이 려욱의 수업에 감탄하고 있자 지은이 옆에서 속삭였다.












" 멀린 2급 받을 만 하지? "

" 멀린이 뭐야? "

" 머글출신이라 했지, 어 그러니까, 훈장? 같은거. "

" 아아- "

" 그리고 엄청난, 규칙주의자야. 너그럽기도 하고. "

" 아. "











그렇게 해서, 려욱의 수업은 쉽사리 끝이 났다.
아무래도 교감을 맡고 있는 그가 담당하는 수업이라 그런지, 선생에 대한 험담따위 존재하지 않았다.
다만, 스릴을 즐기는 종인의 같은 경우는 지루하다고 하지만 말이다.


점심시간이 다가오자, 진리는 지은을 그리핀도르 테이블까지 안내해주고 후플푸르 테이블로 향한다.
그렇게 다시 혼자가 된 지은, 그저 입 안에 음식을 쑤셔넣는다.
물론, 그런 것을 방해하는 이들은 언제나 존재했지만 말이다.














" 신입생? "

" …어, 네. "

" 우현이형이 기숙사실에서 기다리겠다네. "

" 아, 감사합니다. "

" 혹시 둘이 사겨? "

" 네?! "















찬열이 태연스럽게 묻자, 지은은 입 안에 있던 음식물을 그의 면전에 대고 뱉을뻔했다.
다행히 그걸 애써 집어삼켰지만, 어, 찬열은 멀쩡해보이지 않았다.


종대랑, 백현에게 욕이라는 욕은 다 듣고 있었다.
미친놈부터, …, 생략.




하여튼 그 셋은 지은에게 미안하다며 사과를 하고, 서둘러 음식을 입 안에 넣었다.
덕분에 입맛이고 뭐고 점심식사에 관심도 없어진 지은은 기숙사실로 향한다.








반면에 세훈은 표정없이 입 안에 야채들을 넣고 있다.
기름기 있는 음식을 좋아하지만, 이건 기름기가 너무나도 많았다.

특히 본인의 앞에서 본인을 쳐다보며 웃는 선배들ㅡ루한이라던가, 명수라던가ㅡ이 너무 거슬렸다.


세훈은, 종인의 옆으로 옮기려 하다, 아무래도 래번클로 테이블에 앉는 건 예의가 아니겠다 싶어 결국 자리에 털썩 주저앉는다.
그런 세훈을 보며, 명수와 루한은 웃으면서 능글거린다.















" 아이고~ 후배님 왕따? "

" 아닌데요. "

" 아냐아냐, 세상을 왕따시키는거지. "

" 헐, 형 천재에요. "

" 아, 정말. "

" 선배, 시끄러워요. 밥 먹는데 좀. "

" 응, 준면 미안 "















세훈은 본인이 알던 슬리데린과 달라서 조금은 놀란듯 싶어 보였다.
그리고 이 상황을 중재시켜준 준면에게도 조금은 감사한 면이 없지않아 있어보이기도 했다.
세훈은 입 안에 음식을 다 씹어삼키고는 본인의 앞의 두 선배에게 질문을 하기 시작한다.















" 근데 선배. "

" 응. "

" 보통 슬리데린은, 막 아무나 시비털고 막 그러지않아요? "

" …형, 우리가 머글들한테 그렇게 알려져있나봐요. "

" 그러게…? "















그리고 루한은 차분히 세훈의 오해를 풀기 시작했다.
보통 머글들이 생각하는 슬리데린의 이미지와 현재의 슬리데린들과는 다르다고.
시비를 건다면, 머글출신에 예의도 없고, 까부는 애들을 주로 건다고 말했다.


그리고 루한은 마지막으로 덧붙였다.
우리가 도덕적이지않은, 인간쓰레기들은 아니라고.
















" 인간쓰레기는 아니지. "

" 그러면요? "

" 본인의 이익만을 위해 사는 사람들이랄까. "














뭐, 심오한 뜻이 있는 것 같기도 하다.

















-











" 익스펙토 페트로눔. "











지은이 암호를 외치고는 그리핀도르 기숙사실도 들어가자 우현이 그녀를 반긴다.
그리고 민호도 우현의 옆 다른 소파에 앉아 책을 읽고 있었다.
다름아닌 해리포터 책을 말이다.


지은은 의아한 표정으로 민호를 살짝 쳐다보다, 본인을 부른것은 우현이기에 결국 우현에게로 시선을 돌린다.
우현은 테이블에다가 뭔가를 바리바리 쌓아놓고는 맞은편 의자를 가리킨다.
저기 앉아.









" 왜 부르셨어요? "

" 돈 벌어야한다며. "

" 아, 맞아요. "

" 응, 그래서 내가 하는 알바 너한테 인수인계하려고. "

" 야, 너 그거 없으면 뒤진다며. "

" 나보단 얘가 더 급하잖아. "











하면서 우현은 지은을 향해 방긋 웃어보인다.


지은도 얘써 웃음을 지어보이며 그가 건네준 종이를 천천히 살핀다.
종이의 맨 위에는 큰 글씨로 ' 배달 알바 ' 라고 적혀져있다.

지은이 이해를 하지 못하고, 그냥 멍한 표정으로 그것을 쳐다보자,
우현은 탁탁 책상을 치며 지은을 집중시킨다.












" 자, 별 거아니야. "

" 어떻게 하면 되는거에요? "

" 너한테 딱 두개만 있으면 돼. "

" …? "

" 외출증과 친화력. "

















-
















지은이 곧 이어 그리핀도르 기숙사실을 빠져나왔다, 한숨과 함께.
그러나, 꽤나 놀라운 인물이 기숙사실 앞에 서있어, 결국 지은은 그 발걸음을 멈췄다.

지은이 그쪽을 향해 고개를 돌리자, 그녀는 위에서 지은을 내려다보며 방긋 웃는다.
다름아닌, 진리가 그리핀도르 기숙사실 앞에 서 있었던 것이었다.



그 둘은 어둠의 마법 방어술 교실인, 지하 2층으로 내려가며 담소를 나눴다.
주로, 진리가 묻고 지은이 답을 하는 시스템이었다.
그리고 화젯거리는 우현이 지은을 부른 이유.

그러나, 차마 지은은 그 화젯거리를 입에 담지 못했다.
왜냐하면 돈이 부족하다는 말을, 그렇게 당당하게 말하기엔 지은의 마음이 그렇게 단단하지는 않았기때문이다.





결국 지은은 그에 대한 답변을 꺼내지못했다.
방어술 수업이 끝나도, 연강인 비행 수업이 끝나도 말이다.


지은은 한참을 고민하다, 결국은 말하기로 결심한다.
언제나, 본인 주위에 있던 사람들은, 본인이 비밀을 숨겨 떠나가버렸기에, 그럴지도.
그러나, 그런 지은을 진리가 말린다.









" 진리야. "

" 응, 얘기하지마. "

" …응? "

" 힘들면 얘기하지마. 나중에, 나중에 얘기해줘. "

" 응. "











지은은 생각한다.
진리는 어쩌면, 그런 머글들과 다른 부류일지도 모른다고.














-

오늘은 한마디만 할게요.
늦어서 미안해요, 한동안 잘 안 써져서.
그럼 좋은밤 되세요 아니 좋은 새벽





암호닉

몽이 슬리데린 호요 잇치 둡둡 현화 오미자차 김종인워더 이요르 홈매트 크루시오 하늘고래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해리포터성애자
뭐라 할말도 없고, 미안해요.
9년 전
독자1
오미자차입니다! 늦게라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꾸벅) 사실 지난화 댓글 못 달아서 죄송합니다.....한동안 쪽지 못 읽었더니 밀려서 사라져서....ㅠㅜ 좀 전에 읽고 왔습니다...진리랑 지은이랑 친해지니 참 보기 좋네요! 외출증이라니ㅋㅋㅋㅋㅋ정말 학교 같네요ㅋㅋㅋㅋㅋ 슬리데린이 아무한테나 시비털것 같이 생기기는 했죠...자신만의 이익을 위해 산다니ㅋㅋㅋㅋㅋㅋㅋ진짜 무언가 심오한 뜻이 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진리가 중학교 시절도 호그와트에서 보냈다고 하면 원래 진리는 호그와트에서 지내면서 수업을 들었다는 건가요? 그러니까 제 질문의 의도는.....아 이걸 뭐라고 하지 으 내가 이렇게 말바보라니...! 어휴 책 좀 많이 읽어야 겠네여....어휘력이 부족해...☆
9년 전
해리포터성애자
그니까 영국 호그와트 같은 경우는 11살~18살, 제가 아는 거로는, 아무튼 이 나이잖아요. 그래서 우리나라는 호그와트 중학교가 따로 있고, 고등학교가 따로있고, 뭐 이런 설정이랍니다.
9년 전
독자2
아하! 중학교 따로 있고 고등학교 따로 있다는 말씀이시죠?
9년 전
해리포터성애자
넹!
9년 전
비회원127.110
저도 해리포터성애자에여!!! 이걸 지금 발견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회원이라 포인트도 못드리지만 제 애정은 무한히 드릴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버터맥주]로 암호닉 되나여...?
9년 전
독자3
안녕하세요!!호요입니다! 아 제가 정말 늦게 왔네요..하핳...어흐흫.....시험기간이라..허흫..아무튼 작가님!오랜만이에요ㅠㅠㅠ이번편 들고 와주셔서 감사합니다~역시나 언제봐도 재밌어욬ㅋㅋㅋ특히 세훈이 밥먹을 때 앞에서 웃으면서 쳐다보는 루한이랑 명수랑 시끄럽다하는 준면잌ㅋㅋ세훈이 표정이 상상이 가서 더 웃긴듯 합니닼ㅋ아 슬리데린이 인간쓰레기는 아니지만 본인의 이익만을 위해 사는 인간이라..어 음..근데 그거 굉장히 맞는 말이네요..요즘 사람들이 거의 그렇게 사는 것 같기도 하고..가끔 친절을 베푸는 정도? 음..더 읽다보면 좀 더 슬리데린에대해 알 수 있겠죠?ㅋㅋㅋ그리고 어우 우현이 착하네요 알바를 지은이한테 인수인계 해주고..지은이가 더 급하다고 주고..크흑..착해...그리고 진리도 친구가 말하기 힘들면 나중에 말해줘도 괜찮다하는 친구! 지은이를 생각해주는 사람들이 주변에 벌써 둘이나 있네요ㅎㅎ또 아 배달알바..뭐길래 친화력과 외출증이 필요한 걸까요..외출증은 이해가는데..음..음...친화력은..음...음....뭐 보다보면 나오겠죠!ㅋㅋㅋ이번편도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감사합니다! 다음편에서 봬요!!!!아 그리고 그 지은이 려욱의 수업에 감탄하고 있자 지은이 옆에서 속삭였다. 여기 부분이 진리가 옆에서 속삭인거예요????
9년 전
해리포터성애자
진리죠... 아 미쳤다 나...
시험끝나고 글 올리는대로 수정할게요...(우럭)

9년 전
독자4
우와 동접!
아 시험이 아직 안 끝나셨구나..남은 시험 잘보세요!!

9년 전
해리포터성애자
감사해요❤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EXO/인피니트] 제 14 호그와트 ; 개인면담 해리포터성애.. 01.07 01:51
엑소 [EXO/인피니트] 제 14 호그와트 ; 발전해나가는 단계10 해리포터성애.. 11.30 03:00
엑소 [EXO/인피니트] 제 14 호그와트 ; 어쩐지 티가 난다8 해리포터성애.. 10.25 02:26
엑소 [EXO/인피니트] 제 14 호그와트 ; 환영식이 성대하다15 해리포터성애.. 09.15 02:08
엑소 [EXO/인피니트] 제 14 호그와트 ; 뉴페이스, 그리고 싸가지14 해리포터성애.. 08.31 04:53
엑소 [EXO/인피니트] 제 14 호그와트 ; 특성이 유독 두드러지는 사람들26 해리포터성애.. 08.14 01:50
엑소 [EXO/인피니트] 제 14 호그와트 ; 상반된 환경 속의 상반된 아이들21 해리포터성애.. 08.03 21:45
엑소 [EXO/인피니트] 제 14 호그와트 ; Hufflepuff10 해리포터성애.. 07.31 01:59
엑소 [EXO/인피니트] 제 14 호그와트 ; Ravenclaw9 해리포터성애.. 07.30 04:28
엑소 [EXO/인피니트] 제 14 호그와트 ; Slytherin11 해리포터성애.. 07.28 21:50
엑소 [EXO/인피니트] 제 14 호그와트 ; Gryffindor18 해리포터성애.. 07.26 00:39
전체 인기글 l 안내
6/12 0:40 ~ 6/12 0: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