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조팝나무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조팝나무 전체글ll조회 4534l 71

 

안녕하세요 조팝나무에요.

네, 그렇습니다. 이번 편도 날라가버리고 말았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렇게 늦었어요..

그런 비극을 겪었어요 네.. 저는 왜 쓰는 글마다 날라가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깐 눈물 좀 닦구요.

다행히 메모장에 붙여넣기 한 부분이 있어서 아예 통째로 다시 쓰지 않아도 되서 다행이었어요 흡..

ㅋㅋㅋㅋㅋㅋㅋ 그 다음부터는 한 줄 한 줄 쓸 때 마다 메모장 저장 버튼을 눌렀다는건 안비밀 ㅋㅋㅋㅋㅋ

네, 그렇습니다. 이번 편도 분량이 후덜덜합니다 그리고! 불꽃..이 다가오고 있어요.

깨알같이 이번 편에 모든 커플링의 이야기를 넣고 싶었던 제 마음을 알..알아주시떼ㅋㅋㅋ헠ㅋㅋㅋ

BGM은 역시나! 씨스타의 나 혼자입니다.

온갖 기대를 하게 만들고 결국 써놓은게 이거라느..건 안..자랑.. 흡..

생김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그대분들께 너무 감사하고 사랑한다는 말! 꼭 드리고 싶습니다 ㅜㅜ 감사합니다!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2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2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2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2 | 인스티즈


 

 

더보기

 

호원은 언짢은 표정을 그대로 내보인 채 모두에게 남극 1일 체험을 시켜주고 있는 성규를 보며 한숨을 내쉬었다. 치렁치렁한 갈색머리 가발을 쓰고 옆이 길게 트인 검정색 원피스를 입은 채 다리를 꼬고 앉아있는 성규는 아직 화장을 시작하지 않아 노메이크업 상태였지만 충분히 매력적으로 보였다. 이거 잘만 하면 완전 대박 나오겠는데? 이 말을 입 밖으로 꺼낸다면 성규의 노발대발개발시발에 제 십이지장이 돌돌 꼬여버리는 비극적인 사고를 당할게 뻔했기 때문에 호원은 애써 침묵을 지켰다. 생존의 본능에서 나온 최선의 선택이었다. 비비크림인지 뭔지를 손등에 살살 덜어내며 자신에게 다가오는 꽃잎을 이미 찢어진 눈매를 더욱 살벌하게 찢으며 바라본 성규가 위협적인 목소리를 냈다. 니 얼굴 꼬락서니처럼 해놓으면 죽는다. 이를 바득바득 갈며 말하는 성규에 대수롭지 않게 꽃잎은 어깨를 으쓱할 뿐 별로 타격을 받지 않은 모습이었다. 제 메이크업은 저만을 위해서 고안된 화장이라서 아무한테다 안해주거든요? 이렇게 장인의 손길을 느끼게 해주는 것도 대대손손으로 감사히 여기세요. 시발, 짱똥 부탁만 아니면 이짓거리 당장 때려치는건데. 짜증이 제대로 섞인 꽃잎의 말에 호원과 성규는 동시에 같은 생각을 할 수 밖에 없었다. 그 마음 그대로 고이 간직하길 바래. 대회 이틀 전까지도 제 친구들을 샤방샤방하게 변신을 시켜줄 사람을 찾지 못해 미치고 팔짝 뛸 지경이었던 호원을 구제해준 것은 (아이러니하지만) 다름 아닌 동우였다. 호원은 꽃잎의 손에서 시대를 거슬러올라가는 아이라인을 달고 아프리카 소수민족의 주술사로 다시 태어날 성규와 성열을 생각하며 고개를 힘차게 내저었으나 그 후에 이어진 동우의 한마디에 그 도리질을 멈출 수 있었다. 꽃잎이 믿어도 돼. 자기 개성을 남들한테까지 강요하지는 않거든. 아핰핰핰핰! 사실 호원은 그 선택을 후회하지는 않았다. 저렇게 가끔, 아니 실은 자주 건방지게 치고 들어오는 이파리년의 행패에 존나게 백번이고 천번이고 후회를 할 뻔 했지만, 할 뻔 한거랑 한거는 엄연히 다르니까. 이미 변장 수준의 분장을 끝낸 후 핸드폰으로 '나 혼자'의 안무를 체크하고 있는 성열을 바라보며 호원은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처음에는 여장 자체에 경기를 일으키며 호원에게 싹싹 빌어대던 녀석이었는데 지금은 그 누구보다도 의욕이 충만한 상태였다. 30만원을 꼭 받아서 학급 운영비에 보태겠다고 호기롭게 소리를 질러대던 제 친구의 모습을 머릿 속으로 떠올리던 호원의 미소가 더욱 진해졌다.    

 

 

 

 

 

 

 

 

 

 

"피부가 워낙 하얘서 찍어바를 맛이 좀 나네요? 피부 관리 따로 하세요?"

 

 

 

 

 

 

 

 

 

 

소량의 비비크림을 스펀지에 덜어낸 꽃잎이 성규의 얼굴을 톡톡 찍어내기 시작한다. 눈을 감은 채 미간을 잔뜩 찌푸린 성규가 신경질적으로 대꾸했다. 그딴거 안해. 내가 계집애냐? 톡톡 스펀지를 다루던 손길이 거칠어졌다. 말하는 싸가지가 갑이시네요. 뭐? 이런 건방진 중딩년을 봤나. 조까세요. 일촉즉발의 상황이었다. 어느 새 파우더 퍼프를 한손에 든 채 두 눈에 활활 타오르는 불꽃을 품고 서있는 꽃잎과 빛의 속도로 자신이 앉아있던 의자를 걷어차며 일어난 성규가 대치 하고 있었다. 아잌, 애들아, 왜 그래. 싸우지마. 그에 여자 이성열이 된 기념으로 찍은 셀카들을 명수에게 전송을 하고있던 성열이 깜짝 놀라 수리 부엉이로 빙의한 표정으로 그 둘 사이를 막아섰다. 오빠는 좀 비켜봐요. 이성열, 너는 하던 연애질이나 마저 해라. 성규와 꽃잎이 자신들 앞을 가로막은 인영을 동시에 같은 방향으로 밀쳤다. 아이러니하게도 이런 멋진 팀플레이에 평화주의를 지향하던 성열의 노력이 한순간에 휴지조각처럼 하찮고 부질없어졌다. 호원은 한숨 제조기가 되어 이 세상 그 누구보다도 힘 빠지는 한숨을 입 밖으로 선보였다. 내 이럴 줄 알았다. 지 오빠만 없으면 고삐 풀린 망아지처럼 날뛰는 이파리년과 무한남고 최고의 까칠남 김성규의 만남에서 오히려 저런게 없으면 섭섭할 뻔.. 한건 완전 훼이크고 호원은 1분 1초가 흐르면 흐를수록 늘어나는 것 같은 자신의 이마 주름을 제 손으로 쫙쫙 피며 힘없는 목소리로 말했다.

 

 

 

 

 

 

 

 

 

"성규야, 이왕 하는거 웃으면서 하자. 왜 사서 고생을 하고 그래, 응?"

"너 같으면 이런 그지발싸개 같은 상황에서 실실 대면서 할 수 있냐?"

"장꽃잎, 너도 오빠한테 그만 개기고 니 할일부터 확실히 하자. 니가 이러는거 동우가 알면 좋아하겠어?"      

"이호원, 넌 짜져. 생식기 불능 상태로 만들어주기 전에."

 

 

 

 

 

 

 

 

 

주최자를 존나게 패주는게 제격일거 같은 이 개썅노무 여장대회 준비 때문에 남우현 노래 부르는 것도 못봤다고! 금방이라도 가발을 패대기칠 것 같은 성규의 포스에 순간적으로 몸을 움추린 호원이 제 친구의 등을 살살 두드리며 진정을 시도했다. 미안해, 성규야. 일단 진정해. 자신이 뭐를 미안해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이렇게 말하는게 옳은 것 같았다. 그나저나 저 뿌리 채로 땅에 묻어버리고 싶은 이파리 지지배는 왜 나한테만 허락도 없이 말을 까는걸까. 나는 너보다 2년 더 일찍 태어나서 더 많은 밥을 먹고 더 많은 체내 폐기물을 생산했는데. 자신에게는 길게만 느껴지는 24개월의 갭이 꽃잎이 앞에서는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 것 같은 기분에 지끈거리는 관자놀이를 꾹꾹 누른 호원이 아직도 대결 구도에 있는 있는 두 성격파탄자들을 바라보았다. 장동우 얘는 잠깐 둘러보고 온다더니 왜 이렇게 안와? 실제로는 나간지 30분도 안지났는데 기분 같아서는 일년 365일이 지난 것 같이 느껴졌다. 호원아, 무서워.. 너 고자로 만들어준대. 쎈캐남녀의 협공에 강제로 소금처럼 짜져야만 했던 성열이 머나먼 멘탈 붕괴의 여정을 떠났다가 돌아왔다. 개성열, 닥쳐. 내가 곱게 저 오빠 오타쿠 새끼한테 붙잡혀서 성불구자가 될 것 같아? 호원이 신경질이 그득한 눈을 부라렸지만 성열은 검은색 긴생머리 가발을 쓸어넘기며 얄밉게 웃을 뿐이었다. 아잌, 응, 충분히. 성열이 호원을 죽일듯이 노려보고 있는 꽃잎이를 고갯짓으로 가리키며 말했다. 아, 왜 내 주위에는 이런 새끼들 밖에 없어! 내가 전생에 대역죄라도 지었나, see bird! 아, 장동우, 너는 쫌 빨리 오라고! 호원은 또라이 소굴의 중심에서 가슴 깊숙한 곳에서부터 절로 내뿜어져나오는 절규를 애써 꾹꾹 삼키며 자신의 머리털을 쥐어뜯을 수 밖에 없었다.

 

 

 

 

 

 

 

 

 

 

***

 

 

 

 

 

 

 

 

 

 

"안녕하세요. 무한남고 제 6회 여장 콘테스트 사회를 맡게 된 류거남이라고 합니다! 자, 긴말 하지 않고 여러분들이 오랜 시간동안 기다리셨던 우리 무한남고에서 엄선된 꽃 중의 꽃들을 만나보시겠습니다! 먼저 1학년 1반 이찬희, 이병헌 학생들의 오렌지캬라멜의 '방콕시티' 공연 감상하는 시간 가져볼게요!"

 

 

 

 

 

 

 

 

 

 

류거남 저 새끼 드립력 후지다. 꽃 중의 꽃이 뭐냐? 썅토 나올 것 같아. 무대 위를 쳐다보던 호원이 우웩 거리며 가슴을 주먹으로 쿵쿵 쳐대는 모션을 취했다. 그러게, 좀 새우젓 같다. 우리 성규라면 모를까. 호원의 말에 대답을 하는 그 짧은 순간에도 우현은 대한민국 최고의 팔불출은 바로 이런 것이다를 몸소 보여주는 센스를 발휘했다. 아, 순간 파도처럼 몰려오는 닭살에 자신이 가지고 있는 안면근육 전체를 이용해 떫은 표정을 지어보이던 호원이 말했다. 이 새끼, 요거 요거 좀있다가 김성규 보면 상사병에 걸린다에 한 표. 상사병? 응, 솔직히 이런 말 하긴 뭐하지만 존나 예쁘거든, 김성규. 아, 그래? 호원의 말에 우현이 좋은지 싫은지 며느리도 시어머니도 모를 얼굴을 하고 고개를 끄덕거렸다. 물론 존나 예쁘고 앙큼한 성규는 하루죙일 시선을 고정 시키고 있어도 질리지 않을 정도로 눈이 즐겁겠지만, 그건, 음, 나 혼자 보고 싶단 말야. 디아블로 때문에 고개 숙인 남자가 되어버린 우현은 입을 고쳐달아도 성규에게 발언권이 없었지만 싫은건 싫은거였다. 태티서의 트윙클에 맞춰 춤을 추고 있는 1학년 2반 남학생들의 꼴을 보고 있으려니 저번 성규 집에서의 '개성열의 난'을 떠올린 호원은 가슴 깊숙한 곳에서부터 스물스물 자신을 엄습해오는 짜증을 느꼈다. 제 친구가 해파리 같이 꾸물거리며 태티서 누님들을 욕되게 하던 그 모습이 머릿 속에서 강제적으로 자동 재생이 되어 고개를 거세게 내저은 호원이 말했다. 아, 존나 신개념 안구 습격이었어. 고개를 돌려보니 자신과 별다를게 없는 표정으로 우거지상을 하고 머리를 아래 위로 주억거리는 우현이 보였다. 짜식, 너도 같은 종류의 고통으로 고생하고 있구나.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이제는 세살 먹은 어린애도 안다는 국민 광고인 초코파X 광고의 유명한 CM송이 울리는 환청을 들으며 호원은 또라이 4총사를 결성한 3년의 세월동안 처음으로 우현과 정을 나눈 기분이 들어 괜시리 뿌듯한 가슴을 느꼈다. 바로 그 순간이었다. 개성열의 트윙클 대란으로 인해 우현과의 우정을 재확인한 (사실은 혼자만 동질감을 느꼈지만) 호원의 어깨를 무지막지하게 강한 힘이 강타한 것은. 아직 1학년 3반 시작 안했.. 어? 호원아, 괜찮아? 헐, 괜찮아? 어깨쭉지의 모든 세포를 파괴시킬 것만 같은 한방에 단발마에 비명을 지르며 상체를 앞으로 숙인 제 친구를 보고 동우는 뭐 마려운 강아지 마냥 끙끙대며 발을 동동 굴렸다. 응, 괜찮아.. 방년 18세의 꽃다운 나이에 상반신 마비가 되는 줄 알았지만 이 정도는 뭐.. 마지막 말을 꾹꾹 삼킨 채 애써 웃어보이는 호원을 콧방귀를 끼며 흘겨보던 꽃잎이 동우에게 팔짱을 끼며 말했다.

 

 

 

 

 

 

 


"오빠, 아직 성종 오빠 안나온 것 같아."

"아! 다행이다. 하마터면 우리 성종이 놓칠 뻔 했네!"

"성종 오빠 완전 예쁘겠지? 기대 된다."

 

 

 

 

 

 

 

 

서..성종 오빠? 우리 성...종이? 타인이 들어도 성종에 대한 친밀감이 절로 묻어나오는 장씨남매의 대화에 쓰라린 어깨를 제 손으로 어루만져주고 있던 호원이 거짓말처럼 그 움직임을 멈췄다. 동생한테 학교 구경을 시켜주겠다고 갔던 동우였는데, 그런 동우가 돌아온 이유가 마성종 같은 놈팽이 때문이었다니. 성종이라면 내 친구의 하나밖에 없는 동생이자, 무한남고에서는 마성의 이성종이라고 불리우고, 오글거리는 표현만을 구사하며 재수없는 짓만 골라하는 신비한 능력을 가진 그.. 1학년 3반의 남학생? 그리고 장동우와 사.. 사.. 사겼던.. 하, see bird, 말을 말자. 멘탈이 철저하게 붕괴되었던 그 어느날의 추억을 회상하던 호원이 입을 꾹 닫은 채 무대 위로 시선을 돌렸다. 어? 성종이 오빠다! 짐승처럼 울부짖는 무한남고 학생들의 사자후 속에서 성종이 어느새 제 모습을 드러냈다. 에이핑크의 'Hush'에 맞춰 깜찍발랄하게 몸을 비틀고 흔들어대는 성종의 존재감은 과연 압도적이라 할 수 있었다. 이 어여쁜 여학생(?)이 무대 위에서 양갈래 머리를 비비 꼬며 적절한 타이밍에 적절한 윙크를 날려댈 때 마다 눈에 초점을 잃고 성종의 이름을 정신없이 부르짖는 노예들이 한명씩 늘어가고 있었다. 이미 함께 나온 친구는 들러리로 전락된지 오래였다. 저 미친놈 끼 떠는 것 좀 봐. 끊고 싶어도 끊을 수가 없는 원한 관계에 있는 성종이 우현은 상당히 못미더웠지만 속으로는 객관적으로 보나 주관적으로 보나 걸그룹 페이스에 가장 적합한 인물이라고 평가를 내렸다. (성규는 예외) 마성종에게 매료 당해 영혼을 빼앗겨버린 21세기 신종 좀비들 사이에서 즐겁게 무대를 감상하던 장씨 남매가 다시 사이좋게 말을 주고 받기 시작했다.

 

 

 

 

 

 

 

 


"역시 기대 이상이다."

"우리 성종이 나중에 궁디 팡팡 해줘야겠네. 완전 대견하다."

"성종 오빠는 완전 무대 체질이라니까? 오빠가 1등 안하면 끝나고 심사위원들이랑 조곤조곤하게 대화를 노나봐야겠어."

 

 

 

 

 

 

 

 

 

 


동우는 입을 삐쭉거리는 제 동생이 귀여운 듯 꽃잎의 볼을 살짝 꼬집어주었지만, 동우를 제외한 모든 이들은 그 조곤조곤한 대화가 사실은 주먹질과 발길질로 얼룩진 몸의 대화라는 것을 어렵지 않게 알 수 있었다. 역시 무서운 이파리년. 호원은 새삼스럽게 꽃잎의 폭력성을 실감했다. 어? 너 이성종 알아? 호원이 몇 번이나 시도했지만 동우 앞에서 입 밖으로 내뱉지 못했던 그 이름을 너무나도 쉽게 발음한 우현이 동우에게 물었다. 아, 응, 잘 알지! 호원은 지금이 바로 자신을 몇 일 동안 괴롭혀왔던 한 질문을 가장 자연스럽게 그리고 가장 뜬금없지 않게 던질 수 있는 타이밍임을 알아챘다. 그리고 긴장으로 메마른 입술을 축이며 자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자연스러운 표정을 지어보였다. 그리고...

 

 

 

 

 

 

 

 

 

 

"짱똥, 너 이성종이랑 사.. 사.. 사.."

"응, 나랑 성종이랑 뭐?"

"그러니까 너 말이야. 이성종이랑 사..사.."

"응."

"이성종이랑 사.. 사.. 하.... thㅏ웠니?"

 

 

 

 

 

 

 

 

 

 

어? 뭐? 동우는 자신이 잘못 들었나 싶어 어리둥절한 얼굴로 되물었다. 아, see bird. 이보다 그지발싸개 같을 수가 있나! 호원은 누가 차근차근 설명을 해주지 않아도 자신이 방금 얼마나 병신 같은데다가 머저리 같은 말을 했는지 알 수 있었다. 싸웠니도 아니고 그렇다고 사웠니도 아니고.. thㅏ웠니가 뭐야, 미친. 게다가 가장 뜬금없지 않기는 개뿔. 개연성이라고는 후지게 없었다. 월화수목금토일 동안 단 하루도 빼먹지 않고 성규의 번데기 발음을 놀려대며 삶의 기쁨을 찾던 자신이 그 발음호구가 되버린 이 기막힌 현실을 외면하고 싶었다. 하지만 저를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 중 하나가 아닌 한국을 어두침침하게 만드는 100명의 찌질이들의 우두머리로 보는 것 같은 우현과 꽃잎의 적나라한 시선으로부터 도피를 하기에는 그들의 눈빛이 너무 강렬했다. 자신을 아직도 이해가 되지 않는다는 얼굴로 쳐다보는 동우를 힐끗 바라본 호원이 자신감 없는 목소리로 말했다. 아냐, 그냥 신경 쓰지마. 개소리야.. 그 발언에 주위에 주둔하고 있던 성규 꼬봉 1과 반도의 흔하지 않은 오빠덕후 1의 시선이 더욱 진해진 것은 굳이 언급하지 않아도 될만한 사실이었다.

 

 

 

 

 

 

 

 

 

 


***

 

 

 

 

 

 

 

 

아까부터 자꾸 너갱이가 빠진 얼굴로 식은 땀을 줄줄 흘리는 호원에게 혀를 끌끌 차주는 센스를 발휘한 우현의 시야에 왠지 익숙하게 느껴지는 뒤통수가 잡혔다. 어? 보기만 해도 존잘내음이 풍기는 저 뒷태는.... 아! 성열이네 명느님이구나! 별로 특별할 것 없는 청바지와 흰 티 차림이었지만 듬직한 어깨라인에서 뿜어져나오는 모델 포스는 터지다 못해 폭발하고 있었다. 이제 곧 있으면 성규와 성열의 차례니까 매점느님이 친히 강림하셨다는게 전혀 이상할게 없었지만 우현은 그제서야 말로만 듣던 제 친구와 저 비현실적으로 잘생긴 형 사이에 오고가는 사랑의 짝대기를 새삼스럽게 깨달을 수 있었다.

 

 

 

 

 

 

 

 


"자! 이번 순서는 2학년 4반 김성규, 이성열 학생의 '나 혼자'입니다! 이 불타는 목요일 밤에 참으로 적절한 선곡이 아닌가요?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하하, 저희 반이라서 이렇게 바람잡는건 절대! 아니구요. 여러분, 뜨거운 박수로 맞이해주세요!"

 

 

 

 

 

 

 

 

 

사실 거남이 그렇게까지 성규와 성열을 띄워주며 관객들의 호응을 유도할 필요는 전혀 없었다. 반주가 나옴과 동시에 무대 위로 올라서는 늘씬하게 쫙 뻗은 두 인영에 무한남고 학생들은 이미 이성을 잃고 물개처럼 박수를 쳐대고 있었다. 수백마리의 물개들 앞에서 한쪽 다리를 완전히 내보인 채 리듬을 타기 시작하는 성성 시스터즈를 바라보던 우현의 입이 활자 그대로 쩍 벌어졌다. 저기 갈색 웨이브 머리를 찰랑대며 뇌쇄적인 표정을 짓고 있는 여자 사람, 아니 남자 사람이 내가 진물이 날 정도로 물고 빨고 핥는 성규란 말인가?

 

 

 

 

 

 

 


너무도 달콤한 니 말에 속아 이제와 혼자

I'm falling down I'm falling down

차라리 만나지 말걸 그랬어 이렇게 될 줄 몰랐어

이토록 쉽게 우린 끝인가요

 

 

 

 

 

 

 


효린의 목소리에 맞춰 가슴을 퉁퉁 튕겨대는 성규는 짙게 아이라인을 그린 눈을 내리깔고 있었다. 무대 위 조명 불빛에 어우러져 길게 음영을 늘어뜨리고 있는 얼굴은 섹스어필이 철철 넘쳐흐르고 있었다. 옆에서 눈을 게슴츠레하게 뜨고 빨간 입술에 미소를 달고 있는 성열도 충분히 매력적이었지만 우현은 성규 하나만 눈에 담기에도 바빴다.

 

 

 

 

 

 

 

 

또 나 혼자 밥을 먹고 나 혼자 영화를 보고

나 혼자 노래하고 이렇게 나 울고 불고 넌 떠나고 없어 후회해도 소용없어

오늘도 나 혼자

 

 

나 혼자 길을 걷고 나 혼자 TV를 보고

나 혼자 취해 보고 이렇게 매일 울고 불고

사랑 참 달콤했어 이별이란 그림자 안에서

오늘도 잠 못자

 

 

 

 

 

 

 

 

하이라이트 부분에서 더욱 과감하게 자신의 다리를 쓸어대는 제 애인 때문에 우현은 정말 미치고 파칠 지경이었다. 모든 일에 완벽함을 고집하는 성격이 저기서도 발휘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 씨, 씨발. 김성규! 허벅지까지 드러내고 야살스러운 손짓으로 터치할 필요는 없었잖아! 금방이라도 교복 바지를 뚫고 나올 것처럼 격렬하게 생존 신고를 하는 자신의 아래 분신을 신경 쓰는 것도 바빠 죽겠는데 자신의 주변에서 침을 젤젤 흘려대는 짐승들에게 그 신경을 분산시키려니 우현은 딱 죽을 것 같은 심정이었다. 저 시발노무 새끼들이 지금 누굴 보고 욕정을 표출시키려 들어? 도끼눈을 뜨고 사방에 자리잡고 있는 자신의 적들을 하나 하나 노려보고 있는 우현의 눈길이 매섭다. 그걸 아는지 모르는지 성규와 성열의 무대는 더욱 가열차게 달궈지고 있었다. 야, 쩐다. 우리 30만원 타겠다. 호원이 혀를 내두르며 브라보!를 외쳤다. 그에 옆에 있던 동우와 꽃잎까지 고개를 끄덕끄덕. 완전한 긍정의 제스처였다.

 

 

 

 

 

 

 

 

 


"개썅놈아, 싸물어. 니가 감히 30만원에 성규를 팔아쳐먹어? 친구라고 있는게 아주 주옥 같네. 어우, 화나! 어우, 빡쳐!"

"남우현 등신 새끼, 그러는 너는 디아블로 따위에 너희 성규를 땡처리 해먹었잖아."

 

 

 

 

 

 

 

 

 


닥쳐! 호원의 말이 사실이라 뭐라 할 말이 없어진 우현이 큰 소리를 빽 지르고는 불안한 표정으로 입술을 잘근잘근 씹어대기 시작했다. See, see bird. 제가 보기에도 성규의 자태는 고혹스럽다 못해 원조 가수인 씨스타의 씨 자도 생각이 안날 정도인데 남들이 볼 때도 분명히 다를게 없다고 생각했다. 여장 대회가 끝나면 여기저기 분포되어있는 저 썩을 놈의 시커먼 수컷들이 제 애인에게 너도 나도 달려들어서 흑심으로 대동단결할게 분명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몸을 무장시키는 엄청난 질투심에 콧김까지 뿜어대며 넓찍한 콧구멍의 사이즈를 자랑하고 있던 우현은 무대 위에서 섹시미를 가감없이 표출하는 제 연인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고 있었다. 그리고 하얗게 자체적으로 발광하고 있는 길쭉길쭉한 다리와 야살스러운 곡선을 그리면서 떨어지는 눈꼬리를 계속 눈에 담고 싶으면서도 보고 싶지 않은 모순적인 기분을 느꼈다. 그렇게 우현은 3분의 짧고도 긴 시간 동안 자타공인의 퀸카 여자친구를 훈남 선배들로 가득한 동아리 술자리 모임에 내보내는 남자친구로 완벽하게 빙의할 수 있었다. 시간이 가면 갈수록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자신의 라이벌들이 느껴졌다. 할 수만 있다면 저 거슬리는 옆트임 부분을 꽁꽁 싸맨 뒤 성규를 무대 밑으로 당장 보쌈해가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는게 바로 우현이 처한 현실이었다.

 

 

 

 

 

 

 

 

 


여기 또 우현과 비스무리한 기분을 뼈저리게 느끼고 있는 한 사람이 있었다. 카톡으로 받은 사진들로 성열이 얼마나 곱고 어여쁠까에 대해서 어느 정도는 예상하고 있었지만 이건 정말 상상초월이었다. 23년동안 갈고 닦아왔던 자제력과 애국가 부르기 신공으로 공공장소에서 아랫도리를 기립시키는 만행을 저지르는건 가까스로 막았지만 명수의 입꼬리는 아직도 경련을 일으키며 부르르 떨리고 있었다. 모든 남자들의 로망인 청초한 긴생머리에 안어울리듯 어울리는 섹시 댄스라니. 끝나고 성열을 보고 가려고 했는데 생각이 바꼈다. 차근차근 연애의 진도를 밟아나가려 했던 자신의 모든 계획이 아이를 보는 순간 물거품이 될 것 같다는 확신이 들어서였다. 애써 쿨한 척을 하며 자리를 유유히 빠져나가는 명수였지만, 성열을 향해 입을 맹하게 벌리고 있는 관객들을 살펴보는 눈빛만은 살인자의 것과 같이 살벌하기 그지 없었다. 고등학교 시절 모든 이들의 혀를 내두르게 했던 집착의 아이콘, 불굴의 김명수의 전설이 결국은 바로 이 곳, 명수의 모교에서 시작될 징조를 보였으니 이것 참 큰일이었다.      

 

 

 

 

 

 

 

 

 

 


아니나 다를까, 성규와 성열은 어렵지 않게 수많은 경쟁자들을 뚫고 대상을 받았다. 아쉽게도 마성종의 활약은 금상으로 그칠 수 밖에 없었다. 우레와 같은 함성과 박수 갈채를 받으며 움파룸파 족장님과 악수를 나눈 성성 시스터즈의 수상소감은 이러했다. 교, 교장 선생님께 이.. 이 모든.. 영.. 영광을.. 명수의 이름을 부르짖고 싶었지만 움파룸파 교장 선생님의 원형 탈모가 진행되고 있는 정수리를 제 눈으로 확인한 성열이 망연자실한 표정으로 입이 제멋대로 움직이는대로 말을 내뱉었다. 역시 사람은 죄 짓고는 못산다는 말이 맞다고 그 모습을 지켜보던 호원이 중얼거렸다. 이번에는 이번 여장 콘테스트의 섹시퀸으로 뽑힌 성규의 차례였다. 여기서 내려가면 절대로 아는 척 하지 말아주십시오. 정중하지만 모든 싹을 딱 잘라내는 말투였다. 갑자기 싸해진 분위기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성규는 말을 계속 이어나갔다. 내 앞에서 여장의 여 자라도 꺼내는 사람 한명이라도 있으면... 죽는다. 아까 무대 위에서 완벽한 표정 관리로 남자들의 가슴을 울끈불끈하게 만들고 쥐었다 폈다한 섹시퀸과 동일인물이라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패기 넘치는 폭탄 발언이었다. 그렇게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무한 남자 고등학교의 제 6회 여장 콘테스트는 이렇게 막을 내렸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들의 밤 또한 끝이 난 것은 절대 네버 아니었다. 30만원이 들어있는 봉투를 신경질적인 손놀림으로 호원에게 던지다시피한 성규가 겨우겨우 자유의 몸이 되자마자 맞닥뜨린 것은 호환마마보다도 무서운 우현의 분노였다. 아직 씨스타 분장에서 벗어나지 못한 성규의 손목을 거칠게 휘어잡은 우현의 눈은 타오를 듯 뜨거웠으나 고요하기 그지 없었다.

 

 

 

 

 

 

 

 

 


"야, 남우현, 왜 이래?"

"너 나랑 대화 잠깐 대화 좀 하자."

 

 

 

 

 

 

 

 

 

 

 

엉거주춤한 폼으로 치마자락을 휘날리며 우현의 손에 이끌려가는 성규는 당황한 기색을 전혀 감추지 못했다. 시한폭탄 같이 위태위태한 현성 부부의 뒷모습을 별 감흥없는 눈빛으로 바라보던 호원이 자신의 옆에 멀뚱멀뚱 서있는 성열을 툭툭 치며 말했다. 야, 쟤네 싸운다. 남둔탱의 소유욕이 폭발했다는거에 한 표. 피곤하다며 연락이 잘 되지 않는 명수 때문에 시무룩한 얼굴을 하고 있던 성열이 그제서야 학교 건물 안으로 들어가는 제 친구들에게 시선을 던졌다. 아잌, 몰라. 둘이 떡방앗간 가동 말고 뭐 더 할게 있겠어? 과연 떠오르는 섹드립계의 샛별다운 회심의 한방이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미스트입니다...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성경이여장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어어어유퓨ㅠㅠㅠㅠㅠ나혼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상상하면 코피퐝터질거같고좋네요...♥그리고 꽃잎이 너무무서워요...생식기불능상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꽃잎ㅇ라.... 그리고 호원이돜ㅋㅋㅋ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우가 성종이보러왔다고질투한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겼냐고물어볼려다 싸웠냐고물어보고 역시그대의 드립력은 bb 그대제가정말사랑해욯ㅎㅎㅎㅎㅎㅎ항상하는말이지만 그대너무재밌어요 제하트를받으세여 하트뿅뿅 ♥
그리고 모바일이라 제대로표현하지못한점 죄송하네요..그래도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3
우아 일빠다 일빻ㅎㅎㅎ 첫일빻ㅎㅎㅎㅎ
11년 전
조팝나무
미스트 그대 방가방가!!! 제가 답이 많이 늦었쬬? ㅜㅜ 아이쿠.. 그렇슴미다 성규가 여장을 했thㅓ요! 드디어 터지는 현성의 떡밥이네요 헝헝. ㅋㅋㅋㅋㅋㅋㅋ꽃잎이는 무서운게 진..진리 ☆★.. 왜냐면 지역구 일진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 제 드립력을 칭찬해주셔서 너무 금스금스합니다. 비루한 드립력 흡.. 그대에게 잠시의 기쁨이 될 수라도 있다면 저는 그저 행복한 한 그루의 조팝나무지요 호홍. 리플 느무느무 감사드리고! 생김 앞으로도 기대해쥬세요 그대 아잌아잌! 사랑합니다 허허허
11년 전
독자2
헐....조팝님...헐.....님.....장난...하시나요...... ... 왜여기서 끊으세요.....아진짜...나 너무화나요........아....어떡해요.....지금여기서 끝내시면 안되죠...아아....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또르르... 저..저기 23편이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내지 마세요.. 또르르
11년 전
독자4
우아
11년 전
독자5
우왕 3빠다 그대 언제오는지계쏙기다리구있었어요 ㅠ ㅠ 분량완전마나요!!ㅎ상감사해여 담편에드디어 불마크가나오나욬ㅋㅋㅋ 아 전죠리퐁이에여
11년 전
조팝나무
우아! 죠리퐁 그대 앙영앙영! 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은 역시 예고된 불마크겠죠 ..☆★ ㅋㅋㅋㅋㅋㅋ 저야말로 항상 감사드립니다 허허허허!!
11년 전
독자6
한낱!......조팝느님.......이런 절단 마공을 쓰시다니......저는 그저 눙물만 나네여.....끌고가서 뭘하려낰ㅋㅋㅋㅋㅋ오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만발이에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원아.......왜 성종이랑 사겼었어?라고 말을 못해....입이있는데 왜 말을 못해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한낱 그대 방가루! ㅋㅋㅋㅋ절단마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러고보니 저는 맨날 저런데서 뙇 끊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호원이는 언제쯤 동우에게 성종이와 사구렸냐고 물어볼까요.. 물어보긴 할까 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책임한 작가의 말이었구요 허허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7
조팝앓이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그대 짱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이 모든걸 다 상상하면서 읽으니까 더 생생하게 느껴지네요ㅠㅠㅠ 모찌규는ㅠㅠㅠ 하얀다리로 씨스타춤을 추는걸상상하니ㅠㅠ 우현이가 왜 화가났는지 공감이가네요ㅠㅠ 그동안 아침에 일어나서 머리를 감으면서 그대가 오늘은 신작을 연재하셨을까? 하면서 하루를 시작했는데ㅠㅠㅠㅠ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이렇게 올려주신다니ㅠㅠㅠㅠ 정말 감사드려요ㅠㅠㅠ 언제나 존경하는거아시죠?ㅠㅠ 우현이와 명수의 건강한 아랫..도...리...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이 너무너무 궁금해요ㅠㅠㅠ 다른마음이있다는건안비밀.....핳...ㅋㅋㅋ 과연 쟌덩우는 마성종의 무대를 보고 과거를 생각했을까요ㅠㅠ? 얼른 호원이가 당당하게 물어봤으면좋겠지만ㅋㅋㅋㅋ 7ㅐ일진 동우에게ㅋㅋ으헣ㅋㅋㅋ 몇일동안 기다린 무한고 여장대회는 조팝앓이에게 굉장한 충격으로 다가왔어요ㅠㅠ으헣ㅋㅋㅋㅋㅋ 다행히 메모장에 저장하셧다니ㅠㅠ 정말 다행이에요!! 이젠 절대로 안날라갔으면ㅠㅠㅠㅠ 제가 그대의 컴퓨터에 주문을 걸겠어욬ㅋㅋ 으헣ㅋㅋ 그대 정말 감사하고 사랑해요~.~ _조팝앓이
11년 전
조팝나무
아이쿠 조팝앓이 그대 앙영앙영! 보고싶었으요! 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모찌규규의 나혼자를 보고 싶어 죽겠습니다 엉엉. 규야 언제쯤 춰줄꺼니? 내가 죽기 전엔 춰줄꺼니? ㅠㅠ 항상 제게 존경한다고 하시는 우리 조팝앓이 그대.. 오히려 제가 더 존경하고 더 사랑하고 더 감사한 마음 가지구 있는거 아시죠? ㅠㅠㅠㅠ 우리 동우와 호원이는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호원아 입이 달렸으면 얼른 ㅋㅋㅋㅋ 물어봨ㅋㅋㅋㅋ 니 입은 장식이니 ㅋㅋㅋㅋ 라고 괜히 답답한 작가가 요로케 말해보구옄ㅋㅋㅋ 뭔가 아이러니한게 제가 그렇게 써놓고 제가 물어보고 있다니 흡.. 야동이들 힘내라. 너네두 얼른 3호 커플이 되어야징..☆★ 아! 이제 메모장에 저장해서 쓰는 습관을 들였어요! 흐흐 저 잘했죠? 궁디 팡팡! 리플 너무 감사드리고 사랑하빈다 아잌아잌! 우리 사랑 영원히
11년 전
독자8
드디어 여장대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불마크가 가까워지고있군요!!!아 글로보는데 막 상상되고 좋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섹시터져ㅠㅠㅠㅠㅠ남나무소유욕발생할만해요ㅠㅠㅠㅠㅠㅠㅠ호원이는 아직도 우물쭈물ㅠㅠㅠ그냥 물어봐!!!동우를 니껄로만들라고!!!!ㅋㅋㅋㅋㅋㅋ다음편 기대기대!!기다릴게요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아이쿠! 여장대회 편이 상당히 늦게 나왔죠? 예고했던건 아주 예전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후아후.. 우리 규가 언제 한번 여장을 해줄 날을 기다리며 글을 썼어요. 글을 쓰면서 제 눈에서 정체모를 액체가 흐르더라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눙물... 리플 느무 감사합니다 아잌아잌!
11년 전
독자9
스마트폰이에요 ㅎㅎ 에헤이 늦었자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안에올린다고했으면섴ㅋㅋㅋㅋ아진짜죽겠다ㅠㅠㅠㅠ그대진짜너무잘써요ㅠㅠㅠㅠㅠㅠ아진짜 왤케 상상되게//코피터지게///으허유ㅠㅠ진짜좋다 ㅠㅠ 이건 움짤없나요?우현이의 아랫도리를 불끈하게한 ㅋㅋㅋㅋ너무기대되요ㅠㅠㅠ아진짜어떡해ㅠㅠㅠ효린목소리너무섹시해요ㅠㅠ너무잘어울려요ㅠㅠ아진짜울고싶다 계속 흐흐흫흐흐 하면서 변태처럼봤어여ㅠㅠ어떡해요ㅠㅠ너무좋아요진짜로 이말밖에 할말이없어요ㅠㅠ저 물마시다가 모니터에 뿜을뻔했어요ㅠㅠ신알신온거보고 아진짜 그대 이렇게 내맘을 줬다 놯다하면 스릉흔드 ㅎㅎ진짜 ㅠㅠ제가 일빠할려고했는데 분량퍽ㅋ팔ㅋ에 글이 너무 좋아서한 2번읽었어요ㅠㅠ바로달려왔어요ㅜㅜㅜ아진짜 담편은 불꽃마크인가요?그쓰기어렵다는ㅋㅋㅋ기대기대할께요 ㅎㅎ
11년 전
조팝나무
스마트폰 그대 앙영? ㅋㅋㅋㅋㅋㅋㅋHㅏ.. 저는야 언제나 약속을 안지키는 못된 조팝나무에요. 절 때찌때찌해주세요. 흡흡.. 하지만 어제 자기 전에 생김 앞으로의 계획을 다 짜놨기 때문에 이제는 분량 조절의 실패를 하지 않는 착한 한 그루의 조팝나무가 되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확실히 말은 못하지만 헝헝. 물마시다가 모니터에 뿜ㅋㅋㅋㅋㅋㅋ으아잌ㅋㅋㅋㅋ 두번이나 읽으셨다니! 아이 좋아! 너무 좋아! ㅠㅠ 감사합니다 흡흡. 리플 느무 감사드리고! 아.. 불꽃마크 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넹.. 보는건 좋은데 왜 쓰는건 어려운건지 또르르또르르 눙물..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0
럴할핳하로ㅓㄹ헐 1편부터 보고잇엇지만 나오지못한 사람이에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정해도되죠??????썽여리라고기억해주시요조팝느님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ㅠ핳 성열이랑 성규가 드디어 축제씨누ㅠㅠㅠㅠㅠㅠㅠㅠㅠ명수랑성열이는 이제어떻게되는건가요ㅠㅠㅠㅠ핳 진도를 천천히안빼면!!!!어쩔끄야!!!!??ㅠㅠㅠㅠㅠ우련이도 성규르류ㅠㅠㅠ 무승이야기를할꺼닠ㅋㅋㅋ 그리고 호원에 왜말을ㄹ못해...당당하게말을하란마리다!!!!!!그리고 장꽃잎씌 브라콤자제자제ㅜㅠㅠㅜ핳 그대오늘은 눈물만나오네요 진챠은혜로운...ㅜㅜㅠㅠㅠㅠㅠ신알신은당근되잇서오ㅠㅠㅠㅠㅠ스릉해요ㅜㅠㅠ으아이ㅡㅍ축제짤이 상상더ㅣ는건 저뿐...더르릇 핳 기대할께요♥
11년 전
조팝나무
썽여리 그대 앙영앙영! 방가워요! 드디어 축제씬이 나왔습니다 우리 모두 박수 세번 짝짝짝! ㅋㅋㅋㅋㅋ명수와 여리는.. 흐흐흐흐..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ㅋㅋㅋㅋㅋ 깨알같은 에피소드들을 뙇뙇 넣을 예정이랍니다. 집착명수의 발동을 기대해쥬thㅔ요! 허허허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잎이는 브라콤이 갈수록 더 심해지는 것 같지 않나요? 흡.. 꽃잎아 너도 이제 사랑을 찾아떠나야지 눙물.. 리플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도 사랑해요 그대 아잌아잌! 우리 사랑.. 흡... 영원히 저 하늘의 별에 맹세해요!
11년 전
독자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여리 드립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느므재밋서ㅓ여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진 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미치겠다 별드라.....ㅁ7ㅁ8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쿸ㅋㅋㅋ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드립이 그대에게 이렇게 웃음이 될 수 있었다니 너무 보람차구 좋네요 헿.... 리플 감사합니다! 미치겠다 별두라 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2
와와와와저도암호닉할래여 어무기로 ㅋㅋㅋㅋㄱㅋㄱㄱㄱ ㅋ 아너무재밌엉뿌잉뿌잉 엄청나요진짜 나혼자다들으니까딱끄ㄸ낟ㅁ다는악억앜ㅎ걱ㅇㄱ 모바일이여서짧ㅇ게써여쀠입ㅇ퓌이쀠잉 난어무기에오ㅓ
11년 전
조팝나무
어무기 그대 앙영앙영! 반갑슴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짴ㅋㅋㅋㅋㅋㅋ 나혼자 노래 깔면서 저도 흐흐흐흐 거리고 웃었다는건 안비밀 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 감사감사해요!
11년 전
독자13
열찌에요 선대에엥ㅅ후 감상♥
11년 전
독자15
헐 그대 짱짱b 어떻게 이런 묘사가 가능한가요!!!!!!! 제가 무한남고에 있는듯한 느낌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성규와 성열이의 여장을 상상하는 순간 오늘 밤잠은 다잤어요ㅠㅠ 끝이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 그대 참 절묘하게 끊으셨어요.......우현이가 박력있게 성규를 끌고!!!!!! 우현아 어디갔니ㅠㅠ 궁금해 미칠것같아.. 단콘 끝나고 성열이 여장에서 헤메였는데 그대덕에 오늘도...♥ 하......공부는 언제할까요ㅠㅠ 그대 글 너무 재밌어서 진짜.. 중독되버렸어요!! 글 센스와 묘사하면 바로 조팝나무님♥ 진짜 사랑해요! 호원이의 질투 묘사도 굿~ 다음편도 기대할꺼에요*-* 비록 시험이 열흘 아니 이제 구일....남았지만 그대 글 읽으면 시험 스트레스도 잊혀지고 공부도 더 잘되고 한마디로 제 삶의 낙이죠♥ 사랑합니다! 다음편도 빨리 써쥬떼욤♥~♥
11년 전
조팝나무
아이쿠 열찌 그대 앙영! 이렇게 은혜로운 사진까지 뙇! 거시다니 흡 저는 기쁨의 눙물을 흘림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묘사.. 묘사 ㅠㅠㅠ 묘사 칭찬 너무 감사해요. 한 글자 한 글자 열심히 쓰려고 노력했는데 노력보다 결과가 잘 안나오는 것 같아섴ㅋㅋㅋㅋ 슬펐던 조팝나무였는데 저의 근심걱정을 싹 날려주셨네요 흐흡흡흡.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쿠 너무 스릉스릉합니다! 시험 공부 열심히 열심히 하시길 바라며! 그리고 시험 결과도 좋게 나오길 바라며! 우리 같이 성종이의 별들에게 빌어boa요! 리플 감사합니다 스릉해요 아잌아잌!
11년 전
독자14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절하실게요
11년 전
조팝나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쿠 그대 감사감사해요!
11년 전
독자16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헿.. 리플 감사함미다!
11년 전
독자17
우어어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가슴에 불 지르시고 이렇게 끊어버리시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3편이 매우 심하게 기대되네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을..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갘ㅋㅋㅋㅋ 딱 저기서 끊어버렸..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 리플 감사합니다! 다음편도 재밌게 읽어쥬세요!
11년 전
독자18
김수달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제서야 21편 22편 연속으러 읽고왔느ㅡㄴ데.........그토록 기다리던 여장대회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 폭풍감동입니다..브금ㅋㅋㅋㅋ너무 센스있는거 아니냐며^_ㅠ..순간 무한남고 재학생이 되고싶었어요..엉엉끄엉..분노의 우현 등장인가여....벟써부터 담편 기대되네요 불마크를 띄어라~어기야..그나저나 날라갔다니ㅠㅠㅠㅠ제가 다 화나네요..그래도 꿋꿋이 써주신 조팝그대 감샤감샤♥ 이렇게 행복한 스크롤압박은 또 처음이네예..조팝그대 남은 주말 재밌게 보내세요~~s2~~항상 좋은 소설 보여주셔서 감사하빈다..다음편에 뵈요♥.♥댜룽댜룽♥♥♥♥♥
11년 전
조팝나무
김수달 그대 앙영! ㅠㅠㅠㅠㅠ 브금 칭찬 감사해요! 핳! 역시 나혼자 무대에는 나혼자 노래를 까는게 인생의 진리Gee요 허허허..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갑자기 남고생이 되고 싶네요. 이건 뭐 성별도 안되고 나이도 안되고 쩝.. ㅋㅋ...넹 Hㅏ 오 ㅐ저는 글을 쓸 때마다 날라갈까요 눙물이 앞을 가리는 한 그루의 조팝나무에yo... 또르르.. 또르르 눙물이 흐른다..☆★ 하지만 이제 한줄 쓸 때 마다 메모장에 저장하는 습관을 들였어요 ㅋㅋㅋㅋㅋ허허허허 리플 너무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엉엉
11년 전
독자19
쏘울입니다!!!!!!!!!아미친다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김성규얼마나섹시햇을까요ㅜㅜㅜㅜ여고의슬픔ㅜㅜㅜ남자가없어.......하지만힘을내죠공학가도저런남진없을꺼야!!!!ㅋㅋㅋㅋ아이구...오타남발이네요ㅋㅋㅋ이해좀해주세요♥아진짜마성의이성종ㅋㅋㅋ끼떠는게눈앞에훤하네요이쁜자식ㅋㅋㅋㅋㅋㅋㅋ우리명수는과연성열이를지켜줄까여아니면짜놓은순서가ㅋㅋㅋㅋ뒤엎어지는걸까요아작가님정말너무잘쓰셔서제가시험공부도못하고이러시면정말......사랑합니다♥
11년 전
조팝나무
쏘울 그대 앙영 앙영?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김성규.. 여장 보고 싶다. 꼭 보고 싶다. 죽기 전에 보고싶다! 볼 수 있긴 할까요 헝헝. 이렇게 저는 오늘도 자급자족을 합니다. 규더기는 웁니다 엉엉엉.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의 마성종은 언제나 예쁘구요 흡.. 별드라 더욱 반짝거려줭! ㅋㅋㅋㅋㅋㅋ 리플 너무 감사해요! 그리고 시험 공부.. 시험 공부 잘되시고 있길 바랄게요 헿헿. 쏘울 그대 호이팅 호이팅! 저도 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20
안녕하세요 조팝나무님!! 은택후배입니다 아잌 치인트에서 따온거 맞아요.. 헤헤
떡방앗간 가동이라니.................. 너 무 좋 네 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조팝나무님 글 묘사는 하나부터 열까지 안 찰진데가 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광대뼈를 승천시키는 글을 읽게되서 너무 좋아요 아핰핰핰핰
여담인데 글 읽다가 성시스터즈가 무대에 딱 오르는순간 브금이 한바퀴돌아서 딱 다시 시작해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름돋았어요....

11년 전
조팝나무
은택후배 그대 앙영앙영! 치인트 헿헿. 제사랑 웹툰! 거기서 은택이 좋져. 요즘 자주 나오진 않지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쿠.... 안 찰진데가 없다니 이보다 더한 칭찬이 어디 있을까요? ㅜㅜㅜ 제 비루한 드립을 이렇게 비행기로 붕붕 띄워주시면 저는... 듀..듀겄다고함미다 깨꼬닥 ㅠㅠ 흡 감사합니다! 그리고 ㅋㅋㅋㅋㅋㅋ으아닠ㅋㅋㅋㅋㅋㅋ 브금이 ㄷㄷㄷ 딱 맞다니 ㄷㄷㄷㄷ 저..저와 그대는 운명인가봐요 ㅋㅋㅋㅋㅋㅋ는 개드립. 우리 사랑 영원히 ..☆★
11년 전
독자22
사랑해요 나 그대를 사랑해 마이 러브 난 상드에요 그대를 사랑해 마이 러브 나 그대를 사랑해 나 그대를 사랑해 나 그대를 사랑해 마이러브 하 그대 누누히 말하지만 저기서 딱 불마크가 달렸다면.... 불마크 기대해도 돨까요 오늘 고백데이래요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23
명슈야!!!!!!자제따위 안해도돼!!!!!!!!!!! 거기서 그냥 확!
11년 전
조팝나무
상드 그대 앙영앙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제게 고백을 하시면 저는.. 너무 좋잖아요! 우리 오늘부터 1일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닠ㅋㅋㅋㅋㅋㅋㅋ 리플 감사합니다 아잌아잌
11년 전
독자24
으허....여장파뤼에이은 떡파뤼인가요...예압 그대 저 화환이예영...스크롤장난아닌데 복구하느라고 수고하셨어요ㅠㅠㅠ흑흑
그나저나 떽뛰규 저도 보고프네요..쩝...제남자로 만들고 싶지만 우현이때문에 참아야죠머..ㅋㅋㅋㅋㅋ
소유욕 터지는 우현이..얼른 떡방앗간 가동해야죵 풀~가동해도 괜찮지 않겠...죠 암욬ㅋㅋㅋㅋㅋㅋ
내용이 너무 두서없네요..ㅠㅠㅠㅠ 그대 제 사랑드세요

11년 전
조팝나무
화환 그대 앙영! 헝헝 그렇슴미다 떡파뤼.. 이번에는 어떤 화환을 보내주실건가요 헣헣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진짜.. 이제 메모장을 이용하는 습관을 들였으니까 다시는 날라가지 않을꺼에요! 않게 만들거에요 흡.. 잠시만요 눈물 좀 닦구요 흡흡..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소중한 리플 느무느무 감사드리고 그대도 제 사랑 드세요 맘껏 퍼머겅 마구 머겅!!
11년 전
독자25
반례하!!헐..대박..이런쒸폰새!!상상햇자나!!하..전나조아요..보는내내욕보따리와탄성에미쳣다는건그대만아세요..와나..진짜..성규야..나상상햇는데진짜미치는줄..무슴내가변녀같은느낌이..성열아넌..트메가생각나는순간이엿어..그래..명수야잘참앗어..애국가를미친듯니반복재생햇을거라생각한다..우현이너는..콧평수가넓어졋다는게왤케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하는것밬ㅋㅋㅋㅋㅋ명수야..너의집착욕구를보여줘맨!!근데더중요한게ㅋㅋㅋㅋ나동우가호원이친겈ㅋㅋㅋㅋㅋ어깨죽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숨못쉬게웃곸ㅋㅋㅋㅋㅋ와..꽃잎이와성규의배틀이라니..후에보고싶네요..과연..호원이를이어성불구ㅈ...아니이렇게되기전에성규가정강이킥을..ㅋㅋㅋㅋㅋㅋ성종아..오..대박..넌진짜상상해도흐미..호원앜ㅋㅋㅋㅋㅋ너발음그게뭐닠ㅋㅋㅋㅋㅋㅋ얼마전에얘기햇던마시마로수학쌤이생각나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너이스킼ㅋㅋㅋㅋ나를숨못슈ㅣ게웃기게하니다닠ㅋㅋㅋㅋㅋ어...우..후우..다음화에불꽃마크붙나여??우현이가떡찧으러가는거같네요..아주힘차게..그대!!오늘도잘읽엇습니다!!ㅎㅎㅎ감사해여!!이글을볼슈잇다니..오눌도수고하셧습니다!
11년 전
조팝나무
반례하 그대 방가방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쒸폰샠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제가 오늘 입은 옷이 쉬폰 소재라는걸 새삼스레 깨닫게 됩니다 Aㅏ.. ㅋㅋㅋㅋ또르르.. 저도 성규 여장 실제로 보고 싶지만.. 네 그럴 일이 없을 것 같으니까 제가 이렇게 자급자족을 해야죠 넹.. 아 그렇슴미다 슬픕니다 흡 그리고 앞으로 우리의 집착명수가 자주 등장하게 될거에요. 여리 긴장 타라 긴장 빨아 제대로 빨아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닠ㅋㅋㅋㅋㅋㅋ 꽃잎이는 항상 누군가와 배틀을 하고 있습니다. 그게 호원이이기도 하고 성규이기도 하고.. 음.. 다음엔 누가 될까.. 그런데 성여리랑은 잘맞는 것 같지 않나요? 헝헝 대체적으로 성종성열 브라더즈에게 관대한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시마로 수학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그때 그 리플 보고 빵터졌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 느무 감사합니다! 허헝
11년 전
독자26
규로링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아..역시 여장대회에 끝은..떡이졍ㅋㅋㅋㅋㅋ우워..스크롤이..ㄷㄷ 그대 완전 수고하셨어요!!! 허헝..담편이 매우많이 기대되네요..빨리 내 문서에 있는 성경의 새벽짤을 봐야겠어욬ㅋㅋㅋㅋㅋㅋ아...우리 명느님ㅋㅋ이제 눈을 뜨세요 용자옄ㅋㅋㅋㅋㅋ성열이랑 떡방앗간 돌리러 가셔야졍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데에 인내심 발휘 하지 마시고!! 쿨하게!! 21세기 차도남처럼!!! 떡을 치러 가는거에요!!! 그대 오늘 고백데이라는데...새삼스럽게 그대에게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네요..그대 완전 사랑하고 존경합니다!!!!!담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조팝나무
규로링 그대 앙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슴미다. 여장대회의 끝은 폭풍떡 ^^ 저는 즐겁게 떡을 생산했습니다. 즐겁기도 하고 뭔가 쑥스럽고 낯간지럽기도 했지만 넹.. 흐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세기 차도남처럼 떡을 치러갘ㅋㅋㅋㅋㅋㅋ닼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점잔 빼고 있는 명수가 언젠가 나사 풀린 망아지처럼 될 것을 상상하니 저는 그저 좋습니다 ^^.. Aㅏ 이런 재미로 소설 쓰나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그대 사랑합니다! 우리 사랑은 영원합니다 헝헝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27
성여맄ㅋㅋ섹드립진짴ㅋㅋㅋ하..나혼자브금들으니갑자기듣고싶네여듣고와야겠어열그리고명수야우현아..풀어버리렴..☆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섹드립ㅋㅋㅋㅋㅋㅋㅋ넹.. 여리의 섹드립은 사랑입니다 S2는 괜히 가져다붙이깈ㅋㅋㅋㅋㅋㅋㅋ 리플 감사합니다 허허
11년 전
독자28
그대 감성 이에요 드뎌!!!기다리고기다렸던!!!성경의 여장!!!!꺅!!!ㅠㅠ진심으로한번보고싶다다음콘서트때는 성경 여장콜...?팬들은콜...ㅠㅠ 진짜 ㅠ 그댸 완전그대작품 잘읽고가요 항상 이러좋은글써줘서고마워요그디ㅢ 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아이쿠 감성 그대네요! 방가루! ㅋㅋㅋㅋㅋ진짜 다음 단콘에 성경 여장하면 바로 티켓팅 전쟁이겠네요 허허. 그 용맹무쌍한 병사들 중에서 나도 있을거라는게 함정 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 너무 감사합니다 스릉해요!
11년 전
독자29
단비에요 하진짜ㅋㅋㅋㅋㅋㅋ아 혹시 너무좋으면 욕이 나온다는걸 느껴보신적 잇어요?ㅋㅋㄲ 이거 신작알림뜨는걸본순간 으왉!!!!!!!!!!!!!!! 나이키신발!!!!!!!!!!!!! 이랬어요 새벽네시에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일어나자마자ㅋㅋㄱㅋㅋㅋ흑흑 얘들아 떡이라니 ㅠㅠㅠㅠㅠ오메기절ㅠㅠㅠ성경 여장픽션을 지ㅣ 두눈으로 본게 참트룬가요 하진짜ㅠㅠㅠㅠㅜㅜ돌긋다 ㅋㅋ작가님 수고하셨어요~.~ 이렇게 금같은 픽션ㅠㅠ그리고 남둔탱이 소유욕풕발햇넴 아이고좋아라 김성규를 잡아서 쌈싸먹으세욘 혹시 가래떡이 처음 세상에 왓을때의 그 쫀득쫀득 하고 손가락에 달라붙게생긴 김성규떡이 남우현입속세 왕창 먹히나욘?
워메ㄱㄲㅋㅋ너무좋아서 콧구녕이 벌렁거리네ㅋㅋㅋㅋㄱㄱ다시보고 자야겠어요ㅠㅠㅠ.... 작가님 수고하셧어요ㅠㅠㅜ날라갔는데도 끝까지써주시고 그리고 막 책임감도 잏ㅅ으시고ㅠㅠ사랑해요 큽 다시보고왔는데도 좋다ㅋㅋㄲ아요 고소해라 그리고 나무야
김성규허리 뽀사버려 한 이틀만못걷게... 하진짜ㅠㅠㅠㅠㅠㅠ못걸어도 나무가 계속옆에서 보살펴줄거아냐ㅠㅠㅝㅇ.흑
작가님 오늘 고백데이래요 나랑사겨요....☞☜ ㅋㅋㅋㅋㅋㅠㅠㅠ성경 이제 허리랑 빠빠할차례네 잘가라

11년 전
조팝나무
단비 그대 앙영앙영! 항상 제게 힘을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이거 꼭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ㅜㅜ 나이키신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그댘ㅋㅋㅋㅋㅋㅋ 남둔탱의 소유욕 폭발은 떡을 불러오는 귀중한 떡밥이랍니다 흐흐.. 넹.. 그렇슴미다 ㅜㅜ 그나저나 우리 성경은 여장이라는걸 하긴 할까요? 은근 상남자 돋는 성격의 소유자 같아서.. 그냥 제 꿈일 것 같긴 하지만 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니 그리고 그대 드립력. 가래떡 ㄷㄷㄷㄷ 갑자기 가래떡 먹고 싶네요. 밖에 나갈 때 떡집에 잠깐 들릴까봐요 ;; 아이쿠 ;; 다이어트 중인데 그대의 찰진 드립에 홍 가는 한 그루의 조팝나무여요 허허허. 김성규 허리 뽀사버리라닠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드립 ㅋㅋㅋㅋㅋ 정말 좋습니다. 아주 못쓰게 해버리..는건 아니지만 네, 좀 ^^ 무리를 하는 것도 좋죠. 흐흐 아이쿠! 그리고 제게 고..고백이라니 쑥스럽고 좋네요 헿. 우리 그래요 우리 사귀는거에요! 허허 리플 감사합니다! 그리고 스릉해요!
11년 전
독자30
헐.....다음편은......아마.....불꽃마크인가요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짱짱짱!!!!ㅠㅠㅠㅠㅠ흡.넝하먼아히ㅓㅁ
11년 전
조팝나무
그렇슴미다 23편은 불꽃파뤼! 짝짝짝! 리플 감사합니다 그대 허허
11년 전
독자31
개샴푸에요!! ㅎ러 ㄱ허리ㅓㅇ히ㅏ엏 그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ㅣ엏ㄴ이;ㅏ 그대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팝나무느님 ㅠㅠㅠㅠㅠㅠㅠ 으뜩하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이아ㅣㄴ힘ㄴ아 브금부터 여장일줄 알았지만 이렇게 생생할줄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진짜 명느님 자리가 위태위태위태 하네요 조팝나무느님 ㅠㅠㅠㅠㅠ 어떻햌ㅋ 제가 눈앞에서 애들의 여장을 보는거 같은 이런 생생함 ㅠㅠㅠㅠㅠㅠ 어머 진짜 ㅠㅠㅠ 성경의 여장을 실제로 볼수있으면 이런느낌일까요 ㅠㅠ 이제는 꽃잎이 정이 너무 가네욬ㅋ 밉지않음ㅋㅋㅋㅋㅋㅋㅋ 드립실력이 마성종을 뺨치는거 가태욬
수..열과 현..성의 으으이ㅡ 아마 다음편은ㅇ 빨간색 불꽃마.......크? 핳하하하하하핳하핳하하하 순수 하게 차근차근 연애 진도를 밟을꺼같았던 수열이들에게도 이제는 물고 빨고 핥을 시간이 온건가요......... 부끄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현이의 넘치는 소유욕 ㅠㅠㅠㅠㅠㅠㅠㅠ 좋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디로 가는걸까요....... 구..궁금함. 다음편 기대할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 하트하트하트

11년 전
조팝나무
개샴푸 그대 앙영앙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이죠 허허허. 조팝나무느님이라니 으아니 제게 느님이라니 ㅜㅜㅜㅜ 영광이구 감동이고 감격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꽃잎이 정이 가서 다행이에요. 스아실 제가 꽃잎이를 많이 좋아하거든요.. 독자님들께 무한한 욕을 먹고 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 동우누님의 이름을 따오기도 해서.. 넹 죄송하기돜ㅋ하곸ㅋㅋㅋㅋ 으앗 그렇슴미다. 불꽃마크 ^*^ 비록 현성만이지만.. 또르르.. ☆★ 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수열이들은.. 네, 명수가 어른이라서 그런지 뭔가 진중한 느낌이 나지 않나yo? 허헣 아닌가 나만의 생각인가.. 또르르 ㅋㅋㅋㅋㅋ 리플 느무 감사합니다! 저도 하트하트! 사랑합니다 아잌아잌. 제가 이 편 올렸던 날이 고백데이였다면서요? 허허.. 그런 의미로 늦었지만 스릉스릉!
11년 전
독자32
똑똑이폰ㅋㅋㅋㅋ우와진짜좋다ㅋㅋㅋㅋㅋㅋㅋ그대 진짜 실감나게써주셔서 좋아요ㅋㅋㅋㅋㅋ 긴생머리여리라니!!!!! 갈색웨이브성경이라니!!!!!! 나라도질투심폭발하겟다 우효나난너의 심경을 이해해 ...토닥토닥 다음은.. 저의마음처럼 정열적인 불꽃 마크라는게 참트루? 헐좋다ㅋㅋㅋㅋ 이런독자라 미안해요ㅋㅋㅋㅋ나란독자 불마크좋아하는 독자 ㅋㅋㅋ 그나저나 꽃잎이는 성종이안싫어하네요? 오빠독차지하고싶어하는 꽃잎이가? 장남막랑 성종이사이의이야기도 너무궁금해요!!!!다음편기다릴께요 그대 스릉흡느드♥♥♥
11년 전
조팝나무
똑똑이폰 그대 방가루! 실감이 나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엉엉 ㅜㅜㅜㅜㅜ 그렇슴미다 긴생머리 여리! 갈색 웨이브 성경! ㅠㅠㅠㅠ 뭔가 여리는 청순미가 어울릴 것 같았구 성경은 섹쉬한 웨이브를 넣어보았어요 허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꽃마크.. 넹 불꽃마크를 단 23편이 방금 아까 따끈따끈하게 나왔었어요 헿 .. 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꽃잎이가 왜 성종이를 싫어하지 않을까요? 왜일까요? 대체 왜일까? ㅋㅋㅋㅋㅋㅋㅋ궁금증 유발하기 작전 허허. 리플 감사합니다 저도 스릉해요 아잌아잌!
11년 전
독자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생김은 재밌는데 ㅊ폰이 고장나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ㅎ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헐? 그대.. 폰이 고장나다니! 폰이 고장나다니! 이런 그지 같은 일이 있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폰은 잘.. 해결 되었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눙물..
11년 전
독자66
공장초기화돌렸슴다...^^ㅁ...........삉삉
11년 전
조팝나무
Aㅏ...... 초기화라니.....슬...프다....................털썩....
11년 전
독자68
하지만팬픽은그대로^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
11년 전
독자34
으아니 내가 생김을 못보고 자다니! 저를 때리세요 엉엉으어ㅓ엉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진짜....저 너무 아..눈물이나올라고하네요..어휴 진짜 성브라더스끼리 잘노네요..성규성열성종 성이들어가면 여장이다잘어울리나? 어휴 진짜 와 나 진짜 눈물이나네요 사랑해요 그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눈물대신콧물이나오고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보고 콧물이늘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그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 진짜 ㅠㅠㅠㅠㅠㅠ 일주일간 늦게나온다고 툴툴댔떤저를용서해주세여 ㅠㅠㅠㅠㅠㅠㅠㅠ으엉엉엉 여장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명수집착도 나오는건가여 전 명수가집착하는게그렇게좋더라그여... 집착..집착좀많이써주세여.. 다음은..불마크???어유 부끄뎡 아무튼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그대 앙영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쿠 맞아요! 성이 들어가면 다 여장이 잘 어울리나봐요 ;; 아 땀나 ;; 너네 여장하려고 태어났니?... 는 상무리수 무리수 중에 무리수입니다 그냥 무시해주세요 ㅋㅋㅋㅋ 못본 척 해주세요 헣.. ㅋㅋㅋㅋㅋ아이쿠.. 저도 그대를 사랑합니다. 으아니 콧물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콧물잌ㅋㅋㅋㅋㅋ 그거 요즘 제가 많이 흘리는거네요 Aㅏ.. 가..감기 환절기 감기.. 여름감기.. 흡.. 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많이 늦었었죠? 눙물.. 하지만 이제 많이 늦지 않는 성실한 조팝나무가 될거라빈다 헝헝! 리플 느무 감사해요! Aㅏ 그리고 집착명수! 앞으로 많이 등장할거랍니다 허허 기대해쥬세요! 저도 사랑해요 아잌아잌
11년 전
독자35
와웈ㅋㅋㅋㅋㅋㅋ드디어 여장대회네요!!ㅋㅋㅋ 역시나 쉑시한 성규....우현이 너이자식...힘내라...ㅋㅋㅋㅋ그리고 순수하게 연애하려고햇던 김명숰ㅋㅋㅋㅋㅋㅋ너도 힘내실게요....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현이의 아랫도리 힘내라 명수의 아랫도리도 힘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흐 리플 감사합니다 그대 아잌아잌!!
11년 전
독자36
쮸입니당ㅋㅋㅋ아지자제가여장대회를얼미나기대했는지아세욬ㅋㅋㅋㅋ?진짜기대이상입니닼ㅋㅋㅋㅋ학핰성경과성열이의나혼잨ㅋㅋㅋ저그거보면심장마비로기절할듯ㅋㅋㅋㅋㅋ그리곸ㅋㅋ마성종과장똥은언제만날까욬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성경대박인데욬ㅋㅋㅋㅋ역시최고의까칠남ㅋㅋㅋㅋ히히글고글고남우의명느님의소유욕과질투심폭발ㄹㄹㄹ으악ㅋㅋㅋㅋㅋㅋㅋ하지짜담편기대할께욯ㅋㅋㅋㅋㅋㅋ히히thㅏ탕해욯
11년 전
조팝나무
쮸 그대군요! 앙영? ㅋㅋㅋㅋ아이쿠... 기대 이상이라니 ㅜㅜ 제가 계속 떡밥 뿌려놓고 흐지부지될까봐 걱정했었어요 눙물이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성열이랑 성경 여장 보면 저.. 듀..듀겄다고 함미다 깨꼬닥. 그리고 마성종과 짱똥 그리고 호원이의 스토리는 ㅋㅋㅋㅋ사실 비밀이 많아보이죠? 그렇슴미다 비밀이 많아욬ㅋㅋㅋㅋㅋㅋ 하나하나 풀려나갈거지만 흐흐.. 지켜봐쥬세요! 리플 느무 감사합니다 저도 사랑해요 사랑해요 허허 레몬사탕해요
11년 전
독자37
쭈구리예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는 폰을 쟁탈하지 못했지만 다음부터는 포기하지 않을거얏...☆★김서윸ㅋㅋㅋㅋㅋ성겨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항가항가 상상만해도 없는게 서는 느낌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남우현 이자시규ㅠㅠㅠㅠㅠ힘내랔 김명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웃어주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이내껑ㅋ 성종이...핳......내꺼할래?아나 진정이 안되놐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쭈구리 그대 앙영앙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기하지 않을꺼얏 갑자기 그... 성종이의 막이래쇼에서 농구를 포기하지 않는다는 그 표정이 생각나서 현실 웃음이 터졌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없느넥 선다닠ㅋㅋㅋㅋㅋ그대옄ㅋㅋㅋㅋㅋ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오늘 그대 저 이렇게 웃기실거에요? 흡 잠시 눈물 좀 닦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리플 느무 감사하고 저도 사랑해요 그대!! 아잌아잌
11년 전
독자38
하하ㅏ하ㅏ하ㅏ하핡핡할ㅇㄱ하라가하ㅣ러히러하ㅣㄹ어ㅏㅎㄹㅇ;ㅏㅓㅎ리ㅏ엏
으아아ㅏ아아아아대박 우와와와와와오아ㅘ 성규 으와 이제 불꽃이 펑펑 와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핡 명느님 성열이좀.....구원해줘염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불꽃이 펑펑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느님의 성열이 구원은 언제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허 리플 감사해요 그대 아잌아잌! 다음 편도 기대해쥬세요
11년 전
독자3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불꽃마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ㄴ그대 저 미로예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땀나ㅓㄴ다 ;;;;;;;;;;;;;;; 그대 제가 어젯밤에 미쳤다고 이걸 안보고 잤네요 ㅠㅠㅠㅠㅠ 절 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엔 현성 수열 불꽃인가여..;;;;;;;;;;;; 아 현기증나;;;;;;;;;;;; 성규여장상상한건안비밀ㅋ!
11년 전
조팝나무
아이쿠 미로 그대 안녕하세요! 어멋 그대가 땀이 나신다니 ;; 아 땀나 ;; 수족냉증인 제가 다한증이 될 것 같네요 ;; 같이 땀을 흘리고 있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편엔 현성 불꽃.. 수열은.. 음... 나..나중에 헣ㅋㅋㅋㅋㅋㅋㅋㅋ 성규 여장은 저는.. 항상 상상을 하고 있어요. 현실이 되길 바라며. 계속 바라면 이루어진다면서요? 흡.. 성경 여장도 그러길 바래요 흡흡 눙물..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40
ㅠㅠㅠㅠㅠ아 그대 저 여우에여 ㅜㅜㅜㅜㅜㅜ 으엉 전 왜 맨날 밑으로밑으로 밀릴까여.... 저도 하고 싶단 말이에여 으엉 그대 오늘진짜 나 사랑에 빠질래여...♥ ㅜㅜㅜㅜ 우리 사기면 안돼요? ㅜㅜㅜ 아진짜 너무 재밋단 말이에여 ㅜㅜㅜㅠㅜ 나진짜 울것같아여 그대 진짜 성규 막 상상돼여 어쩜조아 묘사력은 그대도 짱짱 ㅜㅜㅜ 사랑해여진짜 으엉으엉
11년 전
조팝나무
여우 그대 앙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사.. 사겨요! ㅋㅋㅋㅋㅋㅋ오늘부터 1일인건가요 우리. 쿡.. 여우 그대 내꺼해라 쿡.. ㅋㅋㅋㅋㅋㅋ갑자기 옛날 인소의 추억에 빠져들었던 한 그루의 조팝나무였그여. 아이쿠! 그대 너무 감사합니다! 칭찬 항상 감사드리고 리플도 너무 감사해요! 저도 그대 사랑합니다! 우리 사랑 영원히 흡.. 눙물
11년 전
독자41
익인이에요.........으.........그대 저 쥬금..............○<-<.......딱 들어오니까 나혼자가 나와서 설마 했더니.....아.........성규오빠ㅣ...........흡........저 발칙한 꽃잎년ㅇ이 거슬리긴하지만 아 성규............... 물론 열미호가 된 성열이도 예쁘지 않은건 아니지만........아ㅓ..........성규..............아.................ㅁ7ㅁ8............그대!!!!!!!!!!!!!!! 스릉해요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ㅈ제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어요 어어엉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헝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ㅐ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상상하다 코피 터질뻔 우와나 진짜.............저 상상할때마다 쥬금............ 규수니는 오늘도 규_규...하고 웁니다 제발 단콘에서 우현이랑 섹시댄스 좀 ^^........ ㅔ제발..............아 근데 성열이랑 성규는 이렇게 제맘을 선덕거리게해서 끝ㅌ나고 다른 호원이나 동우나 우현이는 뭐하는지 궁금하네요 이호훤 동우나 차력쇼나해라 나랑우현이만 봐야할 여장을 30만원에 팔았으니 동우에게 어깨죽지 몇대 맞아도 싸요ㅕ 에잇!!!!!!!!!!!! 그나저나 우리 명느님이 무엇을 ㅈ저지르시려고? ?????뭐졍 무여 뭐야 뭐에요???????? 집ㅍ착의 끝을 보여줄 우리 명느님?????? 근데 우리 성규........허리가 ㄴ남아나질 않겠ㄴ네요 우현이가 많이 화난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장하고 있어서 더 화날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축제때문에 학교에 사람 많이 없ㅇ을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킼키키킼...... 저 뭐 성열이가 말하는 떡방앗간 뭐그런거 생각나서 그런거 아ㅓ니에요 참트루 아니에여ㅛ 그대 그럼 다음편선덕선덕하게 기다리고 있을게요 으컁컁~.~
11년 전
조팝나무
익인이 그대 방가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발칙한 꽃잎년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그쵸.. 흡 하지만 꽃잎이 차..착한 애에욬ㅋㅋㅋㅋㅋㅋ는 무리수고 넹.. 브라콤으로 둘러싸인 반도의 흔하지 않은 여중생 아이죠 허허허. 저도 그대 사랑합니다! 아이쿠. 스아실 제가 여장 대회 편을 쓰기 위해서 수많은 떡밥을 뿌려왔잖아요 그런데 정작 흐지부지될까봐 많이 걱정했었어요. 기대를 져버리지않았다니! 정말 말뿐이라도 감사합니다! 근심 걱정이 싹 날라가네요 헝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규더기는... 넹 규더기는 웁니다. 성경의 여장을 상상하며 웁니다! 죽기 전에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그저 바라고 또 바라며 웁니다 엉엉 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명수의 집착은 차차 나오게 된다빈다. 앞으로 우리 수열이들은 어떻게 될까요. 허허 이렇게 궁금증으 유발하려고 노력을 하지만 fai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 너무 감사드리고 그대 사랑합니다 허허허허
11년 전
독자42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으다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담편엔 불꽃마크가..힣ㅎㅎ히ㅎㅎㅣ힣ㅎ
11년 전
조팝나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쿠ㅠㅠㅠㅠㅠ 그렇슴미다 불꽃마크..☆★ 리플 감사해요 그대!!
11년 전
독자43
응우우오어아아앙ㅇ아아아앙 진짜 재밋어옇ㅋㅋㅋㅋㅋㅋ 역시기대 이상이에옇ㅎㅎㅎㅎ 아잌 조으다조으닿! 성규랑 성여리 모습이ㅣ 상상되옄ㅋㅋㅋ 앟ㅎㅎㅎ 이쁠거같음ㅎㅎㅎ 앟그리고 우혀니 엌켛 박력넘치뮤ㅠㅠㅠ 귀여워ㅓㅓ ㅜ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도기대할께욯ㅎㅎㅎㅎ 작가님 사랑해요 아잌♥♥♥
11년 전
조팝나무
기대 이상이라니! 이보다 더한 칭찬은 음슬거 같아요 너무 감사해요! 애들 여장 모습을 머릿속으로 그리면서 썼어요 실제로 보고 싶어 죽는줄 알았다능 ㅠㅠ 흑흑. 리플 너무 감사드리고 저도 사랑합니다 아잌아잌!
11년 전
독자44
박카스입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ㅋㅋㅋㅋㅋㅋ성규랑성열이가일을냈군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마나섹시할지상상됩니닼^~^작가님사롱해요♥♥
11년 전
조팝나무
박카스 그대 앙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슴미다 성규와 성열이가 일..일을 내버렸다구 한다. 그리고 우현이는 화가 났다구 한다.. 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ㅋ 리플 감사합니다 저도 스릉해요!!
11년 전
독자45
잉그대ㅠㅠㅠㅠ일화부터정주행햇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대박ㄱ다음편기대기대!!!
11년 전
조팝나무
ㅠㅠㅠㅠㅠㅠ정주행 금스금스합니다! 리플도 요로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46
우와우아ㅘㅇ 피부관리받는 성규님부터 류거남 등장에다가 남우현 소유욕 폭발까지... 명느님은 어디서 뭘 하고 계신 건지... 어쨌든 다음편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원이는 언제쯤 말을 붙일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다음편...일주일 걸리셔도 이거 보고보고보고보고 또 볼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역사로 길이길이 남아야 한다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조팝나무
그러게요.. 명느님은 어디서 뭘 하고 계시길래 연락이 안되실까 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 오른손으로 욕구를 풀고 계신건 아닐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헠ㅋㅋㅋㅋㅋㅋㅋ 호원이와 동우, 성종이의 요상야릇한 삼각관계가 앞으로도 어케 될지 지켜봐쥬세요! 아잌아잌. 그리고 역사에 길이길이 남아야 한다니 터..털썩! 너무 좋아요 헝헝 그런 칭찬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리플 감사해요 그대!
11년 전
독자47
어우 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팝나무님 왜 제 쓰잘떼기 없는 뇌는 하라는 공부는 안 하고 이쁘게 화장하고 옆이 트인 미니드레스를 입고 다리를 쓸어내리는 성규와 성열이의 모습을 재생시키고 있는 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우 저 미쳐버릴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상만 해도 이뻐서 그냥 업고 보쌈해버리고 싶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 진짜....... 여장은 축제의 꽃 사랑입니다. 저는 너무나도 보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자급자족을 한다며.. 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플 너무 감사드려요 그대 아잌아잌! 우리 함께 여리와 성경의 여장을 계속 머릿 속으로 그려BOA요 현실이 되길 바라며 ..☆★
11년 전
독자65
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8
아나빨리다음편좀제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은 떡..떡떡방앗간이라고 믿어이심치않습니다..ㅎ..............아........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더페이스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헉헉헣거항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쿠 더페이스 그대 앙영? 따끈따끈한 23편이 올라왔어요 헣헣..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떡이지요 헣헣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끄러워랔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는건 좋은데 쓰는건 왜 이리 부끄러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플 너무 감사드려요 그대 아잌!
11년 전
독자49
와아! 신난다! 떢의 징조가 보이기 시작했어! 행복하다!!!!!!!!!!!!!!!!!!!!!!!!!!!!!!!!!!!!!!!!!!!!!!!!!!!!!!!!!!!!!!!!!!!!!!!!!!
좊여신님 오늘이 고백데이라면서요? 먹는날 아니에여 왜냐한면 내가 좊여신님께 고백할꺼거등 그러니까 거절은거절해서거절하고거절하갰어요 그러니까 제말은 거절은 없어 나랑 4겨 오늘부터 1일이야 강제로 내 여자 하세요 꺼지세요 내품으로!!!!!!!!!!!!!!!!!!!!!!!!!!!!!!!!!!!!!!!!!!!!!!!!!!!!!!!!!!!!!!!!!!!!!!!!!!!!!!!!!!!!!!!!!!!!!!!!!!!!!!!!!!!!!!!!!!!!!!!!!!!!!!!!!!장꽃잎 저 이파리년 진짜 목을 따버려야겟어요 말투봐 겁나 없어;;;;; 성종이랑 동우랑 사겼던거 이파리년은 알아여?!?!!?!?!! 미111칀냔!!!!!!!!!!!!!!!!!!!!!!!!!!!!!!!!!!!!!!!!!!!!!!!!!!!!!!
++++꽁기+++++++++

11년 전
조팝나무
꽁기 그대다! 꽁기 그대가 왔다! 그렇슴미다 떡의 징조가 고대로 23편에 ^*^ ㅋㅋㅋㅋㅋ어멋 고백데이였군요! 그날이 헿헿.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그럼 오늘은 며칠이에요? 우리 사..구ㅣ고있잖아여 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이파리년ㅋㅋㅋㅋㅋㅋㅋㅋㅋ목을 따벜ㅋㅋㅋㅋ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 진정진정 릴렉스 릴렉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냔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낌표가 많아서 놀랐어욬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 리플 감사드리고 스릉합니다 허허
11년 전
독자50
우어오오어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편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규야성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은 떢..0..!!?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 아 님정맣류ㅠㅠㅠㅠㅠㅠ미치겟다 성규야 ....☆★☆
11년 전
조팝나무
그대 저도 사랑합니다 우리 사랑 영원히 저 하늘의 별에 맹세를 할까요 허허허허허허허허허 방금 아까 23편이 나왔으..요 헿.. 즐감해주시길 바란다능.. 굽신굽신 ㅋㅋㅋㅋ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 너무 감사드려요 아잌아잌!
11년 전
독자51
헐ㅜㅜㅜ양파예요ㅜㅜ여기서끊으시면어떡해요ㅜㅜ빨리다음편ㅜㅡ주세영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조팝나무
양파 그대 앙영! 리플 감사해요! 헣헣.. 23편 업뎃했슴미다. 부족하지만 재미있게 읽어주시길 바라며.. 굽신굽신
11년 전
독자52
꿀꿀!!!!!!!우어어어엉ᆞ아아애인ㅂㄷㄱᆞㄷㄱㄷㄱ딎ㄱ딛ㄱㅌㄱㄷㅂㅈㅂㅈㄱㅌㄱㄷㄱㄷㄱㅈㄱ!!!!!!!!보고싶다곡!!저게실제라면!!!!!아...흡...꽃잎ㅋ마음에안듬ㅋ이섡녈ㅋ섹드립ㅋㅋㅋㅋㅋ아다음편은현성꿍떡?....
11년 전
독자53
아마따...그대저돖비젬ㅋㅋㅋㅋ그대한테만돖비젬이고다른분들한티ㅣ는
꿀꿀이엿다능!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아! 돖비젬 그대셨군요! 꿀꿀=돖비젬 그러셨군요! 아잌아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리의 섹드립은 앞으로도 계속 됩니다. 왜냐면 내가 좋아ㅏ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는 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54
핫윙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원아 고생이 많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의 노고 있지않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규랑 이파리년사이에서 고생이 많아....이파리야....? 나한테 이파리 다뜯기고 싶지않으면 호원이한테 그만 나대...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호원))))))))))))))) 성경은 암것도 안해도 야한데..............누가 내게 안구공유나 영상 공유해줄 사람 없나여....? 명느님의 집착이 봉인해제 되기 일보직전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핫윙 그대 앙영? 앙영앙영? ㅋㅋㅋㅋㅋㅋㅋㅋ 호원이의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죠? ㅋㅋㅋㅋㅋㅋㅋㅋ 호원아 너는 왜 거기에 껴있는 것도 힘들텐데 쓸데없이 소심해서 사서 고생을 하고 그르닠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 그리곸ㅋㅋㅋㅋㅋ이파맄ㅋㅋㅋㅋㅋㅋ 또르르.. 꽃잎이 짜식 무한한 욕을 먹고 있네욬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 느무 감사드립니다 그대! 스릉해요!
11년 전
독자55
반했다에요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ㅜㅜㅠ아작가님흐엉ㅇ어언ㅇㅇ 너무상상되ㅓ및겠ㅇ요ㅠㅠㅠㅠㅠㅠ 우현이랑 명수빙의가되는 이유좀요ㅠㅠㅠㅠㅠㅠ 작가니 손저랑 바꾸시면 안되깡ㅅ? 너무 부러워요ㅠㅠㅠㅠㅠ야동과 꽃잎이ㅡㄴ 깨알출연이긴한데 꽃잎이 포쓰넘치네요ㄷ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잼ㄱ잘읽었습니다 !!
11년 전
조팝나무
반했다 그대 앙영! ㅠㅠㅠㅠㅠㅠ 아이쿠ㅠㅠㅠㅠㅠㅠㅠㅠ 손을 바꾸다니! 제 비루한 손은 아무 쓰잘데기가 없을거에요 ㅠㅠㅠ 아이쿠ㅠㅠㅠ 영광입니다 영광이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56
비회원ㅇ이에요...와....헐......그냥.....짧게.........한마디만.......헐..........그대...사랑행쇼......................S2쩐다..................................
11년 전
조팝나무
비회원 그대 앙영앙영! 아이쿠.. 저도 사랑합니다 흐흐흐흐 우리 사랑 영원히!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57
흡.......늦었어요 ㅠㅠㅠㅠㅠㅠ 타팬이긴이에요!!! 공부하러 가기전에 잠깐 왔어요 ㅋㅋㅋㅋㅋ 다음편에서는 떡을 보겠군녀! 현성이들이 쿵떡쿵떡! 저는 불꽃마크를 보고 광클!! 예이!!!!!!!!!!!!!!!!!! 떡찧는아이들.. 전 사랑해줄거여요 흐흐 명수는... 어서 집착 시작하실게여 ^^ 전 이상하게 집착하는 사람들이 좋아여...히히히 여리가 잠깐 한눈팔면 뙇하고 집착엘 빙의해서 떡을 찧겠죠. .아 나 왜이렇게 밝히죠? 아잌ㅋㅋㅋㅋㅋㅋ꽃잎이는.. 오늘은 봐주겠습니다 너 다음에도 우리 무원이한테 깝치면 주거.. 제발 둘이 빨리 이어져라!!! 세 커플 다 이뤄질 때 비로소 저의 머릿속은 퍽발 댓글도 퍽발 합니다 자까님 적으신다고 수고 많으셨구 스릉흡느드.....아잌 아시져? 맨날 말해서 ☞☜
11년 전
조팝나무
타팬이긴 그대군요! 아잌아잌! 그렇슴미다 다음편은 떡 ☆★ 쿵떡쿵떡 ☆★ 제 비루한 손에서 태어나 비루할 떡이지만.. 네 즐겁게 감상해주시길 그저 바랄뿐이고 굽신굽신. 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착명수가 곧있으면 넹.. 흐흐 봉인 해제를 합니다. 완전한 해제라능! 여리는 도망갈 구석이 없다능! 명느님이 집착명수로 변화하는 과정 앞으로도 지켜봐주thㅔ요 허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 느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저도 스릉해요 그대! 아잌아잌! 제 사랑 퍼머겅 마구 퍼머겅!
11년 전
독자58
리디에요...저인슾엔젤인데 틴탑 조금이라도 넣어주셔서 감사해욬ㅋㅋㅋㅋㅋ근데좀있으면 수위가 ^///^ 아잌 변태같고 좋네열 담편까지 어떻게 기다려요ㅜㅜㅜ빨리 23편들고 올거라믿어요 작가님글은 항상 빵빵터지고 재밌고 답글도 친절하게 잘달아주시니까!!
11년 전
조팝나무
리디 그대 앙영하세요! 허허허 틴탑 애들 깨알같이 등장했져? 일부러 성종이랑 동갑인 아이들로 골라서 ^*^.. ㅋㅋㅋㅋㅋㅋㅋ아잌.. 수위 ^*^.. 쑥스..쑥스럽네요 헿.... 부끄러워요 헣.. 리플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생김 재밌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59
아이스티에요그대....여기서ㄲㄴ,흥면....그대;..ㅠㅠㅠㅠㅠㅠ아땀나네요;;;;;;; 너무오랜만에보다보니디아블로가뭔지ㅠㅠㅠㅠ몰라서ㅠㅠㅠㅠ근데ㄸ꽃잎ㅇ갈수록매력터지네요저런오빠있다면...비ㅇ의할거같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다시복습하러가요...그대어제올린다더니진짜올렸네요....ㄱ나는그대의영상이보고싶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튼복습하러갑니당사랑해요그대ㅔ
11년 전
조팝나무
아이스티 그대 앙영! 아이쿠 사실 말이에요 그대가 제 꿈에 나왔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 갑자기 급ㅋㅋㅋㅋㅋ등장 하셨었어요. 막 제가 꿈에서도 생김을 쓰더라구요. 그런데 그대가 뙇 나와서 현실에서 뙇 나오신거에요! 막 저랑 이런저런 대화 나누고 같이 그린티라떼도 마셨어요 후덜덜. 결론은 그대 사랑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리플 감사합니다 헝헝헝헝 알러뷰 알러뷰
11년 전
독자67
헐그대충격과공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ㅡ그대쿰에나오다니 먼가쟁미잇고ㄷ좋네요ㅈ그대또만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요 그대 앞으로도 제 꿈에 계속 등장해주세요. 그대 찜꽁빰꽁
11년 전
독자60
지구입니돠!!! 조팝님 금손... 증말 부럽슴돠 ㅠㅠㅠㅠ 춤추는 장면이 상상가는 이유가 뭘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지구 그대 방가방가! 아이쿠.... 아니에요! 제 비루한 손을 어찌 ㅠㅠ... 춤추는 장면을 상상하는 것도 즐거운 일이죠 흐흐.... 리플 너무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64
아니에요 ㅠㅠㅠㅠㅠㅠ 제가 더 감사하죠... 제 글 읽어주시고... 리플도 달아주시고...정말정말 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아이쿠! 아니에요! 그대 소설 재밌게 보고 있어요 허허허. 앞으로도 열필 열필!
11년 전
독자61
헐!!!!!!!!호원 대 꽃잎보다 긴장넘치고 똥줄이 휘리릭 타는 성규 대 꽃잎이네요........ㅋㅋㅋㅋㅋㅋ 올1!!!!!!튄탑!!!!!!!!!!!!!!!!!!조으다조으다 이런거 느므 조으다 비빙밥같고 조으다ㅋㅋㅋㅋ 캐슬핑크....즈승..ㅋㅋㅋㅋㅋ성스타 .....또한 지송.....ㅋㅋㅋㅋㅋㅇ 이이이이이이잉 이성열 나랑 생각이 똑같아!!!!!!!!!!!!!!하지만 난 ... 난..... 난!!!!!!!!!!!!!!!!!!!!!!!!!!!!!!!!!!!!!!!!!!!!!!!!!!!!!!!!비미리얌.....ㅋㅋㅋㅋㅋㅋㅋ 아 명수의 집착이 눈을 뜬다. 바로 오늘. 여기. 우화오하오가ㄱ아하와공!!!!!!!! 오늘도 조팝님께 할말이...... 그대는 사랑입니다.....S2S2S2S2S2S2S2S2S2S2S2S2S2S2S2S2S2S2아주 넘쳐흘ㄹㅓ!!!!!!!!!!!!!!!!!!!!!!!!!!!!!!!!!!!!!!!!!!!!!!
11년 전
조팝나무
그대 앙영앙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호원 대 꽃잎은 뭔가 덤앤더머 같은 느낌인데 성규 대 꽃잎은 진짜 살벌하죠? 둘이 성격이 장난이 아닌터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사단이 났네욬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ㅋㅋ 그렇슴미다 틴탑 아이들의 깨알 등장! 흐흐.. ㅋㅋㅋㅋ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리의 섹드립은 항상 팡팡 터집니다 S2 그런데 그게 다 맞는 말이라는게 함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 느무 감사해요! 그리고 사랑합니다 허허허허허허허 !!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조팝나무
미치겠다 그대 앙영앙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GM은.. 22편의 내용을 상징하는 그런.. bgm ㅋㅋㅋㅋㅋ넹 흐흐. 아이쿠.. 성규의 여장은 사랑입니다 진짜 제가 죽기전에 실사로 볼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사랑입니다 흡흡..... 우현이가 성규를 잡아먹는 장면은 23편에 고스란히 나왔구yo .. 비루하지만 재미있게 읽어주시길 바라며..허허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63
으아유ㅠㅠㅠㅠ성성 나혼자 한번만 춰줬으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장대회 기대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역시 기대할만했네요
작가님에게 제 사랑을...♥ 집착밍수 하루빨리 보고싶네옄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아이쿠 그대! 안녕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대할만 했다니 정말 감사해요! 엉엉.. 사실 그대들이 이게 뭐냐고 뭐냐며! 이러실까봐 겁먹었었으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 사랑 감사히 받겠습니다 흐흐 그대도 제 사랑 머겅머겅!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69
ㅋㅋㅋㅋㅋㅋㅋㅋ아재밌닼ㅋㅋㅋ성브라더스진짜여장보고싶닼ㅋㅋㅋㅋㅋ방앗간ㅋㅋㅋ아언니나진짜웃으면서봤어요얼른담편보러가야짘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브라더스 여장은 사랑입니다... S2 ㅋㅋㅋㅋㅋㅋ방앗간 쿵덕쿵덕 아잌 부끄렄ㅋㅋㅋㅋㅋ 불꽃마크를 앞둔 저는 그저 얼굴을 붉힐뿐..
11년 전
독자70
느어ㅓ 글만 읽어도 조팝나무 여신님의 훈녀내음이 날것만 같사옵니다ㅠㅠ 저 쥬금ㅜㅠ 종나 으너ㅓㅓ어 너너ㅓㅓ층워ㅓㅓㅠㅠ성성브로 조아해요....
11년 전
조팝나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훈녀내음이라니 어이쿠 너무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과찬을! 저야 말로 그대 리플 보고 듀금. 조팝이는 듀겄다고 한다.. 털썩ㅋㅋㅋㅋ핰ㅋㅋㅋㅋ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71
코코팜이예용 ㅠㅠ이번에도 많이늦엇네영 ㅠㅠㅠ우하아아앙 드디아 여장이나욋으옄ㅋㅋㅋ그대왤케웃겨용ㅋㅋㅋㅋㅋㅋ그대말하나하나가 표현이
갑이네영ㅋㅋ존경합니닼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코코팜 그대 안녕! ㅋㅋㅋㅋㅋㅋㅋ아잌아잌, 드디어 제가 수편간 떡밥을 잔뜩 깔아놨던 여장이 등ㅋ장ㅋ 칭찬 느무 감사합니다! 존경이라니 ㅠㅠㅠㅠㅠ 완전 감동이에요 그대 아잌아잌
11년 전
독자72
조팝언니 하시는 일이 뭐세여....진짜 표현력 甲 어후 진짜 이 오빠들이 이 춤 한번만 춰줬으면 싶네요ㅜ은혜로운 글이에요ㅜㅜㅜㅜ하핳ㅎ핳ㅎ이제 현성의 떡방아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난다신난다신난다(궁녀)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저는 평범한 인피니트 덕후입니다 헣헣... 하는 일이라면... 넹.. 생김 연쟄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ㅋ 리플 너무 감사해요! 현성이들의 떡방아를 앞두고 있네요. 씬은 언제나 쑥스러 아잌
11년 전
독자73
지똥) ㅏ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어떻게왤케안달ㄷ나게끊으셧엉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빨리담꺼보러가야징ㅎ으헿불꽃.....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똥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 불꽃마크 즐감해쥬시떼...☆★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조팝나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천재라니 과찬이세요! 느무느무 감사합니다 헝헝헝. 리플도 금스해요!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너 죽고 나 사는 로맨스 Prologue78 조팝나무 10.03 22:47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31100 조팝나무 11.13 15:23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986 조팝나무 08.07 13:24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895 조팝나무 07.30 16:59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 조팝나무 07.27 19:00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7172 조팝나무 07.20 01:46
인피니트 생리하는 김성규 독자분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16 조팝나무 07.12 01:59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6176 조팝나무 07.09 19:07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5185 조팝나무 07.07 19:22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4200 조팝나무 07.01 04:22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3 조팝나무 06.26 13:10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2139 조팝나무 06.24 00:53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1155 조팝나무 06.23 13:08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연재 관련 투표 부탁드려요!124 조팝나무 06.18 22:04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0148 조팝나무 06.16 03:12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9143 조팝나무 06.12 02:58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8121 조팝나무 06.10 19:07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2 조팝나무 06.09 17:08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7113 조팝나무 06.06 22:31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6141 조팝나무 06.04 20:39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번외 - 성종이의 하루81 조팝나무 06.02 20:40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팬싸인회 떨어졌을 때는 무를 뽑는게 인생의 진리지68 조팝나무 06.02 00:37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5 조팝나무 06.01 21:03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4160 조팝나무 05.31 12:39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7 조팝나무 05.26 23:35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 남우현 번외 C94 조팝나무 05.26 02:08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2109 조팝나무 05.23 22:55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