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조팝나무 전체글ll조회 4853l 72

 

안녕하세요 조팝나무입니다!

오늘 스아실 성종이를 등장시키려고 했지만 생각보다 분량이 길어져서...

네, 분량 조절에 실패했습니다 흐규흐규..

그래서 성종이는 또 다음편에.. Aㅏ 성종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 너 안나온지 오래 됐구나. 얼굴 까먹겠다 엉엉

요렇게 새벽에 업뎃을 하구 떠나네요 헣헣...

제 소설을 재밌게 읽어주시는 그대들께 너무 감사드리고! 다들 사랑합니다!

BGM은 브랜뉴데이 - 뽀뽀입니다!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9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9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9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9 | 인스티즈



 

더보기

 

미친, 개빡쳐. 자신이 벌써 화장실 안에서 10분을 소요했다는걸 아는지 모르는지 (배변 활동이나 씻기 위해서가 아니였다는게 깊은 함정) 거울에 제 얼굴을 거의 닿을듯이 들이밀던 성규가 인상을 잔뜩 찌푸렸다. 하느님이 보우하사 놀토를 맞이하여 아무도 없는 집안에서 우현과 오붓한 시간이나 보낼까 했는데 자신의 볼 위에 수줍게 올라온 좁쌀 여드름 여러개가 전혀 예상치 못한 트러블메이커가 되어 성규를 괴롭히고 있었다. 혹시나 해서 하는 말인데, 뭐 기대를 한다는건 절대 아니지만 하여튼 남우현이 내 얼굴을 코 앞에서 보는 일이 생길 수도 있을텐데 그러면 내 볼에 징그럽게 솟은 이 여드름 개객기들도 볼게 당연하단 말이지? 그런 추한 꼴을 보이는건 이 김성규 자존심에 절대 용납을 못하는데, 아, 어떡하지? 안그래도 억울해보이는 성규의 눈썹이 더욱 완벽한 八자를 만들어냈다. 이렇게 성규에게 엄청난 스트레스를 안겨주고 있던 좁쌀 여드름 삼형제는 사실 아주 조그만데다가 구렛나루가 시작되는 부분 가까이에 있어서 눈치 코치 제로인 남우현이 광학 현미경을 들고 설치는 기적이 생기지 않는 이상 발견될 가능성이 전혀 없었지만, 성규는 여전히 심각한 얼굴이었다. 에라, 모르겠다. 될대로 되라는 심정으로 갈라진 앞머리를 정리하던 성규의 귀에 반가운 초인종 소리가 울렸다. 드디어! 왔구나! 내 님이! 문 너머에 있는 주인공을 인터폰으로 확인할 여유 따위는 개나 줘버린 성규가 누구보다 빠르게 비트 위의 나그네처럼 발을 놀려 1분도 채 안되는 시간 안에 현관문 앞에 다다르는 쾌거를 이룩했다. 자신이 우현을 위해 나름 꽃단장을 했다는 사실을 감쪽같이 숨긴 채 애써 시크한 표정을 얼굴에 띄운 성규가 문을 열었을 때 그를 반겨준건 바로 다름 아닌 눈웃음을 날리고 있는 사랑스러운 연인 우현......과 어디서 굴러들어온지 알 수 없는 찌랭이 1, 2였다. 왔....어? 우현이 머쓱한 표정을 지으며 예상치 못한 성열과 호원의 등장에 당황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는 제 애인을 쳐다보았다. 성규야, 미안해. 어쩌다보니 이렇게 됐네. 그 무책임한 말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열이 뻗친 성규는 우현에게 차갑다 못해 냉동창고에서 갓 나온듯한 시선을 아낌없이 쏟아주었다. 야, 김성규. 물 좀 줘. 아잌, 성규야, 나 TV 틀어도 돼? 금방이라도 폭발할 것 같은 집주인의 위험천만한 정신 상태를 고려 조차 하지 못한 우리의 개드립 콤비는 성규가 눈치를 채기도 전에 이미 소파 위에 널부러져있었다. 시발, 누가 보면 내가 손님인줄 알겠네. 버르장머리 없는 찌랭이 새끼들. 내 팔자가 뭐 그렇지. 아이고, 내가 전생에 무슨 죄를 지었길래. 자신의 대답을 듣기도 전에 이미 텔레비젼을 틀고 꺄르륵대고 있는 성열과 자꾸 물을 달라고 재촉을 하는 호원을 체념한 표정으로 바라보던 성규가 옆에서 자신을 계속 지분거리는 우현의 손길을 거칠게 뿌리치고 말했다. 남우현 개객기야, 쟤네 가면 너 죽고 나 사는거다. 

 

 

 

 

 

 

 

 

 

 

 

"쩝, 물 말고 이프X 없냐?"

"주는대로 쳐 마셔라. 싸맞기 전에."

"아잌, 성규 말하는 것 좀 봐! 완전 무서워! 앞으로 우현이가 완전히 잡혀산다는데에 한 표! 하하하하하!"

"너도 쟤 다음으로 싸맞기 싫으면 다무는게 좋을껄."

 

 

 

 

 

 

 

 

 

 

 

미안해, 성규야. 성열은 온몸에서 뿜어져나오는 성규의 살기에 1초 전까지만 해도 띄우고 있던 환한 미소를 저 멀리 치워버리고 큰 눈을 도로록 굴리며 반성하는 모습을 어필하기 위해 노력했다. 친구들이 가고 난 다음의 후환이 두려워 경직되어있는 미소를 지으며 입가를 바르르 떨고있는 우현의 옆으로 소금처럼 짜지기를 자의로 선택한 성열을 쳐다본 성규가 한숨을 푹 내쉬며 아직 제 앞에 남아있는 골칫덩어리에 시선을 돌렸다. 기껏 물 한 잔을 가져다 바쳐주었더니 하는 말이 뭐? 이프X? 이런 벼락을 맞아도 시원찮은 이프로디테 빠돌이 새끼. 금방이라도 제 얼굴을 뚫어버릴 것 처럼 강렬한 성규의 눈빛에 어쩡쩡한 웃음소리를 내던 호원이 물을 호로록 마시며 항복의 의사를 전했다. 하.하.하, 농담인거 알지? 원래도 까도남의 표본이긴 하지만 심기가 불편해져 더욱 자신의 까칠함을 자랑하고 있는 성규의 눈치를 살살 살피던 호원이 물컵을 내려놓으며 입을 열었다. 

 

 

 

 

 

 

 

 

 

 

 

"워어워어, 릴렉스. 용건이 있어서 온거니까 그렇게 쳐다보지마."

"그 용건이라는거 한번 들어줄게."

"고마워, 위대하신 규신님께서 이렇게 아량을 베풀어주시고. 이야, 나 오늘 계 탔네, 계 탔어."

 

 

 

 

 

 

 

 

 

 

 

이 시대의 진정한 까도남 성규가 금방이라도 빙하기 시대를 불러올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호원은 평소의 페이스를 잃지 않고 느물거리고 있었다. 성규는 자신을 '규신'이라고 칭하며 과장된 모양새로 박수를 치는 제 친구가 너무나도 얄미워서 정강이킥을 연타로 날려주고 싶은 충동을 느꼈다. '규신'이라고 말은 하고 있지만 속뜻은 왠지 '귀신' 같다고 느껴지는건 나만의 착각인가? 용건. 팔짱을 끼고 짝다리를 짚은 채 호원에게 의심의 눈길을 보내던 성규가 소파에 앉으며 말했다. 웃는 얼굴에 침을 못뱉는 말을 그대로 활용할 작정이었는지 호원이 사람 좋은 미소를 지으며 말을 이어나갔다. 

 

 

 

 

 

 

 

 

 

 

 

"니가 여장 대회 이야기만 꺼내면 이리저리 핑계를 대고 내빼니까 그렇지. 우리도 너와 나무의 해피 타임을 방해할 생각 따위 전혀 없었다고. 이 대회가 우리 반에 얼마나 중요한건지는 너도 잘 알고 있잖아, 응? 1등 상금이 30만원이야, 무려 30만원. 우리 움파룸파 족장님이 큰 마음 먹고 쏘시는건데 우리가 이런 황금 같은 기회를 놓쳐서는 안되지."

"난 그딴거 한다고 한 적 없어. 니 새끼가 꼴리는대로 이름 쳐올려놓고 왜 나한테 지랄이야? 개짜증나게."

"내 마음대로 정하는거 니네도 오케이 했잖아. 내가 나중에 딴 소리 하면 뭐 해야된다고 했었더라?"

 

 

 

 

 

 

 

 

 

 

 

아잌, 호원아! 나 기억나! 강남역에서 털기춤 춰야한다고 했었어! 우현의 옆에서 죽은 자처럼 말이 없던 성열이 갑자기 예상치 못한 곳에서 치고 들어왔다. 아, 시발, 그 때 쉬는 시간에 눈이 멀지만 않았어도.. 그 때 달콤한 휴식 시간의 유혹에 홀랑 넘어가버린 어리석기 그지 없었던 제 자신을 백번 후회해봤자 달라지는건 없었다. 강남역에서 거센 털기춤을 선보이는 것과 여장 대회에 출전하는 것. 냉정하게 상황을 판단하기로 한 성규는 둘 중 무엇이 더 쪽팔리고 간지가 안살고, 무엇보다도 앞으로의 제 삶에 얼마나 더 큰 영향을 미칠지 이것저것 재보기 시작했다. 먼저 강남역에서 춤을 추는 것. 이거는... 아, 젠장맞을, 생각하기도 싫다. 이성열을 선두로 내세운 2학년 4반 군단이 와서 히히덕거리며 ucc를 만들어 올릴게 안봐도 비디오였다. 초록사이트 검색 순위에 강남역 미친x으로 오르락내리락할 자신을 생각하니 눈 앞이 컴컴해졌다. 한 큐에 인생 퇴갤 한다는 이야기가 남말은 아닌 것 같았다. 그리고 무대 위에서 가짜 가슴을 달고 끼를 떠는 짓. 아, 이건... 일단 자신의 자존심에 엄청난 스크래치가 될 것이 분명했다. 게다가 장기자랑까지 준비해야 한다고? 아, 땀나. 성규는 축축해져버린 제 발바닥에 땀띠가 생길 것 같은 기분을 느꼈다. 과장 하나 없이 자신이 처한 상황을 면밀히 분석해보던 성규의 얼굴에 절망의 그림자가 내려앉았다. 자신의 대답을 묵묵히 기다리고 있는 이호원 십새끼의 얼굴이 악마의 형상으로 보였다. 잠깐만, 하나하나 따져보면 여장이 더 나을 것 같기도 하다. 인터넷에 신상이 털린 채 마포대교에 있는 생명의 전화기 앞에서 오열을 하는 것으로 하루를 마감하는 삶을 사는거 보다는 무대 위에서 있는 듯 없는 듯 대충 5분도 채 안되는 시간을 떼우고 오는게 낫다는 생각이 문득 뇌리를 스쳤다. 뭐, 그리고 나만 여장하는 것도 아니고 개성열도 하고, 게다가 반에서 2명씩 나가는거니까 그 수많은 무더기 속에서 아마 나는 흔적도 없이 묻히겠지. 자신의 자신에 의한 자신을 위한 계산질을 모두 마친 성규가 굳어져있던 표정을 사르르 녹이고 선심 쓰는 듯한 말을 툭 던졌다. 뭐, 나갈게. 그 까짓거. 성규는 선머슴들의 징그러운 여자 흉내 대회에서 자신의 존재 따위는 지구 내핵 끝까지 묻힐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았다. 자신의 그 결정이 어떤 후폭풍을 가지고 올지 예상 조차 못한 채 성규는 이왕 하는거 기분도 풀고 하자는 생각으로 호원과 하이파이브까지 해댔다. 불행하게도 그 순간까지도 자신이 제 무덤을 맨손으로 파헤치고 있다는 몹쓸 행동을 하고 있다는 것을 전혀 알아채지 못하는 성규였다.

 

 

 

 

 

 

 

 

 

 

 

-

 

 

 

 

 

 

 

 

 

 

 

 

"아잌, 태티서의 트윙클이 짱이라니까? 눈에 확 띄는거도 모잘라서 베일에 싸여있어도 티가 나는 태티서 누님들이 바로 펄풱트. 인생의 진리지."

"아니, 물론 태티서 누나들이 추앙 받아야할 여신님들인건 아는데 그래도 무대 반응은 섹시 댄스가 짱이라니까? 그런 의미로 나는 씨스타의 나 혼자에 한 표."

"하하하, 우리 호원이가 뭘 모르는구나! 반응은 태티서가 짱이지. 아잌! 왜냐면 딴 사람들도 다 빛나는 태연 누나를 좋아하니까. 끝까지 경계해야 해. 보석을 훔친 너잖아."

"미친 놈. 할말 없어지면 트윙클 가사 그대로 써먹는거 봐. 창의력이라고는 개미 눈꼽 만큼도 없는 놈."

 

 

 

 

 

 

 

 

 

 

성열과 호원이 여장 대회의 장기자랑을 두고 팽팽한 접전을 벌이고 있었다. 거침 없이 자신의 약점을 파고드는 호원의 수법에 눈썹 한번 까딱하지 않고 여유롭게 생글생글 웃어댄 성열이 대꾸했다. 아잌, 무대 반응에 집착하는거 좀 봐. 우리 호원이 돈에 눈이 멀어서 우리 팔아먹을라고 눈에 불까지 켰구나? 역시 넌 내 절친이 될 자격이 있어! 소름 돋게 이기적이야, 하하하하하하. 과연 해맑은 저격수라는 별명에 알맞게 고도의 웃으며 까기 스킬을 사용하고 있는 성열이었다. 2학년 4반의 반장으로써 여장 대회 만큼은 다른 반들에게 질 수 없다는 생각을 기본 밑바탕으로 깔고 있던 호원은 그런 성열의 맹공에도 전혀 뒤쳐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막말의 대가인 너만 할까? 너처럼 사람의 심장을 후벼파는 말들을 잘하는 사람은 처음 봤어! 대단해! 브라보! 호원은 눈물을 휴지로 찍어닦는 할리우드 액션까지 곁들여주었다. 우현의 무릎을 베고 누워있는 주제에 '하지만 나는 아직 너에게 화가 풀리지 않았어.'라는 표정을 제 애인에게 끊임없이 되새겨주며 제 친구들이 투덕대는 현장을 관전하던 성규가 드디어 입을 열었다. 그렇게 트윙클 하고 싶으면 니가 지금 한번 춰보던가. 성규의 머리카락을 애기 다루듯 살살 쓸어넘기던 우현이 동의했다. 성규 말이 맞아. 백번 맞아. 천번 맞아.

 

 

 

 

 

 

 

 

 

 

 

"하하하하, 다들 나의 완벽한 춤사위를 두 눈 집어뜨고 똑똑히 봐!"

 

 

 

 

 

 

 

 

 

 

 

나만 봐. 아잌, 어딜 봐! 날 봐! 벌써 노래의 간주의 절반이 흐르고 있는데도 성열은 쉴새없이 입을 놀리며 아이들을 말 하나로 정신을 사납게 만드는 묘기를 선보였다. 니가 말안해도 보고 있으니까 제대로 추라고. 보다 못한 우현이 인상을 잔뜩 찌푸리고 말했다. 숨겨도 트윙클 어쩌나. 눈에 확 띄잖아. 베일에 싸여 있어도 나는 트윙클 티가 나. 뭐라고 해야하지. 곱디 고운 태티서의 목소리에 맞춰 몸을 움직이는 성열은 우현에게 상당히 언밸런스한 충격을 선사해주었다. 뭐랄까, 경로 잔치에서 막걸리를 한 사발 들이키시고 흥이 나 가야금 소리에 몸을 흐느적거리시는 할아버지 같다고 우현은 생각했다. 지화자, 좋다! 껄껄 거리며 웃으시는 옆집 할아버지의 목소리가 들리는 것도 같았다. 손을 얼굴 가까이 대고 빛이 난다는 듯한 모션을 취하는 성열은 참 해파리 같아 보였다. 아, 해파리 냉채 먹고 싶다. 먹은지 오래 됐는데. 아마 저번에 뷔페에서 먹은게 마지막이었지. 라고 상황에 어울리지 않게 호원이 회상에 젖어 촉촉한 눈빛을 해보였다. 마지막으로 긴 다리를 휘적이며 꼴에 태티서 누님들의 동선에 맞춰 움직이려고 하는 것 같아 보이는 성열을 보면서 성규는 생각했다. 오늘 처음 걸음마 해본 사람도 저보단 어쩡쩡할 수는 없을거라고. 그 정도로 가관이었다. 태티서 춤으로 둔갑한 성열의 요상한 행위 예술은. 괴상한 마무리 자세를 지으며 마지막까지도 친구들을 실망시키지 않은 성열이 눈을 반짝거리며 말했다. 어때?

 

 

 

 

 

 

 

 

 

 

 

 

"...야, 안되겠다. 나 혼자, 그거로 가자."

"그래, 성규 말이 옳다. 백번 옳다. 천번 옳아."

"나 혼자 콜"

 

 

 

 

 

 

 

 

 

 

성열에게는 굉장히 매정하지만, 어떤 의미로는 굉장히 현명한 친구들이었다. 김성규, 그럼 이번에는 니가 씨스타꺼 춰봐. 호원이 제 옆에 널부러져있는 성규를 쿡쿡 찌르며 말했다. 나 춤 잘 몰라. 이성열처럼 개빠돌이가 아니라서 말이야. 성규는 누워있는 자세로도 얄밉게 어깨를 으쓱일 수 있다는 것을 제 친구들에게 손수 보여주었다. 아잌, 나 개빠돌이 아니라고! 성열의 말이 들리기는 한건지 모를 정도로 자연스럽게 자신의 콤비의 말을 씹은 호원이 말했다. 그냥 느낌만 내서 다리 쓸고 해봐. 호원의 말에 아무렇지 않은 표정으로 몸을 일으킨 성규가 대꾸했다. 뭐, 그것 쯤이야. 그 자리에서 일어선 성규가 아까 제 친구가 광란의 댄스를 선보였던 그 자리에 가서 섰다. 대충 이런 식인가? '나 혼자'의 음을 허밍하며 느릿느릿하게 하지만 요염하게 자신의 다리를 쓰윽 쓸어내린 성규가 어때? 하고 묻더니 별 감흥 없는 표정으로 다시 우현의 다리를 베고 누웠다. 하지만 그런 성규의 무심한 태도와는 다르게 집주인을 제외한 방 안의 모든 사람들은 갑작스럽게 폭풍우가 휩쓸고 지나간 듯한 충격과 공포에 빠져 정신을 못차리고 있었다.

 

 

 

 

 

 

 

 

 

 

 

"헐, 김성규, 이거 진짜 괜찮다. 두 말할 필요도 없네. 바로 이거로 가자!"

"우와, 성규야, 너 색기 쩐다. 아잌, 지금 우현이꺼 백퍼 발기ㅎ... 웁"

"이성열 닥쳐. 그리고 김성규, 이거 하지마. 트윙클 해. 트윙클."

 

 

 

 

 

 

 

 

 

 

셋의 반응은 각기 달랐다. 호원은 기립박수를 치며 아주 찰나의 시간이었지만 흘러넘치던 성규의 섹시미를 인정했고, 성열은 오늘도 필터링이 전혀 되지 않는 섹드립을 내뱉다가 우현의 손에 의해 입이 막혔다. 그리고 앞의 둘의 호의적인 반응과는 다르게 우현은 정색을 하며 고개를 도리도리 내저었다. 왜 안되는데? 아까는 내 말이면 백번이고 천번이고 옳대매. 편하게 누운 채 제 연인의 얼굴을 올려다보던 성규가 의문을 제기했다. 그건 그거고 아, 쫌 하지 말라면 하지마! 그에 우현이 더 심하게 표정을 굳히며 버럭 소리를 질렀다. 성규야, 여튼 이거로 하는 걸로 안다? 우린 이제 가볼게. 커플 싸움을 강 건너 불 구경 하듯 흥미진진하게 바라보다가 우현의 큰 소리에 화들짝 놀란 호원은 성열의 목덜미를 질질 끌고 나갔지만 그런 시트콤 상황을 연출하는 개드립 콤비에게는 관심을 1g도 쓰지 않고 오직 우현에게만 온 신경을 집중시키고 있던 성규가 어이가 없다는 듯 허 하고 바람 소리를 냈다.

 

 

 

 

 

 

 

 

 

 

 

"너 지금 나한테 소리 질렀냐?"

"아, 진짜. 고의로 그런게 아니고, 아 시발, 나 혼자고 나발이고 그거 그냥 하지마."

"그니까 왜."

"아오씨.."

 

 

 

 

 

 

 

 

 

 

See bird, 내가 쪽팔리게 니 씨스타 춤 추면 코피 터질 정도로 섹시하니까 다른 애새끼들이 보는거 싫다고 꼭 말로 해야겠냐! 질투에 사로잡힌 한 남자가 내뿜는 사자후가 마음 속 깊숙한 곳에서만 울려퍼지고 있었다. 아씨, 몇 초만 본건데도 나한테 생존 신고를 하고 있는 아랫도리는 어쩌라고.. 존나 미치고 파치겠다. 말하라는 이유는 차마 입 밖에 내지 못하고 자꾸 입술을 열었다 뗐다 하는 우현을 바라보던 성규의 입꼬리가 때에 어울리지 않게 살짝 말려올라간다. 내가 이거 하는거 싫어? 직설적인 성규의 질문에 바로 고민할 새도 없이 응. 그걸 말이라고. 하고 우현이 대답한건 당연한 일. 그러자 여전히 편한 자세로 누워있는 성규의 미소가 더욱 진해진다.

 

 

 

 

 

 

 

 

 

 

 

"그럼 더더욱 해야겠네."

"뭐?"

"너도 아까 내가 싫어하는 짓 했잖아. 저 새끼들 끌고 들어온거."

"아, 그건.. 그건 어쩔 수가 없었던거고... 아 진짜 미안하게 생각하고 있어."

"왜 어쩔 수가 없던건데?"

 

 

 

 

 

 

 

 

 

 

 

자꾸 추궁하는 성규의 눈초리에 오랜만에 남멍뭉으로 변신한 우현이 눈알을 데구르르 굴리며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답했다. 아니, 이호원이 잠깐 협조해주면.. 디아블로 CD 빌려준다고...아, 근데 아주 잠깐의 도움이면 된다 그랬어! 멀뚱멀뚱 이해가 안간다는 눈빛으로 우현을 올려다보던 성규가 갑자기 제 애인의 가슴팍을 세게 밀치며 일어났다. 에라이, 이 망할 놈아! 게임 CD에 혹해서 우리 둘의 시간을 팔아쳐먹어? 디아블로나 평생 플레이하다 뒤져라! 그러다 캐릭터 삭제나 당해라! 악담 아닌 악담을 퍼붓던 성규가 옆에 있던 베개를 집어들고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우현의 얼굴에 정확히 베개를 명중시킨 성규가 약간은 속이 시원해졌다는 표정으로 제 방에서 나가며 말했다. 아, '나 혼자' 안무 영상이나 보러 가야겠다. 아! 성규야, 잠깐만! 저를 다급하게 붙잡는 목소리를 뒤로 하고 컴퓨터의 전원을 키던 성규가 전혀 예상 조차 못하고 있던 사실이 하나 있었다. 여장 대회 출전 결심이 제 무덤을 파는 일이었다면, 우현에 대한 복수심으로 인해 섹시 댄스를 감행하기로 한 이 선택은 자신의 묘비를 선주문해서 배송을 기다리고 있는 것이나 다름 없다는 것을.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바오나무에요..헐..조팝님....경의를 표시합니다....역시 그대는 제게 볼드모트와도 같은존재에요...하.....조팝님....어쩜이리 ..... 스승님..존경..합니다...흑
전진짜 소설쓸 자격없어요.....하..ㅠㅠㅠ.....저 이제 소설에서 은퇴해야겠네요...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오나무 그댘ㅋㅋㅋㅋㅋ 볼드모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님 내가 스승님이라 부르지말랬잖아y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너님 왜그래욬ㅋㅋㅋㅋㅋㅋㅋ하지마....ㅋㅋㅋㅋㅋㅋ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 너무 고맙고 스릉한다
11년 전
독자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비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놬ㅋㅋㅋㅋㅋㅋㅋ뭔뎈ㅋㅋㅋㅋㅋㅋ이게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성규 나혼자 춰여?? 소유님있는그그룹의 나혼자춰여??다리도 이쁜 애가???ㅋㅋㅋㅋㅋㅋㅋㅋ워멬ㅋㅋㅋ안되겠다 이거 플짤 나오면 저한테도 공유좀여ㅋㅋㅋㅋㅋ개빵터졌엌ㅋㅋㅋㅋㅋ어떠케요 나 지금 카엘 쓰는 중이라서 진지해져야 되는데 이게 뭐에옄ㅋㅋㅋㅋ열심히 춘 이성열은 풕되고 대강 춘 김성규는 음...굳b....상상만 해도 내가 다 코피터진다.......남우현이 말리는 거 절실히 이해감 근데 이 소설이 잘 풀리려면 남우현이 화가 나야되욬ㅋㅋㅋ그쵸? 김성규는 여장 대회 나가서 퀸을 차지함니다...ㅋㅋㅋㅋㅋ나무현 삐져랔ㅋㅋㅋㅋ우리 엄마가 맨날 드라마보면서 다음 장면 예언하면서 구시렁구시렁 거리거든요? 내가 그거 보면서 난 저렇게 스포일러가 되지 말아야지 햇는뎈ㅋㅋㅋㅋㅋ나 생김 보면서 맨날 다음 장면 상상하고 좋아하고 그런 거 아라요??ㅋㅋㅋㅋㅋㅋ근데 그대는 내 상상력을 뛰어 넘나 봄ㅋㅋ맞춰본 적이 없넼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 읽어써요1!!!!11 조팝그대가 짱!!
11년 전
조팝나무
에비 그대다! 헠헠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슴미다 김성규의 나 혼자는 정!말! 보고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옆트임 있는 드레스는 당연히 입으실게요 성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무는 ^^ 넼ㅋㅋㅋㅋㅋㅋㅋ 나무는 외간남자 앞에서 다리를 쓸어대는 성경을 보고 개빡쳐야 그게 바로 펄풱트 인생의 진리죠 ㅋㅋㅋㅋㅋ헠ㅎ컿ㅋㅋㅋ좋닼ㅋㅋㅋㅋㅋ왜이렇게 광대가 폭발할 것 같짘ㅋㅋㅋㅋㅋ 하.. 죄송해요. 아침부터 욕정을 표출시키고 있는 한 그루의 조팝나무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 그대가 생김 다음 장면을 예언하면서 즐거움을 느끼신다니 저는 그저 기쁠 뿐이구요 아잌아잌. ㅋㅋㅋㅋㅋㅋㅋ맞춰본 적이 없다뉘 아니에요 허허허 그대는 저번에 생김의 떡이 다가오는 것도 예언하셨잖아요 흐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 느무 감사하구! 에비 그대가 더 짱! 흡흡
11년 전
독자3
RIn이에요그대!!!아니...잠안오는이새벽에 생김19를 던져주고 가시다니 완..완정사랑해요ㅠㅠㅠ우리규신님우짜니ㅋ나무발딱!!!완전화이팅모드인데....후폭풍이올지도모르고우현이테복수할라고 스스로묘비선주문하고계시니...ㅋㅋㅋㅋㅋ니가니명을제촉하는구나..성규얔ㅋ하......그대에스토리짜임세나어휘력을어쩌면좋을까요...멘붕.....
조팝그대!!어찌!!!이무슨!!!한편에성여리 호원이 나무 우리성규의 장점?ㅋㅋ만꼭 집어서보여주심....완전또 사랑한다는..사랑한다는말밖에...성열이언젠간섹드립으로현성이들한테성종이랑 쌍으로 무덤가겠어요 악의가없는 입이방정이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사람심장을후벼파는말이라닠ㅋㅋㅋㅋㅋㅋ호원아근대...너도성규성질건드리는데 입이 한몫한다고본다...ㅋ그대다음편을기다리며!!!스릉흔들♥전그대가분량조절....실패하셔도...이런좋은조절실패가어디있을깤ㅋㅋ한줄만쓰고가셔도 ♥드림 아 오늘 나무과학현미경드립.....과이성열을 앞세운 2-4반군단ㅋㅋㅋㅋ초록검색창Ucc미.췬x 대박이였음 뽱터졌닼ㅋㅋ....하
마포대교 생명의전화 앞에서오열이라니 이건분명 그대가 나 웃겨서죽일려는거야...

11년 전
조팝나무
RIn 그대 방가방가! 어멋 저는 제가 제일 늦게 잔 줄 알았는데 아니었군요! RIn 그대가 더 늦게 주무셨구나.. 지금은 꿈나라에 계시겠죠? 허허허. 생김의 성규는 ㅋㅋㅋㅋ 음 뭐라고 해야하지. 생김의 성규는 4총사 중에서 똘똘하고 냉철한 것 같으면서돜ㅋㅋㅋㅋㅋ 뭔가 묘하게 허당인 그런 느낌이 있죠..? 아닌가 나만의 착각인갘ㅋㅋㅋㅋㅋ 헝헝 그래도 성규가 자신의 묫자리를 파면 팔수록 더 좋아지는건 바로 저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 평생 보고 싶었던 성경 여장씬 쓰고 좋다 좋앜ㅋㅋㅋㅋㅋ 흡.. 자급자족이네요. 그리곸ㅋㅋㅋ 현성의 천적은 성브라더즈가 되는걸까요ㅋㅋㅋ뭔 말을 해도 성경의 뒷골을 땡기게 하니 이거 원 ㅋㅋㅋㅋㅋ 게다가 뽀너스 호원이까지. 그러고보면 생김의 단짝 4인방은 서로를 까는 관계네요 핰핰핰ㅋㅋㅋㅋ 그리고! 제 부족한 드립 칭찬들 너무 감사드리구요 또르르 ㅠㅠㅠㅠㅠㅠㅠ 아우.. 리플 너무 감사하구! 그대 사랑합니다 아잌아잌!
11년 전
독자4
아진짜너무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ㄱ요즘글잡에서제일재밌는듯 ㅋㅋㅋㅋ성규여장 이거읽으면서왠지상상이되는..부끄ㅋㅋㅋ다음편도기대할께요~
11년 전
조팝나무
그대 안녕하세요! ㅠㅠㅠㅠㅠㅠ아우 완전 과찬이세요 헝헝헝헝! 그대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한 그루의 조팝나무가 되겠습니다! 그리곸ㅋㅋㅋㅋㅋㅋ 성경 여장은 ㅋㅋㅋㅋㅋ아잌... 흐흐 열심히 쓸테니 기대해쥬세요!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5
으앍 단비에요 이거진차 제2의 떡스멜ㅇㅣ난당께... 흑흑흑 남우현 너임마고생해라ㅠㅠㅠ아 아침에일어나자마자보니까 매우기분이좋네요ㅠㅠㅠㅠㅠㅠ진짜 여장ㅠㅠㅠㅇ아 침나왘ㅋㅋㅋㅋ아ㅋㅋ진짜작가님 다이아몬드손!!! 사랑해요진짴ㅋㅋㅋ내가 포토샵만잘하면 나혼자 이거 성규얼굴이랑합성할텐데ㅠㅜㅠㅠㅜ아쉽다
그리고 진짜남우현ㅋㅋ 고생해...너의 아들간수잘하고.... 그리고 성규야... 쫙달라붙는 옷 입길바래!!!작가님 아주아즈 농염하게 남우현이 화날정도로 농염하게 부탁드려요!!!!!!♥♥♥♥ㅠㅠㅠ 잉잉 너무좋닼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단비 그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2의 떡스멜ㅋㅋㅋㅋㅋㅋㅋ스멜스멜이 나나요? 흐흐흐흐... 떡은 말이죠 흡... 여기까지! 저는 궁금증 유발을 위해 말을 아끼겠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는 개뿔ㅋㅋㅋㅋㅋ 참... 되도 안되는 전략이었네요 허허헠ㅋㅋㅋㅋㅋㅋ 생김에는 앞으로 적어도 3개 정도의 떡이 나올 예정이에요. 이건 비밀이라능 속닥속닥.. 은 참 공공연한 비밀이네욬ㅋㅋㅋㅋㅋ 허허허허허. 오! 성규 얼굴이랑 합성 보고싶다! 오늘 한번 포토샵을 켜볼까욬ㅋㅋ헠헠헠ㅋㅋㅋ 근데 포토샵을 드럽게 못한다는게 함정;; 아 땀나;;; 그리고 성규의 농염함은 걱정마시라능! 열심히 쓰겠습니다!.. 제 필력이 따라줄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노력 하면.. 되겠..죠? ㅋㅋㅋㅋㅋㅋㅋ헠헠헠 그대 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37
작가님 정도라면 충분히 그러고도 남는다능 오덕후라능 근데조팝덕후라능 !!!!!! ♥♥
11년 전
독자38
다시읽고왓어요~ 근데 나무 나쁘네 둘만의 시간을 디아블로에 팔다니.... 성규야 저놈 코피터트려버려 근데 니허리는ㅈ조심하곶ㅎㅎ
11년 전
조팝나무
헝헝 그대! 아니라능! 내가 그대의 덕후라능 데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죄송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헷이 뭐다.. 뭐다? H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무는 여전히 둔탱이죠 ㅋㅋㅋㅋㅋㅋ허허허허허 그대 사랑합니다 데헷데헷!
11년 전
독자6
개샴푸에요!! 생김생김생김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드디어 성규의 여장의 기미가 스물스물 보이는 군요 ㅋㅋ 어머 성규 나혼잨ㅋㅋㅋㅋ 어뜨카닠ㅋ 조은데요?
진심 잘어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규는 우현이 앞에서 할말도 제대로 못한게 어제 같은데 벌써 무릎에도 눞고...... 완전 진도가 바람같이 빠르닼
ㅋㅋㅋㅋㅋㅋㅋ성열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이미지 였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규는 우현이 한테 복수할라고 나혼자를 선택한게 우현이가 화가 나야 진짜 이유를 알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조팝그대 작품은 역시 bbbbbbbbbbbb 스릉흔드 그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송에서도 성규 여장한거 보고싶네요 ㅠㅠㅠ 그거슨 신세계일거에요 ㅠㅠ 그대 하트하트하트 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개샴푸 그대 앙영하세요! 허허허허허 드디어 성규의 여장! 여장! 여장! 넹. 아마 다다음편 or 다다다음편에 나올 성규의 여장! 여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섹시하게 몸을 쓸어내리는 김성규는 사랑입니다 S2 ㅠㅠㅠㅠ 규덕은 그저 규규 거리며 울 뿐이구요 흡흡. 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고 보니 예전에는 허벅지에 손 대는 것도 경기를 일으키던 성규인뎈ㅋㅋㅋㅋㅋㅋ 이제는 ㅋㅋㅋㅋ 무릎을 독점하구 있구요 허허허허허허 ㅋㅋㅋㅋㅋㅋㅋ 그대! 요로케 소중한 리플 제게 남겨주셔서 느무 감사하구요. 저도 스릉스릉합니다 엉엉엉엉. 아이쿠! 그대의 마지막 말은 백번이고 천번이고 옳아요. 제발 성규야 안되겠니? 제발.. 가발만 써도 좋아 부탁이야..
11년 전
독자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ㄲ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ㄱㅋㄱ하다웃을라면한참남았지만모바일이라힘드네여;;사랑해여^ㅇ^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ㅋㅋㅋㅋ앙영하세요 허허허허허 ㅋㅋㅋㅋ 모바일인데도 저렇게 자음을 하나하나 써주시고 그대는 센스쟁이! 너무 감사해요 엉엉 저도 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8
자객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ㄱ 여장 ㅋㅋㅋ아 나혼자 헠 ㅋㅋㅋㅋㅋ상상이 가는게ㅠㅠㅠㅠ좋네요 ㅋㅋㅋㅋㅋ 우현이 ㅋㅋㅋㅋㅋ너무재밌어요!!!담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조팝나무
자객 그대군요! ㅋㅋㅋㅋㅋㅋㅋ헠헠헠ㅋㅋㅋㅋㅋㅋ 김성규의 여장은 진짜 ㅜㅜㅜㅜ 상상을 아무리 해도 질리지 않구요. 규덕은 그저 규규거리며 울고 있구요 엉엉엉 ㅠㅠㅠㅠㅠㅠ 이러케 소중한 리플 느무 감사합니다! 허허허허 사랑함미다
11년 전
독자9
방기방가햄토리!!안녕하세욬ㅋㅋㅋㅋㅋ쮸입니당ㅋㅋㅋ헣헣ㅋㅋㅋㅋㅋ나혼자..그렇죸ㅋㅋㅋ섹시하죸ㅋㅋㅋㅋㅋㅋㅋ아근데성경진짜로여장한번만...이쁘게..흐흑ㅋㅋㅋㅋ간절한소원ㅋㅋㅋㅋㅋ그리곸ㅋㅋㅋ규신ㅋㅋㅋㅋㅋㅋㅋ귀신같고좋네욬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죽겠슴닽ㅋㅋㅋ히힣항사잼께보고있어욬ㅋㅋㅋㅋ스릉흡느드

11년 전
조팝나무
쮸 그대 앙영앙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경 여장은 진짜 ㅜㅜㅜㅜ 죽기 전에는 볼 수 있을까요? 흡흡 내가 얼마나 보고 싶으면 요렇게 자급자족을 하겠어 성경!!!!!!!!터.ㅌ.ㅌ..ㅓㄹ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규신 드립을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허허허 무리수라고 생각하고 쫄았었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 너무 감사하구 저도 스릉함미다!!
11년 전
독자10
워메 좋은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워메 그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가방가워요!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1
그대 저 제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다 김성규!!!!!!! 나혼자 가자!!!! 근데 디아블로 요새 로그인도 안되는데 남우현 바보... 근데 부럽네여 이호원 디아 씨디가 잇다니.. 여장대회를 휩쓸자 어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제미니 그대다!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달려라 하니규! 나혼자로 달려라! 아 맞아요 디아블로 서버점검만 13시간 했다는게 참트루..? 헐... 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디아 씨디 가지고 싶습니다. 하지만 제가 디아 씨디를 가지게 된다면 .. 생김을 연중하는 사태가 일어날 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로 강제잠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허허허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2
기다리고있었어요ㅠㅠ왜이렇게글을잘쓰시나요?ㅎㅎ지구입니다!다음편기대할께용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지구 그대 방가워요! 허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아잌! 칭찬 너무 감사합니다 엉엉 ㅜㅜㅜㅜㅜ 스릉해요!
11년 전
독자13
사랑해요!!!!!!!!야침부터 인티를 들어온게 정말 잘한거같아요!!!!남우현..진짜....
핡핡 성규!!!!!!!나혼자!!!!!!!!!

11년 전
조팝나무
핡핡핡! 아이쿠 그대! 저도 그대 사랑해요 허허허허허허 이제 우리 사랑 영원히..ㅁ7ㅁ8 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생김 기대해쥬세요!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4
오메 기다리고기다리던여장대회가다가오네여 어휴너무좋아서눈에땀이;_; 내용아주바람직하네여으잌ㅋㅋ감질맛나게끊으셯네여 조팝님바보..내마음몰라듀는밥보!ㅋ..죄송해여 아침부터은혜로운글을보고조ㅊ네여그대스릉해여
11년 전
조팝나무
아잌 그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그대의 마음을 알 수 있는 기회를 주시렵니까? ㅋㅋㅋㅋㅋ는 느끼한 드립이었네요 허허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야말로 죄송합니다. 아침부터 저런 드;;드립을;;; 아 땀나;;;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 리플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도 그대 사랑해요 허허허허허
11년 전
독자15
똑똑이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ㄱ대밬ㅋㅋ 지각이될지도모르지만 ㅋㅋㅋ봣어옄ㅋㅋㅋㅋㅋㅋㅋㄱ성규의나혼자....@코피터지겟닼
11년 전
조팝나무
똑똑이폰 그대! 방가방가! 헛! 지각 꼭 안하셨길 바랄 뿐이구!! 그리곸ㅋㅋㅋㅋㅋㅋ성규의 여장은 사랑입니다 S2.. 성규야.. 제발 한번만 해줘..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6
그대 저화환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장ㅋㅋㅋ저는 예쁜김성규가아니라 섹쉬한 김성규를 기대하겠어욬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아이쿠 화환 그대 앙영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성규는 페로몬덩어리이기 때문에 허허 걱정 노노노노! ... 하지만 제 글빨이 성규의 섹쉬함을 잘 묘사할 수 있을지 그저 걱정이 될 뿐이고 허허허..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7
비회원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규얔ㅋㅋㅋㅋㅋㅋ아땀나;;;;나혼자;;;;현기증ㅇ;;;;;;;정신놓ㅎ을거같아여ㅛ;;;;;;;그대스릉해여..S2
11년 전
조팝나무
아이쿠 비회원 그대 앙영앙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기증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ㅋ이런! 정신 놓..놓으시면 안됩니다! 저와 함께 라마즈 호흡법을 해BOA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허 그대 사랑합니다! 리플 고마우요
11년 전
독자18
그대 규로링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이성열 완전 웃곀ㅋㅋㅋㅋ아..성규가 요염하게 나혼자 추는거 상상되고 좋네여..아 설렌닼ㅋㅋㅋㅋ역시 그댄 금손이에여...선녀리는 트윙클 절대 추면 안되겠어욬ㅋㅋㅋㅋ막걸리 한사발 들이키곸ㅋㅋㅋ분명 여장대회때 성규는 자신의 섹시미를 발산하며 존재감을 확 드러낼거에요..그럼 남나무는 질투에 돌아버릴테곸ㅋㅋㅋㅋㅋㅋㅋ그다음엔..떡을 치겠져? 칠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작가님 존경합니다. 사랑해요. 저으 ㅣ글은 작가님 앞에있으면 한낱 먼지 쪼가리밖에 안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존경합니다!!!!!
11년 전
조팝나무
규로링 그대 앙영앙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열이의 섹드립은 사랑입니다 S2ㅋㅋㅋㅋ는 갖다 붙이기..ㅁ7ㅁ8 그리고 성규의 나혼자도 사..사랑이겠죠? 허허허 아이쿠! 금손이라뇨! 요기 진정한 금손 그대께서 제게 그런 말을 하시면 저는 너무나도 영광스러워 삼보일배를 할 수 밖에 없어요.. 허허허허 ㅋㅋㅋㅋㅋㅋㅋ떡!!!!!! 은 노코멘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는 개뿔.. 아마 하..겠..죠? 그게 자연스럽ㅋㅋㅋㅋㅋㅋㅋ허허허. 저야말로 그대 느무느무 존경하구요! 사랑합니다! 그리고 그대의 글이 한낱 먼지 쪼가리라뇨;; 아 땀나;; 그런 말은 아니아니되오! 그런 금쪽같은 먼지쪼가리가 어딨나요 Hㅏ..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9
한낱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김성규 나혼자ㅋㅋㅋㅋㅋㅋㅋ직캠없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한낱 그대 방가방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직캠ㅋㅋㅋㅋㅋㅋ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매일 아침점심저녁에 한번씩 봐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허허.. 규더기는 그저 규규거리며 웁니다 ㅜㅜ 리플 고마우요!
11년 전
독자20
하그대사랑해요
11년 전
조팝나무
어멋 그대! 저도 스릉해요 허허
11년 전
독자21
핫윙입니다ㅋㅋㅋㅋ 여기 자기무덤 자기가 스스로 열심히 파고 묘비까지 빠르게 선주문한 사람이 있다는 소문 듣고 찾아왔어요ㅋㅋㅋㅋ 이름이 뭐라더라.....? 김성규랬나요?ㅋㅋㅋㅋㅋㅋ 간지와 멋을 추구하는 예민하신 성경의 앞날엨ㅋㅋ.....잘가요 성경....그동안 시크하고 까칠한 도시남자 이미지 좋았어요.....다신 보지 못하겠지만ㅋㅋㅋㅋ 원래 나 하나쯤이야 아무도 모르겠지? 괜찮겟지 하는 생각은 무시못할 결과를 불러일으키져ㅋㅋㅋㅋㅋ 그런데 시스타의 나혼자라니ㅜㅜㅜㅜㅜ 아무것도 안해도 야한 성경이?!!! 장기자랑하는 그학교 어디에요? 당장 찾아갈래요ㅜㅜㅜㅜ 진짜 이호원ㅋㅋ너 정말 상금에 눈 이 멀었구낰ㅋㅋ 와중에 성열이와 성경을 선택하다니....굿초이스!!!ㅋ반장으로써 좋은자세닼ㅋㅋㅋㅋㅋ 이성열ㅋㅋ해맑은 저격수래ㅋㅋㅋ 서로 드립치는 것도 디스하는것도 웃겨죽겠네옄ㅋㅋㅋㅋㅋ 우현이....디아블로3에 성경과의 시간을 넘긴고야? 그런고야?ㅋㅋㅋㅋ잘가라 넌 이제 성경의 섹시폭풍 장기자랑이후 늘어난 경쟁자를 처치하기 위해 바쁠꺼야....ㅋㅋㅋㅋㅋ 성열아...트윙클은 안돼ㄷㄷㄷㄷ
11년 전
조팝나무
아이쿠 핫윙 그대 앙영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민하기 그지 없는 성경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하 잘가라 김성규! 가 되었습니다 허허허 앞으로 여장 대회의 후폭풍으로 인해 고생할 성규의 모습에 눈물이 앞을 가릴 뿐이구요 헙헙헙헙ㅎㅂ ㅠㅠㅠㅠ 또르르... 아우 만약에 성규가 나혼자 춤을 1초라도 춘다면 그 동영상을 대대손손 가보로 물려주고 싶구요.. 성규야 제발 안되겠니? 제발 부탁..ㅇ.ㅣ...Y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아실 호원이의 반장으로써의 자질을 모두가 의심을 하고 있지만.. 스아실 4인방 중에서 가장 반장에 적합한 인물은 호원이가 아닐까 싶네욬ㅋㅋㅋㅋㅋㅋㅋ 저 통찰력ㅋㅋㅋㅋㅋㅋ허허허허 성열이의 트윙클은... 네.. 음... 여기까지 말하겠습니닼ㅋㅋㅋㅋㅋ핰ㅋㅋ 성열아 미안해 (((이성열))) 리플 감사합니다 그대!!
11년 전
독자22
ㅠㅠ 그대 저 감성 이에요 ㅠㅠ 지금 학교라서 길게는 못쓰지만 ㅠㅠ 그대 오늘도 대박 글을 쓰셨군요 ㅠㅠ 아...성규여장 기대하고있을게요 그대 아진차 규더기는 웁니다 규규규규규규규 하...미치겠다별들아....
11년 전
조팝나무
감성 그대군요! 방가방가워요! 헠헠헠 대박 글이라니 ㅠㅠㅠ 완전 감사할 뿐이구요 엉엉엉 아우 저도 규더기2로써 규규규거리며 웁니다 아침부터 눈물 빼고 좋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규야 사랑한다 엉엉..... 리플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49
저두감사해요!!!
11년 전
독자23
아완전조아요!!!!성경나혼자라니.....
11년 전
조팝나무
그대! 앙영하세요! 허허허 그대가 좋아하시다니 저도 좋습니다! 허허허 리플 고마우요
11년 전
독자24
오우 정말... 이렇게 재미있으면 어떡해요ㅠㅠㅠ완전 잘 쓰셔ㅠㅠㅠ멋져요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엉엉 그대 이렇게 과찬을 해주시구ㅜㅜㅜㅜㅜㅜㅜㅜ 저도 사랑합니다 리플 고마워요!
11년 전
독자25
성경의 나혼자는 저혼자 봐야하는데....
..몹쓸 라임드림 죄송ㅎㅅㅎ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해주셨군요 허허허

11년 전
독자26
헐ㅈ 저 프리즈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스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혼자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경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장하고 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세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상상되자나여...^ㅠ^
11년 전
독자27
....(코피)
11년 전
조팝나무
프리즈 그대 앙영앙영! 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 성경이 나혼자를 추는건 정말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보고싶어요 ^^.. 꿈 속에서라도 볼 수 있다면 참 좋을텐데 아무리 노력해도 안되더라구요.. Hㅏ, 역시 될 사람은 되고 안될 사람은 안된다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그 중 안될 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헠....... 리플 느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생김 기대해쥬세요 아잌!
11년 전
독자28
미스트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성규가 나혼자...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오늘그대의 드립은역싴ㅋㅋㅋㅋ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규가 여장하고 나혼자 추는거 상상되고 좋네요..흡..코피나올것만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섹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성규가 나혼자를춘다면 섹시해서 미추어버릴것만같네요....여장대회우승하자 성규야
아그리고 항상말하는데 저는그대를정말사랑합니다..♥

11년 전
조팝나무
미스트 그대 앙영! ㅋㅋㅋㅋㅋㅋㅋㅋ헠헠헠ㅋㅋ 드립 칭찬 감사합니다 아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성규! 성규의 여장은 사랑입니다 제 바램입니다 제 인생 최대의 소원입니다 엉엉. 성규야 좀 어떻게..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성규성열 콤비가 나가는데 여장대회 우승은 따놓은 당상이겠죠? 허헣ㅎ허허허허허허허허헣. 저도 그대 정말 사랑합니다! 아잌아잌! 쑥스럽네요 헿헿헤
11년 전
독자29
아ㅏㅏㅏ진 ㅏ...아ㅏ..어.ㅏㅏㅏ어ㅓㅏㅣ...........ㅎ..ㅏㅏㅏ하허허허ㅓㅓ...빨리..빨ㄹ..다음편을 주....세여...아,ㅏㅏㅏ현기증 날거같ㅇ ㅏ...조팝님 정ㅁ말 저 내일 시험인ㄷ ㅔ...이러시면...ㅏㅏㅏㅓㅓㅓㅓ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이런! 그대 안녕하세요! 시험 호이팅! 호이팅! 허허허허허 다음 편을 빨뤼빨뤼 생성해내는 한 그루의 조팝나무가 될게요 그대! 감사합니당!
11년 전
독자30
꽁기에요********
ㄲㄲㄲㄲㄲㄱㄲㄲ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ㄱ김성규무덤옆자리제꺼찜뽕상대는이성종이길.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ㄱ미안해성ㅇ종아거기에등장하지않은것도모자라ㅅ서내상대로만들어서갱장히미안해.하....미치괫다...별들아.....

11년 전
조팝나무
꽁기 그대 앙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성규 무덤 옆자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오싹하고 좋네요 허허허허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에는 성종이가 나올거에요! 짝짝짝짝! 성종이의 화려한 귀환!!!!!!! 은 개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31
조팝앓이에요!! 학교에서 조팝나무님이 연재하셨다는 쪽지를 보고 바로 달려왔지만 짧은 점심시간때문에....떠르르.... 이제 봤네요!ㅠㅠ 성규가 나혼자를 추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했는데... 으헣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현이가 화낼만 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청객이 와서 매우 아쉬웠는뎈ㅋ 아쉬워했던 저를 때려주고싶네욬ㅋㅋㅋ 해맑은저격수덕분에ㅋㅋㅋㅋ 뽱터졌어요ㅋㅋㅋㅋ 앜! 그대! 제가 인티하는 실친들에게 생.김을 엄청 홍보하고이쓰영!! 친구들도 이렇게 재밌는걸 왜 몰랐냐면서 생.김을 엄청 좋아하고있어요!! 그대 언제나 재밌는 생.김 보여주셔서 오늘도 감사해요!! 그대 진짜진짜 완전 사랑해요1!S2 _조팝앓이
11년 전
조팝나무
조팝앓이 그대! 방가방가워요! 헠헠헠헠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규가 가발을 쓰고 나혼자를 추는건^^.. 사랑입니다 S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헠헠헠ㅋㅋㅋㅋㅋ 이게 실제로 일어난다면 저 같은 규더기는 규규거리며 오열하겠죠... 그런데 이거시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라고 하는 날이 있었음 좋겠네.. 아 땀나 ㅋㅋㅋㅋ헠ㅋㅋㅋㅋㅋㅋㅋ 해맑은 저격수의 활약 앞으로도 기대해쥬실게yo 그대 흡흡흡 엌! 생김 홍보라니 ㅠㅠㅠㅠ 제 비루한 생김을 ㅠㅠㅠㅠㅠ 손수 홍보해주시는 그대의 따뜻한 마음에 ㅠㅠㅠㅠ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 스릉합니다 그대도 스릉하고 그대 친구들도 스릉하고 허허허허... 저야 말로 너무 감사드리구요! 그대 진짜진짜 완전 제가 더 제가 더 많이 사랑합니다 S2S2S2
11년 전
독자32
개깜개깜이ㅔ여ㅋㅋㅋㅋㅋ잌ㅋㅋ생김너무좋아여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성경나혼자춰봐!!!!ㅇ섯!!!!!!!!!
11년 전
조팝나무
개깜그대!! ㅋㅋㅋㅋㅋ헠헠헠.. ㅠㅠ 생김을 좋아해쥬셔서 감사해요! 허허허허 리플도 느무 감사해요 그대 엉엉엉!
11년 전
독자33
반례하!!그대방가방가햄토ㄹ....는나댓어요제가..이건제가미친멘붕으로쓴수위만도못한개드립을쳣어요...하..내가무슨드립을한거지..??나도나름개드립치면성규뺨치는정색하고신명나게판소리장단으로욕을날려줫던아이엿는데..하..드립력이날로갈수록병싄미가돋고잇어요..그러나!!저개드립콤보ㅋㅋㅋㅋㅋㅋㅋ성열아ㅋㅋㅋㅋ트윙클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유..광대아파..와앀ㅋㅋㅋㅋㅋㅋ광대아파죽을거같아..호원아..너의불굴의의지..구름뒤에서응원해주겟어..ㅋㅌ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우현아..그런거넘어가면어떡하닠ㅋㅋㅋㅋㅋ묘비를선주문한데ㅋㅋㅋㅋㅋ겁나웃곀ㅋㅋㅋㅋㅋㅋ개웃겨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어..어..미칠거같아..흐어...배아파..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잘읽엇어요!!어우..저번편에그..문제내주시는익인분안나타나셧어요!!하..이제긴장을풀어도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새벽에업뎃..그대학교에서안졸으세여??그러다가코피뽝!!하세여..힘내시라우!!!ㅎㅎㅎ수고하셧습니다!!!!!
11년 전
조팝나무
반례하 그대! 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아니에욬ㅋㅋㅋㅋ 자책하지마세요 괜찮아요 릴렉스 워어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드립은 제가 짱이죠 ^^... 제가 개드립을 날릴 때 마다 표정을 심하게 굳히는 제 친구들의 얼굴이 생각나는건 왜일까요? ㅋㅋㅋㅋㅋㅋㅋ 매정한 계집애들 ㅋㅋㅋㅋ H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광대 호 해드리고 싶은 제 굳은 의지가 느껴지시나요?허허허헣ㅋㅋㅋㅋ그리곸ㅋㅋㅋㅋ 오늘도 깨알같은 구름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러고보니 그 문제 내시는 익인분이ㅋㅋㅋㅋㅋㅋ넼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분 완전 뜬금 없게 슝 나타나서 내고 가셔서 깜놀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에 당황해서 아잌? 뭐짘ㅋㅋㅋㅋㅋ 이랬었다능. 헛헛헛헛 저는 .. 낮잠을 자기 때문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습니다 허허허허허. 리플 오늘도 너무 감사합니다 그대!!
11년 전
독자34
지똥)앜ㅋㅋㅋㅋㅋㅋ그대 왜이렇게드립이찰지세요?핳핳좋구나 진ㅏ드립하나하나가 완전깨알갖고다진짜..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지똥 그대 앙영앙영! 아잌아잌! 찰지다니 그대의 소중한 칭찬 감사해yo. 허허허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쿠 저도 느무 사랑합니다 그대 아잌아잌! 내 사랑을 받으시오 ㅜㅜ
11년 전
독자35
으앜엌웈웈ㅇ쿠ㅜㅇ웉컹ㅋ...ㅣ제가암호르했는지안했는지모르겠니여 그러므로 ㄷㅓ페이스갑니다.. ㅅ하...김성귴ㄱㅋㄱㅋㄱㅋ앜ㄱㅋㄱㅋㅋㄱ나혼자ㅏㅌㄱㅋㄱㅌㄱㅋ앜ㄱㅋㅋㄱㄱㅋ...진짜영상있으면소원이없겠네요^^ 그대스릉스릉
11년 전
조팝나무
더페이스 그대 앙영앙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규의 나혼자는 ^^ 영상이 있으면 제가 진짜 구라 안치고 매일매일 돌려봤을거에요..네... 그런 의미로 성규 한번 가실게요 ㅋㅋㅋㅋㅋ헠ㅋㅋㅋㅋㅋㅋ 리플 감사하구 사랑함미다!!
11년 전
독자36
헐그대저스마트폰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그대진짜 나혼자라니말도안돼요진짜로 그런섹시한걸추시게하다니 저 글읽다가 상상해서 코피터질수도있어요 콘서트같은데서 진짜 이쁘게 여장해서 한번 춰줬으면 좋겠어요 아어떻겤ㅋㅋㅋㅋ어떻게밖에 제마음을 대변할 말이없네요 ㅎㅎㅋㅋㅋㅋㅋㅋ아진짜 다리어떻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무현바보야 질투한다고말하면되자나ㅋㅋㅋㅋㅋ어떻게이런글을쓰실생각을하셨요 진짜 친구한테 인티아이디를 받은걸 너무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그대글 진짜 소장가치쩌는 글이에요ㅠㅠ진짜 웃기기도하고 달달하고 므흣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점점그대의 드립력이 너는것같아서 죽겠어요 ㅋㅋㅋㅋㅋ아진짜 ㅋㅋ진짜 이호원이랑 이성열 눈치없다진짜 ㅋㅋㅋㅋㅋㅋ트윙클해도 어울릴꺼같긴한데 성경은 섹시한게 진리죻ㅎㅋㅋㅋ진짜 그대글볼때마다 광대퍽팔해서 죽겠어요 진짜로 저밥먹어야되는데 계속 상상되요 어떻합니까ㅋㅋㅋ이글은 진짜로 길게 아주길게 써주세요 오만가지의 에피소드를 넣어서 ㅎㅎ아어떻해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성종이보다빨리여장대회써주세요진짜롴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좋아욯ㅎ어떻게그대진짜어떻해요ㅠㅠ진짜그대ㅋㅋㅋㅋ이렇게끊으시면어떻해요 남우현 코피터지는거보고싶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우현화내는거 볼수도있겠네요 ㅎㅎ제친구한테전파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재미있데요진짜 이런걸왜이제이야기해줬냐고하던데욬ㅋㅋㅋ저이제 작가님이랑좀 친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친구한테 작가님이랑 친하다고햇어욬ㅋㅋㅋ아어떻게너무기대되요 ㅠㅠ언제언제연재하신다고하셨죠??진짜 너무좋네요 ㅎㅎ
11년 전
조팝나무
스마트폰 그대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헠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생김 19편을 쓰기 전에 무슨 노래가 가장 적합할까 고민했었으요. 친구들한테 최근에 나온 섹시한 노래 추천도 부탁하곸ㅋㅋㅋㅋㅋ 익연에도 물어보곸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거의 다 나혼자! 를 외치더라구요 헣헣. 그래서 바로 낙찰! 그리고 성경이 추면 또 예쁠 것 같아서 더 낙찰ㄹ! 아이쿠.. 소장 가치가 쩐다니 ㅠㅠㅠㅠㅠ 그대 느무느무 감사합니다 으허궇긓ㄱ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드립력 칭찬도 감사합니다 으헉휴거휴ㅠㅠㅠ 오만가지의 에피소듴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ㅋ 그 정도까지는 안되더라도 그래도! 생김은 초장편을 지향하고 있으므로! 열심히 쭉쭉 써나가겠습니다! 허허허허 그리고... 일단은! 성종이 이야기부터 좀 풀고 흐흐.. 그다음에 여장 대회! 성종이가 생김에 안나온지 너무 오래 되서 엉엉 ㅜㅜㅜ 그래도! 빨뤼빨뤼 연재할게요 흐흐흐흐. 그리고! 생김을 전파해주시다니 ㅜㅜㅜㅜ 정말 몸둘 바를 모르겠구요. 엉엉 그럼요! 스마트폰 그대랑 오나전 친하죠 ㅜㅜㅜㅜㅜㅜㅜ 전 그러케 생각하구 있었눈데? 우리 완전 친함 핰핰핰ㅋㅋㅋㅋㅋㅋㅋㅋ 연재는 최소 이틀에 한번으로 맞춰서 하려고 노력하구 있어요. 시간이 되면 하루에 한 편을 뽑고 싶지만 ㅜㅜㅜ 일단은 이러구 있네요. 얼른 가열차게 연재해야할텐데.. 허허 리플 너무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그대!
11년 전
독자63
ㅎㅎ전 그대랑 엄청친해서 저렇게 길게쓴게에요 데헷 ㅎㅎ
11년 전
독자39
코코팜이예영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구 그대 드립의 한획을그으시네영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왕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존경해여 우왁 제 스승님좀 먹으셔야겟네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코코팜 그대 앙영하세요! 아이쿠 드립 칭찬 느무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엉엉 스승님이요?!?!?! 어이쿠 영광.ㅇ..ㅣ..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플 감사감사!!
11년 전
독자40
ㅋㅋㅋㅋ헐 그대 저 여우에여...ㅋㅋㅋㅋ핰핰ㅋㅋㅋㅋ 어떻게된거죠.... 무슨일이일어난거에요 ㅜ 아진짴ㅋㅋㅋㅋ김성규 ㅜㅜㅠㅠㅠㅠ상상햇자나여... 아 ㅋㅋㅋㅋㅋ 그대... 이러지말아여 ㅜㅜ 분량조절은 가끔실패해도되요 ㅜㅜㅜ 흡흡 그대의 글에서 나오는 복선하나하나가 절미치게만들어요 ㅜㅜㅜㅠ 전새작품나가느라 정신없는데 ㅜㅜㅜ 그대는 작품하나하나 할때느껴지는 이장인정신 ㅜㅜㅜㅜ 흡... 정말 그대 상받으셔야해요 ㅜㅜㅜㅜ 이게만약노벨상을못받는다면 그건 번역불가능..19ㅋㅋㅋㅋㅋㅋ아 음 예..ㅋㅋㅋㅋ 어쨌든 ㅜㅜ 너무재밋어요...하 눈물나네여 진짜
11년 전
조팝나무
여우 그대 안녕하세요! 분량 조절 ㅠㅠㅠㅠ은 ㅋㅋㅋㅋㅋ스아실 제가 항상 실패한다는게 함정.. 깊은 함정.. ㅋㅋㅋㅋㅋ헠헠헠ㅋㅋㅋㅋ 성종이 나오는 편을 몇 편이나 미뤘는지 또르르 성종이한테 미안미안하네요 흡흡.. 그대! 이런 칭찬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엉엉 장인 정신이라닠ㅋㅋ헠ㅋㅋㅋㅋㅋ 아니에요 오히려 별것도 아닌 소재 가지고 이렇게 질질 끄는게 독자분들한테 죄송하기도 하고 흡흡......... 헠ㅋㅋㅋㅋ 리플 너무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41
왠지 또 떡을 칠 것 같은 스멜이 나는 건 뭐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도 저만 이런 생각이 드는 게 아닌가 보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성규야 나 혼자 한 번만 춰 주면 안되겠니... 성규야 제발... 규야... 성규야... 아 님 성규한테 씨스타 의상처럼 딱 달라붙고 짧은 섹시한 미니드레스 입혀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떡 스멜이 나나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장 대회는 떡의 축제 느낌이 솔솔 나는 그런 대회 허허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가요 아잌... 부끄러. 부끄러. 쑥스러운 마음에 노코멘트 하겠습니다 흐흐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규.. 아 진짜 제발.. 성규야..;; 땀나. 성규를 인형놀이 하듯 예쁜 옷 입힐 생각에 햄볶아 죽겠네요. 자, 그러니까 이제 성경 실제로 여장하실 일만 남았습니다
11년 전
독자65
아잌아잌 성경 여장 한 번만 해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2
우와..... 님진짜 금손이신듯!!!ㅎㅎㅎ 우왛ㅎㅎㅎ 생김진짜 조아영 ㅠㅠㅠㅠㅠㅠ재밋슴여 ㅎㅎㅎㅎ 얼릉담편 보고싶어여 ㅎㅎㅎ
11년 전
조팝나무
아이쿠! 그대 ㅠㅠㅠ 금손이라니 금손이라니 엉엉. 너무 감사합니다! 흐흐 리플도 느무 감사하고! 앞으로도 기대해쥬세요!!
11년 전
독자43
ㅋㅋㅋㅋㅋㅋㅋ성열앜ㅋㅋㅋ아주 좋은 드립이였다ㅇㅇ잘했어!안녕하세요 천모나무그대!저 base에요!ㅋㅋㅋ나혼자라니!여장하고 나혼자라니! 방금 머릿속으로 상상했는데 저 사망..ㅇ<-<..겁나 좋네요...ㅋㅋㅋㅋ다음편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그대 제사랑 드시고 호이팅 하셔요..!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아이쿠 우리 base 그대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리의 섹드립들.. 현성이들은 민망하지만 ㅋㅋㅋ 저는 좋네욬ㅋㅋㅋㅋㅋ 저런거 쓰면서 실실 웃고 있으려니 참 변태같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ㅋㅋ 리플 느무 감사하구요! 그대 사랑을 먹을 수 있다니 너무 햄볶네요 허허. 여자라서 햄볶아요! 그대그대 사랑합니다!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조팝나무
아이쿠 미치겠다 그대 안녕하세요!!! 헙헙 금손이라니 칭찬 느무 감사드리구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우현이 너 주금ㅋ 너 이제 만인의 적이므로 주금ㅋ 게다가 남고 그래서 더 주금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헠헠헠.. 진짜 연말시상식 때 획기적인 ㅜㅜ 걸그룹 춤을 춰주었음 좋겠으요. 섹시한걸로! 헠헠헠 예를 들면 나혼자 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ㅋ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45
선댓양파예여
11년 전
독자50
헐헐헐나혼자라뉘.....작가님스릉해요....♥더더더더더써줘용ㅜㅜ현기증날것같아요아ㅜㅜ
11년 전
조팝나무
양파 그대 앙영하세요! 저도 그대 사랑합니다 허허허허허허허 리플 감사감사해요! 빨리 다음편 올리겠습니다 아잌!
11년 전
독자46
으 조팝님 그거 알아여?? 저 오늘 생김 처음부터 정독함.......아 진짜 스릉햐요....전 도이...기억해주시떼....♥
11년 전
조팝나무
도이 그대 방가방가! 꼭꼭 기억하겠습니다 금스금스합니다 허허. 내용은 별거 없으면섴ㅋㅋㅋ 용량은 거대한.. 생김을 첨부터 정...정독!! ㅠㅠㅠㅠㅠㅠㅠㅠ 영광입니다 엉엉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47
작가님..ㅜㅜㅜ 빛나는 언니들의 등장으로 모자라서 좋은 드립까지.. 증말 완벽한 이번편이었어용..ㅋㅋ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대기대하겠습니다 사랑해욬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아잌아잌 그대 ㅜㅜㅜㅜㅜㅜㅜ 완벽한 편이었다니! 이보다 더한 칭찬이 없군요. 훕훕훕 그대 감사감사합니다! 저도 스릉스릉해요!
11년 전
독자48
타패니긴!! 하..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뀨_뀨 성규가 나혼자를 추는데 나무현 진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되고 좋네요 ^^ 이대로만 가면 ㅋㅋㅋ 으아니 근데 진짜 성종이 잊혀져가고 있어요.. 이러믄 앙대... 다음편을 더 기대해봅니다 ㅋㅋㅋㅋ 성규야 니 묘비볼날이 머지않았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아이구 그대! 앙영앙영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정한 규더기 나무현은 규규거리며 울겠죠? ㅋㅋㅋㅋㅋㅋㅋ헠헠헠헠ㅋㅋㅋㅋㅋㅋ 진짜 성종이.. 아 성종아 미안하다..ㅋㅋㅋㅋㅋ스아실 이번편에 성종이를 등장시키는게 목적이었으나 역시 분량 조절에 실패.. Hㅏ.. 다음편에는 진짜진짜 성종이가 나옵니다! 허허허허 기대해쥬세요!!
11년 전
독자51
미로예였!!! 아나 작가님.. 19화를 이렇게 빨리 올려주시면 브이텍오고 정말 좋네여^~^ 아 성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섹시ㅣ.....섹시....나혼자... 상상하지 않겠어요... 성규가 나혼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혼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혼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좋네여... 그럼 성열이도 같이 나혼자 추는건가요? 섹시하고 좋네요.. 트메때 성열이를 회상하며 20화를 기대해보겠어요1! 조팝그대는 역시 금손.. ㅁ7ㅁ8 역시 베일에 가려져 있어도 트윙클 티가 나내여...
11년 전
조팝나무
미로 그대 안뇽하세요! 성경의... 나혼자 Hㅏ..ㅋㅋㅋㅋㅋㅋ넹 그렇습니다 ㅋㅋㅋㅋㅋ 성열 성규 생김의 예쁜이들의 섹시 댄스가 되겠네요! 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 아이 좋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데 제 글빨의 한계로 이도저도 안될 것 같은 불길한 느낌이 드는게 깊은 함...함정.. Hㅏ... ㅋㅋㅋㅋㅋㅋㅋ아잌아잌.. 20화에서는 아직 여장대회가 나오지 않습니다 엉엉. 벗뜨 넹 21편 정도? 넹 그 쯤에 꼭! 허허허허 ㅋㅋㅋㅋㅋ금손이라니.. 그대 제 얼굴을 홍당무로 만드셨네여 아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52
에디에요 얼쑤 성규가 제 무덤을 파고 잇구나 풍악을 올려라~~~~~좋은 초이스야 성규야 흐흐흫 나 혼자라니 흐흐흐 넌 혼자가 아니잖아?흐흫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규가 다리 쓰는 걸 내가 봤어야하는데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내 두눈으로 봤어야하는데ㅠㅠㅠㅠㅠ글 읽으면서 대리만족이나 해야지ㅋㅋㅋㅋㅋ성규가 여장하고 나 혼자 추다가 우현이랑 눈 맞아서 폭풍그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큼...담편기대하겟써여!!!!
11년 전
독자54
어 그러고 보니 익인에서 독자로 바꼇네여?ㅋㅋㅋㅋㅋ독자52.....독자S2....결론은 사랑한다그여.....♥
11년 전
조팝나무
에디 그대 앙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풍악을 울려라 얼쑤! 저는 자진모리 장단에 맞춰 꽹과리를 신나게 치겠습니다 허허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리를 쓸어대는 성규는 사랑입니다 사랑이여요 ㅜㅜㅜㅜㅜㅜ 진정으로 사랑이여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다음편 기대! 감사합니다. 리플도! 감사합니다! 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 진짜 독자52 독자 S2 우와! 좋다! 헙헙 그대 저도 사랑합니다 아잌 제사랑 머겅머겅
11년 전
독자53
리디에요...어쩜글을이렇게재밌게쓰시는지 겁나웃겨욬ㅋㅋㅋㅋㅋㅋ성규여장한거진짜한번보고싶네요ㅠㅠ담편완전기대되요ㅠ
11년 전
조팝나무
리디 그대 앙영하세요! ㅜㅜㅜㅜ아이쿠 칭찬 감사감사해요! ㅋㅋㅋㅋㅋㅋ진짜.. 성규 여장을 제가 죽기 전에는 볼 수 있을까요? 허허허... 성규야 제발 부탁이얔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 느무 감사합니다 스릉해요!
11년 전
독자55
김수달입니당ㅠㅠ하 역시 생김은 야자끝나고 돌아오는길에 읽는게 제맛!오늘은 분량도 많아서 읽는내내 엄마미소 댜룽댜룽..조팝그대도 남우횬을 잇는 조련킹이신가바여..기가막힌 타이밍에서 끈타니..하..흡 현기증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부터 다음편이 기다려지네요ㅋㅋㅋㅋ성종아 너의 개드립이 그리워..토라와......오늘 새벽은 생김 정주행 너로 정했다!사랑해여♥♥♥♥♥♥♥♥♥
11년 전
조팝나무
김수달 그대 방가워요! 으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 조련킹..헿... 제가 그대를 조련한건가요? 아니에요 그대가! 요로케! 금쪽같은! 리플로! 저를! 조련하구 계신거여요 저는 한 마리의 돌고래가 되어 묘기를 부릴게요. ㅋㅋㅋㅋㅋㅋㅋ헠헠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 너무 감사드리고! 저도 그대 사랑합니다 아잌아잌 우리 사랑 영원히! 또르르..
11년 전
독자56
박카스입니다.......허우.......김성규가나혼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은우현이생존신고해라 두번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박카스 그대! 앙영앙영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은 우현이 생존 신곸ㅋㅋㅋㅋㅋㅋㅋㅋ는 피할 수 없는 일이겠죠. 우리 우현이의 꿈은 아주 활기차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 감사합니다! 스릉해요
11년 전
독자57
조팝그대오는ㄹ도내ㅏ랑을받세요ㅠㅠㅠㅜㅜㅜㅠㅠ전아이스틴데요 아니ㅠㅜ시런데서복선잔뜩깔고 다음시없다니ㅠㅠㅠㅜ 다음이너무궁금ㅅ새지잖븐니카ㅠㅠㅠㅠ 귿렇다고항상저가하는말잇죠?! 너무빨리오진 ㅣ마세요대의필력은위대하소중하니까여....오늘은모티라유난히오타가더십해져써요 그래도제마음알죠!!
11년 전
조팝나무
아이쿠 아이스티 그대군요! 방가방가! 허허허허허허헣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필력이 위대하고 소중하다니.. 완전 과찬이시구.. 완전 과찬이시구! 흡흡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리플 감사합니다 엉엉엉 스릉해요 제 사랑 머겅 두번 머겅 세번 머겅!
11년 전
독자58
조팝님의문체는진짜하나하나가다살아숨쉬는것갇ㅈ아욬ㅋㅋ아진짜저몰래인티중인데뿜을뻣ㅋㅋ아진짜조팝그대는사랑입니다..♥
11년 전
조팝나무
어멋 ㅜㅜㅜㅜㅜ 그런 칭찬을 해주시다니. 칭찬은 뻣뻣한 조팝나무도 춤추게 만듭니다 엉엉 저는 지금 테크토닉을 추고 있구요. 인증샷은 음슴...ㅁ7ㅁ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해요 이런 개드립을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잌! 사랑합니다 !!!
11년 전
독자59
제발다음편빠릴이셔주세여 현기증나여
11년 전
조팝나무
최대한 빨뤼 담편 업뎃하겠어요 그대!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60
나혼자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색기터지는 모습을 보게되는건가요......우현이만 괜히 죽어나겠네욬ㅋㅋㅋㅋ핳ㅎ핳 그래 성규야 나혼자라니 아주 탁월한 선택이야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ㅜㅜㅜㅜㅜ엉엉 그렇슴미다 색기 흐르는 성경은 사랑입니다 S2 .. 제 글이 그걸 잘 표현할 수 있을지..ㄴ..ㅡㄴ... 미지수이지만 노력하겠습니다 헝헝헝! ㅠㅠㅠㅠㅠㅠㅠ 리플 감사함미다 그대
11년 전
독자61
핳작까님즈는 생김이첫팬픽이라던골뱅이에여@@@@@@@@@작가님문체는진짜ㅠㅠㅜ뭔가신랄하고톡톡쏴여ㅠㅠㅠㅠ짱조으다ㅜ저지금수업시간엨ㅋㅋㅋㅋㅋ포풍감동이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촤ㅠㅠㅠ잘보고잇어요작가님~스릉흔드ㅠㅠㅠㅠㅠㅠ더운데힘내세요~S2
11년 전
독자62
ps 삐규 나혼자추는거보고싶네옄ㅋㅋㅋㅋㅋㅋㅋ아잌아잌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아이쿠 골뱅이 그대군요! 방가방가워요! 아잌아잌! ㅜㅜㅜㅜㅜ 칭찬 느무느무 감사합니다 허허허허허 우리 골뱅이 그대도 더운데 힘내세요! 아잌아잌! 그리고 저도 스릉합니다!! 리플 고마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 삐규는.. 넹 삐규는 ㅜㅜㅜ 여장을 언제쯤.. 해줄까요? 안해주겠지 ㅋ 나만의 욕심인걸까 ㅋ 하... 규더기는 웁니다 ㅜㅜ
11년 전
독자64
그대 혹시 제가 1랑해 2랑해 3랑해 다음이 뭔지 아세요? 오늘의 깜짝퀴즈. 제가 그대에게 하고싶은 말. 아니 어떻게 김성규와 나혼자라는 코피가 터지다 못해 질질 흐를듯한 이 스펙타클한 조합을 생각해냈죠? 아 암호닉을 안정했네. 상드라고 불러줘여 쁘읭.
11년 전
조팝나무
상드 그대 앙영하세요! 허허허허 3랑해 다음은 사랑해 맞죠? 맞는거죠? 허허 맞다고 해쥬세yo ㅋㅋㅋ핰ㅋㅋㅋㅋ 그대가 제게 하고 싶은 말이 사랑한다는 말이라고 해쥬세요..ㅁ7ㅁ8 ㅠㅠㅠㅠㅠ아잌아잌! 김성규의 나혼자는 꼭 보고 싶습니다 두고두고 보고싶죠.. 그런 마음을 글로써 끄적이는 저는 ㅋㅋㅋㅋ헠ㅋㅋㅋㅋㅋ네.. 이런 인슾이라 미안해 성경 흡..
11년 전
독자66
달팽이예요! 앜ㅋㅋㅋㅋㅋㅋㅋ 성규얔ㅋㅋㅋㅋㅋㅋㅋㅋ 알량한 복수심 때문에 그러면 앙대ㅠㅠ 진짜 기대되요! 솔직히 둘이서 아~주 달달하고 오붓한 시간 즐겨도 모자랄 판에 떨거지들(성열이랑 호야) 달고 온 남멍뭉이 잘못했죠~ 나 혼자서 밥을 먹고~~ 끄아앙 색기 넘치는 성경께서ㅠㅠㅠ 성경님하ㅠㅠㅠ 느므 조으다ㅠㅠ 짱 조으다 그대 완전 스릉흔드~ 이제 전 그대 밖에 음슴!(본격 들러붙기!)
11년 전
조팝나무
달팽이 그대 하이하이! 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 성규는 복수심 하나 때문에 지옥의 불구덩이로 다이빙을 하네요 ^^... (((김성규))) ㅋㅋㅋㅋㅋㅋ^^ 둘만의 시간을 내팽겨친건 우현이에게도 손해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아블로에 눈이 멀었네요.. Hㅏ 또르르...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쿠! 그대 흐흐 그대가 이렇게 저에게 붙어주신다면 저야 감사감사하죠. 아주 그냥 찹살떡처럼 붙어있을 예정이니 도망 못가실게욬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7
보고싶다성열이예요!!컴을 아직 안 고쳐서 이제 보내요ㅠㅠ그나저나 찌랭이라니...성규야 너의 나혼자무대를 만들게해주신 위인들께 무슨...성열아 너의 트윙클 춤 꼭 보고싶어지는 마성의 춤인 것같아ㅋㅋㅋㅋㅋ그리고 얼른 나혼자무대가 보고싶어져요ㅋㅋㅋ그럼그대 담편도 기대할게요ㅎ언제나 제 사랑 드세욧!!!!!
11년 전
조팝나무
보고싶다성열 그대! 오랜만이여요! 헝헝.. 컴퓨터 얼른 고치시길 바랄 뿐이고 ㅠㅠㅠㅠㅠ 그리고 트윙클은 ㅋㅋㅋㅋㅋㅋㅋ저도 꼭 보고 싶네요. 안그래도 태연빠인 여리가 .. 음 언젠가는! 떡밥을 터뜨려주기를 바라며! ㅋㅋㅋㅋㅋ핰핰 리플 감사합니다 그대! 사랑 감사히 먹겠습니다 야곰야곰!
11년 전
독자68
헐 그대 이거 처음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리라고 해서 헐!!선정적이다!!라고 생각했는데........얏바리 선정적이예요!!!!으하하!!!진짜 성규오빠가 나혼자 춤추는거 보고싶네여....헣헣...우현오빠로 빙의되고싶어요....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그대 앙영하세요. 헿.. 선정적이라니 쑥스쑥슼ㅋㅋㅋㅋㅋㅋㅋ 허허허허허 ㅠㅠㅠㅠㅠㅠ 김성규씨가 여장을 하고 춤을 추면 전 듁됴 듀거듀거 ㅜㅜㅜㅜㅜㅜㅜ흡흡 얼른 보고싶을 뿐이고! 리플 감사함미다
11년 전
독자69
하...진짜 이거보다가 인스피릿될꺼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이러면안돼는데ㅜㅜㅁ느무느무 재밌어요ㅠㅜㅠ
11년 전
조팝나무
ㅠㅠㅠㅠㅠㅠㅠㅠ어머 안녕하세요! 아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감사해요 엉엉 너무 과분한 칭찬인 것 같아서 어찌할 바를 모르겠으요
11년 전
독자70
어제 저녁부터 보기 시작해서 방금 다 봤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아이쿠! 그대 ㅠㅠㅠ 감사합니다! 흡흡 부족하지만 생김 재밌게 읽으셨기를 바라며!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71
조팝나무님 저 쥬글거같아여 아잌 진챠 님 짜잉에옄ㅋ 아잌ㅋㅋㅋㅋ저 거둬주세여 어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잉잉 나무너마 ㅠㅠ 잉잉 근데 저여 수열 쩔게 좋네요 수열 뭔데 고등학ㅕㅕ교 교때때는 는으으잌 잌이이게 게뭐뭐다 다미미쳤쳤나 나슈슈발 발내 내으으어어엉엉컼 컼이이먹먹겅 겅키키보보드드가 가병신이이ㅔ에요 요살살려려주주세세여 여으으어어엉엉어어엉엉엉 엉 키키보보드드놈 놈니니가가뭔뭔데 데슈슈발 발내내가 가조조팝팝나나무무님님한한테 테감가상마평 영쓰쓰겠겠다다는는데 데 발잉잉잉 잉살살려려조조요 요그그럼 럼다다시 시고고치치고 고돌돌아아올올게게요...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엨ㅋㅋㅋㅋㅋㅋ뭐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보듴ㅋㅋㅋㅋㅋㅋ아잌... 그대 쑥스럽네요 ㅜㅜㅜ 엉엉엉엉엉 수열!! 저도 수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딩 때 수열 많이 싫어했었어요 왜 배우나 싶었죠 하지만 성인이 되고 나니 이건 뭐다! 수열은 신세계였어요 왜냐면 명슈랑 여리 덕분에 흡흡흡흡흐븧브흡 아이쿠 ㅠㅠㅠㅠㅠㅠ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72
우와 이제 다시 돌아왔어여 저 독자71 조팝나무님 짱팬이에여 헤헤 무슨 저 수열이 좋아요... 수열 임마 고등학교때는 수열하면 꼴도 보기 싫었는데 지금은 내 눈앞에 그 꼴을 보여달라고 구걸하고 시포여 아잌ㅋㅋ 물론 그 수열 말고 바로 이 수열이여!!! 헤헿 아잌 이렇게 신날수가 이런 미개척지를 발견할 줄이야 아잌ㅋㅋㅋ조팝나무님 제 생명의 은인이세여? 천사세여? 사랑해여 어읔 아잌 저 쥬거여 사랑해여 아이라뷰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왔군요 그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 미개척지 발견ㅋㅋㅋㅋㅋㅋㅋ 그대 드립력이 빵빵 터지시네요. 그대 같은 분이 실친이면 느무 재밌을 것 같아요 흡흡 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 생명의 은인.. 천사.. 오나전 과찬이십니다 ㅜㅜㅜ 흡 잠시만여 눈물 좀 닦구여? ㅜㅜㅜㅜㅜ눙물... 리플 감사감사합니다!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73
익인이에요 제가 좀 늦ㄷ었져ㅛ ?ㅠ.ㅠ......흡 그러려고 한건 아닌데 요새 이래저ㅏ래 일이 좀 있어서........아 근데 김성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좁쌀여ㅑㄷ드름 삼형제ㄸ때문ㅇ에 마음 고생하ㅣ지않아도 ㅌ트윙클한 성규가...........걱정해야 할건 전데ㅋ.........그나저나 아오 저 남ㄴ우현 저거 !!!!!!! 좀 ㅈ달달한 진도좀 기대해보려니까 저 ㄷ디아블로에 목숨판시키 저거!!!!!!!!!!!!!!와오 나 진짜 저둔팅이시키!!!!!!!!! 흡 그래도 성규 나혼자라니생각하다가 코피터질뻔;;;;;;;;
세상에;;;;;;;;; 나ㅎㄴ자;;;;;;;;;;;;그 얄쌍한 다리로;ㅣ;;;;;; 와나 저 좀 울어도대여ㅛ ?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치파오 같은거 입고 입술 빨갛게하고 하이힐신고 와나;;;;;;;;;;;;;;;; 저 지금 멘붕옴 김성규 ㅂ제방 콘서트에서 여장해라.............. 저 이런것도 좋은데 성규가 여장꼭했으면 하는게 고양이귀달고 메이드 복같은거 입ㄴㄴ거;;;;;;;;;;;; 이렇게 쓰니까 변태같은데 상상해봐요 그대 ;;;;;;;;;;; 고양이귀달고 생글거리면서 무엇을 쥬문하시게써영 손님?^A^ 와;;;;;;;;;;;;;; 김성규 너 주문할게요;;;;;;;;;; 나랑 혼인신고 합시다 성규그대여 하....... 성규에 가려지긴 했지만 이성열 그 여우;;;;;;;; 그 강아지같지만 묘하게 색기도는 그 눈;;;;;;;;; 더 아이즈!!!!!!!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지금 온몸으로 기ㅃㅁ을 표혀ㅛㄴ하고 ㅇ잌ㅅ어요 와 오타보소 이해해줘요 ㄱ드대가 절 이렇게 만들어주심ㅋ.........는 책임전가 미안해요 그데ㅐ나 혼자 미쳐놓고.........하..........ㅈ ㅓ다ㅣ음편보ㄹ러꺼져요........

11년 전
조팝나무
익인이 그대다!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혀니는 ^^... 성규와의 즐거운 시간을 디아블로라는 악마에게 팔아넘기고 참.. 좋은 남자친구의 표본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는 신랄하게 비꼬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아잌... 성규 나혼자는 사랑입니다 ㅜㅜ 성규가 제발 춰줬으면 하는 바램이지만 그런 일은 호원이가 모유수유를 하는 일만큼 없을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구요 저는 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제가 죽기전에 콘서트에서 여장하겠죠? 하겠죠? 한다고 해주세요 제발................. 아 진짜 듁는다 저 듁어요 지금.... 고양이귀에 메이드복이래 아 땀나 김성규가 그걸 한대 아 땀나 어떡해............. 성규 진짜 아... 규더기는 오늘도 규덕거리며 우네요 미치고 팔짝 뛰겠네 ;;;;;;;;;;;; 아 이성열 ;;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리 진짜 어쩌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 저.. 지금 새벽에 앓이 심하게 하네요 하........ 너무 좋아 진짜...... 김성규 이성열 쿡 너네 좋다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74
끌레도르르입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묘비를 주문한댘ㅋㅋㅋㅋㅋㅋ진짜 그대 사랑한다고요!!!!!내가!!!!널!!!!솨랑해!!!!!어????? 이성열 섹드립ㅁ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75
잉 그대? 저 지금 ㅋㅋㅋㅋㅋ 십구편 읽고 그다음에 십육편부터 읽고 온 그대만의 도르륵 끌레도르륵이에요.....ㅋㅋㅋㅋㅋ잉 뭐지? 난 어쩌다 숫자도 몬읽는 병슨미 넘치는 조팝님 빠수닝가 되어 있었던거지?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 저도 그대 사랑해요. 이렇게 리리플을 순차적으로 달다보니 그대의 말투 그대의 드립! 익숙해지고 흐흐 친해진 기분이 들어요. 우리 친한거죠? 헝헝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76
오늘 정주행은 여기서 마칠래여 헣헣 나혼자 추는 김성규 나혼자 상상하다 나혼자 웃어재끼고 나만 이상한사람된 궁녀올림........................... 조팝언니 짱 사랑해요
11년 전
조팝나무
저도 그대 많이 사랑합니다! 나혼자 추는 성규는 로망이죠 엉엉. 실제로 보고 싶은 마음에 글로 옮겼으나.. 하.... 결과는 뭔가 fail 으잌ㅋㅋㅋㅋㅋ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