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amante 전체글ll조회 748l 2
싸한 정적이 흘렀다. 후두둑 떨어지는 빗소리만이 그 정적을 깨부수려 노력하고 있었다. 주변의 조직원들은 이미 잔뜩 피를 흘리며 널부러진 시체가 낭자했고, 그 가운데에는 우두머리인 듯한 남자들이 서로의 머리를 향해 총구를 들이밀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의 얼굴에서는 빗물과 함께 정체를 알 수 없는 액체들이 섞여 흐르고 있었다. 남자들의 검은 양복에는 자신의 것인지, 타인의 것인지 모를 혈액들이 뒤엉키어 얼룩져 있었다. 사람을 죽인다는 것, 어쩌면 그것은 조직의 보스에게는 숙명과 같은 일이었다. 하지만 왜 오늘따라 리볼버를 잡고 있는 손이 덜덜 떨려오는지는, 그들만이 알리라.     

     

"우린 왜 이럴까?"     

"글쎄..."     

"우리는 왜 적일까?"     

"글쎄..."     

     

질문을 던지는 남자의 말에 다른 남자는 그저 힘이 빠진 웃음을 흘리며 대답할 뿐이었다. 왜 우리는 같은 시대에 태어나 서로를 죽일 운명을 타고 났는가. 왜, 우리는 서로를 죽이기 위해 총을 쥐어야만 하는가. 왜, 우리는, 서로 사랑하는가. 대답할 수 없었다. 단지 서로를 마주 볼 수 있는 시간이 조금 더 있다는 것에 대해 감사를 느끼는 것만이 그들이 할 수 있는 전부였다. 시간이 지날수록 그들은 지쳐갔다. 이젠 끝을 봐야할 때. 그들이 마주할 끝이 눈앞으로 다가오고 있었다.     

     

"다음생에도 만날수있을까?"     

"...당연하지"     

     

그들은 서로의 머리에 겨눈 리볼버의 방아쇠를 서서히 당겼다. 진짜지? 그럼 다음생에 이 자리에서 꼭 만나자. 그렇게 말하는 한 남자의 눈에 고여있던 눈물이 자꾸 늘어나는 눈물의 양을 버티지 못하고 흘러내렸다. 아니, 여기서 말고 진짜 좋은 곳. 너는 엄청 예쁜 집에서 훌륭하게 자랄거야. 그럼 너는? 나는.... 그 옆집 사람. 탕- 두 발의 총알이 총구에서 바깥으로 나가는 소리가 하나로 겹쳐 들렸다. 이미 빗물에 차갑게 식어버린 하나의 몸 속에서 따뜻한 피가 흘렀다. 두 사람이 쓰러졌다. 하나가 되어 흐르는 두 사람의 피. 하나로 겹쳐지는 몸. 그리고 빗소리만이 그 공간을 채우고 있었다.  

  

  

  

  

  

  

  

  

  

   

  

     

+비담방에서 글을 쓰다가 이제는 여기로 옮겨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혹시 독방에서 보신 분 계실지도 몰라요ㅎㅎ 수능도 끝났으니 연재간격은 좀 짧을 거 같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보고 재미있으셨으면 좋겠어요! 아직은 글솜씨가 그렇게 좋진 못하지만 여려분의 사랑과 관심으로 점점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 대박 좋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많이쪄주세영 ♡

9년 전
amante
감사합니다♥ㅜㅠㅠㅜㅜㅜㅜㅠ 아까 썼던 글도 약간 수정을 거쳐서 조만간 여기로 옮길거에요~
9년 전
독자2
넹넹!!!!
9년 전
독자3
굿! 잘 보고 가여@
9년 전
amante
으아 감사합니다ㅠㅠㅠㅜㅜㅠ♥
9년 전
독자4
헐 뭔데 취저????
9년 전
독자5
줄로다줄로
9년 전
amante
커플은 취향에 맞게 상상하시라고 일부러 설정 안했어요ㅎㅎ 재밌게 보셨으면 다행이에요!
9년 전
amante
정말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6
글에등장하자마자죽은조직원들을애도하며 댓글을남깁니다.(또륵)
9년 전
amante
으헣... 미...미아내여ㅜㅠㅠㅠㅠ 다들 좋은 곳으로 갔을거에요!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전체 인기글 l 안내
5/10 12:02 ~ 5/10 12: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