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F.L. 전체글ll조회 2083l 5

 

 

 "그보다는 여기서 일하고 있는 지호씨가 더 더럽지 않을까."

 

 

written by F.L.

 

 

 

 치부를 들킨 것만 같은 느낌에 지호가 눈을 꼭 감았다. 어쩐지 오늘은 손님이 없더니, 씨발 대어를 낚았구나.

 눈은 떠야지, 지훈은 낮은 목소리로 읊조리는 중에도 마침내 셔츠를 풀어놓고 지호의 한쪽 어깨를 내어놓았다. 하얀 피부를 드러내놓곤 눈을 꼭 감고 있는 게 꼭 토끼같아서, 지훈이 입꼬리를 올렸다. 가만히 팔을 붙잡고 있자니 떠는 것도 같은데..

 

 "무서워요?"

 "네? 아니.... 아뇨."

 

 그럼 왜 떨고 있어요? 물으니 아니라는 걸 증명하려는 듯 눈을 반짝 떠온다. 그 모습이 의외로 귀여게 느껴져 지훈이 낮게 웃었다. 술집에서 일하는 애 치곤 아직 순수한가 보네.

 지훈이 느릿하게 고개를 숙여 지호의 어깨에 키스하곤 이내 흘러내린 지호의 셔츠를 다시 올려줬다. 지훈은 놀란 듯 눈을 동그랗게 뜨는 우지호가 귀엽다,고 생각했다. 지호가 아직도 저를 경계하는 듯한 느낌에, 지훈은 지호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어주곤 지호를 끌어당겨 함께 침대로 쓰러졌다.

 

 "잘 자."

 

 드러난 지호의 새하얀 목덜미에 한 번 키스한 지훈이 힘을 줘 지호를 세게 끌어안았다. 지호의 뒷통수에 코를 박고 있자니 웬만큼 좋은 향기도 나는 데다, 따뜻하니 부드러운 피부가 느껴져서 금세 잠들 것만 같았다.

 

 "아저씨."

 "표지훈."

 "표지훈 아저씨."

 "왜?"

 "아저씨 고자예요?"

 

 지훈이 돌연 웃음을 터뜨렸다. 아, 이거 골때리는 새끼네. 지호를 돌려 얼굴을 마주본 지훈이 새파랗게 어린 지호의 천진난만한 얼굴에 난색을 표했다. 아무래도 진심으로 물어본 것 같은데.. 하지만 뭐 아무래도 문제는 없었다. 지호의 그 얼굴에는, 사회생활에 물들어 어느새 잊어버린 순수함이 깃들어 있었다. 남창이라고 좀 무시할랬더니, 그럴 수도 없게 만드네. 지훈이 장난스럽게 지호의 앞머리를 흐트러트렸다.

 

 "난 같이 잘 사람이 필요할 뿐이야. 너 같이 새파랗게 어린 애나 노려보려는 더러운 새끼가 아니라."

 "그럼 아저씨, 부자예요?"

 "...글쎄."

 

 이제 진짜 잠 좀 자자. 손바닥으로 지호의 눈을 감긴 지훈이 다시 눈을 감고 잠을 청했다. 아저,씨? 눈을 다시 뜬 지호가 새로운 물음을 던지려다 자는 지훈의 모습에 입을 닫았다. 색색 숨소리가 느껴졌다. 서른 셋 치고는 아이같은 모습이라 웃음이 났다. 저를 건드리지도 않는 모습에서 신뢰가 간 것일지도 모르겠지만, 어쨋든 나쁜 사람은 아닌 것 같았다.

 지호가 눈을 감고 잠을 청했다. 아마도 내일은 오랜만에 상쾌한 아침을 맞으리라.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F.L.
오랜만에 써보려니 필력도 딸리고 묘사도 안 되고 스토리 생각도 안 나고... 흡.. 전 이만 떠나요 이번 편은 문장 호응도 잘 안 맞고 짜증나는데 바빠서 그냥 투척하고 갑니다 빨리 읽어두세요 곧 삭제할 지도 몰라요.. ㄸㄹㄹ...
11년 전
독자1
Z에요 진지하게보다 "아저씨 고자예요?"에서 터짐ㅋㅋㅋㅋㅋ귀여워듀금!!!잘봤어욤
11년 전
F.L.
ㅜㅜ Z님 잘 봐주셨다니 감사해여 ㅜㅜㅜㅜㅜㅜㅜ 감동감동
11년 전
독자2
기다렸었는데...ㅠㅠㅠㅠㅠ금손이시여~~~~삭제는 아니되옵니당~~~~~~ㅠㅠㅠ
11년 전
F.L.
ㅜㅜㅜ 기다려주셨다니 저야 감개무량해요 ㅜㅜ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3
글진짜잘쓰심 ㅠㅠㅠㅠㅠㅠㅠ남창에게서 얻는 묘한 안정감과 위안인겅가요 아나ㅠㅠㅠㅠ좋다ㅠㅠㅠ신알ㄱ신할게여ㅠㅠ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